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조랭이떡 전체글ll조회 1149l 26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1 | 인스티즈

 

비틀비틀 난간 끝으로 걸어갔다. 난간을 잡은 부들부들 떨리는 손. 눈을 꽉 한번 감고는 살며시 눈을 떴다. 그리고 아래를 봤을 땐,

 

 


 

 

그 아이는 없었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1

 


 

 


늦은 시간, 깜깜한 교무실안, 우현이 서랍을 미친 듯이 뒤지고 있다.

학생자료들이 있는 서랍을 열어 '김성규'라는 이름을 찾아보았지만, 그 어디에도 없었다.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출석부를 뒤져보았지만. 아무데도 김성규라는 세 글자는 어디에도 없었다. 이 세상에서 '김성규'라는 자체가 아예 사라진 것이다.

성규가 있던 자리에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았고, 김성규라는 존재도 이 세상에서 사라져버렸다. 그리고 아무도 김성규를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도, 성규의 시체가 없던 것도, 장례식조차 하지 않았던 것도. 온몸에 소름이 끼쳐왔다. 그리고 두려워지기기 시작했다. 김성규의 존재에 대해 말이다. 어째서, 김성규란 존재는 왜 나만 알고 있는 건지.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모두들 김성규를 알고 있었고, 중학교 졸업사진에도, 출석부에도 김성규가 존재했는데, 모든 게 한순간에 없어져 버린 것도. 허탈하게 몇 번 웃고는 바닥에 주저앉아버린다. 혼란스러웠다.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온다. 그리고 내 눈 앞에서 떨어져버린 성규가 눈에 아른거린다. 눈만 감으면 생각나서 눈을 감지도 못한다. 잠시라도 멍을 때리면 자꾸 생각이나 무서웠다. 아니, 그 장면이 계속 우현의 머리를 감싸왔다. 우현은 자책을 하며 머리를 감싸 쥐었다. 도대체, 왜 어떻게 된 거야.

 

 


철커덕, 소리가 나자마자 고개를 숙였던 우현이 조심스레 고개를 올린다. 영화에서

나올법한 소리. 차가운 느낌이 우현의 뒤통수에 느껴졌다. 우현은 그대로 멈춰버렸다. 그리고 뒤에서 남자는 묵직한 목소리로 말을 했다.

 

 

"김성규가 없어진 이유"

 

 

김성규라는 말을 하자마자 우현의 몸은 반응했다. 이 사람이 성규를 알고 있다고? 뒤를 돌아 그의 모습을 보려하자 그는 우현의 팔을 억압해버렸다. 이제 움직일 수조차 없는 우현은 자신의 머리에 있는 권총을 흘끗 보았다. 그는 다시 한 번 말을 했다.

 

 

" 죽던가, 따라오던가. "

 

 

그의 목소리가 머릿속에서 맴돌았다. 죽던가, 따라오던가. 입을 꾹 다물었다. 선택의 여지도 없었고, 무엇보다 '김성규'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고개를 끄덕이는 나를 본 그는 까만 안대를 꺼내더니 우현에게 씌였다. 우현은 이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고 그는 우현의 손목에 수갑을 채웠다. 마치 자신이 잘못을 저지른 것 마냥 수갑을 채우니 우현의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다. 도대체 뭘 숨기려고 권총부터 안대 그리고 수갑까지 가지고 있는 거야. 우현은 머리를 흔들며 생각해보았지만, 지금은 오직 성규, 성규가 없어진 이유가 궁금했다.

 

 

 

 

 

 

 

 

차를 타고 몇 시간이나 갔을까,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으니 지금이 몇 신지도 모르겠다. 아까 교무실에 갔을 때가 11시 즈음 이었는데, 지금은 새벽인 것 같네. 자신의 손목에 채워진 쇠의 차가운 느낌에 우현이 입을 한 번 더 꾹 다물었다. 운전하는 그가 담배를 폈는지 담배의 알싸한 향이 우현의 코끝을 찔렀다. 평소 담배냄새를 싫어하는 우현은 인상을 팍 찡그리고 몇 번 기침을 헤매었다. 우현의 기침소리를 듣고 그는 담배를 창밖으로 던지고는 우현이 있는 쪽의 창문을 열어주었다.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닌가봐. 우현이 경계를 약간 풀었다. 보이지 않지만, 나쁘진 않을 것 같네.

 

 

" 이 호원 입니다 "

 

 

갑자기 차안에서 전화가 울렸고 호원은 전화를 받았다. 이름이 호원인가보네. 우현은 혹시 성규의 소식일지 몰라 귀를 쫑긋 세웠다. 호원이 의심할까 우현은 딴청을 피우며 전화내용에 집중했다.

 

 

" 김명수가 도망쳤습니까? 네, 네 "

 

 

상대편이 얘기하자 호원이 언성을 높이며 얘기한다. 호원은 통화를 하는 와중에도 김명수라는 이름을 잘근잘근 씹으며 계속 통화를 했다. 호원은 상대편의 말을 계속 듣더니 화가 났는지 핸들을 한번 크게 쳤다. 우현은 움찔하고 깜짝 놀랐다. 보이지 않으니 소리로 모든 것을 들어야 한다. 우현은 통화의 내용을 조금 더 듣기 위에 듣는 것에 더 집중하였다.

 

 

" 호원앙!! 올 때 귤좀 사오면 안 돼? "

 

 

" 총무님, 지금 김명수가 없어졌는데.. "

 

 

" 김명수는 금방 잡잖아. 안 그래? "

 

 

우현이 조금 더 집중하자 상대편의 목소리가 미세하게 들렸다. 상대편은 남자에다가 호원에게 반말을 쓰고 있었고, 아마 호원보다 직급이 높은 사람인것 같았다. 처음엔 앙앙대며 귀여운 말투로 말했지만, 두 번째 말할 때는 정말 온몸이 소름이 끼치도록 말했다. 성규의 얘기가 나올 기미가 안보이자 우현은 포기하고 편하게 자리에 앉았다. 호원은 몇번더 말하다가 통화를 끝냈다. 그리고 도착했는지 차는 멈췄다. 호원이 내리자 우현이 있는 쪽의 차문을 열어주었다. 내리자마자 자신의 양쪽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팔을 붙잡았다. 호원은 자신의 팔을 붙잡은 누군가에게 도망치지 말게 하라고 당부하고는 그의 걸음소리가 멀어진다. 그리고 팔을 붙잡고 있는 그들과 함께 나는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우현은 그들과 함께 걸어가는 것이 아니라, 일방적으로 끌려가는 쪽에 더 가까웠다. 자신의 팔을 얼마나 세게 잡았는지 잡은 부분이 욱신거렸다. 우현은 보이지도 않으니 그들에게 몸을 맡길 수밖에 없었다.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을 좀 내려가더니 철컹하고 쇠문이 열리는 소리가 난다. 그리고 그들은 우현을 의자에 앉히고는 안대를 풀어준다. 묵직한 분위기의 지하방, 꼭 공포영화에 나올 것 같은 그런 방이었다. 우현은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그리고 누군가가 들어왔다. 그들은 그에게 인사를 하였고, 그는 나가보라는 손짓을 두어 번 해대더니 나의 맞은편에 앉았다.

 

 

" 이호원이라고 한다. "

 

 

훤칠한 외모에 검은색 수트를 입고 있는 호원이 우현을 바라보며 얘기한다. 우현은 몇 번 고개를 끄덕였다.

 

 

" 김성규에 대해 궁금한가보지, 여기까지 따라오고 "

 

 

" 선택의 여지도 없었잖아요 "

 

 

우현이 약간 삐뚤게 앉아 호원을 바라본다. 그런 우현을 본 호원은 피식하고 웃고는 몇 번 목을 가다듬더니 다시 말을 한다.

 

 

" 그전에, 여기가 어딘지 궁금하겠지. 여기는 파라다이스로 가는 길을 찾는 조직이다. 비밀에 감춰져있어서 들어본 적은 없었겠지 “

 

 

" ..파라다이스?“

 

 

" 흔히 천국이라 하지, 사실 천국은 존재하지 않는데 말이야 "

 

 

호원이 종이컵에 들어있던 물을 한 번에 다 마신다. 그의 말을 듣자마자 우현이 떠올린 건, 성규의 마지막 말. 그 말이 우현의 머리를 스쳐지나갔다.

 

 

「파편을...다 맞췄어..이제, 파라다이스로..가면 돼」

 

 

수갑이 채워진 손이 또다시 부들부들 떨리기 시작한다. 파라다이스라니? 도대체가..어떻게..

 

 

" 우리들은 누구나 파라다이스를 가고 싶어 하지, 하지만 파라다이스는 신을 믿는 사람, 착한사람들이 가지 않아. 파편들을 맞춘 사람들만 가는 것이지 "

 

 

" 도대체 무슨 "

 

 

우현이 입술을 꾹 깨물며 호원을 흔들리는 눈으로 쳐다본다. 그런 호원은 우현을 보더니 다시 말을 이었다.

 

 

" 파라다이스를 갈려면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하지. 환생기억의 파편, 그리고 지상대행자. 인간들은 죽으면 환생을 하기위에 들러야하는 장소가 있어.그리고 그 장소를 갈려면 파라다이스를 지나가게 되고. 그리고 인간의 육신에서 나온 혼은 파라다이스를 지나가면서 파라다이스의 모습들을 볼 수 있어. 그리고 환생의 장소를 가게되지. 그리고 그곳에서 다시 환생을 하게돼. 환생을 하면 파라다이스를 본, 장면, 기억들은 모두 환생한 사람들의 머릿속에 박혀있게되지. 흔히 말하는 환생은 다시 새 생명이 태어난다는 것이 아니야. 몇몇의 경우는 다시 태어나기도 하지만, 대부분이 원래 세상에 있던 육신에 혼만 계속 바뀌는 것이지. 그럼 사람들은 파라다이스의 작은 파편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 그 작은 파편들을 맞춰 파라다이스를 가는것이 우리의 목표지. "

 

 

우현은 소름이 끼쳤다. 이호원이 지금 무슨 얘길 하는지,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인지, 이게 성규와 무슨 관련이 있는지. 이걸 왜 나한테 얘기하는지 까지.

 

 

" 이제 파라다이스를 가기위한 두 가지 조건 중 마지막. 지상대행자. 즉, 신의 힘을 받은 자. 신의 힘을 지상에서 대행하는 자를 지상대행자라고 하지. 신은 존재 하지 않아. 신의 힘만 존재할 뿐. 만약 파라다이스의 파편을 맞췄다면, 이제 가는 길을 열어야 하는데, 그 길을 지상대행자가 열지. 지상대행자만이 그 길을 열 수 있어. 힘이 클수록 더 많은 사람들을 파라다이스로 데려갈 수 있다. 자신을 위해서 길을 열면 파라다이스를 가지만, 다른사람들을 위해서 길을연다면, 자신은 파라다이스로 갈 수 없다. 그리고 그 힘을 키우는것도, 우리가 하지. 세계 전체를 통틀어 지상대행자는 총 8명이 있어. 그리고 그 지상대행자중 4명은 이미 파라다이스를 갔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아직 간 사람이 없어. 그리고 지상대행자의 힘은 태어날 때 정해져있다. 그리고 그 힘은 지상대행자가 죽을 때 사라지는 게 아니야. 지상대행자가 죽는 것을 본 사람이 그 힘을 물려받게 되지. 우리나라엔 총 2명 정도가 있다. 우리 조직에 1명, 김명수가 있지. 지금은 도망쳤지만, 곧 다시 잡힐 꺼다"

 

 

호원은 우현을 보며 비웃듯이 말한다. 우현은 기분이 좋지 않은지 호원을 노려보았다.

 

 

" 파라다이스를 가기 위한 조건은 이 두 가지다. 이 두 가지를 정확하게 갖춰줘야 파라다이스를 갈 수 있지.

환생할 때는 혼만 가지만, 파라다이스를 갈 때는 혼,육신과 함께간다. "

 

 

" 그래서 김성규는? "

 

 

호원은 우현의 질문에 약간의 조소를 띄우며 대답했다.

 

 

 

 

" 김성규가, 지상대행자였지. "

 

 


내용설명+공지

네,1화 왔습니다. 프롤에서 기분좋게 반응이 너무 좋아서 !! 흫흫ㅎ.. 기분좋았다요!!!!! 흫핳ㅎ 신알신하고 암호닉해주신 그대들 내사랑 많이먹어!!!욧!!!!

지금 금손그대들이 너무많아서,..자꾸 눈에서 땀이...제가 과연..이 금손그대들 사이에서 이 똥손...이...이..막장글이...흐..제가 연재나 할 수 있을지.. 감히 글잡에 들어와

서는...흡흡....

 

그리고 한가지 알려드릴껀, 텍파때 암호닉 해주신 분들만 드릴려고요!! ㅜㅜ 비회원 분들도 이거 읽으 실려나!! 흫흫핳

그럼 이제부터 자세한 내용설명 해드릴께요ㅕ! 

 

일단, 내용설명 들어가기전 공지!

가래떡그대와 조랭이떡의 합작이라고 했지요~ 근데 아마 글을 쭉~계속 제가 올릴 예정이에요. 그러니까 신알신은 저한테만 해주심 된답니더!

다음화는 수요일에 나와요, 별 특별한 사고가 없는 이상 연재는 수요일, 토요일로 연재 할것같에요. 만약, 아주만약 그대들의 반응이 좋다면! 화,목,토로 바꾸겟셔요!!!

가래떡그대가 다른픽을 준비하시고 계셔서요! 제가 글을 전체적으로 쓰고, 말투,묘사를 가래떡그대가 다듬어주시고 계세요.. 스아실 오늘 다듬은게 몇번씩 계속 날라가서

가래떡그대가 울상을 지으셔써요.. 그래도 여러분께 보여드릴려고 허겁지겁 들고왔어요 흫ㅎ..잘했지요? ♡♡

 

 

이제 내용 설명 들어 가게써요!!

일단,요번 화에는 설명이 잔뜩 들어갔는데..이해 하시기 어려울것 같아서요. 일단 정리를 해두자면.

파라다이스로 가기위해서는 지상대행자와 파라다이스 파편들이 필요한데요.

일단, 파라다이스 파편이란것은 우리 인간이 죽으면 혼이 환생을하기위해 환생장소로 간답니다!!!!!!! 근데 환생장소를 갈려면 파라다이스를 지나가야 하는데! 그럼 그 혼

들은 파라다이스를 보게 되겠죠? 그리고 그 혼들이 다시 환생되면 혼들이 본 파라다이스 모습들이 우리들의 머릿속에 박혀있다는게 되죠! 그럼 호원이가 있는 조직에서

는 이것(파라다이스 파편, 파라다이스의 모습이긴 한데 너무 작아서 파편이라고한답니다! ) 들을 모아서 파라다이스를 가려 한답니다!

 

다음으로, 지상대행자인데요. 사실..저는 오덕..ㅁ7ㅁ8...은 아니고.. 옛날에 보던 만화중 지상대행자라는 것이 나왔는데요. 지상대행자가 신의 힘을 받은자였어요. 

만약 파라다이스 파편을 다 맞췃다!1 그러면 지상대행자가 파라다이스로 가는 길을 열어주어야만 파라다이스를 갈 수있어요. 그러면 파라다이스로 갈려면 파라다이스 파

편을 다 맞춘것이랑, 지상대행자가 필요합니다! 뭐 이런 얘기입니다!

 

많이 어렵나요? ㅜㅜㅜ 이거 구상하는데 삼,사흘 정도 걸렸어요..!! 이해가 어려울것 같아서 제가 댓글에 질문을 받아보려 해요!!

예를 들어 Q. 성규는 이제 안나와요?? 이렇게 물어봐주세요!! 앞에 Q. 를 붙여주시면 좋다는 소리에요!!!! 

질문 해주시면 제가 내일 보충설명 들고와서 그림과 함께 설명해 드릴께요. 물론, 전똥손이라 그림도 못그린답니다 ^^..흡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우리 다음에 뵈요, 본격 2편부터 수열이들과 야동이들이 등장! 합니다. 스아실 야동은 오늘 아주 잠깐 나왔지만요 ^^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찾았을

것같네요, 껄껄. 그럼 우리 암호닉, 신알신, 댓글 해주시면 제 사랑 맨날 먹을 수 있다는거 아시죠?

분명이 이 세가지를 지켜주신다면 혜택..아닌 혜택이 있을것이야요..!!1!!!

 

내 글 읽는 그대들 스릉흔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조랭이떡
규규그대!!!! 오쎴군녀!!! 일단 내사랑 부터 드셔요!!! 규규그대가 질문하신 내용은 내일 나올 예정♥ 그림과함께 설명해드릴께요! 이해하셧다니 폭풍 감동ㅜㅜㅜㅜㅡ그대들이 이해 못하실까봐 걱정햇는데... 다음주 목요일이 시험 이라닛!!! 규규그대 제 기를 어서 가져가요!!!! 저는 시험이 끝나서 픽과 함게 글잡데뷔를 햇다죠..규규그대 댓글을 왜이리 길께 쓰셨어ㅜㅜㅜㅜㅜㅜ잉이ㅜㅡ 고맙게....시험 끝나고 오세요!!! 제가 기다리고 잇겟슴당!!! 첫댓글 땡큐빵큐!!!♥♥♥ 규규그대 스릉흔드!!! P.s 호원이는 과연...나쁠까오ㅡ..껄껄
12년 전
독자2
감귤입드니다!허거가가커가가컵나좋아ㅠㅠ
Q.우리성규는흑흑뭐죽은건가여?파닭으로가면죽은건가유?ㅠㅠ안돼승규야ㅜㅠ아

12년 전
독자6
감귤그대는..그대는..반례하!내사랑!!맞나요??
12년 전
조랭이떡
아니 그대들 여기서 애정행각을!!! 낯뜨겁게♥♥ 감귤그대!!! 그대가 주신 질문 제가 내일 그림과함께 설명 해드릴꼐요♥♥ 저도 감귤그대 겁나 좋네유헛헛♥
12년 전
독자21
익인2)전반례하가아닌뎅....
12년 전
조랭이떡
넹?? ..읭읭..??
12년 전
독자22
전반례하가아닌데익인그대가내보고반례하래여..당황ㅋㅋㅋ
12년 전
조랭이떡
아주 주관적인 저의 생각ㅇ지만 반례하 그대가 감귤그대에게 내사랑! 라고 외친게 아닐까요..?? 아니면 쩌는 쭈구리니까 문어처럼 쭈구리가 될께요..☞☜
12년 전
독자27
마자요ㅠㅠ조랭이떡그대ㅠㅠ감귤그대에게제가내사랑이라외친거죠..
12년 전
독자31
제가감귤이에요ㅠㅠ 감귤내껀데..반례하그대나여기쪄용
12년 전
독자34
한참찾앗어요감귤그대♥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중복이나와서...이제그대글에만감귤이란암호쓸꺼에요!♥ 그대글보고프다ㅠㅠ
12년 전
독자37
그럼오늘시줘제올릴까요...??♥그대보고프다..♥
12년 전
독자3
저 base에요 그대! 으어ㅠㅠㅠㅠ그대 진짜 금손.어떻게 이런소재 생각해 내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픽분위기 너무 좋아요..뭔가 신비롭고..브금이랑도 진짜 잘어울리네요ㅠㅠ제가 궁금한게 있는데 Q. 지상대행자가 남을위해 파라다이스로 가는 길을 열어주면 지상대행자는 어떻게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궁금이 폭!발!하네요ㅋㅋㅋㅋㅋ으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base그대!!!토요일날 오셧군녀!!! 제가 금손이라니 부끄럽게..잉잉 이소재 제가 아끼는 소재에요..!!! 약간 어둑칙칙한 분위기를 제가 좋아해서 앞으로도 이런 류의 픽들을 많이 낼것 같아요!! 달달이라곤 찾을 수 없는...ㅁ7ㅁ8 그래두 수열이들은 중간ㄷ중간에 달달을 넣을 예정!!브금도 나름 고민해서 넣은건데 좋다니 기분짱!! 그대가 해주신 질문 내일 답해드릴께요!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8
으아니 저도 어두칙칙한 분위기 좋아하는데!어머 우리 통한건가요...♥ 은 죄송해요,ㅋㅋㅋ내일이 빨리왔음 좋겠네요!!ㅋㅋㅋ저도 스릉흔드..♥♥
12년 전
조랭이떡
아니에요!!! 저흰 통한겁니다!!! 껄껄!!! 이픽이끝나고 어두칙칙한 글을 쓰면 왠지 베이스 그대부터 생각날듯 싶어요헛헛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2
으아니 이런 영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지금 설리설리두준두준셜록셜록하네요ㅠㅠㅠ으으 제가 더 스릉흔드♥♥♥♥♥
12년 전
조랭이떡
에고 영광이라뇨!♥♥♥♥♥ 베이스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4
으잉 저 꿀이에요!ㅠㅠㅠㅠㅠㅠ 우오ㅘ왕 ㅠㅠㅠㅠㅠㅠ 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정말 무엇보다도 궁그미한건 Q성규의 죽음이요!ㅠㅠ 저번편에 안죽은거였다고 하신것 같은데.. 헤헿 끼약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요!ㅠㅠㅠ 어떻게 이런 소재를 구성하셨을까요ㅠㅠㅠ 정말 선덕거려용!ㅠㅠㅠ 그대 정말 잘 보고가요!
12년 전
조랭이떡
마즈다!!! 성규는 죽지 않았다!!! 그대들이 자꾸 궁금에 하시길래 내일 쓸질문답변에 넣었다조.. 최고...라니...이런 똥글망글을...최고라니..과찬..이세요!! 그대 손팅해주셔서 눈물나게 금스흐다!!!!♥♥♥ 열심히 써서 꿀그대를 엄청난 선덕으로 몰고갈께요!!!! 그대 한번 스릉하고 두번스릉하고 세번스릉흔드!!!!♥♥♥♥♥♥♥
12년 전
독자5
봄비같은판타지물이라하믄알아보실수잇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앞으로해야할일들이많구나ㅠㅠㅠ지상대행자가성규라니ㅠㅠㅠㅠㅠㅠ명수는어디루도망간거야ㅠㅠㅠ왜도망을간게야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ㅠㅠㅠㅠㅠㅠㅠQ.성경살아잇눈거졍??다시나오는거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엇어용ㅎㅎ앞으로저를반례하로기억해쥬세용ㅎㅎ
12년 전
조랭이떡
당연하죠4!!!! 제 겟글에 달린 소중한 댓글인데 기억하죠!!!!! 반례하그대!!! 명수는 성열이를만나러갔나???(스포) 우현이가 할일이 엄청나게 많으다...정확하게 콕찝으셧네요♥♥ 성경은 다시나오니 울지마세요옷!!! 우리 내일 만나고 반례하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7
흐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제미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타지물 덕후인 제게 이런 대작을 던져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사랑해여 S2
12년 전
조랭이떡
제미니그대ㅜㅜㅜ 오셧네요ㅜㅜ 기다리고 잇엇습니다!!!! 판타지물저도 좋아합네다!!!!!! 대작이라니..헣헣 과찬이에요...헣헣 읽어주시는 제미니 그대야말로 제가 감사드립니다!!!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조랭이떡
ㅋㅋㄲㄱㅋ저도ㄱㅏㅌ이 파라다이스로 가고싶네요!!!! 우리 다같이 파라다이스로 갈까요?!?!?
12년 전
독자10
이런판타지글첨읽어요!!!!!!!! 독서실이라길게못써서미안해요ㅠㅠ 신알신은프롤때했어요 그대팬할꺼에요♥~♥ 암호는....열찌!
12년 전
조랭이떡
첨이라니.!!!첨이라니!!! 열찌그대의 처음이니까 제사랑 먹어요!!!! 제 팬이라니 기분 날라가네요♥~♥ 열찌그대 내가사랑하는거 알죠??스릉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1
으아...이런내용은 어떻게해야 나오는거져?!!!?!?!?!?! 그대bbb 금손bbbbb♥
12년 전
조랭이떡
저능여!!! 노래들으면서 대사부터 정한뒤 내용을 구상한답니다!!! 특히하죠??? 전똥손인데..금손ㅇ라니과치ㅡㄴ이세요....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3
그대 ㄴ저 가래에여 이거날려먹어사 빡쳤심ㅁㅇ여 그대 요번꺼도 너무잘쓰서서 고ㅊ칠것도 벗ㅇ었어여 ㅋㅋ 호워니말투때문에힘들어는데 원래 일등내껀데...
12년 전
조랭이떡
가래그대 저와 분노의 통화를 하셧기때문에 저는 가래그대의 마음을 알아요... 그대가 다듬어준덕분에 더 자연스럽잖아요♥♥ 호원이말퉄ㄲㅋ웃겻는덕ㅋㅋㄱ아니고, 다음엔 일등하셔요!
12년 전
독자14
아잌 그대 기다렸어요 ㅜㅜㅜㅜㅜㅜ 금손이시네열 ㅜㅜㅜㅜㅜㅜ
다음편두 기대하고 잘보구갑니당 ♥♥

12년 전
조랭이떡
그대!!! 저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잘보고 댓글도 써주시고 스릉흔드!!!ㅜㅜㅜㅡ그대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게 다음편 재밌게 쓰고 오겟습네다!!!
12년 전
독자15
안녕하세요! 전편에도댓글달았어요! 프롤때 정말재밋겠다고생각햇는데 우왕...대박이네요... 구상 정말잘하신거같아요! 내용도좋고..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저도암호닉 해도되죠? 똑똑이폰이라고해요! 다음편도기대할께요!
12년 전
조랭이떡
똑똑이폰그대!!!!저는 똑똑그대라고 하게쓰요!!! 구상잘했다니..칭찬듣고 좋네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수요일날 보시기로 꼭꼭 약속해여!!!! 똑똑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6
팬픽완전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고3이라서 자주못들어오는데 즈도 암호닉...만..들어도 되죠?? "빙하"로 할게요!!(영어책에 빙하가 나와서 그걸로 했다는건 비밀♡)
12년 전
조랭이떡
고3이라니 그대 힘내세요ㅜㅜ즈히 언니도 고삼이라 많이 힘들어하던데 그대 파이팅!!! 빙ㅎ하그대!!! 자주 못들어와도 가끔씩 휴식할때 들러서 보셔요!!! 빙하그대 힘내시고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7
헐 그대...대박...대박...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 다음편을 주세요 현기증이 난단 말이에요 엉엉 제 암호는 프리즈로 할게요 사실 셜록 듣다가 생각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조랭이떡
프리즈!! 아무것도 모른단얼굴로 넌...이게 아니고 프리즈그대!!♥ 샤룽샤룽!!! 저도 프리즈 그대 댓글 기다리느라 현기증 났단 말이에요 엉엉ㅜㅜㅜ그래요, 우리 내일도 만날수있으니 내일 만나요♥♥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8
저도 그대 스릉해요 핳핳 이런물 너무 조으다..S2
12년 전
독자19
헐ㄹㄹ..신알이요 ㅋㅋㅋㅋ 저는 암호 쮸로할께욯ㅋㅋㅋㅋㅋㅋ으헝흐커헝
Q.그럼성규는거의끝부분쯤에나오는건ㄷ가요ㅠㅠ헗

12년 전
조랭이떡
쮸그대!!♥♥암호닉 쮸기여우다!!!!! 그대의 질문 제가 접수 했습니다~+ 그대 신알 금스하고 댓글도 써주시고 매우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0
제 사랑도 들고가세요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눈에 땀이 어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해놧을때부터 기대하고있었는데 ㅠㅠㅠ 제 암호닉은 뿅뿅이로 하겠습니닿 ㅠㅠㅠㅠㅠㅠㅠ Q. 그러면 우현이도 지상대행자인 성규가 죽는걸 봤으니 우현이도 지상대행자가 되는건가요?으헐허헣
12년 전
조랭이떡
어휴 뿅뿅그대 사랑 잘 들고가서 와구와구 먹게쓰요^^V 신알신 해놓고기대까지해주셧다니 그대 내사랑 퍼먹어요 어서!!! 뿅뿅그대의 질문 감사히 받고 내일 질문에 대한 답을보러와주세요!!♥♥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3
미트볼이에요~ 헐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조으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내용의판타지픽이라니 스릉해요 그대..... 어떻게 구상하시길래 이런내용이나오나요..그대 금손♥음음 질문할게있는데...Q.성규는 자기가 지상대행자 인거알고있는건가요?? 호워니가 자기조직에는 명수밖에없다고햇으니까 성규는 호원이 조직사람이 아닌건가요?? 헣 그대내용설명보고 이해가 좀되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오늘 잠깐나온 동우가 귤사오라는 동우맞나요ㅋㅋㅋ 맞다면..남나무가 소름끼친다는말로보아... 갭동우인가요!!! 저 갭동우 겁나 애정하는데ㅜㅠㅠㅠㅠㅠ무섭고차갑고 냉정하고 하튼 그런 동우도 겁나좋아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동우성격은 아직은모르지만ㅠㅠㅠㅠㅠㅠ그대 수고하셧어요~ 다음편 기다리겟어요 그대 내사랑머겅♥♥
12년 전
조랭이떡
미트볼그대~!!!! 엄청기다린거 알아요 엉엉ㅜㅠㅡ그대 내용을 정확히 간파하셧어...무서우다... 응엌!!! 저는 두가지의 얼굴을 가진 동우를 표현할려 그래쓰요 갭동우가 진리죠ㅜㅜ잉잉 제 내용설명보고 이해가 가셧다니 다행퓨입니다!!♥♥ 이제 점점 더 판타지가 펼쳐질것이야요!!!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겟어요♥♥ 미트볼 그대 왜이렇게 댓글을 길게 쓰셧어요!!! 저조 미트볼그대를 따라 열심히 댓글을 많이 쓰어야게쓰요!! 미트볼 그대 덕분에 쓸 맛이나네요♥♥ 스릉흡니닺♥♥ 그대 질문 잘 접수 해쓰요!! 내일 올릴테니 보러 와주세요♥♥
12년 전
독자24
호찔이에영!!아우ㅠㅠ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역시 골드손ㅠㅠㅠ판타지는 역시 복잡해여제맛b헤헿헿
담편기대해요!

12년 전
조랭이떡
판타지는 복잡해야하긴하는데 잉이 너무 복잡하게 햇나해서 걱정되네요ㅜㅜ 호ㅡ찐그대 손팅금스해요!!!! 골드손이라니.. 저는 덩손인걸요... 다음편 기대 많이해주세요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5
스아실 못알아먹겟서여
는 농담이에영.잇힝..........
내맘알졍?알거에요...

12년 전
조랭이떡
헛헛 가슴ㅇ 철렁...이해못하시는 부분이잇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그럼 꼭!!! 대답해드릴께요♥♥ 당연히 호찔그대 마음 알죠!! 스릉흡니다♥
12년 전
독자26
달달이에요.... 와 진짜 금손그대쇼... 사랑해여♥♥
12년 전
조랭이떡
달달그대~♥♥왜 지금 와써여ㅜㅜㅡ 엄청 기다렷네♥♥ 금손 아니에요 이손을 무슨 금손이라고...응엌 저도 사랑해요 그대♥♥
12년 전
독자28
그!!!!!!!!!!!!대~조타ㅎ먼가가.....ㅎ지상대행자...블리치에도나오는뎈너무조타ㅎ그대저를RIn으로기억해주세욬♥
12년 전
조랭이떡
RIn그대!!!그대를 린그대라고 부르게써요!!! 블리치에서 나온다니!!!저는 다른 만호ㅏ를보고 했는걸요!!!헣헣 저도 그대 넘흐 조아요♥♥♥ 린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9
어머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오셧군요 ㅠㅠ 저 핫식스에용 ㅜㅜ 그대 영화 대본 작가 하실생각업서영 ? ㅜㅜㅜ 아 완전 재밋어용 ㅠㅠㅠㅠㅠㅠㅠ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어볼게많고 궁금한게 많지만 미리알면 재미 업응까 !!! 그냥 안물어 볼래요 ㅠㅠ
그대스릉해요 이런 팬픽을 써주시다니 내사랑머겅 두번머겅 세번머겅 계속머겅 ㅠ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핫식스그대!!!! 기다료써여!!!!! 스릉흔드스릉흔드!!!♥♥♥ 영화대본이라뇨...과찬이세요..그대 고마워요^^♥ 질문 써주시지 왜 안써주셨어오 ㅜㅜ!! 언제든지 이해안가시는 부분잇으시면 질문하세요!! 핫식스그대도 내 픽을 읽어주셔서 금스해요ㅜㅜㅜㅜ내사랑도 어서 먹어요 그대 계속머겅♥♥
12년 전
독자30
싸이키델릭임다! 으아ㅠㅠ미치겄네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몽ㅇ환적이고 되게 막 투명하고 맑은 회색? 그런 색을 떠올리게 하는 픽임다..ㅠㅠ! 신비롭고 뭔가 베일에 싸여있는 그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ㅁ라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싸이키델리그댜♥♥왜 이제 왔어ㅕ!!! 그댜..내 픽 분위기를 정확인 간파하셧어...그대의 정체 또한 신비롭습니댜^^♥ 베일에 쌓여있는 비밀아닌 비밀들이 졈점 풀릴것이에요!♥ 그때까지 꼭꼭 봐주시구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32
제가원래진짜감귤이에요ㅠ 흐읍...... 그대는모르시겠지만ㅠㅠ 사실 제가 여기 댓글 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3
다음편 얼른 써줘용♥♥
12년 전
조랭이떡
지금 질문에 관한 답 게싯물 작성중~ 조금만 기다려줘용 감귤그대♡
12년 전
독자36
아 어제 못봐서 지금 봤는데ㅠㅠㅠㅠㅠ뭐 이런 소름돋는 픽이ㅠㅠㅠㅠㅠㅠ아저는 미스터리라고 암호 정해써옄ㅋ 미터미터 기억해여??ㅋㅋ 아 진짜 대박임...아 소름돋아...아 왜케 신비해여...나이런거 완전 조아해...호기심 증폭..
12년 전
조랭이떡
앜!!!미수터리그대다!!! 기다린거알아요ㅜㅜㅡ찡찡찡 ㅜㅜ 미스터리그대처럼 신비하게 만들고싶어서 껄껄..ㅇ제 미스터리그대를 더 소름돋게 하게쓰요♥♥ 더더 사랑해주시고 그만큼 저도 더더 스릉할케요♥
12년 전
독자38
이힝...왜케 댓글이 감동적이에영....아잌아잌 하트 폭탄이닷!♥♥♥♥♥♥♥♥♥♥♥♥♥♥♥♥♥♥♥♥♥♥♥♥♥♥♥♥♥♥♥♥♥♥♥♥♥♥♥♥♥♥♥♥♥ 그대 진짜 사랑해여♥♥♥♥
12년 전
조랭이떡
그대도 하트핵폭탄이나 맞아버려랏♥♥♥♥♥♥♥♥♥♥♥♥♥♥♥♥♥♥♥♥♥♥♥♥♥♥♥♥♥♥♥♥♥♥♥♥♥♥♥♥♥♥♥♥♥♥♥그대 엄청나게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39
우와~그대 글 정말 잘 썻어요!!!쵝오!!!제가 이렇게 멋진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앞으로 그대 픽 스릉해야겠어요!!ㅋㅋ거부는 없으니까 그대도 제 사랑 받아요~!!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1:16 ~ 5/27 1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