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또모또모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엑소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11104l 184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 | 인스티즈

 

이호원 x 장동우

뱀파이어 x 뱀파이어

 

 

 

 

 

 

 

 

 


 

 

 사 후 약을 먹인다고 해서 이전에 있었던 일을 동우가 기억해낼 수 있을 거라 판단했던 제 잘못이었다. 눈을 감은 그대로 잠들어버린 동우의 뒤처리는 고스란히 호원의 몫으로 돌아왔다. 호원은 동우의 살갗에 너저분하게 달라붙은 정액들을 티슈로 닦아냈다. 팽개쳐진 정장바지를 주워들고선 누워있는 동우에게 입힌 후, 침대 끝에 걸터앉아 벌겋게 부어오른 동우의 손목을 어루만지며 천천히 상황을 되짚어본다. 그러고 보니, 결국 호원에게는 저 혼자만 간직할 섹스가 하나 더 생긴 셈이다.

 

그 정신없는 상황에서 약은 제대로 넘어간 게 맞을까, 넘어가던 약이 어딘가에 멈춰서 내려가지 않고 있는 건 아닐까, 동우가 일어나면 물부터 챙겨 먹일 심산으로 숙직실 맞은편 정수기에서 물을 받아온 호원이 의자를 침대 앞으로 끌고와 앉았다. 인기척에 정신이 드는 건지 그제서야 동우의 눈꺼풀이 스르르 올라갔다.

 

그런 동우를 보고 있자니 언제 그랬냐는 듯 호원의 입꼬리가 저절로 말려 올라갔다. 깼어요? 물 마셔요. 호원이 건넨 물 잔을 받아든 동우가 텁텁한 제 입안을 축였다. … 설마 나 여기서 잤어? 한껏 잠긴 목소리로 묻는 동우에게 호원은 여지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손목에 차고 있던 묵직한 메탈시계를 내려다보았다. 그리곤 웃음기 묻은 목소리로 말한다.

 

 

 

 

“여기에서 족히 한 시간은 있었어요. 자리 너무 오래 비우면 혼나니까 빨리 들어가서 일하자.”

 

 

 

 

입사할 적의 동우는 본인에게 이러한 증상이 있다는 것을 숨겼다. 회사 사람들은 동우가 그저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데에 큰 공을 세운 엘리트인 것에 초점을 맞추었고 파트너인 호원도 이러한 동우의 증상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다. 그렇기에 지금과 같은 상황이 온 것이다. 피냄새에 홀려 정신을 못 차리는 그런 추악한 모습을 사람들에게 들키기 전에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자리에서 도망쳐버리는.

 

이처럼 인간세상으로 방사된 뱀파이어들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여러 불리한 상황들을 감수해야했다. 인간들과 어울려야만 의식주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런식으로 많은 뱀파이어들은 떳떳하지 못하지만 떳떳한 척 행동하고. 속으론 굉장히 불편하지만 겉으론 내색하지 않는다. 그 누구보다 더 인간다워 보이기를 바라며, 평범한 삶을 살기를 원하며 살아간다.

 

 

어딘지 모르게 가엾어 보이지만, 그게 성공한 뱀파이어를 위한 걸음이니까.

 

 

 

 

 

Vampire City

 

 

 

 

사무실 구석 온풍기에서 뿜어져 나오는 히터 바람에 사무실은 더운 열기로 가득했다. 히터를 끄겠다는 명목으로 자리에서 일어난 한대리는 동우가 앉은 자리 쪽으로 방향을 꺾더니 또각또각 구두소리를 내며 걸어와 꽤나 걱정스러운 눈치로 물었다.

 

 

 

 

“동우씨 괜찮아? 아까 호원씨가 부축하고 나가는 걸 봤는데….”

 

 

 

 

한대리의 입에서 제 이름이 불리자 호원의 눈길이 둘에게로 향했다. 붉은 립스틱으로 뒤덮어놓은 한대리의 입술이 이 회사의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고, 호원은 생각했다.

 

동우 또한 제 책상위에 짚어진 한대리의 손등을 빤히 내려다보았다. 아까까지만 해도 피를 꾸역 꾸역 흘려대던 한대리의 손가락에는 밴드가 자리하고 있었다. 입 안에 가득 고이려던 침을 한꺼번에 삼켜냈다. 갈변한 핏자국이 선명한 밴드 쪽으로 향하는 제 눈길을 애써 끌어당기던 동우가 한대리의 얼굴을 올려다보더니 늘 그렇듯 착하게 웃어 보이며 대답한다. 괜찮아요-

 

아무리 자제하고 침착하게 대응한다 하더라도 자신이 피를 갈구하는 뱀파이어임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 동우씨, 내가 주고 싶은 게 있는데… 한대리가 반대쪽 손에 들고 있던 작은 케이스를 동우에게 내밀며 누가 볼세라 몸을 밀착시켰다. 그런 한대리의 움직임에 시간의 흐름이 약간 느려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던 동우가 화들짝 놀라며 제 의자에 등을 바짝 붙였다. 그제서야 한대리의 손에 들린 케이스가 눈에 들어온다.

 

 

 

 

“한대리님… 이게 뭐에요?”

 

“동우씨 생각나서 면세점에서 산 거야. …지금 볼래?”

 

 

 

 

홀리듯 끄덕인 동우의 고개 앞에 케이스가 제 속을 드러냈다. 베이지 컬러의 남성용 손목시계였다. 케이스 안을 확인한 동우가 의아한 얼굴로 한대리를 올려다보았다.  

 

 

 

“시계네요?”

 

“응, 가죽 시계야.”

 

“이거…설마 저 주시려는건.”

 

“동우씨 주는거 맞아.”

 

“그, 그래도 왜 갑자기 이런 선물을….”

 

“내가 동우씨 생일날 아무것도 못 해줬잖아, 좀 늦은 생일선물이라 생각하고 받아줘.”

 

 

 

 

아, 그런가… 평소 악세사리를 좋아하던 동우는 한대리가 보여준 가죽 시계가 싫진 않았는지 환하게 웃어보였고 한대리 또한 만족스러운 얼굴로 구부정했던 허리를 곧게 펴고 일어섰다.

 

 

 

 

“출근할 때마다 차고 나와 주면 좋겠다.”

 

 

 

 

둘의 상황을 말없이 지켜보던 호원은 작성 중이던 서류를 덮어버리곤 자리에서 일어나 동우와 한대리 앞으로 나섰다. 탁, 동우의 손에 들린 가죽 시계를 낚아 챈 호원은 그것을 이리저리 돌려보았다. 그와 동시에 동우가 당황한 얼굴로 한대리의 눈치를 보더니 작은 목소리로 호원을 채근했다.

 

 

 

 

“이호원, 지금 뭐하는 거야…! 시계 돌려 줘.”

 

 

 

 

호원은 숨을 천천히 토해내며 동우의 손목에 시계를 대어보더니 불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입을 열었다.

 

 

 

 

“한대리님.”

 

“… …,”

 

“이 시계가, 동우를 생각하면서 산 시계가 맞습니까?”

 

“…… 그런데요?”

 

 

 

 

한대리는 아랫입술을 꼬옥 감쳐물었다. 호원을 불편해하는 눈치였다. 호원의 날카로워진 시선은 정확히 한대리 저 자신에게 꽂혀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도 그런 것이 호원과 동우는 뱀파이어라는 이유로 사내에서 유일하게 허락된 커플로 소문이 자자했다. 공개적인 이 커플을 잘못 건드렸다가 사원들에게 눈칫밥을 얻어 먹는것을 한대리는 원치 않았다. 동우에게 비싼 시계를 선물해놓고도 호원의 따가운 시선을 받고 있자니 한대리는 속으로 죽을 맛이었다.

 

호원의 붉은 혀가 아랫입술을 훑더니 말간 입술 사이로 숨어들어갔다. 동우와 가죽 시계를 분명히 대조시키던 호원이 다시 한 번 입을 열었다.

 

 

 

 

“안목이 엉망이신 걸까요? …아니면 이 시계의 주인이 따로 있었던 걸까요?”

 

“호원씨, 지금 그게 무슨…!”

 

“호원아.”

 

“그게 아니고서야 동우한테 이렇게 터무니없는 시계를 선물할 수가 있나요.”

 

“호원아…?”

 

“…….”

 

“동우가 출근 때 마다 정장차림으로 가죽 시계를 차야 합니까? 그것도 이런 어이없을 만큼 밝은 베이지색의….”

 

 

 

 

한대리의 시선이 메탈시계가 채워진 호원의 손목에 머물렀다. 제가 동우에게 선물해주려던 시계와 같은 브랜드의 것이었다. 알 수 없는 패배감에 한대리는 그만 고개를 돌려버리고 만다.

 

 

 

 

“시계는 저희 집에도 많습니다. 한대리님.”

 

“…하….”

 

 

 

호원의 말을 끝으로 동우가 포기했다는 듯 마른세수를 하며 제 책상위에 엎어지는 시늉을 해보였다. 호원이 그런 동우의 등 위에 가볍게 손을 올렸다. 어울리지도 않는 시계 선물은 그렇다 칠게요. 아주 작은 볼륨으로 울리는 호원의 목소리가 한대리의 귓전을 마구 괴롭혔다.

 

 

 

 

“대리님, 평소에도 뱀파이어에 대해 호기심이 많다고 하셨죠? 책까지 찾아보실 정도로.”

 

“……그런데요?”

 

“저희가 인간들의 피를 보면 어떻게 반응할까 궁금하다고 회식자리에서까지 얘기를 꺼내시던데….”

 

“…….”

 

“그것 때문에 의도적으로 피를 보여주셨습니까?”

 

“……아니, 호원씨… 지금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아요.”

 

 

 

 

엎드려 있던 동우가 그제서야 상체를 일으키더니 멍한 얼굴로 호원을 올려다보았다. 호원의 목소리에는 흥분한 기색이 역력했다. 그는 애써 화를 눌러 담고 있는 것이었다.

 

 

 

 

“물론, 커터칼에 손가락을 베이신 건 의도하신 상황이 아니셨겠죠.”

“…….”

“하지만, 어떤 정신 나간 인간이 피가 철철 흐르는 자기 살갗을 뱀파이어에게 들이밀겠습니까? 휴지로 피를 닦아내는 게 먼저 할 일이죠.”

“…….”

“묻고 싶은 것도 많고, 질책도 하고 싶습니다만.”

“…….”

“그래도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한 대리님.”

 

 

 

한대리가 얼굴을 찌푸리는가 싶더니 제 손가락을 감싼 밴드를 잠시 노려보았다. 호원이 고개를 삐딱하게 들며 그런 한 대리의 시선을 쫓았다.

 

 

 

“그리고 이거, …곧 약혼하실 남자친구 분께 선물하시죠.”

 

 

 

저 지금 건방진 거 아니죠? 어느새 가죽 시계를 넣어둔 케이스는 호원으로 인해 한대리의 눈앞에 내밀어졌다. 이미 사원들은 제 업무를 보면서도 이 셋을 곁눈질로 바라보고 있었다. 대화가 정확하게 들리지는 않았지만 심상치 않게 풍겨 나오던 분위기 탓이었다. 한대리는 밀려오는 창피함에 고개를 숙였다.

 

호원은 소리가 거의 새어 나가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웃어 보이며 덧붙였다.

 

 

 

“인상도 깔끔하고 키도 훤칠하시던데… 그분께 선물 해드리면 딱이겠어요.”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 | 인스티즈

 

 

 

 

한대리가 잘못했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은 손 데였어요. 근데 지금은 뭐... 많이 따가운 정도는 아니네요.
그리고 눈. 저 왼쪽 눈을 뜰 수가 없어서 왼눈만 꼭 감고 글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지 않아?
컴퓨터가 몇 시간동안 내 윙크를 받아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그리고 달간님은 독자 1이 아닐거라고 하는군요 ´▽`...
11년 전
독자2
[코쟁이] 헐 대바기다 진짜 대바기다 어떻게 내가 딱 컴터켜고 들어왔는데 신알신이 딱 뜨죠 진짜 대바기다.. 자까님은 나랑 인연인가봐ㅎㅎㅎㅎㅎㅎㅎㅎ 글은 댓글남기고 읽어야겠어여 내가 오늘 1등할라고 초단위로 시계나오는 사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할때 쓰던 사이트 켰어여 내가 1등할꺼야 티켓팅보다 힘든 또모그대 댓글 일등하기..
11년 전
독자21
아 이런.. 2등이라니... 독자2라니.. 2인자라니.. 2..빠..라니.. 2위라니.. 글 읽고올게요 /눙물/
11년 전
독자61
대바기다 글도 대바기다!!!!!!!!!!!!!!!!!!!! 나 자까님 독방에서 본거같아. 아까전에 "정장을 입고있는 동우"에게 11111가죽시계 2222222메탈시계 가죽시계는 밝은톤, 이런글 올렸었죠? 난 메탈시계 골랐었는데.. 아닌가? 맞으면 나이뻐해줘요 틀리면 소금이될게요.. 으항항핳 나진짜 작가님 스티커 받고싶어 엉으엉으엉엉엉 꼭 찾고말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한대리뭐야 여자주제에!!!!!! 어디서 야동을!!!!!!!!! 어?!!!!!!!!!!!!!! 게다가 피를 흘리면서!!!!!!!!!!!!!!!!!! 이나쁜!!!!!!!!!!!!!!!!!!!!!!!!!!!!!!!!! 아 화나 진짜 ;ㅂ; 실제로 저런사람이있으면 귀빵맹이를 먹여줄거에요. =_=.. 저오늘 봉사갔다ㅇ왔어여 이제 3학년이라서 급하게 채워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시간남은건 함정...됴르릇.. 소년원으로 갔다왔는데 분위기 삭막해서 죽는줄알았어요.. 그나저나 눈괜찮아요? 몇시간동안 윙크하려면 힘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끈기의또모님..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도빨리나아여ㅠㅠ 안봐도 고사리같을손이 아야하다니 내가 호-해줄게여 (YA!) 이드립이해하면 천재빠빠씨!
11년 전
독자3
★☆★규꼬리★☆★ 지금막 조회수1 빠워!!!!!1!!! 5분얼른가ㅏ랋아앙라가가라아!!!!!!!!!!! 근데 일등은 못할것같네요...ㅎ ....
11년 전
독자38
그래 몬했떵. 흑흑 슬퍼서 우럭. 눈.. 이랑 손 괜찮아요? ㅜㅜㅠㅠ 윙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다. 나 손데여서 살점 떨어져ㅕ나간적있어여 조심조심. 한대리가 잘못했네 때려줘야지. 호원이 열라 카리스마 .. 멋있쪙 ddㅜㅜbb 덩우야 조켔따 ... 호원이같은 듬직한 애인있어서 ... 아 눈아파,.. 내일반배정나온다 ... ㅎㅎ... 살려주ㅜㅜㅠㅓㅠ류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4
오늘온다고해서 잠도안자고기다렸어요 엉엉 잠와서 쓰러질거같아ㅠㅠㅠ 바로달려왔는데 벌써 다섯명이봤어..!!아맞다 이거면 저 외우겟어요??헠헠 오늘 독자1은내가항꺼야!!! 이제이분남았다 헠헠헠 떨려 헠헠 글읽어야되는데 헠헠 나글읽고올게요! 잠만!눈을왜못떠요!!!!!!!!왜!!왜!!!손다친건괞찮아요?!?!?!?왜다쳤어요 엉엉엉엉ㅇ엉ㅇㅇ아프지마그대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
일등이아냐 엉엉엉 나글읽고올게요
11년 전
독자45
한대리가완전잘못했네 동우야 넌언제쯤에 호원이랑떡찧은거기억할래ㅠㅠㅠ 훠니불쌍해 엉엉엉 오늘엉을너무많이쓴다 .한대리왜이렇게나빠요!피를왜들이밀어!!피다뽑혀서 얼굴병든사람처럼변해라!!! 또모또모그대 오늘도 수고했어요!헐근데 다음현성이야 우현이깨고어떻게될지궁금해ㅐㅠㅠㅠㅠㅠㅠ 무튼수고했어요!!
11년 전
독자5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ㅋㅋ 한대리가 잘못했네 동우는 내껀데 왜 한대리님이 대쉬를... 내남자는 내가 지킨다!!!!!!! 세륜한대리!!!!!!!!!! 플러스 호원이도 워더해가겠소 ㅋㅋ 워더 ㅋㅋ
11년 전
독자6
‥‥ㄷㆍㄴ
11년 전
독자59
모찌에요 오늘야동이들 나온다길래안자고기다렸어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빤리 현성이들편이나오길 기대하며
11년 전
독자7
우와 미간이다~.~ 미간그대다 우어ㅏㅏ우와 who 출석체크!
11년 전
독자50
독자 7이야 행운의 7!!!! 캬캬크크 뭐야 손은 왜 데였어여 멍멍이그대ㅠㅠㅠㅠㅠㅜㅠㅠ ㅇ손 아픈데 쓰느라 고생했어요.. 휴.휴 호원이 박력잇ㄷ다! 멋있당ㅇ!!!!!! 한대리가 잘못했네 그렇ㅎ고말고.. 뭐야 나한테 윙크해여 컴퓨터 비켜=_=!
11년 전
독자8
아깜짝이여그대댓글달리는데벌써5분지난줄알고심장마비......................
11년 전
독자37
그냥잘걸..일등도못할걸내가잠까지포기하고모한거야..↗_↖..슈드잘읽고가여..:'(..
11년 전
독자9
동우야내가
11년 전
독자31
한대리가 잘못했네.. 호원이 겁나 논리정연하네요^^;..... 아무 말도 못하겠어 호원이한테ㅠㅠ 저 쫄음여^^;;;;.... 짜져야지ㅠㅠㅠㅠ 덩우야 넌 좋겠다
11년 전
독자10
환상그녀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와 호원이 말 잘하능 거조아요 머시쩌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그대!!저 보라돌이에여!!저망했어여!!!감기걸렸어여!!머리가너무아파!!!
11년 전
독자26
헐 11이다 쫌만빨리누르면 10은할수있었을텐데....
11년 전
독자36
다내잘못이야...오늘 얇게입고나갔다고 엄마한테방금 혼나고...감기걸리고...흐규흐규ㅠ그래도 아픈데 그대신알신뜨자마자 바로왔어요!!잘했져??!?!!
11년 전
독자41
그대도아파여???안ㄷ돼ㅠㅠ아프지마여ㅠㅠㅠ
11년 전
독자12
라푼첼입니다!
11년 전
독자30
한대리가 잘못했네!!호원이♥
11년 전
독자13
크림빵 이에요! 순식간에 일등광타류ㅠㅠ잉 드디어호야동우ㅠㅡㅜ 호원이 이런모습 너므좋네요 헿 또모그대 고생하시겠어요 그무거운것들ㅠㅠ 그대꼭 만나고싶어 엉엉ㅠㅠ그대 기다려요!내가 갈께요! 하트하트 >♥< 그리고 어쩌다 다친거에요ㅠㅠ아프지마요ㅜㅜ그댄 내가워더⊙♡⊙
11년 전
독자14
달링이에여...Aㅏ..호워나 질투해?나에게도 해주지아늘련?Aㅏ...한대리가 잘못했어...두번잘못했어...세번이고 네번이고 잘못했ㅇㅓ...그대 윙크 제가 강제로 가져감
11년 전
독자15
비버)헐 이호원 완전멋있다ㅠㅠㅠㅜㅠ박력넘쳐ㅠㅠㅠㅠㅠ 한대리가잘못했네 으어ㅇ진짜좋다ㅠㅠㅠㅠ 그나저나 눈 많이아파요? 아프지마요ㅠㅠ 걱정되니까ㅠㅠㅠ 빨리나아라 얍!
11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댓글 보고 헐ㅇ어떡ㅎ해... 이러다가 막줄에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한대리가 잘못했네 나쁜 사람...☆★ 약혼할 사람한테나 잘해요 한대리님
11년 전
독자17
당근이에요...한대리가 잘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호원이 너무 멋있...다으엉으엉으엉응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가여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0
녹차에요!!!!한대리 나빠요.... 호도도도손데이면 진짜아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과가 손이 많이 데이는 일을 많이해서...손을 사리면서 하지만요,,,ㅠㅠㅠㅠㅠㅠㅠ제빵과는 슬퍼요...결국 동우는 그럼 기억이 나지 않는건가요??? 아까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
세상에
11년 전
독자39
(아나) 윗분들 초..초..광스피드셔. 뽀로로인데요=_= 조회 일등 못했으니까 댓글 일등이라도 하려고 했다거!!!! 꼬꼬!!!!! 꼬꼬닭!!!!! 음, 일단 손 아프지마요 호호~
11년 전
독자23
레몬! 우어 신알신♥ 언제나 기분좋은 쪽지에요~ 호원이 박력넘침! 꺄 좋다ㅎㅎ 작가님 손 괜찮으셔용ㅠㅠ? 조심하시지ㅠㅠ
11년 전
독자24
딴또 읽고올게요!
11년 전
독자27
많이,아파요?
11년 전
독자29
빵형입니다!! 왘ㅋㅋㅋ이호원겁나속시원하다진짴ㅋㅋㅋㅋㅋㅋ와겁나잘했엌ㅋㅋㅋㅋ저여자뭐하는짓이래옄ㅋㅋ호원아잘했어ㅠㅠ근데더창피함을주지ㅠㅠ진짜속시원할거같으네ㅐㅠㅠㅠㅠ그래도ㅠㅠ잘했어호원아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2
아 맞다ㅋㅋㅋ 나 암호닉 확인 안했네요. 아니쥬에요. 확인 하고 오갔어요
11년 전
독자34
우왕 뱀시다 선댓
11년 전
독자71
둥이예요!!한대리...ㅋㅋㅋㅋ한대리가 잘못했네요 한대리는 왜 동우한테 시계를...약혼남은ㅠㅠㅜㅜ가엾은 약혼남...호원이 박력넘치네여ㅠㅠㅠㅠoh oh 공개커플 oh oh간지나네옄ㅋㅋ늘 잘 보고있어요ㅠㅠㅜㅜ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35
엘르와써여!^♥^ 한대리님이 잘못했네! 동우를 건ㄷ리면 호야한테 쥭는거에여! 다정한 호야는 사랑입니다s2
그나저나 또모님 손 데어서 어떡해ㅠㅠㅠ 그거 엄청 아프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 난 종이에 손베였는데도 엄청아파요ㅠㅠ 근데 데인게 원래 더 아프잖아!ㅠㅠ 으쯔켕 ㅠㅠ 물집 안잡히게 조심조심해요!+어제 나 너무 죠아서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ㅠ 또모님 말투 되게 설레는거 또모님은 알아요?

11년 전
독자40
워짜이쩌리 / 한대리가 잘못했네 기다려요
11년 전
독자69
그냥 이렇게 댓글 달꺼에요 와나 댓글 쓰다가 휴대폰 꺼져서 짜증 이빠이...` ´ 나도 오늘 손 데였는데..알밥 먹으려고 무리하게 달려들다가 뚝배기? 에 손가락 데였어. 아파...우리 서로 치료해줄래여? T^T 그리고 그대는 한 쪽 눈만 뜨고 써도 이렇게 글을 잘 쓰나? 언제부터 이렇게 잘 쓴거죠? 난 궁그미하다능 ㅇ_< 아 이게 뭐야 오덕같아ㅠㅠㅠㅠㅠ 암튼 한대리가 잘못했어. 이호원 졸멋...살아있네! ㅋㅋㅋㅋㅋ 나 저번에 오티 갔다왔는데 진짜 불여시들 있었음...생각하니까 또 화나네 아오 이건 전부 한대리가 잘못했어.. 찍찍 암튼 눈도 손도 얼른 낫길 바라면서 내 사랑 머거용ㅇㅇ
11년 전
독자42
이니아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요. 그러게 왜동우를건드려서 호야 꽁기하게해. 또모님 손 우짜ㅠㅠㅠㅠㅠ빨리나으시기를! 아 맞아 암호닉 확인하고와야겠어요
11년 전
독자43
[자전거] 한대리가 잘못했네, 그것도아주많이. 그리고 작가님 괜찮으세요? 손데이면아프던데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4
22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ㅋㅋ 호원이너무멋있.. 손 괜찮으세요?ㅠㅠ 빨리나으세요 ㅠㅠ
11년 전
독자46
귤감이에요!! 잘읽고가요 작가님 힘내요ㅠㅠ
11년 전
독자47
규니에요! 와 손이랑 눈 괜찮으세요ㅠㅠ 또모그대 윙크를 받았다니ㅋㅋ 아 한대리가 잘못했네ㅡ..ㅡ 근데 전 성만 봐서 한대리가 남자분인줄...ㅋㅋ 아 이번편도 잘보고 가요 이렇게 댓글을 쓰는 와중에도 댓글들은 늘어가고...ㅠ
11년 전
독자48
따블유에요! 한대리 나쁜사라아암 나쁜사람 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럴수가있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9
망우/아진짜 저 한대리 저 아오 저 불여시같은 야 아 아!!!!!!!!!!!!!!!!! 화가난다!!!!!!!!!!!!!!!!!!!!
11년 전
독자54
또모그대 다쳤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다쳐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해요 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구민이에욬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쩔엌ㅋㅋㅋㅋㅋㅋㅋ한대리가잘못했네(찌릿) 이호원소름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흐어엉어엉 오늘은 그냥 돋는다는 말 밖에 못하겠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후드티에요!!한대리가 잘못했네!!작가님 눈 어쩌다가ㅠㅠ손은 또 왜ㅠㅠㅠ제가 다 아프네요ㅠㅠㅠ에잉 댓글쓰는새 오십명이 넘었다...☆★작가님은 인기쟁이!!오늘은 눈아파서 핸드폰 말고 엠피쓰리 듣고 자려고 했는데 엠피 배터리가 없대요....그래서 폰으로 갈아탔는데!!!신알신이 딱!!! 이힣히히힣 기분 좋아욯ㅎㅎㅎ 아 저번글에 답글 달아주셔가지고 저 눈 이상해진줄 알았어요!! 와!!!좋다!!!!!오늘도 잘보고가요!!!작가님 저 이거 한번도 안한말 같은데 오늘 하고잘래요 사랑해요 작가님♥ 안녕히주무세요!!
11년 전
독자55
달달이에요~ 내가 호 해주께요 그대
11년 전
독자56
규밍
ㄴ 한대리가 잘못했네 두번 잘못했네 세번 잘못했네 그냥 한대리가 잘못행네!!!!!! 아 근ㅏ저나 작가님 손 괜찮으세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7
[동글동글] 한대리분께서 잘못했네요! 근데 또모그대 손 괜찮아요? 섬섬옥수 데여서 어뜨케..ㅜㅠ 집회날 연고라도 챙겨갈까요? 그대가 아프면 나도 아파요ㅜㅠ 우린 하나니까! 그러니까 어서 나아요! 알겠죠? 낳지말고 나으세요! 이와중에 아까 호원이모습 계속 떠오른 저... 헷 읽을때 설레서 쥬금 근데 왜 전 남자친구가 없죠? 왜죠? 그러니까 또모님이 내 남자친구 해줘요 그대 손 낫는날부터 1일 어때요?(찡긋)
11년 전
독자60
쭈롱이에요~~~한대리가 잘못했네!!!!ㅋㅋㅋㅋ 호원이 왤케 멋져요ㅠㅠㅠ 설레겤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가요~ 손은 괜찮으신가요??
11년 전
독자62
상꼬맹이입니다!!!ㅎㅎ한대리 때찌할꼬야!! 호원아 내꺼하자! 내가 널 사랑해! 어?ㅋㅋㅋ 아..내꺼기는..동우꺼겠지요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63
드라이에요ㅠㅠ! 오늘도 재밌는 뱀시 잘 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64
몽글이예요!!한대리가잘못햇네 약혼할 사람도 있는사람이 어디서 동우한테!!근데 이호원 겁나 멋있다ㅠㅠㅠㅠㅠㅠ말잘한다ㅠㅠㅠㅠㅠ아 맞다!!또모그대 손데이셨다면서요 갠찬으세용??빨리 나으세용!!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65
조으다아아
11년 전
독자66
숭늉이에요 한대리가 잘못한거맞네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67
비트뀨에요~ 한대리, 이 발칙한 에미나이~~~ 그랬던거군요... 허나 지나친 호기심은 죽음을 부를수도 있다는 사실을 간과한 멍충이 ㅜㅜㅜㅜ .. 그래도 그걸 또 멋지게 캐치해서 위기를 벗어나게 해준 상남자 호원이... 위기를 벗어나게 하는 과정도 아주 맘에 들.....고 ㅋㅋ 약을 먹으면 바로 직전 흥분한 상태를 기억 못하는군요? 전에 설명하셨는데 저만 기억 못하나? 나도 약먹었나?!?
11년 전
독자68
두루마리예요!!!!!!!!저는지금인났어요..근데 그대 아프다니o(T^T)o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ㅠㅠ진짜ㅠㅜㅠㅜ아프지마요ㅠㅠㅜㅠㅠ한대리가 잘못했네....나한테 쫌맞아야겠네.....근데 호원이는 정말 박력넘치네요ㅠㅠㅜㅠ멋있어....동우는 진짜기억못하는건가요? 슬푸다ㅠㅜㅠㅜㅠ무집....정말애증의무집이여요...나한테멘붕을안겨줬어...그것도방금..ㅠㅠㅜㅠㅠ나보고어떡하란걸까요ㅜㅠㅠㅠㅠ그래도 그대만날생각하면좋구..그러네요ㅠㅠㅠ만나고싶다ㅠㅠ
11년 전
독자70
라임입니다! 완전 한대리가 잘못했네!!! 호원이 너가 짱이야 엉엉ㅇ ㅠㅠㅠ멋져ㅠㅠㅠㅠ 그대 아프지말이여 엉어유ㅠㅠ♡
11년 전
독자72
헤헤헿 오전이라능 오늘은 조금 일찍왔다능 는 무슨 ㅋㅋㅋㅋㅋㅋ신알신올때 인티에 없었어여ㅠㅠㅠㅠ쪽지에 신알신 보고 부리나케 달려왔다능..! 동우릉 지켜내는 호원이 자랑스럽네여 핰핰 옳다 매우 옳다
11년 전
독자73
[비회원]비회원이야여!ㅇㅅㅇ한대리가 잘못했니!!무지!!!!이호원 니가 갑먹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여...b작까님 아퍼여?ㅠㅠㅠㅠ아프디 마여ㅠㅠㅠㅠ무한대집회 가야져!전 못가여ㅠㅠㅠ저 대신 잘갔다 오세여!
11년 전
독자74
롤롤. 그래요 한대리가잘못했네. 동우도 피냄새맡으면 미쳐버리는게 어떻게 제어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불쌍하네요ㅠㅠㅠㅠㅠ 처음엔 그냥 떡칠기회다 하고 좋아했었는데.......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75
스티치에요!!!!!! 그래도 한대리 덕분에.....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대리 이번만 용서!!!
11년 전
독자76
우왓입니다! 한대리가 잘못했네...나빴어...호원이 되게 예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날카로워져서 쏴대는거 왜이렇게 멋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엉엉 그대 손 괜찮아요? 찬거 대고 냉찜질하면 좀 괜찮던데 한번 해봐요ㅠㅠㅠㅠㅠㅠ아프겠다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잘보고갑니다!ㅠㅠ
11년 전
독자77
진달래열이에요!!!!아이 한대리가 잘못했네!!!!!전 자러가서 댓글이 짧네요..ㅠㅜ 아프지 말구 잘자영 그대⊙▽⊙
11년 전
독자79
노래하실게요입니다!!은근한훠니의질투...ㅋㅋㅋㅋㅋ역시 그대는금손!!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80
모찌떡이에요!!그렇네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요 그리고 호원찌는 멋있고 .. .........핡.........부럽네요 동우.....저런 멋진 남자친구가 있어서..........
11년 전
독자81
흥배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호원아ㅠㅠㅠㅠㅠ호원이 진짜 멋쪄ㅠㅠㅠ 동우가 부럽네요 저런 남자친구도있고....

11년 전
독자82
1004에요한대리가잘못했네잘못했어~ㅋㅋㅋㅋㅋㅋ아부러워...호원이제가루팡해도There?아물론동우랑은세트니까ㅋㅋㅋㅋ둘다루☆팡★
11년 전
독자84
빨강이에요! 이런!!! 한대리가 잘못했네!!!! 훠니는 정말 멋져bbbbb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아프지마소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안녕하세요이 저 회계임니다!!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글이나와서 너무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신알신뜬거보자마자 바로달려왔지요!!!
11년 전
독자86
키세스에요ㅋㅋㅋ아 이호원 갖고싶다 진짜ㅋㅋㅋㅋㅋ완전 상남자ㅎㅎㅎㅎ좋아유.. 한대리가 잘못한듯ㅋㅋㅋㅋ 햐 담편ㄴ은 현성이네요!! 그대 글이라면 다 좋다고 읽겠지만 현성이 젤 져아!! 기대하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87
핫삥이에요!! 엉엉 요즘 많이 늦네요 흡 잘못해써요 노트북을 뺏겨서 여기 들어올시간이 없어ㅠㅠㅠㅠ 그래도 모티로 꼬박꼬박 들어오려고 노력하고있어요ㅠㅠㅠ 원래 야동은 이름만 제일 야하지 실질적으로는 순수숭수 돋아서 떡보기가 희귀한데 헠헠 작가님글은 아주그냥 프롤로그부터!!! 떡이그냥!!!! 혀겪헠헠!!!!! 동우아ㅓ 조금만 기억해봐 엉엉 호원이 슬퍼쥬금ㅠㅠㅠㅠ 아오 저 한대리 망할놈의한대리 임자가 있으면 그리로가지 어딜 동우를 건드려!!!!! 뱀파이어 조사까지하고!!! 요망한 한대리!!!! 어휴 호원아 허헝 잘했어!!!! 그리고 그대!!!!! 어딜 또 그러케 다쳐가지고왔어!!! 엉엉 속상하게 흐규흐규ㅠㅠ 아프지마요ㅠㅠ 내몸땡이는 아무짝에도 쓸모없어서 이리저리 뒹굴뒹굴 체여도 상관없지만 작가님몸은 옥체란말입니다!!!!부디 옥체를 보존하소서ㅠㅠㅠㅜ 아프지마요 진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미스트라능..이짤없어져서 겁나깜놀 찾느라 아오..거기다쓰차..내가일빠할수있었는데...!!!!
쨋든 한대리가잘못했네 엉엉 다치지마여 손데이면아픈데....ㅠㅠㅠ저번에 배데여서 겁나죽는줄
옷갈아입을때마다 전쟁이야 후! 그리고 징짜 내꺼남겨둘거에여?77ㅑ 난이미작가님꺼따로빼놨써옇ㅎㅎㅎㅎ

11년 전
독자89
아 내가쓴건데 내댓글겁나정신없어보인당..!
11년 전
독자90
연굴이에요 오오오오이훠워니이이잉이이 멋있엉흐규흐규ㅠㅠ 그나저나들어올때마다표지보면서감탄하게되네요작품이랑진짜잘어울려요!
11년 전
독자91
부릉 이에요 망할 한대리??!!!!!?????? 망할망할망할!!!!!! 감히 동우한테! 세륜 한대리ㅜㅜㅜㅜㅜㅜㅜㅜ 나빠 엉엉- 궁금하면 궁금한거에서 멈춰야지 왜 착한 동우한테 저래 왜ㅜㅜㅜㅜㅜㅜ 나빠......... 밤길조심해요-한대리님^~^ 아니 근데 왜 다쳐써여ㅠㅠㅠ 잉잉 부릉 맘아파(찡찡)
11년 전
독자92
2G에요! 맞네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왜 남의 남자한테 눈독들이는건가!!!!! 훠이후ㅓ이 물럿거라!
11년 전
독자93
꿀꿀이에여!!한대리가잘못했네!어휴 세륜..그대ㅇ다쳐써여?ㅠㅠㅠㅠㅠ아프지말고참지도말고펜달큥..아이거아닌가..
11년 전
독자94
몽림이에요! 손 많이 데였어요ㅠㅠㅠ? 아프겠다ㅠㅠㅠㅜㅠ 그나저나 호원이 말빨보소b 멋있네요:) 또모님 손 빨리 나으세요~.~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95
헐나왔다뱀시ㅜ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갈꺼야ㅜㅜ 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11년 전
독자96
히나에요~,~ 호원이같은 남자를 만나야겟어요. 이제부터 내이상형은 이호원이야 ㅇ..
11년 전
독자98
[미떼]어ㅠㅠㅠ저도손데였는데ㅠㅠㅠ저랑운명이신가봐요><히융히융♥호워니!!!박!!력!!하..설레서 쥬금..
11년 전
독자99
미캉이에요 호야 멋져요 ㅋㅋㅋㅋㅋㅋ한대리 어디서 동우를 넘봐 ㅋㅋㅋㅋㅋㅋ호야의 가드가 있어 동우가 별탈없이 인간세계에 적응하며 살아가는군요 호야는 능력자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9
우으ㅏ우아아아앙응앙 똠5똠5찡 긍정긍정이에요! 호원이 남자다잉??????? 상남자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훠니 멋있어.. 아.. 한대리.... 이 속 시꺼먼사람...나빠쒀나빠쒀... 손은 어쩌다 데였어요, 지금은 괜찮아요? 눈은 또 왜 못뜨고 ㅠ^ㅠ 는 저도 지금 안구건조증때문에 눈이 시려서 한쪽눈밖에 못뜸^.^ 왜 인공눈물을 넣어도 나아지질 않니.. 왜 눈을 뜨질 못하니.... ㅁ7ㅁ8 빨리 다음편 나왘ㅅ으면 좋겠다 똠오찡 글 빨리 읽고싶당'ㅅ'
11년 전
독자100
덜렁이에요~~ 벌써 내일이 1분 남았네요ㅜㅜㅜ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ㅎㅎ 근데 동우는 왜 항상 기억을 못하는지 그게 궁금하네요!!
11년 전
독자100
탐탐이에요!!아고 이호원 상남자다잉..고로 워더네요 아 아닌가 동우꺼군요 제가 포기하겠습니다.
한대리가 잘못했네...세륜 한대리...나쁜한대리..

11년 전
독자100
민트에요!!!핳!!!또모그대의 선물 꼭 제가 받아갈테니 딱 기다리고 계세요!!!ㅋㅋㅋㅋㅋㅋ훠니...박력터지고 좋네요bb한대리는..잘못했네 엄청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ㄱ다음편은 현성인가요??하여튼 다음편도 기다릴게요!!!헿♥.♥
11년 전
독자101
레디오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호원이 진짜 짱!!ㅋㅋㅋㅋㅋ 저런사람을 만나야하는데... 손 괜찮으세요?ㅠㅠㅠ 데이면 많이 아프실텐데...
11년 전
독자102
찹쌀떡이에요!뭔가작가님굉장히오랜만에보는듯한이기분은뭐죠 ㅋㅋ무한대집회가시네요...부러워요엉엉저도선물받고싶른데전못가서못받네요..세륜무통장....오늘도재밋네요ㅠㅠㅠㅜ멋잇어ㅠㅠㅠㅠㅠ다음화기다리고잇을께요!
11년 전
독자103
오공이 에요 한대리가잘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ㄱ 손데이셨규나ㅠㅜ죠심하세요ㅠㅜㅡ저도데여봐서아는데마니쓰라리더라구요ㅠㅜ 호원이박력ㅠㅜㅜ질투ㅠㅜㅜ전웁니댜ㅠ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04
승우에옇ㅎㅎㅎㅎㅎ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아ㅠㅠㅠㅠ머싯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대리가잘못했네...........결론은호원이멋잇다그여.....
11년 전
독자105
와...한대리이사람그러는거아니여!!!사람이란게말이여....아니ㅋㅋㅋ흥분하니까사투리나오네!!여튼그러는거아니여!!!ㅠㅠㅠ모닝콜이에요!!ㅠㅠㅠ흐엉..ㅠㅠ막막막그르케여기에무집이야기하지마영..ㅜ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로부러운거아닙니다!!ㅠㅠㅠ제가덕분에독방도끊었다구요잉잉잉삼월한달지나가기전까지는안들어갈꺼야뿌잉뿌잉ㅜㅜㅜㅠㅠ
11년 전
독자106
[꿀사과잼] 한대리 그렇게 안봤는데 무서운사람이네?! 허!! 내가 무슨픽을쓰겠다고 그것도떡을!! 쓰겠다고 인티를 꺼놨는지....하....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오!! 내가 바보지 진짜 설마 세자리수겠어?! 했는데 세자리수네여 하!! 이건다 한대리님 탓입니다!! 힝// 그대 증명사진찍을때요 막 활짝웃으면 안되죠? 살짝만 웃어야되죠...고민되네 이것참.... 하! 몰라 ㅠㅠㅠ 금요일에 안갈ㄲ야 대집회안갈끄야 아니....못가는그야 ㅠㅠㅠ 힝 ㅠㅠㅠㅠ 도망도망 진짜 독자106이뭐야 106이!! 익인24를 불러줘여ㅕ 맘이아프다...힐링힐링할 간호사님이 피료해...아니면 멋진 의사선생님이라도..후...후ㅜ훟후후
반배정 봤는데 멘붕멘붕 나랑 처음보자마자 싸운애랑 같은반되가지고 하! 절때 그여자랑은 못친해질꺼같은데 /짲응/ 힝

11년 전
독자107
흥이예요 이제 야동커플에 한대리처럼 다른 커플들에게도 이런 얄미운 존재가 생기는건가요! 까는맛 ㅎㅎ?
11년 전
독자108
뱀이에요!!!한대리가 잘못했네요ㅠㅠ호원이 정말 짱이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09
도화선이에요! 허허 제가 어디선가 가죽시계가 낫냐 메탈시계가 낫냐 그런 글을 봤는데(의심미) 허허 아니 이거 한대리 무서운사람이네.. 어떻게 시험하실생각을 하세여ㅜㅜㅜ밉상이여ㅜㅜㅜㅜ오늘도 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독자110
쿠쿠에요!!한대리가잘못햇네!!그러다동우어떻게되면어쩌려고ㅠㅠㅠㅠ그래도호원이가말을참잘하네요 ㅎㅎㅎ통쾌해요ㅋㅋㅋㅋ제가무한대집회일찍가서꼭짐을덜어드리겧어요!!!!ㅎㅎㅎ다른분들은암호닉에맞는사진들갖고오시네요ㅋㅋㅋㅋㅋ저도그럼담번에갖고와볼까요?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밥솥)
11년 전
독자119
밥솥ㅋㅋㅋ저도그거생각했어요 ㅎㅎㅎㅎㅎ담편에젤잘나온사진으로갖고와야짛ㅎ
11년 전
독자111
O>-[ ...니가 멀어진다..멀리 점이 된다♬♩♪ 상위권과 멀어진다..멀리 점이 된다..Q<-< 보여요? 팔다리도 추욱처진거...이번엔눙물아니예요..그거예요..그거.....
11년 전
독자112
그래도 독자 111 이야...난..스페셜.....(독백)
11년 전
독자113
신퀴에요 한대리뭐여 떽!!그럼안돼요!! 흫ᆞㄱㅇ헝헝 그래도호원이가도와(?)줘서다행이에요 흐헤헤헤헿
11년 전
독자114
몽몽몽이제보다니ㅠㅠ
11년 전
독자115
짜증나흐규흐규이제보다니ㅠㅠ엉엉ㅠ한대리가잘못했네ㅠㅜ호원이말투설렌다헤헿멋져!!!동우는뭐순수그자체!
11년 전
독자116
삐뽀에여 한대리가 백퍼센트 잘못했네여ㅠㅠ뱀파이어가 아무리 더 나은 인권을 받는다고해도 몇몇사람들의 실험정신 비슷한 삐뚤어진 태도를 바꿀수는없으니ㅠㅠ동우와 호원이가 불쌍하고 안쓰럽네여ㅠㅠ
11년 전
독자117
글루에요.한대리나빠ㅠㅠ우리동우ㅠㅠ긍데시계는왜선물하세여한개리님?약혼남있으신데...근데호원이완전머싯ㄷ...작력터뎌자기남자츠지키는호유ㅓ이뭐시다..
11년 전
독자118
프라푸치노에요!!!저런 나쁜 한대리...!!!!동우는 너무 착해서 탈이에요.....그나저나 무한대집회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푸ㅜㅜㅠㅠㅠㅠㅜ나도 스티커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으우어엉ㅓ어어엉엉ㅇ엉ㅇ
11년 전
독자120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ㅠㅠㅠㅠ왠지 오랜만인듯한 이기분 ㅠㅠㅠㅠㅠ
한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호원짱..!

잘보구가요!! 다음편에뵈요~.

11년 전
독자121
용마에요! 어유 한대리 어유어유 못됫어 어유어유 근데 호원이가 참 단호하네요 단호박!
11년 전
독자122
풀빵이어요. 이호원남자다잉....♥ 오늘새벽도날설레게한그대....♥ 브금도멋찜! 이호원도멋찜....♥♥♥♥
11년 전
독자123
닭발이에요~.~ 한대리나빴졍 호원이 박.력.있.졍
11년 전
독자124
[올리브] 통쾌하네요 이호원ㅋㅋㅋㅋㅋ 내 사람은 내가 지킨다 상남자 호야 :-) 단숨에 정주행하고 운 좋게 암호닉신청까지 성공한 보람이 정말 있어요!! 재밌게 보고 갑니당~,~
11년 전
독자125
평강이에요ㅎㅎㅎ 한대리가잘못했넼ㅋㅋ
11년 전
독자126
바보멍청이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이농무쫘쉭!!!!! 아주 콱!!!!! 작가님 저 한대리랑 싸우게 연락처 좀 주세요. 조뇬을 콱!!!!!!!!!!!
11년 전
독자127
옵티머스뷰에요! 한대리가 잘못한게 확실합니다!!! 불여시같은 한대리!!!!!!!!! 물론 한대리때문에 떡도 했지만(의심미) 그래도 화가나는건 어쩔수 없다구요 ㅠㅠ 그대! 무한대집회잘갔다오세요! 진짜 무거우시겠드 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담화 기대할게요 ㅎㅎ / 근데 제가 계속 연인영상에 입덕영상 계속 보고있거든요 ㅋㅋㅋ 거기에 중간에 보면 '**이는 잘못없어' '***이 잘못했네'이런 자막같은게 있거등요? 그게 갑자기 생각났습니다 ㅋㅋㅋㅋ 쌩뚱맞죸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8
또모님워더 예요 하...암호닉쓸때마다 너무 조아요 ㅋㅋㅋ 암튼 오늘은 한대리가잘못했네요 잘못했어 내일 신입생ot 라 언넝자야되는데 뱀시읽고있어요...ㅋㅋ 뱀시니까...ㅋㅋ 조금안단다고 내일 막 어떻게 되진 않겠죠...???
11년 전
독자129
석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한대리가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0
가란이예용ㅎㅎㅎ야동이다흫하ㅏ핳하핳ㅋㅋㅋㅋㅋ근데이번편은한대리가잘못햇네욬ㅋㅋㅋ호우ㅏㄴ이박력넘쳐욬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1
봄동이예여 아 요기나오는동우 상상되고 조으다ㅠ.ㅠ 진짜내꺼답네여 한대리뭐야 철루캇!!!
11년 전
독자132
오일이에요!!호원이박력넘치고좋네요 동우는...든든하겟어요..
11년 전
독자133
미옹/한대리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4
퓨어예요(≧▽≦)한대리가잘못햇눼!!호원이는남자다워듬직해아이좋아ㅠㅠㅠ내가다반하겠어♡아그리고무한대집회잘다녀오세요!저대신눈호강많이하고오시길ㅠㅠㅠ
11년 전
독자135
진달래에요 아... 요즘 오티며 술벅는거 밖에없어서 죽겠는데 단비를 쥬시네요 잘봤어요~~
11년 전
독자136
블루베리 에요!ㅎㅎㅎ ㅠㅠㅠ야동편 맘에드네욯ㅎㅎ동우는 왜케 착해....ㅠㅠㅠ 호워니 짱이다ㅠㅠㅠㅠㅠdddd 잘보고가옇ㅎㅎㅎ
11년 전
독자137
스폰지밥이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8
차별입니다! 한대리가잘못했네요 못났다 근데호원이좀멋있는데.... 내거하자..어? 내가널사랑햌ㅋㅋㅋㅋ 노래부르다닠ㅋㅋㅋ 그대글은날잠을깨게하는...하휴ㅠㅠㅠ 그대다음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139
비포에요! 정말한대리라잘못햇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현웃ㅋㅋㅋㅋㅋ동우는호원이가잇어서든든하겟네요 하지만동우는아무것도멀라!! 이런둔탱이같으니라고..☆★
11년 전
독자140
작가님 저 살류에요. 그대 보고싶었어요. 지금 상황이 여의치가 않아서 그대 자주 못 볼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은 아니고 인티에서여서... 며칠 뒤에 그대 티홈 방문할게요. 다른 닉네임일 듯 해요. 놀라지 말아요... 그대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41
써니텐이예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요. 잘못했어!
11년 전
독자141
떨리입니다.
오늘도 새벽뱀시에요.글읽을때 새벽에봐야 더 집중도 잘되고해서ㅋㅋㅋ이번편은 한대리가 잘못했네욬ㅋㅋ

11년 전
독자142
삼열이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요! 감히 호원이앞에서! 동우는 호원이없으면 안될것같아요ㅋㅋ 호원이 이 장자남같ㅇ 니ㅠ 동우가 부럽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43
콘파냐에요! 한대리가 죄인입니다 한대리가 문제에요!!! 호원이의 질투와 는 대단하네요 동우가 부러워요...... 하.. 저런 남자라니 동우도 부럽고 호원이도 부럽고 솔로인 제 가슴에 불을 지피는 글이네요 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144
좋은상품우유 / 와우 호원이 단호박이세요? 개단호ㅇㅇ자기 할 말 다 하고ㅋㅋㅋ뭔가 속이 후련한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6
크런키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호원이가 머리가 좋구나아 상황파악을 파파박 다하고 여시를 알아보았구나~~~ 동우는 바부 ㅜㅜ 너무 챡해착해

11년 전
독자147
아칸찜꽁이ㅑ
11년 전
독자148
쿠쿠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그런 의도를 가진 사람인줄 꿈에도 몰랐는데
나쁜사람이었네 한대리

11년 전
독자149
NEW에요! 한대리가못됐네!!!!못된사람이었네!!헹 와.. 호원이멋이ㅆ다!짱멋있다! 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0
미트볼이에요!! 한대리가잘못했네요. (단호) 야동이들 둘다뱀파이어라서 좋은점도 나쁜점도있겠지만 이렇게 인간들눈치보면서 어울리며 살아야 성공한 뱀파이어라는건 좀 안쓰럽네요ㅠㅠㅜ ㅠ저렇게 못된 한대리처럼 그저호기심으로 저런짓을하기도할테고..ㅜㅠㅠㅠ그래도 마냥 착한동우대신에 예리한 호원이가 잘 막아주고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ㅜ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51
재채기에요!!!한대리가 잘못했네..오왕 호원이 단호하네요 단호박이세요? 는 뎨둉>< 짱멋있어요...동우가 부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뿅 잘읽고가여~

11년 전
독자152
흥순이에요 이걸 이제서야 보다니.. 호원이가 시원하게 팀장대리님을 혼내줘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77ㅑ 집회날 꼭 받으러 가야지
11년 전
독자153
러컴이에요. 오, 이호원 좀 단호한듯? 단호박이세요? 죄송함다.ㅋ.....
한대리가 잘못했네.

11년 전
독자155
튀김이어라!!!!으으강거ㅏ!!!!!!ㅠ ㅠㅠㅠㅠㅠㅠ아따잉 이호원 므시따ㅠㅠㅠㅠㅠ한대리가 잘못했네!!!완전 잘못했네!!!!이얔!!!ㅠㅠㅠㅠ이번편 너무 잘봤그....담편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6
토로롱이에요 호야완전남성미하앍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ㅠㅡ진짜멋있네요ㅠㅠㅜㅠㅜㅠ한대리가잘못했네ㅠㅜㅠㅠㅜㅜㅜㅠ호야완전멋져요ㅠㅡ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57
털실이에요!!ㅎㅎ 한대리가잘못했네 작업쟁이구만 잘봤어요♥
11년 전
독자158
6911이예요!!! 우와 호원이남자네남자!!! 멋있다!!! 대박이다!!! 진짜호원이멋있어요ㅋㅋㅋㅋ한대리쏘아붙힐때는진짜 동우구하러온 느낌ㅋㅋㅋㅋ좋아요 잘 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59
모래알) 흫 훠니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대리가 나빴숴.. 물품무게....허헣 제가 덜어드리도록 하죠! 꼭! /패기/
11년 전
독자160
쮸입니다 어익후 한대리가 잘못했넹ㅋㅋㅋㅋㅋ이호원대박멋지닼ㅋㅋㅋㅋ대박설레욬ㅋㅋㅋㅋㅋ옼ㅋㅋㅋ멋져..ㅋㅋㅋㅋ재밌게잘읽었급니당ㅋㅋㅋㅋ담푠도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61
코코팜이에요 ㅋㅋㅋ한대리가잘못햇네욬ㅋㅋㅋㅋ호원이박력잇네요!!!!!!!!
11년 전
독자162
짱아에요:^) 훠니은근설레긔...전이제영어독해하러가야하느넫...마지막으로즐거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이제현성만기다려야지!현!!성!!!
11년 전
독자163
감규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요ㅇㅇㅇㅇㅇ 그대 어쩌다가 손을 ㄷㅔ였어요? 왜 그랬대 궁그매 주껬넹 왜 그랬대 말해 봐봐 쪼움
ㅠㅠ왼쪽눈은 또 왜 못 떠요? 난 얼마전에 우리집 야옹이가 나랑 놀다가 내 눈 가격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찹쌀떡으로 요거요거!! 하몃ㄴ서 내 눈을 때렸...지....ㅎ
잘읽었어요 또모또모님 워더

11년 전
독자164
냠냠이예여ㅋㅋㅋ한대리가 잘못했네ㅋㅋ약혼자도 있으면서 동우한테ㅋㅋ
11년 전
독자165
햄이예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여ㅋㅋㅋㅋ호원이가 음 질투하는 것 같은데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앗 뱀파이어한테 귀엽다고 하면 실례려나...아무튼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 가여~~
11년 전
독자166
킴즈예용!! 한대리가 잘못했네 으아 이호원ㅋㅋㅋㅋㅋㅋ 단호박이세요? 박력터지고 짱멋있네옇ㅎㅎ... 저지금 건방진거아니죠?가 왜이렇게 귀엽죠? 저 지금 설레는거 아니죠? 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67
목도리에요 호원이 쫘란다 쫘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대리가 잘못했쪙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8
코비에요!! 호원이 질투하는거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워요 호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9
특별한새싹이에요!!한대리가 잘못했죠!!!어디서!!떽.그러면 아니되는건데..ㅋㅋㅋ질투하는 호원이ㅋㅋㅋ이번편도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170
쑥이에요 당연 한대리가 잘못했네요 어디서 동우한테!! 그와중에 호원이는 멋있군요ㅎ
11년 전
독자170
나무남므예요 한대리안불쌍해 잘못했네잘못했어 이호원멋있다...헣헣
11년 전
독자171
박뚜기에요ㅋㅋㅋㅋㅋ이호원 박력터지네요,!!!!!!머쪄머쪄ㅋㅋㅋㅋ그나저나 한대리 뭐죠??한대리가 잘못했어
11년 전
독자172
얼음팩이에요~~우와...이호원씨...아주...박력이...멋있다.....-////-마치....내남자같....근데 정말 한대리^^뜬금없게^^없어져버려~ㅎㅎㅎ
11년 전
독자173
규여워더에요 자까님 기다리고 있었어용♥♥♥캬 이호원 멋지다잉ㅜㅜ 한대리가잘못한거맞습니다ㅜㅜ 추천백만개드리고싶어욧!!!!
11년 전
독자174
치쥬예요!!!!한대리가잘못했네잘못했어호원이박력넘ㅊ치네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75
사과드링크에요!!!!동우야,,왜 기억을 하지 못하니ㅠㅠ호원이 박력이 아주 그냥~!!멋있쪙!!
11년 전
독자176
나에요 나나ㅏ나ㅏ나낭웅유엉어어어 대박 대받ㄱ 그냥 멋있고 좋네요 2반 쥬금
11년 전
독자177
아구찜이에요♥ 호원이가 참 단호하네요 단호박이세요? 으앙 상남자ㅠ저 주금ㅠ동우가 빨리 호워닝과의 세...세.....떡을 기억해줬으면!!^^동우는 눈치가 제로네요ㅠㅜ으이구 둔탱이! 하지만 동우는 잘못없어요 귀여우니까.....빨리 다음떡()ㅠㅠ
11년 전
독자178
테라규입니가!! ㅎㅎ히히나도나눔박고싶디만.......흐어어그무집도못가능데ㅜㅜㅜ 흐유유유 으이근데덩우야ㅜㅜㅜ!! 왜기억을못하니ㅜㅜㅜ바버야ㅜㅜ!!!!
11년 전
독자179
오미자차입니다! 한대리가 잘못했네. 잘못했어. 그리고 못가는 지방인은 웁니다...자꾸 나눔목록을 보니까 눈에서 땀이...☆★ 그래도 또모님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80
애플입니닼ㅋㅋㅋㅋㅋ한대리이놈ㅋㅋㅋㅋㅋㅋㅋ잘못했네옄ㅋㅋㅋㅋㅋㅋ야동커플너무좋으다ㅠㅠㅠㅠㅠㅠ기억좀해줘덩우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1
파스텔이예요~ 이호원이 단호박처럼 단호해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단호박떡볶이가먹고싶네요.. 어렸을때 '내꺼건들지마시오' 이렇게 써둔거랑 뭔가 비스끄리한 이치같아서 귀엽기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1
남라틴이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야동은 볼때마다 아련 한 그런게있는듯해요....
11년 전
독자182
샤인/ 치밀하네요 한대리...회사에 야동이들같은 커플 있으면 진짜 말도 못걸거같은데 뭔 배짱으로 저랬는지...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같은 듬직한 남자친구 한명 있었음 좋겠네요......장자남같으니라고......ㅠㅠㅠ잘어울리네요 호원동우 행쇼하세요
11년 전
독자183
오렌지입니다^^얼마만에 보는 뱀시티인지..ㅠㅠ저 호원이의 질투아닌 질투..ㅋㅋ거기에 아무말 안하고 있는 동우..ㅋㅋ정말 시크한 커플이네요ㅎㅎ
11년 전
독자184
호닉입니드아앙아어앙아아유ㅠㅠㅠ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무집늦게가서너무슬프다또륽
11년 전
독자185
단비에요~~~~~~~~~~~~~~~으앙아어으아ㅓ아아 한대리가 잘못했네 호야 박력!!!!ㅇ<-<
11년 전
독자186
올뺌 이에요!! 한대리가 확실히 잘못했네요ㅋㅋㅋㅋ 우리 대집회날 뵐수있으면 뵈어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7
김우민이에요!!!아잌ㅋㅋ호원아 잘했쬬 ㅋㅋㅋㅋㅋ완전 멋있어 엉엉엉ㅠㅠㅠㅠㅠㅠ오늘밤 설레서 잠은 다잤네요.
11년 전
독자188
깍두기예요!
한대리가 잘못햇네 근데 저 한씨여서 좀 호들짝 햇어요 ㅋㅋㅋㅋㅋㅋ 한씨는 흔하지않은데 ㅋㅋㅋㅋ 아니 근데 우리 호원이는 말도 어쩜 저렇게 똑부러지게 잘할까... 완전 내남자 삼고싶어지게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8
한대리가 못됐네...
11년 전
독자189
뀨잉입니다! 헐... 그래요 또모님 말처럼 한대리가 잘못했네... 역시 우리의 장자남 이호원씨는 오늘도 자신의 애인을 지켜주네여...ㅠㅠㅠ 아 멋짐... 진짜 동우는 남자하나 잘 잡았네여 ㅠㅠ 어휴... 좋다 좋아...괜히 잘 지내는 커플 사이에서 한번 껴들려고 한 한대리님 정신차리시고 약혼남한테 가세여~
11년 전
독자190
사인이에요. ㅋㅋ한대리가 잘못했녜 잘못해써 동우를 이용해먹일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미써요. 원래 현성 엘규 아니면 잘안보는데 이픽은 다보게 되네요.
11년 전
독자190
31이에요, 애구, 야동컾이어디가나요ㅋㅋㅋ 장자남 호이팅!
11년 전
독자191
갈비찜이에요, 아 아까비 동우가 그 격정적이엇던 밤을 기억한다면 반응이 진짜 궁금햇는데...잉잉 아깝구만이
글구 한대리가 잘못햇네. 아니아니지 한대리가 잘햇지. 덕분에우리는좋은구경햇잖ㅎ아?..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2
쩝쩝이에요 오랜만인 뱀시네요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그래서 한대리가 잘못했네 잘못했어! 댁때문에 호원이 화났씀!! 뿔이 막↖`'↗요래 솟았자나여!!!못된 한대리
11년 전
독자192
딸기규에요! 헣ㅎ헣ㅎ 오늘도 늦게 확인하네요 그나저나 호원이 멋있어...헣.... 한대리 잘못했네요.... 동우가 순진해서 가끔은 안좋아요..헣... 그래도 좋지만...흐흐흫ㅎㅎㅎ흐 오늘도 잘 보고가요 그대 눈이랑 손 조심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93
찡찡이에요! 이호원단호박이시네요 근데 멋잇네요ㅠ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195
폭연이에요!!!!호워나ㅜㅜㅜㅜㅜ어헣헝ㅜㅜㅜ한대리 이사람을어찌할까요ㅜㅜ
11년 전
독자196
푸딩이에요!!!! 와 호원이박력보소ㄷㄷㄷ 한대리가잘못했네요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멋있어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6
으히히히히히히히.... 호원찡 멋있다능... 그래서결론은 한대리가 잘못했네. 동우를 가지고 놀다니!! 혼내줄테다!!

으핳핳핳...재찬입니다... 이글은 어제 올라온건데 전 왜 지금 보고있는걸까요... 미안해여... 어제 일이 있어서 새벽4시까지 쑈했다능... 그래서 어제 못봤다능... 뭐.. 이런 쓸데없는말이나 늘어놓는 날 내치지 말아달라능...

11년 전
독자197
디올. 와 한방 먹었네 호이트훅훅 원펀치 에브리팅 강냉 탈탈 한대리가 잘못했네
11년 전
독자198
인피니트동우예요오마이갓왜신알신이안울렸을까요이야심한새벽에글잡을찾아왔는데춰럭글에..!!!!!!!!!!!!!!!!!!!!!!!!!!!!!!!왜그랬을까요궁금해죽겠네요말해봐봐요쫌ㅋㅋㅋㅋ은그냥아갓어보이존댓말버전...아이게아니라..한대리가잘못했네...........
11년 전
독자199
JJ입니다.. 동우ㅠㅠㅠ 언제쯤 맨정신으로 호원이와....^^ 한대리가 잘못했네여^^
11년 전
독자200
바나나맛이에여 :)호원아 잘했어!!!저런얄미운여자는그냥확!!,!!!오늘도 잘 앍고갑니다 호도도도
11년 전
독자201
감성 이에용 한대리가죽을죄를졌네.....엉엉 나도 무집가고싶어요 ㅠㅠ 나도델꼬가 ㅠㅠ 흑 내몫까지보고와요 그대 ㅠㅠ 흐엉 나도잉피볼줄아는데 ㅠㅠ 엉엉 나도보고싶다 ㅠㅠ이런쓸모없는손이 티켓팅하라못해서 ㅠㆍㆍ 엉어 내손이잘못했네 ㅠㅠ
11년 전
독자202
밤야입니다ㅎㅎ
헹헹잘못햇네한대리헹헹 어딜지금호워니가두눈뜨고동우만보고잇는데헹헹 아진짜ㅠㅠㅠ그대진짜ㅠㅠㅠ그대너무높이잇어뷰ㅠㅠㅠ그댈내가찾아낼수잇을지으어엉ㅠㅠㅠ

11년 전
독자203
녹차에여!!!어휴ㅠㅠ호워니ㅠㅠ머싯따ㅠㅠㅠ두번머싯따ㅠㅠ세번머싯따ㅠㅠㅠ말이 안나오네여 한대리가 잘못했네!!!!!잘보고갑니다 어헝헝ㅠ
11년 전
독자203
너랑나랑이에요 어제분명 새벽까지안자고있었는데..왜어제보질못한거죠..ㅠㅠ 한대리가잘못했네요..나빴어.. 그리고 무한대집회 나눔잘하고와요..전 가지못한다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4
민규잉입니다..한대리 뭐하는거야....ㅋㅋㅋㅋㅋ호원이가 제대로 화가났나봐요ㅜㅜㅜ 무슨생각으로 동우한테 시계를 주는건지... 무한대집회 물픔가지고 가시느라 힘드시겠어요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 저도 받을수 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갈수도 없는저누ㅠㅜㅠㅜㅜ 공식인데도 티켓팅기간을 놓친 멍청한 민규잉^^^^^^^^^
잘읽고갑니닿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04
효과음// 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대리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상남자 이호원........핳
11년 전
독자205
노른자입니다.. 한대리가 잘못했네요ㅜ근데 호원이 매력터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6
린비예여. 분명 신알신 했는데왜 알람이 안왔는지ㅠㅠ 이제야 보네요ㅠㅠ 그나저나 한대리.. 너무 하시네요.. 동우한테 왜 그랬데요!! ㅇ그래도 호원이가 옆에 있너서 다행이예요ㅋㅋ
11년 전
독자208
세츠예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격공합니다.. 동우는 왜 기억을 못하는지.... 궁금하네요..@_ @ 집회날이 드디어 내일!! 나눔 물품은 못받을거 같지만 또모님 찾아볼꺼예요 으흐흐...//ㅅ///
11년 전
독자209
됴종이에요!!한대리 괜히 동우 잘못 건드렸다 호원이한테 된통 혼났네요ㅋㅋㅋ항상 동우 챙겨주는 호원이보면 너무 멋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210
라벤더예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괜히 건드렸다가 혼나고 부끄러움은 한대리의 몫으로..ㅋㅋ 드디어 회원이되서 신알신 드디어 하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11
뽀뽀틴/ 호원이가 한방 먹였네요ㅋㅋㅋ 한대리? 일이나잘하숑!!!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1
솜사탕이에요!!한대리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호원아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스릉해요ㅠㅠ나왜안무집??ㅠㅠㅠ
11년 전
독자212
꾸꾸미에요!!! 한대리가 잘못했네! ㅋㅋ
11년 전
독자213
현다에요 한대리사잘못했네...이야 호원이 쩌네요 우와아아...bb
11년 전
독자214
글잡에 초록글뜬거보고 이건뭐지 우어엉ㅇㅇ오엉ㅇㅇㅇ해서 방금 정주행달리고왔습니닿ㅎ신알신하고갑니다 아 진작알았으면 암호닉도 신청하는건데...아..ㅠㅠㅠ현기증나요 다음편기대합니드앟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15
선물입니다~ 뭐야 한대리가 잘못했네;; 베이지색이 뭡니까? 센스쟁이 동우한테!!! 호야 박력넘치네요 역시 동우랑 잘 어울리는 스타일! 아유 작가님 잘 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216
스페셜케이에염 나왜이거지금봄?나호구?...흑흑 언제나 똠똠그대의 글은 짱이여유..
11년 전
독자217
월요일이에요!
11년 전
독자218
왜이제봤으까여...ㅠㅠㅠㅠㅠㅠ뎨둉해여..엉엉 제가 좋아하는야동♥ 멋진남자이호원 유후 좋아여
11년 전
독자219
(뿌꾸빠) 입니당 ㅠㅠㅠㅠㅠㅠ 제가 잠깐 여행 다녀오느라 인티에 못들어왔더니 흡.. 대신 서 볼수 있어서 좋네요 ㅎ0ㅎ!! 한대리가 잘못했네...☆★ 또모님 늘 글 재밌게 읽고있어요! 저는 비록 무집회를 못가지만 ㅠㅠㅠㅠ 재밌게 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20
비타민워터예용ㅎㅎ 왜 이제 왔는 지.. 전 무집못가지만 ㅠ 재밌게 즐기고 오셔요ㅎ 전 집에서 다음편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
11년 전
독자221
안녕하세요 그대, 연두입니닿
오늘도 잘보고가요ㅎㅎ 비록 무집회는.. 못가지만.. 그래도 화이팅하실게요ㅎ

11년 전
독자222
또모그대 안녕 전 과자예여... 요즘 바빠서 잘 못들어왔어여.... 오랜만에 그대글보니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3
익명인이에요! 요즘 들어오는게 뜸해져서 글이 계속 밀리고있네요 제때 댓글을 달아드려야하는데 ㅠ_ㅠㅠㅠ또모그대한테 미안해지네요 ㅠㅠ 다음편부터는 제때 댓글 달아야겠어요! 다음편기대할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224
봉구씌) 한대리가 좀 많이 잘몬했네요.
호원이한테 혼날만 했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대리 좀 많이 무안했을것 같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호원이는 장동우한테만 자상한 장자남이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3 [야동]193 또모또모 04.08 21:33
기타 [인스티즈/또모x주륵] 이용정지97 또모또모 04.01 23: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2 [수열]179 또모또모 03.29 17:5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205 또모또모 03.17 21: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3 [야동]221 또모또모 03.16 23:1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2 [수열]171 또모또모 03.09 22:3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197 또모또모 03.05 01:2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196 또모또모 03.04 17:5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226 또모또모 02.26 23:1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2 [수열]258 또모또모 02.16 22:5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2 또모또모 02.14 22: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0 또모또모 02.11 19: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265 또모또모 02.09 21:5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1 [현성]228 또모또모 02.09 01: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335 또모또모 02.02 20:1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271 또모또모 01.27 15:2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238 또모또모 01.24 23:0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5 또모또모 01.19 21:30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6117 또모또모 01.19 00:0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0 또모또모 01.15 14:05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106 또모또모 01.12 21: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예정작) v.현성122 또모또모 01.08 23:5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예정작)173 또모또모 01.07 17:13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119 또모또모 12.23 22:58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103 또모또모 12.16 23:11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2112 또모또모 12.15 22:31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94 또모또모 12.14 22:5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