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7695l 141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 | 인스티즈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 | 인스티즈

남우현 x 김성규

뱀파이어 x 인간

 

 

 

 

 

 

 

 

 

 

규의 아침은 여느 때와는 달리 분주했다. 혹여나 우현이 깰까 샤워 또한 물소리가 최대한 새어나가지 않도록 조심했다. 주섬주섬 옷가지들을 챙겨 입은 성규는 뒤를 돌아 곤히 잠든 우현을 내려다보았다. 잊을 수 없을 만큼 불같았던 지난밤의 기억이 떠오르자 성규는 저도 모르게 입술을 바짝 감쳐물었다. 간신히 식혀냈던 가슴속이 달궈진 듯 한 기분이 들었다.

 

이 가슴속 사정을 애써 무시하려 무거운 가방을 메어보지만 고작 이 단순한 행위로는 마음이 가라앉질 않았다. 색색 숨소리까지 내어가며 잠에 빠진 우현을 보고 있자니 성규는 속이 뒤틀렸다. 난 이렇게 마음고생인데 남우현은 팔자 좋게 엎어져 자고 있는 꼴이라니, 괘씸하다.

 

성규는 가방을 단단히 고쳐 메곤 입술을 축였다. 홧김에 제 발바닥을 들어 올리더니 그대로 우현의 엉덩이를 쭈욱 밀었다. 쿵. 무방비 상태였던 우현은 성규로 인해 크고 둔탁한 소리를 내며 침대 밑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헙, 순간적으로 성규의 숨이 턱 밑까지 넘쳤다. 괜한 짓을 한 것 같다. 여기서 우현이 깨어나서 들러붙으면 제 입장만 곤란해질 것이다. 성규는 우현을 쳐다도 안보고 무언가에 쫓기듯 집에서 도망쳐 나왔다.

 

 

 

 

 

Vampire City

 

 

 

 

 

간밤에 우현과 저 사이에 벌어졌던 일을 잊어보려 더욱 수업에 집중하던 성규는 그간 제 주변에서 치근덕대던 우현 때문에 미룰 수밖에 없었던 필기들을 모두 정리할 수 있었다. 우현이는 오늘 안 왔어? 기대에 가득 찬 눈빛으로 저에게 물어오는 여학생들은 고갯짓만으로 간단하게 돌려보냈다. 쟤들은 남우현이 뭐가 좋다고 저러는 건지….

아 물론, 그 검붉은 머리도 피부가 하얘서 쬐금 어울리고… 콧대도 남들보다 쬐금 높고… 웃을 때 휘어지는 눈꼬리가 아주 쬐금 귀엽고… 날 번쩍 들어 올리는 걸 보면 힘도 쬐금 세고… 그리고 그것도 잘 하…

 

아니, 내가 지금 뭐라고 하는거야……!!

 

성규는 잡생각을 떨쳐버리려 고개를 흔들었다. 귀 끝을 발갛게 물들인 채로 레포트 제출을 위해 학과실을 찾은 성규를 김교수가 가장 먼저 반긴다.

 

 

 

“교수님, 개별 레포트 제출하러 왔어요.”

 

“응 성규-, 레포트는 나한테 주도록 하고.”

 

“네, 그럼 저는 이만 가볼….”

 

“근데 성규 얼굴에 뭐 났네?”

 

 

 

김교수의 말에 성규는 제 얼굴을 손으로 급히 더듬었다. 볼록한 무언가가 뺨 부근 위로 올라와 있는 것이 선명히 느껴졌다. 이걸 보고 말씀하시는 건가. 근데 이런 게 언제 난거지?

 

양 손에 인스턴트 커피를 들고 이쪽으로 걸어오던 박교수는 김교수에게 커피 잔을 권하더니 성규를 향해 한 마디를 덧붙였다.

 

 

 

“좋아하는 사람 생겼나보죠. 저렇게 피부가 좋은데 뾰루지가 날 정도면.”

 

“허허, 박교수님도 참.”

 

“ㄴ…네? 뭐가 어떻게요?”

 

 

 

좋아하는 사람? 아오, 이분들이 진짜.

 

 

 

“전 좋아하는 사람 없…!”

 

 

 

어…요…. 성규가 말을 다 마치지 못한 이유는 별안간 머릿속을 스치는 우현의 얼굴 때문이었다. 그놈의 남우현… 미쳤어, 미쳤어.

 

커피를 홀짝 들이키며 성규의 뾰루지 주제로 재잘재잘 떠드는 교수님들이 마음에 들었는지 성규는 미간을 찌푸린 채 제 뾰루지를 손바닥으로 가렸다. 학생들 뾰루지 볼 때 마다 저런 소리 하고 다니려나. 성규는 허리를 꾸벅 숙이고 일어나더니 불퉁한 목소리로 인사를 남겼다.

 

 

 

“전 가볼게요. 저 자꾸 놀리시면 두 분 사귄다고 학교에 소문 낼 겁니다.”

 

 

 

 

 

Vampire City

 

 

 

 

 

“성규야─.”

 

 

쪼르르

 

 

“성규, 성규─.”

 

 

쪼르르르

 

 

“나 오늘 눈뜨니까 침대 밑으로 굴러 떨어져 있더라─.”

 

 

쪼르르르

 

 

성규가 수업을 마치고 귀가할 때 까지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던 우현의 현재 상태는, 연신 살랑거릴 꼬리만 없을 뿐이지 영락없는 강아지의 모습을 띠고 있었다. 우현은 집에 들어온 이후로 성규와 1미터 이상을 떨어진 적이 없다. 성규는 자꾸만 어제 일이 떠올라 애써 외면하고 있는 건데 남우현은 눈치도 없이 그런 성규의 뒤만 졸졸 쫓아다녔다. 대꾸를 안 해줘서 쫓아다니는 건가, 이대로 가다간 화장실도 따라오겠다.

 

양말을 벗어 세탁기 위에 아무렇게나 던진 성규가 의자 등받이에 걸어둔 제 자켓을 옷걸이에 걸쳐 옷장 안에 걸어놓는다. 이제 좀 숨을 돌리려나 싶어 옷장 문을 닫고 방을 나서려하자 우악스러운 힘이 성규를 잡아 세웠다. 남우현이다.

 

 

 

“내가 언제까지 김성규 뒷모습만 보고 있어야 해?”

 

“이, 이 자식이 미쳤어…!”

 

“안 미쳤어.”

 

“미쳤잖아 지금!”

 

“너 물어버린다 진짜.”

 

 

 

위협적인 말투와 제 어깨를 압박하는 강압적인 힘에 성규는 침을 꼴깍 삼켰다. 평소와는 달리 살벌한 모습의 우현은 성규를 긴장시키기에 충분했다. 물어버린다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그렇게 송곳니를 드러내고 말하면 내가 어떻게…!

 

우현이 성규의 양 어깨를 조금 더 끌어당기고 금방이라도 제 송곳니를 성규의 목덜미에 박아 넣을 듯 아찔하게 입을 열었다.

 

 

 

“나한테 물려볼래? 어?”

 

“야, 너, 왜, 왜 이러는 건데!”

 

“너야말로 왜 이러는데? 뭐 때문에 이렇게 피해?”

 

“그걸 몰라서 물어?”

 

“몰라서 물으니까 말해. 나 진짜 화나려고 해.”

 

“그거야, 니가 어제 날 데리고…!!”

 

 

 

데리고…, 나름 자신 있게 내뱉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말은 더 이상 입에서 떨어지지 않았다. 아침까지만 해도 우현이 너무 괘씸한 나머지 엉덩이까지 차주고 나왔는데, 왜 이유를 말하지 못해?

 

아아, 그것보다….

 

얘랑 눈도 못 마주치겠다.

 

쓸데없이 얼굴은 왜 이렇게 가깝지.

 

성규는 꾸욱 쥐고 있던 주먹을 아무렇게나 뻗었다. 손등에 닿는 둔탁한 타격감이 썩 나쁘지만은 않았다. 정신을 차리고보니 우현은 성규로부터 조금 멀찌감치 떨어져선 제 명치를 감싸쥔 채 앓는 소리를 내고 있었다. 한 편으로는 미안했지만 걱정하는 내색을 하지 않기로 작정한 성규가 입을 삐쭉이며 주먹을 문질렀다.

 

 

 

“그, 그러게 누가 까불랬냐? 내가 너보다 더 세거든?”

 

 

 

어디에서 우러나온 자신감이었는지, 성규는 기세가 등등한 얼굴로 말을 마치곤 방을 나서려던 참이었다.

 

 

 

“으으… 성규야….”

 

 

 

하지만 생전 낸 적 없던 남우현의 끙끙거리는 소리가 금방 성규를 돌려세운다. 평소와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늘어지는 말꼬리도 예사롭지 않다. 우현에게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았다.

 

 

 

“아, 성규야─ 아파.”

 

“뭐, 뭐야… 그렇게 아파? 많이 아파?”

 

“… 으… 진짜 아파… 죽을 것 같아.”

 

“어떡해, 어떡하냐, 내가 때려서 그런거야? 응? 너무 세게 때렸나봐….”

 

 

 

웬만한 터치에는 반응조차 아까운 맷집을 지닌 뱀파이어인데, 고작 성규가 한 번 쳤다고 아프다며 뒹굴 리가 있나, 고통스러운 연기에 혼까지 불사르던 우현은 한 쪽 눈을 게슴츠레 떠 보이더니 힘겹게 입을 열었다. 성규야…. 그렇게 말하면서도 성규의 팔목을 강하게 잡아끄는 우현의 손길이, 성규는 어딘지 모르게 다급하게 느껴졌다. 이거… 어쩐지 좀 불안한데.

 

 

 

“성규야 있잖아… 나 말이야.”

 

“응응, 왜.”

 

“성규가 여기에 뽀뽀해주면 다 나을 것 같은데….”

 

“뭐?”

 

“여기, 뽀뽀.”

 

 

 

이럴 줄 알았어!! 우현이 제 입술에 잘 뻗은 검지손가락을 대보이며 뽀뽀를 요구하자, 성규가 질겁하는 얼굴을 한 채 우현을 발로 밀어냈다. 조금은 모양 빠진다만 지금의 성규로선 최선의 방법이었다. 하지만, 순식간에 성규의 발목을 낚아 챈 우현은 마치 제가 이겼다는 듯 씨익 웃어 보이더니 그대로 팔뚝에 힘을 실어 성규를 잡아당겼다. 야, 야! 놔 인마! 발버둥 치며 끌려온 성규의 위로 다짜고짜 올라탄 우현은 다소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웃어재꼈다.

 

 

 

“오늘 아침에 나 침대 밑으로 떨어트린 거, 김성규 너지?”

 

 

 

제대로 놀려주려는지 우현의 손은 살짝 바쁘게 성규의 발바닥을 간질였다. 이 발로 나 밀었잖아, 응?

 

 

 

“…그, 그만해…!! 간지러워, 으, 하하, 아 진짜! 하지 말라고!! 이 나쁜ㅅ… 끅!!”

 

“뭘 그만해? 근데 넌 왜 맨 정신일 때도 귀여워? 응? 성규야.”

 

“이 바보야…!! 집에서 쫓겨나고 싶으면 계속 해라!? 아! 간지럽다고, 멍청아!!”

 

“흐흥, 싫은데.”

 

 

 

성규가 놀아주지 않으면, 우현이가 알아서 노는 수밖에.

김성규 맨 정신일 때 한 번 잡아먹어볼까.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 | 인스티즈

 

 

얼마든지 잡아드세요 우현아.

성규는 딸기맛이라 카더라.

 

 

 


 

 

 

/

 


 

 

하.....

제가 일에 쫓겨 잠시 잊고 있었던게 있는데,

저도 동우 손 잡았습니다...ㅁ7ㅁ8

 

야광 팔찌도 못받고 ...

야광 팔찌도 못받고 ...

야광 팔찌도 못받고 ...

 

막곡 때 질질짰더니 왼쪽에 계신분도 따라우시고.. 오른쪽에 계신분도 나중에 우시길래..

무대 다 끝나고 휴지 뽑아드림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어..그리고... 현장 나눔 오셨던 분들...

워짜이쩌리를 그렇게 패기넘치는 볼륨으로 외치시면 제가 더 챙피하잖아여....!!!!!!!!!

내가 얼마나 놀랐는 줄 아럭? 나 우럭!

근데 재밌었어요 ^////^ ...

 

도착하고 30분만에 스티커가 다 떨어진거 있죠? 

스티커 받으러오신분들 제가 챙피하고 웃긴거 시키고 그랬는데도 순식간에 나갔어여...

그래서 내 일행한테 줬던 것 까지 뺏어버렸음...

미안해 일행아.

넌 내가 다시 줄게.

 

 

 

 아 잠깐만....다음편 수열인가...

얘들 웃긴거 시켜야지... 진짜 빨리 데려올게요... 요즘 나 굼벵이 된 것 같고 좋네요...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모또모
좋아, 이렇게 신선한 속도로 올라가는 조회수.
오늘은 누가 1등 하실까요?
일단 아칸은 글러먹음. 슈드도.... 달간♥은 아까 낮부터 잠... 꿀잠.. 헤버굿잠...

11년 전
독자1
핫삥이에요!!! 오홓 이제부터 전세역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발하는 우현이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딸기맛이라니 딸기만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물론 성규를요:) 우현이한테 물리려나 허헠ㅋㅋ 물어줘 우현아
또모님의 스티커가 매진이라니 껄껄 저도 기쁘군요
분명히 저녁에 온다고 하지 않았나요?? 응?? 이제 오는게 어딨어!!! 미오미오!!!
엉엉 나 내일 배드민턴시합하러 학교튀어가야되는데 작가님때문에 지금까지 안자고있잖아요 대회지면 책임질꾸얌??? 그러꾸얌???
그나저나 수열이들한테 재밌는걸 시킨다는데 그게 뭘까요 으흫ㅎ흐흫^^ 진짜 빨리 데려온다니 또 대기타고있어야되는구얌???
엉엉 내 수면은 작가님이 다가져갔어 내 키 돌려줘요 아직도 크고있을지도 모르는데...ㅁ7ㅁ8
스티커 도안을 또 만드시나보군요 껄껄 힘내세요 어차피 못받는거 응원이나 해야지 에라이...흐규흐규
지금 이순간에도 나머지 애들의 트윗은 안올라오는군요 컴백준비때문에 바쁜것이라고 생각하겠어요
ㅇㅇㅌ!!!!!!!!!!!!!!!!!!!
이제부터 눈빠지게 댓글들 읽어나가실 작가님 화이텡!!! 핡♡

11년 전
독자13
헐 나 일등임??? 헐 엄마 나 일등이래!!!!!1111
11년 전
또모또모
책임질게(박력)
11년 전
독자19
헐 멋있어 나 반했음 레알ㅇㅇ 시합 꼭 이겨서 수열보러와야지 핡
11년 전
독자2
일등 나야 다비켜
11년 전
독자8
하..졌어..........
11년 전
독자21
나 못했다고.. 일등.............................................................................................................일.......등.................일.......ㄷ..........일..............ㅇ........ㅇ.ㅣ.ㄹ.............이....ㄹ..........ㅇ........................................
11년 전
독자4
뱀이에요 헣 달달해ㅠㅠㅠ진짜 대박이네요ㅠㅠㅠ 1시에 학교가니까 늦게 자야겠네요ㄱㄱㅋㅋㅋ 딸기맛ㄱㄱㅋㅋㅋㅋ저...저도 먹어보고 싶어욕 ㅋㅋㅋㅋㅋ아익ㅋㅋ 올 축하드려용 전 가지못한ㅠㅠ슬프네요ㅠㅠ힝ㅠㅠㅠ 오늘도 잘보구 가용
11년 전
독자11
오3등이라닊ㅋㅋ항상 빨라도 50위권이였는데 3등이여도 기분좋네요
11년 전
독자5
우왓임당ㅇ
11년 전
독자20
꺅 사등이다...이렇게 일찍온거 처음인것같아요ㅋㅋㅋㅋ 아 성규 왜이렇게 귀여운가요ㅠㅠㅠㅠ저 듀금... 우현이도 능글능글 깜찍하구요ㅋㅋㅋㅋㅋㅋ 성규는 딸기맛... 우현아 정말이니?^^ㅋㅋㄲㅋㅋㅋ 아잌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스티커 받고싶었는데 굿즈줄에 박혀있느라...흡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자는데 왜 또모 그대는 안자욬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고야...... 아 나 ♥♥♥♥♥♥♥♥스티치♥♥♥♥♥♥♥♥♥에요ㅋㅋㅋ
11년 전
독자7

11년 전
독자9
우산이에요 개학하고 새학기인 저 화이팅...
11년 전
독자10
강냉이에요! 조회수는 1인데 댓글은1등 할 수 있을지 의문이에요 ㅎㅎ 아 진짜 ㅋㅋㅋㅎㅎㅎㄹㄹㄹ남우현 귀여워 죽겟넹 성규 딸기맛이라면 나도 먹ㄱ.......어뭐 얘 니
11년 전
독자12
헐대바규ㅠㅠㅠㅠㅠ진짜대바규ㅠㅠㅠㅠㅠㅠ짱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저는 이제서야 본거죠?ㅠㅠㅜㅠㅠ아ㅠㅠㅠㅠ암호닉신청받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재밌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4
린비예요ㅠㅠ 나가려다가 갑자기 신알신 와서 왔는데ㅠㅠ 아진짜ㅋㅋ 성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엔 우현이가 마냥 귀엽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5
연이에요 몰라몰라 백등안에 든게어디야ㅋㅋㅋㅋㅋㄱ딸기맛이래 아긔여워 어제개학ㄱ해서 짜증나죽겠는ㄴ데 현성이들ㄹ이 힐링햇ㅅ어요 근데 오늘또학교가야되.....ㅇㅅㅇ.....수열기다리죠 뭐./♥\
11년 전
독자16
으어어어 작가님 너무재밌어요ㅠㅠㅠ진짜 뱀시짱인것같아요♥현성은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17
삼열이에요! 아우 남우현 또 설래게하네♥ 얼마든지 김성규 잡수시길^^ 오늘 개학해서 학교갔는데 힘들어쥬금...무한대집회는 못갔지만 갔다온 친구의 후기를 들으며.....후회를했죠......아아ㅠㅠ
11년 전
독자18
삐뽀에여ㅠㅠ아오 오늘 우현이도 귀여우면서 박력넘치고 성규도 너무 귀여워여ㅠㅠ오늘 개학해서 피곤했는데 이 글보고 힐링힐링ㅋㅋㅋㅋㅋ잘읽었슴돠ㅎㅎ
11년 전
독자22
재찬이여요!!! 오호홓홓홓홓홓!!! 우현이가 성규를 앙!!!하고 잡아먹고!! 성규는 우현이만 생각날뿐이고!!!생각나면 얼굴이 좀 빨개질뿐이고!! 심장이 좀 두근두근 뛸 뿐이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
완전.. 좋겠다..동우랑 손도잡고... 집회가서 얼굴도 보고...ㅜㅜㅜ으어어어어ㅡㅜㅠㅠㅠㅠㅠㅠㅠ 나느뉴ㅠㅠㅠ 학원에 박혀서....ㅠㅠㅠㅠ 사진으로밖에 못보고...ㅠㅠ으헣헣헣허흐ㅠㅠㅠㅠㅠ나도 가서 스티커받고 이야기하고싶었는대... 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보뇌르에요.. 허헣 참..이런 은혜로운 현성 같으니라고 ㅠㅠㅠㅠㅠㅠ 지금 제가 너무 졸린 상태라 우선은 자야겠고..그동안 못 본 거 다시 봐야겠네요!
11년 전
독자25
이니아에요.. 잠이안와서 뒤척이다 인티를켰는데 신알신이 똭! 뱀시가 똭! 현성이들보고 의미심장한 미소를지으며..ㅋㅋ 아 더 잠 못자겠다..완전히 깨버렸어요..그래도 귀여워요ㅠㅜ
11년 전
독자26
흫흫ㅎ흫ㅎ당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는 완전 능글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행쇼행쇼행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
또치에요:)아드디어현성ㅠㅠㅠㅠ 공커지만 현성을 아주쪼금더 편애하는지라 뱀시현성 올라오면 더도말고덜도말고 광클!!!
11년 전
독자27
꾸꾸미에요ㅋㅋ 귀엽터지는 현성은 사랑이죠ㅋ
11년 전
독자28
덜렁이에요~~ 어떡해!! 완전 좋아요!! 홍홍홍~~ 앞으로 우현이 앞에서 성규가 쩔쩔맬지 어떻게 할지 너무 궁금해요!!
11년 전
독자29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30
써니텐이예요ㅠㅠㅠㅠ 규ㅣ요운ㅍ성규ㅠ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ㅠ 갈수록 귀염터지는드슈ㅠㅠ 어 개학....ㅋㅋㅋㅋㅋㅋ 전 첫날인 오늘부터 야자를... ㄸㄹㄹ
11년 전
독자30
모닝콜이에요♥핡....ㅜㅜㅜㅠㅠㅠ피곤하다. ..저이제자요. ㅠ대한민국의고삼이란 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나도일년후에우현이같은남친만들거야!!!는꿈이곸ㅋㅋ좋네요아주ㅠㅠㅠ부...부럽다..ㅠㅠㅠ동우손..ㅠㅠ잉피얼굴이라도눈앞에서한번볼수있었음좋겠네요저는^^
11년 전
독자31
잤..다..여덞시부터 꿀잠이었다...나 또모씨 글만 이렇게 늦어. 광분하겠어..=_=
11년 전
독자32
뽀로로입니다(/^o^)/♡
11년 전
독자33
헣달달해,... 그리고난학교를간다. 나는풀빵...남의연애이야기나읽으면서...학교를간다
11년 전
독자34
또 나 잘 때 올리다니... 나도 나중에 그대 잘 때 올려버릴 거야=_= 일어나서 하는 게 덧글 다는 거야... 끙...
아칸

11년 전
독자35
2G에요!!!! 우..우현아... 나도 성규 한입만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곸ㅋㅋ 맨정신일때 덮츄ㅓ!! 날 즐겁게 해줘!! 야동이들처럼 정열적이겤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 아침부터 즐겁고 좋네욬ㅋㅋ
11년 전
독자36
돼지코
11년 전
독자38
아침에 둘이 겁나어색할줄알았는데 남우현ㅋㅋㅋㅋㅋ왜이렇게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 빨리 잡아먹어버렼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음마끼고좋네요 학교가야되는데 뭐하고있지내가 전 교복입으러갈게요! 안녕!
11년 전
독자37
나무남므예여 으잌ㅋㅋㅋ남우현김성규졸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호라딸기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맛이기억이안나는데 섭취해도되겠습니까?허허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프라푸치노에옄ㅋㅋㅋㅋㅋㅋ김성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한테 빨리 먹으라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있게!!!ㅋㅋㅋㅋㅋ뱀시때문에 상쾌한아침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0
퓨어예요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좋아강아지처럼따라다니는것도너무좋다정말ㅠㅜㅜ성규도너무귀엽고ㅠㅠㅠㅠ그나저나전개ㅋ학ㅋㅠㅠㅠㅠㅜ지금씻기전에보고잇어요ㅠㅠㅠ살려줘요너무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1
글루!아졸려ㅠㅠㅠㅠ미치겐ㄱ다유ㅠㅠㅠ락교깅ㅎ다쌤미워ㅠㅠㅠ아졸ㄹ여ㅠㅠㅠ우현이귀옂다ㅜ...코도놏고눈동케쁘도..그걱도잘해?난안좌거멀갴ㄱ다우..하렄ㅋㅋㅋㅋㅋ그대동우손잡앆어여?헐대박ㅂ러워ㅠㅠ난애들얽ㄹ한번도녹좎는대ㅠㅠㅠㅠ그대스으키도못받고...ㅠㅠㅠ아무튼오늘도잘보고갑니다!다음에수열조러또오ㅓ야지!22
11년 전
독자42
쿠쿠에요
아...학교가기시르다... 졸려졸려.. 막 눈이 안떠져요.. 역시 이불속에서 보는 뱀시가 잠깨는데는 최고!!
ㅋㅋ현성이들 너무 귀엽게 노는 것 같아요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11년 전
독자43
꿀사과인데.....나 학교갈 준비해야하는데.....허으엉우엉 이와중에 우현이가 완전 졸귀고 ㅜㅜㅜㅜㅜ 듀글것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금어깨가쑤시지만 난 댓글쓰는걸 포기하지않아! 헝 자고싶다 졸리다 =0=.....
11년 전
독자44
세륜학교!!!! 세륜7시 등교!!!!!! 어제일찍자는바람에 이제야 보네요. 사실 난 학교에요 ㅠㅠㅠㅠㅠㅠ학교ㅠㅠㅠㅠㅠ학교ㅛㅛㅜㅜㅠㅠㅠㅠㅠ흑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학교가 싫으니 그러므로 성규워더•_<
11년 전
독자45
아 히나에요 ㅎ
11년 전
독자46
우왕 물개예여! 저도 성규 한번만 먹어보면 안there?(의심미) 저 오늘 학교 일찍가야돼서 열시반쯤 눈을 감았는데 평소 불면증있던 친구가(^^) 뜬금없이 꿈에 나오더니 절 미친듯이 괴롭혀서 두시반에 깨버려ㅆㅓ여..흡....만나면쥬겨버릴테다.나조ㄹㄴ려ㅠㅠㅠ학교에서잠을불세울테다!/박력분과다섭취!!!!/그럼 잘자요~
11년 전
또모또모
물개뮬개 ^▽^ 앙there! (의심미)
11년 전
독자47
모찌떡이에요!!현성ㅠ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저둘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ㅜㅠㅜㅜ
11년 전
독자48
두루마리예요!!!!ㄲㅑ!!!!!!!저는일찍잔건아닌데....간발의차로못봤어요ㅠㅠㅠ엉엉엉그래도 아침에 그대글 보니깐 힐링힐링~ 졸립지만 그대글보고 힘 으쌰 으쌰 내서 안졸겧어요!!!!!근데 현성왜이리달달해요조ㅎㅏ쥬금.....ㅜㅜㅜㅠㅠㅜ딸기맛이난다카더랗ㅎㅎㅎㅎ조으다ㅈ·
11년 전
독자49
올뺌 이에요!! 남우현이나ㅋㅋㅋ 김성규나ㅋㅋㅋㅋㅋ 귀염둥이둘이네요ㅋㅋ 교수님들도 웃기네요ㅋㅋ 평소 김성규의 이미지가 좋았나봐요ㅋㅋ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50
꿀꾼이에여!!ㅋㅋㅋㅋㄱㅋ아겁나ㅋㅋ남우현ㅋㅋㅋㅋ김성규딸기맛..제가 한번 먹어보도록하겟습니다. 끄앙!ㅋㅋㅋㅋㄱㅋㅋㅋ아겁나 아침부터 햄벅한우슴낄낄
11년 전
독자51
규니에요! 역시 뱀파이어가 인간보다 잔머리가 더있는걸까요ㅋㅋ 아님 그냥 저 남우현 뱀파이어만 그런걸까요ㅋㅋ 능글능글ㅋㅋ 성규가 한 수 위인 줄 알았는데 우현이가 성규위에서 나네요! 이번편도 잘봤습니다 개학을해서 이런 시간에 보게되네요ㅠㅠ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또모또모
한.수.위!
그대도 개학이구나...또닥또닥 ㅠㅠ

11년 전
독자52
딴또에요! 현성이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우횬 능글능글합디다ㅠㅠㅠ뛰는성규위에 우횬은 날고있군요. 교수님들도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일찍자서 일찍 댓글 못ㅅ 달아쒀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잘봤어요♥ 개학해서 힘든데 이런 힐링타임ㅎㅎ..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53
오렌지입니다^^저 지금 오렌지 먹고있어용ㅎㅎ겁나 맛있네요ㅎㅎ 우현이도 배고프면 성규 잡아먹어야지요~~ㅎㅎ
11년 전
독자54
캣츠에요!ㅋㅋㅋㅋㅋ김성규ㅋㅋㅋ귀여워라ㅎㅎ 어유 귀여워 성규ㅠㅠ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불맠인가여? (의심미)
11년 전
독자55
아 일어나서 봤어.... 아이비에요ㅜㅜ 전 언제쯤 일등.... 아 ㅡ대ㅠ어누ㅜㅜㅜ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60
아 귀여워...! 수학에 뺏겼던 기가 힐링되는 느낌이다...! 그는 좋은 뱀파이어였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ㄴ 수학이 너무 싫어요..... 오늘도 두시간 다 졸았던건 안 비밀...☆
11년 전
독자56
미캉이에요 집회때 세륜굿즈줄에서 꼼짝도못해 슬로건도 스티커도 받으러 다닐수가 없었어요ㅠㅠ 5시간 기다려 겨우 야광봉 샀다는 ㅠㅠ 끔찍한 기다림이었어요ㅠㅠ
우현이 사양말고 성규 맛보실게요 ㅋㅋㅋㅋㅋ카더라가 진짜인지 후기부탁도 ㅎㅎ

11년 전
또모또모
어휴...그 때 제 지인들도 몇시간 기다려서 야광봉밖에 못사고 ㅠㅠㅠㅠ 심지어는 아무것도 못사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여....그 날 엄청추웠는데 감기는 안걸렸어요?
11년 전
독자57
노래하실게요입니당!!! 늦은...댓글ㅋㅋㅋ항상잘보고가요ㅎㅎㅎ
11년 전
독자58
라푼첼이예요!뭐...늦게일어난 나는 ㅋㅋㅋㅋㄱ..오늘 왜 학교는 쉬어가지고...
11년 전
독자59
JJ 입니다
성규는.......딸기맛이구나(의심미)
하.... 개강이라는 늪에빠져 울고싶었지만 인티랑 또모또모그대덕분에 이렇게살아영^^
흑....조으다 달달한현성조으다ㅠㅠ퓨

11년 전
또모또모
개강... 개강이라니..... 또모가 해주는 또닥또닥 ㅠㅠ
11년 전
독자61
O>-[ 제가...딸기를...참..좋아하는데요...제가 한번...먹어...보...게..ㅆ.. = 3=
11년 전
또모또모
딸기를_품은_쩍벌.txt
11년 전
독자62
연굴이에요 이번편은봄을맞아서이렇게따숩나 우현이한테쩔쩔매는성규귀여워요 고로ㅎㅅㅎㅅ
11년 전
독자63
깍두기예요
헐 김성규는 딸기맛? 어디 저도 맛좀 볼게요
아 그럼 우현이한테 물리려나
겁나 달달하게 노네 이놈들 ㅠㅠㅠㅠㅠㅠ 누구 염장지르냐ㅠㅠㅠㅠㅠ이쁘다 노네ㅠㅠㅠㅠㅠ 평생 ㅎㅅㅎㅅ

11년 전
독자63
미옹이에요!!! ㅋㅋㅋㅋ현성이들 너무 귀엽게 노네요ㅋㅋㅋㅋㅋ잘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63
비트뀨에요~ 성규가 여우인가했는데, 아니었네,아니었어...... 완전 우현이 손바닥안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네요....우현이 너..... 쫘란다! 아, 나도 딸기 성규 먹고 싶.........에잇, 그냥 딸기우유나 드링킹해야지 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64
워짜이쩌리 / 나도 박력있게 댓글 달아주면 앙대? 내가 막 손가락으로 꼽는 순위에도 못 들고 발가락까지 합쳐도 못 들 등수이긴 하지만 나는 아팠는걸? 대학교 기숙사 사는데 소화 안돼서 끙끙대고 그러다 10층에서 1층까지 내려가서 사감실에서 소화제 받았는데 무슨 환?...같은 약이라 안 머거쪙...으씨 그래도 자고 나니까 나았다? 잠은 못 잤지만ㅠㅠㅠㅠ 그나저나 나도 스티커 막 받고 싶었는데 워짜이쩌리 내 닉네임이라 잘 외칠 수 있었단말야 흐규흐규 부럽땅 받은 그대들. 아 이게 문제가 아니고 우리의 연애버러지들. 왜 이렇게 귀엽죠? ㅋㅋㅋㅋㅋ 내가 어디서 들은 얘기가 있는데 볼에 뾰루지가 나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거랬어! 보자마자 그 생각 했네- 성규는 우현이를 좋아한대요! (부끄) 강아지같은 우현이나 여우같은데 허술한 성규나 너무 달달하고 진짜 깨물고싶어..나 딸기맛 사탕 좋아하는데 성규 깨물면 그 맛 나여? 으컁컁 강아지와 늑대 능구렁이 사이를 넘나드는 남우현..이 컨셉이 대박이지...수열은 무슨 재밌는 놀이를 시키시려구. 기대할게여?ㅋㅋㅋㅋ 아 맞당 내가 딸기맛 사탕 좋아한댓지? 그대 있는 곳 가면 사탕이랑 스티커 줄거에여? (악마) 미안 오늘 수업이 다 끝나서 이제 쉴거거든. 그래서 신나서 그래쪙! 아 눈 간지러워서 눈꼬리 손등으로 찍었더니 아이라인...뀨...재밌는 글 고마워여 나는 그대가 너무 져아 (찡긋) 안녕! 거울로 내 몰골 좀 확인해야게땅...
11년 전
또모또모
...그래서, 아픈데도 약모양때문에 안먹었다고? (박력)
이리와 (박력)

11년 전
독자152
박력터져 헤헤 나 오늘 수업 풀이에여...경영학 경제학!!!!!!!!!!!! 새내기가 감당할 수 없는 그런 수업들이아... 아 어제 오후 다섯시에 오티 뒷풀이 갔다가 오늘 새벽 다섯시에 기숙사 왔어요..ㅋ.......피곤크리....
11년 전
독자65
푸딩이에요!!! 학교에서자깐글잡들어왔는데 연재올라와서봣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현이 은근 선수인데여? ㅋㅋㅋㅋㅋ 뽀뽀해주면낫는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능글능글..=_= 순수한성규는또 낚이궄ㅋㅋㅋㅋ 아진짜귀여워여.... 어떡하지ㅠㅡㅠㅡㅠㅡㅠㅡㅠ 그나저나 동우오빠손잡으셨다니.. 부러워요그대ㅜㅜ♥ 잘보구가용ㅋㅋㅋ
11년 전
독자65
오일이에요!!!!!딸기맛성규좋아요 근데어떻게알아요 딸기맛인거??????????
11년 전
독자66
샤인/ 헐 남우현 설레.....설렌다....설레......ㅇ<-<.....현성이들 부럽네요 아 진짜 남우현이 성규한테 저러는거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주금...나 주금.....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7
러컴이에요!아나 이걸 왜 열네시간이나 지나서야 봤지?헣헣 설레...으앙 쥬금.
11년 전
독자68
NEW에요!아완전ㅠㅠㅠㅠㅠ김성규귀엽고ㅠㅠㅠㅠㅠ남우현설레고ㅜㅠㅠㅠㅠㅠㅠ좋네요진짜...와대박 아참 김성규한테 딸기맛이난다구요? 저 딸기맛참좋아하는데요, 한번먹어보겠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9
오공이에요 ㅠㅜ헐ㅠㅜ남우현 박력!!!!! ㅠㅜ설렌다....설레인다 나의마음이 설레인고또설렌다ㅠㅜㅜㅜㅜ 성규부럽댜ㅠㅜㅜㅜ
11년 전
독자70
재채기에요!!!하앍 남우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나무ㅠㅠㅠㅠㅠ으앙쥬금ㅇ<-< 저 살려쥬ㅓ요ㅠㅠㅠㅠㅠ현성은 역시 티격태격해야 제맛이죠 핳ㅎ핳히힣힣ㅎㅎ성규는 딸기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저도 딸기맛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ㅁ..먹어 네 딸기를 먹어보겠슴돸ㅋㅋㅋㅋㅋ죄송해옄ㅋㅋㅋ작가님 센스 짱bbㅋㅋㅋㅋㅋ다음편!!수열이들 맞나요?전 다 좋아여힣힣ㅎ다음편 기다릴게요 뿅♥
11년 전
독자71
에몽! 엏어허어ㅠㅠㅠ 우혀니 박력넘초ㅑㅑ!!! 나한테도 저런사람없나요? 어디 저런남자없어요??ㅠ?ㅠㅠ 성규는 이제 슬슬 마음이 뿅뾰용 하트ㅋㅋㅋㅋㅋ 성규가 딸기맛이라니!!!ㅋㅋㅋㅋ 맨정신으로도 ??ㅎㅎ 넘재밌어요><
11년 전
독자72
모래알) 그거 아세요? 저는 박력넘치는 우현이를 참 좋아한답니다. 물론 밤에 넘치면 더 좋죠(의심미) 근데 누가 글도 이렇게 잘쓰고 그림도 저렇게 잘 그리래요ㅠㅠㅠㅠ엉엉 나는 아무것도 모태서 슬퍼 쥬금.... 우현아 성규 확 잡아먹어버려. 어흥.
11년 전
독자73
몽몽몽
11년 전
독자74
나왜이제봄????????왜이제봄??????왜어제일찍잠????ㅠㅠㅜ아아아ㅠㅜ무아ㅓㅠㅠㅠ짱증낭당ㅠㅠㅜ어제괜히일찍잤어ㅠㅠㅜ엉어유ㅜ근데현성은왜이리달달하고의심미돋게만들어허허허흐흐흐흐좋아요허허잛교가요
11년 전
독자75
1004에요!!!아 남우현 아남우혀뉴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설레쥬금쥬금...딸기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작가님 내가완전사랑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6
작까님~ 저 코넛이에욧ㅎㅎ갈수록 우현이 성규한테 강하게 나가네욯ㅎㅎ보기좋숩니다ㅎ 오늘 글도 잘봤셔요유ㅠㅠ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요ㅠㅠ 다음글 기다릴게여..ㅠㅠ

11년 전
독자78
후드티에요!!!!!와 와와오아 저 왜 어제 일찍잤죠ㅠㅠㅠㅠㅠ나쁜학교!!!나쁜개학!!!우현이 박력터지네요 와 설렌다ㅠㅠㅠㅠㅠ브금도 잘어울리고 글도 달달하고 히히힣ㅎ히히 좋아요!!!딸기맛 성규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79
둥이예요!!야자때 읽을게요ㅠ
11년 전
독자80
또모또모 그대. 승우에요! 제가 늦게가는바람에 그대 볼수조차없었네요ㅠㅠ 슬프당 현성편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81
쭈롱이에요~~~ 오늘따라 성규 왤케 귀엽귀엽하나용ㅋㅋㅋㅋㅋ 우현이는 전보다 더 능글능글하곸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82
코비에요!! 우현이가 성규 잡아먹으면 제가 우현이 잡아먹을거에요!! 그나저나 저 오늘 코비탈출ㅠㅠㅠㅠ해봤자 베가로 바꿔요ㅠㅠㅠ으헝 더 좋은걸 바랬는데ㅠㅠㅠ
11년 전
독자83
바보멍청이에요!!!! 남우현이 저렇게 나올줄이야. 근데 기억하고도 저렇게 나오는거면 좋은데? 남우현 너는 이제부터 남철판이닼ㅋㅋㅋㅋㅋ 김성규는 저렇게 미쳐붜뤼는데 넌 뭐냨ㅋㅋㅋ 넌 뭐냐곸ㅋㅋㅋ 내숭이면 고맙닼ㅋㅋㅋㅋ 수줍..ㅋ 하지만 난 수열을 기달리겠옼욬ㅋㅋㅋㅋ 현성들보면 어제일이 생각나요 너무 부꾸러어 뭉꾸뭉꾸><
11년 전
독자83
라벤더예요! 발로걷어차주고 나오는 성규 졸귀ㅋㅋㅋㅋㅋㅋ 우현이는 능글능글한 강아지같고ㅋㅋㅋㅋㅋ 집회는 잘 즐기고 오셨는지!*^*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_~
11년 전
독자84
칩쌀떡이에요애들둘다왤케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아쥬미소가!!!ㅋㅋㅋㅋ아진짜좋아요ㅠㅠ엉엉작가님스티커...나도가지고싶다..근데전무한대집회못갓어요ㅠㅠ흡그나저나손을잡으셧다니부러울따름!!학교가면서인티잘못들어와서댓글이늦어도이해해주실꺼죠!?그래도시간날때마다들어오고잇어요!오늘글도재미잇럿어요다음편기다리고잇을께요그럼전이만!
11년 전
독자85
녹차에융ㅠㅠㅠㅠ브금 상큼하니 좋고 내용 상큼하니 좋고bb저는 남멍뭉이 그리도 좋더랍니다...홀 더 달라붙어랑ㅠ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
11년 전
독자85
호닉입니다으아어엉어겁나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어쩌ㅓㅁ우머좋아컼ㅋ캌ㅋㅋ
11년 전
독자86
봄동이예여 ^_______^ 난 비록 좀 늦었지만 받긴 받았다능 핳 것보다 남우현왜이리귀여워요ㅠㅠㅜㅜㅜㅜ쪼르르래 쪼르르르!!!!아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날 잡아머거...헠헠.... 담편 기대할게여 둨흔둨흔 아 맞아 노트에 스티커붙여놨는데 친구가 보고 귀엽다네요 뿌듯뿌듯
11년 전
독자87
테라규애여!!ㅜㅜ학료갓다와서유ㅠ요즘일찍못들아어내야ㅜㅜ흐엉언제쯤일등하지! 현성...은물론이고랴동수열다젛아ㅜㅜㅜ다재밋아야ㅜㅠ흐어
11년 전
독자88
규여워더에요 뿌엥 현성은 사랑입니다ㅠㅠ 자까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89
보.라.돌.이
11년 전
독자90
개학...저 반에서왕따엥ᆞ느..ㅈ..밖인데 추워서 못쓰겠다ㅡ노ㅠㅠ다음부터길겒써줄께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1
보.라.돌.이
11년 전
독자92
석류!!우와진짜잘그린닼!!!!ㅋㅋㅋ딸기맛이라카더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3
으아 ㅇ러ㅣㄴㅇㅁ라ㅓㅇ러ㅏ웆가서어 자까님 남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좋다 ㅠㅠㅠㅠㅠㅠ 달달해서 좋다 ㅠㅠㅠㅠㅠ 자까님도 저 기다리셨죠? 다 압니다 흫흫 제가 이번주 안에 폰을 사서 이제 핸드폰으로 맨날맨날 들어올 수 있어요!! 좋다!! 이제 자주 뵈요!!
11년 전
독자94
목도리에요 개학에 피곤이 쩔어서 있었는데 현성으로 힐링... 최고시다!!!!!!!!!!!!!!!!!!!!!!!!!!!!!!!!!!!!!성규귀여워더
11년 전
독자95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자까님 ㅠㅠ 저 쓸쓸해요 ㅠㅠ 학교얘들이 저랑 안놀아줘요ㅠㅠ 슬퍼요 ㅠㅠ 근데 우현아 성규 잡아먹는게 어때? 난 찬성일세(의심미)
11년 전
독자96
너랑나랑이에요아아아아 역시 이번화도 글 너무조아오오우ㅜㅜㅜㅜ 그대의 금손이부럽네요..ㅠㅜㅜ 아 저도 일등으로글달아보고싶은데..왜어째서 이렇게 늦는거죠... 왜 제가안올때만리시고..ㅠㅠ허류ㅠㅠㅠ 나빠요! 는무슨 좋은글 오늘도잘읽고가요ㅇ_<
11년 전
독자97
파스텔이예요=_= 브금도 달달하고 내용도 달달... 나 당뇨병 걸리겠어요! 당뇨로 쓰러짐! 괜히 우현이 쫄래쫄래 오는거 상상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람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7
비회원이에여!!잘 갔다 오셨어요???부러워요ㅠㅠㅠㅠㅠ전 있으나마나 그냥 지방에 찌그러져 있는 신세네요ㅠㅠㅠㅠ우현이...!!!참 잘됐네여*^^*귀여워요ㅠㅠㅠ요새는 그냥 모든애들이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그렇게 행쇼!!!ㅎㅎㅎ
11년 전
독자98
과자예염....오늘글도재미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꺼도잘읽고가여ㅇ_<
11년 전
독자99
달달이에요 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0
부릉 이에요ㅠㅠㅠㅠㅠㅠ앍어떠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성규기여워서주거ㅠㅠㅠㅠㅠㅠㅠ 나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쥬그면시신처리좀해줘요....하.... 성규 제정신일때 잡아먹는거 전 찬성입니다.
11년 전
독자101
★☆★규꼬리★☆★ 아~ 겁나늦게봤따잉.. 오늘 현성이들 분위기가왜이러지?!?! 하고있는데 아맞다. 현성 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우현저거 겁나... 귀여운데 박력넘친다.. 계속그렇게 나가라으엉어ㅏ아ㅏㅇ아ㅏ 김성규 귀엽ㅇㅇㅇㅇㅇ아ㅏㅇ엉어엉ㅇ .. 우현아 제정신에하는거 바람직하네 굳이야ㅑ! 그럼 다음편기대하겠음둥
11년 전
독자102
빵형입니다!! 왘ㅋㅋㅋ대박ㅋㅋㅋ달달해ㅜ맨날달달해라ㅜㅜ
11년 전
독자102
쩝쩝이에욯ㅎㅎㅎㅎ앟ㅎㅎㅎㅎㅎ짱젛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달달다랃랃랃ㄹㄷ라달완전 꿀을 발라놨어요ㅠㅠㅠㅠㅠㅠ성규는 귀요미ㅠㅠㅠㅠ우현이는 멍뭉이ㅠㅠㅠㅠ같고ㅠㅠㅠㅠ미소가 절로 생기네요~얼씨구!!
11년 전
독자102
특별한새싹이에요!!아이고ㅠㅠㅠㅠㅠㅠ분위기가 되게 묘하고 좋네요ㅋㅋㅋㅋㅋ앞으로 이 둘의 관계가 더욱더 궁금해 지네요!!!능글맞아보이는 우현이ㅋㅋㅋ바람직한거야!!!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3
후시딘이에요!!!으아 개학해서 인티도 잘 못 들어어오네요ㅠㅠ어휴 그나저나 김성규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틱틱돼는거봨ㅋㅋㅋ귀여웤ㅋ아나 남우현 설레네요ㅠㅜㅠㅠ나도 애인...Aㅏ...☆★아무튼 오늘도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04
104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여ㅠ더ㅝㄴ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who..세륜개학.... 우현이보구 힐링힐링..
11년 전
독자105
자전거입니다 남우현 박력터진다..!!!좋다!!ㅋㅋㅋ 성규귀여워ㅠㅠㅠㅠ 잘읽었어요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06
옵티머스뷰에요! 아 진짜 현성은 달달합니다♡ 성규가 부끄러워서 피해다니는 것을 알고 엄살로 붙잡은 우현이나 부끄러워서 숨어다니는 성규나 너무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만약 이렇게 가다가는 또 떡이........(의심미) 우현이가 이제는 힘도 사용할 줄 알고 캬 표면상으로는 성규가 잡는것같지만 실질적으로는 성규가 우현이한테 잡혀살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 수열도 기대할게요 >_<
11년 전
독자108
세츠입니다~ 우현이 능글맞고 좋네요 *-_-* 더 밀여붙여라!!! 이러면서 봤네요ㅋㅋ 귀여운 현성이들♥
11년 전
독자109
으앙까또에야ㅑ그대저무집안갓ㅅ는데그럴꾸야....또르르르르ㅡ.....규피하는가봐ㅏ귀여워뮤ㅠㅠㅠ우현이박★력!!!!!!!!성규가딸기맛이라카더라...?우현이가지금먹는걸로/찡긋/그대자꾸글올려주시면좋네요현성이들은행쇼
11년 전
독자110
블루베리 에요!!!ㅜㅠㅜ 남우현 겁나 멋있네요....ㅠㅠㅠㅠ설렌다..아아아아ㅏㅏㅏ...ㅠㅠㅠㅠddddd 담편도기대하겠습니닿ㅎㅎ
11년 전
독자112
코쟁이에요! ㅠㅠㅠㅠㅠㅠ아 나너무늦었다그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오늘기분이아주아주안좋아요 개학했더니 싱숭생숭해...
11년 전
독자113
차별입니다ㅠㅠ 아성규귀여워섴ㅋㅋ앜ㅋㅋ 진짜성규야그냥이낭하자 우현이조하하는걸로.. 근데나도좀좋아하는사람을..하..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14
소금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남우현 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S2 ㅠㅠㅠㅠㅠㅠ 성규는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행쇼!!
11년 전
독자115
가란이예요ㅠㅠㅠㅠㅠ삼십분만에..ㅎㄷㄷㄷ좋겟다ㅠㅠㅠㅠ ㅋㅋㅋㅋ근데우현이설레욯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16
쑥이에요 현성보고 마음이 설리설리 두준두준 헝헝 설레고 좋네요 핳
11년 전
독자116
민트에요!!!!!느핳...둘다왜이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씨...너네들....평생행쇼하실게요....♥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어울려진짜ㅠㅠㅠ
11년 전
독자117
저회계에요ㅠㅠ이제개학해서 인티잘못들어올꺼같아요엉엉엉ㅠㅠㅜㅠㅠ원래같았으면 올리신지얼마안되서 바로 댓글달고했을텐데..ㅠㅠ어휴ㅠㅠ개학하고나니까 너무피곤한거있죠ㅠㅠ그래도 만약 들어왔는데 글올라와있으면 보자마자 댓글달께용!!!또모님화이팅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8
몽글이예요!!오늘 현성이들 왜이렇게 달달한지...부럽네용ㅠㅠㅠㅠㅠ성규가 피하면 우현이가 쪼르르 쫒아다니구ㅠㅠㅠㅠ우현이가 박력터지면 성규가 귀여워지구ㅠㅠㅜㅜㅠㅠ둘이 잘어울린당 ㅠㅠㅠㅜ현성행쇼!!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119
키세스에요!! 아 진짜 현성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남우현 맘껏 잡아먹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김서ㅇ규 졸귀ㅋㅋㅋㅋ틱틱대는거 너므 좋아여ㅋㅋㅋ하 남우현은 개설레고ㅠㅠㅠㅠ담편도 기대할게요!! ♥
11년 전
독자120
안녕하세요 그대, 연두입니닿
아잌 둘이 잘어울려요ㅎ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독자120
미트볼이에요~~ 아우 현성이들 달달하니 좋아여ㅠㅠㅠㅠㅠ성규 귀엽네요ㅠㅠㅠ부끄러워쪄요???? 우현이는 멋있고ㅜㅠㅠㅠ설레ㅠㅠㅜㅠㅠ 그래 너네행쇼해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1
달링이에옄....분명 학교가기 전에 봤는데 학교에서 감히 읽을수없어 드디어 잀슴디아아ㅠㅠㅠㅠㅠㅠ세륜학교ㅠㅠㅠㅠ아유ㅠㅠㅠ언능 잡아먹ㄱ어둗 ㅠㅐ(의심미)
11년 전
독자122
규밍이에요 뭔데 신알신 안울리죠... 독자 122... 우럭... 아 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흡 저도 무집ㅂ 가고싶었는데..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울지마요... 새우깡에겐 내가있어. (박력)
11년 전
독자124
탐탐이에요!하앍 재밌다 하앍하앍하앍하앍하앍 근데 내가 학원간사이에 글을 올리다니 하앍하앍하앍 나쁜그대 하앍하앍 개학해서 인티할시간도 엄성...☆★ 그래도 그대글을 꼬박꼬박 읽을거에요... 설레...♥
11년 전
독자124
야자 끝나고 와서 보니까 이런 선물이ㅜㅜㅜ 올리브에요!! 남우횬 다 알고 있었으면서 능청스럽게ㅋㅋㅋ 귀엽구 좋아여 ^~^
11년 전
독자125
닭발이에요!! 무집때 또모그대 찾고싶었는데ㅠㅠ흡.. 그나저나 현성이들 달달터졌네요ㅠㅠ남횬강아지씽크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 멍멍. 다음엔 꼭 찾아와요.
11년 전
독자126
용마에요!!!! 이야~~~~ 달달하다~~~~~~~이~~~~야~~~~~~~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이런댓글이 왜 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7
으아 규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욤귀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딸기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아 어서 잡아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기지말고 먹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스티커 매진이시라니 저는 또모님 찾았어도 못받았겠네요... 저도 워짜이쩌리 외치고 싶었는데.... 그나저나 현성편은 항상 제 마음을 흐뭇하게 하네요 흐뭏후으므흥허허ㅠㅠㅠㅠㅠㅠㅠ얘네 꽁냥거리는건 제마음의 정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미치겠네;;; 아 땀땀 ;;;; 다음현성에서 또한번 잡아먹어 주시면 안될까요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잘보고 가요 또모그대 수!!열!!도 기대해유

11년 전
또모또모
안돼...그만잡아먹어................우현아....하앍...
11년 전
독자128
ㅎ럴 잠시만요 저 마지막 저거 아까 저거 아까 저거 독방에서 봤느데 헐!!!!님이였어!!!!!!!!!!!!!!!!!!!!!!
아 저 부농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아 성규 잡아먹어라!!!! 딸기맛이라 카더라^^

11년 전
독자129
사인이에요. 아아아아으아 다각보고 댓글쓸라했는데 어제꺼여써..날짜를놓쳐써요..이것도 좋구 그것도 좋네요ㅋㅋㅋ기대할께욤
11년 전
독자131
오미자차입니다! 우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먹고싶은건 제때 먹어야 맛있어요(의미심장한미소) 딸기맛이라 카더라^^ 좋네요^♥^
11년 전
독자132
선물이에요~ dl이번편은 저번편과 다른 분위기네요! 달달하고 달달하고 또 달달하네요! 좋아요! 부끄러워하는 성규도 능글맞은 우현이도! 이렇게 귀여운 뱀파이어커플은 없을거에요! 어유ㅠㅠ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힐링힐링~ :D
11년 전
독자133
롤롤이예요!! 으엉 그짓의 후폭풍.....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가 박력나무와 남멍뭉사이를 왔다갔다하는게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순하다가도 갑자기 막 밀어붙이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134
밤야입니다ㅎㅎ
그때일잇어서ㅜㅜㅜ시간맞춰가가꼬ㅠㅠㅠ엉엉ㅠㅠㅠ그대스티커..으어엉ㅠㅠㅠㅠ흡끅ㅠ
ㅇ나무야 수 맨정신일때가 더 이쁘고맛이다카더라 언능먹어 자 어서 핡 ㅋㅋㅋㅋㄴㄴ힣

11년 전
독자135
감성 이에요 히야 죽인다 겁나좋아 남우현박력넘치네 남박력이라고불러야겠군 하하하하 쩐당 맨정신에 먹는다니///뭘...?///////아잌부끄덩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36
뀨잉입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현성은 저를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게 만드네여... 좋아옄ㅋㅋㅋㅋㅋ 우현아.. 원래 맨정신에 먼저 잡아먹어보는거란다....ㅋㅋㅋㅋㅋㅋㅋ 넌 참 바람직한 생각을 가졌어 어서 실천하도록 해 ㅋㅋㅋ 근데 오늘 우현이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들어여..ㅠㅠㅠ 멍뭉멍뭉 능글능글 ㅠㅠㅠㅠ 낮져밤이세여? ㅠㅠㅠㅠ어휴 숨넘어가여...
11년 전
또모또모
안돼. 벌써 숨넘어가면....안돼 안돼.
11년 전
독자137
몽림이에요! 옆구리시린데 엄마미소나게 하는 연애버러지들같으니라고ㅋㅋㅋ 성규 부끄러워쪄요?ㅋㄲㅋㅋㅋ 우현이 오늘 박력도 있고 능글능글하니 좋네요:)
11년 전
독자138
또모그대나우럭ㅠㅠ나그대찾을라고 지에스25앞으로 두번이나갔는데 못찾았어요ㅠㅡㅜ운명적 나눔을 믿냐고 할라고 벼르고갔는데 스티커너무너무 받고싶었는데ㅠㅠ처음에 1시까지갔다가 공지바뀐거확인하고 다시갔는데 도저히 그대를 못찾겠어서 멀뚱히 서서 찾아보는데 안보여서ㅠㅠㅠㅠ진짜 아쉬워서 발도안떼어지고ㅠㅠㅜㅠ 진짜 다음엔 꼭 볼꺼에요ㅠㅡㅠ 오늘도 그대는 글을잘써요ㅠbb 현성이들 너모 귀엽고 상큼해ㅜㅠ특히 우현이너무 귀여워요ㅜㅠ멍뭉멍뭉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 1시 30분에 딱 도착했었는데 날 못봤어요? ... 왜 못마주쳤지 우리가 ... 한 35분부터 줄이 길게 생겼는데 .... 금세 가버렸으면 못봤겠네 우리 ..... ㅠㅠ 다음 콘서트때 오게되면 그땐 꼭 만나요. :D
11년 전
독자147
알겠어요ㅠㅠ다음엔 꼭 보기로ㅜㅜ
11년 전
독자139
쮸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현성이들개귀엽다 진ㅁ짴ㅋㅋㅋㅋㅋㅋㅋㅇ규ㅣ여우ㅠㅠㅠㅠ겁나진짜 ㅇ우와 남우현ㅋㅋㅋㅋ머리좋은자식.ㅎ.ㅎㅋㅋㅋㅋ이론거조아효조아효겁나재밌습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남우현에게 지능을 선물한 사람이 누구일까요... (의심미)
11년 전
독자140
효과음//엄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읽다가 모니터로 들어가는줄 알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지지. 모니터 더러워요.
11년 전
독자142
헐대박저능 !!!!!!!!!!!!!!!!!!!!!!!보보!!!!!!!!!!!!!!!!!!!!!에요^^..으항ㅎㅇ하 설레..이런 연애버러지들 부부젤라들 나대신 연애를 하는듯..하 그래..우현아 성규를 잡아먹어(호줍)바람직하네 참. 맨정신에..힛흐헿행쇼! 아맞다 근데 저 무한대집회가서 그대 머리털 하나도 발견하지 못함 저는 9시부터 올림픽공원에 있었는데...응?
11년 전
독자143
21번이에요! 개강하고 잘 못들어왔어요ㅜㅜㅜㅜㅜㅜㅜ 그동안 얼마나 보고싶었는지..ㅜㅠㅜㅜㅜㅜㅜ 뿌엥ㅠ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44
털ㄹ실이에요!유후종말재밋어죽을듯끙끙
11년 전
독자145
●퍼플베리●
현성은 달달해서 좋고, 야동은 야해서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11년 전
독자145
아구찜이에요!!!!! 우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것은 김성규라고 합니다.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죠. 좀 까탈스럽다고요? 걱정마세요. 지금은 우현이 점심이죠. 성규는 딸기맛...딸기맛.........츄릅....(의심미) 저 딸기 좋아하는데 어머어머! 성규는 허리 안아픈가봐요(의심미) 또모님 자꾸 이렇게 절 설레게 하시면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46
현다에요 아 성규가 괴로워보이지만 다정해서 은근히 부럽네요...☞☜ 우현이 같은 뱀파이어도 잘없을듯하네요ㅋㅋㅋㅋ성규야 그래도 가끔은 놀아주렴ㅠㅠㅠ 재미있게읽고갑니다.동우손잡으셨다니 부럽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6
드라이에요 학교갔다가 이제서야 신알신온거 보고 급하게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진짜 작가님 글 짱이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48
또모님워더예요 ㅠㅠ 고등학교 너무 힘들러요 ㅠㅠ 그래도 또모님글보고 힐링을 얻는중 ㅋㅋㅋ 성규는 딸기맛이라카더라.. 딸기맛 나나??? 나면 좋갰다 내스타일이야 ㅋㅋㅋ
11년 전
독자149
안녕하세여 오전이에요 개학하고 밤늦게마치다보니까 인티들어오지를 못하네유ㅠㅠㅠㅠㅠㅠ헠헠 죠타 이런현성 죠타 우현찡 박력있네여
11년 전
독자150
디올. 올...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1
비포여요! 남우현이박력있는강아지같으니라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의심미지어지고좋네요진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달달혀달달혀
11년 전
독자153
또모니뮤ㅠㅠㅠ히든트랙인데요ㅠㅠㅠㅠ저 나를위한결정쓰고 안올꺼예요ㅠㅠㅠ 그래도 말하고사라지는게 좋을거같아서 흐흡흑 이렇게 글읽지도못하고 사라지네요 흐긓륻 나중에 이거다 한꺼번에 읽을꺼야 으엉어엉유ㅠㅠㅠㅠㅠㅠ 그럼 잘있어여 으헝허러헝
11년 전
또모또모
빨리 와요 ~ 기다릴게. :)
11년 전
독자154
도화선이에요! 아잌 우현잌ㅋㅋㅋㅋㅋㅋ 느므 기여운거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커플만 보면 미챠 미챠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용ㅋㅋ(사정상 비회원으로..흑.그래서 좀 늦을거에요...)
11년 전
독자155
월요일잉에ㅛ!!!우현이ㅠㅠㅠㅠ박력터지는우혀니좋으다....
11년 전
독자156
갈비찜이에요,
아아 공지를 먼저 보고니 마음이 아프네..ㅠㅠㅠㅠ 또모 그대가 그 눈을 가지고 열심히 한자한자 쓴글이니까 다시 정독하고 곱씹어 읽어야지ㅎㅎㅋㅋㅋ
조으다 조으다 박력잇는 남우현 좋으당 쀼

11년 전
독자157
찡찡이에요! 우효니 귀엽고 박려그.....ㅠㅠ
11년 전
독자158
햄이예요!!성규는 딸기맛이 난다는게 참 트루인가요??ㅋㅋㅋㅋㅋㅋ오늘 너무 귀엽네ㅇㅕ~우현이한테 강아지라고 상상하니까 서열왕 패션왕편에 그 포즈가 생각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9
감규에요! 야자가 아직 적응이 좀 덜되서 피곤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불금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월요일 개교기념일이니까 삼일동안 학교 안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늦게 자려고 뭐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하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 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0
롤롤입니다요 흐허 역시 방학이 아니면 매일매일 못들어오는 이런ㅜㅠ 그나즈나 현성이들 흐허 규여워 쥬금쥬금 남박력과 남멍뭉에다가 성규는 왜이리 규워은거랍디까 헣헣 성규가 많이 부끄러운가봅니다 그럼 뭐해 김성규야 마지막에 아주 단단히 잡히고 홓홓
11년 전
독자161
또모그대 ㅠㅠㅠ 민트초코, 저 왔어요 ㅠㅠ 진짜 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제가 기쁜 소식 알려드릴께여ㅠㅠㅠㅠ 저 월요일에 새로 오신 매점아저씨랑 3일만에 친해졌어요 ㅋㅋㅋㅋ 200원 모자란거 그냥 주시고 ㅠㅠㅠㅠ 또모그대도 아량이 넓으시죠ㅠㅠㅠ
11년 전
독자162
저짱아에요!!이제야보다닠ㅋㅋㅋㅋㅋㅋ빨리담쳔보고싶은데빨리와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3
헐...눈아프세요??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고병원꼭가봐요!늦어도이해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미미규에요 나도랐나봐요 밀린거 다읽고왔어요 하나하나 댓글은 못달았지만ㅠㅠㅠㅠㅠㅠㅠ개강하니까 역시 정신머리가 없어지는 것 같아요ㅠㅠㅠㅠ인티도 완전 뜸하게 들어오게되고ㅜㅜㅠㅠㅠ 근데 작가님 아프셨나봐요 기운내라는 말밖에 해줄말이 없어서 참 미안하네요 비록 펑이라 못읽었지만 제목이...힘내세요 글 재미있게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65
숭늉이에요 너무 늦었죠 ㅋㅋ 제가 요즘 개학하고 바쁘다보니 인티할시간이없네요
11년 전
독자166
냠냠이예요ㅋㅋ알콩달콩하고 달달해서 좋네요ㅋ뭔가 성규가 우현이 한테 말려드는게 좋음♥♥♥
11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 항상 잘보고있어요 암호닉은 없지만 ....... 자주 못올거같아서 신청안해ㅅ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나 어떻게 이거 너뮤좋아ㅠㅕㅎ.
11년 전
독자169
소녀) 정지 먹은사이에ㅠㅠㅠㅠㅠ글이 올라와있네요!! 좋고도 슬프네요..제 댓글도 늦게 보시겠죠...?(눈물이 흐르지만 애써 웃어본다) 그래도 늘 재밌게 보고있어요!! 전 이만 다음편보러!!
11년 전
독자170
됴종이에요!!!현성 너무 달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나 성규나 둘 다 귀여워여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21:40 ~ 5/26 21: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