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조랭이떡 전체글ll조회 864l 17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4 | 인스티즈

 

 

 

 

.

 

 


니가 자꾸만 눈에서 아른거려, 너는 내게 웃지안았지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너는 나를 향해 웃어줘. 바보 같아, 넌 내게 웃어주지 않는데.


같은중학교, 같은 고등학교. 날 모른척해도 날 알아주기만 해도 괜찮다고 생각했어. 그냥, 나한테 안녕 이라는 한마디만 해도 나는 좋았을꺼야. 성규가 옥상 난간에 앉아서 우현을 기다린다. 떠나기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우현을 만나기도해서 기분이 좋았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니 구름 한점 없는 맑은 하늘이었다. 날씨만큼 성규의 마음도 좋았다. 떠난다, 이곳을. 무섭도록 끔찍한 그곳 또한 떠난다. 우현이 옥상문을 열고 들어온다. 우현이 내가 난간에 앉아있는 걸보고는 움찔대더니 바닥을 보며 내게 말한다.

 

 

" 왜, 부른 거야? "

 

 

“파편을…다 맞췄어.."

 

 

우현의 대답에 성규가 말했다. 아직은, 너에게 알려줄 수 없었어. 내 존재를 알게 된다면, 너는 불행해지니까. 근데 마음 한편으로는 니가 내 존재를 알아서, 나를 조금이라도 더 아껴주길 바랬던걸지도 모르겠어. 그래서 말을하면 늘 엇나가는것 같아. 우리 사이가 멀어진것도 모두 나 때문일지도 모르고, 너때문일지도 몰라. 그냥, 조금이라도 날 다시 봐주길 바랬던거야. 우현이 내 말을 듣고는 갸우뚱하다가 내게 다가온다. 이제 가봐야 겠다. 성규가 조심스럽게 일어난다. 그리고 뒤를 돌았다. 너를 본다면 눈물이 날것같아.

 

 

" 이제, 파라다이스로..가면 돼 "

 

 

너에게 할말이 많았는데, 이제 그만. 눈물이 날것같아서, 아무말도 못하겠어. 성규가 눈을 감는다. 그리고 성규가 자신의 두손을 꽉 쥐고는 눈을 질끈 감았다. 아래로 부터 따뜻한기운이 올라온다. 눈을뜨자 밝은 빛들이 내 주위를 둥둥 떠다녔고 옥상 아래를 보니 너무 밝아서 눈을 찡그릴 수 밖에없는 파라다이스가 보였다. 이제, 진짜 갈께. 성규가 빛에 몸을 맡기고 아래로 떨어지기 위해 발을 공중에 딛었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4

 

 

 

 

" 내가 파라다이스의 열쇠거든 "

 

 

성종이 아무렇지도 않게 우현에게 말한다. 성종의 말을 듣고 멍을 때리는 우현을 보면서 성종이 테이블에 걸터 앉았다. 우현이 정신을 차린건지 성종을 보고 말을한다.

 

 

" 무슨소리야 "

 

 

" 널 도와줄수 있다고 "

 

 

" 조직사람아니야? "

 

 

" 맞아 "

 

 

" 날 왜 도와주는건데 "

 

 

우현이 따지듯이 성종에게 물었지만 성종은 아랑곳하지않고 우현의 말에 하나하나 대답을 해주었다. 도대체 날 왜 도와주려는거야. 우현이 몇번이나 생각해봤지만 딱히 생각나진 않았다. 성종이 가만히 앉아 우현을 쳐다볼뿐 입을 열지는 않았다. 믿어야 하는거야, 조직사람인데. 우현이 다시 입을 열었다.

 

 

" 뭐야, 대답을 왜 안해 "

 

 

" 날 믿지 않으면 너만 손해야. "

 

 

우현이 움찔하고 놀랐다. 우현이 벙찐얼굴로 성종을 봤다. 우현의 생각을 어떻게 읽었는지 성종은 가만히 있다가 말을했다. 성종은 그런 우현을 보고 몇번 웃고는 테이블에서 내려와서 우현에게 가까이 간다.

 

 

" 나는 너희들을 한꺼번에 파라다이스를 데려갈 수도있고, 지상대행자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 수 도있어. "

 

 

" 뭐...? "

 

 

" 딱히 저 조직사람들이 마음에 안들어서 내 힘을 사용하지 않은것 뿐이야. "

 

 

성종이 자신의 앞머리를 매만지며 눈을 치켜뜨고 우현을 본다. 성종은, 그야말로 미지의 인물. 파라다이스의 열쇠였다. 이제는 우현이 놀라지도 못했다. 그전의 일들이 자신을 충분히 놀라게 해주어서 더이상, 놀라지도 않았다.

 

 

" 그럼 날 왜도와주는거냐니까? "

 

 

" 그거야 내마음이지. "

 

 

싸이코아니야, 우현은 성종을 보며 생각했다. 이번에도 우현의 생각을 읽은건지 성종이 어깨를 들썩이며 몇번 웃다가 방을 나가려는 건지 문쪽으로 천천히 걷다가 뒤를 돌고는 우현을 보며 말했다.

 

 

" 나중에 보자! "

 

 

성종이 웃으면서 우현에게 말한다. 전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고 그냥 싱글생글 웃으면서 방문으로 나갔다.
믿을수도, 안믿을수도 없었다. 우현이 그자리에서서 가만히 있었다. 사실 머릿속이 복잡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성종이 나간지 얼마나 되었을까 방안에 휜가운을 입은 동우가 들어왔다. 가운주머니에 자신의 손을 집어넣고 우현에게 총총뛰며 다가왔다.

 

 

" 여기서, 뭐행! 빨리 가야지! "

 

 

동우가 가만히 우현을 보다가 우현의 볼을 잡아당기며 말했다. 동우의 행동에 적잖이 당황한 우현이 동우를 봤다. 동우도 우현을 쳐다봤고 우현이 동우의 손을 쳐냈다.

 

 

" 무서워, 너희들 "

 

 

이렇게나 끔찍한데, 너희들이 이세상에 사는게 무서워. 우현이 손을 쳐내고는 동우에게 싸늘하게 말했다. 동우가 자신의 손을 계속 쳐다보다가 우현을 보며 피식 웃었다. 우현이 흔들리는 눈으로 동우를 봤다. 동우가 자신의 손을 보고, 우현을 보고 번갈아 계속 보다가 입을 연다.

 

 

" 내가 무서워? 나는 너가 더 무서운데 "

 

 

동우가 우현에게 얼굴을 가까이 대며 말한다. 우현이 입술을 앙 다물며 동우를 쳐다봤다.

 

 

" 그거알아? 지상대행자의 힘을 키울때는 고통을줘. 인간은 고통이나 위험한 상황일때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결국은 지상대행자도 인간이니까, 우리는 지상대행자에게 고통을주며 힘을 키워나가. 더욱더 힘을 더 크게 하기위해서, 점점 그 고통을 크게 늘려나가. 그래야지 힘도 커지니까. 근데, 김성규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알아? "

 

 

동우가 비웃으며 우현에게 말한다.

 

 

" 너를 생각하며, 김성규가 힘을 늘려갔어. 김성규에게 고통을 준 장본인이 너라고. "

 

 

 

 

 


눈팅들봐요+필독

 

실장그대
base그대
반례하그대
열찌그대
감귤그대
호찔그대
핫식스그대
똑똑그대
싸이키델릭그대
미트볼그대

02+03에 댓글 달아주신 그대들

 

 

눈팅그대들 저 조금 화났습니다.


네, 제 글솜씨 못난거 알고요, 소재도 안좋은 소재인거 저도 아는데요.


추천수, 조회수 차이 보셨나요? 글을 쓴 글쓴이한테 힘이 되주는게 뭔지 아세요?


조회수? 괜찮아요. 근데 차이가 너무 심하다 이거죠.


힘이 되주는거 추천 그냥 한버튼만 눌러주시면 된다는거 왜 모르세요?


긴 댓글 바라지도 않고요. 재밌어요. 이 댓글 하나로도 글쓴이가 기뻐하는거, 모르세요?


댓글 못쓰시면 추천이라도 눌러주고 가시면, 글 쓰는데 정말 힘이되요.


어제같은 경우 진짜, 속상해서 글쓸 기분이 안났어요. 기분이 매우 상했어요.


제가 물론 잘못한거 저 압니다. 약속 못지켜서 죄송합니다.

눈팅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눈팅들 경고할께요.

그냥 나가실꺼면 차라리 겟글을 보지말아주세요.

 

 

 

헝헝..그댜들...스릉해여♡ 오늘 화가 많이 났던거 사실이에요.

눈팅들 진짜 저 화났어요 ㅜㅜㅠ

사실 저는 조회수가 높아지면 그 만큼 제 글을 읽어주신다는거에 기뻐했어요.

근데 이건 진짜....네...ㅠㅠ

진짜 글솜씨도 똥인데..막 이런거 올려서...죄송해요..헝허우ㅜㅠㅠ!!

오늘 분량 짧아서..죄송해요...내용 급전개..? 죄송해요...

내일부터 재밌을꺼에요!! .......는....제 바램...

재밌어 지도록 노력할테니까.. 꼭...저기다려줴요..ㅠㅜㅜㅜ

그대들 전 이만 물러갑ㄴ디ㅏ.

 

어쨋든 그대들 진짜 스릉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4  41
12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었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쳦진짜나혼자 울고불고 DOG샛끼저 하면서 지ㅣ랄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아 그리곸ㅋㅋㅋ못고쳐줘서 미얀해유
12년 전
조랭이떡
아닝....뭐 어쩔수없죠..뭐
12년 전
조랭이떡
아 뭐요? 죽을래요? 폰?
12년 전
독자7
사람ㅇ래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
눈팅하시는분들진짜 이렇게 댓글 암호닉 하니씩만들고가면 텍파다드릴것 같애요?ㅋㅋ아닌데?안줄꺼에요 알아서 댓글다세요^^!
나 다 기억하고 매일매일 들어오거든요.여태까지 댓글단 익인분들,얼마없어요 이러다가 텍파글 올라오면 또 못보던 사람들이와서 프롤로그에 답글달았다고 달라고하면 안드려요.눈팅하는것들잡히면가만안둬요.진짜.

가래떡

12년 전
독자3
뭔일이에여 대체ㅠㅠ 아 저 요즘 바빠서 못봤가지고 오늘 몰아서 봤는데ㅠㅠ눈팅들이 있었나보네요...아 저 미터라고 기억하세요?.. 2,3화때 댓글안달았으니까 기억못하실수도...ㅜㅜ 잉 지송해여 앞으로 바뻐도 그대 글에 댓글꼭 달게여ㅠㅠ 아근데 장동우 무서비...
12년 전
조랭이떡
아니에요!!! 그대 !!!! 그냥 낮에 많이 화나서..쓴거에요..너무 신경쓰지마세요ㅜㅜ 미터 그대 당연히 기억해요!!! 기억을 못할리가...ㅎㅎ 제 댓글 안달으셔도 되요ㅜㅜㅜ!! 그대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4
그대 안냥 안냥 핫식스에여 !!! 오우 그대 화나셧나봐여 ㅠㅠㅠ 눈팅들..................어휴 ......... 왜댓글을안달을까요 ㅠㅠ 그대힘내여 호이팅 !
성경은 우현이를 좋아하고잇엇군녀!!! 우왕 ㅋ 성종이 가 권력을지고잇네여 막내가 실세에여 ㄷㄷㄷ 동우어빠 ..........무서워요 !
밍수도 괴롭히고 성경도 괴롭히고 그동안 읽엇던 팬픽에서는 보통 순진하고 당하는쪽이고 착햇는데 지금 이런 시크한모습도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 짧아도 괜찬아여 ! 쓰기도 힘드실텐데 ㅠㅠ 그리고 급전개 아니에여 !!!! 아그리고 가래떡 그대도 글 수정하고 그러신다는데 ㅠㅠ 항상 조랭이떡그대에게만 인사를햇네여! 가래떡그대도 수고하세여 ! 그대도 내사랑머겅머겅 조랭이떡그대 힘내요ㅕ !!!!!호이팅 !!!!!!핫튜뿅뿅

12년 전
조랭이떡
핫식스그대!! 늘 이렇게 손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그대 저 이제 화안났어요!! 그대들이 있어서 화가 다 풀려쓰요♡ 그대 고마워요!! 성경은 우현이를 좋아하고 있었지욬ㅋㅋㅋ!! 성종이가 딱히..권력을 가지기 보다는...음....조직에 안알렸어요 저런힘이 있는ㄴ걸...역시 울림막냌ㅋㅋㅋㅋㅋ동우오빠..네..무섭습니다...그냥 이중인격인 동우를 생각했어요...그대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가래떡그대가 좋아하시겠네요ㅋㅋㅋ!!! 고마워요 힘 낼께요 빠샤빠샤!!!
12년 전
독자5
그대 아까 02+03글 읽었는데 지금 이렇게 04글을 읽어서 넘흐 기뻐요ㅎㅎ역시 그대의 글솜씨는 좋은 듯해요ㅎㅎ다음 편도 기대할게요^^근데 제가 달아도 저는 닉넴을 안 적어서 모르실수도 있네요ㅠ
12년 전
독자8
암호닉 하나만드시는게 좋을듯한데..나중에텍파드릴떄ㅠㅠ헷갈릴까봐여...


12년 전
독자9
암호닉이요....?그럼 음.......전......뭘로 할까요?ㅎㅎ고민되네요...음...보고싶다성열로 할래요ㅎ닉 많이 만들면 제가 까먹어서요ㅠㅠ그리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ㅎ
12년 전
조랭이떡
보고싶다 성열그대!!! 아까 댓글봤는데 쓰고있는중이여서 답그을 못달아드렸어요ㅜㅜ 제가무슨..글솜씨가..비루똥망ㅋ....허허 다음편기대해주세여!! 재밌게 들고올테니까!!!!! 그대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10
ㅎㅎ즈도 스릉해요!!그리고 그대 글솜씨는 저보다 훠얼~~~씬 좋으니까요 그대ㅎ
12년 전
독자11
똑똑이에요! 아휴 그대 속상해하지말아요 이게다 그대글이재밋어서 많이들어오는 비회원분들이라고생각하세요 그대글은 쨩읻니까요! 우현이의 고통은무엇인까요...성종이는 정체가알려졋는데도여전히 미스테리한존재네요 성규는왜 우현이때문에아팟을까 그대들은진짜 기다리가해요! 연재도빨리해주시고고마워요다음편도기대하고있을께요 눈팅때문에속상해하지말아요 그대호이팅!
12년 전
조랭이떡
똑똑그대..기다리고있어쓰요!! ...비회원분들은...죄가 없죠...껄껄...뭐 이제 화도 많이 풀렸어요...제 굴이..짱이라니..부그러워요....우현이의 고통은 뭐가돨꺼요..껄껄.. 성종이는 미지의 인물이에요1!!11!!! 성규는..우현이때문에..많이 아팠죠....껄껄...그대...고마워요..진짜 스릉하고 고맙고 스릉해요!!! 그대 진짜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12
ㅈ...죄송함다 그대... 시험치느라 한참 못왔어요... 오늘 다 몰아서 읽었네요 제미니입니다.. 근데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우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고통인가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힘내세요!! 호이팅하시구 스릉흡느드.....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제미니그대!!! 그대가 뭐가 죄송해요ㅜㅜ죄송할필요 음서요!!!ㅠㅠㅠㅜㅜㅜㅜ!!!! 힘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쓸께요 빠샤빠샤!!! 그대 저도 스릉흡느드ㅜㅜㅜㅜ!!!!
12년 전
독자13
열찌에요♥ 성규가 우현이를 보면서 고통을 느꼈다니ㅠㅠㅠㅠㅠㅠㅠ 흡....ㅠㅠㅠㅠ 우리 불쌍한성규ㅠㅠㅠ 그대 누가 눈팅을 그렇게 한답니까? 힘내요! 제가 항상 댓글 써드릴게요♥3♥ 담편도 빨리 써주세요 제 낙의 일부랄까?♥♥♥♥
12년 전
조랭이떡
열찌그대!!!!!! 흐긋흑!! 기다려쓰요!!!! 성규는 우현이를 보며 고통을 느꼈어요...힘이 더 커졌죠!! 껄껄...뿔쌍해요ㅜㅜㅜ .......열찌그대 이잉우ㅜㅜ 그대한테 일를꺼야!! !눈팅들각오하셔요!!!! 그대 감사해요!! 그대 손팅에 힘이 빠ㅏ샤빠샤!! 호랑이기운ㅇ ㅣ솓아요bb !!! 그대 댓글 보는것도 제 낙의 일부!!!!!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4
호찔이에요!!! 드디어 모티를 벗어낫thㅓ요ㅠㅠㅠㅠㅠㅠ으헝ㅇ어ㅠㅠㅠㅠㅠㅠ아무튼 마지막 짱똥의 말이 의미심장ㅋㅋㅋㅋㅋ궁금해요ㅠㅠㅠ빨리다음편+_+
12년 전
조랭이떡
호찔그대!!1 모틸ㄹ벗어난설 축하드려요!!!!!!!!!!!!!!!!!!!!!!!!!!!!!!!!11 늘 저는 마지막말을 어설프게 끝내죠..!!!....궁금하시다니 내일도...빨리 올려야겠는걸요?> 그대 내일뵈요!!
12년 전
독자15
기다렸어여...............이 새벽에 컴켜서 봐용ㅋㅋㅋㅋ ㅠㅠㅠ 절 암호없음으로 기억해주세옄ㅋㅋㅋㅋ
12년 전
조랭이떡
암호없음 그대!!! 기다녔다니..금스해요..그대 꼭 기억할께요♥
12년 전
독자16
아잌....글 쓴다고 이제서야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원래 연재되는거 잘 안챙겨보는데 그대껀느 빠져들어욬ㅋㅋ 스토리도 되게좋고ㅠㅠ 저도 글쓰는 입장에서 댓글 하나가 연재에 얼마나 영햐을 끼치는지 알거같아요!!호이팅그대!!!!
12년 전
조랭이떡
그대 금스해요..♥ 제껄 챙겨보시다니 기분좋습니다 껄껄...글쓰는 입장에선 누구나 다 똑같을것같아요 댓글하나가 글쓰는데 얼마나 힘을주는지!! 그대 금스흐고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17
즈도 스릉해요!!!ㅋㅋㅋㅋㅋ 아우 졸립네요..하...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조랭이떡
저두요..ㅂ껄껄 졸립네욧
12년 전
독자18
반례하!!연잡뛰다가지금왓어요!!ㅎㅎㅎ아까그대달글에서만낫는데...그대가조랭이떡맞냐고물은게바로저에영ㅋㅋㅋㅋ아참...성규야ㅠㅠㅠㅠ우현이때문에버텻다고...???얼마나큰고통이길래...성종아..너..도대체뭐지??열쇠...??미궁속이당..으어악...동우야..전편보다가오늘꺼보니까소름돋앗어...ㅠㅠㅠㅠ그대ㅠㅠㅠ눈팅족때문에많이힘드시져??ㅠㅠㅠㅠ힘내세요ㅠㅠㅠㅠㅠ저는눈팅뿐만아니라..스아실..글잡상황도그렇고..떠돌이독자로만살아갈라구요..ㅎㅎ그대글잘읽엇습니당ㅎㅎㅎ힘내시효!!
12년 전
조랭이떡
연잡뚜다 오셧군려!!! 저는 자다가 깨서 댓글 확인햏느요.... 달글에서만낫다니..껄껄 인연이올시다.. 제가바로 조랭이떡이조ᆞ..♥ 성규는 우현을 생각하며 고통받앗죠...점점 얘기가 미궁속으로 빠져갑니다...더르릇... 눈팅족들 미워여 흥흥ㅜㅜ 그대덕분에 힘나내요!!!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조랭이떡
규규그대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ㅜㅜㅜㅠㅠㅠ 성규는 왜 우현을 파라다이스로 불러냈을까요? ㅜㅜㅜㅜㅜㅜㅜ 그건 화요일에...ㅠㅠㅠ 성종이는 미지의 인물로 만들고 싶었어요...컾링이 없으니까 쌘캐로!!!!!! 이성종 올ㅋ 다음편에 봐요...스아실 메인 남위엔그대가 만들어주셨어요 (속닥속닥)
12년 전
독자20
저 싸이키델릭이에요!ㅠㅠㅠ맨날 확인속도는 더럽게 느려서 맨날 하루 후에 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댓글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연연하면 속타는건 그대 마음뿐이에여!ㅠㅠㅠ근데 누가 이렇게 그대를 속타게 하는지 모르겠어;;ㅠㅠ힘내요 내가 될수 있을땐 언제나 손팅할게요! 처음 성규 파트에서는 우현이를 좋아하는 마음의 분홍색, 그리고 말할수 없어 슬픈 모습의 짙푸른 남색과 잿빛이 생각나네요! 그리고 그 바탕에 약간의 뭐라하지...음...부유물? 같은게 있는 느낌. 물에 뜬 기름같은! 두개의 마음이 물에 뜬 기름같은 느낌이에요! 음.. 그리고 성종이 나오는 파트에서는 짙은 보라색 하늘에 뜬 달이 구름에 가려져서 약간 탁한 색을 띄는 빛하고 거기에 딱 별 하나와 달 하나만 뜬 약한 빛이 새어들어오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동우가 우현이에게 "너를 생각하며 김성규가 힘을 늘려갔어ㅡ장본인이 너라고" 의 파트는 혼란스러운 까만 실뭉치에 다른 색 실뭉치가 같이 꼬이는 느낌이에요! 점점 저의 표현력도 망해가고...매 화마다 그대 글에서 느껴지는 느낌을 담백하게 적어가고 싶었는데 비유력이 딸려가네요ㅠㅠㅠ그냥 그대 짱!s2!
12년 전
조랭이떡
싸이키델릭그대...괜찮아요!!!! 그대가 이렇게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저는 기쁜거걸요!!! 그대..충고 고마워요!!!ㅠㅠ 그대 때문에 제가 글쓸힘이 납니다! 빠샤빠샤!!!! 아...그대 무슨 ... 색가지고 이렇게 재 팬픽을..잘 해독하셔요...진짜 제가 생각하면서 쓴것을 그대로 색으로 표현하시네요...못난 픽가지고 이렇게 고퀼리티인..댓글을 써주시다니흡흐뷰ㅠㅠㅠ고맙습니다..그대!!!!! 그대 진짜 스릉하고...그대 또 스릉해요!! ..s2
12년 전
독자21
뿅뿅임니다!저도 하루 밀려서 오늘 두개 몰아봤어용 ㅠㅜㅠㅠㅠㅠ부디 내사랑을 먹어요ㅠㅠ(읭)하..성종이가 열쇠라니 ㅋㅋㅋ어서 우현이를 도와줳!!!!ㅋㅋ큐ㅠㅠㅠ볼때마다 금손솜씨에 감동하고갑니다 언제나 파이팅!!
12년 전
조랭이떡
뿅뿅그대!!! 괜찮아요...부디 제발 제 사랑을 ㅁ거어요!! 제가 금손이면..다른그대들은...대왕금손....쫑이가 우현이를 도와줄까쭁?....은무리수...그대 금슿요!! 그대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22
달달이 또 오랜만에 왔네요... 흙흙.. 성종이가 열쇠라고요?.... 아 진짜 다 무서워요... 우현이가 성규한테 고통을 줬다고요?... 짝사랑이구나.. 자까님 사랑해요 금손 그대 짱!
12년 전
조랭이떡
달달그대!!! 오랜만에 오셨어요ㅜㅜ 왜이렇게 오랫만이에요~ 올ㅋ 그대 픽해석 짱!! 짝사랑...껄껄...달달그대사랑해요!
12년 전
독자23
그대 미트볼이에요!! 어제올라왓는데 지금 댓글달아요.... 그대 너무화내지말아요ㅜㅠㅠㅠㅠㅠ물론 눈팅은 나쁘지만 비회원분들이많이봐서그럴꺼에요ㅜㅠㅠ근데 그대 추천하는거.... 박스에 초록색체크되잇는데 이게추천하는게 맞지요?? 아니면 알려주세요!! 이글은 추천안할수가없어ㅎㅎㅎ그대글이니까ㅎㅎ 아니 그건그렇고.. 성경 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경ㅜㅠㅠ흐부ㅠㅠㅠㅠㅠ다시만날수잇을꺼야ㅜㅠㅠ성종아... 역시 울림일찐ㄷㄷ 미지의인물이엿어 단순한열쇠가아니엿어..!! 성종이가 마음먹기에따라 달라지는건가오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그리고ㅜㅠㅠㅠㅠ내가겁나애정하는 갭동우ㅜㅠㅠㅠㅠㅜㅠㅠ흰가운에 총총뛰어오는거나 나무볼꼬집는건 귀여웟는데ㅜㅜㅠㅠㅠㅠㅠ뒤에갭동우가나오네요ㅠㅠㅠㅠ호름돋게하는 갭동우ㅜㅠㅠㅠㅠㅠㅠ조으다ㅜㅠ근데 나무상처받으면어쩌죠ㅜㅜㅠㅜㅠ동우도 나쁜애는아닐텐데!! 흡 그대글은 볼수록 궁금하고 그러하다ㅜㅠㅠㅠ그대 저 내일시험이에요ㅜㅠ수요일까지는못들어올것같아요ㅜㅠㅠ절잊지마세요 흐규흐규ㅜㅠㅠ수요일에는 모티말구 컴터로오겟어요ㅜㅠㅠㅠㅠ천자기대하세요ㅜㅠㅠ근데어느정도써야천자가되죠...음.. 하여튼!! 그대글은 오늘도최고♥전 맨날그대글 나갓다들어와서또봐요ㅋㅋㅋㅋ그..그래서 조회수몇개가 늘엇을지도;; 그대 수고하셧어요~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구 미트볼그대...보고싶었어요 찡찡..저 화 많이풀렸어요~ 신경써주셔서 금스해요!!! 추천하는거맞아요!!!그대!!!!!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련성경은 사랑입니다...s2...꼭 다시 만날껍니다!!! 성종이 울림일찐 올ㅋ 미지의인물!!!!!!! 성종이가 주요인물!!!!!!! 껄껄.... 저도 갭동우ㅠㅠㅠㅠ갭도옹우 좋아합니다.. 갭동우는 진리입니다. 동우의 이중인격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껄껄..그대 내일 시험 잘봐요!!!!! 왜 잊어요!!! 구대ㅡㄹ!!! 그대 시험잘봐랏!! 얍ㅂ얍!!!! 천자를 다 안채우셔도 즈는 그대를 스릉흡ㄴ디ㅏ!!!!!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