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꽃놀이패 전체글ll조회 2622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자꾸 적는다는 걸 깜빡해서 이제야 언급하네요. 암호닉은 EP 01 ~ 뒷이야기 04까지 달린 댓글을 포함, 가장 최근 회차의 댓글로 받겠습니다. 지금 나오고 있는 뒷이야기는 연재가 끝나면 암호닉분들에게 메일링이 이루어질 예정이에요. 그때 마지막으로 업로드된 글의 댓글! 로 메일링 명단을 만들겠습니다. 이게 가장 빠르고 확실할 것 같네요. 뭐... 글의 특성상 언제 완결될지 확답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고요. 그럼 지난 편에 이어 얘기해볼까요.



덧붙이자면 EP 03의 시간은 탄소와 석진이 화해를 하고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관계로 평화롭게 지내던, 리패키지 앨범 발매 전입니다. 딱히 중요한 건 아니지만 혹시 궁금한 분이 계실까봐 알려드려요!




/SUGA, KIN을 어떻게 생각해요?




"내가 사실 누나한테 전하지 못한 진심이 있어요."
"오~ 전못진~"
"예전에 아주 잠깐, 진짜 한 삼십 분도 안될 만큼 잠깐이긴 한데..."
"김탄소 너무 예쁘니까 사인 받자?"
"비슷해요."
"? ...어... (후비작) ?? 민윤기 맞아? 너 나한테 맨날 얼굴 치우라고 하잖아...; 혹시 저번에 말한 그 흑역사가 이 흑역사니?"
"네. 또 말하지만 비슷하긴 한데, 좀 달라요. 누나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충격적인 흑역사."
"이게 진짜... 네가 그러고도 사람이야?"
"아니 난 정말..."
"왜 날 예쁘다고 생각한 게 흑역사야!"
"뭐래요. 잠깐 혹했을 뿐인데."
"...야, 어, ...뭐?"
"속눈썹 묻었어요."




탄소와 윤기의 관계가 자꾸 엇나가는 이유는 S2에서 이런 대화를 선두로 풀릴 예정이었어요. 석진과의 관계도 풀렸겠다, 지한은 지민과 함께 노는 게 더 재밌다며 꺄르륵거리고. 맞선이니 은퇴니 하는 얘기는 부모님과 저녁 식사를 망친 그날 이후로 아예 연락을 하고 있지 않으니 일시중단된 상태에 오랜만의 일상을 만끽하고 있던 탄소는 잠깐 시간 좀 내달라는 윤기에게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데요.


워낙 보는 눈도 많고 듣는 귀도 많은 세상에 두 사람이 함께 갈 만한 곳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윤기는 작업실로 갈까 고민했고, 탄소는 일전의 오피스텔이 낫지 않겠냐며 답하죠.




탄소: 네 작업실 숨 막혀

윤기: 나 싫다고 돌려까네

탄소: 말 곱게 해라

윤기: 김탄소윤

탄소: 야

기: 누나

탄소: 갈수록 만만하지?

윤기: 빠른으로 치면 동갑인데

탄소: 빠른으로 쳐도 김석진하고 동갑이지 나하곤 아니거든

윤기: ...아, 누나 1월생이구나




가는 길에 마실 거나 사가자며 카페에 들린 탄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와 복숭아 요거트스무디를 주문합니다. 옆에서 그걸 본 윤기가 픽 웃으며 아직도 유딩 입맛을 못 버렸냐 한 마디 던지고 탄소에게 정강이를 한 대 걷어차입니다. 둘을 알아본 카페 직원이 호들갑을 떨었죠.




직원: 혹시 비티에스...

탄소: 실제로 보니까 어때요?




평소 목격담이 유독 뜨지 않는 멤버가 윤기인데, 탄소와 함께 움직이면 그러는 족족 어디에서 방탄 슈가랑 킨을 봤다더라, 하는 후기가 올라옵니다. 탄소도 마음만 먹으면 그렇게 튀는 외형을 가지고 아무런 문제 없이 외출하는데 둘이 같이 있으면 그렇게 알아본다고 하네요. 새카맣게 입고 움직이는 키 비슷한 두 남녀라서 그런가. 그리고 이날 인터넷에 올라온 카페 직원의 후기는 많은 팬들의 설렘을 이끌었습니다.


둘의 분위기가 특별할 것도 없었는데 카페에 나란히 방문했다는 것만으로 앓는 팬들이 많았거든요. 누가 봐도 친한 누나 동생 사이로 보였다는 말에 한 번, 자연스럽게 주문과 계산을 하는 탄소에게 익숙한 듯 옆에 서 있는 윤기였다는 말에 한 번. 그냥 누나라고 부르는 목소리가 좋았다는 말에 한 번. 알아본 티를 냈을 때 가벼운 미소로 먼저 선수치는 탄소가 너무 예뻤다는 말에 한 번. 같은 여자가 봐도 홀리는 기분이 들었다 하더라고요. 카페를 나설 때엔 아무렇지 않게 탄소 손에 들린 걸 받아갔다는 윤기래서 몸져누웠습니다.




윤기: 누난 정말 연예인이 천직인 사람이에요

탄소: 왜?

윤기: 어떻게 눈 깜빡하는 새에 그러지

탄소: 누가 봐도 예쁘게 생겼잖아

윤기: 아 예...

탄소: 내가 별에서 온 그대를 보고 얼마나 공감했는데, 15초의 요정 그거 완전 내 얘기야

윤기: (어이 없음)




깨방정을 떨면서 도착한 오피스텔의 309호. 소파에 마주 보고 앉는 동시에 전하지 못한 진심이 있다며 본론으로 들어가는 윤기. 순식간에 당황한 탄소가 얼어붙자 윤기는 덤덤하게 탄소의 오른쪽 뺨에 묻어있는 속눈썹을 떼어줍니다. 화장기 없는 맨얼굴로 닿는 손이 참 낯설다고 생각하면서 퍼뜩 정신을 차린 탄소는 몸을 뒤로 빼는데요.




윤기: 멋있어서 동경했던 건지, 반했던 건지 그건 아직도 모르겠는데 잠깐하고 바로 미쳤다고 욕했으니까, 뭐

탄소: 진짜 할 말 없게 한다...

윤기: 이제 아무 상관 없는 일이니까 말해보고 싶었어요

탄소: 그거 듣고 환장할 내 생각은 안 하냐

윤기: 흑역사라니까요

탄소: 공감성 수치 몰라?

윤기: 그렇게 심각해요?

탄소: 졸라 심각한데요?

윤기: 이런 말투 때문에 미쳤다고 정신 차렸었는데

탄소: 넌 진짜 다방면에서 사람 놀래키는 재능이 있어

윤기: 그날이 아마 연말에 시상식 대기하다가 잠깐 나왔을 때인데

탄소: 이젠 사람을 쌩으로 무시하네ㅎ




약간 외진 쪽에 사람들이 되게 모여 있었어요. 방송국 관계자들이 막 있는데, 뭐지하고 가보니까 거기에 누나가 있더라고요.




윤기: 너 데뷔한 줄 몰랐다, 연락 좀 하지 왜 말 안 했냐 박피디님이 말씀해주셔서 알았다 번호는 또 바꾼 거냐 언제 한번 윤감독님이랑 밥이나 먹자, 그래 나가고 싶은 방송 있으면 언제든 말해라 네 팀은 몰라도 너 하나 넣을 자리는 만들어주겠다

탄소: ...그랬나?

윤기: 사방에서 정신없게 질문 퍼붓고 누나한테 치근덕거리는 사람도 몇 있고, 좀 눈살 찌푸려지는 광경이었어요

탄소: 근데

윤기: 누나를 꺼내올 용기가 없더라고요 ...그 사람들이 갑이니까, 당장 내가 한 일로 팀 전체가 피해볼 수도 있는 거니까

탄소: 음 뭐 그렇네

윤기: 음 뭐 그렇네가 아니고...!

탄소: 그래서 뒤에 어떻게 됐는데?

윤기: ... ...

탄소: 뭐야 왜 쳐다봐

윤기: 마음 졸이면서 어쩌지 어떡하면 좋지, 이러고 있는데 누나가 아무렇지도 않게 웃으면서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방송 출연에 욕심 없어요. 왜 이미 말한 걸 계속 되풀이하게 하시지? 신경 써주시는 건 감사하지만 김탄소보다 방탄소년단으로 챙겨주시면 좋겠네요. 물론 아무런 상관도 안해주시는게 더 좋고요. 거절하는데 자꾸 부탁하라며 들이대시면 곤란하죠. 제가 아이돌로 데뷔한건지 술집 여자로 온건지 헷갈릴 지경이에요. 연예계랑 화류계는 많이 다르지 않나요?




탄소: 기억 안 나

윤기: 중소 아이돌로 데뷔했으니까 전과는 다르게 굴 줄 아셨나봐요, 안타깝게도 전 여전히 아쉬울 것 없는 사람이라서요 그럼 먼저 가보겠습니다

탄소: 싸가지 없네ㅎ

윤기: 거기에 혹했던 난 뭐가 돼요

탄소: 너 취향 독특하구나?

윤기: 그때 누나를 보면서 정말 성공해야겠구나 싶었어요




그런 상황을 보면서도 불이익이 돌아오진 않을까 겁먹느라 도와주지 못한 내가 너무 같잖아서. 안 그래도 성공하고 싶었는데 더 불을 붙이게 된 계기죠. 한편으론 누나가 이 바닥에서 어떤 위치인지 실감하느라 무섭기도 했고. 그 자리 빠져나와서 쌍욕했잖아요.




윤기: 바로 누구한테 전화 걸더니 무슨팀 누구누구, 어디팀 누구누구 이번 인사고과 결과 두고 보겠다고 하면서 통화 끊고 샹놈들 손모가지를 썰어버려야 한댔나

탄소: (아닌 척)

윤기: 아, 정신이 팍 들더라고요 그때 바로 환상 깼어요

탄소: 넌 어떻게 사람이 매번 좋은 말만 하고 사니?

윤기: 누난 표현이 너무 격하잖아요

탄소: 뭐

윤기: 욕을 해도 꼭... X꼬에 파라솔 넣고 펴버린다질 않나...

탄소: 너 내가 뭐 먹고 있을 때 드런 소리 하지 말랬지

윤기: 참내

탄소: 고얀 놈...

윤기: 근데 누나 그때 누구랑 전화한 거예요? 갑자기 궁금하네

탄소: 아 그거, 어디 방송국이냐에 따라 좀 다르긴 한데 친척 지인 아니면 대충 건너건너 알고 지내던 사람이었을 걸

윤기: ...아아

탄소: 빅히트가 나를 놓지 않은 이유 중에 분명히 이런 것도 있었을 거야... (괘씸)

윤기: 누난 정말 밑도 끝도 없네요

탄소: 각자 필요한 걸 주고 받는 건데 뭐 어때

윤기: 그 사람한테 누나가 해줄 수 있는 건 뭔데요?

탄소: 많지, 내 이름 빌려서 인맥 관리를 도와줄 수도 있고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해줄 수도 있고

윤기: 이름을 빌려요?

탄소: 이 바닥에서 내가 어떤 위치인지 실감해서 무서웠다고 말하는데, 내가 이 바닥만 발 담근 게 아니야

윤기: ... ...

탄소: 좋든 싫든 얽혀있는게 수만가지인데 가끔은 나도 놀랄 정도이긴 해




자기가 갑인줄 알고 으스대는 멍청이들 족칠 능력이 항상 차고 넘치거든. 지한이가 그래서 날 한심하다고 말할 때가 종종 있어. 가지고 있는 패가 많으면 활용할 줄도 알아야지 도리어 없는 척하는 건 무슨 생각이냐고. 하지만 너무 쉽게 살아도 지루하고 적당히 봐주면서 엿 먹이는 것도 없으면 내 스트레스는 어떻게 풀겠어. 그리고 난 지금이 좋아. 머리 굴리면서 돈지랄 떠는 인생보다 몸이 부서져라 춤추고 노래하면서 예쁨 받을 때가 제일 보람차. 단순하잖아. 내가 이걸 하면 너는 사랑해줄거란 공식으로 끝나는게.




탄소: 피곤하게 살기 싫어

윤기: 난 누나의 그런 면을 평생 이해하지 못할 거예요

탄소: 이해하라고 안해

윤기: 진짜 혹하고 끝난 거라 다행이다

탄소: 반했으면 큰일났지, 으으 생각만 해도 끔찍해... 그게 무슨 막장드라마야




질색하는 탄소에게 윤기는 화제를 전환합니다.




윤기: 레플리 보면 누나 충분히 작곡 도전해볼만 한데 아직도 생각 없어요?

탄소: 네 일이나 잘해 남한테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말고

윤기; (궁시렁)




그러다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의 트랙리스트에서 탄소가 작업했다는 곡이 삽입되어있어 모든 멤버가 놀랐죠. CD A가 아닌 B로 들어간 그 곡은 팬송이면서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는 설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요계의 하나뿐인 혼성그룹은 아니지만 유일무이한 홍일점으로서 모두에게 언젠가 꼭 전하고 싶던 진심이라는 소개에 회사측에서도 탄소와 의견을 나눌 때 멤버들에겐 비밀로 작업해서 깜짝 공개를 준비한거죠. 가이드 녹음부터 전부 탄소의 목소리로 채워진 노래는 앨범의 히든트랙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콘서트에서 첫 무대이자 발표가 될 예정이었는데요.




윤기: 누나 나한테 곡 작업했다는 말 없었잖아요

탄소: 알아서 뭐하게...;

윤기: ...와, (기분 상함)




윤기가 탄소에게 제대로 빈정 상한 일이기도 합니다.




호석: 윤기형 아직도 누나랑 말 안 해요?

석진: 쟤도 참 대단하다

호석: (절레절레)




레플리를 연습하던 때처럼 최종 리허설 전까지 보여주지 않는 무대에 다른 멤버들은 그러려니 했지만 윤기는 인상을 지푸렸죠. 콘서트 당일, 현장 리허설에서 유일하게 보이지 않던 무대가 탄소의 개인곡이기도 합니다. 팬들은 설마 개인 무대가 없는 걸까 아쉬워하며 공연이 시작하는 걸 기다렸는데요.




"네가 있어서 난 행복해."




절대 날 떠나지마.


노래의 도입부가 시작되기 전 틀어지는 인트로에 나오는 탄소의 목소리를 받쳐주는, 그보다 낮은 목소리가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온 탄소의 의상은 나름대로 개성이 강하고 화려했던 다른 멤버들에 비해 가장 무난했지만 그만큼 화려한 탄소의 이목구비와 분위기가 돋보였죠. 프릴넥에 골든진주 브로치 장식이 들어간 흰색 쉬폰 블라우스에 허벅지의 반까지 오는 검은 스커트. 물결 모양으로 약간의 랩스커트처럼 처리된 밑단에 심심함을 덜었네요. 검은 구두를 신고 등장하는 탄소는 인트로가 끝남과 동시에 무대의 은은한 조명이 환하게 바뀌는 장면에서 감고 있던 눈을 뜹니다.




"...와, 뭐야?"
"아악ㄲ!!!! 탄소야아아앆!!!! (오열)"
"탄소 노래에 남자 목소리 나오지 않아요?"
"남자 목소리 누구예요?"
"김탄소 어머 어쩜 쟤 어쩜 좋아... 애가 왜 저래 어머 어머 쟨 정말... 큰일났다. 너무 예뻐..."




레플리와 다르게 화려한 퍼포먼스도, 백댄서도 없었지만 그래서 더욱 탄소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무대였는데요. 전하지 못한 진심처럼 반주가 거의 없는 초반을 지나 분위기가 전환되며 윤기의 스타일만큼이나 쿵쿵대고 화려한 비트로 바뀐 곡에 팬들은 다시 한번 환호했습니다.




"나를 바라보며 사랑을 말해줘."




잔잔하던 흐름에 딱 빅히트의 감성보컬 그대로 부르던 탄소가 타고난 자신의 높은 음역대를 활용해 상당한 고음을 선보였기 때문인데요. 표정 하나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인 라이브를 보여주는 탄소는 방탄소년단의 멤버이자 하나의 보컬로 있기 위해 한번도 드러낸 적 없었던 실력을 제대로 공개했습니다. 특유의 묵직하고 탄탄한 울림이며 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이는 표정 연기까지.


무대 아래에서 그걸 지켜보던 윤기는 깊게 숨을 들이마셨습니다. 상상했던 그 이상의 무대를 완성하는 탄소라서요. 자신이 아까워한 재능은 본인이 숨기고 있는 것의 반도 미치지 못할 수준이었습니다. 지한이 왜 자신의 누나에게 한심하단 말을 했는지 알 것 같네요. 가지고 있는 패가 많으면 활용할 줄도 알아야지 도리어 없는 척하는 건 무슨 생각이야. 피곤하게 살기 싫다는 이유로 멍청하게 보이는 걸 자처한 탄소에게 뒷통수 제대로 맞은 기분입니다. 가만히 있다가 꼭 사람 방심하고 있을 때 후려치더라.




"이번에 히든트랙으로 수록된 곡의 무대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노래와 무대에 관해서 전체적으로 구상하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을까요?"
"제가 이걸 하면 팬분들이 사랑해주실 것 같아서 했어요."




이튿날, 그러니까 일요일. 기자회견에서 쏟아지는 기자들의 질문에 탄소가 한 대답은 간결했습니다. 윤기는 뭔가 간질거리는 느낌에 작은 헛기침을 합니다. 몇 시간 뒤면 어제와 같은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죠. 탄소는 생긋 웃는 얼굴로 윤기에게 했던 말을 그대로 답변에 사용했습니다. 셔터음이 울리고 산만한 와중에 어느 기자가 손을 들고 노래에 나오는 또 다른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군지 묻습니다.




"일전에 남동생과 함께 무대에 오른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번 곡 작업에 동생이 함께한 건가요?"




잠시 내려앉은 정적. 모두가 궁금해하는 부분이었죠.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것도 아니라 오로지 현장에서만 들을 수 있던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지민이 눈동자를 도륵 굴려 탄소를 쳐다보았습니다. 기사가 터지는 걸 막아서 그렇지, 지한은 지금 병원에서 한창 회복 중인걸요. 노래의 목소리도 지한보다는 날카롭고 높은 편에 속했고요.




"아뇨. 그거 제 목소리예요."




물 한 모금을 마신 탄소가 다시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처음에 작업할 때부터 여성 보컬은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인 성량으로 듣는 귀를 먹먹하게 만드는 걸 하고 싶었고, 남성 보컬은 그걸 부드럽고 단단히 받쳐주는 걸 기대했어요. 여성 보컬의 고음 부분을 지금의 제가 낼 수 있는 가장 높은 지점으로 잡았거든요. 뷔군의 스티그마에서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부분이 너무 매력적이라, 저도 그런 걸 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약간 무리했죠. 문제는 남성 보컬. 주변에 얘기했더니 연락오는 분들은 많았는데 아쉽게도 제가 생각하는 음색을 찾지 못해서요. 너무 뭉툭한 것보단 적당히 날카롭고, 무게감 있는 톤을 원했어요. 그외에도 여러 조건이 붙어서 좀 까다로웠긴 해요.




"한참 고민하는데 편곡을 도와주던 프로듀서 언니가 그러더라고요. 탄소야, 네 목소리의 키를 낮춰서 써보는 건 어때? 하고요."




처음엔 엄청 웃었는데 나쁘지 않은 생각 같아서 그 말대로 해봤더니 결과가 너무 뜻밖인 거예요. 한 키? 한 키 반 정도를 낮추고 어색한 부분은 다시 음을 조율하면서 들어보니까 정말 상상한 그대로의 목소리가 나와서 엄청 기뻤어요. 그뒤로 작업 속도가 빨라져서 완성된 파일을 회사에 가져갔더니 장하다는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번 타이틀인 아이돌의 주제와도 잘 어우러지니까 좋은 것 같다 하시더라고요. 앨범의 큰 틀에도 부합하고. 변형된 목소리도 결국엔 제 목소리잖아요? 내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든 사랑해주길 바란다는 의미도 담을 수 있어서 더 보람찬 완성작이었어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다른 사람의 손을 타지 않은, 온전한 저만의 결과물인 것도 있고요."




오늘 무대에선 노래에 나오는 낯선 목소리에 당황하지 마시고, 이것도 우리 킨이 낼 수 있는 소리 중에 하나구나, 정도로 즐겨주셨으면 해요.




태형: 누나 어디 갔는지 아는 사람!




기자회견이 끝나고 서울에서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바쁜 스태프와 멤버들 사이에서 태형이 탄소를 찾습니다.




석진: 화장실 갔을 걸

매니저: 탄소 아까 밖에서 목 풀던데?

석진: 밖이래

정국: 남자친구 맞습니까?

석진: 안 사귀는데

호석: 아 맞네 둘이 결혼만 약속했잖아

정국: ??? 그게 뭔 차이야???

남준: 둘이 행복하면 됐어...

매니저: (외면)




밖으로 뛰어나간 태형이 보게 된 광경은요.




탄소: 쟈니난↗↗↗ 여자라 나를 욕하지는 마아앆↗↗↗↗

윤기: 아 고막 터져요!!!!

탄소: 아 왜 쫓아오면서 참견질인데!!!!!

윤기: 가는 길이 겹치는 걸 어쩌라고!!!!

탄소: 여자화장실 들어가냐????

윤기: 그 옆에 남자화장실!!!! (분통)




화장실 가면서 티얼스로 목 푸는 김탄소와 그 옆에 환장하는 민윤기였습니다. 따로 말은 하지 않았지만 화해했나보네요. 태형은 혀를 찼습니다. 어른인 척은 제일 많이 하면서 막상 둘이 붙으면 유치원생이 따로 없다고요. 그것도 다 서로에 대한 애정이 있으니 생기는 투닥거림이겠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서로 나만 싫어한다며 서러워 죽거든요. 유치해서 꼴보기 싫습니다. 윤기형만 없었어도 누나는 내껀데. 입술이 댓발 나온 태형이 탄소에게 달려가 뒤에서 끌어안네요.




탄소: 엌,

태형: 탄소는 태형이건데!

윤기: 누나 태형이랑 말 놨어요?

탄소: 아니? 야 김태형 너 인생 2회차냐???? 진짜 인생 하직하고 싶어졌어??? 숨지고 싶냐고, 어? 김석진은 형이고 난 왜 김탄소인지 당장 설명해 안 그럼 나 피피티 따서 고소미 먹인다???

윤기: 어디서 또 개떡 같은 건 배워와서...

탄소: 개떡 같이 생긴 게 왜 개떡을 논해

윤기: 사람들이 난 엄마 닮았댔는데

탄소: 아이고 윤기네 어머님이 명절날 송편을 정말 곱게 빚으셨나보네~! 늬집 아들램이 이렇게 하얗고 맨질맨질하게 생겼을까~~ 개떡도 찰떡으로 만드신다더니 어쩜 애 얼굴이 요로코롬 맛깔나게, ...아니 맛깔나게가 아니고 (당황)

태형: 탈룰라 용쓴다

윤기: ?

탄소: ?

태형: 누나 향수 바꿨어요? (킁킁) (애교)

탄소: 나 약간 방금 얘 얼굴에서 낯선 사람을 본 거 같애

윤기: 나도 그래요




콘서트가 끝나고 이어진 4일간의 음악방송 활동. 밤낮 가릴 것 없이 잠은 제대로 자지도 못하고 이어지는 녹화에 제정신이 아니었지만 어느 방송사의 사전녹화를 하던 중 카메라 동선을 재확인하기 위해 잠깐 무대 위에 대기하던 멤버들. 그속에서 탄소는 잠을 못 자면 올라가는 텐션에 주체를 할 수 없었는지 헛소리를 시작했습니다.




탄소: 아~ 여러분 김석진이 아까 제 얼굴에 재채기를 했거든녀? 너무 짜증나지 않아여?

석진: ? 야 잠깐만,

탄소: 근데 그 와중에 너무 기발한 게 생각난 거에여

호석: 자~ 여러분 귀 막으세요

탄소: 사람마다 재채기 소리가 개성 넘치는데 김석진의 재채기 소리는 어떤 줄 아십니까

호석: 아미들 킨먹금 다들 알죠~ 먹금 먹금~

탄소: ...어웨이ㅋ!!!!! 하하하ㅏㅎㅎ하!!! (본인 말에 본인이 웃김) ...끄흐흑, 끅, 흑, 핰ㅋㅋㅋㅋ

남준: 웃어주지 마세요 진짜 웃긴 줄 알고 착각합니다

정국: 스파이 있는데요

호석: 누구, 어디?

지민: (웃다가 눈물 닦음)

남준: 와 너 이 정도면 심각한 거 아니냐 저게 웃겨? 저게?

탄소: 자, 제가 돈이 참 많졍~ 아 부르주아에요 성을 샀거든요 그럼 여기서 성을 산 걸 고급스러운 두 글자 어휘로 줄여말하면 뭔줄 아세요?

석진: 누가 저 재앙의 주둥아리 좀 막아봐요

윤기: 재앙의 주둥ㅋㅋㅋㅋㅋ앜ㅋㅋㅋ맄ㅋㅋㅋㅋ

탄소: 성득 쌤ㅋㅋㅋㅋㅋ 끄흐흫ㅋㅋㅋㅋ흑, 차마 존칭은 뺄 수가 없네여~~~!~ 성득쌤 사랑해여~!

호석: 정신 나갔나봐 진짜 왜 저래 (환멸)




배를 잡고 무대 위에 쓰러져 구르는 탄소에 태형이 경악하며 기피하네요. 혼자 모든 난리를 다 피우는 탄소를 보며 끅끅대던 윤기가 목소리를 가다듬고 무게를 잡습니다.




윤기: 방탄소년단의 슈가로서 팀의 최연장자인 킨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분들이 꽤 계세요

석진: 어~ 좋네요 킨먹금을 윤기가 이렇게 해냅니다

정국: 아니 왜 자꿐ㅋㅋㅋㅋ 누나한텤ㅋㅋㅋㅋㅋㅋ

윤기: 누나 정말 좋은 사람인데 약간... 그런 거 있잖아요 그 사람 다 좋은데 이거 하나만 안 좋은 거야

호석: 아 있죠 있죠

윤기: 저에게 누나는 그렇습니다

남준: 뭐가 그렇단 거죠?

윤기: 이럴 때마다 정말 같은 팀인걸 포기하고 싶고, 예 뭐 모르는 척하고 싶어요 방탄소년단 킨은 다 좋은데 김탄소여서 안 좋다~

탄소: 쟤 뭐래요?

석진: 엌ㅋㅋㅋㅋ 김탄소 화났는뎈ㅋㅋㅋㅋㅋ

탄소: 너 오늘 이거 끝나고 옥상으로 따라와

지민: 왜 너는 나를 만나서~

태형: 지민아 누나한테 먹이금지라니까 너 왜 자꾸 스파이짓해

탄소: 지민쎄!

지민: 어, 예?

탄소: 사랑해요 (손키스)

남준: 어린 애한테 추파 던지지 마세요 어르신

호석: ㅋㅋㅋㅋㅋ어릌ㅋㅋㅋㅋ신이랰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사녹 공방후기에 많은 팬들은 방탄소년단이 그사세를 만들어 소외감을 느꼈다고 적었습니다. 하지만 본방을 다녀온 팬들의 후기는 달랐죠.




"어머 시발 탄소가 노출했다!!!!!!!"
"와아아앆!!!! 김탄소!!!!!!"
"탄소야!!! 오빠가 지켜줄게!!!!!!"




다른 멤버들도 격한 안무를 하면서 상의가 들춰지느라 노출 없던 멤버들의 맨살이 공개되었는데, 탄소에 대한 반응이 유독 뜨거웠습니다.




탄소: 히이익 이게 모람

정국: 누나 등짝이지 뭐긴 뭐예여

석진: ㅎ... 탄소가 프로정신을 너무 많이 발휘했네

남준: 허리가 왜 이렇게 얇아요? 요새 밥 잘 먹고 있는 거 맞죠?

탄소: 김석진이 너 한대 칠 거 같은 눈으로 보는데요

태형: 이렇게 보면 살 없어보이는데 왜 배가 말랑말랑해요?

탄소: ... ...

호석: 누나 참아요!!!! 태형이에요!!!!!

탄소: 놔봐!!!! 쟤가 한 대만 쳐달래잖아!!!!!

매니저: (아휴 지긋지긋해...)




잘 지내고 있는 게 맞긴 한지 좀 의문이네요. 누가 보면 전생에 원수인 줄 알겠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는 김석진인데 둘이 헤어졌대 EP 뒷이야기 04 + 암호닉  84
5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착한공]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글 매번 잘 읽고있습니다 글 써주셔서 감사해여♡♡♡
5년 전
독자2
[선샤인준] 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이렇게 뒷이야기도 풀어 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ㅜㅜㅜㅜ 💜
5년 전
독자3
[먼지] 로 암호닉 신청해용!! 글 너무 잘읽고밌어요ㅠㅠ항상 감사드려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4
[밤밤]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5년 전
독자5
[민달팽이] 암호닉 신청이용!!
5년 전
독자6
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해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사귀진 않지만 결혼 할 사이인 석진 ♡ 여주
5년 전
독자7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검은색 볼펜]으로 신청할게요!!!!!!!!
5년 전
독자8
[덕]으로 암호신청해요!
글 초반에 여주 완전 간Zl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하찮아지는(?)게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ㅠㅠㅠ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작가님 💓

5년 전
독자9
[빠담빠담]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재밌는 글 감사히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0
[0846]신정합니다!! 매번 읽으며 암호닉 또 언제 받으시나했었는데 드디어!!! 항상 재미있게 읽고있어요 작가님!!
5년 전
독자11
[DEL]로 암호닉 신청해요 !!!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가요 !!! 분위기가 아주 깨발랄해서 취저 ㅎㅎㅋㅋ
5년 전
독자12
[키딩미]로 암호닉 신청이요!! 예전에 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서...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215.85
비회원도 받으신다면 [화고투]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이 중단되어서 아쉽지만 뒷이야기를 볼수있어서 한편으로는 좋네요!!!
하루가 멀다하고 정주행하느라 행복합니다❤️

5년 전
독자13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 다시 신청해야하는거면 [초록하늘] 로 신청이요! 따흐흑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
5년 전
비회원199.85
[앨리]로 신청합니다!! 비회원이라 댓글달기는 힘들지만 잘 읽고있어요!
5년 전
독자14
[코야코] 신청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5년 전
독자15
[동구라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암호닉 안받으시는 줄 알았는데 받아주셔서 감사합니자ㅠㅠㅠ 매번 글 잘 읽고 있어요 여주 캐릭터 진짜 종잡을 수 없어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5년 전
독자16
[아니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5년 전
독자17
S1때 암호닉 신청 했었었지만 확인차 다시 한 번...! [열렬] 입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정주행하는 중인데 뭔가 숨겨진 감정선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된 것 같아요 물론 앞으로 숨겨진 이야기가 더 나오겠지만 그 때마다 맘 졸이며 (?) 한편한편 볼게요 사랑해요 ♥♥♥♥
5년 전
독자18
[홉흅]으로 신청할게요!!! 아진짜 어떠케 너무 잼있어요유ㅠ유유유유유융!!!!!!!
5년 전
독자19
이렇게 웃으며 즐겁게 지내는게 참 보기 좋아요 ㅠㅠ 킨이 꼭 행복하기를 바라요... 속마음 좀 그만 숨기고, 가진거 다 이용해서 행복, 꽃길만 걸었으면...
5년 전
비회원219.232
[밍숭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더ㅠㅠ 작가님 진짜 암호닉 받으시기만을 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ㅓ우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ㅜㅠ 진짜 제 최애작이에요ㅠㅜ
5년 전
독자20
[토토로]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렇게 화목한 분위기....넘 행복합니다ㅠㅠㅠ 여주 매력은 어디까지인지 항상 궁금,,, 항상 감사드려요♥♥♥
5년 전
독자21
[은낮누]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오늘도 대유잼 폭발인것같아옄ㅋㅋㅋㅋ 심지어 여주 사이다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윤기와여주의 케미에 저는 미소가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5년 전
독자22
[치노늘보] 암호닉 신청합니다!재미있는 글 항상 감사합니다~작가님!!!
5년 전
독자23
다시 신청하는건가요.,,? 그렇다면 [0224] 암호닉 신청합니다~~~
5년 전
독자24
스리에요 여주는 진짜 못하는게 없네요 누가봐도 그 순간이라도 동경의대상이 될것같아요ㅠㅠ 당당히 말하는 저 태도가 언제봐도 멋있어요
5년 전
비회원250.160
[655]로 신청합니다!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5년 전
독자25
끄으으으으으아아아아!!!!!!!!! 암호닉 공지만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푸른빨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요즘 폭풍연재에 행복하네용ㅎㅎ
5년 전
독자26
[찌몬] 암호닉 신청이요! 전에 한것같은데 아직 있는지 모루겠네요 ㅠㅠㅠ 아이디 여러번 바깨고 탈퇴되고 하면서 한동안 글을 못읽었어서 ㅠㅠ
5년 전
독자27
[쪽젭]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작가님 연재속도 너무 사랑합니다ㅜㅜ 그나저나 잠깐 훅했다던 주인공이 윤기였다닠ㅋㅋㅋ! 윤기라서 더 좋네요ㅋㅋㅋ! 역시 이번에도 여주는 유쾌하네요 작가님 글 재밌게 읽고갑니다!
5년 전
비회원19.154
[방보라해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방홍남김 너무 좋아요ㅠㅠㅠ

5년 전
비회원19.154
[방보라해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방홍남김 너무 좋아요ㅠㅠㅠ

5년 전
독자28
[곰세마리]로 암호닉 다시 신청해요! 늘 재밌고 빠른 연재 감사합니다ㅠㅠㅠ 오늘 여주에 또 다른 면을 본 것 같아 너무 좋았어요ㅠ 여주 진짜 다 가진 여자.... 오늘도 감탄하며 가여ㅠㅠㅠ
5년 전
비회원180.104
[김뚱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암호닉 받으시길 기다렸는데 항상 글 잘 읽고있어여!!!!
5년 전
독자29
[슙슈루슙슙슈]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제가 이 작품을 얼마전부터 처음 읽기 시작했습니다.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 흐름이 끊기지 않으려고 아직 회차별 댓을 다 달지는 못했지만,
다시 복습 겸 돌아오면서 달 예정인데요...
정말 작가님 미치신거 같아요!!! 어떻게 이런 어메이징한 작품이 탄생된거죠?
저 정말로... 한편씩 읽을 때마다 온 몸에 전율이 흐릅니다...
앞으로도 쭈욱 같이 뵈어요ㅜㅠ

5년 전
독자30
1013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5년 전
독자31
[ 진수야축구하자 ]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5년 전
독자32
[백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매번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33
[하니]입니다. 뒷이야기 들고 자주 찾아와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편도 너무 기대됩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5년 전
독자34
[0502]로 신청합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엄청 잘 보고있어요!! 앞으로도 함께 쭉 나아갔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5년 전
독자35
여주의 매력은 언제나 넘치다 못해 흘러내리네요ㅠㅠㅠㅠ윤기랑 있을때 뭔가 친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주는덧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항상 글 잘 보고있습니다~! [싹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5년 전
비회원138.186
[0622]로 신청이여
5년 전
비회원247.234
[김어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_<
처음부터 정주행 중이예요ㅠㅠㅠㅠ 사귀진 않지만 결혼은 김석진!!! 어남찐!!!!!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5년 전
비회원247.234
[김어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_<
처음부터 정주행 중이예요ㅠㅠㅠㅠ 사귀진 않지만 결혼은 김석진!!! 어남찐!!!!!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비회원17.100
끄아 애들 분위기 업업 됐네요!
[잎새]로 암호닉 신청해요!

5년 전
독자36
[블리]로 암호닉 신청이요!!!작가님 글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항상 빠른 연재 감사합니당~ 이번편에 웃음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읽으면서 한참 웃었어욬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욤ㅎㅎ작가님 사랑해요❤️
5년 전
독자37
[짐느러미]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용! 저의 홍일점글의 편견을 와장창 깨주신 작가님이세요 ㅠㅠㅠㅠㅠ글도 어쩜 매력있고 여주 성격은 또 얼마나 매력있게요? 매력,,있나,,,? 진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작가님없는 홍일점글 상상하기도 싫슴미다ㅠㅠㅠ라뷰❤️🙆🏻‍♀️❤️
5년 전
독자38
두유망개에요!
아휴 그래도 애둘이 점점 화해(?)도 해가고 잘지내구 ㅠㅠㅠㅜ 자식 키운 기분 ㅠㅠㅠ

5년 전
독자39
[크왕]으로 신청하겠습니다! 매번 재밌는 글 너무 잘 읽고있어요ㅠㅠ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37.179
[GIN]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매번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37.179
[GIN]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매번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37.179
[GIN]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매번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37.179
[GIN]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매번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37.179
[GIN]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매번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40
[에뜨왈]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ㅁ 윤기가 탄소한테 반했다는 부분 보면서 다시한번 탄소가 어떤 힘들을 가지고있는지 알게된것같아여 단순한게 좋다는 탄소 솔로무대룰 하면 팬들이 좋아할것같아서 라뇨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윤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1
[소소] 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글 너무 좋아해서 늘 읽으면서 댓글 다는데... 암호닉은 또 처음 신청하네요ㅠㅠ 진짜 다들 행복해졌으면 좋겠구 자식키우는 기분으로 읽는달까요...ㅠㅠ
5년 전
독자42
[별별이]로 암호닉 새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항상 오랜만에 들어와도 신글이 나와있어서 어디 신청해야하나 고민이었는데ㅠㅠ 오늘에서야 다시 신청하게 되었네요ㅠㅠㅠ그리곡 글도 재미있으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43
[청보리청]으러 신청해요 !!! 작가니임 진짜 너무 재밌서요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04.203
[쓴다]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습니다!
5년 전
비회원242.10
[청포도]로 암호니구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제가 자까님 암호닉을 얼마나 기다렸게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진짜 감사핮니가
5년 전
독자44
[도라엠엉아]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작가님!!💜
5년 전
독자45
[자몽해]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5년 전
독자46
[몽9]신청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잘 읽고갑니다 뒷편 다 정주행 하고 최신글에 글 달고가옹!
5년 전
비회원103.163
[ 율 ] 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요즘 제 덕질을 좀 쉬고 있었는데, 작가님 글 읽으면서 다시 덕심이 불타오르고 있어요ᕦ(ò_óˇ)ᕤ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47
[애옹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5년 전
독자48
[●계란말이●] 암호닉 신청함다!!! 항상 잘 보고 있어요 ><♡
5년 전
독자49
[침개]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5년 전
비회원204.73
[작은단풍잎]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있어요ㅜㅜㅜㅜ
5년 전
비회원116.33
[샘물]로 암호닉 신청해요 늘 재미있게 보고있어욥💖
5년 전
독자50
[도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 처음부터 진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51
[엠슈아]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ㅠ다시 읽을 수 있어서 기뻐요ㅠㅠㅠ
5년 전
비회원255.232
[뿜뿜]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5년 전
독자52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너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문단 한문단 세세하게 읽었네욬ㅋㅋㅋ

5년 전
독자53
[가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5년 전
독자55
크 우리 탄소
영 앤 리치 톨 앤 뷰티네요...
뭔가 윤기가 잠깐이나마 혹했던 계기의 사건이
너무 탄소스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갓벽한 우리 탄소
그래도 저렇게 단단해지기까지 얼마나 아팠을까 생각하면 늘 맘이 짠해요

5년 전
독자56
근데 저 왜 평화로운 일상이 불안한거조ㅠ 평화로우니까 오히려 마음이 막 안절부절 막 그렇거든녀ㅠ 걱정 사서한다 진짜루..
4년 전
독자57
한대만 쳐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