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2008l 22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악덕사장 김루한 4

츤데레의 정석





어반자카파 - 커피를 마시고 (inst)

















“열매야~”

우리 가게에는 말했듯 강아지 한 마리와 고양이 한 마리가 있다. 

새하얀 털을 가진 진돗개, 그리고 한옥구조의 가게와는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더 새하얀 터키쉬 앙고라 고양이. 

둘의 이름은 루야와 열매다. 마당 끝 쪽에 있는 두 개의 허리보다 낮은 높이의 집 두 채가 둘의 아지트다. 

손님들은 아지트에 걸린 팻말로 둘의 이름을 짐작하는데, 항상 둘을 착각하곤 한다.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진돗개가 루야고,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터키쉬 앙고라가 열매라는 걸 왜 때문에 아무도 몰라주지.







들뜬 마음에 일하기 좋은, 편한 바지를 입고 왔는데 사장님은 내게 앞치마도 유니폼도 주지 않으셨다. 

그저 딸랑거리는 방울소리가 나는 공 두 개를 던져주셨을 뿐. 





나는 영문도 모른 채 멀뚱멀뚱 서 있다가 또다시 목덜미를 잡혀 가게 뒤로 향했다. 

설마, 저 지금 얘네랑 놀라고 하는 소리세요? 나의 목소리가 부들부들 떨렸다. 

그래도 사장님은 개의치 않는 듯 보였다. 








공을 다시 한 번 세게 쥐어주며 사장님은 내게 등을 보였다. 

밥도 주라며 사료가 있는 창고 문까지 가리켰다. 

나는 여기에 사육사로 온 걸까?

“착각할까봐 말해주는데, 너 걔네 친구 하라고 부른 거야.”

“사육사가 아니라..?”

“걔네 요새 심심해 보여서.”

그렇구나. 나는 열매와 루야의 친구….

뭔들 가게 안에만 있다면 뭐.

친구….










그래, 내가 뭐라도 시켜달라고 졸랐는데 불평불만을 하면 안 되지. 

이왕 이렇게 된 거 열심히 임해보겠다. 






루야 물어! 

공을 던졌지만 루야는 공을 힐끔 쳐다보기만 하고 풀 위에 눕는다. 

패배감이 나를 휩쓸고 가고, 나는 루야의 토실거리는 궁둥이를 잡기 위해 총총 루야를 쫓는다. 

한낱 닝겐에게는 관심도 가지지 않겠다는 건지 열매가 흔들의자 위로 가볍게 점프하고, 

겨우 내가 루야를 잡았을 때는 해가 지고 달이 예쁘게 떠올랐을 때였다.













주머니에 넣어둔 핸드폰이 사정없이 울려대고, 나는 한쪽 손으로는 루야의 엉덩이를 잡고 힘겹게 전화를 받았다. 

어디냐는 찬열이의 질문에 자랑스럽게 아르바이트라고 답했다. 

누나가 성공했다는 말씀이지. 




사실 정확히 시급을 받고 일을 하는 아르바이트는 아니지만, 

사장님이 시켜서 뭔가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기뻤던 것 같다. 

찬열이는 내가 거짓말을 치고 있는 거라고 생각했고 나는 확답을 주지 못했다. 

어느 정도는 거짓말이니.







- 엄마 지금 팥빙수 할 거라는데. 너 집에 없어서 못 주겠네.

“너무해.”

- 그나저나, 진짜 알바해? 그 사장 철벽 뚫었어?

“내가 누군데.”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어디서 농땡이야.”

언제 왔는지 사장님이 흔들의자에 앉아 나를 내려다보고 있다. 

나는 다급하게 찬열이에게 인사를 하고 사장님 앞에 쪼르르 달려가 서본다. 

많이 피곤한지 다리를 꼬고 앉아 몸을 깊숙하게 눕힌 사장님이 가볍게 열매를 안아든다. 

와 저 나쁜 것, 내가 한번 안아보자 할 때는 죽어라 도망가더니 잘생긴 남자라고 봐주는 건가. 

나는 도망가려고 애쓰는 루야를 다시 꼭 끌어안고 사장님의 옆자리에 살짝 앉아봤다. 

아무 말 없는걸 보아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건 아닌 것 같았다.






“근데 얘네 성별이 어떻게 돼요?”

“둘 다 남자애.”

헐. 진짜 얘네를 섣불리 판단해서는 안 되겠다. 

열매같이 생긴 애가 루야였고 루야같이 생긴 애가 열매인 것부터가 신기했지만. 

너무 예쁘게 생겨 무조건 여자일 것 같았던 열매가 남자애라니. 




그럼 잘생겨서 차별한 게 아니라. 

그냥 내가 싫었던 거야? 

와. 동물에게 이렇게 서운함을 느껴보는 것은 처음인 것 같다.





“근데 왜 뭐가 너무한데.”

“네?”

“너무하다매. 뭐가 문제인데 또.”

“아, 친구가 저 빼고 빙수 먹어서요.”

“그때 햄버거 먹던 친구?”

네. 고개를 끄덕이고 뒷말을 이으려는데 내 품 안에서 바둥대던 루야가 결국 내 손을 앙, 물었다. 

아직 이빨이 다 자라지 않아 간지러울 정도지만 

너마저 나를 버려? 하는 마음에 나는 루야를 들어 눈을 마주한다.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 이눔아. 

내 시선을 피한 루야가 쳐다보고 있던 것은 사장님이었다. 

사장님과 눈이 마주치니 내 엄지만한 꼬리가 사정없이 흔들린다. 

저 사람한테 동물이 좋아하는 페로몬 같은 게 나오는 것이 틀림없다. 

아니면 내가 동물들이 싫어하는 페로몬을 흘리거나.







생각해보니 애완동물을 키워본 적이 없다. 

내가 동물에게 다가가는 법을 몰라서 그런가? 

그래도 지나가다 마주치는 동물들한테는 살갑게 굴었던 것 같은데. 

어쩌면 사장님이 나를 쫓아내기 위해서 애네한테 세뇌를 시켰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엄마랑 드라마를 너무 봤나봐. 별 생각을 다 하네.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이야- 두 분 분위기 되게 좋은데요!”

멀리서 유리창을 닦고 있던 학연이가 우리 쪽으로 휘파람을 분다. 

지금 손님이 없긴 한가보다. 손님 있을 때는 닦지 않던 창문도 다 닦고. 

사장님의 불호령이 떨어져도 학연이는 여전히 싱글벙글 이다. 

저러다가 한번 큰일 나는 거 아닌가. 워낙 넉살이 좋아 그런 일도 만들지 않을 것 같기는 하다만.







-(사진)

-오늘은 떡이 두 배

-두배가 돼 두 두배두배두

찬열이 어머님이 해주시는 빙수는 항상 먹는 사람의 입맛에 따라 토핑이 달라졌다. 

나 같은 경우에는 빙수 안에 들어있는 떡을 좋아하고, 찬열이는 시리얼 토핑을 제일 좋아했다. 

아마 내가 무조건 집에 있을 거라 생각하시고 떡을 많이 준비하신 것 같다. 




죄송스러운 마음과 동시에 박찬열에 대한 배신감이 밀려온다. 

나는 보답으로 루야의 사진을 찍어서 보낼까 하다가 카메라만 들이대면 귀신같이 알아채고 고개를 홱 돌려버리는 루야 때문에 그만둔다. 

사장님이 츤데레-찬열이의 말을 빌리자면. 나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라면, 

루야와 열매는 그냥 츤츤이다. 

내게 데레데레 따위의 아량을 베풀지 않는다는 소리다.






한참을 가만히 열매의 턱만 만지작거리던 사장님이 그마저도 멈췄다. 

나는 부둥거리던 루야를 놓아주고, 정확히는 루야가 스스로 탈출했다는 표현이 더 맞겠지만. 

사장님의 표정을 살피다가 깜짝 놀라 시선을 돌린다.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사장님이 잠들었다.








꼭 감긴 두 눈 끝자락에 긴 속눈썹이 너무너무 예쁘다. 

남자에게 예쁘단 말을 해도 될까 싶지만 예쁘다는 말로밖에 설명할 수가 없다. 

이마를 따라 솟은 코는 라인이 완전 국가대표 급이다. 

엄마가 이런 남자 내 인생에 다시는 못 볼 거라더니, 진짜인 것 같다. 

나보다 더 예쁜 것 같다. 애초에 나는 예뻤던 적이 없었구나. 




감겨있어도 옅게 쌍꺼풀 라인이 보인다. 

우리 사장님 눈이 진짜 백만 불 짜린데. 

항상 사장님이 나를 볼 때면 미간이 찌푸려진 상태라 

그 예쁜 눈을 그대로 감상해본 것은 손에 꼽지만, 찌푸린 눈이라도 그 예쁜 모습을 감추지는 못했다.







“안 잔다.”

나의 시선을 느끼신 것 같다. 

눈을 감은 상태 그대로 사장님이 입을 열었다. 

나는 화들짝 놀라 의자에서 엉덩이를 뗀다. 

안자면 안자는 티를 좀 내던가. 

왜 사람 착각하게 그렇게 미동도 없이 있어. 

나는 입 밖으로 나오지 못할 불평을 속으로 실컷 했다.












“사장님.”

나는 결의에 찬 목소리로 눈을 감은 사장님을 불렀다. 

“왜.”

사장님은 여전히 눈을 뜨지 않고.



“있잖아요. 내가 지금 뭘 하나 할 건데, 화내시겠죠?”

사장님은 갑자기 눈에 띄게 몸이 굳어졌다. 

화내실 것 같은데. 맞아 죽더라도 이건 꼭 해보고 죽어야겠다. 

내가 이걸 참으면 집에 가서 잠도 못 자고. 

잠을 못 자면 내일 가게에 못 오고. 그럼 나는 일상의 낙이 없고. 밥 먹기 싫고.







“…뭔데.”

“내실건지 안내실건지 그것만 말해주세요.”

“봐서.”

안되겠다. 나는 이걸 해야겠다. 

나는 손을 뻗어 사장님의 얼굴 앞으로 가져다댄다.














“이게. 니가 하고 싶던 거 전부냐.”

“넵.”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후…. 내가 이딴,”

“죄송합니다.”

나는 사장님의 볼을 잡아 옆으로 길게 늘려봤다. 

이렇게 잡아 늘려서 잘생겼던 사람이 없었는데. 진짜 사장님이 잘생기긴 한 것 같다. 

어쩜 이렇게 볼이 늘어나도 잘생겼지. 130점. 사장님이 최고기록을 갱신할 것 같다. 

게다가 잡고 있는 볼이 너무너무 탱탱하다. 





순식간에 사장님이 내 손을 치워냈다. 너무 빠른 움직임에 놀란 열매가 사장님의 무릎에서 담장 위로 도망친다. 

내. 내가 잘못하긴 했지. 어디 가서 머리라도 박아야겠다. 사장님은 우왕좌왕하던 나를 붙잡고 내 볼을 아프게 잡았다.

“스즌늠 으프으! 으프!”

“좀 아파봐야 정신을 차리지 니가.”

“즉그꺼 그트여!”






소리를 질러도 소용이 없었다. 얼얼했던 감각이 무감각해지는 순간, 사장님이 내게서 멀어졌고 

딴 짓하지 말라고 호되게 혼난 나는 시무룩해진 상태로 혼자 남았다. 

이런 내게 동정심이라도 생긴 건지 담장 위를 도도하게 거닐던 열매가 다리를 간질인다. 

그래. 동정표라도 고맙다 야. 

내가 자신을 만지려고 하면 또 귀신같이 알고 도망친다. 

아까는 루야와 했던 추격전이, 열매와 함께 시작됐다. 

달리기 연습 좀 할걸. 







“열매. 이리 와.”

줄기차게 달리던 나와 열매를 멈추게 한 것은 다름 아닌, 또 다시 사장님. 

한 손에 쟁반을 들고 나타난 사장님은 가볍게 열매를 불렀고, 

열매는 살랑살랑 사장님의 곁으로 다가간다. 

오늘 몇 번째 느끼는 배신감인지. 

나는 약간의 허탈함과 함께 이제는 체념해야 할 때임을 직감했다. 






“너도.”

사장님은 까딱까딱, 내게 가까이 오라고 손짓했다. 

긴가민가하다, 까라면 까야지 뭐, 하며 가까이 다가갔을 때 나는 내 눈을 의심했다. 

팥빙수다. 

아까 내가 빙수 못 먹었다고 시무룩해했던걸 기억하고 가져다주신 건가? 

그렇다면 많이 감동이다. 

우리 사장님이 나를 이렇게 생각해주시는구나.





“열매 좀 줘.”

그럼 그렇지.





근데 고양이한테 팥빙수를 먹여도 되나? 

나는 쟁반을 받아 들고, 숟가락을 잡고서 한참을 고민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 머리가 동물한테 이런걸 주면 안 될 것 같다고 마구 소리를 지른다.

이걸 어떡하면 좋지. 

저 사람은 동물을 키우는 사람인데 이렇게 기본적인 상식도 모르나.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이거 너무 아까운데. 

나 먹으라고 준거면 먹겠는데. 

내가 동물보다도 못한 존재라니. 서럽다 서러워.






“아오 진짜.”

“어? 사장,”

“니 다 먹으라고. 너. 진짜 눈치는 삶아먹었나 이게.”

사장님이 내 손에 들려있던 숟가락을 뺏어들고 빙수를 한 숟갈 크게 펐다. 

뭐라 답할 새도 없이 내 입안에 가득찬 빙수는 

생긴 것만큼 달달한 맛을 입 안에 퍼트렸다. 





진짜 맛있다….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맛있냐.”

“느엡.”

“삼키고 말해.”

꿀꺽. 차가운 얼음에 온몸이 살짝 시렸지만 

나는 금세 기분이 좋아져 내가 낼 수 있는 최대한의 발랄한 목소리로 대답한다. 

내 손에 다시 숟가락을 돌려준 사장님은 혀를 끌끌 차면서 주방 쪽으로 발걸음을 돌리셨다. 






환한 달빛 아래, 

나를 보지 않는 열매와 루야가 있는 마당에서 먹는. 

130점짜리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팥빙수는 그 어떤 음식보다 맛있는 것 같다. 

아껴 먹어야지.


























+

ㅋㅋㅋㅋㅋㅋㅋ누가 서빙하구 그런 알바 한다구 했나여 그런거 시킬 루한이가 아님니다.

후후 아직 우리는 갈 길이 멀어요 

미지의 인물분.. 진짜 추천 받자마자 이분이다 싶어서 짤줍을 하기 시작했는데 진짜 영업당할 것 같아여..

콩알탄썰부터 시작된 나의 타가수 영업질은 이렇게..

안재현-임시완-경리-민호 를 이을.. 학연-00 이 되려나요? 진짜 어쩜 조화 

저는 등장인물 등장시킬때마다 그 인물한테 영업당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등장시키고싶다.. 생각보다 재미있어지고, 길어질 것 같아여 (모른척)

아 얼른 쓰고싶다 설렌다 ㅇ후후흐흐흫 힌트를 드리자면 감초 두분이 좀 많이 비슷합니다 하하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이정도면 모르게찌!!! 모르게!!ㅟ쮜쮜!!!

그리고 감초...라기보단 서브 남주에 가까워질 것 같..은 느낌이~ 왜 항상 불길한 예감은~ 틀리질~ 않아~

그리고 찬열이 자꾸 물어보셔서 답해드리는건데 절대 러브라인 엄슴니다 이유는 계속 보다보시면 알아여 허허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이런 높은 자리 처음인 것 같아여..

(근데 님덜 추천수 왜저랰ㅋㅋㅋㅋㅋㅋ 진짜 말 짱안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알탄썰때도 2페이지가 최고? 였고

오라이 연재하면서 글잡담 초록글 기준이 바뀌어서 1페이지 끝자락에 있었는데 2등..!1 .ㅇ..1.1 게다가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캡쳐해주신 손나은 님 감사드려여 헤헤)

글잡담 인기글 장악까지 해보았읍니다.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 | 인스티즈

(이하생략)


예쁘게 봐주시는 만큼 예쁜 글 써올게요! 근데 이제 조금 이런 폭풍 연재는 힘들 것 같기두 하궁..

이제 주말인데 주말 푹 쉬구 에너지 충전해서 다음주도 화이팅하기로 해요!

시험기간인 독자님들 많이 계시던데.. 시험공부하다가 힘드시면 언제든지 저한테 칭얼칭얼. 넋두리 늘어놓듯 하소연 해주셔도 됨니다!

저는 언제나 여기 있으니까요!

오늘도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내사랑들~♡ 사랑사랑 내사랑 내사랑사랑 

하트머겅 마니머겅 ♡










암호닉 신청은 여기 에서 신청해주세요! 본편 댓글에서 신청은 더 이상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먼산)

링크 타고 들어가시는 수고를 조금만 해주세요 ㅠㅠ!

제가 아직 확인을 하지 못했더라도, 일단 신청을 해주셨다면 그 암호닉 그대로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당! 헤헤

잘부탁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키보드
9년 전
독자3
오!!!!처음으로 추천일빠댓글일빠♥♥♥♥♥행복하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루루..정말 츤데레인걸까여?ㅋㅋㅋㅋㅋㅋ그냥 부끄러워서 틱틱대는 애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빙수를 왜 고양이한테 주니ㅠㅠㅠㅠㅠㅠ귀여유ㅓ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리고 작가님 서브남주 알거같아여..흐흐흐흐흐(의심미)맞다 저 다음편올라오면 그때 팬아트or표지 둘중하나 또 드리러 달려가겠습니다! 싸랑해여♥
9년 전
콩알탄
루루가..입이 좀 거칠어서 그렇지 다정한 사람인데..키보드님이 이로케 알아주시니까 (뿌듯)..♡ 서브남주? 누구..누군데여 (다급) 누구..누구게여..(다급)
9년 전
독자10
잌ㅋㅋㅋㅋ제가 틀릴수도 있져 뭐!다만 제가 예상하는분은 여우상..?아니면 소금..
9년 전
독자11
아!!!!
9년 전
독자12
11에게
알겠다!!!!!!!!!

9년 전
독자13
12에게
여우 아녜여!!!!어쩐지 나 저교복 어디서 봤다햇오

9년 전
독자14
13에게
(흥분)

9년 전
독자15
14에게
ㅇ..아닌가봐여..잘자요 콩알탄님...흙

9년 전
콩알탄
15에게
엌ㅋㅋㅋㅋ 왴ㅋㅋㅋㅋ이렇게 귀여워요 뭘 먹구 이렇게 대책없이

9년 전
독자16
콩알탄에게
작가님도 뭘먹고 저를 이렇게 설레게 하시나여..ㅇ,어서 주무셔여..

9년 전
독자2
모카입니다.
엉어어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드디어ㅠㅜ체기가ㅠㅜㅜ가셨어요ㅠㅜㅜ오늘 새벽부터ㅠㅠㅠ 속 더부룩해서ㅠㅠㅠ혼났어요ㅠㅠㅜ
이런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 루한같으니라곸ㅋㅋㅋ왜이리 귀여워욬ㅋㅋ루한잌ㅋㅋㅋ 빙숰ㅋㅋ못목어섴ㅋㅋ서운한줄알곸ㅋㅋ빙수주는거ㅋㅋㅋ너무 귀엽지 않아요??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내 사랑 뭐 먹었어요ㅠㅠ 약 먹었어요? 매실이나 배같은거 먹어요! 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치킨먹었는뎈ㅋ 너무 많이먹었나봐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ㅌ오늘은 데레데레가 폭팔인데요?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표정상상하니깐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다음편에서는 조금 더 츤츤해야하나.. (고민) 흐흐 안 자구 뭐해요? 얼른 자요~♡
9년 전
독자5
솔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 루한이의 츤데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야심한 새벽에ㅜㅜㅜㅜㅜㅜ심장폭행을 당하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서 잠 다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으아ㅜㅜㅜㅜㅜㅜ작가님 조화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내가 더 조화해요♡ 야심한 밤이니까 얼른 자도록 해요 우리!♡3♡ 잘자요~♡
9년 전
독자6
하이입니다!
이 늦은 새벽에 루한 이렇게 사람을 설레게 하기 있긴가요ㅠㅠㅠㅠ 미치겠다 루한 때문에 루한아 나도 빙수 좋아하는데 빙수 만들어서 나한테도 좀 주라.. 팥빙수 말고 빙수로... 나랑 인절미 빙수 먹으러 갈래..? 티라미스 빙수라던ㄱ.. 루루는 역시 츤츤 거리는 매력이 넘치네요 너란 남자ㅠㅠㅠㅠㅠㅠㅠ 저 새로운 등장 인물은 누굴까여 알 거 같으면서도 모르겠어요 궁금궁금..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9년 전
콩알탄
나 티라미스 빙수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궁금) 나중에 하이님이랑 같이 먹으러 가야겠당~♡
9년 전
독자18
커피 맛나고 제 입 맛에는 딱이에요 맛있어요! 저랑 같이 간다면 영광이죠~
9년 전
독자7
너구리에요!!
9년 전
독자8
하앍하앍....
오늘따라 토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왜이렇게 일찍 눈이 떠지나 했는데ㅠㅠ
콩알탄님 소식이 저를 반기네여ㅠㅠ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잘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호
아니 근데... 언제부터 저는 여기에 일기 비스무리한 것을...
괜...찮죠....?

9년 전
콩알탄
당연!!!!!!ㅎ하져!!!!!!!(격한환영) 저 진짜 사생활 얘기(?)하는거 너무너무 좋아해여 진짜
9년 전
독자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앞으로도...... 자주자주 쓸께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넹 그냥 소소한 이야기도 너무너무 좋아해여 ..♡ ㅎㅎ
9년 전
독자17
홀 윗분은 지금 일어나셨다는데 전 아직 취침 전..ㅋㅋㅋㅋㅋ 새벽이라 이런저런 고민이 많아서 뒤숭숭했는데 츤데레 루한이가 절 행복하게해요ㅎㅎㅎ 거리낌 없이 루한이한테 어필하는 여주가 부러워요. 나도 저렇게 살고싶다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엔 왜저런 사장님이 없... 아... 우리나라를 다 뒤져도 찾기 힘든 비주얼의 소유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미모의 소유자가 나한테 팥빙수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만해도 실신 ㅇ<-< 그리고 미지의 인물 누굴지 궁금해요!!!!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작가님 글에나오는 캐릭터들은 하나하나 너무 사랑스러워서 기대돼요♥♥♥
9년 전
독자19
짝짝이에요..!!!!일시킨다는게애완견이랑놀깈ㅋㅋㅋㅋ역ㄱ시호락호락하지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팥빙수라니...ㅠㅠ배고파요...ㅠㅠㅠㅠ점점둘이친해지는거같아요.!!!!
9년 전
독자20
방금다시 암호닉신청하고온 호야예요!!!루한은 뭔가 더원한거같은데...ㅇㅅㅁ...눈치빵꾸난여주ㅋㅋㅋㅋ귀여워요 새벽까지 안자고있길잘했네요 다음편 빨리요..윽...시급해요 콩간!!!!!
9년 전
독자21
허허헐 ㅠㅠㅠㅠ 루한 넌 정말 츤데레의 정석이야 ㅠㅠㅠ
9년 전
비회원47.224
혹시 서브남주 성이 육씨...?
9년 전
독자22
아 빨리 담편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한도 관심있는거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러브라인이 생길ㄲㅏ여?!? 서브남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요징이예용 ㅎㅎㅎㅎㅎㅎ 세상에 저런알바라닠ㅋㅋㅋㅋㅋㅋ정말 반전있는 그런 츤데레남이구만...휴 그래 쉽게 넘어오면 재미없지(불끈) 그래도 팥빙수 만들어주는걸보니 너도! 너도 썩 마음이 없지는 않다는거갰지!!!!!!! 으허하하하ㅏ하하 으하하하하ㅏㅎ으오아아ㅏㅏ하하
9년 전
독자24
맨투맨이에여ㅋㅌㅋㅋㅋㅋ으엍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츤데렠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귀엽과사장님고귀야어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니14일남았어요ㅠㅠㅠㅠㅠ죽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왘ㅋㅋㅋ서브남주누군지알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 이네여
9년 전
독자26
크림치즈에요!!와ㅜㅠㅠ그래도 루루가 조금씩 신경써주기 시작햇네용ㅎㅎㅎㅎㅎ앞으로더 기대되요!!그리고 서브남주는누굴지궁금해요ㅠㅠ
9년 전
독자27
ㄱㅋㅋㅋㅋㅋㄱ완전루한츤데레!ㅋㅋㅋㅋㅋㅋ서브남주궁금하당ㅠㅜㅜ계속쳐다보고있었는데누군지ㅠㅠ ㅠ잘몰겠네요ㅠㅠㅠㅠ으왕ㅜㅠㅠㅜ
9년 전
독자28
좋네요ㅜㅜㅜㅜㅜㅜ루한이가빙수를주다니ㅜㅜ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9
우유튀김임다ㅠㅠㅠㅠ역시 오열로ㅠㅠㅠㅠㅠ하루를 시작함니더ㅠㅜㅜㅜㅠㅠㅠㅠ집념의 한국인이네요 역시 결국 뭐라도 하나 일자리를 따낸건가요ㅋㅋㅋㅋㅋㅋ와중에 놀러온건지 보러온건지 김루한은 또 츤츤향기를 폴폴 풍기고 가네요ㅋㅋㅋㅋㅋㅋ아무말도 안하더니 조용히 팥빙수도 만들어오고ㅋㅋㅋㅋㅋ우주귀요미...흑...나도 열심히 먹어줄수 있는데...하니야...;_; 오늘도 츤츤에 설레고 갑니당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와ㅋㅋㅋ진짜츤데레대박ㅋㅋㄱㅋ매력쩌는루한ㅇᆞㅠㅠ
9년 전
독자31
사디예요!! 언제올라올까 얼마나기다렸는지몰라요ㅠㅠㅠ눈뜨자마자 들어왔는대 올라와서너무기뻣어요!!ㅋㅋㅋㄱㄱㄱ오늘도 츤츤오늘은 고양이까지나온 츤츤이내요☆ 이와중에루한이가준 팥빙수도 말다했자나여.......알바가바로일하는게아니라서많이놀랐는대 루한이답내요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역싴ㅋㅋㅋㅋㅋ하진짜....너무재밌어요!!!!!!!!!!!!얼릉다음편기다릴께여♥.♥
9년 전
독자32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ㅋㅋ애완동물 친구알바ㅋㅋㅋㅋㅋ루거ㅋㅋ츤데레ㅋㅋㅋㅋ빙수ㅋㅋㅋ아유 그나저나 여주 ㅋㅋㅋㅋ루거가 안먹여줬으면 진짜 고양이한뎨 빙수줄기세ㅋㅋㅋㅋ그나저나 서브 누군지ㅠㅠ교복입은거같은 저사진음...용준형군...?아니면 뭐...
9년 전
독자33
어반입니다 ㅎㅎ 어쩐지 알바를 시킬 것 같지는 않더라니 애들을 돌봐주는 것도 아니고 친ㅋㅋㅋㅋ궄ㅋㅋㅋㅋㅋ네 우리 여주 갈 길이 아주 머네요 그래도 장족의 발전 짝짝짝 열매와 루야는 참 새침하네요 like 누가 그 주인에 그 애완동물 아니랄까봐 그래도 루한이는 한 번씩 데레데레해주는 센스ㅎㅎ 빙수 맛있겠다ㅜ 그런데 왜 가려진 사진에서 제 가수가 보이는 것 같은 착각이...아니겠죠? 에이 설마 내 덕심이 이렇게까지 깊진 않을 거야ㅎㅎ 무튼 미지의 인물도 궁금하네요 지금까지의 인물들처럼 감초 역할 톡톡히 해줄 것 같은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34
루한이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눈치없다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
9년 전
독자36
켄갱. 김루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마음을 아주 가지고 노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좋아 ㅠㅠㅜㅠㅠㅠ

작가님 하트(♡)

9년 전
독자37
손나은
아ㅠㅠㅠ 제가 동물 키우는 남자 좋아하는 거 또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빙수 먹고싶다 생각한 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 텔레파시 통통이네요ㅇ

9년 전
독자38
그래..강아지랑고양이랑노는일도어디야.. 열심히해야지여주야아자!
9년 전
독자39
앜ㅋㅋㅋㅋㅋㄱ대박루한츤데레짱ㅋㅋㄱ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0
후아...후아...후우....아...오늘도 심장폭행을 당하고....저는 심장을 움켜쥐고...후욱....말로 표현할 수 없는 설렘이네여 어 진짜ㅠㅠㅠㅠㅠ루한왜이렇게 설레 진짜 최애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아 서브남주 누군지 진짜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저 츤데레를 어쩌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미있게 잘 보구 갑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꺄르르 백현이가나올것같네염 꺄르르르르
9년 전
독자43
루루 ㅋㅋㅋㅋ아루한!!!츤츤대긴 ㅋㅋㅋㅋ열매와루야에게..데레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항젛으다
9년 전
독자44
츤츤츤츤츤데레데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그 빙수를 열매먹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역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항상 감동입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46
동물들이 주인을 닮아서 그런가...츤데레.....ㅋ...
9년 전
독자47
라마에요! 루한이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 팥빙수만들어줬어ㅠㅠㅠㅠㅠㅠㅠ알바는 아니더라도 일단뭐라도 하네요 시간이 지나면 알바도 하게 해주겠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48
얄루얄루에요 서빙시킬줄알았는데 아니었어ㅋㅋㄱㄲ
9년 전
독자49
까르르 나오는애들스포해도되나요? 저ㅓ기에 제 본진이..북흐부그
9년 전
독자50
으아ㅜㅜㅡ팥빙수라니ㅠㅜㅜ츤츤하기느뉴ㅠㅜㅠㅜㅜㅠ사장님ㅜ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 아 진짜 매력있네 이 작가님ㅋㅋㅋㅋ근데 저 서브남주 너무 알고싶어요!!!알아내고말거야 알아내면 다시 댓글 달러와야지 룰루
9년 전
독자52
플랑크톤회장이에요!!!!오늘도루한이의츤츤거림은저를설레게하네요ㅜㅠ엉엉... 근데 있자나요... 혹시 서브남주...그... 왜 알꺼같지????아닐수도있지만 뭔가 예상이가요...ㅎㅎ
9년 전
독자53
헐 ㅋㅋ개츤데레대박 ㅠ ㅠ ㅠ보면볼수록백점만점 ㅋㅋㅋ
9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데레ㅠㅠㅠㅠㅠ팥빙수라뇨ㅠㅠㅠㅠㅠㅠ사겨라짝 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오덜트]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팥빙수 너먹으라고 하면서 입에 넣어주는더...너무 설레는거 같아요ㅜㅠㅠㅜ이래서 다들 츤데레츤데레 하나봐요ㅠㅠㅠ루한최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우럭우럭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여줔ㅋㅋㅋㅋ너무귀엽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속좀타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야 더애태워버려!!!!루한이꼼짝도못하게만들어버리는거야!!!!ㅋㅋㅋㅋㅋ 아그리고지난편에시완님추천했었는데......생각해보니...콩알탄썰에등장했었네요(당황) 왜생각도못했지..흡... 암튼 콩알탄님이영업당하시는분이라니!!!*0*더 기대가되고있어옄ㅋㅋㅋㅋ이러고 ㅋㅋㅋㅋ 오늘도잘보고갑니다! 오늘비온다고그래서약속도다취소했는데 비가안오네요 ㅠㅠㅠㅠ 저는오늘 하루동안오랜만에 밀린할일들을할까해요 ㅎㅎㅎ 콩알탄님도 주말 잘보내시고 다음편에서뵈어요!
9년 전
독자57
크롱이에요!
ㅎㅎㅎㅎ알바생이 된 줄 알았으나ㅋㅋㅋㅋ아니였군욬ㅋㅋㅋㅋㅋㅋ그래도 같은 공간에 있으니까ㅎㅎㅎ잘 되겠죠?ㅎㅎㅎㅎ

9년 전
독자58
판다입니다~~~~~~~오늘ㄷ 추천이얔ㅋㅋㅋㅋㅋㅋ허윽ㅋㅋㅋㅋㅋ작가님진짜 완전 좋은 거 아시죠ㅠㅠㅠㅠㅠ아....내가미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루하니귀여움?거기다가사진이디어마이디어....윽...작가님....저랑 사구리실래여?>헤헤....
9년 전
독자59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츤데레♥ 여주한테 엄청 츤츤대면서도 잘해주는거 봐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으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9.88
안냐세여 비회원입니다..허헣헣 원래 댓글안쓰는데 미지의 등장인물 사진보고 저의 본진이라 흥분해가지고 막그냥 암튼 처음써욬ㅋㅋㅋ 어 말해두 될려낭..암틈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자까님 화이또!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루..혹시 기대한거니 그런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둘 처음엔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잘 될 것같은 느낌이네요.그나저나 첫일이 서빙도 아니고 강아지랑 놀아주는거라니..좋네요 고양이 덕후는 사진만 보고 열매를 앓습니다...열매야..나한테 와..누나가 잘해줄게ㅠㅠㅠㅠ물론 루한이도 오면 잘해줄게요 오빻ㅎㅎㅎㅎ
9년 전
독자61
샛별입니다.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진짜 츤데레의 정석 어떡하면 그렇게 루루는 카와이 할 수 있는거죠? 부끄러워서 틱틱 대는거 같아요ㅠㅠ루도 여주를 좋아하는거 같아요ㅠㅠㅠ아 진짜 심장 아파요. 심장폭행당해서ㅠㅠㅠ데레 데레 귀여워 미칠거 같네요. 츤츤 루한이는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62
총총이에요 ㅋㅋㅋㅋ♥♥♥
루하니 너 츤츤대다가는 작가가용입당하고있는서브남주땜에 고생할꺼야.............
빨리잘해줘이노마
작가님이랑 저는 왜케 타이밍이안맞을까용 직가님이 컴퓨터키고있을때 댓글한번남겨보고싶다....
쨌든 악덕사장너무너무재밌다는♥
밖에애기들이너무떠들어서 편히잘수가없는토요일이에요 이제슬슬공부시작해야죠 고부얘기를언제쯤안할수있을까(i_i)?
넋두리들어주신다니 쓰고가여
콩알탄은 나의사랑♥♥♥♥♥다음편에서뵈요♥♥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아츤데레대박좋아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저사람왜이선종같지....아닌게ㅣㅏ내빠심이ㅠㅠㅠㅠㅠ아니무튼루거ㅠㅠ
9년 전
독자65
으아ㅠㅠㅠㅠㅠㅠ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열매랑 루야도 주인닮아서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혹시....기대했니?ㅎㅎㅎㅎㅎ오늘거 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초록글 축하드려요!!
9년 전
독자66
슈웹승0요! 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ㅋㅋㅋㅋ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아까 방금 신청하고왔으니까...우리쪼꼬미에용!!!
루야열매....제 예상을 확실히 빗나갔습니다!! 와아! 그나저나..열매같은 고양이 키우고 싶어요ㅠㅠㅠ 그리고 서브남주...육성재군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껄껄껄

9년 전
비회원155.27
오!!열!!!이에요 ㅎㅎㅎ여주ㅋㅋㅋㅋㅋㅋㅋ빙수를 동물함테 먹이면 앙대여~ㅋㅋㅋㅋㅌㅋ답답해하는루항사장 귀여워여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저런 츠니츤츤데레데레너무좋아여ㅠㅜㅜㅠㅜㅜ귀여워ㅠㅜㅜㅠ츤츤 짱좋아여ㅠㅜㅡㅜㅠ독자는 죽어납니다...루ㅜㅜㅜ하유ㅠㅜㅜㅜㅠㅜ사장님...전 오ㅐ주위에 저런 사장님도..아니 저런 남자하나도 없는곤가요...훟..ㅎ...새로운 인물도 진짜기대되곳ㅎㅎㅎㅎㅎ제가 좋아하는인물이엌ㅅ으면 좋겠네엏ㅎㅎ다음편기대할게여>♥<
9년 전
독자69
아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엄마랑 여주가 같이 루한이랑 만나면 좋겠어욬ㅋㅋ
9년 전
독자70
산딸기예요!
하.. 루한 츤데레에 쓰러질 것 같아요ㅠㅠㅠㅠ 저런 남자를 잡아야되는데!!!! 는 주위에 저런 남자가 있을리가 없죸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갑자기 슬퍼졌어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루거에요!!!
저 왜 지금 일어났죠..?(깊은한숨) 일어나자마자 인티 들어오니까 쪽지가 뙇!! 작가님 글이 뙇!!
루야랑 열매 귀욥ㅠㅠㅠㅠㅠ동물들도 주인닮아 츤츤대쟈나!ㅠㅠ
저도 처음에 고양이가 루야이고 진돗개가 열매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여따)
오늘도 루사장님은 츤츤데레데레 하시쟈나! S2 (설렘사)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9년 전
독자72
이루나
9년 전
독자75
처음 읽어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삽질물 좋아..ㅠ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한 쪽은 튕기고 한 쪽은 치대는.. 사실 나 차기작을 그런 걸로 준비중인데 나는 언니처럼 귀엽게 쓰는 재주가 없어서 또 애들 울리고 고생시키고 상처 받게 하고 그러게찌... 루한은 내가 말했듯ㅋㅋㅋㅋㅋ 언니도 그랬다고 하지만! 나도 오라이썰에서 제일 좋아했던 캐릭터라 ㅋㅋㅋㅋ 스핀오프 첫 직품이 이거라 다행이다 싶고. 나는 빅스도 조화해서 엔도 좋은데.. 다른 분은 또 누굴까.. (궁예거지인 이루나는 입을 닫는다) 카톡 나도 카톡하고 싶지만..ㅎ그흐그극 익명을 뚫고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언니가 책 제본해서 예장에 글올리면...? ㅋㅋㅋㅋㅋㅋㅋ 합법적으로...? 언니랑 나랑 동접일 때가 많지 않아서 (먼산)... 빙수 하니까 그거 먹고 싶당 우리 학교 앞에 딸기빙수 흑흐그흐극 맛있는데ㅜㅜㅜㅜ 사람이 많아서 그렇지ㅠㅠㅠㅠㅠ 언니 오늘도 글 써줘서 고맙고 늘 그렇지만 아프지마~♡
9년 전
독자163
다시 읽고 다시 쓰러 왔읍니다.
으앜ㅋㅋㅋㅋ 왜 개가 루야고 고양이가 열매야.. 왜떄문이졐ㅋㅋㅋ 사장님이 지었나? 근데 쟤네 친구라니.. 겉으로 보면 막 진짜 악덕업주지만 속을 꿰뚫어보면 '난 너를 놓치기 싫고 널 내 옆에 묶어두고 싶은데 넌 요리도 못 하고 서빙도 못 하니 유일하게 할 줄 아는 개 돌보기를 해라 그래야 내가 널 내 옆에 묶어두지'가 되는 거잖아..? 아니 루싸장님 ㅠㅠㅠㅠㅠㅠ 속도 이렇게 깊으시구..! (루한은 반드시 여자를 좋아한다는 집념의 이루나) 고양이는 낯을 좀 가려서ㅠㅠ 웬만한 고양이 아니면 원래 보던 주인이 아니면 막 도망가더라고. 물론 개한테는 주인=내가 목숨 바쳐 보호해야 할 사람이지만 고양이한테는 주인=밥 주고 똥 치워주는 동거자 정도..ㅋㅋㅋㅋㅋㅋ 근데 둘다 남자애라니 참 루싸장님 취향이 여서 보이네여 보통 하나쯤은 여자로 맞춰주지 않나 이사람 단순햇.. 맞아 나한텐 동물이 좋아하는 페로몬이 흐르지 그래서 막 이상한 벌레나 그런 것도 다 나만 찌르구 개들은 주인이랑 냠냠 산책하다 나만 보면 막 주인 끌고 달려왘ㅋㅋㅋㅋㅋㅋ 아 나 동물 무섭다고ㅠㅠㅠㅠ 그리고 새도 꼭 나한테 날아오고.. 내 친구들 다 비둘기 무서워해서 막 나를 프렌드 로 앞에다 내세우고... 그래 학연아 잘해주고 있어 그렇게 멍석 깔아주면 지들끼리 알아서 쿵짝쿵짝 열심히 연애의 방아를 찧으니까! 음 나는 카페 가면 늘 녹차빙수만 먹어서.. 요즘이야 여러가지 많이 먹지만 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뎅. 음 굳이 좋아하는 걸 꼽자면 아몬드 좋아해 아몬드 후후.. 그래 루싸는 츤데레야ㅠㅠㅠ 녀리가 선물 고르는 센스는 없지만 사람 보는 눈은 있는데? 나도 루싸장님 자는 모습 이러케이러케 밑에서 올려다보고 그러면 지쨔 너무너무X100 행복할 것 가트다..^ㅅㅠ.. 나는 쌍꺼풀이 없지만 이래저래 풀발라서 붙이고 다녀섴ㅋㅋㅋㅋ 눈 감으면 완전 이상한데... 자연 쌍꺼풀 있는 사람 부러버 그리구 그사람이 우리 어머님입니다 조여사님.. 근데 왜 나는 쌍꺼풀이 없지여..? 그런데 루한은 그 한 번만 해 보게 해 주세여가 아무래도 뽑뽀 정도로 생각하신 것 같은데 볼 짭아댕기는 거라 실망한 거 아니까..? 너무 앞서가나봨ㅋㅋㅋㅋ 어느덧 백삼십으로 불어난 점수와.. 으앗 팥빙수 못 먹어서 속상해하니까 또 팥빙수 만들어왔어 루싸장님.... 아 안대 자상남이잖아..! 고양이한ㅌㅔ는 사람한테 단 걸 안 먹이는 게 좋아서 팥도 웬만하면 안 먹이는 게 좋은데..! 특히나 이빨도 덜 자란 애기 고양이는 더더욱.. 아 근데 루한 진짜 잘생겼다 오늘 5001번째 느끼는데ㅠㅠㅠㅋㅋㅋ... 음 루싸장님이 처음으로 자기한테 '무언가 물질적인 것을 준' 게 팥빙수인데ㅠㅠㅠ 아껴머거.. ㅠㅠㅠ 흐아 이 편도 너무너무 기여브다..ㅠㅠ

9년 전
독자73
김매ㅕㄱ이에요으어츤데레ㅠㅠㅠ루한이뭘기대한거야우뽀까~~?♥
9년 전
독자74
바밤바) 헐 작가님 저 사진 한장을 보자마자 누군지 알았어요.... 헐 나 무섭도다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팥빙수어쩔꺼얔ㅋㅌㅋ
9년 전
독자76
호미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루한이 왜이렇게 츤츤대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팥빙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좋은 츤데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뭔데 매력이쩔어 루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루한이 빙수 주고싶었구나?ㅠㅠㅠㅠ오궁오궁ㅠㅠ츤츤거리느라 고양이 한테 주라고 하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르루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기야르ㅓ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윽ㄱ 오늘도 루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
9년 전
비회원128.180
아개젛앜ㅋㅋㅋㅋㅋ츤데레 소재 진짜좋아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핑꾸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사댱님!!!!ㅠㅠㅠㅠㅠㅠㅠ핥어택...찬열오빠 너무귀엽쟈나....강아지같다ㅠㅠㅠㅠㅠㅠ루야보니깐 열이오빠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차됴흐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츤츤거리쟈나ㅠㅠㅠㅠㅠㅠ나왕설레쟈나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이거 커밍쑨
9년 전
독자83
이...이게 뭔데요...? .. 뭔데요..????????????????? ??????
9년 전
독자85
헐 이게뭐에요??!헐 헐ㅇ !!!!
9년 전
콩알탄
이런거요 ㅎㅅㅎ
9년 전
독자91
이거 설마 루한 가게 배치도? 임네까
9년 전
독자96
헐 헐 대박 헐!!
9년 전
독자86
초코에요!!!!!루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루한이 진정한 ㅆ.ㅣ발데레네! 그쳐?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나 욕썼다고 경고먹는거 아닌가..그래도 루한을 딱 표현할 단어가 이것밖에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진짜 틱틱대면서 다 챙겨주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동물이면서 그것도 수컷이면서 루하니만 따르다니.. 하.. 뭐 하긴 루하니가 왠만한여자보다 이쁘긴하지..☆★ 그래도... 내가 다 섭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팥빙수 줄때 (비속어)데레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으라고 하면서 줘도 되면서 굳~이~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박찬열 후.. 때리고 싶었... 자랑하지마 안그래도 못먹는것도 서럽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스포사진이 제가 부업으로 삼고있는 우래기인것 같은 느낌이 솔~솔~ㅋㅋㅋㅋㅋㅋ심지어 그 그룹의 최애인 애긔인것 같은 느낌이ㅠㅠㅠㅠㅠㅠ 성격얘기에 확신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맴매맹
9년 전
독자89
아ㅠㅠㅠㅠㅜ설레요설레요설레요설레요!!!!!!!!!!!!!아 루루ㅠㅠㅠㅠㅠㅜㅡ스릉합니다ㅠㅠㅠㅜㅠㅜ물론작가님을요♥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ㄱㅋㄲㄱㄱ루한 츤츤ㅋㄱㅋㄲㄱㄲ근데 진짜 눈치없다ㅋㄱㅋㅋㅋ심각하게 고민하고있엌ㅋㅋㄱㅋㅋㅋㅋㅋ왠지 느낌이오네요 느낌잌ㅋㅋㅋㅋ루한이 그렇게 안싫어하는것같닼ㅋㅋㅋ
9년 전
독자93
슘슘이에요ㅜㅠㅠㅠㅠ
아 진짜 대박..ㅠㅠㅠ 루거가 이제 마음을 연거에여?ㅠㅠㅠㅠ 으어엉어어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감동...ㅠㅠㅠ 아 진짜 빨리 담편 보고찌푼데.... ㅠㅠ기다리고 있을게요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94
들레에요ㅠㅠㅠㅠㅠ아흐규ㅠㅠㅠㅠ왜이렇게재밋는거에요ㅠㅠㅠ이제점점츤데레를보이는거같네욬ㅋㅋㅋㅋ후하하ㅏ뭐알바로나오라고햇을ㄸ기대는안햇는데강아지랑고양이놀아주라고알바하라고햇다니..ㅎ....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츤데레중하나일거라고믿으며...ㅎ...
9년 전
독자95
디밍입니다! 워후~~~ 분위기 좋다~~~~ 팥빙수 사랑해요 진짜ㅠㅠㅠㅠ빙수야!!!!팥빙수야!!!!!!!!!싸랑해싸랑해!!!!!!!!!! 엉엉 빙수 먹고 싶다.. 지금 다래끼 나서 단 거 하나도 못먹고있어염ㅠㅠㅠㅠㅠㅠ 후, 정말 여주가 부러운 순간이네여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루사장님이 만들어주신 빙슈라닝ㅠㅠㅠㅠㅠㅠㅠ 츤데레미(美)를 한껏 뽐내시는 우리 싸장님이 만들어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쟈나! 나도 루야와 열매를 돌볼 자신잇쟈나1! 나도 고용해주시떼!!!!!! 나 다래끼 나으면 우리 빙슈나 먹으러갈래여? 토핑은 내 사랑인걸루(찡긋)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빙수 못먹어서 시무룩해 있으니까 또 그거 강아지고양이 먹으라고 준거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앙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잌ㅋㅋㅋ 츤데레파워업
~!!!!!!!!!ㅋㅋㅋ 빙수를 왜 애완동물한테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매 좀 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우리 루한이 츤츤거리고 싶엇구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아ㅜㅜㅜㅜㅜㅜ오늘이거다봤는데완전설레요ㅜㅜㅜㅜㅜ루한이완전츤데레!
9년 전
독자100
신알신했어여!누가나올지너무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그나저나뽀뽀를기대한건가....(므흣)
9년 전
독자101
아ㅠㅠㅠㅜㅠㅠㅠㅠ츤데레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열매랑 루야 웰케 매력있죠?ㅋㅋ큐ㅠㅠㅠㅠㅜㅜ 너무 사장님한테만 잘해줘서 질투 쫌?ㄴ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빙수땡기네여..
9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루하니 츤츤츤ㄷㄹ..에서 츤츤데레로 진화햇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올 감동이당
9년 전
독자103
아....내심장..........심장아ㅜㅜㅜㅜㅜㅜㅜㅜ나대지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멋뗘멋쪄 재미져재미져요 암호닉 신청은 뭔가...부담스러워서 패쓰할께요 ㅎㅎㅎ잘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105
서브남주 딱봐도 누군지 알ㄹ거같은데요~!?!!헤헤
(기대중) 아무튼 오늙 완전 대박......

9년 전
독자106
츤데레♥♥♥♥
9년 전
독자107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라한이도 그렇고 여주도 그렇고 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학연이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사장님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매빰치네욬ㅋㅋㅂ
9년 전
독자109
재밌어용!!!!!!!!아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츤데레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9.168
가란이예여ㅠㅠㅠㅠㅠㅠ서브남주ㅠㅠㅠ너무궁금하당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츤데레쩔어요루한ㅠㅠ♥♥
9년 전
독자112
윤느님입니다ㅠㅠㅠ 으어으어 츤츤루한사장님 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ㅏ으억.....저는 해본다는게 뽀뽀인줄알고 루사장이 쫒아내지않을까 심각하게 고민했어욬ㅋㅋㅋㅋㅋㄱㅋㄱ
9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루한이ㅠㅠㅠㅠ츤츤대는것좀봐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팥빙수쥬고싶다는걸ㅠㅠㅠㅠ돌려서ㅠㅠㅠㅠ둘다귀여워ㅠㅠㅠㄹ
9년 전
독자115
바닐라라떼에요 헐헐 진짜 츤츤이 죻아 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쩍 추천요정 나타나고요, 하트도 함께 투척하고 떠나요^0^
한아 쫌더 쫌더 츤츤거려줘 데레데레거려줘!!!!!!!! 앆!!!!!!!!!!!!!!!설!!!!!!!렘!!!!!!!사!!!!!!!할꺼같아ㅜ.ㅜ

9년 전
독자116
콩콩콩이에요! 사실은..뽀뽀하는줄 알았는데..(부끄) 제가 너무 많이 갔네요(부끄) 아 팥빙수를 그냥 박력있게 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츤데레ㅠㅠㅠㅠㅠㅠ 이런 귀여운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이 츤데레 사장님 어쩜 좋아요 너무 좋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미자보다 더 좋은 것 같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이렇게 제 취향에 맞는 글만 이렇게 올려주시고...섹시한루한이가 이렇게 될줄은 또 몰랐고ㅠㅠㅠㅠㅠ 놀라움의 연속이네요ㅠㅠㅠㅠ 진짜 역시 믿고보는 콩알탄! 믿고보는 내사랑!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마지심슨이에여ㅠㅠㅠㅠㅠㅠ느아 ㅠㅠㅠㅠㅠ 루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설렘. 저런남자는 존재하지않겠죠......ㅠ
9년 전
독자118
저는 또 바수니입니다만^,^시험암끝났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때문애 저 여끼있죠?ㅋㅋㅋㅋㅋㅋ팥빙슈ㅠㅠ루한사장니뮤ㅠ저도 빙슈좋아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서브남주가 누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왠지ㅠ알것같은 이 느낌은...........루루ㅠㅠㅠㅠㅠㅠㅠㅠ팥빙수감덩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아이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고구마 답답이ㅠㅠ
9년 전
독자121
프라다예요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수ㅠㅠㅠㅠㅠㅠ하.....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하...매편매편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독자123
비슷...? 육....? 저도 감초들 보면서 설레고 영업당하고 그래요ㅋㅋㅋㅋ기대해볼게용
9년 전
독자124
뽀잉입니닷!! 헠ㅋㅋㅋㅋ역시.. 알바를 쉽게 시켜줄 루한이가 아니져..ㅋㅋㅋㅋㅋ애완견하고 놀아주라닠ㅋㅋㅋ악덕사장 김루한 타이틀에 맞는ㅋㅋㅋㅋㅋ루한이.. 속눈썹.. 이쁘죠... 콧대도 이쁘고... 턱선도 이쁘고.. 그거때문에 입덕했다능T^T!!!! 그런데!! 여기서 뙇 그 포인트를 잡아주시다니ㅜㅠㅜㅠ작가님 사랑합니다.♡ 역시 마무리는 츤데레 김루한이죠ㅋㅋㅋㅋ빙수야 팥빙수야~ 사랑해 사랑해~ 아니 루한아 사랑해!!!!!!!와장창창문!!!!!!
9년 전
독자125
이런금같은 글을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네여!!!! 현쟈가장좋아여!!!!!
9년 전
독자126
누구에요 누구지 다음편에 나오나요ㅋㅋㅋㅋ빨리 보러가야겠네여
9년 전
독자127
츤츤츤츤 .. 츤츤은욕이죠..하...루한이욕을한대어머나 상상도못하겠당
9년 전
독자128
프바사에여 ㅇ헝ㅇ어ㅓ유ㅠㅠㅠㅠㅠ사장님내꺼하실래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아ㅠㅠㅠㅠㅠㅠㅠㅠ데레데레ㅠㅠㅠㅠㅠㅠㄴ츤데레게레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어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아데레데레츤츤받거싶다진짴ㅋㅋㅋㅋ!!!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츤데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겁나 츤데레긴하다 루한아 그래도 좋아 너라서 좋고 그냥 좋다ㅠㅠ
9년 전
독자133
루한아 너무 츤데레 아니니.....그렇게라도 표현한다면.....좋잖아!ㅎㅎㅎㅎ너라면 뭐든지 좋다 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4
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135
저기 가려놓으신 등장인물중 저기 고등학교교복이 보이는데 저거는 성재의 졸업식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빨리읽고 성재나오는편으로 가야겠어요 ㅋ_ㅋ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사장님츤데레아이시떼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기대했어여 뽀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찬열이...약오르네요ㅂㄷㅂㄷ
9년 전
독자138
갈비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짱잼ㅠㅠㅠㅠ츤데레거리는거 짱좋아요ㅠㅠㅠ작가님 워아이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9
판다카이도 재밌었지만...후...이건정말 내사랑이에요 너무좋아요!!!!!악!!!!!!!!!!!!으악!!!!!!!
9년 전
독자140
노리양
ㅋㅋㅋㅋㅋ 제가 이제까지 봤던 츤데레 물중에서 루한은 이게 처음인데... 츤데레가 왜 이렇게 귀엽져...? 아니 전에 봤던것도 귀엽긴 했는데... 이건... 덕질을 불러 일으키는 씹덕이랄까 ㅋㅋㅋㅋ 루한 자는사진 왜이렇게 예뻐요...? 정답은 루한도 모르겠지만 그냥 한번 물어봤어요 ㅎㅎㅎ... ㅎ..... 죄송♥ 팥빙수 입으로 (다소 거칠게) 넣어줄때 숨멎!!! 콩알탄님 제 좌심실에서 사실래여? 우심실에 루한 있는데... 진심으로 입주신고 해버리고 싶다 ㅋㅋㅋㅋ 뭐... 사랑한다구요♥

9년 전
독자141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2
설렘사에요! 진짜 팥!빙!수! 완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팥빙수 가져다 줬을 때 당연히 여주꺼겠지 하고 있다가 열매꺼라서 잉? 했는데 역시~ 여주가 루한이한테 뽀뽀라도 할 줄 알았는데 볼 잡아당길 줄이얔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43
이건악덕사장이아니라ㅠㅠㅠㅠ설렘사장이쟈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9년 전
독자144
에에에ㅠㅠㅠㅠ 진짜 이건 악덕사장이라고 할 수 없네요!! 이건 그냥 츤츤거리는 귀여운 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장님 여주가 뭐좀 해도 되냐니까 몸 굳은거..ㅋㅋㅋㅋ 기대하고 있던거 맞죠? 맞죠? 헤헿 귀여워 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45
진짜루한최고ㅠㅠㅠㅠㅠㅜㅜㅡ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146
앜ㅋㅋㅋㅋㅋ 진짜 여주 ㅋㅋㅋㅋㅋ 훠우 뽀뽀 기대했져 루사장님 ㅎㅎㅎㅎㅎ 다 알아여 ㅎㅎㅎ 저도 기대했지만 안할거란거 알았어여 ㅎㅎㅎㅎ
9년 전
콩알탄
헉 어뜨케 알았어여
9년 전
독자147
앜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잌ㅋㅋㅋㅋㅋ츤데레짱
9년 전
독자148
헐 츤츤츤츤츤 츤데레 쩐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아오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언니루루야ㅠㅠㅠㅠㅜ아나진짜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또쓰차당해서...나이제글잡말고는댓글안달려구..ㅎ
9년 전
독자150
와ㅠㅜㅜㅜㅜㅜㅜ저렇게 츤츤대게 챙겨주면 내 마음에 불이나ㅠㅜㅠㅜㅜㅜㅜㅡ짱짱 설렌다ㅠ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51
볼잡는거너무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볼잡기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뽀뽄줄알았는데!
9년 전
독자153
쵸쵸칸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눈치가 없었고 루하니는 워더스러웠ㄸ..ㅏ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귀엽고 루한이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알바하는게 동물들 돌보는일일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빙수로 놀리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꿀잼이여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155
달달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빙수를 고양이한테 주면 안되지 고럼 고럼 그냥 사겨라!!!!!!!!! 박력있게 퍽!!
9년 전
독자157
루한아 나도빙규ㅠㅠㅠㅠㅠㅠㅜㅜ빙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58
ㅠ너무츤데레ㅠ슬렌다잉
9년 전
독자159
루하뉴ㅠㅠㅠㅠㅠㅠ츤츤츤츤츤ㅊ,ㄴ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아 진짜츤데레ㅠㅠㅠㅠㅠ동물들마저 무시하고그러지만 사장님이이렇게 아닌듯 챙겨주시니 그냥 행복할따름이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ㅎ흫ㄹㅎㅎㅎㅎ흫ㅎㅎ출ㄹ륳ㅎㅎㅎㅎㅎ빝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엄마아빠가 그렇게 대단한미남미년데 여주도 예쁘겠지.. (눈물) 겁나좋ㅎㄷㅎㅎㅎㅎㅎㅎㅎ 흐뭇
9년 전
독자162
루한아ㅜㅜㅠㅠㅠㅜㅜ춘데레보ㅡㅠㅠㅠㅠㅠㅠㅠ퓨
9년 전
독자164
트리예요~ 아이고... 사장님 최고... 사장님이 최고야... 그리고 저도 빙수 토핑 중에 떡 제일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나랑 하이파이브...! (짝)
9년 전
독자165
오백도라면 와 ㅋㅋㅋ츤츤 장난아니다 ㅜㅜ나도 카페나노려볼까 ㅎㅎ..
9년 전
독자166
으허허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빙수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너의 츤데레는 하 .............좋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눈두덩이예여ㅜㅠㅠㅠ아 듀글것가타여 어뜨켕ㅠㅜㅠㅜㅜㅜ루거 잠든거보고 숨멎이였는데 아..볼 늘린거라니..저도 볼 한번만 늘려보면 안돼요?ㅠㅠㅜㅜㅜㅜ지금 당장 손 깨끗이 씻고오겠습니다ㅜㅜㅜㅜ엉엉 그리고 팥빙수 들고와서 너 먹으라고 하는거에서 포텐터짐ㅜㅜㅠ맨다리 때리면서 오메오메!!!이러고 제 다리 다 빨개짐ㅜㅠㅠㅠㅠㅠ책임지세여ㅠㅠㅜㅠ(???
9년 전
독자168
저는 정주행이라 알지요!!!!성재 군이죠?????제 본진인줄알고 깜짝놀랄뻔햇네요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9
어 왜이렇게 츤츤대는거죠 사람 마음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싸장님 나도 팥빙수...
9년 전
독자170
아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한테반할듯
9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네 어휴 이렇게 설레도 될려나몰라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우와아ㅏ아뉴ㅠㅠㅠㅠㅠㅠ 너무조아 ㅋㅋㅋㅋ
여주가 ㅋㅋ귀엽네 ㅋㅋ큐ㅠㅜㅠㅠㅠ 루한사장님 ㅜㅜㅜㅜㅠ흐구ㅠㅠ

9년 전
독자173
작가님 너무..귀여운거 아세여?막 제꺼하구싶구..루한이 츤데레는 날이 갈수록 좋아디는거 같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저도뽀뽀를기대했습니다만........볼늘려주는거도돟아ㅕ우유ㅠㅠㅜㅠ나도볼늘려주ㅠㅠㅠㅠㅠㅠ근대난못생겻을꺼야....사장님그래도내볼만져주둉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햐류ㅠ유ㅠㅠㅠ오늘하루는이걸보다가끝나겟네여
9년 전
독자175
허류ㅠㅠㅠㅠ나도 팥빙수 먹을줄아는데ㅠㅠㅠ근데 진짜 잘생겼다ㅠㅠㅠ
9년 전
독자17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걸 왜 이제 봤을까ㅠㅠㅠ 진짜 재밋다ㅠㅠㅜ
9년 전
독자177
ㅋㅋㅋㅋㅋㅋㅋ귀여으ㅓㅠㅜㅠㅠ진짜ㅠㅠㅠㅠ해본다는게 음.....뭐지햇는디볼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루한이가만ㄷ든 팥빙수먹고싶다 흡
9년 전
독자179
아ㅠㅠㅠㅠ사장니뮤ㅠㅠㅠㅠ츤츤거리는것도 규ㅣ여워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핸드폰 고장나서 오늘 밤 못새는데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서 안달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진짜 눈치는 다 밥 말아 먹은듯한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가 거생 쪼매 하겠어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어ㅏ헐ㅠㅠㅠㅠㅠㅜㅜㅜㅜ루한아ㅠㅠㅠㅠㅠㅠ그런츤데레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아 순간 습관처럼 암호닉 말할 뻔 했다.. 오늘도 학연이의 말은 참 듣기가 좋네요! 뭐라하든 여자친구라고 생각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열매랑 루야 미워.. 여자애도 아니면서 왜 싫어햌ㅋㅋㅋㅋ 왜 데레데레 없이 츤츤인뎈ㅋㅋㅋㅋㅋㅋㅋ 그대신 오늘은 사장님이 짱짱ㅠㅠㅠㅠㅠ 팥빙수라니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나도 팥빙수 잘 받아먹을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루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열매 루야 반전ㅋㅋ귀여워요
9년 전
독자187
뽀뽀하는줄알고ㅋㅋㅋ두근두근거리면서 봐써요
9년 전
독자18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저 속눈썹 만지려고 그러는 건줄 알았어요ㅋㅋㅋㄱㄱ 아 진짜 루한 츤데레 너무 좋아요..
9년 전
독자190
아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ㅍ츤데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김루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ㅎ.....ㅎ.히히히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정주행해야겠다 아무래도
9년 전
독자191
여주가 뽀뽀할려고 하는 줄 알앜ㅅ는데 아니였군요..ㅎㅎ 머리속에 이런것만 있어가지고 아 근데 루한이ㅠㅠㅠㅜㅜㅜㅜ 롸니ㅠㅠㅠㅠㅜㅠㅠㅠㅠ 루한이 너무 설레요ㅠㅠㅠ
9년 전
독자1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귀여워더
9년 전
독자193
아 좋다 사장님 너무 좋아요 완전 츤데레야 사장님 저런 사장님좀 내랴주세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