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4253l 22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키보드♡님 이주신 소듕한 표지! 이것두 매번 자랑! 항상 자랑!♡







악덕사장 김루한 7

츤데레의 정석








플라스틱 - 강남역 4번 출구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찬열이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왜 매번 학점을 따겠다고 계절을 신청해서 남들은 잉여로운 방학을 즐길 동안 과제에 시달리길 자처하는 걸까. 

그리고 하다못해 꿀 계절들을 놔두고 고생길이 훤한. 

팀플의 문을 두드리는 걸까.









나는 팀플과제 포비아에 가까운 사람이기에 이런 찬열일 졸업 때까지 이해할 수 없을 것 같다. 

지금 나는 , 늦은 시각 24시간 운영하는 카페에서 다음날 24시까지 제출인 과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찬열이에게. 

위키피디아 복사, 붙여넣기일게 뻔한 미참석자의 자료가 담긴 USB를 가져다주러 가는 중이다.









매번 이렇지 뭐. 

원래 재주는 하나가 부리고 박수는 다 같이 받는 게 팀플이지. 

다행히 조원들 중 정신이 똑바로 박힌 사람이 있어 절반만큼의 고생을 한다고 했다. 

가는 길에 입이 심심하니까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도 하나 샀다. 

손 안에서 달랑거리는 USB가 이토록 가볍게 느껴지긴 처음이다.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








알바라고 해야 할지 잘 확신이 서지 않는 알바를 한지도 2주일이 다 되어간다. 

사장님께 알바로 써달라고 조른 걸 합하면 1.5개월 정도? 

비록 오늘 더위를 먹는 아마추어적인 실수가 있긴 했지만 나름대로 잘해가고 있는 것 같다. 

오늘 내가 이렇게까지 기분이 좋은 이유는 뭘까. 

오늘 있었던 일을 떠올려보고 차근차근 짚어 봐도 별 특별한 것은 없는데. 

CCTV? 

삼계탕?












“그냥 잘생긴 알바 와서 그런 거 아니야?”

“그런가?”

“너 잘생긴 사람이면 사족을 못 쓰잖아.”

그런가. 전공 서적에서 눈도 못 떼고 대충 대답하는듯한 찬열이의 말에서 뼈가 느껴진다. 

찬열이의 맞은편에 앉은 선배라는 분도 노트북 화면에서 눈동자를 잠시도 떼지 못한다. 

이렇게 급한 거였나, 나는 새삼 둘의 집중력에 감탄한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그리고 잘해준다고 다 착한 사람 아니다. 넌 너무 곱게 컸어.”

나는 혓바닥을 죽 내밀고 카페를 나섰다. 물론 내 소심한 복수를 찬열이는 보지 못했다.

지가 키워 놓고.














- 누나 뭐해요?

- 우린 감자 까는 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 (사진)

학연이에게 때마침 셀카 한 장이 도착한다. 

잔뜩 울상을 짓고서 찍은 셀카를 통해 지금 가게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게다가 감자를 깐다니. 






아, 생각해보니 얼핏 들었던 것도 같은데. 

내일 어마어마한 단체 손님이 온다고. 

한 중소기업의 전 직원이 출동하는 행사라고 했으니 그 규모가 어떨지 감이 대충 잡힌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메뉴들. 

속에 부담을 주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이끌려 가게는 점점 더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했다. 

그래도 이렇게 큰 규모의 예약은 처음이라 그제부터 사장님의 신경이 곤두서 있기도 했고.






학연이는 많이 힘드냐고 묻는 나의 메시지에 말도 마라며 너스레를 떤다. 

감자 까는 정도라면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도 갈까? 

기다렸다는 듯 재빨리 가게로 오라는 학연이의 답이 온다. 

별로 늦은 시각도 아니고. 서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나는 빠르게 걸음을 옮긴다.

















가게 밖의 조명은 모두 꺼져 있었지만, 가게 안은 반짝반짝 낮처럼 빛나고 있었다. 

모든 직원들이 퇴근하지 못하고 내일을 준비하는 듯 보였다. 

이젠 익숙해진 사람들과 반갑게 인사하고 학연이를 찾기 위해 복도 모퉁이를 돌았는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여기라고 힘껏 소리 지르는 학연이는 내가 항상 루야, 열매와 놀아주던 마당 한복판에 대야를 깔고 쪼그려 앉아 감자 껍질을 까고 있었다.

오늘 들어온 신입, 성재와 함께.







메인메뉴 네 개에 감자가 들어갈 게 뭐람. 고무 대야 안에는 꽤나 많은 양의 껍질들이 담겨 있었는데 

그에 반해 옆에 있는 감자가 담긴 포대의 위엄이 어마어마했다. 

지금 일손이 너무나도 부족해서 사장님도 예민함이 극에 달했고, 

직원들도 1차 조리가 가능한 메뉴들에 밤새 매달릴 것 같다고. 

감자를 깎다가 해가 뜨는 것을 보지 않겠냐며 허탈함이 가득 담긴 웃음을 짓는 학연이에게, 

난 구석에서 놀고 있는 감자 칼을 드는 것으로 위로를 던진다.
















감자 칼로 슥슥 밀어내면 그만 아니냐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에게 큰 오산이라고 큰소리를 치고 싶다. 

깊숙이 박힌 돌 같은 것을 파내는 것을 비롯해서 생각보다 까다로운 점이 많았다. 

왜 이렇게 굴곡이 많은 거야, 여기 감자들은.



“원래 감자가 이렇게 생겼던가.”

“시장에서 파는 감자랑 우리 감자랑 비교하면 안 되죠.”

“왜?”





역시 ‘뜰’의 막내지만, 가장 애정도가 깊은 학연이답게 구구절절 사연을 늘어놓는다. 

이 감자로 말할 것 같으면, 으로 시작된 이야기는 

사장님이 감자밭 아저씨들과 막걸리를 마시다가 잔뜩 취해 대리운전을 콜했다는 에피소드로 마무리가 됐다. 

그렇게 고생해서 데려온 감자를 내가 이렇게 나쁜 감자 취급을 했으니. 

감자야 미안해. 나는 대답 없는 감자의 매끄러운 피부를 쓰다듬는다.








“오- 차학연 못 보던 사이에 완전,”

“뭐, 잘생겨졌어?”

“시끄러워졌어.”

학연이가 감자 칼을 들고 성재에게 덤벼들었다. 

그나저나 둘은 어떻게 아는 사이야. 

사장님이 단번에 알바생으로 써줬던 것도 그렇고. 

나의 궁금증은 드디어 폭발한다. 










학연이와 성재가 투닥거리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성재와 학연이는 중학교 동창이라고 했다. 

어느 학교에서나 다 하는 장래희망 조사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요리사, 라고 적어낸 학연이가 있었다면. 

세계 최고의 요리사, 라고 적어낸 성재가 있었다. 

소문을 듣고 졌다는 생각에 분해진 학연이가 성재를 찾아갔고 둘은 어쩌다보니 친한 친구가 되어 있더랬다. 



둘 다 학교에서 시끌시끌하기로 이름을 날렸기 때문에 

둘만 지나가면 선생님들이 귀를 막았다고. 

그리고 둘은 나란히 그 중학교와 연결된 고등학교에 진학했다고 했다.






그 고등학교에 전설처럼 내려오는 선배가 있는데 너무나 시끄러워 ‘콩알탄’이라는 이름까지 붙여졌다고. 

둘은 그 전설을 이길 만큼 시끄러워보자고 입학식 날 결의에 찬 약속을 했다. 

함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맛집을 찾아다니며 할 수 있는 모든 악동 짓은 다 해봤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성재의 뒤통수를 학연이가 퍽 소리 나게 때렸다. 

근데 니가 배신했잖아. 

부들거리는 학연이를 성재가 헤헤 웃으며 끌어안았다. 

학연이는 온몸으로 거부하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네덜란드에 갔었어요.”

“한식당을 할 거라던 놈이 네덜란드에는 왜 가. 가기는.”

“내가 가고 싶어서 갔냐.”

아버지 근무 사정상 갈 수밖에 없었다던 네덜란드에서 많은 경험을 하고 왔다고. 

그렇지만 윗사람들의 생각은 알 수가 없는 게 근무자들의 고충 아닐까. 

근무지를 발령받은 지 2년도 되지 않은, 그러니까 성재와 학연이가 고3이 된 올해 초. 

다시 한국지사로 발령받게 된 성재의 아버지를 비롯한 성재의 가족이 한국으로 들어왔다. 






성재가 네덜란드에서 열심히 좋은 경관을 보며 경험을 기를 동안 학연이는 

배신자보다 잘 되겠다는 일념 하에 죽어라 요리공부를 했다고 한다. 

좋은 대회는 나이제약이 있어 관람자 신분으로밖에 가지 못했는데, 그때 만난 게 사장님이었다고. 

상을 휩쓸던 소문의 중국인을 제 눈으로 본 학연이는 곧장 달려가 제자로 키워달라고 매달렸다. 

우리 사장님이 호락호락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아는 나는 학연이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이해가 됐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그래도 누난 진짜 이례적인 케이스죠.”

“왜?”

“성재도 엄청 고생 많이 했는데.”

지난번, 새로운 레시피를 소개해주던 자리에서 학연이가 얼핏 말했었다.

‘뜰’에 있는 모든 직원들은 ‘뜰’에 자신의 인생을 바칠 생각으로 온다고. 

처음 가게를 차릴 때부터 사장님은 직원 선별에 있어 심혈을 기울였고 어쩌면 학연이도 함께하지 못할 뻔 했다고 했다. 

네덜란드에서 한국에 귀국하고, 학연이를 따라 처음 ‘뜰’에 온 성재는 요리와 사장님의 언행에 반해 학연이와 비슷한 길을 걸었다. 

나도 걸었던. 

사장님의 철벽을 뚫기 위한 무한 노력의 길.







그런데 왜 여태 보이지 않았냐고 묻자, 학연이가 뒷머리를 긁적거렸다. 

무언가 물어서는 안 될 것을 물어봤다는 생각이 들었다. 성재는 대답 없이 방긋 예쁜 미소를 지었다.

나는 눈만 이리저리 굴리다가 숨도 쉬기 힘든 무거운 분위기에 억눌려 숨도 꾹 참는다.




“누나 지금 바늘로 찌르면 터질 것 같지.”

“응.”

정작 당사자들은 나를 놀리기에 급급한데.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누우가 얘 불렀어. 자수해.”

우리가 이렇게 대화에 집중하고 있던 동안 어둠의 그림자가 살살 우리를 덮쳐왔다. 아야, 사장님 아파요. 내 말은 씹혀야 제 맛이다. 

내 목덜미는 남아날 날이 없지. 나는 돕겠다고 왔는데 왜 매번 이렇게 사장님은 나를 쫓아내는지 모르겠다. 

이번엔 나도 가만히 있지 않겠다. 겨우겨우 몸을 돌려 사장님에게서 벗어났다. 

어쭈, 이게? 하는 표정의 사장님에게 질끈 눈을 감고 소리 질렀다.







“나도 감자 잘 깎거든요!”

“이게 이제 큰소리도 치네. 더위 먹으면서 아주,”

“왜 나만 못살게 구는데요! 잘생겼다고 뭐 좀 착각, 아. 착각이 아닌가. 아무튼 자만하시나본데!”

사람이 선을 벗어나기 시작하면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조차 잊고 막나갈 때가 있다. 

내가 그랬고.







“어-. 그러니까, 응 그치. 맞아. 성재! 성재랑 나랑 연애할 수도 있고!”

“뭐?”

“무튼, 감자 깎게 해주세요!”

누가 보면 감자에 깊은 사연이라도 있는 줄 알았겠다. 

마당에 테이블 설치를 위해 의자를 나르던 다른 알바생들이 옳소, 옳소. 거들어주니까 나는 더 신나서 말을 이어나갔다. 

나도 여기에서 나름 일하는 사람인데 왜 함께 준비하는 일에 동참하지 못하게 하냐고. 

그나저나 나는 여기 알바생이 맞긴 한 건가. 

주저리주저리 늘어놓다 보니 말은 요점 없이 산으로 흘러가고 있었다.






그런 날 지켜보던 사장님은 갑자기 나를 가리키며

“얼음.”

이라고 말했다.








나는 마법에 걸린 것처럼 말도, 손짓도, 숨도 멈춰버렸다. 

진짜 냉동고에 들어온 것 마냥. 

그나저나 방금 내가 뱉어놓은 말을 되짚어보니 부끄러울 발언들이 한두 개가 아니다. 

누가 방금 내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뒀다면 제발 보여 달라고 사정하고 싶을 정도로 나는 멘탈 없는 발언들을 했다.







숨을 참고 있는 나를 보며 한숨을 푹, 내쉰 사장님이 볼을 톡톡 두드렸다. 

나는 그제야 내가 숨을 참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푸하, 갇혀있던 공기들이 한 번에 쏟아져 나왔다. 

사장님은 이마를 여러 번 매만지더니 갑자기 고개를 푹. 숙였다. 

그리고 의자를 나르던, 감자를 깎던 직원들 모두의 시선이 이쪽으로 고정되어있음을 알 수 있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너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뭘요?”

“내가 널, 여기에 정식으로 채용하려면. 너는 나한테 니 계좌번호도 줬어야 했고, 

보건증도 냈어야 했고. 뭐 이런 저런 테스트도 했어야 했고. 저기 조무래기 두 명이 했던 것처럼.”

“그럼 제가 여태,”

“끝까지 들어. 쫌. 그럼 지금 저놈들이 나르고 있는 의자보다 세배는 무거운 뚝배기랑 철판들 들고 서빙을 하거나, 

불 앞에서 땀 닦으면서 일하거나. 주구장창 접시만 닦거나. 그랬어야 하는데. 애초에 니가 여기 온 목적이 뭔데.”

“지난번에 말씀 드렸는데.”

“한번 보자고. 얼마나 자신 있길래 그렇게 호언장담을 하는지. 그게 내 생각이었고.”







사장님 꼬시려고 왔다고. 그렇게 말했었다. 

그리고 일 시켜 달라 매달린 내게 사장님이 주셨던 미션이 루야와 열매였고. 

나 혼자서 그걸 알바라고 생각했던 거니 이건 순전히 내 잘못이었다. 

갑자기 확 부끄러워졌다. 

성재랑 학연이한테도 정직원은 아니어도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얘기했는데, 나를 뭘로 볼.










“근데, 주먹만 한 기집애가 나를 이겨먹어.”

“저 주먹보다는 큰데!”

“시끄러.”

사장님의 손이 내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잡아 죽 당긴다. 

진작 입을 다물걸 그랬다. 

장님 안 그렇게 생겨서 손아귀 힘이 엄청 세다. 

얼얼해진 입술에 후하후하 숨을 불어넣는데 사장님이 다시 입을 열었다.








“니가 궁금해. 그게 다야.”

“네?”

“고생하는 꼬라지는 보기가 싫어. 일단 하는 것마다 다 어디 하나 나사가 빠져있어서 사람이 눈을 못 떼게 만들어. 

쪼끄만 게 파급력은 어찌나 큰지. 아마 조만간 큰 사고하나 내지 싶어서 그랬나 싶었는데. 그건 또 아닌 것 같고.”

“사장님 저 되게 멍청해서 지금 무슨 말 하시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그래 보여. 결론은.”

사장님은 말하다 말고 주변을 둘러보더니 빽 소리를 질렀다. 일하러 안 가냐!

불호령이 떨어지자 분주하게 직원들이 움직였다. 

그렇지만 감자를 깎던 두 고등학생은 손만 움직일 뿐, 시선은 그대로 고정된 상태였다. 

의자를 열심히 나르던 직원들도 사실 별 다를 바가 없어 보였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육성재랑 친하게 지내지 마. 쟤 맘에 안 들어. 채용하지 말 걸 그랬어.”

“…. 그게 다에요?”

“차학연도.”

“사장님?”

“마당에서 루야랑 열매랑 짝짝하고 놀면 잘 맞겠다 싶었는데 왜 더위를 먹어.”

“그건 제가 먹고 싶어서 먹은 게 아니걸랑요.”

“내일부턴 육성재한테 배워.”

“뭘 말입니까?”

어느 순간부터인지 내 말은 점점 시골 촌장님 내지 구멍가게 아저씨가 되어가고 있었다. 

당최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 수가 있어야지. 

빙빙 돌려 말하면 내가 어떻게 알아듣냔 말이야. 

내가 궁금하고, 나는 사고를 칠 것 같은 위험요소라 마당에 놔뒀는데. 더위를 먹는 사고를 쳤고?










“요리도, 설거지도 못한다매. 자리 안내라도 하라고.”

“대박.”

“글씨는 읽을 줄 알겠지. 힘들다고 찡찡대기만 해.”

“저 진짜 하나도 안 찡찡댈게요!”

“육성재랑 친하게 지내지 마. 왜 걔를 거기다 뒀지 내가, 바꿔버릴까.”

“성재 왜요?”

“됐다. 말을 말자.”

사장님은 아까부터 계속 만지작거리던 이마를 탁, 치더니 뒤를 돌았다. 

나는 사장님의 뒤통수에 대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리를 질렀다. 

근데 그래서 감자를 깎으라는 거야, 깎지 말라는 거야. 













사장님이 머리를 벅벅 긁으며 2층으로 올라가고, 나는 본래 있던 마당으로 걸음을 옮겼다. 

나 내일부터 너랑 카운터 보래 성재야! 내가 방방 뛰며 이야기하자, 

의자를 다 옮기고 이젠 테이블을 다 같이 낑낑 옮기던 직원들이 모두 입박수를 쳐준다. 

여기 직원들은 모두 한 마음 한 뜻, 가족 같은 느낌이라. 

내일부터 유니폼을 입고 정말 가족이 된다는 사실에 잔뜩 들뜬 마음을 끌어안고 다시 감자 칼을 잡았다. 

아까보다 훨씬 더, 쑥쑥 되는 느낌은 착각일까. 











“그래서 사장님 결론은 뭐래요? 누나 좋대요?”

“에? 뭔 소리야.”

“누나 바보에요? 완전 방금껀 대놓고 나 니 좋아한다! 이 안에 너 있다! 이거잖아요. 눈치가 없었구나. 이 사람.”

학연이가 갑자기 불쌍한 사장님. 이라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내가 궁금하다던데.”

“그럼 말 다 했네. 둘이 잘 해봐요.”

학연이는 사장님이 불쌍하다는 말만 반복하며 다른 말을 덧붙이진 않았다. 

테이블을 다 옮기고 손이 놀고 있던 다른 직원들이 합세해 감자에 달려들자,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감자 까기도 끝을 보였다. 







성재와 학연이가 대야를 1차 조리팀에게 넘기고, 우리는 집에 가도 좋다는 사장님의 허락을 받았다. 

둘 다 남아서 다른 작업을 돕겠다고 했고, 

나는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무능력자이기 때문에 집에 가는 쪽을 택한다. 

루야와 열매도 잠에 들었고. 











집이 근처라는 나를 성재가 데려다 주기로 결정하고, 나와 성재는 가게 문을 나섰다. 

딱히 별다른 말없이 길을 걸으며, 나는 사장님의 말을 두 번. 세 번 곱씹어본다. 

내가 궁금하다고, 그럼 말을 다 한거라고. 내가 사장님을 이겨먹는다고 했다. 

사장님은 내게서 눈을 뗄 수 없다고 했고. 

그 사실은 CCTV로 어느 정도 증명이 된 이야기. 

사장님이 나를, 좋아해?






“누나.”

“응.”

“사장님이 왜 나랑 친하게 지내지 말래요?”

“그게 들렸어?”

“대충 찍어본 건데, 맞았다.”

세상에나, 능력도 좋다. 이런 찍기 능력이라면 시험에서 100점은 못 되어도 7-80점은 거뜬히 받아내지 않나 싶다.








“왜 나랑 연애한다고 해서,”

“그건 미안. 급하게 말을 하느라고….”

“누나,”

집 앞에 거의 다 와 가는데 성재가 나를 멈춰 세웠다. 

방긋 웃고 있던 얼굴에서는 미소가 잠깐 사라졌다. 

성재가 잡은 오른쪽 팔을 아래위로 크게 휘저으며 응답하니, 다시 성재는 크게 웃는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나는 누나가 궁금해요.”

그리고 나는 휘젓던 팔을 멈춘다.


“이 말이 무슨 뜻인지, 오늘 잘 생각해봐요.”

아까 학연이가 했던 말이 스쳐지나간다. 그럼 말 다했지 뭐. 

나는 몇 살이나 어린 남자애를 보며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어쩌면 사장님보다 내가 더 많이, 누날 궁금해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이런 적 처음인데.”

우리에게 있어 궁금하다는 말은 뭘 가리키는 거고.


“오늘보다, 내일 더 궁금해질 것 같은데. 어떤가 볼래요?”

둘은 나에게 무엇을 바라며 이 말을 한 건지.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잘 자요, 내일 봐요.”





나는 
두 사람이 궁금하다.  





























+

상속자들에 ' 나 니 좋아하냐' 가 있었다면. 악덕사장에는 '난 니가 궁금해' 가 있읍니다 .후후

12시 이전에 올려보자는 제 노력은 이렇게 물거품이 되고, 저는 또 새벽에 글을 업로드 하고야 맙니다. 허허..

저 글잡담 초록글 1등은 처음 해봤는데, 보고싶다고 외쳐주시는 비회원분이 계셔서 좀 무리해서 와봤어요.

하루 보고 안 봐도 보고싶은 사랑들이라. 일주일의 반이 지났는데 다들 어떻게 지내요? 

이번 여름은 정말 더운 것 같은데. 제가 더위를 워낙 많이 타는 것도 있고. 

요새 쪽지를 많이 받는데, 지난 글에 대한 스크랩, 추천 수 를 축하하는(?) 쪽지가 많이 와요.

정주행 해주시면서도 계속 추천버튼 꾹꾹 .. 스크랩 꾹꾹.. 우리 꾹꾹이들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사랑들 부르는 명칭이 이렇게 많아져서야. 콩덕들 개구리들 꾹꾹이들.

뭔들 사랑스럽지 않은 단어가 없어 ㅎㅎㅎ


음 그리고 여자주인공의 넌씨눈, 그리고 고답이 기질은 그냥 나온 성격이 아닙니다.

초반에 말했던 아버님 사건도 있고, 오늘 '찬열이 네가 키웠다'고 말한 부분을 포함한 여러 부분에서 암시를 했는데.

자꾸 안좋은 뉘앙스의 댓글을 발견하니 마음이 좋질 않아요. 

악덕사장 안에서 제일 안쓰럽고, 미안하고 아픈 손가락을 꼽자면 여주입니다 ㅠㅠ 제게 소중한 여주입니다 ㅠㅠㅠㅠ으ㅠㅠ

더 이상 말씀드리면 스포일러가 될까 싶어서 말은 아끼지만, 제게 소중한 여주이니만큼 아껴주세요. 

마이웨이라고 했지만 그게 마음대로 되면 기계지 사람인가여 (먼산)


제목은 성재의 비중이 아무래도 큰 것 같아서, 성재를 넣었어요! 아무래도 제가 하는 방식이면 다 좋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후후..

학연이도 성재나 사장님만큼 많이 나오긴 하지만, 우리는 이제 '행쇼'를 향해 달릴거잖아요? 허허 

학연이 근데 여기서 너무 꾸엽지 않아요? 진짜 너무 꾸여움.. (납치) 

오늘 셀카를 제공해주신 빅스 독방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내일 하루도,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

물론 콩알탄도 함께.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 | 인스티즈

1등 했시유!!!! 콩알탄 짱이쟈나!!! 내 사랑들이 더 짱이쟈나!!!!!!




+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루한이 예쁜 짤좀 던져주세요..

회원공개 짱시룸..




암호닉 신청은 여기 에서 신청해주세요! 본편 댓글에서 신청은 더 이상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먼산)

링크 타고 들어가시는 수고를 조금만 해주세요 ㅠㅠ!

제가 아직 확인을 하지 못했더라도, 일단 신청을 해주셨다면 그 암호닉 그대로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당! 헤헤

잘부탁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9년 전
독자9
내가ㅠㅠㅠ 모티로ㅠㅠㅠ 일등하려고ㅠㅠㅠ 얼마나ㅠㅠㅠ 고생했는지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콩알탄!! 콩알탄 얘기먼저 해야겠네여 아 왜때문에 이렇게 반갑죠?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소꿉친구 만난기분이에요ㅠㅠㅠ 반가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루거 헐 진짜 보면서 깜놀 헐 고백한거니 루거? 헐 성재야ㅠㅠㅠㅠ ㅇ허어어어어엉어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아 여주는 뭔 복이 저리터지는겨ㅠㅠㅠㅠ 아 여주야 정식 알바생된거 축하해ㅠㅠㅠㅠㅠ허어어엉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너구리에요!!
9년 전
독자5
(경축) 드디어 슬금슬금 루한이 마음을
드러내는간가여ㅠㅠㅠ 그동안 내가 얼마나 똥줄탔는데ㅠㅠㅠ 진짜 진심으로 여주랑 잘 되길 비는 글은 이 글이 처음인 것 같아여.... 빙의하기도 미안할 정도로 여주 그대로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 그러므로 이 글에서의 찬녈이는 제가 보쌈해갈께여!!>_0(찡긋)

9년 전
콩알탄
응? 찬열이 내려놓고 가요. 워 워. 이런거 안 됩니다. (침착)
9년 전
독자3
잭프로스트~♥
9년 전
독자15
오늘동 설레요~~~
난 니가 궁금해...♥
저도 루한이가 참 궁금하구 사랑합니당ㅋㅋㅋㅋㅋㅋ(뜬금포)
아무튼 여주도 아끼구...
콩알탄님 사랑합니당^-^

9년 전
콩알탄
내가 더~ ~~~~ 많이~~~~~~~ 사랑합니다!!! 내 마음을 바다줘!!!! ♡♡♡♡♡♡♡♡♡♡♡
9년 전
독자4
가가멜이담♥이예요ㅠㅠㅠㅎㄹㄹ......루한아....나도..네가...궁ㄱㅁ해...........궁굼해!!!!!!!으앆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4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냐꺼같다구!!!!!
9년 전
독자6
여주가 정밀 애지중지 키워졌나봐욬ㅋㅋㅋㅋ네가키웠다랰ㅋㅋㅋㅋㅋ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7
나도 궁금해 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주는 알바도 한 번도 안하면서 컸구나... 그렇구나......!!!!!!! 후 알바해야되는데.. 집근처에 알바생들 잘생긴 피잣집에서 알바하고싶은데!!!!!!!!!! 왜 알바를 안 구할까여!! 저도 가서 여주처럼 들이대볼까여?!???!??? 그리고 깨알 콩알탄 언급ㅋㅋㅋㅋ 카와이해여
9년 전
독자8
어반입니다 저는 여주 좋아요ㅎㅎ 조금 답답하긴 해도 그 속에 뭐가 있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눈이 가고 그르네요 그나저나 반가운 이름이 나왔어요 콩알탄이라닠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 근데 여주에게 찬열이가 어떤 존재길래 찬열이가 자신을 키웠다고 하는 걸까요? 얼른 그 속사정을 마구마구 파헤치고 싶네요ㅠㅠ 그리고 드디어!!!! 루한이가 진심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여주에게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했어요!!!! 유후 축하한다 여주야 다만 성재까지 표현해서 머리가 좀 아프겠구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모카입니다.
옼ㅋㅋ 순간 콩알탄나와서 깜짝놀랐어욬ㅋㅋ큐ㅠㅠ여기서 다시보니ㅠㅜ새롭군요ㅠㅜㅜㅜ
아닠ㅋㅋㅋㅋㅇㅇ잌ㅋㅋ진짴ㅋㅋ하나도ㅠ모르는게 왜이리 귀여운거죸ㅋㅋ다른 사람들은ㅋㅋㅋ전붘ㅋㅋㅋ아는 사실은 자신 혼자만 모르닠ㅋㅋ 루한이랑 성재의 마음만ㅋㅋㅋㅋ 답답할거 같아욬ㅋㅋㅋ

9년 전
독자11
준녀예염ㅠㅠ 암호닉신청했...져? 그러쳐? 휴 진짜 뭔가 츤데레한테 잔소리폭탄듣구 힐링받은기분이얌 그러쳐?ㅠㅜ 뭔데 너 나 설레게하냐아아ㅠㅜㅜㅠ
9년 전
독자12
와..저신알신도뉴ㅡㅜ르고추천도누르고왔어요!! 진짜이픽은브금덕도한몫하는것같아요ㅠㅠㅠ왤케작가님금손에다가노래까지잘뽑으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진쩌설레고가요!!
9년 전
독자13
고기만두입니다...오...오늘편 뭔가 임팩트 뙁!!!!난 니가 궁금해!!!!!!널 알고싶어!!!!!!성재가 감초역할로써 어떤 활약을 할지 벌써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14
와하 공부하다가 새벽에 들어왔는데 글 올라왔길래 기운 충전하고 가요ㅠㅠㅠㅠ롸나ㅠㅠㅠㅠㅠ이 츤데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왜신알신이 안울린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줔ㅋㅋㅋㅋㅋㅋ왜좋다고말을하는데왜알아듣지를못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부럽네여 루한이가 저렇게 츤츤하게 고백도 해주고 성재도 저렇게 해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뜰'에 들어가서 생길 더 많은 일들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7
아ㅠㅠㅠㅠㅠ공부하다가 오아시스를 하나 발견했네요ㅠㅜㅠㅠㅠ아진찌ㅠㅠㅠㅠㅠㅠㅠㅠ연상남이냐 연하남이냐아진짜ㅠㅠㅠㅠㅠ저 행복한 고민 저도ㅠ해보거 싶어ㅛ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진찌ㅠㅠㅠㅠ짱짱맨드류ㅠㅠㅠㅠ나도 궁금해요 너네가ㅠㅠㅠㅠ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재밋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ㅠㅠㅠㅠㅠㅠㅠ갈수로거더더더더더ㅓ재밋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앞으로 더더덛더더더 재미있어질 수 있게 노력할게요! 예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9
크롱이에요!
이제 슬슬 루한도 마음을 드러내고있군요ㅎㅎㅎ또 너무 쉽게 눈치채면 안돼니까ㅎㅎㅎ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ㅎㅎㅎ

9년 전
독자2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ㅠㅡ워후트ㅜ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
솔이에요ㅠㅠㅠㅠㅠ새벽에 심장어택받았어요ㅠㅠㅠㅠㅠㅜ흐어ㅜㅜㅜㅜㅜ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도 이제 관심가지고 성재도 관심가지고 너무 행벅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2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ㅜㅠㅠ이렁츤데레루하니ㅠㅠㅜㅠㅠㅠ완전여주좋아한다는거티팍팍내는뎈ㅋㅋㅋㅋ여주는정작그걸몰랔ㅋㅋㅋㅋㅋ!!!이제드디어뜰에여자정직원이생겻네여..ㅎ..여쥬는부럽다..주변에잘생긴남정네들이수두룩하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1
9년 전
독자24
2
9년 전
독자25
3
9년 전
독자26
4 루한이가최애다보니깐사진이넘치고넘치네요..ㅎ..업뎃될때마다10개정도첨부하고갈게요~~
9년 전
독자28
5
9년 전
독자29
6
9년 전
독자31
7
9년 전
독자32
8
9년 전
독자33
9
9년 전
독자34
10
9년 전
콩알탄
여기에 엔젤이 있ㄷ!ㅏ!!!!!!!!!!
9년 전
콩알탄
동네 사람들!!! 여기에 엔젤이 있어요!! 천사!! 날개가 어디있지!!!
9년 전
독자63
어머..ㅎ...그럴게말하시면제가북흐럽지나여..ㅎ..::>_<::
9년 전
 
독자27
예헷
9년 전
독자30
역시역시 여주는 !!!!정말 넌씨!!!!!눈...시험공부하느라지금 누웠는데 성재한테설레고 루한이한테 설러서 못자겠네!!
9년 전
콩알탄
여주 눈치 없어도 예뻐해주세요.. 제게 소듕한 여주고 눈치가 없는것두 다 이유가 있는.ㅇ...ㅇ네..
9년 전
독자37
당연히 이뻐하죠♡ 콩알탄님이 깔아놓는 베이스는 늘 탄탄하니까요!! 매회가거듭할수록 더 기대됩니다♡
9년 전
독자35
사디예요! 음...여주를쫌답답하다라고생각했는대 나름이상황에도잘어울리고 여주나름대로매력도많아서 재밌고좋게생각하고있어요!ㅎㅎ 너무눈치가없는거아니냐고하는건 장난삼아서한말이였구요☞☜ 저렇게대놓고 고백하는대도 몰라서더재밌어욬ㅋㄱㅋㅋㅋㄱ오늘은 궁금하다특집이내요 여주몸에 물음표마크를붙이고다니나....중간중간 성재웃는모습볼때마다 같이웃음이나내요.....글이랑너무잘맞아....♡이번화도너무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6
작!!!!!!!!!!!!!!!!!!!!!!!!!!!!!!!!!!!!!!!!1가!!!!!!!!!!!!!!!!!!!!!!!!!!!!!!!!!!!!!!!1님!!!!!!!!!!!!!!!!!!!!!!!!!!!!!!!!!!!!!!!!!!!!!!!!!!!!!!!!!
저는 총총!
아니오늘 작가님 글올라올꺼같다는 강한삘이와서 안자고 기다리고있었쪄염ㅇㅅㅇ(원래안자는건절대아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가 우리여줘한테 뭐라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고답이좋다니까 ㅠㅠㅠㅠㅠㅠㅠ실제로 저란독자 눈치가 너무빨라서 저런류의 인간들을 보면 신기하기도하고 저의 눈치빠름을 중화시켜주는것같아서 좋아하기도해요 곰같은류(?) 싫어하는 답답이종류가 있긴한데 여주는 제가 아주 애정하는쪽으로 답답합니다 (고럼고럼)
그리고 무엇보다 루하니의 칭얼거림 오랬동안 보고싶다고요ㅇ ㅇ
나너좋아해를 미친듯이외치고있는 칭얼거림말이죵
아니 저번에도 댓글을 남겼는데 저는 성재와 학연이가 구분이안가요ㅜㅜㅜㅜㅜㅜㅜ이런눈고자!
분명 작가님이 사진을 잘못쓴것같지도않은데 저혼자 혼돈의늪으로빠져버렸쟈나
읽으면 읽을수록 혼돈그자체 오늘 사진이라도 찾아봐야하나.....
잘좀습득하고 읽어야할텐데 사진나올때마다 얘가얜가.....그냥 텍스트만읽고있어요 ㅜㅜㅜㅜ
고의가 아니쟈나 ㅠㅠㅠㅠㅠ제가 나이를 먹긴먹었나봐요 요즘아이돌얼굴을 하나도 모르겠으니...ㅍㅍ
어쩔수없어 십대도 막을내리는마당에 엑소에빠져버린 저를탓해야조 (i_i)
루하니는 뭔데 이렇게 귀여눙지....
작가님노트북이 점점이상해지는것같아서 ㄱ이제 저도 노트북끄고 자러갑니당
악덕사장루하니 다음편에서 뵈요
작가님 오늘도 라뷰!!!! 엑소꿈꾸세요 ♡

9년 전
콩알탄
오 댓글이 초단위로 수정되고 있습니다
9년 전
콩알탄
(흥미진진)
9년 전
독자39
수정끝어염
댓글을쓰면 저는 작가모드가되는바람에....... (완벽한댓글을 작성하고말겠어)

9년 전
콩알탄
팁 아닌 팁을 드리자면 학연이가 ..(소근소근)..좀 까매요..(소근소근)..보정의 힘을 빌려도..(소근소근)..
9년 전
독자44
그렇다고 알고시작했는데 팬들이찍은사진이라그런가 다들뽀샤시 ......(혼돈)(혼돈)노력하면서볼께요~
추천누르고 잘께요♡♡

9년 전
독자38
궁금하뎋ㅎㅎㅎㅎㅎㅎㅎ내가궁금하뎋ㅎㅎㅎㅎㅎ그와주엥 누우가왜케귀여움 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오옴마ㅠㅠ똘똘이에요!!!!밤새 떠돌다가 들어왔는데 알림와있어서ㅠ번쩍뛰고 봤어요ㅠㅠ달달해서 몸에서 사리나올지경ㅠㅠ어휴ㅠㅠ여주 자식ㅠㅠㅠ궁금하다는데ㅠㅠ힘든일 안했으면 좋겠다는데!!빼박이네!!루한이마음 빼박!!!
9년 전
독자41
.
9년 전
독자42
..
9년 전
독자43
...
9년 전
독자45
끄앙ㅇㅇ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여기나오는 주인공들 하나 같이 다들 사랑둥이♥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9년 전
독자46
하이입니다!
니가 궁금해! 루한아 나도 너가 참 궁금해! 나 너 좋아하냐 루한아!! 학연이 셀카에서 터졌네요ㅋㅋㅋㅋ 뭔가 싱크가 딱 맞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근데 브금 정말 좋네요

9년 전
독자47
후하후하 이제 슬슬 시작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아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잘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4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랑루한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헐 짱사랑스럽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루한!!! 저 설레 주금요 ㅜㅜㅜㅜㅜ 방금 너무 좋아서 이불 팡팡 차고 난리났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맨투맨이에옄ㅋㅋㅋㅋㅋ아 여주 귀여워여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라ㅠㅠㅠㅠ말을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귀엽니ㅠㅠㅠㅠㅠ여주 보다보니까 매력넘챠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쏠라씨에여! 오늘 시험치는데도 아침부터 두근두근하며 이글을 읽고 잇네여 ㅠㅠ 그래도 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루한사장님이 하는말은 왜 하나같이 다 멋잇는건지ㅠㅠ 오늘도 또 한번 반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53
씽씽카에요 감자깎는다고 셀카찍어보낸 학연이도귀엽고 막 궁금하다고 질투하는 루한도귀엽고 옆에서 자기가 더 궁금하다는 성재도 귀엽고 그거 못알아들었다가 다시생각해보는 여주도 귀엽고 뭐 등장인물들이 여긴 다 귀여워요:D
9년 전
독자54
바밤바) 우리 여주!!!웰케 눈치가 없어!!!! 눈치없는 여주를 의해 빙빙 말한 우리의 사장님ㅋㅋㅋ 그리거 마지막에!! 성재야!!! 멋잇다
9년 전
독자55
Yjin이에요!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치좀체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하ㅠㅠ성재야ㅡ..사랑해아..사장님도☆ㅋㅋㅋ
9년 전
독자56
프바사에여 흐흐흫ㅎㅎㅎㅎ흐ㅡ흐허헿 난 작가님이 궁금한데 오늘쓴 글보다 내일 쓴 글도 설레고!
9년 전
독자57
먼데 루한아ㅠㅠㅠ귀엽고민ㄱ그로너ᆢ ㅠㅠㅜㅠㅠㅜ또다른러브라인이라니ㅠㅠ
9년 전
독자5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육성재괘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관계인가요ㅎㅎㅎㅎㅎ당연히 좋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눈치없는 주인공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루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도니가궁금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1
규야에요!!꾸요운 학연이 납치는 안됩니다.(단호) 그런데..와...난 니가 궁금해라니 관심있단 뜻인가여 와후 근데 여주는 둘다 궁금하다고...워호 다음편부터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루루ㅠㅠ아사장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핑꾸핑꾸 ㅋㅋㅋㅋㅋㅋ성재도좋아하나봐~#!!!!!!!!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에겨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헐 ㅛ왜케성재로루루도달달한거죠 ㅠ ㅠ
9년 전
독자66
망치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악덕사장은.사랑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쨩이에여 ㅠㅠㅠ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여주야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알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호미에요! 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ㅋㅋㅋㅋㅋㅋ이제 삼각관계 들어가나요ㅋㅋㅋㅋㅋㅋ워후 기대됩니당!
9년 전
독자69
뽀잉이예요!! 어머나어머나 루한이 드디어 고백아닌 고백을 했군여!!! 난니가궁금해.. 말다했네 말다했어..오늘도 여주는 답답이ㅋㅋㅋㅋㅋㅋ막답답하고 그래도 귀여워요ㅋㅋ마치라잌미~?^~^(얼른 숨는다)ㅎㅎ제목부터 심상치 않았어 성재가 일낼것같았어!! 본격삼각관계 시작인가요...! 기대기대 두남자가 어떤신경전을펼칠것인지! 중간에 학연이도 어떻게대처를할것인지!ㅋㅋㅋㅋ학연이셀카진짜귀엽네요ㅠ^ㅠ여기 남자들은 안이쁜구석이없어...하..
9년 전
독자70
구름구르미에요! 이번편 역시 너무 재밋게 읽고 가요! 중간에 콩알탄도 나름 웃음포인트인거맞져? ㅋㅋㅋ 우리 여주 조금씩 눈치는 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없는데 매력아니겠어여? 츤츤대며 챙기는 루한이도 귀엽고 나름 팍팍티내는 성잳 귀엽고 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
9년 전
독자71
헐 성재도 좋아하나바!!! 어뜨케 ㅋㅋㅋ루한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211
열릭이에요! 헐헐헐 난 니가 궁금해 이말 왜이렇게 설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 하나로도 설렘사 당했는데 성재까지 이러면 저 심장폭행으로 쥬금ㅠㅠㅠㅠㅠ 루한이랑 성재가 여주에게 간이상 저는 학욘이를 납치...ㅎ 왜 저희집 주변에는 저런 레스토랑이 없죠?ㅠㅠㅠ 매상 팍팍 올려줄수있는데ㅠㅠㅠㅠ 에구궁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72
핫초코에요 아...고답은오늘도답답합니다ㅠㅠ 딱봐도관심잇고좋아한다는얘긴데 말해줘도 몰러ㅠㅠ루한이는얼마나답답할까ㅋㅋㅋㅋ자기꼬시겟다고온여자가이미다꼬셧는데몰라ㅋㅋㅋㅋㅋㅋ 귀여워
9년 전
독자73
긍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해ㅜㅜㅜㅜ 드디어 정직원 되는건가여ㅜㅜㅜㅜㅜㅜ 굳세어라 우리 여주!
9년 전
독자74
얄루얄루에요 내가 궁금하다고?ㅜㅜ 계속 궁금해해줘
여주 눈치없는것도 기엽고 사장님도 조오타아아

9년 전
비회원78.48
으앗!!!!!공알탄님♥
ㅠㅠ돌직구 쏴줘!!!

9년 전
독자76
오덜트예요!!!오늘은 츤데레의 끝을 봤네요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여주!!! 이와중에 질투하는 루한이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짜잔!!
9년 전
독자78
....털썩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미친듯이 설렌다...루한아 성재야 또 반하고간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81
그 뭐였지 독자신청? 그거 지금 신청해도 될까요?
9년 전
독자82
뽀순이예요!! 사장님이 드디어....허러허러허류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
난 니가 궁금해....헐 대바기야.... 서브남주 성재도 좋고 그냥 여기있는 사람들이 다 이 냐용의 사람듥하 잘어울리고ㅠㅠㅠ 냐용도 재밌어서 너무 좋아요!! 기다렷서요ㅠㅠㅠ사실 어제 시험공부하다가 올라온것 봣는데 그 새벽이 이거보면 잠울 못잘것같아서....ㅎ 시함끝나구나.보네요..ㅎㅎ 연재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담편 기다리고 기대할깨여!!♥♥♥

9년 전
독자84
뚜비뚜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좋아한다 말해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둘이 행쇼하란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악 궁금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어떤 드라마보다도 더 설레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저 씽덕입니다!!
저도 저 두남자가 매우 궁금하네여^-^그렇다면 저기 알바하러 가면 되는거 맞죠? 주소 좀 불러주세요 작가님도 같이 갑시다ㅎㅎㅎㅎㅎㅎ가서 악착같이 알바해달라고 하면 뺨맞겠죠..뭐....오늘도 나를 궁금해 한다는 츤데레 루루씨와 또 나를 궁금해 한다는 누나 어택 성재보면서 힐링해요 오늘 시험끝났는데 이렇기 자까님 글 봐서 행복하네요 그나저나 작가님 은글슬쩍 글에다가 닉네임 넣기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귀여워서 슬쩍 웃고 가네요/♡

9년 전
독자87
손나은
9년 전
독자88
나도 몰랐는데 내일이 시험이래요
9년 전
독자89
라마에요! 으아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랑 친하게 지내지말래ㅠㅠㅠ 학연이랑도 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 왜이렇게 설레냐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90
정식알바 축하해ㅜㅜㅜㅜㅜㅜ!!!!!!!! 드디어 너의 생에 봄날에 한발짜국 다가갔구나!!!!!
9년 전
독자91
루거에요!!!
하..내일이 시험이지만 작가님 글은 포기할 수 없어요..(됴륵)
여주도 드디어 정식으로 알바를!!ㅠㅠㅠㅠㅠ제가 다 뿌듯
루한아 궁금하다니ㅠㅠㅠㅠㅠ(설렘사) 성재야 궁금하다니ㅠㅠㅠ(설렘사)
나 너 궁금하냐..? 루한아ㅠㅠㅠㅠㅠㅠ나도 니가 궁금해(찡긋)
하..오늘 누울 자리는 여기군요.. ㅇ<-<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92
양양입니다!!!헐!!!!!!!!!!!!루한아!!!나도 니가 매우 엄청 겁나 완전 괘 짱 진짜 궁금해!!!!!!!!!
9년 전
독자93
ㅠㅠㅠ루한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관심있엇구나ㅠㅠㅠ그나저나ㅠㅠㅠ성재ㅠㅠㅠ
9년 전
독자94
김매력이에요으아설렌다내가궁금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알려줄게날가쟈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고삼 입니다.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96
그리고 이건 선물이에요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미칭
9년 전
콩알탄
끄아앙으아앙아아ㅏㅇ (달려간다) (고삼님 품 속으로)
9년 전
독자97
샛별이에요ㅠㅠㅠㅠ오늘은 일이 있어서 짧게밖에 댓을 못 남기는점 죄송해요ㅠㅠ오늘도 짱잼
9년 전
독자98
콩콩콩이에요! 아 이런 설레는 남자들. 제가 다 루팡해가고 싶지만 여주가 있기 때문에 저는 눈에도 안보일걸 알기 때문에 텍스트 감상하겠습니다ㅎㅎ 아 진짜 이 츤데레섹시한사장님은 도대체 언제까지 제 심장을 어택하실건지. 게다가 귀여운 우리 성재군은 언제부터 이렇게 제 심장을 어택하셨는지! 리쓴투마이하트비트!ㅋㅋㅋㅋㅋ 정말 매력덩어리들이에요. 깨알 콩알탄 언급! 맨처음에는 작가님 필명 생각나서 웃었는데 그 다음에는 또 콩알탄썰 아가들 생각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아가들..☆★ 그나저나 내사랑이랑 나랑 되게 오래본 것 같아요! 그쵸!! 아 갑자기 또 기분좋다. 콩알탄썰 아가들과 오라이 아가들 다 너무 예쁜데ㅠㅠㅠㅠ 루한이는 잘 자라서 츤데레+섹시사장님이 되고..어휴 얼마나 예뻐요! 저 내일이면 시험 끝나요!! 와!!!! 진짜 좋아요!! 이제 시험 끝나면 저는 쁘리타임이 정말 많이 생길테니까 내 사랑 글도 빨리빨리 보고 그래야죠! 기분 짱짱 좋다! 내사랑 요즘 비오기 시작했는데 비맞고 감기걸리지 말고 우산 꼭꼭 챙기고 다녀요♡
9년 전
독자99
우유튀김이에여ㅜ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본건 아침인데 바빠서 혼자 오열만 하고 지금 댓 남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이지만 악덕사장은 절 기쁘게 합니다...(떨림) 근데 와 루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원들 다 있는데서 부끄럽게..힣 그래도 거침없이 다다다 말하는거보면 명불허전 상남자네요ㅋㅋㅋㅋㅋㅋㅋ아이죠아...♥ 드디어ㅜㅜㅜㅠㅠ드디어 여주가 카운터를 보게되나여!!!! 이미 여주의 덫에 걸려든 사장님은 같은데서 일하는 육성재가 신경쓰일 뿐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차나여 작가님 전 여주 너무 꾸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기요미ㅠㅠㅠㅠㅠ고답이지만 널 사랑훼.. 그리고 차학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이런 재간둥이 하나는 있어줘야 즐겁져ㅎㅎㅎㅎㅎ신납니당ㅎㅎㅎㅎㅎ오늘편도 여러번 재탕할거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루거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00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짝짝이에욬ㅋㅋㄱㅋㅋ오늘콩알탄얘기가나왔네욬ㅋㅋㅋㅋㅋ읽다가너무반가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나저나루한이가드디어....고백비스므레하게했네요!!!!근데여주답답한거뭔가좋아욬ㅋㅋㅋㅋㅋㅋ귀엽고.....
9년 전
독자102
노리양
사랑해여... 오늘도 숨멎! 심멎! 심쿵! 오장육부쿵!!! ㅋㅋㅋㅋㅋ 루한이... 한이... 친하게 지내지 말래..... 친하게... 지내지... 말래...... 친하게 지내지 말래??? 친하게 지내지 말래!!!! 친→하↓게↗ 지→내↓지→ 말↗래↗↗↗↗↗ 나 저거 캡쳐 했어요... 맨날 볼끄야... 자기 전마다 볼끄야... 콩알탄님 저 죽이려고 작정했죠!!! ㅋㅋㅋ 어떻게 사람이... 매화마다!! 취향을!! 직통으로!! 찔러댈 수 있져!!! 아무튼 콩알탄님... 당신은 Love...♥
그나저나 여주 성격이 왜요!! 고답 좋은데!! 주변사람 다 아는데 여주만 모르면!! 루한이 직접적으로 말하쟈나여 ㅋㅋㅋㅋ 직빵으로 알라뷰 소마치 할꺼 아니에여!!! 그러니까 결론은 콩알탄님 알라뷰... 다음화도 챙겨볼께요!!!!

9년 전
독자103

9년 전
독자104
루한 왕관... 숨멎
9년 전
독자105
스냅백!!!! 스냅백!!! 날 가져여!!!
9년 전
독자106
..
9년 전
독자107
.
9년 전
독자108
..
9년 전
독자109
.
9년 전
독자110
모바일이라 첨부하기 디럽게 힘들다 ㅋㅋㅋ 이정도만 할께!!
9년 전
콩알탄
(천사..를 발견했다) (감격) (눈물)
9년 전
 
독자111
바수니)난니가궁금해라니ㅠㅠㅠ설레ㅠㅠㅠ주글것같다ㅠㅠㅠ콩알탄님 난 그대가 궁금해여 관심있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슈웹스에요 순간 루한/성재 되이서서 둘이커플링인줄앙ㄹ고 스토리가 바꼇나생각하고놀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야ㅠㅠㅜㅠㅠㅠㅜㅜ성소왜ㅛ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성겅해ㅛ어ㅜㅜㅜㅜㅜㅜ루하뉴ㅜㅜㅜㅜㅜㅜㅜㅜㅜ궁금하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3
마지심슨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흑흡흡ㄱ 아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눈치 ㅠㅠㅠㅠㅠㅠㅠ징어는좋지만 하 ㅠㅠ,그래 무튼 징어야 정식축하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랑 어서어서 행쇼해 ㅜ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14
오오ㅠㅠㅠ!!!!!!!! 루한이 마음을 조금씩ㅠㅠ설마 성재도ㅜㅜㅜㅜㅜ여주가 되고싶어여..또르르...
9년 전
독자115
헐ㄹㄹ로롤헐ㄹㄹ!!!!!!!!끄응ㄲ 응ㅇㅇ삼각과계!!!!조화!!!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6
판다입니닼ㅋㅋㅋㅋ으앜ㅋㅋㅋ속이좀뚫ㅎ렼ㅋㅋㅋㅋㅋ좋아요ㅋㅋㅋㅋㅋ이게어디야ㅠㅠㅠㅠ김루한ㄱ겁나발전하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진짜윳성재까지더블어택ㄱㄱㄱㄱㄱ나쥬금욬ㅋㅋㅋㅋ작가님워더사랑해요진짜마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 아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무뚝뚝한데ㅠㅠㅠㅠㅠ로맨스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정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역시 작가님이세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설렘사에요! 루한/성재 로 바뀐걸 보니~ 이제 두 남자와 고구마 답답이의 연애인건가요~ 유후~ 아 진짜 읽다가 콩알탄 나와서 어! 이러면서 진짜 반가웠어욬ㅋㅋㅋㅋ 난 니가 궁금해 진짜 루한이한테서 들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20
헐....작가님......대박이에여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근데여주눈치..ㅠㅠㅠㅠㅠㄸㄹㄹ...........ㅋㅋㅋㅋㅋㅋ그나더나루한이랑성재둘다너무좋네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프라다예요!!!!와...싸장님!!!!!!!!!!정말....어찌보면 뜬금없는 고백이다만...그럼어떄, 좋으면 됐지...하...성재야...와.....둘다궁금하데...와...라이벌이다....와...여주야 백점이넘는사람들이 다 너를보는구나...와......그렇다면 작가님을 가져야겠어(겟또)(납치) 작가님 저와 삽시다!!!감자깎는일따위 시키지않아요!!!!!
9년 전
독자12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삼각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ㅈ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끙끙앓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누울자리는 여긴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흐흐브므설렌닿
9년 전
독자124
실례할께요
시험기간이여서 제가 인티에 못 들어올동안 무슨일이 벌어진거죠??
새로운 차기작이 벌써 7편까지 나오고 콩알탄매거진2호도 나오고 암호닉도
다시 신청하고 왔어요!! 시험끝나면 콩알탄님 작품 다시 정주행하려 했는데 차기작이 벌써 나오다니 빨리 다 읽어야겠어요!!

9년 전
독자125
산딸기예요!
허윽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이 여주한테 마음이 생긴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스에상에ㅠㅠㅠㅠㅠ짱 좋아요ㅠㅠㅠㅠㅠ여주 ㅋㅋㅋㅋㅋㅋㅋ꾸ㅣ욥네옄ㅋㅋㅋㅋㅋ학연이랑 성재도 짱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엄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48.206
데자와에요! 드디어 일방통행에서 벗어난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모습도 되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나니....?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사람이 궁금하면 안돼지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르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ㅠㅠㅠㅠㅠ 성재도 설레고 루한이도 설레고 ㅠㅠㅠㅠㅠㅠ 나도 너희들이 궁금해 얘들아..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나....나도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저여기누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ㅡ다썼슴다 콩알탄자까님꺼볼라거.........ㅜㅜ 루루도설레지만오늘은성재도쩌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끼야아아아아아아아앙 어또케 어또케 진짜 너무 설레여 ㅠㅠ 루한사장님 진짜 사랑합니다아아앙
9년 전
독자131
캬ㅠㅠㅠㅠ요고요고 명대사야ㅠㅠㅠㅠ좋당 ㅠㅠㅠㅠㅠㅠ둘 다 져아 .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크림치즈에요!!!!와..두사람이나!!!!여주짱짱걸ㅎㅎㅎ앞으로더 기대되요 학연이짱귀ㅜㅜㅜ
9년 전
독자134
루하니ㅠㅠㅠㅠㅠ츤데레너무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할ㅠㅠㅠㅠㅠㅠㅠ루한ㅠㅠㅠㅠㅠㅠㅠ니도니가궁ㅁ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브금너무 좋아요ㅠㅠ멜로디가 글이랑 짱짱 잘어울림!! 휴..여주 성재랑 루한이랑 동시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잘생긴 사장님 있는 음식점가서 알바시켜달라고 생떼쓰면 저런 일 있을까요...없겠지..또륵...나도..감자 잘깎을..수있는데..저도 고용해주세요..
9년 전
독자137
엑소친구입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벌써오셔서감사햐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 여주에게 맘을 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급력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 중국인인데 왜이렇게 말을잘해!!!!역시 내남자 난 똑똑한남자가 좋더라
9년 전
독자139
우와 여주...흑..부럽다
9년 전
독자140
헐 헐 헐 드디어 진짜 가족인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헐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좋고 루한 츤데레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에 설렘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알파카에요! 아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그냥!!!! 좋아한다고해 이눔아!!!!!!!!
9년 전
독자144
허류ㅠㅠㅠㅠ한아...루한아ㅠㅠㅠㅜ설레라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아미치겟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눈치꽝1!!!!!!!!!
9년 전
독자147
초코에요!!!!!!드디어루한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49
루루ㅎㅅㅎ학연이뀌여어오엉앙ㅇ유ㅠㅠ!!!♥♥♥엉니덕분에입덕할뻔..ㅎ그래도참아야하느리라롸니사장님이나성재나다들작업들어가는데여주만모르네..교르르☆★
9년 전
비회원128.252
야구르트..에요 ㅎㅎㅎㅎ.. 내일학교가서 자습도해야되는데 아침해 조명삼아서 다읽으려구요..에휴..ㅠㅠㅠㅠㅠ이게다너무재밌어서그런거예요,!!!
9년 전
독자150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성공인게야 그런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알콩알탄출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다니ㅠㅠㅠ
9년 전
독자152
두사람이나고백을하네요ㅜㅜㅜㅜㅜ가운데서훈남들을양옆에둔여주의마음은어떨까요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3
쵸쵸칸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루한 이러지마 심장아 나대지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도 완전 ㅠㅠ 아 앞으로들이 기대되여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나너좋아하냐를 돌려말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기긍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더궁금해해달란말야!!!!!
9년 전
독자155
진짜 넘조타 진짜ㅠㅠㅠㅠㅠㅓ개설래야애ㅓㄹ매ㅓ
9년 전
독자156
으헝ㅜㅜㅜㅜㅜㅜ사장님이 여주를좋아한다니ㅜㅜㅜㅜㅜ감격스럽다ㅜㅜㅜ
9년 전
독자157
바닐라라떼에요~~ 우오옹 전 꾹꾹이가 좋은것같아요!! 꾹꾹이!!!!! 내가 올때마다 열심히 꾹꾹 누르고가는데!!!!!!!
아니그러니깐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콩알탄이래마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죠음 콩알탄썰 읽으러 또 갑니다ㅜㅜㅜ허류ㅜㅜㅜㅜ죠타 겁내 반가움!!!!우리고 우리 여주 정식 채용 진짜 축하해에ㅜㅜㅜㅜㅜ 어서 보건증도 만들고 죠아죠아 이렇게 한발씩 더 가까워지는거지 김루한에게!!! 고러지고러지!!

9년 전
독자158
이야 여주 능력 좋더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루한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도 니가 궁금해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0
디밍입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 아 브금 너므달달달꿀이흐르네여 우얽 루싸장님이 자신의 속내를!!!!!!!!1 으어렇러ㅏㅇ러ㅏㅇ너니어!!!!!!!!1 성재찡도!!!!!!!!!!!1우어러아ㅓ라아ㅜ억!!!!!!!!!!!! 부럽다 여주야 나도 저 사내들이 참 궁금한데여 제가 함번 알아보겠쑵니당!!!!!!! 브금 오늘 처음 듣는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따라부르네여 조으다조으다 아이갓어크러쉬~온유우~~~ 온유?! 가사가 샤이니하네여ㅎㅎ 이거 노래방 가서 부르고 시풍데 남쟈파트 불러줄 남자닝겐이 없네여(징무룩)
9년 전
독자161
루사댱님 츤데레는.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62
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내가 여주였으면 진짜 엄청난 고민이다 두 꽃미남들 사이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루한 사장님 완전 박력 넘치시네요 궁금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으이드디어시작인가여?????><
9년 전
독자164
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루거ㅠㅠㅠㅠㅠㅠ루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츤데레 너무좋아요ㅠㅠ루하니ㅠ성재ㅠ
9년 전
독자166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이렇게 갑자기 마음을드러내고 또 알바로채용해주시면 제가너무 좋네요ㅠㅠㅠㅜ게다가 성재까지ㅠㅠㅠ
9년 전
독자167
헐헐헐지금성제가고백한거예요?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헣.. 성재도 핥어택......... 그래도 루놔........루하ㅏ나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괘설레.. 진짜루..
9년 전
독자169
허류ㅠㅠㅠㅠㅠㅠㅠ두디어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사랑하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170
루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너능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한이쫀다ㅠㅠㅠㅠㅠㅠㅠ안아ㅠㅠㅠㅠ내가널앓아ㅠㅠㅠㅠㅠ내가신경쓰여???고마워ㅠㅠㅠ
9년 전
독자173
이루나
9년 전
독자174
와 벌써 7편이야 나 이거 쓰기 시작한 지 3시간 됐엌ㅋㅋㅋㅋ 하루의 8분의 1을 언니에게 쓰는 ~짱팬~ 이루나.. 네 곧 더 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 근데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이거 디게 유명한 구절인데 난 이거 볼 때마다 블락비 잭팟 생각나서..ㅠㅠ 맞다 블락비 곧 컴백해 잭팟도 선공개한대 드디어 정식 음원으로 들을 수 있는..! 맞아 나도 팀플 지쨔 싫어해 우리 학교가 짱 빡세서 유난히 팀플 과제를 많이 내 주는데... 만날 장소도 없고 애들 맨날 학원 가고 과외 받고 그래서 바쁘고 시간도 안 나고... 너무 싫어ㅠㅠㅠ 거기다가 전날 밤에 밤 새야 된다는 게 제일.. 아 근데 엔도 진짜 잘생겼다 새삼ㅋㅋㅋㅋ 아 오빠는 흑발이나 회색 머리 해야 돼요 오빠.... 난 슈퍼히어로 때까지만 해도 막 그러케 까맣단 생각 못 했는데. 갑자기 오빠가 까망의 대명사가 되어버려찌... 감자 까러 간 식당에는~ 감자 포대가 이따시만큼! ㅋㅋㅋㅋ큐ㅠㅠㅠ.... 진짜 루싸장님 성격 답게 감자도 그냥 감자가 아니었어... 그만큼 얼마나 루가 이 식당에 정성을 다하고 있는 지도 알 수가 있고. 아 근뎈ㅋㅋㅋㅋ 학교 전설 선배 콩알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큐ㅠㅠㅠ 아 콩알탄 너무 오랜만이당 다시 보러 가야겠다 시간 나면... 나중에 홈마썰도 다시 읽으러 가야지. 아 그런데 쟤네는.. 고딩이지만 저렇게 자기 인생과 꿈이 확고하고... 부럽다.. 지금 내가 이 나이에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은 꿈을 찾는 건데 이래저래 쉽지가 않아서.. 내가 잘 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그러니까 요즘 영 무기력하고 의욕도 없고. 엄마는 무조건 공부만 하라고 하는데. 공부를 잘하면 내 인생의 상당 부분이 조금 쉬워진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 전에 내 마음이 따라주어야 하는 것인데. 그런데 이렇게 말하기에는 ㅋㅋㅋㅋ 또 내가 달리 하고 싶은 게 없으니까. 으음... 그냥 좀 그렇당. 어 그런데 성재랑 연애한다니 그러면 안돼..ㅠㅠㅠ 우리 루싸장님 심장 얼어붙는단 마랴... 여자주인공은 아직두 자신한테 이렇게 자신감이 없을까... 나 가트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애들이 제발 자신감 좀 가지라구... 왜 너는 너를 그렇게 깎아내리냐구 그러는데... 나는 막 자존감이 낮은 건 아닌데 음. 약간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는 건지 그거는 좀 자신이 없어서 계속 눈치보고 살펴보고 아닌가 싶어서 뒤로 빠지고 그러다 보면 또 놓치고 그러는 게 일상이라. 그런데 다행히ㅠㅠㅠ 루사장님은 그래도 귀엽고 막 그러니까 또 봐주고. 그래 사장님은 단순 호기심이라고 그렇게 자신의 감정을 말하시지만.. 모든 개척은 호기심에서부터 시작되지여. 호기심에~ 널 조금씩 살피기 시작했다가~ 너의 좋은 면들이 하나하나 보이고! 네가 점점 좋아지고! 그리고 나면 정말 너가 나인지 헷갈릴 정도로 너한테 푹 빠지게 되고! 결국 사장님한테 인정받았어ㅠㅠㅠㅠ 저렇게 막 아무나 들이지 않는 사장님한테 정식으로 인정받은 것인데! 막 저 기분이 어떨까ㅠㅠ
9년 전
독자175
막 몽글몽글 구름이 피어오르고 막 가슴이 자꾸 두근거리고 계속 쉴새없이 바람 빠지는 웃음이 나오고 아무 것도 안 했는데 엔돌핀이 퐁퐁 샘솟고 그런 기분일까ㅠㅠㅠㅠ! 맞아 사장님이 방금 고백 다 했잖아여ㅠㅠㅠㅠㅠ 난 니가 궁금해 = 나는 널 더 알고 싶어 = 난 널 더 좋아하고 싶어 = 난 널 좋아해 (억지부리기) 엇 안돼.. 성재야... 나는... 나는..... 두 사람의 삽질로도.... 충분...?! 한뎅...ㅠㅠ... 
9년 전
독자176
와 성재사진 아주그냥 대박나네여ㅠㅠㅠ잘생겨따ㅠㅠㅠ하악ㅠㅠ
9년 전
독자177
난 니가 궁금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주옥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도 고백을 ? !!!!!!!! 대박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178
눈두덩이예여 아..사장님...그렇게 예고도 없이 막 치고들어오면 저는 냄비라도 방패하나 준비못하고 다 맞아야하쟈나여..그냥 쥬겨주세여..아 대박..저도 루한씨가 참 궁금한데요ㅠㅠㅠㅜ아..루한님 심장어택 지난지 얼마되지않아 또 성재가 폭격을 날리네..누나 그냥 듀그라고?ㅠㅠㅠㅠㅠ엉엉ㅡ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79
아..ㅍㄴ츤츶츤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여주인기많네 둘씩이나...
9년 전
독자180
우와 여주가 진짜 이쁘긴하가 봐요...... 두남자를 고득점을 받은 성재와 만점을 넘긴 루한이가 ..ㅇ......우외
9년 전
독자181
트리예요! 여전한 여주의 눈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한 번도 여주가 답답하다거나 미웠다거나 한 적은 없어요. 어쩌겠어요... 다 사정이 있겠죠. 그렇죠. 헣 그나저나 저 이거 보고 난 뒤로 갑자기 루사장님... 아니 루한이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져서...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루한 원래 좋아했지만요 엑소 사랑하자 물론 원래도 좋아했서효.... 근데 이거 보구 나서 더 관심도 가고... 그냥 그렇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제 드디어 알바하네요! 여주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박수짝짝)
9년 전
독자182
아 여주 고답이ㅠㅠㅠㅠㅠㅠ 루싸장님 잡아채란 말이여!!!!!!!!근데 이런것도 묘미겟졍 ㅎ 다음화가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두사람이...아이아주그냥......아구아수......부끄러라
9년 전
독자184
ㅠㅠ루한이랑 성재한테 2연타라니...
9년 전
독자185
두명한테 동시고백을 받다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웁니다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장님사랑해요궁금하다니....궁금해....저는사장님이더궁금해교유유유류ㅠ진짜너무좋아요진짜대박하트.
9년 전
독자187
허류ㅠㅠㅠ전 쟉가님이 궁금해요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재밌는이야기를 써내리시는지ㅠㅠㅠ
9년 전
독자188
두남자의 관심을 받는 여주라니..ㅠ ㅠ
부러워요..ㅠ ㅠ
앞으로 더 흥미진지해지겠는데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9
느아카카카카ㅏ카카카카카캌두남자다 설렘폭발이네여ㅠㅠㅠㅠㅠ아아아아ㅡㅇ우ㅠ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두사람이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사당니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91
저 귀요믿들ㅠㅠㅠㅠ어떻게 다 귀여울수가있지
9년 전
독자192
흐어ㅠㅠㅠㅠ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평범한얼굴이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칭인게분명해ㅠㅠㅠㅠㅠ여주는 분명 여신일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나도너가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너도ㅜㅜㅜㅠ궁금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이런 눈치없는 여주!!!!! 물론 저는 눈치가 너무 빨라서 문제이기는 합니다만... 이럴 때는 여주가 제 성격이 도ㅒㅅ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어쨌든 여주가 부럽구나!@@@@!!!!!
9년 전
독자195
야호 그린티라떼입니다! 이대로 완결편까지 암호닉 달테야!ㅋㅋㅋ 그대신 새로운 작품에선 정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어휴 오늘 아주 그냥 이야.. 으앜ㅠㅠㅠㅠㅠㅠ 오늘 브금도 달달하고 루한이랑 성재는 더 달달하고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좋아서 터질 듯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처음에나 답답하지 자꾸보니 귀엽고ㅠㅠㅠㅠ 숨은 왜 참아ㅠㅠㅠㅠㅠ 궁금하다니 끄앙ㅠㅠㅠㅠㅠㅠㅠ 아휴 너무 좋네요..♡ 학연잌ㅋㅋㅋㅋ 좋타 얼씨구!ㅋㅋㅋ 학연이가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하네요!ㅋㅋㅋ
9년 전
독자196
둘다 궁금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 그디어 마음을 내비치는구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여주가 궁금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난 니가 궁금해!!ㅠㅠㅠㅠㅠ루한 성재
9년 전
독자199
루한이ㅠㅠㅠㅠㅠ츤데레ㅠㅠㅠㅠㅠ너무좋네요
9년 전
독자200
궁금해ㅠㅠㅠㅠㅠ 여주매력에 푹 빠졌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아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 이제슬슬표현 아질투하는것봐 완전귀여워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김루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ㅎ.....ㅎ.히히히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정주행해야겠다 아무래도
9년 전
독자202
오오..!! 루한이가 속마음을 말해줬네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 성재랑 친하게 지내지 말라니ㅠㅠㅠㅠ 질투인가 귀여우ㅜ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루한아 알바생이 나꼬신다ㅠㅠ어서 말려봐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0190 콩알탄 07.09 18:10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243 콩알탄 07.06 21:12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8228 콩알탄 07.04 15:07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214 콩알탄 07.03 01:25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6 (feat. 비투비)223 콩알탄 06.30 21:37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5240 콩알탄 06.28 23:38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204 콩알탄 06.28 03:50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3 (feat. VIXX)233 콩알탄 06.26 22:47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2226 콩알탄 06.26 03:01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45 콩알탄 06.25 01:41
엑소 KONGALTAN MAGAZINE 2호206 콩알탄 06.24 21:07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完 (feat. 샤이니)92 콩알탄 06.16 21:12
엑소 [EXO/경수]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가 필요해87 콩알탄 06.10 01:51
엑소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182 콩알탄 06.07 01:43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9 (feat. 샤이니)78 콩알탄 06.05 16:25
엑소 [EXO/찬열종대]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Every day59 콩알탄 06.02 22:26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8 (feat. 샤이니)89 콩알탄 06.02 02:2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781 콩알탄 05.29 23:3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88 콩알탄 05.18 18:2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完] + 공지 (필독해주세요)36 콩알탄 05.17 01:43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482 콩알탄 05.11 17:0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379 콩알탄 05.09 01:0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282 콩알탄 04.28 01: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1110 콩알탄 04.25 00:55
엑소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71 콩알탄 04.06 00: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0126 콩알탄 04.06 00:1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125 콩알탄 04.02 20:36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