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수열앓이 전체글ll조회 782l 13

 

 


위험한 동거 018

 

 

 

 

 

 

 

 

 

 

 

ep. 018

 

 

 

 


호원이 성열의 입술에서 입을 떼었다. 그리고 나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손을 미친듯이 떨고 있었다. 눈은 저를 죽일듯이 째려보고 있었다.

 

 

 

 


"그렇게 째려보면 뭐 어떻게할껀데,"

 

"너 나 좋아해?"

 

"몇번말해, 좋아한다고, 좋아하는거 그 이상이라고"

 

"좋아한다고..하.."

 

"..."

 

"난 너 싫어, 계속 말하지만 진짜 싫어,"

 

 

 

 

 


성열이 힘을 줘서 호원의 손을 뿌리치곤 호원의 어깨를 툭치며 집을 나왔다. 호원은 허탈한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돌려 성열이 쾅 닫은 현관문쪽을 보았다. 예전엔 찍소리도 못하더니, 많이 컸다 컸어, 옅은 미소를 띄었다. 그래도 이젠 무서워하지 않는다는거에 한번 숨을 돌렸다.

 

 

 

.
.
.

 

 

 

 

 

 

성열이 집앞으로 나와 방금 호원과 있었던 키스를 생각하며 입술을 손으로 벅벅 닦아냈다. 괜히 명수가 생각나 입술에서 피가날 정도로 긁고 닦아냈다. 징하다, 이호원, 그렇게 싫다고 입에 담지 못할 말까지 씨부렸는데도 꿋꿋하다. 독하다. 독해, 손에 꼭 쥐고 나왔던 핸드폰을 키면 성종이 심심하다며 온 문자가 눈에 띄었다. 곧 성종에게 전화를 걸었다. 어차피 집에 가도 이호원이 있을것이고 스케줄도 몇일은 비었으니 성종을 만나는게 차라리 나을듯 싶었다.

 

 

 

 


- "형!!!왜 전화 꺼놨어!!!"

 

"아..충전하느라, 너 어디야.."

 

- "연습실이지..남우현도 학교가고 심심해죽겠다"

 

"나올래?..형이 맛있는거 사줄게,"

 

- "정말?! 나 진짜 가고싶은데 있었는데..!!"

 

 

 

 

 

.
.
.

 

 

 

 

 

 

성종이 가고싶다던곳은 성열이 다니는 'K대'근처에 있는 스파게티집이였다. 인적이 드문곳인데 맛은 기가막힌다고 하는 성종의 말을 듣고 등에 떠밀려 도착했다. 아기자기한 카페같은곳이였는데 분위기도 맘에들어 성열은 자리를 내어 앉았다. 주문을 하고 오겠다고 싱긋 웃곤 주문대에 가서 주문을 하곤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머리를 한번 쓸었다.

 

 

 

 


"연예인좀 됐다고 잘생겨졌네 이새끼.."

 

"잘생겨지긴.., 형은 요즘 스케줄없어?"

 

"어떻게 4일동안은 스케줄이 싹없냐?..그후로 많더라고,"

 

"좋겠다. 쉴수있어서..난 데뷔한건 좋은데, 아직 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어..방송이 적응도 안되고.."

 

"잘하든데 뭐, 1위 축하해"

 

"진짜 형이랑 같이 노래부르고 싶었는데..1위했을때 형 쓰러져서 진짜 놀랬잖아..괜찮은거지?"

 

"이렇게 퇴원한거 보면 모르냐,"

 

 

 

 

 

성열이 괜찮다며 자신의 가슴팍을 퍽퍽 쳐오니 성종은 수줍은 웃음을 짓곤 성열을 바라보았다.

 

 

 

 


"요즘 우현이..또 슬럼프 오나봐.."

 

"왜..?"

 

"요 몇일간 학교나가더니, 연습실로 올떄마다 애가 항상 죽어있어..무슨일 있나?"

 

"..."

 

"형 알지,? 나 2틀후에 생일인거. 우리 동우형이랑 정렬이형이랑 형이랑 명수랑 우현이랑 모이자!"

 

"..응?"

 

"근데 이상하다,"

 

"뭐가?"

 

"형 맨날 내가 이런데 부르면 동우형 꼭 끼고 왔잖아..오늘은 왠일로 안데려왔데?"

 

"...바빠서.."

 

 

 

 

 

 


성종에게 괜히 이일을 얘기했다간 울고불고 난리나며 연습이고 뭐고 다 때려쳐버리겠다고 할것이다. 자기에겐 왜 얘기를 하지 않았냐고도 소리지를 것이고, 성열은 쓴웃음을 지으며 여전히 싱글싱글 웃는 성종을 보았다. '주문하신 스파게티 나왔습니다' 종업원의 목소리와 함께 각자의 앞에 스파게티가 하나씩 놓여졌고, 성종은 맛있겠다며 포크를 들곤 스파게티를 마구 휘저었다. 동우 얘기가 나와서 그런가, 바로 눈앞에 맛있는 스파게티가 있는데도 성열은 힘없이 휘적휘적 거렸다. 동우야 잘 지내고 있지, 보고싶다,

 

 

 

 

 

"맛있지? 여기 내가 진짜 자주오는 곳이였는데,"

 

"맛있어.."

 

"2틀후엔 뭐할까? 형 생일날 바닷가갔으니까, 형 집에서 우리 막 파티하고 그러자!!!, 나도 이제 생일지나면 어른이니까.."

 

"성종아.."

 

"응? 왜?"

 

"아니야..맛있다고"

 

 

 

 

 

 

성종아 그거 아니, 동우는 같이 올수없어, 이 말이 입안에서 들썩 거렸다. 하지만 제 생일을 기대하며 흐뭇하게 웃는 성종을 보니 말문이 턱 하고 막혀왔다.

 

 

 

.
.
.
.

 

 

 

 

 


"김명수 좀 깨워라,"

 

 

 

 

선생님의 말에 우현이 명수를 흔들어 깨운다, 역시나 눈이 퀭하다. 성열과의 이별이 다가올수록 녀석은 점점 수척해갔다. 명수는 잠에서 깨어나 약간 부은 눈으로 눈을 찡긋이다 이내 핸드폰을 키면 아무런 연락도 없다. 그래, 너는 또 내일은 나에게 무슨 요리를 해줄지 흐뭇하게 웃으며 고민하고 있겠지..머리를 꾹 쥐었다. 50분의 긴 수업시간이 지나고 애들은 자기들 놀기에 바쁘고 명수는 여전히 멍하다. 우현은 그런 명수를 치며 나가자고 손짓하고 일어서면 곧 명수도 뒤를 따른다. 학교 건물 뒷쪽 벽에 기댄채 우현은 명수를 한번 훑었다.

 

 

 

 

 


"점점 갈수록 얼굴이 말라간다."

 

"..."

 

"집 나와선 어떻게 할 생각이야, 너 아버지도 완전히 너 놓으셨나보다. 찾지도 않는거 보면."

 

"동우형한테 가볼라고.."

 

"정 갈데 없으면 연락해..우리 숙소에라도 잠깐.."

 

"내가 눈치가 있지, 무슨 숙소까지 가서 있냐.."

 

 

 

 


명수가 싱긋웃어보이면 우현은 그런가? 하며 민망한 웃음을 자아냈다.

 

 

 

 

 

"몇일 남았지?"

 

"4일,"

 

"..."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밥도 해주더라, 앞으로 계속 해줄거래.."

 

"..."

 

"그말듣고 눈이 시큰거렸어, 지랑 나랑 볼수있는날은 4일뿐인데, 뭐 계속해준데 병신.."

 

"..."

 

"나 어떡하냐, 진짜 못놔줄거같아..갤 어떻게 놔..어떻게.."

 

"..."

 

"그렇게 해맑게 다시 돌아온애를 어떻게 다시 버려.."

 

 

 

 

 


명수가 고개를 떨궜다. 혼자 성열이 잘때 등을 돌리고 생각해보아도 머리속에선 성열이 웃는 그 모습을 지울수가 없었다. 4일후면 다시 죽상으로 돌아올걸 알기에 명수는 머리가 아파왔다. 이별이 다가올수록 표정관리는 점점 되지 않았고, 성열의 앞에선 억지웃음을 지을수 밖에 없었다. 안그러면 녀석이 불안해할테니까. 결국 또 우현의 품에 안겨 눈물을 쏟아냈다. 우현의 어깨도 미세하게 떨려왔다.

 

 

 

 

"그냥, 이성열이 이거 다 알면 안되는거냐.."

 

"..."

 

"이성열이 뭐길래 니가 자꾸 울어..사람 마음 불편하게"

 

"..이성열은.."

 

"..."

 

"나한테..절대로 없으면 안되는 존재가 되어버렸으니까.."

 

"..."

 

"학교 끝나고..동우형네 집에 가볼려고.."

 

"..."

 

 

 

 

 

 

다음교시 수업에 들어갔지만, 전혀 집중이 되지않아 연필을 툭 내려놓곤 쉬는시간에 학교를 나와버렸다. 우현이 손목을 붙잡았지만 미안하다는 말과함께 뿌리치고 나왔다. 그떄 우현의 표정이 상당히 가라앉았지만 명수는 신경쓰지 않고 발걸음을 재촉했다. 걸음을 빨리해서 온 곳은 동우가 사는 옥탑방이였다. 불이 켜져있는걸 보니 집에 있는 모양이였다. 똑똑- 문을 두들기자 서스럼없이 문이 열렸다. 정말 폐인이라고 하는 꼴과 복장으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저를 쳐다보는 동우에 할얘기가 있다며 집안으로 동우를 밀어넣었다.

 

 

 

 

"...왜왔어.."

 

"형 이렇게 살아?"

 

"당장 취직할데도 없고..이렇게 사네.."

 

"전화도 다 씹는 이유는 뭐야, 내 연락도.."

 

"너랑 연락닿으면 성열이가 서운해할까봐.."

 

"뭐래.."

 

"성열이 은근히 질투많이해,..또 생각해버렸네."

 

 

 

 

 

동우는 머리를 콩치며 뭐줄까?라고 명수에게 물었지만 명수는 도리도리 질을 하며 방바닥에 자리했다.

 

 

 

 

 

"형..형한테는 얘기해야할거같아서.."

 

"응?..성열이 무슨일 있어?"

 

"4일후면.."

 

"..."

 

"4일후면..나..나도.."

 

"...설마.."

 

"성열이 옆에서 없어져..야된데..버티고 있으면..이성열..가만안둔데.."

 

"..."

 

"그새끼가..가만안둔다는 의미는 여러가지잖아..지켜줘야지,"

 

"...그래서 결국..너도"

 

"..."

 

 

 

 

 

 

잠시 침묵이 오갔다. 동우의 마지막 말에 명수도 입이 꾹 닫혔고, 동우역시 멍해져있었다. 동우는 여전히 명수에 시선을 주며 그렁그렁 맺힌 눈물이 떨어져내릴듯한 명수의 눈을 보았다. 어떻게든 울지 않으려 입술을 깨물고 안면에 힘을 주는 명수에 그냥 울라며 등을 토닥였다. 등에 손을 얹자마자 명수는 큰소리로 울었다. 동우의 가슴이 찢어지듯이 아파왔다. 제 아버지에게 사고를 칠때마다 뺨을 맞고 구타를 당해도, 제 어머니에게 욕짓거리를 들어도, 제 동생과 비교를 당해도 울지 않았던 김명수가 이성열앞에서 무너져내렸다.

 

 

 

 

 

"나 안되..내가 안되..내가 이젠 이성열없이 못산단말이야.."

 

"..."

 

"근데..어떻게 발버둥을 쳐도 안된다는게 너무 억울해.."

 

"...명수야.."

 

"미쳤지?..형도 내가 적응안되지? 나도 어느새 이성열에게 물들여지고 있는게 나도 내 자신이 적응이안되.."

 

 

 

 

 

명수의 울음이 잦아지곤 동우가 명수의 눈물을 조용히 닦아주었다. '눈부었다' 하면서 큭큭 웃는 동우에 애써 부은눈을 가려보지만 한번 얼굴이 부으면 제대로 붓는 체질탓에 부은게 쉽게 가라앉진 않았다.

 

 

 


"오늘은 우리집에서 자고가야겠다. 니 눈부은거랑 눈물자국 아주 선명한거, 보이면 성열이 걱정하겠어."

 

"..심각한가?"

 

"좀 많이, 꼴뚜기 같다.."

 

"장난하냐?"

 

 

 

 


[나, 오늘 야자하고, 시험때문에..친구네집에서 공부하다가 자고갈게..] 별 시덥지 않은 변명문자를 보내고 핸드폰을 꺼버렸다. 분명 문자가 가면 성열에게 전화가 올것이다. 그 걱정하는 목소리에 또한번 울거같아 핸드폰을 내동댕이 치고 동우가 라면을 끓여 제 앞에 내미는데도 가만히 보고있었다. 결국 동우가 젓가락을 명수의 손에 억지로 쥐어주는 바람에 예의상 라면을 입안으로 들이켜줬다. 그날 밤 동우의 옆에서 자는데도, 잠이 쉽사리 오지 않았다. 제걱정을 할 성열의 모습이 눈에밟혔다. 하지만 지금도 가라앉지 않은 부은눈을 절대 성열에게 보여줄수가 없었다. 힘들게 눈을 감았다.

 

 

.
.
.

 

 

 


 

 

그후, 하루는 아무렇지 않게 빨리 지나갔다. 그날 동우의 집에서 자고간후에 아침에 동우가 일어나기도 전에 몸을 일으켜 수척한 모습으로 택시를 타고 집에 도착했다. 쇼파에 웅크려 자고 있는 성열을 흔들었다. 몸을 부르르 떨며 일어나는 성열이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왔냐며 명수를 살폈다. 명수가 괜찮다며 성열을 가만히 앉히니 그제서야 이젠 찌개를 해놨다며 제앞에 내놓았다. 표정이 또 굳어진다..안되 표정관리해야지, 애써 웃었다. 그렇게 아침을 맞이하곤 성열과 어떻게 보낼까 학교에서 곰곰히 생각을 해보았지만, 성열이 급하게 스케줄이 생겼다며 또 자정을 넘겨 들어오는 바람에 이별데이트는 무산이 되버렸다.

 

 

 

 

 

 

 

good bye d-day 2

 

 

 


아침부터 성종과 다투었다. 동우와 정렬과 자신, 그리고 명수, 우현과 함께 생일을 보내자던 성종의 바램은 결국 이루어지지 못했다. 동우는 연락이 아에 되지않고, 정렬역시 그날 성종이 생일인건 알지만 바빠서 같이 못할것같다고 하고, 명수는 학교를 가야했다. 남우현은 잘 모르겠지만..아침부터 서운하다며 저에게 화를 내오는 성종에 눈을 꽉 감는 성열이다. 할말이 없었다. 지금까지 성종과 같이 해온 4년동안 생일을 이렇게 묻히지 않았는데, 서운해 할만도 하지.

 

 

 

 


- "형들 진짜 나빴다.."

 

"..성종아, 다 바빠서.."

 

- "그래, 내가 이해는 하는데 최소한 생일 문자는 보내줘야되는거아니야? 그렇게 바빠?"

 

"..미안해.."

 

- "됐어, 끊어"

 

 

 

 

 

시큰둥하게 전화를 제멋대로 끊어버렸다. 성열은 성종아, 성종아, 말을 해보지만 이미 끊긴 상태였다. 생일 문자..어제 하루종일 동우와 연락이 닿을때까지 전화를 하느라 제 풀에 지쳐 자버려서 잠시 잊어버렸다. 왜 생일문자를 보내지 않았을까 성열은 머리를 쾅쾅 쳐댔다. 때마침 욕실에서 거울을 보고 나온 명수가 왜 혼자 자해하냐며 성열에게 시큰둥하게 물었다.

 

 

 

 


"오늘이 성종이 생일인데, 동우..연락안되잖아..정렬이형도 바쁘고..너도.."

 

"그래서,"

 

"그래서 지금 화났어..화날만도 하지,.."

 

"갠 아직 모르나, 동우 짤린거.."

 

"모르지..말안했어, 괜히 활동하는데 지장있을까봐."

 

"알면 지가 이렇게 니한테 뭐라고 한것도 후회하겠지,"

 

"...알게 하고싶지않아.."

 

"오늘도 밥차렸어?"

 

"아니..어제 동우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이제..안해줘도되,"

 

 

 

 

 

서서히 홀로 성열을 정리하려 한다. 조금은 성열에게 싸늘하게 대해보고, 싸늘하게 대한게 미안해 다정하게도 대해주고, 마음속에 혼란이 오고 있다. 명수의 마지막말에 성열이 이유를 물어왔지만, 피곤하다며 성열에게 또 싸늘하게 대해버렸다. 이러지 않으면 성열의 곁을 벗어나지 못할것같았다. 현관문이 쾅 닫히는 소리와 함께 성열은 또 멍하니 현관문을 바라보았다. 설마, 어제 호원이 온걸 알기라도 한걸까..? 괜시리 불안해졌다.

 

 

 

.
.
.

 

 

 

 

 

"여보세요,"

 

- "어..고딩?"

 

"안녕하세요,"

 

- "내 번호는 어찌알고?"

 

"성열이 핸드폰 봤어요,"

 

- "뜬금없이 무슨일이냐?"

 

 

 

 


정렬에게 내일 마지막을 부탁하려 전화를 걸었다. 입이 쉽사리 떨어지지않았다. 명수가 한참동안 말이 없으니 무슨일이 생겼냐며 다급하게 물어오는데 전화기를 잡고 있는 손이 떨려왔다. 실감은 안나지만, 내일이다. 내일이 정말, 이성열과의 마.지.막...

 

 

 

- "야 고딩!!!!!무슨일있어?"

 

"..오늘 성종이 생일이라면서요.."

 

- "어..?어..."

 

"오늘은 안되지만 내일 성종이 생일파티해요..주말이니까.."

 

- "내일..?뜬금없이 왜?"

 

"내일..형이 저좀 도와주세요, 내일..밤엔..성열이곁을 떠나야되니까요.."

 

- "...."

 

"듣고있어요..?"

 

- "어..?어....어어..."

 

"..내일..성열이 술 많이 먹이게 도와주세요, 술에 약한 녀석인건 알지만..이렇게 안하면, 떼어놓기가 힘들어서요.."

 

- "..."

 

"..성열이랑 저랑만 있을때 헤어지기는..너무 애매하니까요..도와주세요, 내일..도와주세요.."

 

- "...하.."

 

"동우형도..꼭 불러주세요..성종이 녀석을 위해서도 있지만, 성열이가 잠시 저를 잊게끔..동우형..꼭.."

 

- "..알았어..내일봐, 연락해줄게,"

 

 

 

 

 

 

정렬이 전화를 끊었다. 명수는 그제서야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았다. 그자리에서 머리를 꾹 쥐며 고개를 숙였다. 내일이라는게, 실감이 안난다. 평소에는 가지도 않던 시간이 빨리가고, 날이 지날수록 성열의 얼굴은 밝아져만가고, 그런 성열의 얼굴을 볼수록 옆에서 떼어내기가 싫고, 여러 감정이 교차하면서 명수는 악소리르 한번 크게 질렀다. 저까지 떠나버리면, 정말 성열의 곁에는 누가있어줄까, 정말..이호원 하나밖에 없어서..이호원한테 기대버릴까, 살짝 두려워졌다. 정말 자신이 없어지고 기댈때가 없을때 정말, 이호원에게 기대어버려, 저 자신따위는 잊어버린채..이호원에게 가버릴까봐..아닐거라 몇번이나 생각했지만, 그 두려움은 쉽사리 가지 않았다.

 

 


.
.
.

 

 

 

 


"선생님, 오늘 조퇴좀.."

 

"그저껜 무단으로 나가더니, 어제는 하루종일 학교에서 잠만자고 오늘은 조퇴? 장난해?"

 

"...제가 이번 주 지나면, 그럴일은 없을거에요..선생님 한번만 어떻게.."

 

"요즘 특히 왜그러니..? 무슨일있어 집에?,"

 

"별일은 없는데요....."

 

"이번이 마지막이다, 그동안 너가 잠자코 공부에 매진한것도 있고, 이번이 마지막이야,"

 

"감사합니다,"

 

 

 

 

 

조퇴증을 받아들고 나가는 명수의 수척한 뒷모습을 보고 담임은 한숨을 내쉬었다.

 

 

 

.
.
.

 

 

 

 


한편, 성열은 무서운꿈을 꾸었다. 명수가 제 손을 내치며 너가 싫다며 소리를 지르고 그대로 제곁을 떠나버렸다. 안된다고 가지말라고 울부짖는 성열의 말을 모조리 씹은채 명수는 그대로 사라졌다. 미간을 찌푸리다 성열이 명수의 이름을 크게 외치고 침대에서 일어났다. 땀이 줄줄 흘렀다. 한참동안 꿈자리를 계속 생각하다, 전화가 울려 떨리는 손으로 전화를 잡으면 정렬이다.

 

 


"응..형.."

 

- "쉬고 있어? 성종이녀석 엄청 서운해하던데?"

 

"..응..오늘 욕좀 들었지,"

 

- "그러는 김에 내일..모이자, 내일은 나 시간있고.."

 

"...내일..?..."

 

- "동우도 온다고 했으니까..꼭와,"

 

"..가야겠네.."

 

- "내일보자, 우리집으로와,"

 

"응.."

 

 

 

 

 

동우가 온다는말에 땀을 닦아내며 옅은 미소를 띄웠다. 아에 못보는건 아니였구나, 영영 못보는건 아니였어...그것도 잠시 집문이 열리는 소리가 나서 또 이호원인가 싶어 이불을 머리끝까지 올렸다.

 

 

 

 

"이성열 자?."

 

"..명수..김명수..왜 니가 여깄어 학교는어쩌고!"

 

"오늘 학교 일찍 끝났어..모의고사.."

 

"그런데 이런 낮중에 끝나나?"

 

"원래 낮중에 끝나요,"

 

 

 

 


성열의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들렸다. 그런 소리가 민망했는지 귀가 빨개졌다. 명수가 살짝 웃으며 밥 안먹었냐고 묻자, 고개를 끄덕였다. 사실 명수가 안먹고 나가버리니 저도 먹을 생각이 없어 곧바로 침대에 누워버린것이였는데..

 

 

 


"밥먹으러 나가자,"

 

"..괜찮아 너?"

 

"뭐가?"

 

"오늘 아침에 기분 안좋아보였는데..괜찮냐고.."

 

"그냥..가끔씩 기복있어서 그래, 신경쓰지마,"

 

"아..나 얼른 준비할게!"

 

 

 

 


성열이 바지를 갈아입으려는데 명수가 꼿꼿하게 서있자, 얼굴을 붉히며 나가라고 명수의 엉덩이를 밀어 찼다. 명수는 아프다며 성열의 방문앞에서 소리를 질렀고, 성열은 말을 무참히 씹어버리고 어떤옷을 입을지 거울앞에서 옷을 대보기에 바빴다. 결국 한여름에 입는거란 무엇인가, 하늘색 반팔에 청바지이지 뭐, 문을 여니 명수가 팔짱을 끼고 성열을 쨰려봤다.

 

 

 


"아팠어..?흐흐.."

 

"그냥 많이 컸다 이성열?..사람때릴줄도 알고,"

 

"다 너때문이잖아"

 

"나쁘진않네, 기죽어 있는것보단 훨씬 낳다 이게"

 

"그래? 그럼 한대 더 맞아볼래?"

 

"지랄.."

 

 

 

 

 


성열의 어깨를 제 어깨에 감싸곤 노닥거리며 차를 탔다. 운전실력이 좀 있는 성열이 운전을 하겠다며 핸들을 잡고 능숙하게 운전하면 명수는 조용히 안전벨트를 매고 성열의 옆모습을 바라보았다. 말같아선 저가 차를 몰아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아직 학생신분에 운전면허증도 없는터라 약간 자존심이 상했다.

 

 

 

 


"내일 정렬이형이 성종이 생일파티하재더라,"

 

".....아..그래?"

 

"내일 주말이니까 시간있지? 내일 정렬이형 집가자,"

 

"...응.."

 

"반응이 왜그래? 싫어?..싫으면 안가도.."

 

"갈꺼야..가야지,"

 

 

 

 

성종이 생일파티에 동우까지 온다니 생각만해도 신이 난 성열은 싱글벙글 웃었다. 반면 창밖을 조용히 내다보고 있는 명수의 표정은 점점 낯빛이 어두워져만 갔다.

 

 

 

 

"이거 진짜 맛있다!!!역시 고기가 짱이라니까,"

 

"많이먹어라, 몇일 굶은애처럼 엄청 먹어대네,"

 

"너도 먹어!!.."

 

"난 점심먹..고왔으니까..괜찮아, 조금씩 먹지뭐, 너 다먹어라"

 

"맛있긴 하다..흐흐..너랑 같이 먹어서 더 맛잇는거같아.."

 

"..."

 

 

 

 

 


성열이 그렇게 좋아한다던 고기집에 오자마자 성열은 물만난 고기처럼 주문을 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우걱우걱 잘도 먹고 있다. 굶고 어떻게 버텼담, 명수도 고기를 집어먹으며 성열을 향해 웃어보였다. 그러다 곧 상추를 들어 이것저것 맛있게 넣어 성열에게 입을 벌리라며 상추쌈을 쏘옥 넣어주었다. 입을 크게 벌리고 받아먹는 성열이 뭔가 우스꽝스러워 풋 웃다가 성열의 볼을 꼬집었다.

 

 

 

 


"으어어어..아뻥!!!!(으어!!!아퍼!!!)"

 

"다 먹고 말해라, 튄다 튀어"

 

"알아어..!!!!!다믁고할구에엥!!!(알았어!!다먹고할게!!!)"

 

"진짜..미치겠네..먹는게 왜이렇게 귀엽냐"

 

 

 

 

귀엽냐는 말에 성열이 힐끗 웃으며 '난원래 귀여웠어 이제 알았니?'라는 표정으로 명수를 바라보면 명수는 곧 성열의 시선을 회피하며 딴청을 피웠다. 성열이 명수의 가슴팍을 손을 뻗어 한대 쳐왔다.

 

 

 


"이거 먹고 한강가자, 가서 음료수 한잔 콜?"

 

"콜!!!!!프하하"

 

 


.
.

 

 

 

 


"자 음료수,"

 

"아 고기 엄청 먹었더니 배불러 죽겠다,"

 

 

 

성열이 혼자 2인분을 추가로 더 시키고 자신이 혼자 다먹는 광경을 보고 명수는 뜨억 입을 벌렸다. 쉴새 없이 먹는데 왜 살은안찔까 별 쓸데없는 생각도 해보았다, 그 와중에도 뭘 묻히고 먹어서 수시로 휴지로 성열의 입가를 닦아주었다. 애기다 애기,

 

 

 

"와 뭘먹었다고 벌써 밤이래?"

 

"니가 좀 많이 먹긴했지,"

 

"그랬나?..그렇게 오래먹었나..?"

 

"밤공기 좋다, 역시 여름밤에 오는 한강이 최고라니까,"

 

"누구하고도 와봤나봐?"

 

"응..여자랑"

 

"죽을래!!!!?"

 

 

 

'여자'한마디에 성열이 흥분해 콧구멍을 벌렁이며 명수를 몰아세웠다. 명수는 순간 깜짝놀래 왜이러나 싶었지만 금세 놀리는 맛에 여자여자 거리면서 성열을 불안+초조+짜증 나게 했고, 성열은 그대로 명수에게 말려들어갔다.

 

 

 

"그때 뭐했더라..키스했었나,"

 

"..."

 

"여튼..한강의 밤공기는 잊혀지지 않는다고,"

 

"...나갈래,"

 

"왜, 밤공기 좋잖아,"

 

"난 니가 다른사람이랑 밤공기 맞으며 키스한 이자리에 별로 있고싶지 않거든?"

 

"왜그래. 다 지난일인데,"

 

"넌 다 지난일을 왜 다시 꺼내는데?"

 

 

 

 


성열이 뾰루퉁해져 자리에서 일어나려하자 명수가 다시 붙잡으며 힘을 주어 성열을 앉혔다. 이미 성열의 얼굴에는 나 짜증나 가만히 냅둬라라고 써있었다. 명수는 그런 성열의 양 볼을 양 손으로 꼬집으며 입술을 삐죽 내밀었다. 성열은 하지말라고 인상을 찌푸리는데 명수는 그 모습이 귀여워서 그대로 입을 한번 쪽 하고 맞추었다.

 

 

 

 


"바보야 농담이야, 장난친거라고,"

 

"지랄.."

 

"내가 여자가 어딨었겠어,"

 

"그 얼굴에 여자가 안꼬이는게 이상한거지,"

 

"없었어 진심으로 다걸고!..너가 처음이야."

 

"..진짜야?"

 

 

 

 

또 한번 진지하게 말했다고 혹 하고 넘어가고, 성열의 표정이 급 짜증에서 급 새초롬으로 변했다.

 

 

 


"응. 너밖에 없어, 너가 처음이고, 너가 마지막이야"

 

"뭐야..갑자기..흐흥"

 

"성열아, 내말잘들어"

 

"응?"

 

"사랑해,"

 

"...흐흥"

 

"그리고.."

 

"...뭐.."

 

"미안해, 아주 많이, 미안한게 진짜 많아. 이 전부터 시작해서 앞으로 계속 쭉.."

 

"뭐가 미안한데..그럴거 없어..미안하다는 소리하지마,"

 

"..."

 

"난 너라면 다 용서할수있으니까,"

 

 

 

 

이번엔 성열이 먼저 명수의 목을 끌어당겨 입을 맞추었다. 명수야 그거알아? 미안한거 다 필요없어,

원래 사랑하는 사람사이엔 미안하다고 하는거아니야, 그냥 아무리 미안해도 사랑한다고 딱 한마디만 하면 풀린 다잖아,

그렇게 우울한 얼굴로 미안하다는 말 말고 방금전에 했던 사랑한다는 말 해주면 더 좋을텐데,

명수야, 난 니가 아무리 나 싫다고 해도 이제 껌딱지처럼 붙어있을꺼야, 왜냐고? 내가 진짜 널 좋아한다고 확신해버렸거든,

물론 그전엔 확신안한건아니야, 흐흐.. 이젠..김명수 없인 안될꺼같아, 김명수가 없으면 이성열도 없는거나 마찬가지니까,

성열은 입을 맞추는 순간에 입꼬리를 살짝 올려 웃었다.

 

 

 

 

이성열 그거 아니, 우리가 이제 헤어질 시간도 불과 24시간하고도 몇시간 남지 않았다는걸,

너가 지금 내가 한 말을 한귀로 흘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널 처음봤을땐, 그냥 아픔이 많은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또 그건 아니더라고,

나랑 비슷한 점도 많고, 어쩌다 보니 너를 좋아하게 되어버렸고, 처음엔 그냥 단순히 호기심이라고 생각했던게, 너가 없으면 찾게되고, 너가 있으면 웃게되고

이런식으로 까지 올줄은 몰랐어, 어느새 부턴가 너를 정말 좋아하면서 실망한것도 많았지만 꿋꿋히 참고 용서해준것도 고마워,

그때 니가 용서해주지 않았다면 우린 지금 이런시간도 없었겠지, 생각해보면 너랑 한것도 참 많다. 그게 너무 많아서 말로 할수도 없겠다.

입아프니까, 근데..이젠 이런게 다 추억으로 묻혀질것만 같아, 난 아직도 너를 많이 좋아하는데 왜 내가 이호원 말을 들어야하는지도 모르겠다.

나중에 내가 떠나가면 날 원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널 지키고 싶어 떠난거니까, 그래도 고마워, 처음으로 설레게 해주고 누군가에게 의지라는것도 해보고,

내인생에서 해보지 못한것들은 너랑 다 해본거같고, 그리고 너때문에도 울어보고..성열아, 널 보내야된다는게 너무 힘들고 아프다,

특히. 지금 너와의 입맞춤이 입술을 떼어내는 순간부터 마지막이라는게 가슴이 저린다, 그리고 겁나, 너가 다시 찾은 웃음을 내가 다시 잃게 만들까봐,

성열아 나지금 너무 아파, 니랑 같이 있는 순간순간이 추억으로 남아버리니까 눈물이 날려고도해,

사실대로 말하면 나 너없을때 많이 울었어, 겁나고, 아프니까..지금도 사실 울고싶어, 미안하니까,

이렇게 아무렇지 않은척 사라져버리는게 미안하니까, 그동안 해준밥도 고맙고, 요 몇일간 심란해져서 너한테 말 툭툭 던진것도 미안해,

그리고 정말 몇번 말해도 이말은 질리지도 않는거같아, 사랑해, 성열아 사랑해, 앞으로도 계속,, 명수는 성열의 목을 끌어당겨 더 깊게 혀를 들이 밀었다.

 

 

 

 

 


그리고 정말 오지 않길 바랬던 날이 밝아왔다. d-day.
명수는 핸드폰에 적혀 있는 디데이 문구를 보고 핸드폰을 곧장 집어던져버렸다.

 

 

 

 

 

 

 

 

안녕하세요 그대들!!!!!!여김없이 제가 또 왓성열!!!!!!!!!!

우왕 저번 5시간 대장정을 걸친 글을 보고 좋아해주셔서 진심으로 금스흔드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글 꾸준히 읽어주시는 11분의 독자님들께 진짜 제 사랑을(?)드려요!!!!!!!!!!!!!

..제가 그대들 때문에 여김없이 이 픽도 마무리를 지을수 있을거라 생각되어 진짜로 고마워요!

제가 텍파에 그대들의 이름을 꼭 새겨넣으며 땡큐 편지를 쓸거에요!!!!!!!!!!!!

..근데 아직 결론까지는 멀었다는게 함정, , ,,,...

오늘은 쵸크 ㅁ슬프네요..날씨가 꾸리꾸리한만큼 픽도 정말 꾸리꾸리 하구만요!!!!!!!!!!!

!!!!!!!!!!!ㅠ________ㅠ.............내일 비온데요 조심하세요..☆★..그대드릉ㄴ 감기걸리면 안된다능!!!!!!!!!!!

으어어어어엉........그대들..진짜 고마워요..매번 말하는것도 질리죠!!!?저는 안질립니다!!!!!

사!랑!해!요!^0^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달달이에요... 24시간 허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떠케ㅔㅔ 벌써뷰텨 울거같고 좋네여 걱정된다ㅠㅠㅠㅠㅠㅠ 흙흙 이호원 나뻐ㅓㅓㅓㅓ 자까님 다음 연재시뵈염ㅁ♥♥
12년 전
수열앓이
달달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흐어...즈두눈물이막나려하네요..다음편을못쓰겟어...ㅠㅠㅠㅠㅠ고마워융♥
12년 전
독자2
핳...열잌이에여. 으잌...진짜로...드뎌 그날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 할말이 읍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이는 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라이 나쁜 호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오고야말앗어요ㅠㅠㅠㅠㅠㅠㅠ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한번니가잘해주나봅시다호애기........ㅜㅜㅜ
12년 전
독자3
아ㅠㅠㅠㅠㅠㅠㅠ픽 분위기가 그러다 보니까
티아라 거짓말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
곧있으면 헤어진다니 실감이 안가요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그러니까요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브금도상당히슬프네요..우째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으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그날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유ㅓ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ㅠㅠㅠㅠㅠ......☆★ 담편기다려진다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수열앓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저도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호원죽이고싶당!물론요안에 ㅋㅋㅋㅋ호원잌ㅋㅋ큐ㅠㅠㅠ
12년 전
독자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느끼한멘트 독자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D-Day? bㅠㅠㅠㅠㅠㅠ 앙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수의 계획은 술을 먹여서 취하게 해서 떼어놓으려는 계획인가 ㅠㅠㅠㅠㅠ 하흑 ㅠㅠㅠㅠㅠ 다음편은 진짜 슬플것 같아요 ㅠㅠㅠ 아유ㅠㅠㅠ 명수가 없는 성열이는 진짜 상상이 안가네요 ㅠㅠㅠㅠ 호원이는 진짜 벌받을꺼에요.. 물론 저한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헣ㅇㅁ너헌ㅇㄹ허헐 멘붕이네요 ㅠㅠㅠ 그대 오늘도 너무 잘읽고 가요 ! 가면 갈수록 스토리도 좋아지고 ㅠㅠㅠ! 물론 처음에도 좋았어요! 흐허헣 그대 진짜 앞으로도 같이가자~ 흠.. 강제 그림자에여 ㅋㅋㅋ 지겨워도 할 수 음슴 ㅠㅠ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수열앓이
느끼한멘트그대ㅠㅠㅠㅠㅠㅠㅠ...네..성열이가술먹고나뒹굴면그때나올려고..흡...진짜저한테도벌받을거에오ㅠㅠㅠㅠㅠ...강제그림자는무슨ㅋ제가그대의강제그림자가되겟어요...♥
12년 전
독자6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에여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ㅇㄹ어엉엉엉엉진짜눈물ㄹ날라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클라이막스다되가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유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달달한게좋은데완전몰입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실제로잇ㅅ는것같고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앜아카유ㅠㅠㅜㅠㅜㅠ아잌ㅇ큐ㅠㅠㅜㅜ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아으아으아으어떠케퓨ㅜㅜㅠㅠㅜㅠㅜㅜㅠ우쯔켕ㅇ...엉엉ㅇ엉기대할게여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어유그대너무잘ㄹ써서완전몰입되고좋네요...그대진짜금ㅅ손.....내사랑머그세영..♥...
12년 전
수열앓이
으엉 ㅠㅠㅠㅠ비회원그듀ㅠㅠㅠㅠㅠ어머몰입이잘된다니진짜조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쓰긴요..저같은똥손이.....저야말로 살앙훼요...♥
12년 전
독자7
헐...물티슈에요....물티슈라고 암호 남겼었나요?쨌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쫌울게요헐....아.......헐..........홀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진짜헐이건헐이걶리항ㅀ애랴ㅓㅠㅐ유ㅔㅁㄹ유ㅡㅇㅁ랴ㅠ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호원나쁜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키ㅏ츸ㅌㅊ애럌ㅇㄹㅋㅇ래ㅓㅇㅋ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물티슈..그대기억해야겟어요!이제야힌트를알앗다니ㅠㅠㅠㅠㅠ울지마요그대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아니나도좀울게요흐하우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어케어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픂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히유ㅠㅠㅠㅠㅠㅠ앙도ㅑㅠ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너...다음편을써내려가다가퍽풍눈물섭취할거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12년 전
독자9
ㅠㅠㅠㅠ이럴수가 겁낭이에요
아...여태 쓴소감엄청길게 썼는데 날아갔어요ㅠㅠㅠㅜ이럴수가ㅠㅠㅠㅜ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컨디션이좋지않으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까쓴거ㅠㅠㅠㅠㅠ또쓰기는 힘들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죄송해요5시간쓰시느라 수고하셨읍니다!!!

12년 전
수열앓이
아잌♥그대의댓글만으로도전충분해요안길어도되요!...컨디션이왜안좋아요ㅠㅠㅠㅠ잉..힘냐요!....고마워요♥
12년 전
독자10
안된다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d-day 안댄다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다섯시간동안쓰시느라너무고새ㅇ하셧어요ㅠㅠㅠ결국수열이들이이렇게헤어지니ㅏㄴ건가요ㅠㅠㅠㅠ아련아련ㅛㅠㅠㅠㅠ담편기대할게요!!
12년 전
수열앓이
ㅠㅠㅠㅠㅠㅠ흦..나도모른다능..이랰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
12년 전
독자11
남색이불이네여 ..허르.. 많이늦엇져.. 어제좀피곤해서일찍잣더니ㅠㅠ
12년 전
수열앓이
늦긴요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용!
12년 전
독자12
조련앓이그대 헐 ;망했다;;;;;;;;;;;;; 디데이야;;;;;;;허러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계바늘을 돌리고 싶당.......... 시간을 거스르는자!!!!!!!!!!!!!!.......... 으읽..... 이호워ㅓ느나뿌당;;; 억지로 갈라놓지 말라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호이트훅 날린당 =_=
12년 전
독자13
아앙대 ㅠㅠㅠㅠㅠ시간아잠시만멈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틱톡틱톡미쳐간다차밍아이즈ㅠㅠㅠㅠㅠㅠㅠ엉엉 앙대 ㅠㅠㅠㅠㅠㅠㅠ이순간을 프리즈 프리즈 프리즈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7:54 ~ 6/23 17: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