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11344l 170

 

 

 공커물.

 

 

 

고1때 생각했던 소재였는데

어젯밤에 아칸님과 얘기를 주고받다보니

이 소재를 잉피들로 각색하게 되었네요.

아칸 쨔응 \(^▽^)/ ~

 

가벼운 썰이구요.

7편까지 천천히 클릭해서 보시면 될거에요.

그저께부터 이 소재가 계속 머리에 돌더라구요..


 

 

 

 

 


서막 (반드시..클릭)

 

 

 

 

 

 

 

 

1999년 겨울에 실종된 일곱 아이들

부모도, 갈 곳도 없는 고아라는 것이 유일한 공통점이었다.

그저 길거리를 떠돌던 그 아이들은 어느 순간부터 거리에서 보이지 않았다.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14년 전, 논란의 중심이었던 이 아이들을 일컬어, 실종 연도를 따 ‘99’ 라고 명명했다.

 

 

 

 

 

 

 

떠돌이 고아들을 거둔 사람은, 자신을 신고해서 감옥에 처넣은 사람을 찾아내 죽일 기회만 노리다 썩은 법으로 인해 얼마 지나지 않아 출소된 살인마 황정민.

그는 새카만 속을 가졌으며, 대규모의 살인청부업체를 이끄는 자였다.

결코 그는 순수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키울 성품은 되지 못하다.

단순히 재미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였는지, 다른 목적이 있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황정민은 자신이 거둔 아이들에게 말한다.

 

─ 이제부터 내가 너희의 아버지다.

 

 

 

 

 

 

 

 

완벽한 방음장치가 뒤덮은 방 안에서 일곱 아이들은 그저 시키는 대로 차가운 쇳덩어리-권총-를 쥐었다.

비록 처음 만져보는 것이었으나, 자신들의 손에 들린 이것이 권총인 것쯤이야 말 안 해도 충분히 알 수 있었다.

검은 정장을 갖춰 입은 남성들이 방아쇠를 당길 적마다 금방이라도 귀를 찢어버릴 듯한 굉음이 들려오면 아이들은 그 어린 나이에도 눈치 챌 수 있었다.

 

─ 죽지 않으려면, 순순히 따라야 한다.

 

겁에 질려 제 몸조차 똑바로 가누지 못하던 어린 아이는 그 자리에서 실례를 해버린 줄도 모를 만큼 두려움에 떨고 있었다.

별안간 이 아이들에게로 무자비한 손찌검과 발길질이 이어진다.

아이들은 맷집을 위해 매일같이 매를 맞았고, 한겨울에는 벌거벗은 채로 눈길위에 서 있는 독한 훈련을 받았으며, 갖가지 무기의 사용법을 익혀나갔다.

그렇게 수년간 얻어낸 '강함'을 이끌고 살아남은 일곱 아이들은 어느덧 20대의 건장한 청년들이 되었다.

준비가 되면 바로 '현장'에 투입된다. 본인의 의사 같은 건 데려온 날부터 그리 중요하지도 않았다.

아직 고된 훈련의 통증이 채 가시지 않았지만 그들은 인간병기가 되어 바깥세상에서 '일'을 해야만 했다.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청부살인이라는 끔찍한 짓을.


 

 

 

 

 

 

 

일곱 아이들 중에서 가장 강하고 기계적으로 컸으며, 황정민을 철썩같이 믿고 따르는 사람은 김성규.

황정민의 묵묵한 오른팔이자, 멀리서 성규를 짝사랑하는 남우현.

민첩하고 잘 싸우는 편이지만 벙어리인 장동우.

그런 동우를 챙기는 건 엘리트 이호원.

유독 실전에 약한 겁쟁이 이성열.

성열이를 무심하게 챙겨주는 사람은 김명수.

거의 모든 전투 형태에 취약한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기계적이고 도도한 김성규는 유난히 막내 성종만을 아끼고

잘 싸우지도 못하는 성종을 보듬어주며 친동생처럼 대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이 살인청부업체에서는 우두머리 황정민의 은밀한 명령으로, 아무데도 쓸모없는 이성종을 현장에 미끼로 투입하려 했다.

미끼로 던져지는 순간,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성규는 황정민이 그 명령을 내렸다는 사실은 모르고, 오로지 성종이가 미끼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성종이를 구하려 현장으로 뛰쳐나간다.

─ 미끼가 된 성종이를 살려내려면 미끼를 물 새끼들을 미리 죽이면 된다.

 

 

 침착하게 현장으로 직행한 성규는 성종이를 구해내는데에 성공해냈으며...

 

 

 

 

 이건 불행의 시작에 불과했다.

 

 

 

 

 

 

 

 

 

  

 

1편 (클릭)

 

 

 

우현이는 황정민의 오른팔이기 때문에 황정민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겠지,

그러면서 우현이는 시커먼 황정민의 속내와 알 수 없는 행동들을 접해. 그러면서 이상한 낌새들을 눈치 채가는 거야.

하루는 황정민이 혼자만의 술자리를 갖는데, 오른팔인 우현이를 맞은편에 앉혀.

그리고 황정민이 술을 한 잔 따라 마시면서 하는 말.

 

 

 

"김성규… 니가 봐도 잘 컸지?"

 


황정민 목소리를 잠자코 듣고 있던 남우현은 황정민의 입에서 성규가 언급되자 등골이 서늘해져서는 뻣뻣하게 입을 열어.

 


"…아버지…?"

"누가 니 아버지냐? 너도 이제 정신차릴 때 아니냐? …… 머리도 다 큰 새끼가 징그럽게 아직도 아버지라 부르네…."

 


황정민은 앞에 있던 술잔을 들어 깨끗이 비워버리고 나서야 다시 우현을 올려다 봐.

취기가 오른 눈동자가 남우현을 똑똑히 주시하면, 우현은 말없이 그 시선을 받아내며 주먹을 꽉 움켜쥐지.

 


"…새끼야, 그래도 14년동안 지낸 정이 있어서 이 아버지게 기회줄게 …… 그 토실토실한 김성규, 오늘 하룻동안 어떻게든 해 봐."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내일이라도 당장 팔아서 돈 챙기게."

 

 

 

 

 

 

 

진짜 맹수는 칼을 드러내지 않는 법.

우현이는 말없이 이 상황을 견뎌냈어.

그 이후로 우현이는 은밀하게 움직여서 귀띔을 하기 시작해.

성종이가 아니면 마음을 꼭 닫아놓는 성규를 제외한 채, 나머지 형제들에게 자신이 지켜본 황정민의 행동과 말들을 전하는거야.

 

하지만 우현이의 말을 믿는건 동우와 성종이 뿐이었어.

나머지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거나 농담쯤으로 받아들였지, 그래도 황정민을 자신들의 아버지라고 여겼으니까.

 

 

 

 

 

 

 


오늘은 성열이가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다.

지난 밤 감행했던 잠복훈련이 몸에 큰 무리가 갔었는지 오늘 아침에는 맥도 못추고 쓰러졌다.

물 한 잔을 넘기는 것조차 벌차서 고통에 겨운 얼굴을 하고는 물잔을 치워달라 부탁했던 열이.

바싹 마른 입술을 힘겹게 움직이며 미안하단 말까지 덧붙였다.

 

"...이성열은...상태 심각한 거야?"

 

훈련 도중 김명수가 무심한듯 과녘에 시선을 둔 채 호원에게 물었다.

권총에 총알을 넣는 명수의 손길이 평소답지 않게 무뎠다.

무언가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명수의 속내가 훤히 보였는지 호원은 그럼 그렇지. 하는 얼굴로 대꾸했다.

 

"정신차려라…, 너 지금 총알 거꾸로 넣었다. "

"… …."

"어지간히 걱정되나보네…… 하기사, 애인이 아파서 누워있다는데 김명수가 꿈쩍 안 할 리 있나."

 


어느 틈에 훈련소는 조용해져 있었다.

호원은 명수가 언제 이곳을 뛰쳐나갈지 궁금했다.

너무도 쉽게 자제력을 잃어버리는 명수의 성격상 정곡을 찔리면 훈련중에도 자리를 이탈하는 경우가 빈번했다.

하지만 명수는 묵묵히 자리를 지켰다. 연습용 리볼버에 총알을 차근차근 끼워넣는다.

그 날따라 명수는 성열이 보고 싶었다. 비워진 성열의 자리쪽으로 시선을 천천히 옮긴다.

 

 

 

 

 

 


그리고 같은 시각. 

 

 

성규가 현장에 투입이 되고 없을 때, 성열이는 아무도 모르게 다른 현장에 미끼로 투입이 돼.

왜 이번 미끼는 성열이냐고?

지난 번에 미끼로 투입되었다가 살아서 돌아온 성종이는 꾸준히 자신을 단련시켜서 강해졌고, 때문에 미끼에서 제외된거야.

성종이대신 성열이인 셈...

 

 

 

 

 

이제 열이는 어떻게 될까.......

 

 

 

 


2편 (클릭)

 


 

 

 

 

 

 

현장에 미끼로 투입된 성열이는, 아무도 도와주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발버둥을 치다 총상을 입고 쓸쓸하게 죽어가고....

 

 

 

동시간대의 훈련소에서는 명수가 성열이의 방으로 찾아가... 지금쯤이면 열이가 누워서 쉬고 있을 줄 알았던 거지.

하지만 아무도 모르게 미끼로 투입된 열이가 방 안에 있을 리 만무했어.

명수는 성열이가 잠깐 자리를 비운 줄 알고 훈련스케줄도 빠진 채 그렇게 성열이의 방 안에서 긴 시간을 보내.

하지만 방의 주인인 성열이는 끝끝내 돌아오지 않았어.

깊은 밤이 지나고 다음날이 되어서 또다시 들른 성열이의 방... 역시나 명수는 성열이의 그림자도 구경할 수 없었고

명수는 완전 낙담하고 찝찝한 기분으로 훈련소로 향해...

 

 

 

 

 

 

같은시각, 황정민은 우현이를 데리고 강가로 왔어.

거기서 우현이는 끔찍한 광경을 목격해.

 

현장에서 회수된, 싸늘하게 식어버린 시체……

그러니까…, 황정민의 부하들이... 죽은 성열이를 바위에 묶은 채로 강에 던지는 그런 장면을 우현이는 보고 만거야.

황정민은 그걸 언덕 위에 멀찌감치 서서 지켜보고 있는거고... 그런 황정민 옆에는 우현을 비롯한 부하들이 서 있고... 우현이는 어금니만 꽉 깨물고...

 

 

 

 

 

 

 

 

 

 

 

다시 명수 시점으로

 

'99'의 모든 멤버들이 황정민에게서 전해들은 이야기는 이러해.

성열이는 아주 큰 현장에 나가있어서 당분간은 못 들어온다고...

명수는 그 얘기가 마냥 찝찝하게 들려.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열이는 그렇게 큰 현장에 나간다는 말을 명수에게 남기지 않았어.

게다가 성열이가 사라진 날 아침에, 호원으로부터 들은 바로는 열이가 아파서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했고.

성열이는 실전에 약하기 때문에 제가 없으면 앞가림도 똑바로 못하는 아이라는 걸 명수는 잘 알았거든.

그런 성열이가 혼자서 현장에 나가...? 명수는 황정민의 말을 쉽게 믿을 수 없었어.

 

 

 

 

혼자 답답해하던 명수는 결국 우현이에게 자세한 내막을 들어.

성열이는 성종이 대신 미끼로 투입되었고, 현장에서 죽었다고... 마지막으론 강에 수장까지 됐다고.

명수는 그 말 듣고 완전 눈이 돌아버려서는 벽치고 잡히는 거 아무거나 던져대다가 정신 차리고 우현이 멱살을 잡아.

성열이 그렇게 될 때까지 넌 뭐했냐고.

 

거의 핀트가 나가버린 명수를 제압한 우현이가, 자긴 맹세코 성열이에 관해서 들은 얘기가 없었다고 말해.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김명수, 똑바로 들어."

"……."

"죽이고 싶어도 참아. 지금은 참아야 할 때야."

"……."

"지금 너 혼자 움직여 봤자 황정민 못 죽여."

"……."

"어설프게 행동하다간 나도 더 이상은 황정민 옆에서 스파이노릇 못 해."

"…하."

"황정민만 철썩같이 믿고 따르는 김성규부터 돌려놔야 해. 그래야 승산 있어."

 

 

 

 


그리고 황정민은 또 무슨 짓을 저지를까........

 

 


 

 

 

 

 

 

3편 (클릭)

 

 

 

 

 

 


앞서 언급했듯, 동우는 벙어리야.

말은 못하는 아이지만 생각은 깊지.

때문에 일전에 우현이에게 들었던 황정민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꽤 오랜 시간 고민을 했나봐.

동우는 자기가 믿고 의지하는 호원이의 마음을 돌려놓기 위해 작은 글씨로나마 편지를 써.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자기는 사실, 황정민에게 성희롱을 당한적이 있다고...

말을 못한다는 걸 약점으로 잡은 황정민이, 자길 묶어놓고 이곳저곳을 더듬었다고.

...그래서 우현이가 우리에게 해줬던 황정민에 대한 모든 얘기들을 자기는 믿는다고.

 

 

 

 

 

둘은 훈련대기 시간에 가장 가까이 접촉할 수 있기 때문에 짧은 틈을 타서 동우가 호원이에게 편지를 전했고,

호원이가 그걸 다 읽자마자 동우는 편지를 뺏고 그걸 자기 입에 구겨 넣은 뒤 삼켜버려.

아무도 편지에 대한 존재를 모르도록...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호원이는 그런 동우를 보고 표정관리가 안 돼. 연습용 리볼버를 든 손이 벌벌 떨리는거야.

하지만 지켜보는 눈이 많아서 섣불리 무언가를 할 수가 없었어.

이런 자신의 처지가 뭐 같아서 호원이는 이만 버득 버득 갈아...

호원이가 생각하기에, 동우가 자기에게 거짓말 할 리는 없으니까 호원이는 동우를 믿고... 이렇게 동우는 호원이의 마음을 돌려.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성종이도 잠자리에 들기 전에 곰곰히 생각하다가 깨달아..

자신을 현장에 미끼로 던지던 황정민의 눈빛,

도저히 제 아들에게는 할 수 없던 황정민의 짓을 돌이켜본 결과.

황정민은 '99'를 아들들이 아니라,

충실한 사냥견쯤으로 여기는 것 같다고...

 

 

 

 

 

 

그 날 성종이는 비워진 성열이의 방에 잠깐 들렀다가, 열이가 없다는 걸 확인하고선 착잡한 마음으로 돌아서게 돼...

혹여나 성열이 형에게 자신이 겪었던 상황과 똑같은 일이 닥친 건 아닐까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까지 들어.

예전의 자기처럼, 성열이 형도 미끼가 된 건 아닐까.

혹여나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닐까....

 

 

 

 

 

 

 

 

 

 

 

 

4편 (클릭)

 

 

 

 

 

 

 

우현이가 성규에게 다가서는 시간은 꽤 오래 걸렸어.

늘 성규를 마음에만 품고 있었지 성규에게 대놓고 표현한 적은 없었거든.

언젠간 성규도 황정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야하기 때문에 우현이는 성규의 방에 이런저런 이유를 대가며 들어오게 돼.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우현이는 성규를 앉혀놓고 누가 들을 세라 황정민의 실체에 관해 조심스럽게 입을 열어.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성종이를 현장에 미끼로 내보낸 건 다름아닌 황정민이었고,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성열이는 지금 현장에 나가있는 것이 아니라, 성종이와 마찬가지로 미끼로 투입된 것이며,

현장에서 총상을 입고 죽은거라고...

 

 

더불어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황정민은, 김성규 너를 팔아버릴 생각까지 하고 있다고.

 

 

 

 

 

 

 

하지만 성규가 그걸 가만히 듣고 있을 리 있나,

자기가 믿고 따르는 아버지 황정민을 그런 식으로 깎아내리는 우현이 미워서, 성규는 몸에 지니고 있던 칼을 막 휘둘러.

평소 같았으면 칼을 이용한 근접전에 강한 성규를 우현이 감당해내는 건 무리가 있었겠지만 지금은 달라.

여기서 성규의 마음을 돌려놓는 걸 포기하면 황정민에게 복수는커녕 자신이 이 자리에서 죽을지도 모르잖아.

 

결국 억지로 성규를 제압하는 과정 속에서 우현이는 외상을 입었고,

그 자리에서 성규의 칼을 쳐낸 우현이는 성규의 어깨를 잡고 그대로 밀어 눕히는데,

우현이의 팔에선 외상으로 인한 피가 줄줄 흘러... 하지만 당사자는 전혀 개의치 않는 눈치.

 

 

 

"정신 차려 김성규. 진짜 저 새끼가 우리들 아버지 같아?"

"비켜…!"

"이성열, 그 새끼 못 싸우는 거 너도 알지."

"……."

"그런 놈이 어느 현장에 나가서 며칠 밤이 지나도록 안 돌아오겠어? 아무리 엘리트라도 그런 현장에는 보내진 적 없었잖아."

"이거…놔."

"이성열 뒤졌다고…."

"……."

"그 이성열을 죽인 게…… 황정민이라고."

 

 

 

거의 마지막 발악이라도 하듯 성규의 몸이 이리저리 뒤틀림.

어떻게든 우현에게서 빠져나오려 몸부림 치고 있는데, 우현이가 주머니에 있던 성열이의 목걸이를 꺼내 보임.

군대로 치면 군번줄같은 그런 목걸이...

늘 몸에 지니고 있던 성열이의 물건이 남우현의 손에 들려있다는 사실이, 성열이가 죽었다는 걸 증명이라도 하는듯함...

 

 

성규는 결국 그 자리에서 울어버림.

오열하는 그런 게 아니라,

눈을 부릅뜨고 성열이의 목걸이에 시선을 둔 채 눈물만 뚝뚝 흘려.

 

사실 그동안 믿기 싫어서 안 믿어왔던 이야기들이

너무 확실하게 사실로 다가오니까 성규는 지금 혼란 그 자체...

 

 

 

 

 

 

 

 

 


5편 (클릭)

 

 

 

 

 

 

 

 

성규는 정말 어리석게도 무언가에 이끌리듯 황정민에게로 와서 물어.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성열이………, 죽었어요?"

 

 

 

 

 

황정민은 초점이 없는 성규를 천천히 올려다보더니 대답도 없이 씨익 웃곤 그대로 성규를 눕혀 깔고 앉음.

양아버지가 자길 겁탈하려 하는데도, 이 상황이 그냥 악몽 같았던 성규는 그저 허공에만 시선을 두고 아무런 반항을 하지 않아.

 

그 사이 황정민은 성규 목덜미에 입술 묻고 이곳 저곳을 물고 빨고,

셔츠 안으로 손 넣어서 허리 쓰다듬고 다리 사이 더듬으면서 성규 바지 안에 손을 넣더니...

내가 널 얼마나 따먹고 싶었는 줄 아느냐고, 남자새끼가 색기가 넘친다고, 저속한 말들로 성규를 농락해.

 

성규의 머릿속에, 그제서야 우현이 했던 황정민의 실체에 대한 말들이 스쳐감.

그 이후로는 다른 생각도 안 들고, 그냥 모두한테 미안해서, 열이한테 미안해서, 또 한 번 울음을 터트리는데

갑자기 성규의 몸을 더듬던 황정민의 손길이 멎었어.

그러더니 황정민의 몸이 성규의 상체 위로 맥없이 쓰러져.

 

성규는 그제서야 정신이 들었고, 고개를 들어서 상황을 파악해.

...알고 보니까,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우현이가,

소음기를 장착한 권총으로 황정민을 쏜 거야.

권총을 든 손을 내리지도 못한 채 바들바들 떠는 우현이.

천천히, 딱딱하게, 성규 쪽으로 끌어온 시선은 그저 멍했어.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도망가자 성규야…."

 

 

 


그렇게 말하는 남우현의 목소리가 두 갈래, 세 갈래로 갈라져서는 끊어질듯 위태롭게 들렸어.

 

 

 

 

"…다 끝났어."

"남우현…."

"다 끝났어 성규야."

 

 

 

말만 끝이었을 뿐, 남우현은 따로 할 일이 있었어.

부들부들 떨리는 손을 뻗어서, 황정민의 머리채를 잡아 힘껏 끌어올리더니,

이미 죽은 황정민의 입안에 총구를 물리고 성규가 보는 앞에서 방아쇠를

 

한 번,

"이건 김성규를 만진 죗값."

두 번,

"이건 이성열 대신."

세 번….

"이건 우리들 몫."

 

 

 

사방으로 튄 피는 남우현의 셔츠에 선명한 자국을 남겼고,

남우현은 그대로 황정민의 시체를 팽개쳐버려.

더러워진 손을 손수건으로 아무렇게나 닦은 우현이가 성규의 상체를 일으키더니 한쪽 무릎을 굽히고 앉아 성규와 눈높이를 맞춰.

 

 

 

 

 

저도 모르게 성규의 뺨에 얹은 손으로 천천히 눈물을 닦아주는 남우현.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황정민의 입술이 닿은자리, 지나갔던 자리를 자신의 입술로 조심스레 덮어가기 시작해.

 


피비린내가 진동하는 방에서 하는 행위치고는 너무나 애틋한...

 


 

 

 

 

 

 

 

6편 (클릭)

 

 

 

 

 


황정민을 죽였다고 모든 게 끝난 건 아냐.

일단 성규를 정신 차리게 했으니까 '99'멤버들과 함께 이 지옥 같은 소굴을 벗어나야해.

우현이는 다른 멤버들에게 무전기를 나눠 준 상태야, 때가 되면 우현이가 신호를 보내고 동시에 탈출을 감행하기로 약속한거지.

 

 

이미 탈출은 시작되었고,

 

황정민의 맥박이 멈추면 얼마 후 울리는 사이렌소리가 훈련소 안을 가득 메우자 남우현은 다급하게 성규를 붙들고 황정민의 방을 나서게 돼.

 

조금만 더 지체하면 탈출은 물거품이 되어버리거든.

 

 

 

 

 

 

 

 

 

김명수는 우현이의 무전을 듣고 방에서 나오던 길이었어.

숨이 턱까지 차오를 만큼 복도를 달리던 명수가 황정민의 방 앞을 지나게 되는데,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열린 문틈 사이로 죽어있는 황정민을 알아채곤 발걸음을 멈추고 그 안으로 들어가.

꼭 제 손으로 죽이고 싶었던 황정민이 이렇게 허무하게 널부러져 있으니까 성열이 생각에 눈물이 나는거야.

이미 만신창이가 된 황정민의 시체 앞에 털썩 꿇어앉은 명수가 허리춤에서 칼을 꺼내더니

그대로 황정민을 마구 찔러.

 

 

"씨발 이성열 돌려내 이 개새끼야!!!!!!"

 

 

 

발악을 하면서 수십 번을 그렇게 찍다보니 처음엔 힘이 실린 채 한 번에 살 안으로 밀려들어가던 칼날이 무뎌져 버렸어.

더 이상 쓸모없게 된 칼을 내동댕이친 명수가 그 자리에서 목을 놓고 울어버려.

 

 

명수의 울음소리를 듣고 몰려온 황정민의 부하들이 눈물을 그렁그렁 매단 명수를 뒤에서 꽉 붙들어.

붙들린 명수는 이미 탈출할 생각은 버린 건지 체념하고 가만히 있는 거야.

그런 명수의 관자놀이로 차가운 총구가 깊게 파고들어.

 

그리고 명수는 지그시 눈을 감아.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 기다려 열아…. 곧 만나러 갈게.

 

 

 

 

 

 

 

 

 

 

 

 

 

탕 ─ !!

 


 

 

 

 

 

 


7편 (클릭)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사방에 깔린 황정민의 부하들을 하나 둘씩 죽여가며 탈출하던 남우현,

일단 성규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의 위치가 어디쯤인지 파악해야겠어.

한 명씩, 한 명씩, 무전확인을 하던 남우현은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채.

명수에게서만 응답이 없는 거야.

왜냐하면 명수는 황정민의 방에서 죽었으니까...

 

하지만 지금의 우현으로선 몰려드는 부하들 때문에 명수를 찾아 나설 시간이 없었어.

어쩔 수 없이 우현이는 성규를 이끌고 탈출을 이어가게 돼.

 

 

짤막한 비명소리가 들려 뒤를 돌아보니 성종이가 우현이를 발견하고 쫓아오다가 부하들에게 잡혀있었어.

성규... 그리고 성규는 망설임 없이 그런 성종이를 구하려 우현이의 곁에서 떨어져버려.

근접전에 강한 성규가 칼로 여럿 찌르고 성종이를 끌어안았는데, 다른 부하들이 둘을 덮치려고 할 때,

우현이가 달려와서 이 부하들을 총으로 다 쏴버려.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시간이 촉박해. 빨리 가자."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호원이와 동우는 도중에 만나서 함께 탈출하는 길이었어.

마찬가지로 부하들에게 잡히지 않기 위해 사력을 다해서 거리를 벌리는데,

황정민의 방 앞을 지나가던 중, 동우는 보고 말았어.

활짝 열린 방문, 그 안에는 처참하고 끔찍한 모습으로 죽어있는 황정민과,

머리에 총을 맞고 앞으로 고꾸라진 명수가 있었던 거야.

바닥은 피로 흥건했고, 명수는 간신히 얼굴만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피에 젖어있었어.

 

 

아주 순간적이었지만 그 장면을 똑똑히 목격한 동우는 연신 내딛던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아버려.

그리고 동우는 그 자리에서 계속 울게 돼. 명수의 처참한 모습이 머릿속에서 쉽게 잊혀지질 않았거든.

 

 

호원이는 짧은 시간사이에 동우 달래주느라 어쩔 줄 몰라 하다가,

일단 동우를 책임지고 탈출해야한다는 생각에 그대로 동우를 안고 뛰어.

품에 안겨서 꺼억꺼억 울어대는 동우를 안은 호원이의 팔에는 좀 더 강한 힘이 실렸고,

동우를 안심시키려는 듯 호원이는 앞만 보고 달리며 이를 악문 채로 말해.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살아서 행복하자 우리는."


 

 

 

 

 

 

 

 

  

 

 

 

 

 

 

 

 

공개는 여기까지가 끝입니다.  

모든건 .... 아주아주 나중에 본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 | 인스티즈

 .......어휴 감사합니다......많이 부족한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스트에여 77ㅑ 내가준거맛있게먹었어여? 아는언니가 알려줘서 글가봤는데 댓글로 미스트라고말하면 친해질수있다고했다면서여..ㅎ...
그리고 떡메 젼나이쁘미해여..사촌한테 귀엽다고 뺏길뻔함 ‘▽T.. 지켜내다가 10개뜯긴건안비밀..
아니 그게아니라 아까 익연에서본거보고 오메..미쳤어 쩐다 이러고이썻는뎅..헝b내사랑먹을래염? ^0^거절은거절한다 77ㅑ♥

11년 전
독자3
왕 나 일빠얌
11년 전
독자2
헐 잠깐만 저 드라이에요 헐 이거 작가님 헐 나 지금 헐밖에 안나봐요 헐;;;;;작가님 ㅅㅏ랑해요 내 사랑 다 가져가세요♥♥♥♥♥♥♥♥♥ 저 이런 거 짱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 익연에서 보고 글잡에서 살꺼라고 했는데 작가님글이였구ㄴ뇨!흐헿헤허호ㅓㅎㅎ 진짜 소재 짱짱!!
저녁에 내 사랑 뱀시보러 열나게 달려올게요,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4
아이비 아 석식 먹으러 가는 중인데....
11년 전
독자17
밥 다 먹고 봐야 겠다...
11년 전
독자46
헐 대박이다 아 추워 죽겠는데 막 눈물이 날 것 같고... 어떻게 이런 소재를 고1때 생각 하셨어요? 아무리 봐도 또모님은 진짜 금손이야
아 얼른 보고 싶어여ㅠㅠㅠ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제 쓸쓸하게 사라질게요 야자 종쳤어... 안녕...

11년 전
독자5
꿀사과에여 이거 독방에서 본거같은데⊙▽⊙?? 아닌가?? 오늘 학교갔는데 첫날부터 막 등산하고!! 다리 막 후들거리고ㅠㅠ 대집회땨 그대봣눈데 그냥 나는 도망갔는데ㅔㅋㅋ 도망도망 오늘 진짜 피곤하다 ㅠㅠ손에 힘더안들어가고 힘들어ㅓㅓㅠㅠㅠㅠ흐뷰ㅠㅜㅜㅜ토닥토닥해줘여 /찡찡/
11년 전
독자6
헐 뭐야 이 소재가 또모그대였어요? 나 깜짝 멘붕이야! 엉엉 계속 보면서 뒷내용 보고싶어서 똥줄탔는데ㅠㅠㅜ 글잡에서 연재할거냐고 물었는데 대답 ㅇ벗어서 나 삐졌었어요 흥 그치마누ㅜㅠㅠㅠㅜㅠㅜ 엉엉 징쨔 보고싶다 나 현기증나요ㅜㅜ 아 맞다 나 동글동글이에요 맨날 말하는거 잊어버리네 그래도 귀엽죠?(찡긋) 사실 무집때 그대 만나면 나의 이 귀여움을 한껏 어필하려고 했었어요 근데 못만났잖아? 난 안될거야 왜 부스는 하나밖에 없었는가! 다섯시간을 서서 얻은것은 야광봉 2개..^-^.. 난..7r끔.. 눈물을..흘린ㄷr...☆ 0ㅣ런 ㄴH7ㅏ 참.. 싫ㄷr..★ 그래서 그대한테 하나 주려고 했는데 그대 구역이 기억이 안나서ㅠㅠ 물어보니 대답도 ㅇ벗고! 그때 폰 꺼졌었어요? ㅜㅠ 아 결론은 기대된다구요 아 현기증나 독방에서 처음부터 계속 봤었는데ㅜㅠ 아 진짜 재밌겠다
11년 전
독자7
77ㅑ 나 5등이다!
11년 전
독자8

11년 전
독자14
1004에요ㅠㅜㅠㅜㅜ이게그대꺼였다니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아대박이다설려쥬겨
11년 전
독자9
엘르에여 분위기쩔어! 대박이야! 아니 이게 뭐에여???!!!응???????? 이거 머리에서 동ㄷㅇ동동ㄷㅇㄷㅇ동동 하고 떠다니겄네!
11년 전
독자10
또모또모 님이였쒀!!!!!!!!!!!!!!!!살앙해요~>_<♥독방에서 보고 왔쒀여....데헷데헷*-_-* 문집때 작가님 볼라고 했는데....세륜굿즈줄...^^ 네시간 걸려서 산게 야광봉3개랑 동생한테 줄 화일세트....이런....ㅠㅠㅠㅠ꼭 받으러 갈려고 했는데....ㅠㅠㅠㅠ으헝... 녹차 입니다♥♥
11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고1때도 이런대박글!!!!
역시 타고난사람은 타고낫나바요ㅠㅠ

잘보구가요!!

11년 전
독자12
헐....구민이에요......아니....무슨이런게다잇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잼이야ㅠㅠㅠㅠㅠㅠㅠ이거얼렁보고시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스타일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
저호닉입니드차어ㅏ어ㅓㅠㅠㅠㅠ겁나좋아여허ㅠㅓㅠㅏㅓㅏ어ㅠㅏㅓ
11년 전
독자15
린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 세상에 이것은!!!!!!!!!!!!기다릴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두루마리예요ㅠㅠㅠㅠ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ㅜ이편까지밖에못봤는데대박이네요ㅠㅠㅠ집가서다시봐야겠다...근데슬퍼요....엉엉....ㅠㅠㅠㅠㅠㅜ내가다아파ㅠㅠ
11년 전
독자18
아...아직..뱀시 찜해놨는데 벌써 흐규 ..그댕
11년 전
독자19
와 진짜 장난아니네요 소재가 정말...bb 벌써부터 이렇게 알리시명 궁금해서 어떻게 참으라고...☞☜ 새학기때문에 또모또모님 글 읽을새도 없이 지금 피곤에 쩔어있어요 흐엉...ㅠ 안읽고 싶은 게 아니야 읽을 힘이 없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헐헐헐헐 대박좋아요...........완전기대돼요..................아저오일이에요!!
11년 전
독자21

11년 전
독자22
따블유에요 ... 아 이렇게 제 마음에 불을 지르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릴꺼ㅑㅠㅠㅠㅠ 기다릴ㄹ꺼야야ㅠㅠㅠ
11년 전
독자23
어 왜 나ㅜㅜㅜㅜ로그인못하지ㅠㅠㅠ아ㅠㅜㅠㅠㅠㅠ싸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조타ㅠㅠㅠ
11년 전
독자23
아니쥰데요 나 이거 독방에서 봤다... 나 2주???.....아마 더 될것같은데 암튼 잠수타요. 나중에 봐여
11년 전
독자24
재채기에요ㅠㅠㅠ하...저왜지금학원...세륜학원☆★학원끝나자마자 집으로 달려와서 볼게요!!!죄송해유유
11년 전
독자84
으아니 이게 니 익 뭐야 완전 좋아요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여 작가님 금손ㅠㅠㅠ하 완전 조
11년 전
독자25
우아우ㅏ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헐대박 저 레몬티에요 또모또모글 소재들은 왜이리 좋아요ㅠㅠ 이거 진짜 기대되요..ㅋㅋㅋㅋ대박!
11년 전
독자27
풀빵이어요. 요근래좀아팠는데 오늘심장터짐 ㅠㅠㅠㅠㅠㅠ 정말이러기에요? 새학기새출발하는데시작부터두근거리게하다니ㅠㅠㅠ
11년 전
독자29
봄동이예여 ^0^/ 어쩐지 필체가 되게 익숙하더라니.. 그대글이었군여 하앍 엄청나다.. 이런물 인픽에서 ㅈ진짜 보고싶었는데 기대할게요 하앍하앍 키득키득
11년 전
독자30
작가님 암호닉은 안받으시나요?ㅠㅠㅠ우와ㅠㅠㅠ진짜 재밌을거같아요ㅠㅠ기대되네요ㅠㅠ
11년 전
독자31
캣츠에여 ㅠㅠ이렇게공개하고도아직본편이남았다구여?ㅠㅠㅠㅠ자까님진짜금손...ㅠㅠ짱이에여
11년 전
독자32
헐 대박좋네여 헐ㄹㄹ허르렇ㄹ 이거 독방에서ㅠㅠㅠㅠㅠㅠㅠ본건데ㅠㅠㅠㅠㅠㅠㅠ헐흘헗릏ㄹ허 ㄹ흐릏ㄹ 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목도리에요 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되요 오늘 학교갔다오고 정신없네요...
11년 전
독자34
난퓨어에ㅣ요밥먹고보러오졍
11년 전
독자35
미캉이에요 ㅠㅠ 대박 ㅠㅠ 이런 금소재가 있다니 ㅠㅠ 영화에서 황정민 캐릭터 참 나쁘다 했는데 여기에 도입되니 정말 분노가 ㅠㅠ 아이들을 납치해서 이용해먹고 죽이기까지 ㅠㅠ 빨리 본편에서 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
11년 전
독자35
으아 대박 코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ㅏ 이거 완전집중해서읽었어 근데 너무스포해주는거아녜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바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소재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ㅜㅇ유유유ㅓ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눙물날거같아여 너무좋아ㅠㅠㅠㅠㅠ금글 ㅠㅠㅠㅠㅠ금소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열수니라 열이가죽는건 너무너무싫지만 내용이너무좋아서 우름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할게여 허엉흐엉 전오늘개학해서 멘붕이에요 머리도아프고 학원도안갔어요... 오늘하루완전 똥망개망이었는데 또모님글보고 행복해짐..*^0^*
11년 전
독자3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게요ㅠㅠ 헐 대박이야.....OTL..
11년 전
독자38
NEW에요!와진짜대박......ㅠㅠㅠㅠ개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 두번읽고왔어요 와진짜 대박이야 이작품을읽고 두가지말밖에안나와요 와개쩐다...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명수랑열이ㅠㅠㅠㅠㅠㅠ슬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애들도다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거얼른보고싶다.. 이거나오면진짜맨날맨날챙겨보고맨날맨날댓글달아야지....♥ 와진짜재밋을거같아 오후에 뱀파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9
찹쌀떡이에요헐이거뭐에요대박이에요...헐대박완전집중해서봣어요대박........ 와진짜이거진리다와진짜잠이왓엇는데다깻어요잠이!!!!이거진리에요진짜대박이다와ㅠㅠㅠㅠ완전기대되요ㅠㅠ그럼나중에뱀파이어로뵈요!전이만갈께요이건진리에요엉엉 ㅠㅠ
11년 전
독자40
규밍
ㄴ 헐 이고 독방에서 아까 본건데...!!!! 작가님 글이여꾸나0_0 겁나게 기대돼요.. 뱀시도 이 작품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41
헐태라규에여 이거작가님이렷구낰ㅋㅋ 이거보고감탄햇어여얼른연재!!ㅜㅜㅜ너무보고싶네여ㅜㅡ
11년 전
독자42
독방에서 보고 현실눙물ㅠㅠ이런 금소재 너무 신이납니다!글잡을 안들어왔는데 뱀시부터 정주행중이에요ㅜㅜ글잡 왜 안들어왔나 후회중..기대하께요 77ㅑ
11년 전
독자43
헐...규니에요! 아 작가님 소재들은 다 다른분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이야기를 잘 소화해내시는 거 같아요 필력도 좋으시고... 이야기에 빠져들어서 봤답니다! 꼭 본편도 빨리 봤었으면 좋겠네요! 잘봤습니다~.~
11년 전
독자44
헐.. 말도 안돼..저 이거 독방에서보고 막..헐..헐..거리면서 그런건데..저 스크랩도 하고 댓글도 달았어요..감탄ㄹ했는데 또모님이구나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5
★☆★규꼬리★☆★ 아잠깐만 이거 와.. 이거.. 진짜 뭐야.. 나지금 정신못차려쥬거@~@ 이거 대작이다.. 이거 언제봐요? 아미치겠네 손달달떨림 우리 명슈랑 열이 주겄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엄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객슬퍼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슬픈데 애틋해서 뭔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우현 저자식 멋있는자식 저 황정민 아 아저씨그러지마여진나하짜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대되 어떡하지진짜 뱀시만 기다리고있었는데 새로운 두근거림을 주었따... 사랑해 또모... 흥어어ㅓㅓㅇ엉엉ㅇ어
11년 전
독자4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8
와 헐 당근이에여..예전에 독방에서 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아련해요ㅠㅠ
11년 전
독자49
모래알) 아 잠깐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나 드라마 한 편 본 기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 우리 수열이들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거써... 이 와중에 남우현 이호원은 왜 이리 멋잇고 성규는 불쌍돋고 동우는 아련돋는데.....아 대박이에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말이 안나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아까 독방에서 보고 기겁했는데 ㅋㅋㅋㅋ이게 그대작품이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백퍼연재가능
11년 전
독자51
딴또에요! 우왕 남로랑 뱀시끝나고..s2 남로 재연재하실때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기대됨꺼이꺼이
11년 전
독자52
민트에요 와...헐..대박...진짜 말이 안나오는..그런스토리..내맘으로 넌 들어왓쒀어........와 진짜 작가님 와...사랑합니다...진짜....대박...대박이야....와......진짜 겁나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53
신퀴에요ㅠㅠㅠㅠ 와대박....보고슬퍼서눈물나올뻔했어요ㅠㅠㅠㅠ스토리 짱인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엏본편이빨리기대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54
세츠예요~! 헐!!!! 독방에서 이거 계속 봤는데... 또모님 글이였군요+ㅁ +!!! 연재하시는 날까지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5
부릉
11년 전
독자56
헐 독방에서 이거봤는데 이게 자까님들이라니... 하....... 아 저 주거여ㅇ<ㅡ< 본편이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7
블루베리 에요!!!ㅠㅠㅠㅠㅜㅠ 연재 기다리고있겠습니다!!!!ㅎㅎㅎ
11년 전
독자58
ㅏ....전 배고픔인데여ㅕ....아..진짜...작가님..아...못하는게뭐에여진짜...아..헐..대박...
11년 전
독자59
남라틴이에요 이거 뭐에요 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자나요 ....ㅠㅠ
11년 전
독자60
우와진차장난아니넌여ㅜㅜ사랑해여ㅜㅜ
11년 전
독자61
돼지코
11년 전
독자62
학원끝나고읽을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학원끝나자마자 밥흡입하고 읽고왔어요ㅠㅠㅠ 이거내용 너무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ㅠ 뱀시랑남고로맨스끝나고
바로연재되는거에요?? 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 길게쓰고싶은데 나중에 뱀시볼라면 지금숙제 다 끝내야되요ㅠㅠ 엉엉
그대 오늘도수고했어요!

11년 전
독자63
단비에요 아 작가님 진짜 금손이에요. 황정민 아저씨 정말 좋아하는데... 나가죽으실게요. 정말 최고에요.몰입도 진짜 짱이다 진짜 저 글읽을때 약간씩 빼놓고 읽는데 이건 정말 하나도 안빼고 다 읽었어요... 노래도 진짜 몰입잘되고 어쩜 이렇게 금손이세요 ㅠ ㅜ 제꺼하실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5
달달이에요ㅣ...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나와요,...
11년 전
독자66
라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고퀄 그자체 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잇으야겟어요 엉엉
11년 전
독자67
디올. 아 읽고싶은데... 엉엉
11년 전
독자185
헐.... 대박. 기다릴게요 기다릴만 해 대박이야
11년 전
독자68
헐 보라돌이예요 헐대박 이렇게 감질맛나게 줄거리만 쓰고가면....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헐거러허류ㅠㅠㅠ류ㅠㅠㅠ퓨ㅠㅠ 기대하고있을게요 사랑해요 또모님♥♥♥♥
11년 전
독자69
헐 암호닉오타 저 또모님워더예요 다른데 다 보라돌이다보니까 실수함....
11년 전
독자70
O>-[쩌벌이 왔어요!!!~....헐.... Q>-[ 내눈물을 저한줄기로밖에표현을못하다니...! 눈물이 두만강을이룰기세예요
Q>-[ Q<-] Q>-[ 어푸어푸
~~~~~~~~~~~~~~~~~~~~

11년 전
독자71
또모님은 최고야bbbb
11년 전
독자72
모찌떡이에요......헐....기대되요ㅠㅠㅠㅠ빨리보고싶다ㅠㅠㅠ
11년 전
독자73
...헐.
11년 전
독자75
그대 저 살류에요! 헐 대박... 울컥했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 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9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 진짜 기대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그대 작품은...♥ 기대할게요! ♥♥♥♥♥♥♥
11년 전
독자74
몽몽몽이에요방거워오잘부탁해요또모님은체고시다!!대다나다!!아칸ㄴ미도체고시다!!!으허어ㅠㅜ뭔가불쌍헌데멋있어요ㅠ우현이사진왜이리멋있나요ㅠㅠ엉엉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6
빵형입니다!! 헐..이런식으로놀래키시네요ㅜㅜ아이고 뱀파이어시티도감사드린대ㅜㅜ또다시ㅜㅜ
11년 전
독자76
우어이ᆞ아어어ᆞ아이독방에서봤는데ㅠㅠㅠ대박이예요ㅠㅠㅠㄷㅐ다나다!!!다너무불쌍해요ㅠㅠㅠ명수랑성열이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7
대박이다, 처음 그대 글 보는데 진짜 짱이예요. 진짜 한 마디로 “쩔어!”
11년 전
독자78
헐!!!!!!!!!여신 또모구대 오셨네욬ㅋㅋㅋ!!!!!"!!!!!반가워반가ㅝㅠㅠ유ㅓㅠㅓ워ㅠㅏ여신느님ㅠㅠㅠㅠㅠ제 스티커는 잘 쓰고 계시눈가...(부끄)사실 신알신은 되있는데 암호닉이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흡................저 ㅛㅏ실 남고로맨스부터 팬이었다규요.........↖⊙▽⊙↗
11년 전
독자79
우산이이에요 헐ㄹㅎ헐ㄹ헐ㄹ... 완결이 궁금해요 ㅠㅠㅠㅠ 요렇게 살짝 스포하기 잇기없긔
11년 전
독자80
과자예여....헐헐헐.....지짜짱이야그대b
11년 전
독자81
헐뚜기방에서 이거봤어ㅛ는데 또모쨔응이였다니...!!!!/충격/사랑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82
특별한새싹이에요ㅠㅠㅠㅡ드라마나 영화 보는것 같아요ㅠㅠㅠㅠ명수랑 성열이가 되게 안됬어요ㅠㅠㅠㅠ기대되네요!!!
11년 전
독자83
흥배에요!!!진짜 대박!!명수랑성열이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는 진짜 왜이리 멋쪄ㅠㅠㅠㅠ진 짜ㅠㅠㅠ또모님 스릉흠♥
11년 전
독자85
쭈롱이에요~~~우와 소재 대박이네요ㅠㅠㅠ 연재 기대하고있을께요~~~
11년 전
독자86
선물이에요 줄거리를 간략하게 써내려간 글임에도 너무 좋네요 이 소재를 고1때 부터 생각하시고 계셨다니.. 역시 금손이세요.. 와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 ㅓ릴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87
2반입니다 애뭔데ㅠㅠㅠ이렇게설레게하는게어딨어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88
비트뀨에요~ 느와르 제대로인데요? 기대 엄청하고 있어요*^^*
11년 전
독자89
환상그녀에요 헐 이게 또모또모 그대 썰이였어요???!!!!!!!!!!! 아까 인독방에서 보구 아 어떻게 찾지.. 어떻게 이 금같은 글을 읽지.. 막 걱정했는데ㅠㅠ 한편으론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으엉엉 전 기다릴거에요!!! 꼭 사수하고 말겠어!!! 기대한다고 하면 부담가지실까봐 기대는 안하고 기다려요..ㅋㅋ
11년 전
독자90
나무남므예요 헐대븍 이거진짜대박이다.....설레헐
11년 전
독자91
헐 대박 헐헐허러헐허러허러러ㅓ 그대 대박 헐허러러 뀨뀨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1
쿠쿠에요
대박 이거 진짜 대박 짱!!! 완전기대기대!!!

11년 전
독자92
꿀꿀이에요!헐..진짜좋아..ㅠㅜㅟㄹ릉보고싶다ㅠㅠㅠ겁나좋아ㅠㅠㅜ
11년 전
독자93
워짜이쩌리 / 긴 말 안해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94
후드티에요 헐 이게 작가님꺼....헐 헐 아까 독방에서 보고 와 겁나.....으엉 좋아요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있을게요!!!아까 발목아팠는데 글 읽고나니까 안아파요!!사랑해요작가님!!
11년 전
독자95
헐 암호닉 정하고 가도 되요? 헐 ㅠㅠㅠㅠㅠㅠㅠ 으어 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 아잉이라고 정해놓고 가겠쒀여ㅠㅠ
11년 전
독자96
헐...독방에서 보고왔데...세상에...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명수야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신알신걸께요ㅠㅠㅠㅠ혹시 암호닉받나요?ㅠㅠㅠ된다면 둘리로 할께요아나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유ㅠㅠ대박이예요ㅠㅠ
11년 전
독자97
백 몇등 아니야!!!! 아칸 찜꽁!!!!!
11년 전
독자100
봤던 건데도 사진이랑 같이 보니까ㅏㅏㅠㅠ잉ㅠㅠㅠ
11년 전
독자98
몽림이에요! 대집회 잘 다녀오셨나요? 전 못갔었는데^^...ㅠㅠㅠ 영상들 올라오는거 보니까 막 설레ㅠㅠㅜㅠㅠㅠ 그나저나 진짜 저거 완전 설레고 아련할 것 같고 그르네요ㅠㅠ♡
11년 전
독자99
오미자차입니다!와...조금만 봤는데도 대작 스멜이...!또모님 대.다.나.다 나중에 나오는거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0
감규에요
어어ㅓ어어어엉어ㅓ어어어어어어ㅓㅓ어어ㅓㅓ엉
오늘 (쓸데없이) 지친 멘탈을 금손 또모님이 위로해 주셨다
또모님은 최고다
일기에 써야지
그대 잘자요
ㅎㅏ아트
작은하트 중간하트 큰 하트

11년 전
독자101
연ㄴ이에요 헐!!!!나도행ㅇ복할ㄹ래!!!!!!!저도 행ㅇ복할ㄹ래요!!!!!!우리 손요루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야 정민ㄴ아 나와 한판ㄴ뜨쟈 이런ㄴ쓰글ㄹ느므시끼를ㄹ봤나 개감히 우리손요루를ㄹ개ㅇ민씨 때리고 시팠ㅅ어ㅛ 아라!?!아냐고!! 우러빠들ㅠㅜㅠㅜ수열이들 쥬그면 우쯔케되는거지헠헠! 아 남고로맨ㅅ스랑 뱀시 끝나는건싫은ㄴ데 이거 보고시파요 우쯔카지 암튼 다들행쇼....
11년 전
독자102
2G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 엉엉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우리 수열이드류ㅠㅠㅠㅠ 쥬그디마 엉엉 맘아파ㅠㅠㅠㅠ......ㅠㅠ....... 저 좀 울다 올게요ㅠㅠㅠㅠ.... 근데 내용은 완전 대박!!!
11년 전
독자103
22에요 진짜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개학이고해서 정신없었는데 인티오자마자 작가님글보고 힐링했어요ㅠㅠㅠ 그럼나중에뱀시로만나요ㅠㅠ 기대하고있을께욯ㅎ
11년 전
독자104
헐...우왓입니당...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수열이들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다른 나머지는 다 살아남아서 다행이예요...헣 기대된다ㅠㅠㅠㅠ 뱀시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ㅎ
11년 전
독자105
헐쩐다헐ㄹ...........헐............아헐...........................아작가님ㄴ아진짜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털실이에요ㅠㅜㅇ아77ㅑ,...........ㄱ.ㅓㅂ나좋ㅎ다........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거ㄹㄹ지금봐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99년ㄴ생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
11년 전
독자107
헐 독방에서봤는데 또모님이셧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8
헐헐 독방에서 봤던거다ㅠㅠㅠㅠㅠ 우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코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9
석류에요...헐...저는 저영상꼭써줬으면했는데..작가님저랑통..함......죽어요진짜ㅠㅠ대박.........아아아아악아언제나와요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와 이거 그거네요 그 그 독방에서 보고 지렸던거... 그대셨구나.. 매일 초록글에 뿳! 하고 계신분.. 와... 글잡에서 글 잘 안보는데.. 그대 이글 연재되면 꼭 보러올게요!
11년 전
독자112
꾸꾸미에요 ㅠㅠ 할라ㅠㅠ
11년 전
독자113
헐 그 독방에 올리셨던 뚜기님이 그대셨군요.......기다릴게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14
엄마야 느졌다.. 나 114등.. 1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ㄴ거 있으몀 전화해요 다 알려드림^^;; 하긴 뭐 나한테 일등이 가당키나 해요? ㄱ.. 괜찮아. 절대 슬픈거 아님.... 그대는 당장 이걸 연재하실게요. 이건 명령이야!! (박력) 은 무슨 끝날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끙... who..
11년 전
독자115
올뺌이에요!! 헐.... 이거ㅜㅜㅜ대박이에요ㅜㅜㅜ 엉엉엉ㅜㅜㅜㅜㅜㅜㅜ 빨리 연재하세요!! 는 무슨ㅜㅜ 기다릴게요ㅜ
11년 전
독자116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아잌ㅋ큐ㅠㅠ 황정민 시르다 ㅠㅠ 강아지버드 ㅠㅠ 짜증나고 좋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117
대박이다 ㅠㅠㅠㅠㅠ 어떻게 기다려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8
차별입니다ㅠㅠ 아대박이거영상이랑같이보니까장난아닌듯싶어요ㅠㅠㅠ 와유ㅠㅠㅠㅠㅠ 오늘피곤에쩔었는데다행히이걸보고풀어진듯!!!!!
11년 전
독자119
뱀이에요 이건 대박이에요 완전 대박이에요ㅠㅠㅠㅠ헝 진짜ㅠㅠ완전ㅠㅠ이거보면서 막 울듯하네요 ㅠㅠ 죽다니ㅠㅠㅠ대박
11년 전
독자120
헐 삐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또모또모님 손금손ㅠㅠㅠㅠ진짜 완전좋네여ㅠㅠㅠ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1

11년 전
독자123
저 보라돌인데요
11년 전
독자124
헐 진심 겁나좋아요 나지금 심장두큰두큰
11년 전
독자122
6911이예요..헐...좋다...좋아요!!!!!꼭글로찾아오세요ㅠㅠㅠㅠ격렬히환영해드릴께요!
11년 전
독자125
헐ㅠㅠㅠㅠㅠㅠ이런거 진짜좋아요...장르대박.....
감정이입쩔..........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6
애플입니다ㅠㅠㅠㅠㅠ완전기대되요ㅠㅠㅠㅠ또모그대는왜이런금소재들항상들고오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시퍼미치게씀꺆
11년 전
독자127
헐 쩐다 러컴은 쥬것다고 한다
11년 전
독자128
글루에요!....이런...금픽이될꺼같은나의촉....미리보기만봤는데벌써떨려ㅠㅠㅠㅠ요ㅠㅠㅠㅠ황정민아저씨미워...미워...엄청많이미워ㅠㅠㅠ구대나이거기대해도되져???
11년 전
독자129
헐 닭발이예요 헐금소재ㅠㅠㅠㅠ수열이들어떻카노ㅠㅠㅠ 헐기대할께요ㅠㅠㅠ그대사랑해요77ㅑ
11년 전
독자130
크헙 규여워더에요ㅜㄷᆞ 자까님 이것또햐 너므기대됩니다 추천백만개♥♥
11년 전
독자132
어휴 대박 승우에요 그대짱머겅
11년 전
독자134
헐ㄹ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5

11년 전
독자137
헐 아구찜이에요 헐...자까님 저랑 겨론할래여????? 이거 ㅣㄴ짜 쓰신ㅠㅠ어휴ㅠㅠㅜ열아ㅠㅠ
11년 전
독자138
헐 키세스에요!!!! 아진짜 대박.. 아공부해야대는데ㅠㅠㅠㅠㅠ그대진짜 금손이에요ㅠㅠㅠ진짜 대박 나진짜 궁금해서 쥬금.... 진짜 궁그ㅁ해ㅠㅠㅠㅠ기대하고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39
오마이갓대박
11년 전
독자140
짱...우와...대박...헐이거펑하실거에요?ㅠㅠㅠ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ㅜ와ㅣ..-가란
11년 전
독자141
용마에여...아나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기댜되게이러기잇기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11년 전
독자142
프라푸치노에요...우와 이거 소재 진짜 너무 완전 좋아여ㅠㅠㅜ2번읽엇어요.......
기대 만빵ㅠㅠㅠㅠㅠㅠㅜㅠㅠ

11년 전
독자143
옵티머스뷰에요.....! ㄷㄷㄷㄷㄷㄷ 소....소름!!! 쨩이에요! 완전 머싯어요! 액션물! 달달함! 탄탄한스토리! 으헝헝 ㅠㅠㅠㅠㅠㅠ 기대됩니더 짱이에요 ㅠㅠ 무...물론 ㅠㅠ 성열이랑 명수가 죽어서 슬프긴하지만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144
냠냠이예요..우와....대박 재밌을 것 같아요!!!빨리 연재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11년 전
독자145
삼열이에요! 늦게부터 읽기시작해서 다 못읽었네요ㅠ 스크랩해두고 읽어야겠어요ㅎ 앞에 조금은봤는데 진짜 대박인것같아요bb 빨리 읽어야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61
다읽었어요! 사진까지이여 더 상상이 잘되요ㅠㅠ 와 진짜 대박bbㅠ 그냥 대박이라는 말밖에안나와여ㅠㅠ
11년 전
독자146
헐헐 소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방에서 봤는데 또모그대가 올리신거였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금손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47
...나 쥬금 와 대박 내가진짜 글잡잘안오는데 작가님때문에와요ㅠㅠ
11년 전
독자148
헐...
깍두기예요
완전 대박소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와완전기대되요 ㄷㄷㄷㄷ

11년 전
독자149
모닝콜이에요....ㄷㄷㄷ고삼인저를이렇게매일도장찍게하는건다또모또모때문이에요.ㅜㅜㅠㅠㅠㅠ발린다대박.......ㅜ..........ㅠㅠㅠㅠㅠㅠ우오ㅓ..말이안나오네요....ㄷㄷ듀ㅠㅠ
11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성 이에요 ㅠㅠ 진짜 완전대박사랑해요진짜 ㅠㅠ으앙 이건겁나대박이애ㅣ요 ㅠㅠ 쩔어 진찌 이건 작품아아주쥬ㅠ 영화에요영화 ㅠㅠ
11년 전
독자151
올리브에요!! 수열이들은 새드인가여ㅜㅜㅜ 이런 주제 픽은 잘못 끌면 너무 무거워보일수있는데 또모님은 걱정없을듯!!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2
아.....대박이다....헐헐헐....진짜... 완전 금손....?머리 진짜 좋으신듯.... 어떻게 저런 이야기를 생각해내시는거지...??와....진짜....대박이란말밖에 안나와여....진짜... 기대기대....완전....
아아.. 저 재찬이여,.,

11년 전
독자154
ㄷㅐ박대박대바대박!!!! 작가니뮤ㅠㅠㅠㅠ 대체얼마나고퀄인가여ㅠㅠㅠㅠㅠ 뱀시에도 껌벅죽엇는데ㅜㅜㅜㅜㅜ 아이런 어두운물 보고싶엇는ㄷㅔㅠㅠ 작가님 스릉해요>< 나와같이행쇼!! 아맞다저또치에욯ㅎ
11년 전
독자155
헐ㄹ하이텐션ㄴ입니당ㅇ...이거언제나오나요 너무재미있잖아요
헝 빨리보고싶어

11년 전
독자156
이건진짜대박이뮤ㅠㅠㅠ소르미가 오고이써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날개에요
어떠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히영화줄거리보는느낌이였자나요 다음내용이너무궁금하지만........기다리고기대할게여~ 이런고퀄글써주셔서감사해요 =_=♥♥

11년 전
독자156
샤인입니다 헐 대박이에요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장르가 너무 맘에들어요 구상도 완벽하고 역시 또모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7
금소재랑 짤 브금까지ㅠㅠㅠㅠ대바규ㅠㅠ허류진짜 완전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8
여리에요..ㅠㅠ대박ㅠㅠ소재 엄청나네요..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 있을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59
라푼첼이예요ㅠㅠ소재보소ㅠㅠㅠㅠ대박ㅠ금글이시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60
너랑나랑이지요 ~와 진짜글 소재와아아아아.. 소재가샘솟으시군요ㅠㅠㅠㅠ 아 제가항상 좋아하는소재쪽으로만써주시고..ㅜㅜㅜ 이번글도 기대할게요!ㅇ_<
11년 전
독자161
파스텔이예요ㅠㅠㅠㅠㅠㅠ소재 너무 좋아서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장르가 진짜 또모님은 생각도 못하던거 막 나오셔서 항상 새롭고 너 이입해서 보게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소재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62
쩝쩝이에요 대박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보면서 입이 떡 벌어져선 닫힐 생각을 못했다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대박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런 소재가 뿅뿅 머리에서 나오는 건지ㅠㅠㅠㅠ진짜 짱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사소리인데여...헐....아니..왜이런걸...지금..ㅠㅠㅠ 저 기다릴께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장르 어케아시고!!!!소재대박!!!!!
11년 전
독자165
쑥이에요 허허허허허헝 쩔어요!!!! 이런 소재진짜좋아요헝흥 그대 사랑합니다♥♥♥진짜 와 진짜대박감dd짱이에여ㅠ
11년 전
독자166
ㅇ ㅇ릉나ㅣㄹㄴ은ㅇㄹㅇ늘ㄴㅇ라 참을수업서엉엉ㅇ
11년 전
독자167
헐,....일단암호닉은없으니깐댓글이라도..흡...작가님..일단사랑해욘...어떠케이런소재로가지고오셧어요 대사할때마다 사진들도다싱크맞고ㅠㅠ1편나올때까지전기다릴께요흡흡
11년 전
독자168
미트볼이에요!! 엉엉 개학이라 오랜만에들어왔더니ㅠㅠㅠㅠ소재 진짜진짜좋아요!! 완전재밌을꺼같아요ㅠ
11년 전
독자169
킴즈예요 대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박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지릴것같아요 결말은 어떻게 되는고예요! 연재가 시급합니다 와 짤도 너무 멋잇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헉헉... 또모 그대 찬양...
11년 전
독자170
라벤더예요! 대박... 엄청난 글이 연재될것같은 느낌ㅠㅠㅠㅠ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좋아해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1
ㅇ..잉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대박 ...지금 알바를끝마치고는진짜진짜피곤한 몸을 이끌고 인티에들어와 엄마의갖은구박과 피곤함과싸워서 글잡담에들어와서 보는데...와안자도되요 안자도되 소재대박이네요진짜어떻게 그러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수열은 ...흑흑행쇼하지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너무슬프ㅡ게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븐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황정민나븐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아직 다른애들도 나중에살지 못살지모르는거니까....아이ㅠㅠㅠㅠㅠ저자야되는데못자게생겻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도못지워서...피부가살려달라고하네요...저이제자야될거같아요 저희반은지각하면 지각비를걷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이런좋은글써주시고ㅠㅠㅠㅠㅠㅠ잠잘오시겠어요!!푹주무셔요~!!! 맛보기로도이렇게설래고..슬프면서...뭔가어딘지모를달달함이있을거같은이런데ㅠㅠㅠㅠㅠㅠ원본은얼마나좋을까ㅣㄴ짜진짜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기대할게요1!!!!111
11년 전
독자171
ㅎㅇ너허헐허ㅓ럴 딸기규에요 허엏엉헉 잠깐만요 잠깐 이거 이렇게 봐서 그렇지 본편보다 나 우는거 아니에ㅛ? 우리 열이강/.1>!? ㅇㅇ우리 명수어알.앗ㅇ가....막 저 이런거 좋은데 스...슬픈건......앙ㅇ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기대하는 몬난 뚜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모또모 그대 자꾸 이런거 올리면 너무 고맙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허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1
와 대박이다....완전 짱인데요?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73
연굴이에요 뱀시를첨봤을때처럼두준설리하네요@.@ 이런대작을예고없이빵터뜨리시다니ㅎㄷㄷ 오늘도한독자는이렇게설레이는마음으로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74
롤롤이예요! 우와 진짜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 소재도 너무 좋고 전체적인 짜임새도 너무 마음에 들고ㅠㅠㅠㅠㅠㅠ 연재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75
인독뚜기예요.. 독방부터 쭉 봐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모또모 그대였다니 으 아닛ㅋㅋ
11년 전
독자176
호현이에요 아니 또모또모 그대..이런 글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본편 연재 기다릴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76
헐...정한해에요... 새학기라서 잘못왓엇는데ㅠㅠㅠㅠㅠㅠ오늘둘어오니ㅣㅣ 이런글이똬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징짜짱인것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기다려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7
ㅎㅓㄹ 크림빵이에요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그대는 역시 금손이야ㅠㅠ최고최고ㅠㅠb
11년 전
독자178
효과음이에요// 아이고ㅠㅠㅠㅠ며칠간 아파서 쉬느라 늦게왔어요!ㅠㅠ 그리고 진짜 한편한편 몰입해서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울거같아ㅠㅠㅠㅠㅠㅠ브금도 좋고 글도 현실감넘치네요ㅠㅠㅠ너무너무 수고했어요 그대!
11년 전
독자179
타팬이지만 정말 대단하네요ㅠㅠㅠㅌ...타팬이고 암호닉 그런 것도 없지만 여기 댓글 달아도 되는 거겠죠 무튼 진짜 말 그대로 대박이네요 헐 쩔어 중간중간 사진들도 분위기 더 잘 잡아줘서 몰입해서 읽은 것 같아요 이렇게 썰만 있는건데도ㅠㅠㅠ나중에 이거 써주시는거죠? 원래 이런 건 썰 먼저 보면 안 돼!하고 1만 슬쩍 봤는데 헐 대박이야 이러면서 저도 모르게 다 내려서 봤어요ㅠㅠㅠㅠ설레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0
헉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81
헐 성열이... 헐 명수... 헐 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헠헠 기다릴게여!
11년 전
독자182
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보고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 기다릴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3
와 대박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4
여성입니다 무집때 특별이벤트못들은게아쉽네요 하 수열이들은 다 죽었네요 잘보고갑니다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86
달링이에요! 이걸 이제 본 이유는 아주 간단해요...이거 올라온 날 석식시간에 올라온걸 확인하고 얘들 눈치봐가며 조금씩 읽다가 이건 안되겠다 싶어서 야자끝나고 집에가서 봐야지~라고 생각했는데...무슨^^ 집에가서 주다해때믄에 다 까먹은...흡...눈물없이 볼수없믄 ㅇiㅇFㄱi...★☆ 그래서 오랫맘에 재탕이나 하려고 왔는제 헐...맞다..하면서ㅠㅠㅠ흨흨 우쯔케 내가 이걸 인제보지ㅠㅠㅠ흨흨 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그대 고마워여 사랑해여ㅠㅜ기다릴거에야ㅠㅠㅠ평생 ㅠㅠㅠㅜㅠㅠㅠ진단고사 망했지만 난 기다릴그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7
띄쓰몇개제외하고는구성도그렇고다제취향이에요ㅠㅠㅠ기대할게요ㅜㅜㅜ
11년 전
또모또모
감사합니다~ 혹, 띄어쓰기 외 다른 문제되는 맞춤법은 못보셨나요? :D 완벽하게 교정하고 싶었지만 눈이 따라주질 않아서...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띄어쓰기는 급하게나마 고쳐봤습니다 !

11년 전
독자188
빨강이에요!헠헠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9
햄이에요!!올라온날 봐야지 봐야지하다가 야자하느라 피곤해서 못보고 이제서야 보네여ㅠㅠㅠㅠㅠ완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글 어떻게 쓰세요ㅠㅠㅠㅠ완전 멋있네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0
또모그대 저 민트초코예요 ㅠㅠㅠㅠㅠㅠ 신학기 준비하느라 바빠서 ㅠㅠ 학교도 너무 늦게끝나고 해서 못왔었는데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이런글이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기다려야겠어요ㅠㅠㅠ 온리 또모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2
융허,,ㅇ허,,ㅇㅇ와...진짜소름이 ㅜㅜㅜㅜㅜㅜㅜ뱀시도쩔지만 이것도 와...쩔어요ㅜㅜㅜ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93
암호닉신청해도 되나요??? 모카에요! 아... 정말 이건.. 몇 년이고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영상이랑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11년 전
독자194
됴종이에요ㅠㅠㅠㅠㅠ이건 정말 대박이네요ㅜㅜㅠㅜㅠㅜㅜㅜ수열이들이 새드라는게 슬프지만.....빨리 연재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5
종이에요ㅠㅠㅠㅠㅠㅠ허류대박!!!!!언제라도기다릴테니까써주시기만하신다면...♥비지엠도무슨오완즌잘어울려여!!
11년 전
독자196
헐 오노오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내 취행 고대로 저격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23:30 ~ 5/26 2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