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미스터몽룡 전체글ll조회 744l 19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프리뷰.3-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프리뷰.3-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프리뷰.3-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프리뷰.3-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프리뷰.3- | 인스티즈

 

다른 노래가 나오거든요


preview 03

(재생버튼 꾹~*)































<응답하라112>
          - 미스터몽룡






























*

"저 언제까지 이러고 있어야 되요?"


의자에 앉아 멍하니 벽을 보고 있던 성열이 툴툴댔다. 그러자 성규가 픽, 하고 웃었다. 10분도 가만히 못 있는구나.

성규는 시선을 옮기지 않은 채 서류를 바삐 뒤적이면서 물었다.


"이순경. 안중근 의사가 남긴 유명한 명언이 뭔지 알아요?"
"당연히 알죠! 그 뭐더라…. 가시 돋는 거 아니에요?"
"맞아요.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다고 하셨죠."
"어? 그럼 제가 맞춘 거 맞죠?"


정답 돋네! 문제를 맞혀서 신이 난 성열이 눈앞에 있는 흰 벽을 보며 짤깍짤깍 박수쳤다.


"이거 맞혔으니까 생각하는 의자에서 내려와도 되죠? 대박. 저 천재인가 봐요!"


낄낄. 깔깔. 개구쟁이처럼 웃으며 기분 좋게 의자에서 일어나려 하자, 뒤를 돈 성규가 빛의 속도로 제지하고 나섰다.


"앉아요. 아직 일어나란 소리 안했는데."
"…에이, 좋다 말았네."


진한 아쉬움에 입맛을 다신 성열이 의자에 털썩 앉았다. 여기가 바로 개미지옥. 모든 걸 포기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벽에 기대니, 등이 서늘하면서도 시원하다.


"근데, 경위님. 저 궁금한 게 있는데 물어봐도 되요?"
"아뇨."
"거참 되게 야박하시네."
"여태까지 야박의 구렁텅이로 등 떠민 사람이 누군데 그래요."
"와…. 그렇게 안 봤는데 완전 쌀쌀 맞으시네요. …혹시 쌀이세요?"


실없는 성열의 말장난이 어이없는지 성규의 웃음이 픽 터졌다.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성규의 귀한 웃음.


"어? 웃었다!"


성열이 얼굴을 가까이 들이밀면서 신기한 듯 요리조리 쳐다봤다. 경위님, 방금 웃은 거 맞죠?

그 바람에 후다닥 미소를 지우고 원래 표정으로 돌아온 성규. 얼굴을 뒤로 조금 빼더니 딱딱한 서류철로 성열의 머리를 통 때렸다.


"어이가 없어서 웃은 거예요. 그런 개그하면 재밌어요? 감히 저질 개그를 한 벌이니까 달게 받아요."


통!

한 번 더 때리자, 지우개로 공책 위를 빡빡 미는 것처럼 머리를 쓱싹쓱싹 문대는 성열이었다. 서류철이 겉보기에는 별로 아파 보이지 않는데 의외로 꽤 아프다.


"우이씨! 너무 하세요! 못 움직이게 하고, 못 물어보게 하고, 못 잡아둬서 안달이고!!!!"


마음속에서 간질간질 거리던 그 무언가가 펑, 하고 폭발한 성열이 징징대자 성규의 눈썹이 꿈틀거렸다.


"방금 뭐라고 했어요?"
"못 움직이게 하고! 못 물어보게 하고! 못 잡아둬서 안달이라고요!!!!"
"뭐라고요? 지금 제가 못 잡아둬서 안달인 것처럼 보여요? 오히려 안달인 건 이순경이겠죠. 못 움직여서, 못 물어봐서, 그리고 못 도망가서."
"아잇, 진짜!!!!! 그렇게 잘 알면 좀 놔주시지!!!"


벌떡. 순간적으로 욱한 성열이 패기 넘치게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그러나 성규는 별로 놀라지 않은 기색. 무표정을 유지한 채 자리에 앉으라는 뜻으로 조용히 검지를 움직인다.

까딱까딱.


"하루라도 얌전히 있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나 봅니다. 고삐 풀린 망아지 마냥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대체 왜 그러고 살아요?"
"경위님은 이해 못해요. 이게 바로 저만의 라이프스타일이에요!"


마지못해 자리에 앉으면서 말하는데, 이건 마치 초등학생과 대화하는 것처럼 답이 없다. 뚜렷한 기승전결도 없고 그저 막무가내식.

잠시라도 입을 다물지 않고 쉴 새 없이 칭얼대는 성열의 모습을 본 성규는 두 눈을 꾹 감았다. 어휴…, 저 진상.


"…줄 알아, 김명수. 너 그러다 뒤진다, 진짜."


터벅터벅. 계단을 내려오는 투박한 발걸음에 맞춰 이를 악물고 단단히 경고하는 소리가 들린다.

뭐지? 눈을 뜬 성규와 징징거리며 떼를 쓰던 성열은 궁금함에 고개를 슬쩍 돌렸다.

명수의 상황 설명을 듣고 1층으로 내려온 의경들은 그들을 지나쳐 창문으로 다가갔다. 그리고 미간을 좁히며 뜨겁게 내리쬐는 땡볕을 보더니 신세한탄처럼 투덜거리기 시작한다.


"아침에 일기예보에서 그러던데 오늘도 엄청 덥대요."
"굳이 그런 말 안 해도 충분히 알 것 같다. 저기 도로에 아지랑이 보이냐? 오늘 김이경 때문에 완전 죽어나겠다."
"어디? …어, 정말이네. 우린 망했다. 이경에서 일경으로 올라간다고 어지간히 방방 뛰어야지, 원."
"아…. 나가기 너무 싫다."


옆에서 묵묵히 듣고 있던 최고참이 명수의 뒤통수를 퍽 때렸다.


"들었지? 괜히 이순경님이랑 엮여서 사고 좀 치지 말란 말이야, 임마."


뭐? 나랑 엮여서?! 가만히 듣고 있던 성열이 욱해서 한마디 하려는 찰나, 누군가의 목소리가 먼저 튀어나갔다.


"다들 얼른 안 나가고 뭐해? 더위 앞에서 그렇게 몸 사릴 거면 방순대는 왜 지원했나 몰라."


그들의 대화를 묵묵히 듣고 있던 성규였다.

한숨을 길게 쉰 성규가 쥐고 있던 서류철을 소리 나게 탁, 내려놓았다. 그리고 무표정으로 그들을 쳐다봤다. 사실 말이 좋아서 무표정이지, 어째 싸늘한 기운마저 으실으실 감돈다.


"김의경 때문에 순찰 돌게 돼서 화난 건 알겠지만, 원래 이렇게 연대책임 지는 게 군대 아닌가? 덥다고 순찰 안 나가고 이런데서 하루 종일 에어컨이나 쐬고 그러려면, 뭣 하러 국방의 의무를 지러 왔나? 그게 궁금하네. 이럴 바에야 다른 데 가서 여름에는 홍수 피해 복구 작업하고, 겨울에는 제설 작업이나 하시지 그래요."
"……."


성규가 꾸짖듯이 말하자 지구대 내에 무거운 침묵만이 흘렀다.


"평소에 순찰 돌다가 근무 이탈하는 것도 눈감아주니까, 이것들이 자기 몸뚱아리 편한 줄만 아네요."


틀린 말 없는 꾸짖음. 기가 푹 죽어서 고개를 숙인 의경들은 몸을 쭈뼛쭈뼛. 아무런 대답조차 못하고 애꿎은 신발 끝만 바라본다.


"그럼 이만 나가봐요."


까딱거리며 출입문을 향해 고갯짓을 하자, 다들 종종 걸음을 하며 일사분란하게 밖으로 나간다. 그리고 그들의 뒤를 따라 쫄래쫄래 따라 나가는 명수.

이때, 성열이 뭔가를 봤는지 성규의 옆에 찰싹 달라붙어서 팔을 다급하게 흔들어댄다.


"아, 또 왜 이래요…!"
"경위님, 저거 봐요. 구타! 구타의 흔적!!"
"뭐요? 구타?!"


휙. 성열의 손끝을 따라 고개를 돌린 성규가 밖으로 나가려는 명수를 일단 멈춰 세웠다. 잠깐만요, 김의경!!!

난데없는 부름에 걸음을 멈춘 명수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돌아봤다. 그러자 보란 듯이 보이는 자그마한 휴지 뭉치 하나. 베베 꼬아서 쏙 넣은 게 명수의 한 쪽 콧구멍을 콕 틀어막고 있다.


"거봐요. 내 말 맞죠?"


속닥속닥. 참견 많은 뽀글머리 동네 아줌마처럼 성규의 귓가에 속닥속닥.

귓가를 파고드는 불쾌한 느낌에 인상을 찌푸린 성규가 조용히 하라며 성열의 얼굴을 저 멀리 밀어냈다. 덕분에 뒤로 밀려난 성열이 벽에다가 머리를 콩, 하고 박았다. 으악!


"김의경. 코에 그거 뭐에요."
"…네?"
"그거 뭐냐고요."
"아, 이거요? 그냥 휴진데요."


대수롭지 않게 말하는 명수의 표정을 유심히 살피던 성규는 고개를 저었다.


"아니야, 못 믿겠어. 이리 와서 빼 봐요."
"진짜로 그냥 휴지에요."
"잘 알겠으니까 이리 가까이 와서 빼보라고요."


어서. 성규가 손짓하는데 옆에 있던 성열도 따라서 손짓한다. 넌 또 뭐야, 라는 눈빛으로 쏘아보자 성열이 새침하게 콧방귀를 낀다. …뭐야, 진짜.

때마침 터벅터벅 걸어온 명수가 그들 앞에 섰다.

피해자로 추정 되는 명수의 팔을 사이좋게 나눠잡은 두 사람. 얼굴, 목, 그리고 팔 등 옷가지로 감춰지지 않은 살갗을 이 잡듯이 샅샅이 살폈다.


"…대체 두 분 다 뭐하시는 거예요."
"뭐하긴. 군대 내 가혹 행위가 의심 되서 이러는 거야. 이게 다 김명수 널 위해서 이러는 거라고."
"안 그러던 사람이 그렇게 말하니까 굉장히 오글거리네요. 김경위님이라면 모를까."
"뭐? 위에서 탈탈 털렸을까봐 걱정 되서 기껏 살펴줬더니, 이게 감히 은혜를 원수로 갚네?"


성열의 주먹이 불끈!

둘이서 또 싸울 조짐이 피어오르자 미간을 좁힌 성규가 중간에서 제지했다.


"또 시작이네. 탈수기처럼 탈탈 털어버리기 전에 그만하시지?"


…….


"……."
"…아, 김경위님…."


개그 실패의 좋은 예.

회심의 일격으로 던진 말이었는데, 명수는 차마 말을 잇지 못하고 성열은 안쓰러운 표정으로 탄식을 푹…. 초라해진 성규의 어깨 또한 아래로 푹 꺼졌다.


"아…알았어, 알았다고. 뭐라고 쏴붙이려는지 아니까 그 말만은 제발 넣어둬요. 충분히 민망해 죽겠으니깐…. 아무튼, 김의경은 콧구멍에 쑤셔 넣은 휴지 좀 빼보고."
"정말 별 거 아니라니깐요."
"아무래도 선임들이 때린 것 같아서 그래요."
"맞아, 맞아. 그러니까 한 번 빼보셔!"


오지랖 넓은 아줌마들이 따로 없다. 계속 되는 경찰들의 계속된 요구에 나 몰라라 한숨을 쉰 명수가 휴지를 쑥 뺐다. 그러자 드러난 것은, 피 묻음 없이 깨끗한 휴지.

오잉? 성규와 성열은 휴지 끝을 보며 두 눈을 깜빡깜빡.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황 파악이 되지 않아서 서로 마주 보고 다시 한 번 깜빡깜빡.


"그러니까 별 거 아니라고 했잖아요. 어제 이불을 걷어차고 잤더니 자꾸 콧물 나요."


킁킁. 명수가 코끝을 찡긋거리며 훌쩍 들이켰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규꼬리에요! 끄아 프리뷰만으로도 왤케 두근두근거리는거죠.. 텍파가 더욱더 기다려집니다ㅜㅜㅜ 프리뷰겁나 고퀄이라 더미치겠어요.. 저거 처음에 엑박인줄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 폰..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였어.. 무집... 안(못)갔어요 하.하.하.하 후기들으면서 짜짐..ㅋ... 그럼 ㅌ텍파만 오매불망기다리겠슴다♥
11년 전
독자2
아싸뵹 1등1등 씬난다~('♡')~
11년 전
독자3
그대 젭젭입니다!!!!왜 저는 프리뷰 1,2를 못본거죠?왜죠??그대ㅜㅜㅜ언제오시는거예요 보고싶어용 그대프리뷰도 너무 설레요ㅠㅜㅠㅜ저는 무집이아니고 집에있었어요...그대도 그런가봐요..ㅠㅜㅠ우리 다음 콘이너 팬미팅은 꼭가요..그대 빨리오셔용!!!
11년 전
독자4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ㅋㅋㅋ 알고보니 커피가 아니라 콧물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 반전 돋는닼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이씨에용! 이런 프리뷰!가 떴다!!!! 세벉내ㅠㅠㅜ느려도 괜찮아요! 그대가 시간 짬내서 만들어주고 있다는 것에 너무 설레임이 팡팡...께속 기다릴거에여므ㅠㅜㅡㅠ으악 그래도 쉬엄쉬엄 하면서 해요...~.~
11년 전
독자6
미캉이에요 벌써 3번째 프리뷰네요 ㅎㅎ 메일링에 다시 한발 다가선것 같아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불러보네? 룡룡룡 그대, 연두입니닿
아잌 반전돋네요^^ 그나저나... 텍파 진행률?ㅎ 저는 무한대집회도 못가고 아프고 학원가야되고 피아노 코드 외워야되고 개학이고 해서.. 그냥 앞에꺼 무시하세요.. 그냥 텍파 기다린다는거에요... 화이팅하실게용

11년 전
독자6
우왓입니다! 헐 성규 박력넘치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따끔따끔하니 똑부러지기도 하지ㅠㅠㅠㅠㅠㅠㅠ어휴...성열이랑 성규랑 투닥거리는것도 너무 귀엽고 또 둘이 명수 걱정한답시고 살펴보는것도 너무 좋아요...응일이는 좋은거 투성이네요ㅠㅠㅠㅠㅠ 텍파 기대기대ㅠㅠㅠㅠㅠ 기다릴게요! 그대 화이팅♥
11년 전
독자7
흐어 치킨이에요ㅠ.ㅠ 무집갔다와서 후유증으로 어제도 무기력하게 보내고ㅋㅋ 목욕다녀온다고 휴대폰 확인을 안했는데 또 이렇게 새 프리뷰가ㅠ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ㅠㅠ 성규도 성열이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마지막에 빵 터트리는 묭수돜ㅋㅋㅋ 텍본 너무 기대되는데요!>_ㅠ 흐어으어 그대 제 사랑 받아요!(/>_<)/♥♡♥♡ 헤헤헿ㅎ헤헬 오늘도 그대는 제가 루팡입니닿핳하ㅏㅏㅎ핳 그대 서울 춥던데 감기조심하시구ㅠ.ㅠ 저는 벌써 걸렸어요ㅠㅠ 이제 개학이라서...... 흐어러어어ㅓ어엉 쓸뿨요ㅠㅠ 다음이 프리뷰가 될지 텍파가 될진 아무도 모르지만 그때 뵈요! 안뇽~3~
11년 전
독자8
여리에요!!헤헤 벌써 세번째 프리뷰네요ㅠㅠㅠㅠ오늘 밤도 글잡으로 달려와서 도키도키한 마음입니다ㅋㅋㅋ그대는 무집 잘 다녀오셨나요! 날씨도 춥고 해서 힘드셨을텐데 이렇게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여... ㅋㅋ텍파 나올때까지 응원할게요+_+ 쉬엄쉬엄 하시구... 항상 파이팅!
11년 전
독자9
돼지코/엉엉 그대 보고싶었어요완전보고싶엇어요ㅠ 요즘일은 잘하고있어요?? 아프지말고 밥도 꼭꼭 챙겨먹어요ㅠㅠ 세번째프리뷰 ㅠ 너무좋아요 언제봐도 퀼리티 넘치는글
어제 왜 일찍잤을까요 엉엉어유ㅠㅠㅍ 텍파나올때까지 열심히 기다릴게요 안녕해요 화이팅!아..!저도 내일개학이라 이제 인티도 많이못하겟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0
포카칩이에요!!
작가니뮤 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저도집집회였지요허허...
어어!.아무튼!!프리뷰ㅠㅠㅠ설리설리해요ㅠㅜㅜㄴ

11년 전
독자11
개깜이에요!!전 무집회를 못갔..허허허허허
프리뷰♥♥♥♥기다릴겡ᆢㄷ!

11년 전
독자12
킴즈예요 이게뭐야ㅠㅠㅜㅠ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요 뷰잉뷰잉ㅠㅠㅠㅠ 아침부터 훈훈하고ㅠㅠㅠ 쟈까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우와 고퀄프리뷰... 천천히 맘편하게 작업하세요>< 귀여운 개그들이 마음훈훈하게 합니다 이쁘니들... 히히 그럼 작가님파이팅!!
11년 전
독자13
꿀꿀이에요! 끄앙!ㅠㅠㅠㅠ첫번째사진보고겁나놀래써여..낄낄 그대저도무집못가써요..슬퍼듀금 끄앙ㅠㅠㅠ그대기다맄게영
11년 전
독자14
떡국이에요!!!첫번째사진....대어 낚으셨어요ㅋㅋㅋ무한대집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못갔어요ㅠㅠㅠㅠㅠㅠ늦게나오더라도 기다릴테니 천천히 쉬엄쉬엄하세요 그대화이팅!!
11년 전
독자16
갈비에요! 으엌 점점 프리뷰들이 고퀄이 되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정말 오랜만이에요!허허 몽룡님 바쁘신것같은데 텍파 작업 천천히 하세요! 텍파가 오기만 하면 저는 기다릴수있써요헿ㅋㅋㅋㅋㅋㅋ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11년 전
독자17
달달이에영~ 그대 오랜만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으앙 설렌다..
11년 전
독자18
뀨에요!! 저도 집회 가고 싶었는데 지방이라서ㅠㅠㅠㅠㅠ 근데 그대. 퓨리뷰를 보니까 텔파가 더 기대되는거 있죠....하하하
텔파가 나올 때까지 언제까지나 기다리고 있을께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인영이에여!!!!!!!!!!!! 몽!!!!!!룡!!!!!!그!!!!!!대!!!!!!우왕완전오랫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본프리뷰는벌써부터두근두근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이렇게간간히라도프리뷰가오니까기다릴힘이팍팍나네여!!!! 진짜..성열인언제봐도귀여운거같애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프리뷰잘보구가요몽룡그대!!!! 텍파는천천히하셔두되요^~^)/! 힘빠샤!!
11년 전
독자20
디그다에요!!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전 하루하루 잉여.. 였다가 내일부터 학교가요!!! 작가님은 금손이시네여.. 글쓰는 솜씨도.. 사진도.. 핳 무튼 프리뷰 기다리고있을께용♥
11년 전
독자21
31 이에요 프리뷰벌써 3편이라니, 와.. .다시봐도고퀄이에요ㅋㅋㅋ작가님 힘쇼!!♥
11년 전
독자22
21번이에요!!!!! 프리뷰...♥ 메일링이 얼마나 날 기다리게 하는줄 모르죠?? 모를거에요 에헤헤헿
11년 전
독자23
감규에요!1111!!!!!!! 프리비유!!!!!!!!!!!!!!!!!!!!!!!!!!!!!!!!!!!!!!!! 텍파 기대되네요ㅠㅠ 너무 성급하게 하지 않으셔도 됴ㅐ요 기다릴게요ㅠㅠ♥ 사랑함니당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