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8139l 7

EP. 41
: 설특집, 아이돌은 숙소에 산다. (1)





(평소와는 다르게 진행하려고 노력합니다.)









오늘은 방탄 멤버들이 촬영한 나 혼자 산다 설특집 버전. 아이돌은 숙소에 산다가 방송하는 날이였음. 방탄이들은 시간을 어렵게 내서 본방 사수를 하기 위해 거실 소파에 옹기 종기 앉았음. 여주는 앉아있거나 무언가를 먹을 때나 잘 때 하는 버릇이 있음. 바로 베개나 쿠션을 꼭 안고 있어야 하는 것. 그래서 멤버들은 여주가 어딘가에 앉으면 꼭 여주 전용 베개나 쿠션을 전해줌. 여주는 그럴 때마다 맨날 고마워 인사를 했음. 오늘도 그렇게 쿠션을 끼고 앉은 여주는 멤버들과 함께 방송에 집중 했음.










현무 : 오늘은 특별한 특집이죠. 아이돌은 숙소에 산다! 특별한 손님이죠. 방탄소년단~!








여주 : ㅎㅎ안녕하세요 ㅎㅎ








석진 : 안녕하세요.











방송국에서 코멘트를 달기 위해 모인 멤버는 여주와 석진 둘 뿐. 이 방송에 방탄소년단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른 가수들도 와서 다른 멤버들은 앉을 자리가 없어서 아쉽게 참여하지 않았음. 하지만, 멤버들은 웃으며 티비를 보고, 여주와 석진이를 보며 멤버들 오오~ 하며 조금씩 놀렸음. 여주와 석진이가 웃으며 매끄럽게 진행을 하자 멤버들은 칭찬을 해줬고, 바로 곧 이어 화면에 방탄이들의 하루가 공개 됐음.










[ AM 4: 30 ]







현무 : 어? 지금 새벽 4시 30분인데 연습실에 있네요?








여주 : 아, 제가 그 전날 작업하다가 춤 연습을 제대로 못 해서 혼자 연습하려고... 그래서 복장이 저렇게 프리합니다... 저러면 안되는데 그죠.










콘서트가 얼마 남지 않은 여주의 복장은 추운 작업실과 연습실에 대비해 후드티와 수면 바지를 입고, 머리는 낮게 묶고 후드티 모자를 뒤집어썼음. 여주는 그때 조금 비몽사몽한 상태라 카메라가 있다는 자각을 하지 못 하고, 연습실 컴퓨터를 킨 다음, 플레이 리스트 하나를 열어 재생을 누르고 춤을 췄음. 하지만, 여주는 졸렸음. 계속 휘청거리며 스스로가 웃겨 피식 피식 웃으며 연습을 했음. 그런 여주의 연습 장면을 본 석진이는 놀라기도 하지만 기특해서 여주의 머리를 쓰다듬어줬음.







현무 : 와, 진짜 연습 벌레네요. 








석진 : 이 친구가 진짜 노력파예요. 충분한데도 항상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여주는 웃으며 넘겼고, 연습을 하다 힘들어 연습실 바닥에 누워 꼼지락거리다 보이는 카메라에 아차하며 일어나 카메라 앞으로 나갔음. 아, 그리고 여주는 후드티에 수면 바지를 입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며 후다닥 카메라가 없는 곳에 들어가 옷을 셔츠와 검은 바지로 갈아입고 나왔음. 그러나 여주는 생얼이였음. 하지만, 여주는 당당하게 카메라 앞으로 나갔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1~42 | 인스티즈


여주 : ...나 지금 생얼이구나... 진짜 못 생겼네... 카메라한테 미안해라...










하며 중얼거렸고, 거기서 방송을 보던 방탄이들도 패널로 앉아있던 MC와 다른 가수들까지 빵 터졌음. 여주는 부끄러움에 석진이의 어깨에 고갤 묻었음. 그걸 본 전현무가 열심히 놀렸음. 아니 저기 저기 카메라에 나오는 분하고 지금 앉아계신 사람하고 너무 다른거 아니냐고, 놀렸지만, 사실 여주는 생얼이랑 화장한 얼굴이랑 별 차이가 없었음. 여주는 얼굴이 붉어져 부끄러워하자 전현무가 아니라며 장난이라고 너무 예쁘다고 칭찬을 해줬음. 그리고, 다시 방송으로 들어가 여주는 다시 연습실 바닥에 누워 뒹굴 뒹굴거리며 노래를 작게 부르고 있었음. 그러다 울리는 전화에 벌떡 일어나 받았음.












정국 : 어디야?










여주 : 연습실. 넌 집이지, 짱 부럽다.









정국 : 어쩐지, 아직까지 너 왜 집에 안 오나 했다. 데리러 갈까?








여주 : 고맙지만, 난 윌슨하고 같이 갈거야.







정국 : ...? 누군데?







여주 : 곰돌이 인형






정국 : ...아






여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며 여주와 정국이의 통화가 끝났고, 여주는 마무리 스트레칭을 하고 윌슨을 옆구리에 낀 다음, 숙소에 갔음.










[ 12 : 30 ]









여주는 아침 7시에 도착해 12시 30분에 알람을 맞춰두고 잠을 잤음. 다른 멤버들의 기상 시간도 똑같았고, 여주는 그레이와 네이비의 톤으로 꾸며진 방에서 꾸물거리며 일어났고, 남은 멤버들을 깨웠음. 멤버들은 하나같이 칭얼거렸음. 일어나기 싫다, 5분까진 바라지 않으니 3분만 더 잘게, 으응 아직 아냐. 라는 등 반응이 있었고, 여주는 쿨하게 뒤를 돌아 나왔음. 그리고는 혼자 여유롭게 토스트를 먹었음. 그런 여주의 뒤로 나타난 한 멤버가 자연스레 여주의 머리위에 자신의 턱을 올리고 중얼거렸음.














태형 : 쭈, 오빠 아-










쭈는 태형이가 가끔 가다 부르는 여주의 별명이였고, 여주는 이미 만들어놓은 토스트를 태형이의 입에 물려줬음. 태형이가 오물거리며 고맙다고 하자 여주가 아들을 키우는 듯뿌듯한 엄마의 웃음을 지으며 허리를 톡톡 쳐줬음. '얼른 씻고 와요. 오빠. 우리 오늘 리허설 가야하니까'라고 하자 태형이는 '웅'하며 씻으러 갔음. 여주는 그렇게 나머지 멤버들에게 토스트를 먹여주고 리허설 준비를 하러 벤에 탔음.












석진 : 저희 멤버들이 진짜 잘 안 일어나서 요일별로 이렇게 맞춰서 기상 멤버를 정해서 깨워요. 특이하죠.











여주 : 제가 요릴 못 해서 밥이 아닌 빵 줘도 멤버들이 뭐라 안해서 전 좋습니다. ㅎㅎ













EP. 42
: 설 특집, 아이돌은 숙소에 산다. (2)













방탄이들은 두대의 벤에 나눠 타 고척돔에 갔음. 고척돔에 도착하자 여주는 이미 여기서 팬미팅도 하고 윙즈콘도 해봤지만 항상 설레했음. 오늘 해야할 리허설은 [MUSTER 4 : Happy Ever After]였음. 여주는 빅히트에서 맞춘 커스텀 마이크를 테스트했음. 










여주 : 아, 인이어 소리 너무 커요. 1db 낮춰주시고, 마이크는 너무 작으니까 한 2db정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여주의 프로미에 전현무 감탄하면서 여주에게 엄지를 들어줬음. 여주 웃으면서 본인도 엄질 들었고, 계속해서 리허설을 이어갔음. 새로 준비한 베옵미 안무와 파이드 파이퍼의 안무를 연습했음. 그러다 여주가 발이 꼬여서 쿵! 하고 넘어졌음. 다 놀라서 멈추고 여주에게 달려갔음. 일곱명의 멤버가 괜찮냐고 물어보자 여주는 괜찮다며 웃고 일어나려다 발목이 삐끗했는지 못 일어났고, 팀내 트레이너가 와서 여주의 발목을 풀어줬음. 여주가 괜찮아졌다고 말한 뒤에 다시 연습에 집중했음. 근데 가만히 리허설하면 방탄소년단이 아님. 여주는 무대를 막 뛰어다니고, 무대를 내려가 좌석에도 앉아 멤버들이 하는 멘트를 들으며 웃었음.











그리고, 여주는 다시 무대에 집중하며 동물잠옷으로 갈아입는 코너를 하기 위해 연습을 했음. 걸린 옷은 상어 옷. 여주가 나와 크아앙하자 멤버들 귀여워 심장을 잡고, 허리를 꺾어 웃었음. 여주를 찍기 위해 다 휴대폰을 들어 여주를 찍었고, 그런 방탄이들이 신기해 전현무가 말을 걸었음.










현무 : 아니 거의 뭐 보호자 수준인데요?









석진 : 진짜 귀엽지 않아요? 저걸 실제로 보면 저희처럼 반응이 나와요.







여주 : 저 말고 다른 멤버들도 귀여웠는데








현무 : 아니, 친형제끼리도 하기 힘든데 이걸 와 대단하네요.








여주 : 다른 분들도 다 이럴걸요?











타가수 : 아뇨, 징그러워서 저흰...










현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가수2 : ...저희도, 어, 막내가 귀엽긴한데 그냥 귀엽구나지. 꺄르르 꺄르르...그렇진 않아요...













코멘터리를 다는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가득 찼고, 계속해서 영상을 봤음. 리허설을 끝내고 회사에서 준비한 이동 뷔페에 갔음. 이것 저것 여러개 담는 멤버들 사이로 여주도 단연 돋보이는 식성으로 눈길을 끌었음. 고기도 담고, 파스타도 담고 야채는 거의 없는 접시였음. 









현무 : 엥? 저렇게 먹어도 돼요?









여주 : ...비밀인데, 사실 저거








여주는 시무룩해져서 영상을 봤지만, 영상 속에 자신은 행복하게 음식을 먹었음. 석진이처럼 잘 먹는 여주를 보며 멤버들은 귀여움에 빠졌음. 정국이는 이제 나보다 커지고 힘도 세서 졸업할 때 징그럽다는 피셜이 있었던 방탄이였는데 여주한테는 한없이 귀여워, 예쁘다, 좋다라는 반응만 해주는 방탄이들이였음. 음식도 다 먹은 여주는 주변 매니저의 눈치를 보며 빠르게 음식을 더 가져왔음. 그리고, 빠르게 먹어치웠고 뿌듯해하는 웃음으로 박수를 한 번 딱 치고 맛있게 저녁을 끝냈음.










[ 인 터 뷰 ]




작가 : 눈치보면서 밥을 먹던데 이유가 뭔가요?







여주 : 제가 살을 찌워야하는데, 또 너무 먹으면 금방 붓는 체질이라 내일 같이 팬들 만나거나 스케줄 있는 전 날은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두 접시... ㅎㅎ....







정국 : 근데, 매니저 형이 봤는데도 모르는척 해줄 때가 많아요. 







지민 : 저희 춤이 격해서 많이 안 먹으면 진짜 머리가 핑핑 돌아요.








호석 : 그래서 저희가 연습실에 있으면 항상 여주를 먼저 챙겨요. 








기승전 여주로 끝난 인터뷰였음. 그렇게 리허설과 저녁을 끝낸 방탄이들은 집에 와서 마지막으로 동선 확인도 하고 내일 컨디션을 위해 일찍 잠에 들었음.











익명예잡 > 방탄소년단
오늘 김여주 입덕 방송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졸라 예쁘고 노력파죠
아니 근데 살 찌우라는 말에 우럭했다
저거보면서 치맥 먹으려고 시켰느데
일단 지금은 시켰으니까 먹어야지 뭐




탄소1 안돼, 난 다이어트 안 하니까 탄소 조
 ㄴ글쓴탄소 ㄴㄴ치킨 다이어트 중이야








익명예잡 > 방탄소년단
김여주 진짜 노력파구나


저렇게 성공한 애도 노력하는데
ㄹㅇ 역시 우리 애들은 좋은 자극제야
아니 근데 우리 오늘 진짜
이 예능 너무 좋아
정국이 작업실 브이앱에서 최초 공개지만
케이블에선 또 다르게 최초 공개니까 좋았음.
그리고 리허설 보는거 너무 좋았다ㅠ


탄소1 ㅇㅈㅇㅈ 나도 ㄹㅇ 노력해야지














+ 사 담 +

쓰고나니 망글?
슬럼프인가?


아니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F특집 왜 초록글 됐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는 필수로 달게요.)

(!암호닉이 아니면 답글은 랜덤입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1~42  77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방송 있으면 맨날 보고 또 보고할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진짜 노력하는 게 보이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여주 보고 있으면 진짜 저런 반응이 자연스레 나올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누구에게 다 사랑받는 여주!~!~!~!~!
6년 전
독자2
라뮤임다(찡긋) 나혼자산다 특집 완전 꿀잼이에여 자까님 대유잼인데 왜 글 못쓰는척 망글인척하시죠???? ㅎㅎ 항상 재밌게보고있어요? 그리구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올한해 모든일 잘되셨음 좋겠습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아 잘 몰게써여,,, 요즘 글이 다 재미없는거같아.....
6년 전
독자3
[뽀작] 암호닉 신청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6년 전
독자4
겨울석진이에요!!! 작가님 연휴인데 글도 써주시고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 새해 복 많이많이많이~~~~받으세요 !!
6년 전
국어5등급
행복한 연휴 되세요!!!!!!!!!!!!!!!!!!!! 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6년 전
독자5
혬입미다 작가님!!!여주짱기여워요ㅠㅠㅠㅠㅠ진짜 설 특집 나 혼자 산다 보는 느낌... 멤버들이 여주 챙겨주는게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고 갑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6
새해복많이받으세요작가밈???
6년 전
국어5등급
허허 제가 그 나혼산 느낌이 안나서 망글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글써줘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
6년 전
독자7
참이슬 왔습니다ㅠㅠㅠㅠㅠ 나혼자산다편 색다르고 너무 좋아요ㅠㅠ 아이돌은 숙소에 산다라니!! 역시 여주 덕질하는 방탄이들과 귀여운 여주를 보니 행복하네요???
6년 전
국어5등급
껄껄,, 좋아해주시니 행복할 따름......(하트하트 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6년 전
독자9
작가님을 덕질할게여?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절하지 않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219.232
[밍숭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ㅜㅜㅠ 오늘도 여주 너무 좋아요.. 왜이렇게 성실한건지 방에서 뒹굴거리는 저와는 극과 극인...점....ㅎ
6년 전
국어5등급
껄껄,,, 저와 똑같으시군여,,,
6년 전
독자8
작가님이너무잘쓰셔서초록글이지옇ㅎㅎㅎㅎㅎㅎㅎㅎ여주오늘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어떻게저리귀여울까ㅠㅠㅠ심지어태형이가.......쭈....오빠래오빠........큽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짓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쭈바 맛있는데ㅔ ㄱ죠
6년 전
독자10
아녜여 작가님글잘쓰시구 쭈쭈바는맛있졓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1
몽9입니댜! 나혼자 산다 특집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여ㅠㅠ꾸르 잼 이네용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좋은 설 연휴 보내세요!!!!!!! 읽어줘서 고맙고 ㅅHㅎH 복 많ㅇI 받으세yo-!!!!!!!! 알러뷰
6년 전
독자12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ㅠㅠㅠㅠㅠ 애들 넘 귀엽네요
6년 전
국어5등급
허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13
해사하다에요 오늘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진짜 아육대 말고 저런거나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아 그리고 여주 살 쩌야되서 먹어야한다니 완전 살면서 처음 들어보는 말이네요 ㅠㅠㅠ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저도 들어보고 싶은 말이라 써봤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14
저 메기입니당!! 아 이런거 진짜 해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ㅔㅠㅜㅠㅠ 여주가 동물잠옷 입은거도 넘 상상돼요ㅜㅠㅠ 꺄ㅑ
6년 전
국어5등급
너무 귀엽죠... 아 귀여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15
자까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옹!!❤️?
6년 전
독자16
두유망개에요!! 울 여주 넘 귀엽구 예쁘고 노력파고 혼자 다 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ㅠㅠ 애들이 둥둥해주는것도 역시 짱짱!! 자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새해 복 많이! 건강 조심!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여~~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이에요 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고 예쁜 여주 ㅠㅠㅜㅠㅠ 여주맘이 되어가는 ㅠㅠㅠ 흑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작가님 덕분에 행복합니다 ㅜ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어이구 저도 행복합니다ㅠㅠ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17
파냥입니다 흐어어 으허어ㅠㅜㅠㅜ 일단 설날 잘보내세요 작가님 흐히헤헿
으아아 우리 여주 너무 좋고 내가 사랑해 ㅠㅜㅠㅜ 만들어주신 작가님이 사실 제일 좋지만 흐헣
진짜 뭔가 정꾸가 애들 다모아놓은거 같다면 여주도 약간 다 모아놓고 ㅇ으아아 그냥 좋아요 ㅠㅜㅠㅜ
소재도 너무 좋고 ㅠㅜㅠ 빨리 다음편 보고싶습네다!!

6년 전
국어5등급
어이구 이렇게 좋아해주시며뉴내가 너무 고마워여ㅠㅠㅠㅠㅠ설날 잘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아요!!!!!!
6년 전
독자18
아육대할빠엔 저렇게 쉬게라도 해주라구요!! 흐어어어ㅠㅜ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9
어화동동입니다!! 저런 방송 있으면 바로 본방 챙겨볼 수 있을 거 같아요ㅠㅠㅠㅠ! 여주가 항상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송출됐으니 이제 사람들이 여주를 더 좋아해 줬으면 좋겠어요ㅎㅁㅎ 방탄이들도 여주 아끼고 좋아하는 게 눈에 보여서 더 좋고ㅠㅡㅜ 작가님! 제가 받을 복까지 작가님이 다~~~~~~~~ 받으세요ㅎㅅㅎ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헉 아니예요ㅠㅠㅠㅠ 우리 복 나눠가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여 ㅎㅎㅎ
6년 전
독자20
ㅜㅠㅠㅜㅠㅜ이런방송한번만 해도 소원이 없겠어요ㅠㅜㅠㅜㅠㅜ 여주는 당연히 아끼게 될거같아요 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다 다음화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1
잔망뷔래 입니다!크으..여주 너무 멋있어여 ㅠㅠ1db에서 코피퐝!!!
6년 전
국어5등급
사실 윤기가 했던 거기서 따왔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2
[토토로]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주행하는 내내 넘 행복했... 넘 다정한 방타니들과 사랑둥이 여주 체곱니다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계속 댓글 달아주신분 맞으시죠ㅠㅠㅠ 제가 다 읽고 있었습니다ㅠㅠㅠ 너무 고마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다 읽고 계셨다니... 넘 부끄럽습니다ㅎㅎㅎ 작가님 체고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23
자몽해예요!!! 역시 우리들의 탱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국어5등급
탱..?.?? 팅팅팅팅 탱탱탱탱 팅팅 탱탱 후라이팬 놀이
6년 전
독자25
@불가사리입니다 와 진짜 여주 입덕방송아닙니까?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 여주도 너무 귀엽고 다른 멤버들도 진짜 오늘 광광 울면서 봅니다ㅜㅠ 너무 감사해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이런 댓글 달아주시면 저도 고마워서 광광 울어요ㅠㅠ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아요!
6년 전
독자26
자몽이에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독자27
우리 여주 진짜 사랑둥이죠 사랑받는게 여기까지 전달되네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8
새싹이입니다!!!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너 정말 너무 귀엽고ㅠㅠㅠ사랑스럽다정마류ㅠㅠ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6년 전
국어5등급
새해 복 많이 받아요!!!!!
6년 전
독자29
이런 방송 보면 진짜 같은 사람인데 저렇게 다른가 싶고 ㅠㅠㅠㅠ 현타가 오면서도 너무 대단하고 멋지다우ㅠ
6년 전
독자30
[허쉬초콜릿]암호닉신청이요!! 어제오늘 밤새면서 다 봤는데 너무 재밌어용♡♡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코마워여~~~~~ 밤새지 말고 읽이ㅠㅠㅠ
6년 전
독자31
어너예요
저렇게 성공한 사람도 노력하고 있는데 저는 지금 여기서 뭐 하는.. 아까도 치킨을 다 먹.. 눈물 나올 것 같으니까 얼른 사라질래요ㅠㅠ큐큐큐큐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치킨,,, 제일 부럽다ㅠㅠㅠㅠㅠ 일류야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롸아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정주행 다하고 왔어요ㅠㅠㅠ너무 꿀잼인데 왜 이제 봤을까여..,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고마워여~~~~!!!!!! 다음편 얼른 들고 올게요ㅠ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63.170
본싱어 입니다!! ㅋㅋㅋㅋㅋ진짜 입덕영상인데요? 안빠질수가 없어요!!! 너무 귀여워♥♥
6년 전
국어5등급
귀여워 여주.... (하트라트
6년 전
독자33
랭임다 진짜 아육대 말고 이런거 해주면 진짜...... 본방사수할 거에요
6년 전
독자34
크으ㅜㅜㅜㅜㅡㅜㅜㅜ소재 미쳤다ㅜㅜㅜㅡㅜㅜㅜ너무좋아ㅜㅜㅜㅜㅜㅡㅜ
6년 전
독자35
실제로 저 방송 나왔으면 좋겠어요 진짜 일상을 알고 싶은 마음이 가득가득하네요...
6년 전
독자36
오랜만에 정주행 끊겼던 부분 이어보려 왔어요!! 곧 학교에 가야하지만,,,ㅠㅠ방송프로그램 출연하는 거 너무좋아요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잘 짜시는 지 진짜 같네용ㅎㅎ
5년 전
독자37
진짜 방탄이들 저런거 찍언ㅅ으면 ㅠㅠㅠ
5년 전
독자38
방탄 진짜 나혼자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9
이쁜여주~~~~ㅠㅠㅠㅠㅠㅠ 연습벌레야 우리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0
진짜 저렇게 방송 나왔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41
실제로 저렇게 이상 담고있는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2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어깨에 태형이 얼굴이라니....
리허설이 아니라 거의 재롱잔치

5년 전
독자43
정말 저런방송이 실제로 있다면 얼마나 재미잇을까여ㅠㅠㅠㅠㅠ 엉엉 정말루ㅠㅠㅠㅠ 그리고 여주는 정말 오늘도 역시 사랑스러운 담당이네요:)
5년 전
독자44
여주둥둥 ㅠㅠㅠㅠㅠ 방탄이들 너무 여주 파파 아니냐구요 .. 넘모 넘모 좋습니다 ㅠㅠ 실제로 이랬으면 제가 제대로 덕질할 텐데 ,,
5년 전
독자45
하 여주를 아끼는 방탄의 모먼트.. 제가 아주 환장을 합니다ㅠㅠㅠㅠㅠㅠ엉엉엉 정말 사랑 그자체고 저는 할말을 잃었습니다 왜냐면 너무 사랑스러워서ㅠㅠㅠ 죄송해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막 를 하는데 그 만큼 좋다는것 입니다.. 헉헉
5년 전
독자46
정주행중입니닷!!! 본격 여주맘들 방탄이들..ㅋㅋㅋ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4:02 ~ 5/2 1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