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sangsang 전체글ll조회 9106l 4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오늘은 조별활동을 할거예요.자리에 앉은대로 6명이 한 조가 되는 거예요."

 

요즘,교사평가 기간이라 선생님들께서 시범강의를 자주 하시는 거같음.

평소에 안하던 조별활동에,프레젠테이션에...

예전 같았으면 재미있게 들었을 법할 수업이지만, 내가 이렇게 위축되어있는상태에서 이렇게 활동적인 수업을 하는건 고역이였음.

 

자리에 앉은 대로라면 지은이,나,경수,안 친한 여자애 한 명이랑 남자애 두 명.이렇게가 나와 같은 조였음.

애들이 싫어할까봐 좀 걱정했는데, 안 친한 저 세 명의 아이들은 착한편에 속하는 애들이라 그냥 아무 말없이 책상을 옮기는 듯 했음.다행이다..

속으로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종대 쪽을 보니 걱정되는 얼굴로 나를 쳐다보고 있었음.

걱정마. 경수도 있고, 무엇보다 나랑 같이 있는다고 괴롭힐 앤 없을거같아...ㅠ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자, 우리 이제 이거 쓰자."

 

 

우리는 선생님께서 모니터에 보여주시는 여러 문장을 보고 애들이 분담해서 해석한 뒤 마지막에 애들 해석하걸 한번에 모아서 쓰기로 함.

모니터를 빠르게 쳐다보며 쌤이 보여주시는 문장을 해석해서 종이에 쓰고 있는데 옆에서 자꾸 날 쳐다보는 느낌이 나는거임.

시선이 닿은 곳으로 눈을 슬쩍 돌리니.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

 

 

??

왜 자꾸 쳐다보는거지?내거 볼것도 없는데???지가 더 공부잘하면서...ㅋ..

설마 나한테 뭐 할 말있나....

...ㅋㅋ설마....ㅋㅋㅋ

요 며칠간 나를 피해다니며 무시하던 애가...갑자기 나한테 뭔 볼일이 있다고..ㅋㅋㅋㅋㅋ...하....씨발..ㄱ갑자기 또 나 자신이 불쌍해서 현실눈물날거같아짐...ㅋ

나는 그냥 내가 착각하는거겠지 하고 생각하며, 그냥 수업을 열심히 들으며 넘어갔음.

 

근데!!!! 운좋게도 우리조가 1등을 먹음ㅋㅋ막판에 점수뒤집기잼d 와 나 좋아서 소리지를뻔ㅋㅋㅋㅋㅋ

솔직히 조장을 명시적으로 뽑은 건 아니였지만 경수가 암묵적으로 조장역할을 혼자서 훌륭히 해낸 덕분에 일등한거같음.경수짱짱맨ㅠㅠㅠㅠ리더쉽쩔어;;

게다가 1등 상품은 매점 이용권 만원이었음!!!!!!자그마치!!만!원! 쌤 존나 통크시다능..;;;

와 나 요즘 밥이 안넘어가서 그냥 안먹고 다니는데, 오늘은 뭐 좀 먹을 수 있으려나싶었음..ㅠㅠㅠ

그리고 수업이 다 끝난뒤, 매점이용권 요걸 어떻게 사용할지 의견이 분분했음.

컵밥을 사먹자, 이따 점심먹는데 왠 컵밥이냐 그냥 과자 먹자, 먹고 싶은거 1500원 이내로 각자 사먹자 등등?

물론 난 짜져 있었뜸..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그럼 어떡하지"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어떡하긴 뭘 어떡해. 걍 내가 매점가서 그냥 아무거나 사올게.다같이 가면 정신사나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어?너 혼자?"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이것저것 다 사올테니까.토달기 없기! 도경수,니가 오늘 제일 공헌을 많이 했으니까 니도 같이가!"

 

 

평소에 말수가 없던 지은이가 갑자기 말을 많이 하니까 일동 당황했음..ㄷㄷ(나도당황)

지은이 원래 나랑 있을때만 말많이 했는데...그리고 이건 예전에 지은이가 나한테만 말해준건데 자기는 편한사람이랑 있을때만 말많이 한다고 했었음.낯을 많이 가려서.

그러고보니 나 이런 소문나고 나서부터 나뿐만 아니라 지은이도 말수 되게 줄어들은거같네...ㅠㅠ그러고보니..나만 생각하느라 주위애들 생각은 미처 못한것 같음.

사실 따지고 보면 나랑만 붙어다니던 지은이도 피해자일텐데...

나랑 그렇게 되고 나서, 같은반에 다른무리 친구들하고 조금 노는거같긴한데 솔직히 좀 겉도는거 보이고..암튼...ㅠㅠ....힝..몰라..ㅠㅠㅠ

 

당황해서 어버버거리던 애들이 입을 떼기도 전에 지은이는 매점이용권을 빠르게 낚아채고 당황스러움에 눈이 땡그래진 경수 손목을 잡아 끌며 매점으로 유유히 사라졌음.

그 둘이 나갔음에도 여전히 시끄러운 쉬는시간.

나는 그대로 자리에 앉아 귀에 이어폰을 꼽고 수학 모의고사 문제집을 꺼냈음. 그리고 풀기 시작했음.

이왕 이렇게 왕따된거...공부라도 잘해야겠어ㅠㅠㅠㅠㅠ

그리고 어차피 애들이 나랑 안놀아줘서 걍 공부하는게 더 맘편함...^_T..

게다가 한번 상상을 해보셈. 괜히 나댈려고 복도에 나갔다가 박지연이나 강지영이라도 보기라도 하는 날엔...ㅋ.....수만고 2차대전이 일어날게 뻔함ㅎ

 

그렇게 한참을 공부에 열중하고 있는데 다음 교시 선생님이 들어오시는게 보임.

어, 아직 경수랑 지은이 안왔는데...내가 안절부절 못하는사이,

 수업전 어수선한 타이밍에 경수와 지은이가 허리를 굽히고 빠르게 들어옴.

그리고 언짢은 표정의 쌤께 어색한 미소를 지어보이면서 자리에 앉음.

 

고개를 돌려 애들 손위에 음식을 빠르게 스캔하기 시작했음. 애들 손에 한아름 들린 과자와 환타들...ㅋ..

경수가 과자랑 음료수를 각각 애들에게 나눠줬음.

아...빵이였으면 좋았을텐데..ㅠㅠ나 이따 배고픈데...ㅅㅂ..그래도 이거라도 얼마야..이따 애들 몰래 먹어야지..ㅠㅠㅠ

 

 

근데 옆에서 지은이가 꼼지락 꼼지락 거리는거임.

얘가 오늘 왜이래...ㅎ..왕따랑 한때 같이 다녔다고 애들이 너보고 뭐라하든?...하....설마 나 때문에 많이 힘들었던거야...?ㅠㅠ(측은)

괜히 심심해서 혼자 이런 이상한 생각하고 있는데..ㅋ....불쑥 책상아래로 하얀 손이 튀어나옴.ㅁㅊ개깜놀;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헙."

 

 

"...."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나 주는거야..?"(소근)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끄덕)

 

 

....내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우유..

그리고 차가운 우유 표면의 물기에 조금은 젖어있는 분홍색 편지봉투.

한참을 뚫어져라 내 두손에 옮겨와있는 편지봉투와 딸기우유를 쳐다보다. 옆에 걸려있는 가방 속에 넣었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점심시간,대부분 애들이 밥먹으러 빠져나가고,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공부하는 모범적인 애들과 나만 교실에 남았음.ㅋ...이게 뭔조화냐..

꼴등과 일등의 조화냐..ㅎ...

 

"아 맞다.."

 

아까 지은이가 준 딸기 우유와 편지가 생각남.

편지, 궁금해서 당장 읽고 싶었는데 지은이가 보는 앞에서 읽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지금 보려고 아껴둔거임

근데 내 가방에 쓰레기가 너무 많아ㄷㄷ해..우유는 커서 찾았는데 편지는 어딨는고야ㅠㅠ

아예 가방을 무릎위에 올려두고 거의 가방 속에 얼굴을 넣은 채로 편지를 찾고 있는데

책상위에 올려놨던 핸드폰이 징징하고 두번 울림.

 

 

[루한오빠]

 

 

"...여보세요."

 

....

 

"네 갈게요."

 

 

나는 이제는 미지근해진 딸기 우유를 다시 가방에 넣고 옥상으로 발길을 뗐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어,여주야."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왜 부른거예요?"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아..저번에 그 일 사과하고 싶어서.내가 말이 너무 심했던거같아...미안해 여주."

 

 

"...."

 

 

"너 그렇게 가고 나서 계속 생각했어. 나 너랑 사귀는거 너 힘들게하려고 사귀는거 아닌데...잘해줘도 모자랄 판에 너 힘들게 하는거 같아서 미안해."

 

 

"됐어요.괜찮으니까 다음엔 그러지마요...."

 

 

루한오빠는 괜찮다는 내 말에 살짝 미소를 띄며 내 두손을 잡고 흔들었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고마워....ㅎㅎ"

 

"나두요ㅎㅎ"

 

 

사실 나도 오빠한테 갑자기 버럭한거라 나도 되게 먼저 사과하기 용기가 안났는데

먼저 미안하다고 말해줘서 되게 고마웠음..ㅠㅠ티는 많이 안냈지만 말임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아 맞아.여주야 혹시 너 그 소문 퍼뜨린 애 짐작가는애 없어?평소에 너 싫어했던 애나,맘에 안들어하던 애"

 

 

짐작가는애..?

ㅋ...바로 떠오르는 사람(강씨)이 있긴하지만 심증 뿐이니...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모르겠어요..ㅠㅠ"

 

내 말에 오빠는 입을 한번 삐죽거리고 한숨을 내뱉음ㅠㅠ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하아..어떤 놈인지 잡히기만해봐.아주 혼구녕을 내줄거야."

 

"ㅋㅋㅋ홍구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오빠 은근 할매들쓰는 말투씀ㅋㅋㅋㅋㅋ아 존귘ㅋㅋ

내가 웃으니까 루오빠도 따라 웃음ㅋㅋ아...시발..여기서 계속 웃고싶다...교실내려가기싫다...ㅋㅋㅋ...ㅋ.ㅋ....(눈물)

뭐 이렇게 저번에 있었던 일은 루한오빠가 먼저 사과하는 걸로 풀고,

루한오빠가 나 점심안먹는거같아서 빵사왔다고 해서 빵먹으면서 오빠랑 옥상에서 이런저런 얘기 많이 한거같음.

 

아 그리고!! 내가 저번에 하굣길에 물맞았다고하니까 오빠 완전 화냈음.누구냐고ㅋㅋ

근데 걔네 나도 모르는 얼굴이라 이름도 모르고 걍 괜찮다고 그랬음...ㅎ..

왜냐면 본인인 나 자신이 괜찮았으니까.ㅇㅇ.. 물론 물맞았을때 좀 춥고 기분나빴지만 어디 다치거나 그런건 아니라 상관없음.(쿨내나나여?)

그리고 생각보다 이런 소문이 났는데도 그 내가 그런 소문을 들은 첫 날 박지연이 뭐라한거빼고, 다른애들이 나를 공격적으로 대한다거나 하는건 없었던거 같음.

뭐 그런 점에서 다행이라고 해야하겠지만 한편으론 계속 이렇게 비정상적인 학교생활을 해야할걸 생각하니 가슴이 먹먹해졌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아 이제 나가자ㅎㅎ오빠 뭐 할일있어."

 

 

힝 가기시룬데ㅠㅠㅠㅠ떨어지지 않는 발을 억지로 떨어뜨리며 오빠 뒤를 쫄래쫄래 따라가는데 갑자기 오빠가 뒤를 훽 도는게 아니겠음?

 

 

"헛!!으아..깜짝이야ㅠㅠㅠㅠㅠㅠㅠ왜여???"

 

"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우리 여주!!힘내자!!사랑해ㅋㅋ"

 

 

ㅋㅋㅋㅋㅋㅋ시발 졸ㄹ귘ㅋㅋㅋ납칫비랄ㄹㅇㄹㅋㅎ우후웋후ㅜ ㅠㅠㅠ?워훠ㅠㅠㅠㅜㅠㅓㅓㅠㅜㅠㅓㅠ

내가 입이 찢어질것처럼 막 웃어대니까 오빠도 기분 좋은듯 웃으면서 나를 품안에 안았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좀만 참자. 괜찮아질거야. 내가 도울게."

 

나즈막하게 속삭이면서 토닥여주는데 진짜 눈물 날정도로 위로가 되었음.

오빠 말대로 제발 잘 해결됐음 좋겠다....ㅠ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교실로 돌아오니 변백현이랑 김종대,박찬열이 뒷쪽 사물함 앞에 모여 있었음.

내가 온지도 모른채로 지들끼리 동그랗게 모여서 쑥덕쑥덕 뭐라 얘기하는거 같았음.

ㅋㅋㅋㅋㅋ뭐여..왜 남에 반에 들어왔대.쟤넨?ㅋ(내심 반가움)

아직 점심시간이라 지은이랑 경수도 없어서 좀 휑한 자리였지만 혼자있었으면 긴장되었을 교실안에 익숙한 얼굴들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조금 마음이 편안해졌음.그리고 곧 자리에 앉아 책을 폈음.

영단어나 좀 봐야겠다 싶어서 영단어책 찾고있는 와중에 박지연이 우리반 앞문에서 기웃거리는게 내 눈에 포착됨;;;

시발 저 년은 왜 또 온거여;; 눈마주치지 말자ㅣ;;;

그냥 아무책이나 잡고 공부하는 척했음ㄷㄷ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ㅋㅋㅋ뭐야아~?공부하는거야?"

 

씨발;;ㅋ

무시하자...존나 책에 코박고 집중하려고 노력함.

근데 박지연 패거리들이 몰려와서 낄낄대기 시작했음.

 

 

"너 아까 옥상에서 루한선배랑 했다며?ㅋㅋㅋ애들이 둘이 내려오는거 봤다던데~니도 차암 대단하다~~섹스하고 나서 바로 공부가 돼?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뭘 잡아떼려 그래ㅋㅋ애들이 봤다는데."

 

"..니네가 막말해서 그 오빠랑 나랑 하는거 봤어? 우리 얘기만하고 내려온거거든? 이런식으로 이상한 소문내지마"

 

 

너무 억울하고 수치스러워서 목소리가 떨리는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하고싶은 말을 다 토해냈음.

그에 박지연이랑 나빼고 다른애들은 삽시간에 조용해졌고 아무래도 우리쪽에 모두 주목하는 분위기였음.물론 변백현도 그 중 포함이였을거임.

박지연은 내 말에 얼굴이 굳더니 다시 입꼬리를 올리면서 여유롭게 이딴 말을 짓걸였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걸레말을 어떻게 믿어ㅋㅋㅋㅋㅋ"

 

 

와 나...얘 진짜 장난아니게 텅텅이에 용감하구나하는 생각이 듦...ㅋ..어떻게 저런말을 17살짜리 애가 할 수있음?ㅋ

걸레라니..걸레...ㅋ..애들 다보는데서 그런 소리 들으니까 또 다시 무너지는기분이 들었음.

무엇보다도 변백현이 가만히 서서 지켜보고 있는데, 와...뭐라고 해야할까

내가 왕따를 당하는걸 부모님이 아셨을때 이런 기분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내가 사랑하는 사람,나를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 나의 비참한 모습을 보여준다는게 얼마나 끔찍한 일인지 새삼 느끼게 되었음.

나는 박지연의 말에 주먹을 부들부들 떨었음.진짜 한대 치고 싶다...

이를 꽉 악물고 눈물을 참고 있는데 김종대를 선두로 변백현,박찬열도 뒤이어 우리 앞으로 성큼성큼 오는게 보였음.

그리고 박지연은 그 세 명을 바라보며 가소롭다는 듯이 코웃음을 쳤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지랄들을 하네ㅋㅋ"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와 씨발 진짜 못들어주겠네.존나 ㅈ같이 생긴년이 왜 자꾸 와가지고 우리반 분위기 망쳐놓냐?애들 공부하는거 안보여?"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걸레한테 걸레라고 하는게 뭐 어때서?"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뚫린 입이라고 뇌 안거치고 말하냐? 지금 여기서 제일 걸레같은건 니 머릿속인거같은데."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근데 넌 왜 전부터 쟤 감싸주는거야?ㅋㅋ야 김여주,너 진짜로 김종대한테도 대줬었냐?ㅋㅋㅋㅋ"

 

 

못참겠다 싶어서 한 쪽 입꼬리를 올리며 말하는 그 애의 뺨을 때리려 한 발짝 다가간 순간.

 

 

쫘악-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아.."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얘기하지마."

 

 

"...으흑...."

 

 

" 울어? 넌 나한테 한 대 맞은거지만 얘는 니 주도로 다른 애들한테 계속 괴롭힘 받았어. 누가 더 아플까?"

 

 

.....

 

내가 박지연에게 다가가는데 내 앞을 가로막은 변백현이 먼저 박지연 뺨을 때렸음.

소리로 봐선 별로 세게 때린거 같진 않은데 맞은게 억울한건지 박지연이 흐느끼는 소리가 들렸음.

변백현 등에 가려서 박지연의 얼굴은 보이지 않았지만 꽤나 볼만했을거같음.

 

"씨발 존나 마음 같아서는 주먹으로 패고 싶은데 꼴에 여자애라 이걸로 끝나는 건 줄 알아."

 

변백현은 나름 꾹꾹 참는듯했음. 진짜 주먹을 쥔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게 보였음.

박지연은 변백현의 마지막 말에 자기네 반으로 가는듯 울면서 나감. 걔가 나가니까 꼬붕?같은 애들도 막 욕하면서 나갔음.

나도 참았던 눈물을 주륵주륵 흘려 보내는데, 변백현이 그 자리에서 빙글 뒤돌아서 내 쪽을 보더니 억지웃음을 지으며 자기 와이셔츠 소매로 내 눈물을 닦아줌

그리고 나한테만 들리듯이 작게 말함.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찌질아 울지마."

 

"...너..혼날거야...쟤 분명 선생님한테 이를텐데..흐윽..."

 

"니 자꾸 울면"

 

"..."

 

"한 대 더 안때려준게 후회되잖아."

 

"...아무리 그래도..여자애를 때리면 어떡하냐고.....흐엉...ㅠㅠㅠㅠ너 욕먹는다이제ㅠㅠㅠㅠㅠ"

 

"헐 쟤 여자야?"

 

 

슈버 그럼 남ㅈ자냐ㅠㅠㅠ병신이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 자기도 여자라서 더 안때리는거라고 햇으면서ㅠㅠㅠ

또 뭐가 좋다고 병신같이 실실 쳐웃어대는건지ㅠㅠㅠㅠ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이번엔 내가 지켜준거야."

 

 

"어?ㅠㅠ"

 

 

"...아 몰라. 울지마 아무튼."

 

 

"어흥헝허휴휴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ㅎ케안ㄴ우냐ㅠㅠ고유ㅠㅠㅠㅠㅠ이런일을당했눈뒈ㅔㅠㅠㅠ"

 

 

변백현은 사물함 뒤에 있는 공용화장지를 둘둘 말아 내 코에 가져다 댔음.

뭐하자는거여ㅠㅠㅠㅠ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흥해"

 

"미친놈아ㅠㅠㅠ안꺼져?ㅠㅠㅋㅋ큐ㅠ큐ㅠㅠ큐큐ㅡ큭ㅎㅋㅋㅋㅋ"

 

 

씨발놈이 울고 있는데 웃기게 하고 난리ㅠㅠㅠ

애들 다쳐다보는데ㅠㅠㅠㅠㅠ내가 흥하라면 흥할거같아?ㅠㅠㅠㅠ사실 할거야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흐응!!!ㅠㅠㅠ"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우와 휴지 존나 뽑은건데 휴지 사이로 콧물이 느껴져"

 

ㅅㅂㄻ...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야 애들 다 쳐다보니까. 그만하고 반에가자. 종쳤어."

 

 

그러고보니 다른반에서 몰려왔던 애들이 하나둘씩 흩어지기 시작함.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어우!!!!!야!!!잠깐만!!들어봐!!"

 

 

갑자기 변백현이 다급한 듯 흩어지는 애들을 큰목소리로 불러세움.

애들은 뭔가 싶어서 다시 오는애들이 더러 보였음.

 

"김여주 그런 애 아니니까 헛소문 내고 다니지 마라!!그리고 나 김여주랑 그렇고 그런 사이 아니다!!!존나 기분나쁘다 그런소문;;"

 

ㄷㄷ...저 새끼가 점심에 술을 쳐마셨나ㅠㅠㅠㅠㅠㅠ

백현이의 마지막말에 애들이 와하하하고 웃으면서 다시 지네들 각자 반으로 흩어짐.

덕분에 분위기가 아까 박지연 있을때보다 많이 풀어진듯...ㅠㅠ우리반도 그렇고..

다른 반애들 중에서 아무리 그래도 여자 때리는건 좀 아니지 에서→ 근데 박지연이 맞을짓을하긴했어

이렇게 여론이 형성되는 듯 했음.(몰래 엿들음)

내가 멍하니 눈물을 닦으면서 애들 소음을 귀담아 듣고있는데.

그런데 언제 온건지, 딱딱한 표정의 지은이가 내 소매를 잡아당기면서 말을 걸었음.

 

 

"선생님 오셨어..."

 

 

수업 전 어수선한 분위기에, 샘은 들어오자마자 학습목표부터 쓰시느라 애들 보지도 않으시고 있고...

내 뒤에서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박찬열과 변백현은 쌤한테 걸릴까봐 조금 불안해 보였음.

썜이 좀 무섭기로 유명한 분이라...그래서 변백현은 내게 빠르게 말하기 시작함.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야."

 

"어?"

 

"이제 누가 너 안괴롭힌다."

 

"뭐래..ㅠㅠㅠ(아직도 울고있음)"

 

"진짜 안괴롭힐껄."

 

"어 존나 고맙다.빨리 반에 가기나해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뭐야 이말하려고 여태까지 안갔냐..ㅄ아...

그렇게 박찬열과 변백현이 자기네반으로 뛰어가는 뒷모습까지 시선을 쫒다가.

휴지를 더 뽑고 이젠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쉴새 없이 나오는 눈물,콧물을 다 닦고 있는데, 옆에서 나를 대놓고 빤히 쳐다보는 지은이가 눈에 들어옴.

나도 고개를 돌려서 눈을 마주쳤음.코푸는거 첨보냐.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EP22 | 인스티즈

 

 

"좋겠다 여주는"

 

"어??"

 

"저렇게 좋은 친구들이 있어서."

 

 

눈만 마주쳤을 뿐인데 갑자기 말을 걸어 당황해서 내가 어?? 이러니까 지은이는 씨익 웃음을 보일 뿐이었음.

아 맞아 그러고보니 지은이 편지도 봐야하는데...정신이 하나도 없다...ㅠㅠ집에 가서나 봐야겠다..어휴

 


더보기

미궁잼..이게 뭔일이지...

 

멋글이랑 추천!!감사합뉘당 하트하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다음편시급
9년 전
독자3
안자고있길잘했군....지은이편지가 긍정적인내용인지 통수때릴내용인지만 말해줘봐요..
9년 전
sangsang
우왕!!!비밀이예여!!!!다음편에 나와여!!!
9년 전
독자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자러가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버뀨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으로어서오세여 (수줍)
9년 전
독자4
와ㅠㅠㅠㅜㅜ 자러갈라구 누웠는데 마플알림와서 깜짝놀랐어여. 지은에 편지 뭘까 으음 지은이가 서문 퍼트려놓고 그러는건가ㅜㅜ아 모르겠다
9년 전
독자5
아 배쿄나 잘해써!!!!!! 갭썽~~!!!!!!
지으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담편이 시급합니다 지으니 편지 보고싶네여

9년 전
독자6
아정말저번에저가예상한데로지은이가한거맞는거같아요?!!!!!!!!정말!!!아..대박대박대박사건!!
9년 전
독자7
헐 지은이 편지 궁금한데ㅠㅠㅠㅜㅠㅠㅡ백현아 멋지다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ㅠㅠㅠㅡ나도 너같은 남사친좀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ㅜ여주도 저런친구들있는거 부럽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ㅜㅡ다음편이 시급합니다(짝)(짝)짝
9년 전
독자8
지은이는 뭐져.........신비주의잼....편지에 뭐라고 써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똥배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댔네 나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하악 매잏 이글 기다리는 맛에 이시간까지 뭔갈 하고 잇어여!! 아 지은이는 도대체 속을 모르겟네여! 다음편도 기더릴께여! 오늘 변백...고..괘머싯!
9년 전
독자10
ㅠㅠㅜㅜㅜㅠ지은이편지보고싶어요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담편이시급합니다ㅜㅠ
9년 전
독자11
아나 지은이 편지부터 봤어야지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저 완전 궁금해서 학교도 못 갈 것 ㅂ같아요 ㅇㅓ떡해여ㅠㅠㅠ 아아니 ㄹㅜ하노빠.. 후.. 완전 예븜ㅠㅠㅠㅡ 하트 왜 했대여ㅠㅠㅠㅠㅠㅠ 근데 백현아ㅠㅠㅠㅠㅠ 왜ㄱ렇게챙겨줘 설레쟈나 아 아니.. 아.. 모르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12
핑꾸색임니다 자은아 뭐여..뭐야 왜말아그렇지 왜내가기분이이상하지???!!!루한선배도의심스럼고 변백현 박찬열 김종대 빼고 다른사람은영...쨋든b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13
지은이 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히유ㅠㅠㅠㅠㅠ번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오해가 빨리!!풀렸음7ㄴ좋겠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5
앙~대여에요ㅠㅠㅠㅠㅠㅠㅠ맨날벽에글얼라어ㅏ서아침마다학교가기전에봐요ㅋㅋㅋㅋㅋ씻기전에ㅋㅋㅋ덕분에잘일어나요!!!ㅎㅎㅎ헐매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뺨때맂지말지즈먹으로때리지ㅠㅜㅜㅠㅠㅠ잘했어ㅠㅠㅠㅠ이쁜내시끼ㅠㅠㅠㅠ뭔가좋아질삘이나요!!편지가서빨리읽아야지야주야~~오늘도재미있게읽고가요
9년 전
독자16
라마에요!헐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심 감동 ㅠㅠㅠㅠ 잘때렸어! 여자때린건 나쁘지만 저런상황에선 때려도돼!!ㅠㅠㅠㅠ 지은이 편지 내용궁금하다..
9년 전
독자17
어흐ㅠㅠㅠㅠ 완전 너무 미워 ㅠㅜㅠ 그냥 루한이랑 헤어져 여주야ㅠㅠㅠ 쟤네가 말하는거 녹음해서 신고해버려ㅠㅠ
9년 전
독자18
지은아 너니?
9년 전
독자18
아편지내용궁금해ㅠㅠㅠㅠ너만보지말고나도보ㅕㅇ줘야해
9년 전
독자19
헐 설마 편지에 설마 안되 지은아
9년 전
독자20
스노윙치즈에요
하ㅠㅠ이런이런 멋쟁이들...심장어택당했어요ㅋㅋㅋ큐ㅠㅠ루한엇빠 헣 그러게왜그랬뎅..지은이도 대충 괜찮아진ㄱㅓ같고 진짜 여주는좋은친구들있어서 부러워쥬금...

9년 전
독자21
비타오백이요!
진짜 루한이그런건지 누가그런건지 갈수록 미궁..? 백현이찬열이종대는 여전히 짱짱이네요♡ 현실에도 그런 친구나 있으면;_;

9년 전
독자22
승꺄꺄왔어요!!
으아아아가각 지은이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려고하는건지 뭔지를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의미심장해ㅠㅠㅠㅠㅠ!!!@@!으아아가가각 그와중에 변백현 너....멋있다야 김종대랑 막 도경수랑 박찬열 다멋있다. 근데 편지에 무슨내용이 적혀져잌ㅅ었을까요!!!으어어거걱 궁금해 작가님 오늘도 글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3
엑소영이요...와 ㅠㅠ드디어 쓰차가...댓글달고싶어서 안달...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 작가님....마사카가 마사카인가요....지은이의 마지막말아 왜때문에 의미심장한거죠??? 불안한데.. 좋은분위기지만..뭔가.....아니겠죠 오ㅏ따시의 지은짱이...아닐꺼야 아닐꺼예욬ㅋㅋㅋㅋㅋㅋㅋ...막편지에 도움이 못되서 너의 좋은 친구가 못대서 미안하다카면서 포옹하고 ㅠㅠ둘이 폭풍눈물을...ㅠ이런 우정애를 꿈꿔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
9년 전
sangsang
지으닝ㄴ은 의리녀예여(스포)
9년 전
독자50
(속닥속닥)비밀로할게요
9년 전
독자24
백현아 잘햇어ㅜㅜ나 개빡쳣엇어ㅜㅜ박지연아오
9년 전
독자25
뀨잉이어요~ 지은이편지때문에 궁금잼... 딸기우유는 그렇게미지근해지그말았다...★☆
9년 전
독자26
와우 진심 다음편 시급
뭔 일이 빵 터져도 터질것만같은 느낌적인 느낌!
좋은쪽으로 터져라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더꼬이는건 앙~~~대영!!!!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해결되라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9년 전
독자28
지은이 편지가 궁금하다!!!!!!!!!!!!!!! 변백 올~~~~ 너쫌멋있다?
9년 전
독자29
요거트스무디
우리 큥이 멋지다..뭔일을 할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역시 멋지군요..ㅠ ㅠ
지은이 편지는 무슨 내용일지..궁금해요..스포라도 해주시지..궁금하다..ㅠ ㅠ

9년 전
독자30
아 읽는 내내 지은이 편지 생각났어요 백현이가 일찐 뺨을 때리는데도 아 지은이편지 뭘까 여주가 코푸는데도 아 지은이편지뭘까?!?!?!?!?!?!? ㅠㅠㅠ 아 궁금해여 설마 소문의 발원지가 지은이는 아니겠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sangs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은이편지 머ㅜㄹ까!!!!ㅋㅋㅋ헐 근데 저는 이르케 궁금해하실 줄 몰랐눈데 독자님들 다 궁금해하시고 있네여....근데..솔직히 말해서....내용이 별거아니라..아......ㅋㅋㅋㅋㅋ큰일을 저지르고 있는느낌...
9년 전
독자31
♥근카누♥에요! 지은이가 준 편지가 긍정적인 내용일지 다른애들처럼 막 여주 롭히는 내용일지ㄴ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 지은이랑 여주랑 막 완전 짱친됐으면 하는 조그만 바람이 있네요...♡ 딸기우유 준걸로 봐서 나쁜 뜻인것 같지는 않은데 ! 으아 몰라 너무 궁금해미쳐요 흑흑
9년 전
독자32
다음편 얼른오ㅛㅔ여...ㅠㅠ
9년 전
독자33
어휴 ㅠㅠㅠㅠㅠ 내가 욕을 안할수가 없네 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러기야 ㅠㅠㅠ 정말 이러기야 ㅠㅠㅠㅠ 나 지금 콧물눙물나와 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혀뉴ㅠㅠㅠㅠㅠ김종대ㅠㅠㅠㅠㅠ이지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내사랑 다머겅 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헐 뵨밷혀뉴ㅠㅠㅠㅠㅠㅠㅜ설렌다.....하...... 지은이는 여주한테 뭐라편지썻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편이 시급합니ㅏ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5
아아ㅠㅠㅠㅠ백현이 멋지다ㅠㅠㅠ 루한이는 배후 알고 후회하지말길..!! 지은이랑 여주 다시 잘 되었으면...ㅠㅠㅠㅠㅠ지은이편지에는 뭐가 써있을까나...
9년 전
독자36
지은이편지너무궁금하당 ㅋㅋㅋㅋ 오늘도재밌었어요 작가님!!ㅋㅋ
9년 전
독자37
지은이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은이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쥬글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김종대상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제..남자들같..네여껄..껄...
9년 전
독자38
ㅜㅜㅜㅜ다음편이시급해요ㅜㅜ
9년 전
독자39
편지뭐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ㅍ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편지...................뭘까....분명엄청난내용을담고있을거같다고
9년 전
독자39
지은이가 착한내용의 편지였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은아 믿을께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여주힘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지은아 왜 그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니랑 애들다 짱짱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덩!
9년 전
독자41
쮸쀼쮸쀼에요 헐완전진짜다음편궁금해여ㅠㅠㅠ자까님은저의활렷소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우리배쿄니랑여쥬랑행쇼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sangsang
쮸쀼쮸쀼님 댓글감쟈해용>.<
9년 전
독자42
지은이편지내용이좋은내용이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는다잘풀리고백징행쇼했으면ㅠㅠㅠ네넨왜케행쇼하는게힘든거야ㅠㅠㅠ
9년 전
독자43
지은이편내용이 엄청나겍 궁금해지네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은이편지는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뭐야진짜와!!!!!!후!!!!!!!!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춰버리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sangsang
ㅠㅠ백혀니 짱짱장짱짱아짜ㅠㅠㅠ
9년 전
독자46
지은이편지 진짜 궁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시급해용 !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7
들레에요...지은이가딸기우유줬을대까지만해고뭔가편지의내용이긍정적일거라고생각했었는데마지막에의미심장하게말한것같아서편지의내용이뒤통수때리는내용이아닐까싶네요...
9년 전
독자48
헐ㄹ이게뭐시당가...지은이편지는뭐져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지은이뭥가수상하다ㅠㅠㅠ에이설마ㅠㅠ!!
9년 전
독자51
지은아뭔거수상해너...
9년 전
독자52
경수도...
9년 전
독자54
다음편시급진짜시급손이덜덜.............이건분명위험한중독
9년 전
독자55
지은이뭥가수상하다ㅠㅠㅠ에이설마ㅠㅠ!!
9년 전
독자56
현기증나여 작가님 그래서 다음편이 언제라구여? 나의 징쨩의 편지가 다음편에 나온다구요?? ㅜㅜㅜㅜㅠㅠ여즈야 편지 잃어버리지만마 제발....
9년 전
독자57
아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지은이가 준 편지..하

9년 전
독자58
지은이 편지 뭐지? ㅠㅠㅠㅠ다시 친하게 지내자는내용일지 아니면 전혀 안좋은 소식일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지은이편지가무슨내용일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편지 무슨 내용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지은이 편지가 뭔가 갱장히 임폴던트 할것같다.. 어서 봅시다!
9년 전
독자62
그린티라떼예요ㅠㅠㅠㅠㅠ 백현이 겁나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애들도 이제 헛소문이라는 걸 좀 아는 것 같고 지은이ㅠㅠㅠㅠㅠㅠ 지은이 편지에 다시 잘 지내고 싶다는 얘기가 들어있겠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지은이 편지내용이 궁그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리고ㅜㅜㅜㅜㅜ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빨리 당므편을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지도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고
9년 전
독자65
빨리지은이편지봐봐여주야ㅠㅠㅠ여사친도즈에발...
9년 전
독자66
지은ㅇㅇ ㅏ널 믿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막 버리고 긐그케 하면 앙대
9년 전
독자67
지은이가 대체 뭔내용의 편지릃썼을래나ㅠㅠㅠㅠㅠㅠ 근데 아 몰라 아 그냥 얼른 다 풀렸으면 좋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헐 다음편 시금!!!!!!! 헐 이지은이 준 편지를 빨리읽으라고요 난데요!!!!!!!!!!!!!!!!!!!!
9년 전
독자69
지은이뭐지 .ㅠㅠㅠㅠ아련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와 편지궁금해ㅠㅠㅠ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지은이 편지 무슨 내용인거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박지연연은 진짜오늘 맞은짓 했네 진짜 아근데 오늘 쫑따이 ㅁ...멋있따. (반함)
9년 전
독자72
오오오옹 드디어 조금씩풀려가는건가요!!! 짱조타ㅜㅜㅡㅜ지은이도짱조아요ㅜㅜ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종대야ㅠㅠㅠ근데 뭔가 지은이가 의심스러운 분위기ㅠㅠㅠㅠ아 모람롬ㄹ몰라ㅠㅠㅠㅠㅠ악녀는 정말 싫다ㅠㅠㅠ백현아 니가 최고야ㅠㅠ
9년 전
독자74
편지궁그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ㅠㅠㅠㅜㅠㅠㅠㅠ지은이편지가뭔내영일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지은이 편지내용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지은이 뭔가불안크리...늉륭 배켠이를좋아할거같달까요전궁금한서 못참건으므ㄴ료 다음편으로고고
9년 전
독자78
헐 무슨 편지야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지은이편지 궁금 ㅠㅠㅠㅜㅠㅠㅜ아진짜누가그딴소문 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80
지은이편지궁굼... 그나저나진찐든든하네여ㅜㅠㅠㅠ저런친구들없나..두리번
9년 전
독자81
아 편지...편지내룡...나 지금 보러갈거야...으앙...다음편에 나오나여???? 나오면 좋겠다ㅜㅜㅠ
9년 전
독자82
지은이가 무슨생각인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나쁜건 아닌거같은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머시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오유유ㅠㅠ휴우ㅠㅠㅠㅠㅠ머시쪄ㅠㅠㅠ
9년 전
독자84
저런 좋은 친구들이 있다는 게 진짜 부럽다
9년 전
독자85
뭔 내용일까..뭔가 심상치아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먼내용이야이지으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편지편지ㅠㅠㅠㅠㅠ빨리읽어봐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지은이의말이참애매하긴한데...설마뒤통수때리려나...설마...박지연ㅋㅋㅋㅋㅋㅋㄹ와짜증욕나오네와진짜내가더때리곳싶다
9년 전
독자89
지은이랑 빨리 사이다시좋아지면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은이너도좋은친구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니까 빨리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아..지은이 편지내용도 궁금하고ㅜ ㅜㅜ백현이가 여주 지켜줬네여ㅜㅜㅜㅜㅜ배켜나ㅜㅜㅜㅜ
9년 전
독자91
헐 변백현머싯다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지은이는 뭘지제일궁금하네요ㅠㅠㅠㅠ제발 악역은아니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뭐야ㅠㅠㅠㅠㅠㅠ지은이오ㅑ저래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어유진짜....완전나빠ㅠㅠㅠㅠ알지도못하면서 내가다짜증이네...어아니나나나키크누쿠쿠툰그나저나 지은이는 뭐려나..
9년 전
독자95
지은이 편지 너무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아지은이불안해ㅣ유ㅏ허ㅠ어ㅏ류나ㅓ유하ㅓㅇㄹ여ㄴ튼변백현은사랑입ㄴ디다..
9년 전
독자97
아 속시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통쾌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8
지은이 불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자기가 했으면..
9년 전
독자99
ㅂㄷㅂㄷ 박지연 부들부들같은 존재
9년 전
독자100
???? 뭐져 이 쎄한 느낌적인 느낌......??????????
9년 전
독자101
하ㅠㅠㅠㅠㅠㅠ저 써글...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자ㅠㅠㅠㅠㅠ역시배켱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지은이가 뭐라고 썼을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지은이 편지에 무슨내용이 있을지... 먼가 반전있을거 가튼데 ..쪼꼼 걱정되네영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하이고ㅋ여기가 어디라고 니까짓게 들어와!!!!!!!!!!!!!!!능지처참할것이다!!!!!!!!!!!!!세상에서 가장 고통수럽게 쥬길것이니..ㅂㄷㅂㄷ...
9년 전
독자105
현이 덕분에 좀 좋게 풀리는 방향으로 가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ㅠㅠ 그나저나 편지 내용에 뭔가 있을 것 같아서 편지 궁금..
9년 전
독자106
지은이편지 뭔가불안하다.......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2:06 ~ 5/10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