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sangsang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sangsang 전체글ll조회 10731l 4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설마 사과하려고 왔다고 하려는건 아니겠지."

 

"..."

 

"이게 사과해서 끝날일은 아닐거 잘알고 있을텐데."

 

"..."

 

 "걔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그런 짓을 한건진 모르겠는데 "

 

"..."

 

"...그냥 가라.어차피 걔 너 용서안해."

 

 

강지영이라는 여자는 찬열이의 매서운 눈빛을 애써 피하며 손에 들린 과일주스세트를 만지작거릴뿐이었음

박찬열은 그 여자를 내려다 보며 얘기하다가 영 말이 통하지 않을걸 예감한건지 한숨을 푹 내쉬고 그냥 가라고 타이르듯 말함.

주위를 둘러보니 나뿐만 아니라 애들이 정색하고 그 광경을 지켜보고 있었음.

근데 우리가 병원홀 한가운데서 멈춰서 조금은 큰소리로 얘기하고 있으니 지나가던 사람들이 쳐다보는게 느껴짐.

이렇게 길막하는건 아닌거 같아, 일단 내가 박찬열을 옆으로 끌며 종대에게 얘기함.

 

"김종대 넌 윤아누나 택시타는데까지 데려다줘. 그리고 너넨 과외간다며,어서 가봐."

 

그 말에 김종대는 더 보고 싶은데 왜 날 끌어내려하냐는듯 뚱한 표정으로 날 쳐다봤지만 애써 못본척 하고, 애들을 빨리 보냈음.

도경수랑 이지은은 어차피 과외 시간 다되서 가는거랬으니까.

또 강지영 저 여자가 나타나니까 이지은은 손톱을 깨물며 불안해하는게 보여서 빨리 내보내는게 좋겠다고 생각한거임.

물론 강지영은 이지은을 신경조차 쓰는거같지도 않았지만 말임.

 

강지영,박찬열은 내가 옆으로 그 둘을 밀자 조용히 따라왔음.

그렇게 홀 중앙에서 벗어나 옆에 붙어있는 카페쪽으로 자리를 옮김.

강지영은 아까부터 줄곧 같은 표정이었음.우는 것도 웃는 것도 화난 것도 그 무엇도 아닌 그런 표정.

게다가 박찬열의 추궁에도 굳게 닫은 입을 열지 않았음.

솔직히 무슨 의도로 온건지는 대충 짐작은 갔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그 쪽이 강지영인거 같은데,말로만 들었지 처음 뵙네요."

 

"..."

 

"당연히 반갑지는 않고요."

 

"..."

 

"오늘 루한형이 그 쪽한테 여주에게 사과하라고 했다고 온거 같은데 굳이 그럴 필요 없어요."

 

"..."

 

"아까 얘가 말했다시피 어차피 그 쪽 용서 안.."

 

"용서 받으려고 온거 아니야."

 

"...."

 

"묻고 싶은게 있어서 온거야."

 

 

용서 받으려고 온게 아니란 말에 기가 막혔음.

여기서 제발 들어가게 해달라고,사과라도 하게 해달라고 울며 빌어도 들어보내줄까 말까하는 상황인데 초연히 저런 얘기를 하는게 신기한 한편 괘씸했음.

박찬열도 나와 같은 생각인지 얼굴이 울그락 불그락하면서 '아후 씨발;;'이란 말을 내뱉으며 한쪽 손을 이마에 갖다대며 빡침을 온몸으로 표현함.

근데 강지영은 굳은 표정의 나와 화난 박찬열이 보이지 않는단 식으로 멀뚱히 서있다가 갑자기 엘레베이터 쪽으로 가려는게 아니겠음?

나는 화들짝 놀라 강지영의 손목을 잡고 멈춰서게했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놔...김민석,김루한 걔네가 가라고 했어. 너네가 뭔데 막아?"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

 

 

그말에 아무 대답도 할 수 없었음.

난 김여주에게 친구 그 이상의 존재는 아니였으니까.

민석이형처럼 그 애의 친오빠도, 루한형처럼 그 애의 애인도 아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그럼 같이가. 니가 걔한테 또 뭔짓을 할 줄 알고 둘만있게해?"

 

"..."

 

"안 그러냐 변백현? 그 형들이 둘만 있을때 사과하라고 시킨건 또 아니잖아."

 

 

피곤해진듯 그세 박찬열의 눈에 짙은 쌍커플선이 하나 쭉 그어져있었음.

아까 전 화난듯한 표정은 어디가고 입꼬리를 올리며 날 보며 말하는 박찬열 때문에 난 아랫입술을 꾹 깨물고 잡았던 강지영의 손목을 놔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나온지 10분도 안되서 다시 들어간 김여주의 병실 안.

김여주는 그 사이 잠을 청하려했는지, 등을 돌리고 누워있었음.

박찬열과 나는 행여 강지영이 김여주에게 갑자기라도 또 무슨 짓을 할까 바짝 긴장한 상태로 강지영의 앞뒤를 둘러 싼채로 김여주 곁으로 다가갔음.

 

"김여주"

 

김여주는 잠에 들다 깬듯 내 목소리에 어깨가 크게 요동치며 움찔함

그러고 다시 자는듯 미동이 없었음.

 

 

"김여주."

 

"..."

 

 

꿈인줄 알았나. 한번 더 김여주를 부르고 나서야 부스스 풀린 눈을 하고 등을 우리께로 돌리는 김여주였음.

'뭐야 왜 또 왔어어'하며 기지개를 피던 김여주는 내 뒤에 고개를 숙이고 있던 강지영을 발견한건지 기지개 펴던 팔을 도중에 내려놓음.

그리곤 그 애의 얼굴이 갑자기 하얗게 질리더니 손을 덜덜 떨기 시작했음.

그렇게 두려운 표정으로 강지영을 한번 보고나서 내게 시선을 돌려 날 애처롭게 바라보는게 아니겠음?

또 강지영이 무슨 짓을 할까봐 두려워하는게 틀림 없었음.

난 그런 그애의 곁으로 한발짝 더 다가가 손을 잡아줬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할 말이 있대."

 

"...."

 

"걱정마. 나 계속 니 옆에 있을게."

 

 

내 말에 손을 다시 꽉 잡는 여주를 멍하니 쳐다봤음.

사실 너에게 항상 해주고 싶던 말이었는데..계속 니 옆에 있고 싶어.이 말.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이런 낯간지러운 말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음.

한편으론 아까 애들과 신나게 떠들던 때와는 달리 창백해진 얼굴을 보니, 당장이라도 강지영을 병실밖으로 쫒아내게 하고 싶게 만들었음.

참자, 참아. 김여주 손을 잡은 손의 반대편 손으로 주먹을 꽉 쥐었음.

 

 

"...할 말이 뭔데요."

 

"그 때 일은 미안해."

 

"용서 안해요.합의도 안할거구요."

 

"용서 바라고 온거 아니야.니 주위사람들이 하도 사과하라고 닥달해서 한거지."

 

 

강지영의 뻔뻔스러운 말에 김여주는 어이없다는듯 헛웃음을 보였음.

 

 

"그래서 지금 하기 싫은 사과 주위에서 부추겨서 억지로 여기까지 온거예요?"

 

"아니, 그것보다 묻고 싶은게 있어서."

 

"...."

 

뭐냐는듯한 김여주의 표정에 잠깐 우물쭈물하는게 보였음.

강지영 뒤에 언짢은 표정으로 줄곧 서있던 박찬열은 콧등을 긁적이며 두 귀를 쫑긋세우는듯했고..

사실 나도 아까 홀에서 얘기한 강지영이 '묻고 싶은 것'에 대해 무척이나 궁금했기 때문에 침을 꼴깍 삼키며 뒷얘기에 신경을 쏟았음.

강지영은 뒷 쪽에 서있던 박찬열을 고개를 돌려 한 번 슥 보더니.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얘랑 쟤,그리고 루한"

 

"..."

 

"누구야?"

 

"..뭐요?"

 

 

김여주는 도통 뭔 말하는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강지영을 바라봄.

강지영이 말한 얘 = 박찬열, 쟤 = 나(변백현) , 루한은 루한형인건 알겠는데,

나 또한 무슨 소린지 도통 이해가 안갔음. 대뜸 누구냐니.

 

 

"물론 내가 니가 걸레다 뭐다 사실 확인도 안하고 소문낸건 잘못한거지만, 솔직히 너 어장 쩔잖아"

 

"어장??"

 

"사귀는건 루한이고, 썸타는건 저 둘? 솔직히 걸레가 괜히 걸레야? 완전히 잘못된 소문은 아닌거지ㅋ"

 

"썸???"

 

"너 처음 봤을 때부터 존나 꼴보기 싫었어. 쟤 말고도 낙타 닮은애도 있잖아.왜? 걘 어장에서 빠져나갔나?ㅋㅋ"

 

"헐...미친;;무슨 말하는지 대충 알겠네요.근데 멋대로 생각하고 그러는거 같은데.그냥 얘넨 걍 친구거든요?;;;사과하시죠?;;"

 

 

강지영이 말하는 낙타닮은애는 김종대가 분명한듯;;

급기야 사과해도 안받아주겠다던 김여주가 이 부분에선 사과하라고 했ㄱ음;;

애들이랑 엮인게 앵간히 기분이 나쁜가봄ㅋ...존나 썩은 표정;;

박찬열도 존나 기분나쁜지 '아오 시팔ㄹ;;'이런 표정으로 입을 뗄랑 말랑 했음.

와 그건 그렇게 강지영 존나 괘씸한게 진짜 미안해하는 태도가 아니었음.

뭐 괜한 소문이 아니라니;;존나 어이가 뺨을 후려치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쟤가 누구 때문에 머리찢어지고 쓰러진건데...속이 부글부글 끓었음.

그런데 갑자기 강지영의 그 커다란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게 아니겠음?

아니 울 사람이 누군데 왜 지가 울고 난리;

 

 

"...사과?..웃긴다...너..내가 사과를 왜해?"

 

"웃긴건 언니죠.저 머리 이렇게 된거 안보여요?"

 

 

아까 강지영 보고 부들부들 떨던 김여주는 이제 간이 다시 좀 커진건지 붕대감은 머리를 들이밀면서 저렇게 말함.

강지영은 그런 김여주를 째려보듯 쳐다보다가 갑자기 김여주 멱살을 잡으며 달려들었음.

나와 박찬열은 존나 놀라서 강지영을 김여주에게서 떼어냈음.

아까부터 긴장하고 있던게 도움이 되었음. 덕분에 둘 다 발빠르게 움직였기 때문임.

근데 씨발 뭔 여자가 힘은 어찌나 쎈지 떼어내는데 애 좀 먹었음;;

솔직히 빨리 떼어내서 다친덴 없었는데, 꽤나 놀랐는지 김여주는 입으로 숨을 여러번 크게 몰아 쉬고 있었음.

걱정스러운 마음에 김여주 등을 쓸어주는 사이, 박찬열이 아무 말없이 인상을 찌푸리며 거의 통곡하듯 울어대는 강지영을 병실에서 질질 끌어냈음.

곧이어 박찬열에 의해 병실문이 드르륵 열리고 복도에 강지영이 던져지다시피 나가고, 문을 닫으려는 찰나.

복도 바닥에 추하게 주저 앉은 강지영이 소리쳤음.

 

 

"난!!!얘 좋아했단말이야!!"

 

....

 

"근데 넌 뭐야..어흐흐흑....넌 뭐냐고...어흐흑"

 

 

"...?"

 

 

"씨발!!!!!니같은 년도 되는데 난 왜 안되는건데!!!!!!흐어엉"

 

 

악에 바친 목소리로 소리지르는데 우리 병실안이 쩌렁쩌렁 울릴 정도였음.

아니 근데;쟤가 지금 뭐라고한거;; 박찬열 좋다고한거임?;;

김여주는 황당한 표정을 하고는, 여전히 오열 중인 강지영을 쳐다봤다가 박찬열로 시선을 옮김.

나랑 김여주가 동시에 쳐다보니 박찬열은 당황한듯 싶었음.

혼란스러운듯 병실 문을 닫지도 열지도 못하고 반만 열어 놓고 어쩔 줄 몰라함.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야 나 아냐;;안꼬셨어;;;;"

 

갑자기 자동변명;;;누가 니가 꼬셨다고 했나;

 

"야 일어나;;;나 존나 난감해졌거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데후니아님 여주임)

 

"후..씨발;내가 저 새끼 때문에;;;"

 

김여주는 뒷목을 잡으며 침대로 쓰러지듯 누웠음.

 

"변백현 병실 문 닫아. 시끄러워;;"

 

박찬열은 아예 복도에 나가서 강지영에게 뭐라뭐라 하고 있었음.

뭐라는지는 모르겠는데, 박찬열이 말해서 오해 풀면 쟤도 분명 김여주한테 미안함을 느낄거임.

김여주가 말한건 안믿어도 자기가 좋아하고 있다는 박찬열이 말하는건 믿겠지.

어떤 사람을 좋아한다는건 그런거니까.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얘기는 허풍이더라도, 거짓말인게 티나더라도 믿을 수 밖에 없을테니까.

 

이런 생각을 하며 김여주가 시킨대로 병실문을 닫고는 다시 김여주 침대로 다가갔음.

김여주는 짜증난다는듯 미간이 한껏 찌푸려진채 어느새 누워있었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야 웃을 상황은 아닌데ㅋㅋㅋㅋㅋ존나 웃긴다ㅋ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뭐가 웃김여?;;난 개빡치는데;;;;씨발 박찬열 쟤도 같이 고소할거야;;"

 

김여주는 씩씩대면서 다시 일어났음ㅋㅋㅋ

어지간히 빡치는듯 '아오..후..'이러다가 존나 슬리퍼를 급하게 신었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어디가게?ㅋㅋㅋ법원?ㅋㅋㅋㅋ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ㅋㅋㅋㅅㅂ...?님 그딴 드립자제좀;;근데 박찬열 뭐있나? 쟤 왜저렇게 인기 많음?ㅋㅋㅋㅋ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ㅋㅋ잘생겼잖아 솔직히"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난희?..난 진심 잘생긴거 모르겠던데;;야 쟤네 간거같으니까 우리도 나가자. 다시 올까 무섭다;;"

 

 

그건 그렇고ㅋㅋㅋㅋㅋ나중에 박찬열한테 자세히 얘기 들어야겠다.

뭔일있을거같은데ㅋ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김여주가 이끈 곳은 전에 루한형이랑 얘기했던 옥상이었음.

벌써 깜깜해졌네.

저번에 앉았던 벤치에서 조금 떨어진 작은 팔각정에 걸터 앉아있었음.

 

"아 맞다. 너 밥은?"

 

"어차피 맛없어서 안먹어.이따 라면끓여먹을꺼얌."

 

그래도 밥먹어야지. 몸도 성치 않은애가.

석식 시간이라 담배피는 몇몇 사람빼고는 사람이 별로 없었음.

덕분에 조용한 상태에서 얘기할 수 있게 된거같음.

병실에서 나갈때 가져온 과일 주스를 각자 하나씩 손에 쥐고서, 아까 애들이 너무 많아서 못했던 얘기를 도란도란 나누었음.

 

학교얘기는 아까 도경수랑 애들 있을때 많이 해서,이번엔 우리 엄마 아빠얘기를 좀 했음.

어제 밤에 엄마아빠가 얘 병실에 병문안 다녀갔다는 소리를 들었기 때문임.

그냥 별건 아니고 병문안갔다온 뒤에도 너 많이 걱정한다고 그랬더니 갑자기 두손을 모아서 얼굴에 갖다대곤 한참을 그러고 있는거임.

그리고나서 들리는 훌쩍거리는 소리.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야...뭐야.너 울어?"

 

"..아니..."

 

"....왜 그러는데"

 

"그냥....너네 엄마아빠가 우리 엄마아빠보다 나를 더 걱정하는거같아서..고마워서 그러지"

 

"그건 또 뭔소리야. 아무리 그래도 부모님인데 왜 널 걱정안하시겠냐."

 

"엄마도 첫날만 있다가 일때문에 나가고..아빠는 온다면서 잠깐 얼굴만 보고 돌아갔잖아."

 

"...."

 

"난 아빠 얼굴 보지도 못했는데..나 자는 사이에 그냥 가버렸어..."

 

 

김여주는 다행히도 많이 울지는 않았음.

그냥 코만 한번 훌쩍이고 눈물을 쓱쓱 닦아내더니 건너편에 있는 건물의 현란한 전광에 시선을 고정하고 담담히 내게 말을 건넴.

그런 김여주의 옆모습을 가만히 쳐다보았음.

 

그러고 보면 항상 김여주는 그랬던거같음.

여주네 엄마,아빠는 둘다 건설업에 종사하시는데 그 쪽 계통일이 프로젝트가 한번잡히면 쉴새없이 일하는 편임.

그래서 어릴때부터 민석이형이랑 여주는 엄마아빠가 없는 집에서 늦게까지 둘이서, 혹은 나까지 끼어서 놀았던적도 있었음.

물론 난 엄마허락 맡고 간거고 말임.그래서 내가 여주네집가서 논다고 허락맡으려하면 보통은 우리 엄마가 민석이형이랑 여주를 우리집으로 불러서 놀게 했음.

아무래도 어른이 있는 곳에서 노는게 더 나으니까. 또 어차피 엄마 입장에선 친구 자식들 봐주는 일이잖음.

보통 사람들 같으면 남의 자식 봐주는거 쉬운일은 아니지만 부모님끼리 절친인 덕분에 항상 기분 좋게 우리 집에서 놀았었음.

그래서 그런지 김여주는 우리 엄마를 꼭 자기네 엄마처럼 줄곧 잘 따랐음.

우리 집에 오면 맛있는 간식을 많이 해줄 뿐만 아니라, 놀아주기도 잘 놀아줬기 때문임.

또 하루 일과에서 걔네 엄마보다 우리엄마를 더 많이 만났으니 어련하겠음.

 

아,그리고 옛날에 그런적이 한번 있었음. 8살? 9살땐가?

여주가 되게 아팠었음.열이 펄펄끓고.

민석이형이 형네 엄마보다 우리엄마한테 먼저 울면서 전화해서 병원간거.

그 때 병원에서 김여주가 켁켁대는 목소리로 나한테 부럽다고 했는데, 그땐 뭐가 부럽다는건지

이해 안갔던게 기억남. 걘 엄마, 아빠의 정이 부럽다는것이였겠지.

그래서 어쩌면, 여주나 민석이형이나, 이젠 성인에 가까운 나이지만 둘 다 아직도 부모님에 대한 애정에 목말라있는건 아닐까 싶음.

저렇게 찔끔찔끔 우는걸 안들키려 옷소매로 눈물을 재빨리 닦아내는 모습을 보니 더욱 그런 생각이 듦.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우리 엄마 너 줄까?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뭐래;나대지마 병시나;;ㅎㅎㅎ"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배켜니 상처..."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미쳤나봐;;;;"

 

 

분위기 풀려고 농담하니까. 이때다 싶어 날 헐뜯기 시작했음ㅋㅋ

김여주 전투력 끝내주는건 알아줘야함;;

하여튼 욕먹어도 좋으니까 저렇게 좀 웃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듦ㅋㅋ

그렇게 투닥거리다가 급조용해졌음.

근데 우리가 좀 조용해진다고 뭐 어색해진다거나 그런 사이는 아니잖음?

그냥 그렇게 한참을 둘 다 침묵을 유지하며, 밤하늘과 반짝이는 불빛을 구경하고 있었음.

 

 

 

"바람 선선하고 좋다"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그러게.."

 

"...있잖아. 나 뭐 물어봐도 돼?"

 

"응.물어봐."

 

우리 둘 다 한참 말을 안해서 그런지 낮게 잠긴 목소리로 이야기를 주고 받음.

김여주는 입술을 푸우하고 한숨비슷하게 숨을 내뱉더니,입술을 만지작거리면서 얘기함.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윤아언니랑 왜 헤어졌어?"

 

 

"...."

 

"혹시 내가 그 때 너한테 질투하고 그래서 헤어진거야?"

 

"응."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

 

내 말에 당황한듯 어쩔 줄을 몰라하는게 보였음.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아니였나보네.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니가 질투해줘서 그 때 고백하려고 했는데."

 

 

"...."

 

 

"너도 나 좋아하는거같아서."

 

 

"...어?"

 

 

"근데 머뭇대는 사이에 뺏겼어.바보같이.너도 나 좋아했다고 했는데."

 

 

"...."

 

 

주체할 수 없이 쏟아지는 진실에 속이 후련해졌음.

여주는 혼란스러운듯 입술을 앙 다물고 나와 눈을 맞춤. 

그래 차라리 이게 더 나아.

앓기만하다간 곪아버릴테니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사실 난 17년 친구한테 이런 감정이 생길 수도 있구나. 생각했었는데."

 

"...."

 

"너도 그런 생각했었어?"

 

"...."

 

"너도 나처럼."

 

"...."

 

"그렇게 떨렸어?"

 

 

항상 궁금했었음.

너도 날 좋아한다 그랬잖아,내가 널 보면 떨렸듯 너도 날 볼때면 심장이 두근댔는지.

전부터 묻고 싶었던 거였는데 이왕 이렇게 된 마당에 용기내서 물어봤음.

여주는 잠시 머뭇대더니.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아니."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아...."

 

순식간에 민망해져 얼굴이 달아오르는게 느껴졌음.

오버한거 같아 속으로 나를 자책하고 있는데, 옆에서 김여주가 팔각정의 나무바닥에 손을 대고 있던 내 손위로 자기 손을 겹쳐놓음.

눈을 크게 뜨고 김여주에게로 고개를 돌리니 김여주는 담담한 표정으로 내 눈을 마주치고 있었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 | 인스티즈

 

 

"지금도 떨려."

 

 

"...."

 

 

"넌? 지금도 떨려?"

 

 

김여주의 당찬 그 말에 온 몸이 굳으며 금방이라도 죽을 것만 같았음.

꼼짝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심장이 빠르게 뛰었으니.

 

 

 


끝부분만 수정해쪄욧

데헷-★

스포주의

찬열이랑 강졍이랑 안사겨여.

갠히 걱정할까바;;노파심에 스포ㅎㅎㅎ

 

여주야 마니 춥니...떨지마..ㄷㄷ

드디어 풀어질기미가 보인댱...♡

덧글 감사해요 여러분~~러부~~~~~껄걸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상에 아직도 떨린다고 하는데 제마음이더 떨리는 이유가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울른 짝짜꿍 했으면 좋겠금다 짝짜꿍!@@@@@!!!
10년 전
독자2
헐 드디어ㅠㅠㅠㅜㅜㅠㅠ드디어..!!!!ㅜㅡ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저렇게 고백하는데 제 속이 다 시원한 이유좀여...작가님 진짜 최고예여 항상 몰입도 짱이예요ㅠㅠㅜㅜㅠㅠㅠ오늘도 잘보구갑니다ㅠㅠㅠㅠ♥
10년 전
sangsang
ㅠㅠㅠㅠㅠㅠ우왕ㅠㅠ칭찬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
으아앙ㅠㅠㅜㅠ진짜기다렸어요ㅠㅠㅜㅠㅠㅠㅠ여주가지금큥이좋아하는거져!!ㅠㅠㅠㅠ이제잘되길!!!ㅠㅠㅠㅠㅠ빨리행쇼시켜주세여ㅠㅠㅠ♥
10년 전
독자4
작가님 ㅠㅠㅠㅠ 왜 이제 오셨어요 ㅠㅠㅠㅠㅠ 저 엄청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짱짱 ㅠㅠㅠㅠ 제가 글잡담 원래 잘 안보는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작가님글 접하게 되고나서 작가님 새글 올라오나 확인 하려고 맨날봐요 ㅠㅠ 아쥬 ㅠㅠㅠ 우리 작가님 짱이야 ㅠㅠㅠ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토리를 이렇게 탄탄한 구성 적당한 전개속도 그리고 재밌는 짤들까지 ㅜㅜ 몰입도는 물론이거니와 브금선정도 어쩜 ㅠㅠ 내맘을 너무 잘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신고할거예여ㅠㅠ 내마음속에 입주신고♥ ㅠㅠㅠㅠㅠㅠ
여주랑 백현이랑 이제 행쇼???? 그러면 끝이 얼마 남지 않은 건가요 ㅜㅠㅜ작가님 앙대여ㅜㅜㅜㅜ 내사랑 부디 나를 떠나지 마오 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내곁에 영원히 뽈인럽♥♥♥♥♥♥♥
작가님 빨리!! 둘의 행쇼스토리로 덕후의 heart를 attack해주세여 ㅠㅠㅠㅠ

10년 전
sangsang
우와 진짜여..?ㅠㅠㅠㅠ이런 똥글을 사랑해주시니 진짜 감동이예여..
10년 전
독자4
꺄핳ㅠㅠㅠㅠㅜㅠㅠㅠ완전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오세용~
10년 전
독자5
그래 키스해이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
허럴럴럴????! 잠안와서 뻐팅기고잇는데 이런 선물같은 잼글이??!!!! 아니근데 낙..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왜 이런데서 혼자 빵터지는걸까요
아그건그렇고 고백햇어ㅜㅜㅜㅡ!!!!!!!

10년 전
독자7
와 헐 이어펀이에여ㅠㅠㅠㅠ이어폰ㅠㅠㅠㅠㅠ백현아퓨ㅠㅍ픂ㅍ장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고백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 루한이좋아하는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찬열이었엌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짱짱재밌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sangsang
ㅋㅋㅋㅋㅋㅋ반전잼dㅋㅋ댓글감사함당
10년 전
독자8
핑꾸색입니다ㅠㅠㅠㅠ드뎌ㅠㅠㅠ사귀나요ㅜㅜㅜㅜ진심 내가다 마음이편해지는...ㅎ..지영이는...진심...절 강냉이파이터로만들려고하네요..ㅋ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행쇼하는거야???????그래서언제사귀고언제키스하고언제결혼하져???????현기증난댜...
10년 전
독자10
헐.....여주가 아니 라고할때 덜덜거리며 스크롤을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갸아아아악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참 매력쩌네여; 심쿵하는 말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ㅋㅎㅎ규ㅠㅠㅠㅠㅠㅠ 제발 빨리 좀 사겨라 너네(땀땀땀땀) 루하노ㅂㅏ가 울긴 했지만 솔직히 어쩔 수 없져ㅋㅋㅋㅠㅠㅠ
그나저나 종따이ㅠㅠㅠㅠ 강졍한테 어장에서도 추방당한 낙타라고 불렸어ㅠㅠㅋㅋㅋㅋㅋ 종대얔ㅋㅋㅋㅋㅋ
참 전전화에 답글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여♥ 근데 작가님거 해달라는게 무슨 소리신지?; 이미 제 주인님이시잖아여ㅋㅋ

10년 전
sangsang
어멋...님 저를 좀 많이 설레게 하네여....>////<
10년 전
독자12
앙~대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헐이반편뭔가무섭기도하고재밌다!!!!!지굼도떨려!!!!!!!나두떨려!!!!!!!!!77ㅑ씬니씡느♡
10년 전
독자13
쮸쀼쮸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글은언제나제힐링글ㅠㅠㅠㅠ아침부터설레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여주배켜니행쇼ㅠㅠㅠㅠㅠㅠㅠ그린라이트반짝!
10년 전
독자14
라마에요! 엌ㅋㅋㅋㅋㅋㅋ반전이닼ㅋㅋㅋㅋ 루한이를 좋아하는게 아니고 찬열이를 좋아하는거였엌ㅋㅋㅋㅋㅋㅋ 백현이랑 여주 빨리 행쇼하라고ㅠㅠㅠㅠㅠ 여주야 넌 지금도 떨린다면서ㅠㅜㅜㅜㅜㅜㅠ내가 너네 행쇼하는것만 기다리고 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sangsang
라마님 항상 덧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하트뿅~
10년 전
독자15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영이가 찬열이 좋아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로케됐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상한 말만 하고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씨ㅠㅠㅠㅠㅠ근데 분위기...하...드디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오늘 학교갈때 기분 좋게 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설레게...헷ㅎㅎㅎ
10년 전
독자17
아허류ㅠㅠ학교가야하는데ㅠㅜ설레서못가겟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sangsang
학겨 가셔서 열공하세욧!!>,<덧글감사하ㅐ여~~
10년 전
독자18
......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강지영 개뻔뻔ㅋㅋㅋ박찬열.....ㅌㅋㅋㅋㅋㅋㅋ이 자식은 왤케 잘생겨서!! 여쥬를 힘들게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ㅇ
10년 전
독자1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행쇼할기미가보인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
스노윙치즈에요!
헐미친 나도떨리는데 너넨 오죽하겠니?ㅠㅠㅠㅠ 강졍은 뭐죠 좋아한대요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아진짜 현기증나요ㄹㅇ..빨리행쇼좀...

10년 전
독자20
승꺄꺄
10년 전
독자21
드디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2
다음편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잘되라!짝!짝!
10년 전
독자23
요거트스무디..
아..지금 이순간 저도..너무 떨려요..ㅠ ㅠ
그리고는..사담에서 뽱..ㅋㅋㅋㅋ
정말 사귄다면..그 커플 대박인듯..
저는 사귄다고는 상상도 못했네요..ㅋㅋ

10년 전
독자24
나도! 나도 떨려!!ㅋㅋㅋㅋ 어서어서 행쇼해 ㅋㅋㅋㅋ너희라면 오글토글도 용서......하.....려고노력.....할게
10년 전
독자25
강지영도 하긴 여자니까 여주가 짜증나긴 했겠다...ㅠㅠ 그래도 그러면 안 되는 거야!! 너만 좋다고 된 게 아니라굿!!! 여주도 많이 힘들었는데 이제는 괜찮아질 것 같다ㅜㅜ 루하트여주를 밀었지만 쟤네 마음이 저러면 어쩔 수 없지
10년 전
독자26
헐 다행이다ㅠㅠ 이러케 백현이랑 행쇼하겟군여 강지영은 루한좋아하는줄알앗는데 은근반전..ㅋㅋㅋㅋㅋ박찬열당황한표정 그려지는이유좀..; ㅋㄱㄱㅋㅋㅋㅋㅋㅋ암튼모두들행쇼해서다행이에여ㅠㅠ 찬열이이제 나랑만 행쇼할일남았네^.~♥
10년 전
sangsang
네?찬열이..???!(말잇못..)
10년 전
독자26
내 소중한 강졍,,,,ㅡ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27
헐 작가님 ㅠㅠㅠㅠ드디어 백현이랑 여주랑 ㅠㅠㅠㅠㅠ좋다 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근데 루한이는 어떻게되요?ㅠㅠㅠㅠㅠ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8
와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잘 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9
헐대박.................아대박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황772예여!!!! 와진짜레알이다.....진짜대박이다진짜...와...지금도떨린데...왜내가다떨리지? 진짜감정이입잘돼요ㅠㅠㅠㅠㅠㅠ무슨금손이세여? 진짜자까님은사랑입니다.. 다음글이기대되서다른것도못하겠어여진짜ㅠㅠㅠㅠ다음주에일주일동안계속시험인데ㅠㅠㅠㅠㅠ작까님글떴다는소리에진짜달려왔어여ㅠㅠㅠㅠㅎ윻ㅇ흉흉휴ㅠㅠㅠㅠ진짜......너무좋아요이글... 앞으로도좋은글계속써주세요! 항상기다리고또응원할게요! 좋은글감사해요ㅎㅎㅎㅎ
10년 전
sangsang
우왕...ㅠㅠ진짜 힘이 되네여ㅠㅠㅠㅠ저야말로 감사해요!이렇게 재밌게 봐주시는 독자님들 덕분에 더 힘나서쓰는거같아요
10년 전
독자30
헐강지영이차뇨르를좋아했다니와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잘했어ㅠㅠㅠㅠㅠㅠ고백하길잘한거야ㅠㅠㅠㅠ아ㅠ으로둘이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이어지는구나ㅠㅠㅠ하ㅠㅠㅠㅠㅠ
10년 전
sangsang
하ㅠㅠㅠㅠ덧글감쟈여♡우리동접했어여ㅎㅎㅎ
10년 전
독자32
오호!!!!작가님이랑통햇나봐요...(찡긋)
10년 전
독자33
헐헐헐헐.....
10년 전
독자34
예헷!!!!!!데ㅔㅔ!!!!!!예!!!!!!!!!!!!!!!!!
모바일로보다가 짤이안떠가꼬ㅜㅜㅜㅜㅠㅠㅠ컴퓨터로봐용~~~~
피씨로들어오길잘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기미가보이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하니는어떻게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꿀잼!!!!!!!!!!!!!!!

10년 전
독자35
헐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이글너무좋아서 어떠카죠ㅠㅠㅠㅠㅠ
10년 전
sangsang
꺄...>.<감사...ㅠㅠ
10년 전
독자36
찬열이랑나중에사귀는사이가됐으면화났을꺼에요ㅜㅜㅜㅜ둘다마음을말해주는군요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7
우와 드디어!!! 일이 제대로 풀리기 시작하네요진짜ㅠㅠ 지영이ㅋㅋㅋㅋㅋ 나름 반전이었어용ㅋㅋㅋㅋ 루한이좋아하는줄 알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8
와ㅠㅠㅠㅠㅠㅠㅠㅠ강지영ㄴ저녀뉴ㅠㅠㅠㅠㅠㅜㅠㅠ이리와이쉐퀴야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딘짜한대패거싶다ㅠㅠㅠㅠㅠ박찬열은왜쓸디앖이잘생겨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마지막설레줌뮤ㅠ누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0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어떻게 이렇게 금같은 글을 포인트도 하나도 안 받고 연재하나요ㅛ ㅠㅠㅠㅠㅠㅠㅠ 난 진짜 갑자기 아니라고 해서 당황했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ㅠㅠㅠㅠㅠ고백을ㅠㅠㅠㅠㅠㅠ와 사랑합ㅈ니다ㅜㅜㅜㅜ 사실 별기대없이 보러왓는데보러우길잘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정말 대박ㅠㅠㅠㅠㅠ그대로 뒷편너무 궁금해여 진심!!!!!!!! 중간에 성인이된나인데도 아직 부모님 애정에 목말랏나싶음 이부분 진짜 울컥햇어요ㅠㅠ 마치저의 이야기 같달까?ㅋㅋㅋㅋㅋ 이번편은 감동기쁨다잇는 편인듯해요ㅜㅜㅜ
10년 전
독자42
허러러러러러러러 제가 더 떨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 찬열이가 잘생기긴 했지요..암..그렇고 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더더 잘됐으면 좋겠어요 여주랑 배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강지영이 찬열이 좋아서 여주 괴롭혔던 거예요??헐 반전 루한이 좋아하던게 아니고 찬열이였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백현이 ㅠㅠㅠㅠㅠ속시원하게 얘기 다 했네요 드디어ㅠㅠㅠㅠ이제 제발 행쇼하는 일만 남길..
10년 전
독자44
이제 끝이다 조금만 더 있으면 행쇼하고 다행복해질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지영 진짜 어이없닼ㅋ큐큐큐큨ㅋㅋㅋ
10년 전
독자45
어후드디어니네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금도떨려 대사진찌짱인듯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풀리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땅콩빵이요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좋아하는사람때문에......확확바뀌긴하지만....그래도강지영은너무했어........이와중엨ㅋㅋㅋㅋㅋ찬열이겁나당황하겟따
그래도스포봐서기분이참좋네요^^사귀는건아니죠......왜냐면.....찬열이는.......maman...ㅎㅎ(멱살이잡히며끌려간다)
아근데진짜17년친구한테도저런감정생기는거보면역시남녀사이엔친구는없는것같기도하고.....두근두근거리고....아련거리고......루한이도불쌍하고ㅠㅠㅠㅠㅠ저진짜이거제목부터확끌려서계속봣는데댓글남긴진7화정도밖에안됐찌만항상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노래도짱짱이구ㅠㅠㅠㅠㅠ더우신데더위먹지마시고이제..백현이랑여주...달달해서....저희가가뜩이나더운데부러워서더덥게해주세요!!!!대구파워!!!!!!!!!

10년 전
sangsang
땅콩빵님 대구독짜님이ㅣ시구낫!!!!요즘 진짜 덥죠ㅠㅠㅠㅠ님도 더위 안먹게 조심하세여...ㅠㅠ전이미 먹은거같아여ㅎ...ㅋㅋㅋㅋㅋㅋ암튼 덧글 짱짱 감사합니당ㅠㅠ!!사랑해여!!!!!
10년 전
독자46
뽀조개입니다!!! 으걍!!!!!!!!!!!!!! 둘이 사구리~~~~♥♥♥ 사겨라 사겨라 사겨라 유후!!!! 이대로 쭉 좋게좋게풀렸으면 좋겠어요ㅋㅋㅋ
10년 전
독자47
어휴다행.... 근데 갑자기 찬열이드립치길래 깜짝 놀래쏘영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휴 잘생긴놈들이란......... 그나저나 변백은 다음편 올때까지 쪼러케 떨고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대박...드디어 잘되는가!ㅠㅠ 진짜저부분이랑브금클라이맥스부분이라그런지감정이입쩔어여ㅜㅜ
10년 전
독자49
비타오백이에요ㅠㅠ 드디어드디어ㅠㅜ백현이랑 짝짜꿍하는건가요 드디어 예헷- 강지영씨는 반전이었네여ㅋㅋㅋㅋ짱짱
10년 전
독자50
계속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렇게설레게하시면저없어져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여주잘마무리되길ㅠㅠㅠㅠㅠㅠㅠㅠ어이쿠야좋구나
10년 전
독자51
헐..혹시 암호닉 받나요..? 받으시면 [양양]으로 신청할께요...이거 몰입도 쩔..bb
10년 전
sangsang
양양 독자님!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52
이제 하나만 남았다. 키스해라!!!!!찐~~~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와...사랑햐요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끄아 드디어ㅠㅠㅠ?.. 내가 다 속이 시원하네ㅠㅠㅠㅠㅠㅠ 이제 먼길 돌아가며 베베 꼬이지 말고 행쇼하라구.. 행쇼해!!!!!!!!!!!사겨라!!!!뽀뽀해!!
10년 전
독자54
허률.....나도 떨린다 아심쿵심쿵
10년 전
독자55
헐,.,, 드디어.. 드디어 사귀나요..!! (눙물을 닦는다)
10년 전
독자56
와 진짜 작가님 마지막에 와..... 백현아.... 적극적인 자세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다음편 기다릴께요 짱짱 진짜 재밌어요!!!!
10년 전
sangsang
♡ 감사함다...>.<
10년 전
독자57
와우 ㅜㅜㅜㅜㅜ드디어 !!!!!!!!!!!!!속이 시원하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이글 정주행하려고했늠데 회원전용...하.....ㅠㅠ작가님 이전편들 회원전용 풀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ㅜ진짜 읽고싶은데ㅠㅠ
10년 전
독자59
어서 어서 다음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흐엉 ㅠㅠㅠㅠㅠㅠㅇ얼른빨리다음편!!!
10년 전
독자63
강지영...후..ㅂㄷㅂㄷ... 좋아하면 말로했어야지.. 후...박찬열 이자식은 왜 잘생겨서 인기가 많아가지고..증말.. 그나저나 드디어 얘네둘이 라뷰라뷰하는 건가여..???? 아잌 신난당 어휴 여주 대담한거 보세요증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싯따!! 백현아 여주가 저렇게 다가가는데 키스안하고 뭐하니?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4
헐........드디어 정주행 다 했는데 중간중간 저도 다 설레고 슬프고 너무웃겼음....................다음 이야기가ㅜ너무 보고싶어서 눈팅으로 정주행 하긴 했지만..ㅎ.. 여기에다가 몰아서 쓸라구여....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봤는데도 세시간이 넘게걸림....킼 스압 장난없어여 분량 진짜 최고 짱짱맨..ㅠ! 하 솔직히말하면 저는 여주랑 루한이가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뎅 하..망할 친구가...또륵 어디서 그런 소문을....... 그나저나 지은이가 여주한테 쓴 편지내용 궁금하네여..... 알려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포인트는 작가님께 바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
10년 전
독자65
근데 강지영 대박 반전이닫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난 루한 좋아해서 그러는줄 알앗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반전.... 찬열이였다니............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년 전
독자66
헐너무잼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끝
10년 전
독자67
지금도 떨려요 지금도 떨린단 말이야!!!!!!!!!!!!!!!!!! 우리 사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귀게 합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설렘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10년 전
sangsang
저도 사랑해여...ㅎㅎㅎ하트
10년 전
독자68
정주행하고 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재미있어요ㅜㅜ b아몬드d로 암호닉 신청했나요?? 없으면 신청이요~~!!!!!!!!!!!
10년 전
1.163
로빈 왓어요!! 과제의.산에 파묻힌 사이에 이렇게나 많은 진전이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내새끼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지영짜증난다 평생 그러고 살아라 에잇 퉤퉤 1초에 한번씩 수명이 단축되는 기이한 현상을 겪고 싶으면 또 나대봐라 아오
10년 전
독자69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ㅇ0ㅇ 옼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인가요ㅠㅠㅠㅜㅠㅜㅠㅠ좋습니다ㅠㅠㅠㅠ좋네여ㅠㅠㅜㅜ
10년 전
독자70
진짜 재미있어요!!!!!행쇼 ㅎㅎ
10년 전
독자71
헐왜제가더떨리는ㄱㅏ죠..? ㅇ왜죠...?
10년 전
독자72
춥니 떨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그린티라떼예요! 여주언니 박력터져.. 언니가 체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드디어 행쇼하나요ㅠㅠㅠㅠㅠ????? 너무됴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드디어...드디어 행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아ㅠㅠㅠㅠ대배귶픂퓨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성공햇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행쇼해(짝)
10년 전
독자77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와ㅠㅠㅠㅠㅠ진짜잘풀리고있다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나도떨린다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행쇼해라ㅠㅠㅠ
10년 전
독자79
휴 일단 안사귄다니다행이에여! 그나저나 여주 돌직구짱짱걸.......멋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상태로사겨버려!!!!!!!
10년 전
독자80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휴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이제행쇼할때도됐자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헐?헐?헐?행쇼?행쇼하나요?헐?진짜로?정말로?트루?이게사실인가요?대박이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이노래마저도 러브러브한노랯럼들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하후ㅏ 해피엔딩성애자로서 이전개갱장히 만족스럽네요^^!
9년 전
독자83
아진짴ㅋㅋㅋ박찬열웃으면안되는데웃겨욬ㅋㅋㅋㅋ그나저나여주랑백현이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둘이진짜제발잘되라ㅠㅠㅠ잘되겠져??
9년 전
독자84
헐헐헐헐 드디어!!!!!!!!!드디어!!!!!!!!!!!!!!!!!!!!!!!!!!!!!!!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와ㅠㅠㅠ ; 그래서 그런거였군여 드디어 사귀나요????????
9년 전
독자86
마음이아프다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잘됐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닭강정같은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둘이사귀는거죠?ㅎㅎㅎㅎㅎㅎ담화고고고
9년 전
독자88
하긴 그렇게까지했는데 사귀면 좀 그렇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끼야호!!!!!!!!드디어 드디어 이루어집니다!!!!!!!!!!우리여주 용감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햐ㅜㅜㅜㅜㅜㅜㅜㅜ보스 김여주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빨리 사구어라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90
아 나도 떨려 드디어 행셔하는구나ㅠㅠㅠㅠ짱이다ㅜㅠㅠ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713 sangsang 07.23 03:49
엑소 [EXO/종인] 엑소고 훈남 실체;; (김종인편)31 sangsang 07.09 02:12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515 sangsang 07.08 23:45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420 sangsang 07.05 23:10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317 sangsang 07.05 17:17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222 sangsang 07.05 00:20
엑소 [EXO/찬열경수] 망향 0123 sangsang 07.03 23:49
엑소 [EXO/세훈] 공대훈남 下107 sangsang 07.03 02:34
엑소 [EXO/세훈] 공대훈남 中111 sangsang 07.01 21:10
엑소 [EXO/세훈] 공대훈남 上109 sangsang 06.30 00: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8 sangsang 06.28 01:20
엑소 [EXO/민석] 지하철 훈남 上82 sangsang 06.27 19: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sangsang 06.27 18: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7 sangsang 06.27 03:0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5 sangsang 06.27 00:05
엑소 [EXO/경수] 1954 : 悲劇19 sangsang 06.26 01:42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9 (부제:버스안에서)87 sangsang 06.11 00:13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8 (부제:이름)87 sangsang 06.06 03:56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7 (부제:진실의 엘레베이터)107 sangsang 06.04 01: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2 sangsang 06.02 00:24
엑소 [EXO/오세훈] 우연29 sangsang 06.01 21:09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6 (부제:떨림,그것은)108 sangsang 05.29 03:05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5 (부제:resolver)83 sangsang 05.26 02:36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여사친 EP24 (부제:너란 사람의 의미)118 sangsang 05.24 14:37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3 (부제:사랑이란)127 sangsang 05.23 01:23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113 sangsang 05.21 02:05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1 (부제:차마 그 말은 못해도)116 sangsang 05.19 02:5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