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7746l 5

EP. 39
: I LIKE THE WAY YOU CRY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활동의 마지막 팬싸인회였음. 멤버들도 그걸 알기에 여러가지 아쉬움이 생겼음. 오늘의 팬싸인회가 끝나면 다음 활동의 팬싸인회까지 팬들의 얼굴을 가까이에서도 대화를 할수도 없기에 멤버들은 아쉬움이 정말로 컸음. 그리고, 우리 여주는 앞서 말했듯이 팬들의 얼굴을 가까이서 보는걸 굉장히 좋아하기에 무대 의상도 다시 한번 흐트러진게 없는지 확인하고 머리와 메이크업까지 다시 한번 제대로 확인을 하고 팬사인회 현장에 들어갔음. 여주는 방방 뛰며 들어갔고 가운데에 빠르게 앉았고, 오른쪽엔 지민이, 왼쪽엔 윤기가 앉았음. 하루하루가 매일 매일 리즈 갱신인 여주의 모습을 찍는 홈마들은 오늘도 대존엄하게 예쁜 여주의 외모에 리스펙했음.








여주 : 아, 여러분 오늘 마지막 팬사인회에 오셨어요.








아미 : 네에!!!!! 아쉬워요!!!!!!








여주 : 나도오~










여주는 앉자마자 준비된 마이크를 들고 팬들과 대화를 하며 잔망도 피우고, 여러군데에 있는 홈마들의 카메라를 보며 브이, 예쁜 짓, 하트도 날려주고 옆에 있는 윤기의 볼을 찌르며 팬들이 원하는 포즈도 해주며 놀았음. 팬들과 노는게 제일 좋은 방탄소년단 김여주 (22세). 윤기는 그런 여주가 귀여워 입동굴을 오픈한 채 웃으며 여주의 손가락을 손으로 잡았고, 지민이는 옆에 앉은 남준이와 얘기를 하고 있었음. 그런 지민이를 본 여주는 지민이의 어깨에 기대 뭐라뭐라 속닥 속닥거렸음. '무슨 얘기해여' 이렇게. 아 귀여워!!!!!!!!!!하는 아미들의 함성에 여주 꺄르르 꺄르르 웃으며 좋아했고, 본격적으로 팬사인회가 시작됐음.











아미 : 흐억 ㅠㅠㅠ 언니 ㅠㅠㅠㅠㅠ너무 예쁘잖아여ㅠㅠㅠㅠㅠㅠ 왜 이리 예뻐요? 아 진짜ㅠㅠㅠㅠㅠ 내, 내 심장 ㅠㅠㅠ










여주 : 왜 울어요, 응? 울지마아. 뚝! 









여주는 귀엽게 우는 학생 팬의 얼굴에 손을 가져가 눈물을 닦아줬음. 그리고, 계속해서 머리도 쓰다듬어주고 양봉장 개업한 눈으로 스윗한 웃음으로 귀여운 학생팬을 쳐다보며 우는걸 달래줬음. 학생팬이 겨우 눈물을 달래고 앞을 보는데 날 쳐다보는 내 여신님. 다시 멈춘 눈물이 울먹거리기 시작하자 여주가 당황해 자신의 양볼을 눌러 붕어입을 만들고 뻐끔뻐끔하면서 장난을 쳤음. '울면 이름 옆에 하트 안 붙여줄거예요. 응?' 하며 달래주자 울먹거림을 멈추고 훌쩍거리는 학생팬에게 여주가 오늘 준비한 사탕을 꺼내 손에 꼭 쥐어줬음. 










여주 : 되게 소중한 기회인데 이렇게 울면 머리도 아프고, 눈도 부어요. 그러니까 이거 먹고 뚝!








아미 : 끄흡 ㅠ 네 ㅠ









여주 : 내가 특별히 하트 두개 붙여줄게요. 비밀이야 (소근소근)












자신보다 어린 학생팬에게도 존댓말 써주는 여주의 영상은 인스티즈 익명예잡 > 큰방에 베스킨 라빈스 31 김남준을 이을 '팬싸에서 스윗하게 존댓말 쓰는 사람'으로 당당히 이틀동안 초록글에 올라갔음. 아미들 우리 여주의 이런 모습에 뿌듯해하면서 자랑하기 바빴음. 그리고, 여주는 귀엽게 팬을 달래주는 방법으로 인티포털에서도 당당히 초록글에 올랐음! 붕어입으로 눈물 그치게 해주는 여주는 홈마들의 카메라 셔터를 멈출 수 없는 행동이였고, 학생 팬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면서 인사를 해줬음. 그리고, 그 다음에는 자신보다 언니인 팬을 만났음. 물론 자주와서 여주와 장난을 많이 치는 팬이였음.










아미 : 와, 오늘도 진짜 예쁘네. 








여주 : 아잏, 아, 진짜 언니도 예쁘거든여









아미 : ...여주야, 그, 나도 그 머리 쓰담쓰담 해주면 안될까?









여주 : (귀여워 죽음)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데뷔초부터 여주의 팬이였던 아미라 여주는 더욱 더 귀여워하면서 머리를 쓰다듬어줬음. 00언니는 그런 여주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하며 다음 차례인 지민으로 넘어갔고, 그 다음에는 윤기를 지나온 남팬이 여주의 앞에 자리 잡았음. 여주는 남팬에게 환하게 웃으며 인사를 해줬고, 남팬이 손을 벌벌 떨면서 오미자꽃을 줬음. 오미자꽃의 꽃말은 '다시 만나요.' 남팬은 뻔하디 뻔한 사랑의 관련된 꽃말보다는 다시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해주고 싶어 사이트를 다 뒤지고 꽃집을 다 뒤지고 뒤져서 제일 예쁜 오미자꽃을 가져와 여주에게 줬음. 여주는 웃으며 손을 떨며 꽃을 주는 팬의 손을 먼저 잡고, 웃으며 팬을 바라봤음.









여주 : 이렇게 떨다가는 꽃잎이 다 떨어질까봐 손 좀 잡고 있을게요. 괜찮죠?









남팬 : (내 여신이 내 손을 잡고 괜찮냐 묻고 있네 아 나 지금 저승인가? ㅎㅎ) ...네, 네! 저 손 안 씻을래요!!!









쩌렁쩌렁한 소리를 내며 대답한 남팬이 귀여운 여주는 웃으며 한 손을 풀고 사인을 하고 이름을 묻고, 하트도 붙여주고 제대로 꽃을 받았음. 꽃말에 대해 알려주던 남팬은 부끄러움에 귀가 붉어졌고, 여주는 그걸 알아채고 웃으며 꽃이 너무 예쁘다고 꽃을 들고 홈마들을 보며 예쁜짓을 했고, 여주는 남팬에게 속삭였음. '나중에 이거 꼭 트위터에 사진 뜰테니까 저장해요. 내가 주는 선물.' 팬사인회의 아미들의 산타가 있다면 바로 여주였음. 굳이 카메라를 보지 않아도 찍히지만 아이컨택 사진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끝에서부터 끝까지 꼭 카메라를 보며 예쁘게 웃어주는 여주였음. 그 남팬도 가고 마지막 팬까지 다 끝낸 여주는 장난끼가 돌아 벌떡 일어나 제일 첫번째에 있던 태형이에게 갔음.










여주 : 오빠! 오빠가 제 최애예요!!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태형 : 뭐야 ㅎㅎㅎ 귀여워 ㅎㅎㅎ 이름이 뭐예요?








여주 : 여주요! 김여주! 꼭 옆에 하트 붙여주세요!












여주가 조금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있어 걱정된 지민이는 벌떡 일어나 여주의 뒤로가서 제 스팽클이 잔뜩 붙은 옷을 허리에 매주고는 자신도 얼른 자리에 착석했음. 그리고, 여주가 싸인을 받는척하고 옆으로 옮겼음. 옆에는 석진이 있었음. 여주가 희희 웃으며 앞에 앉자 석진이 웃으며 여주의 머리를 쓰다듬어줬음. 그리고, 여주가 꽃받침 하게 손을 뻗어달라고 해 석진이 손을 뻗어졌고, 여주는 거기에 턱을 딱 올려놨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석진 : 너는 나의 풀이야








여주 : 엥?








석진 : 뷰티풀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정국 : 오늘 왜 이리 밝아?








여주 : 너의 달이라서 ^ㅁ^








-







여주 : 오빠, 저 귀요미 할 줄 알아요.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윤기 : 안 귀여우면 오빠 곡에 랩 피처링








여주 : ...ㅡ,ㅡ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지민 : 예쁜 짓









여주 : 와. 정. 말. 예. 쁘. 다!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남준 : 어디서 왔어요?









여주 : 오빠 마음속이요 ㅎㅎ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 인스티즈


호석 : 여주, 오빠 뽀뽀







여주 : 으응 안돼요. 










이렇게 귀엽게 장난을 친 여주였고, 여담으로는 여주가 남팬의 손을 잡고 있을 때, 일곱 남성 멤버들 다 여주와 남팬의 맞잡은 손에 집중. 그리고, 알게모르게 째릿. 우리 소중한 여주 손인데. 근데, 또 아미라 손 떨던 모습이 귀여워 살살 웃었음. 















EP. 40

: 여주의 로그 몰아보기.













2013년 5월 27일 여주의 로그

아아, 오늘은 2013년 5월 27일 나의 로그다.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 프로필 사진도 찍고, 멤버들하고 춤 연습도 했다. 그러다, 문득 갑자기 든 불안한 생각에 로그를 찍는다. 데뷔가 정말 한달도 채 남지 않은 시간인데 갑자기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지 문득 궁금해졌다. 내가 선택한 이 길이 맞는지 아니면 잘못된 길인지. 두려워졌다. 내가 정말로 원해서 하는 데뷔가 나를 제외한 방탄소년단에게 피해가 가면 포기를 해야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상태로 오후에 우울해졌었다. 근데, 옆에 태형이 오빠랑 지민이 오빠가 그런 걱정 말라고 우리 팀에는 너가 꼭 필요하고 소중한 존재라고 위로해줬다. 정말 나에게 있어서 최고의 사람들이다. 놓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오늘 이렇게 바보같은 생각을 한 나를 반성하기위해 로그를 찍었고, 잘 찍은 것 같다. 후회되지 않는다. 나중에 이 영상을 보고 아파하지 않고, 웃어넘기는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의 반성문 같은 로그 끝!










2013년 7월 9일 여주의 로그

오늘도 난 로그를 찍는다. 안정적으로 데뷔를 했다. 안 좋은 시선도 있었지만 어느정도 각오한 일이기 때문에 괜찮다며 날 다독이고 있다. 아무렇지 않다는건 거짓말이지만 정말 아무렇지 않은 사람이 되고 싶다. 왜냐면 난 이제 방탄소년단이고, 많은 사람들의 꿈이자 희망이 되었다. 꿈과 희망을 보여주는 사람들은 어두워서는 안된다. 그래야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게 꿈도 꾸고, 희망도 볼테니까. 놀이공원의 키다리 아저씨같은 사람이 되고싶다. 웃으며 풍선을 나눠주는 사람. 나와 우리의 팬들에게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사랑을 주는 그런 가수가 되고싶다. 오늘도 이렇게 다짐한다. 꼭 내가 말한 그런 사람이 되길. 오늘의 로그 끝!











2014년 12월 31일 여주의 로그

굉장히 오랜만에 로그를 찍는다. 우린 우리가 바란 신인상도 탔고, 3월달에는 우리 팬클럽 이름도 생겼다. 너무 예쁜 이름이다. 아미. 듣자마자 너무 예뻐서 소릴 질렀다. 우릴 좋아해주시는 아미분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가수가 되고 싶어 열심히 했고, 그 결과 아미들이 우릴 믿고 따라와준 덕분에 신인상이라는 행복한 상을 탔다. 사실 신인상 후보에 우리가 있을 때 기대를 한 10000%한 것 같다. 이번이 아니면 받지 못할 상이라 더 욕심이 생겼는데 바로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이 불릴 때 심장이 너무 뛰어서 죽는가 싶었다. 사실 정신을 차리고 나니까 무대위에서 남준오빠가 수상소감을 하고 있었는데, 그때서야 현실 자각이 되면서 눈물이 날 뻔 했다.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다. 우리 아미들도 나만큼 행복하지 않았을까 그런 행복한 생각을 했다. 방탄소년단도, 나도, 우리 아미들도 너무 행복한 날이 많았다. 행복한 로그 끝!










2015년 5월 5일 여주의 로그 

오늘은 데뷔하고 2년차에 맞는 생일이였다. 사실 바빠서 생일 선물이라든지 생일파티는 기대도 하지 않았다. 아니 조금은 했다. 그래도, 스케줄이 많고 바빠서 챙겨주지 못 해도 이해해야지 했다. 생일은 매년 돌아오니까. 헐 근데 이게 뭐람. 오늘 우리가 엠넷에서 1위 했다. 지민이 오빠가 엄청 울었다. 나도 울뻔했는데 지민이 오빠가 너무 울어서 울지 않았다. 눈물은 배가되면 전염이 된다. 행복한 날에 울음만 가득하기엔 아쉬워서 난 지민이 오빠가 운 만큼 더 웃었다. 행복했다. 최고의 생일 선물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숙소에 와서 다 씻고 잠들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지민이오빠가 울어서 붕어가 된 눈으로 날 불렀다. 나가니까 어두운 곳에서 날 향해 밝게 비추는 촛불이 날 반기고 있었다. 멤버들과 매니저 오빠는 바쁘고 기쁜 날에도 날 챙겨줬다. 이건 진짜 꼭 간직해야 싶어서 로그로 기록한다. 항상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서 오늘의 로그 끝!












2016년 5월 10일 여주의 로그

에필콘이 끝났다. 화양연화의 마지막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화양연화는 끝나지 않는 이야기라 생각한다. 내가 참 좋아하는 이야기였고, 팬분들도 많이 좋아하셔서 너무나도 행복한 활동기였다. 그리고, 선공개한 불타오르네의 반응도 좋아서 행복했다. 나도 333의 주인공처럼 221의 주인공이 됐다. 너무 우리 팬들 귀엽다. 어, 그리고 난 요즘 호석이 오빠를 따라 하우스댄스를 배우고 있다. 어렵긴 한데 재밌다.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장르라 나중에 꼭 홈파티에서 호석이 오빠랑 듀엣으로 함께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 오늘의 짧은 로그 끝!









2017년 5월 30일 여주의 로그

우리에게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다. 빌보드. 와 정말 말도 안된다. 로그에서 내가 빌보드에서 수상을 했다고 언급하는 날이 온다니. 작년 12월에는 대상도 타고, 1월에도 대상 타고 우리 진짜 많이 컸다. 내가 원하던 꿈에 다다른 느낌이라 정말 태형이 오빠가 했던 말이 공감되던게 얼마 안됐는데 우리가 빌보드에서 상을 탔다. 어렸을 때 베이비~ 베이비~의 노래를 한 저스틴 비버의 수상을 우리가 딱 끊고! 3억표를 받아 상을 수상했다. 와 진짜 너무 떨렸고, 남준이 오빠가 앨범 스포해서 놀랐다. 근데 뭐 우리 팬들은 잘 모를것이다. 확신한다. 가끔 커뮤니티를 눈팅하는데 안 좋은 촉으로 유명한 걸 봤다. 귀여워 아미... 아니 아무튼 미국에서의 수상을 한 난 굉장한 방탄소년단 자부심을 가지며 살아갈것이다. 오늘의 뿌듯한 여주의 로그 끝!











+ 사 담 +


오늘 분량 진짜 많다-! (착각

녀러분 나 IF특집으로 국대 쓸건데 쇼트트랙 쓸거임.

오늘 진짜 대박이였음



그리고 설 연휴엔 나 혼자 산다를 조금 바꿔서

아이돌은 숙소에 산다로 애들 숙소랑 연습실 작업실 얘기 한번 써보려구요 ㅎ헤ㅎ

졸려서 눈도 못 뜨고 연습하는 여주 생각하니까 귀여워서...



+ 이걸 까먹었네

I LIKE THE WAY YOU CRY = 너의 우는 모습이 좋아

라는 뜻을 담고 있어요. 갠쟌히 변ㅌH같고 좋아요. 음 굿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는 필수로 달게요.)

(암호닉이 아니면 답글은 랜덤입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9~40  65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국어5등급
항상 보고싶은 소재 있으면 말ㅎH주ㄱI...(별
6년 전
국어5등급
I LIKE THE WAY YOU CRY = 너의 우는 모습이 좋아
6년 전
국어5등급
팬사인회 앉은 순서 (왼쪽부터

호석 - 남준 - 지민 - 여주 - 윤기 - 정국 - 석진 - 태형

6년 전
독자1
느에!??!
6년 전
국어5등급
느에에?
6년 전
독자2
혬입미다작가님ㅁ??...여주너무잔망스럽고기야운것⭐️싸인받는척 할 때 사랑스러워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근데 여주로그 너무 맴찢이었던...점점 밝아지는 여주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모 좋았아요!!
6년 전
국어5등급
맞아요! 그게 바로 윤기가 인터뷰에서 언급한 사람으로써의 성장이 살짝 포함되어있죠....!!.!.!!.!.!!!.!!!!!!!!!!!!! (뿌듯
6년 전
독자3
잒가밈 최고乃?乃?乃?
6년 전
독자4
오늘도 너무너무 잘보고 가요
국다 특집 나혼자산다 특집 아주 바람직하고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허허허허허 ^ㅁ^ 기대 너무 많이는 하지 말구 쪼끔만,,,
6년 전
독자5
@불가사리입니다 여주 너무 귀여워요 남팬분 손떠는것도 상상이 되어서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역시 우리 방탄이들도 아미들도 모두 귀요미네요ㅎㅎㅎ 오늘 쇼트트랙 저도 봤어요ㅠㅜ 진짜 대박이였습니다ㅠㅠㅠ 감동에 너무 기뻐서 소리도 질렀답니다ㅎㅎㅎㅎ 너무 재밌는 글 감사해요!!!
6년 전
국어5등급
저 정말 울컥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하트하트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국어5등급
야쓰 선댓 야쓰
6년 전
독자10
악!!!!!! 작가님!!!!! 저 참!!!이!!!슬!!!!입니다ㅠㅠㅠㅠㅠ 이렇게 암호닉들고 오니 너무 좋네여... 작가님 제목이 변태라고 막 그러셨는데....제가 그런거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곻ㅎㅎ 작가님 냐옹이랑 살지 말고 저랑 살아요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안대여 (단호) 우리 냐옹이랑 살꾸예여. 암호닉 들고오면 맨날 내가 이렇게 답글 남겨주지롱~
6년 전
독자7
해사하다에요
설 연휴 글 엄청 기대되요!! 오미자꽃?꽃말 진짜 먼가 팬싸가서 방탄이들에게 주고 싶어요!! 작가님 굿나잇?

6년 전
국어5등급
로맨틱한 꽃말을 초록창에 검색하면 많은 꽃들이 나와요!!!! 냉이꽃도 너무 좋은데 뭔가 다시 보고싶어요 라는게 더 어울려서 오미자꽃으로...! 해사하다님도 굿나잇!~~~~
6년 전
독자8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씻고 왔더니 글이 똵!!! 오늘도 여주는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혼자 다 해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싸에서 애들이랑 장난치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 꽃말 너무 이쁜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야쓰 선댓 야싸
6년 전
국어5등급
꽃말 정말 예쁘죠. 저도 처음 보고 헉 했어요
6년 전
독자9
푸른입니다! 아 여주 넘나리 귀여운 것.. 태태 앞에 앉아서 오빠가 제 최애에요! 하는 모습 상상하니 넘 귀여워요ㅠㅠㅎㅎ 오미자꽃 꽃말 정말 예쁜것 같아요! 자까님 다음편에서 다시 만나요~~
6년 전
국어5등급
좋습니다 우리 오미자꽃 꽃말처럼 다시 만납시다~~!!!!!!!
6년 전
독자11
두유망개에요 ㅠㅠㅠㅜ 여주 오늘도 넘 귀엽구 ㅜㅜㅠㅠㅠㅠ 로그 모아보니까 많이 성장한 것 같아서 넘 뿌듯하구 ㅠㅠㅠㅠㅠ 아 오늘 쇼트트랙 최고였어요,,,,,,,,,국뽕이 차오른날,,,, ㅠㅠ 그런의미로 이프 펀 기다릴게여♡
6년 전
국어5등급
이프펀은 무조건 달달입니다. (각오다짐)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이에요 ㅠㅠㅠ 오늘편 너무 의미있는거 같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로그 진짜 대박 뭉클하고 팬싸는 엄청 귀여워서 입 틀어막고 ㅠㅠㅠㅠㅠ 진짜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ㅁ^ 행복하다고 말씀해주시니 내가 더 더더 더더더더ㅓ더덛행벅해여
6년 전
독자12
몽9입니다 !
오늘도 글 잘읽었어요 ㅎㅎㅎ
멤버들 끼리 캠핑이나여행 또는 단합회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고 여주가 드라마 촬영이라던지 그런 소재는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글 남겨용
오늘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좋은 밤 예쁜 꿈 꾸세요! 본보야지와 다르게
카메라 없이 캠핑 가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드라마도 좋고 광고 촬영도 좋을거같구.... 넘 아이디어 뱅크시다!

6년 전
독자13
어화동동입니다!! 오늘도 여주는 잔망꾸러기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가수가 있으면 엄청 사랑받았을 거예요,, 잔망을 받아주는 방탄이들이랑 남팬 손잡아서 째려보는 방탄이들,, 너무 사랑둥이잖아요ㅠㅠㅠㅠ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귀여운 질투하는 방탄이들이죠 ㄱㅇㅇ,,,
6년 전
독자14
ㅠㅜㅜㅠㅜㅜㅜㅜ역시역시 소재가 아주 좋아요ㅜㅠㅜㅜ 어떻게 이런걸 생각해내는지 너무 대단한거같아요ㅠㅠ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다음내용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5
[미니핀]으로 신청합니당!!! 가능한가용?? 오늘 정주행했습니다 ㅠㅠㄱㅇㅇ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네 신청 가능해요!!!! 암호닉 고마워여
6년 전
독자16
여주의 잔망은 오늘도 귀여워요 ㅠㅠ 팬싸에서 팬들 대하는 모습도 귀엽고 예뻐버리기 ㅠㅠ
국대 쇼트트랙 특집 너무나도 찬성합니다 진짜 !!!

6년 전
독자17
[쟈몽]으로암호닉신청하고갈께용❤️❤️
6년 전
국어5등급
네엥~~~~
6년 전
독자18
여주 너무 착하고 귀여워ㅜㅜㅜㅡ으잉ㅜㅜㅜ로그 볼때 좀 짠했는데 힘들었던만큼 잘되서 너무 다행이고 좋네요
6년 전
비회원11.3
본싱어 입니다!! 여주 진짜 역대급 귀요미 달이래 와 그와중에 석진이 뷰티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석진이다운것
6년 전
국어5등급
사실 석진이릍 뛰어넘는 아재개그를 좋아하는 새럼입니다 제가
6년 전
비회원240.75
여주ㅠㅠㅠㅠ잔망쟁이ㅠㅠㅠㅠㅠ 너무귀야운 우리의 여주ㅠㅠ 그리구 쇼트트랙 소재 진짜 천번만번 찬성합니다요ㅠㅠ 진짜 쇼트트랙 아 너무 짱이었어욧
6년 전
독자19
[새싹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정말 여주 성격 너무 좋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한없이착해 정마류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여~~~~~~~!
6년 전
비회원117.58
젼뽀예요? 오늘은 진짜 여주의 다정한 모습이 너무 좋아요 ㅠㅠ 그리고 어쩜 저렇게 사랑둥일까 ㅠㅅㅠ ㄱ쇼트트랙 그것도 좋은 것 거텅요!
6년 전
국어5등급
...글 썼는데 망한거같아ㅕ..
6년 전
독자20
잔망뷔래입니다!이제야 보고 댓글을 쓰네요!역시 이글은 너무 싱크가 잘맞아요 ㅋㅋㅋㅋㅋ작가님 다음도 화이팅!!
6년 전
독자21
찡긋입니다 크 여주는사랑둥이이잉ㅇ 애교가철철 여기에쓰인아미분들은정말잘하신거에요 저는......버벅대고ㅠㅠㅠㅠㅠㅠ아진짜 후회....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팬싸를 갔다는게 일류예요...
6년 전
독자22
그렇게라도 말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3
자몽해예요!!!!여주가 엄청 밝아진거같아서 뭔가 뿌듯하네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여주 말하는게 너무 예쁜... 사랑둥이야 아주ㅠㅠㅠ
6년 전
독자25
어너입니다
너의 우는 모습이 좋아.. 음.. 아주 좋군요ㅎㅎ 아 로그 좀 읽을 수록 괜히 막 벅차는 느낌이었어요ㅠㅠㅠㅠ 진짜 방탄 엄청 많이 성장했구나 막 느껴지는 거 같고ㅠㅠㅠㅠㅠㅠ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26
랭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 새학기 준비한다고 정신이 엄썼슴다 ㅠㅠㅠ 오늘도 여주 넘나 귀엽고 ... 방탄이들도 귀엽고....
6년 전
독자27
점점 밝아지고 좋아지는 모습이 이쁘다!!!더더욱 좋은일만있기를!!!
6년 전
독자28
언제봐도 여주 너무 귀엽습니다 잔망도 넘치고 눈에 양봉장하는 것도 그렇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착하고 귀엽고 다 하네요
6년 전
독자29
여주 입덕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ㅜ !!!!!!!
5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의 로그 ㅠㅠㅠㅠ 말도 너무 잘하고 이뻐요 ㅠㅠㅠㅠㅠ 더 날아오르자 ㅠㅠ
5년 전
독자32
여주 팬싸 ㅠㅠㅜㅠㅠㅠ진짜 귀엽잖아ㅠㅜㅜㅠㅡㅜㅜㅜ
5년 전
독자33
점점 갈수록 여주가 당당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오유ㅠㅠㅡㅜㅠㅠ
5년 전
독자34
하 너무 귀여우ㅜ 하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ㅠ
5년 전
독자35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웰 로그 보는 거 너무 좋네요 날짜 순으로 가니까 더욱 재밌게 봤습니다.

5년 전
독자36
끄앙 진짜 여주처럼 팬싸 갔는데 저래주면 나는 실신이고뭐고 그냥 ㅠㅠㅠ 대박이여ㅠㅠㅠ 엉엉 그리고 탄이들 여주가 잡은 남팬 손엨ㅋㅋㅋㅋㅋㅋ 아주 질투쟁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한명한면 팬싸인회처럼 가서 하는게 조르귀 헤헤
5년 전
독자37
여주 귀여워 ... 스윗 .. 예뻐 ... 여주 하고 싶은 거 다 해 ㅠㅠ 사랑스러워 ... 로그는 맴찢 ... 아미길만 걷자 쭈야 ㅠㅠ
5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엉엉 우럭따 여주 너무 사랑스럽고 이세상 러블리가 아녜요ㅠㅠㅠㅠㅠ 혼자 다 한다 정말 너가 그냥 이세상 가져 내가 줄게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9:20 ~ 5/2 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