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2410l 15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키보드♡님 이주신 소듕한 표지! 이것두 매번 자랑! 항상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고삼♡님께서 주신 예쁨+씹덕 터지는 표지.. ㅠㅠ 씹덕의 결정체..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제가 밥먹듯 말하는 소리가.. 제 인생의 운을 여러분 만나면서 다 썼다고 했잖아요..?

아닌가 봐요..

♡이루나♡님이 예쁜 표지를 선물해 주셔씀니다 ㅠㅠ 항상 예쁜 표지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제가 합콘 경험자지만 제 구역에 루한이 오질 않아서 제대로 못봤거든여ㅠㅠ 근데 이때 리즈 찍으셨쟈나 ㅠㅠ?

그리고 진짜 예쁘쟈나ㅠㅠㅠ 츤데레의 정석 글씨체랑 색감 ㅠㅠ 피치피치 색이 원래 예쁘기도 한데 센스..♡ 노뮤 고마워여 ㅠㅠㅠ

이따시만큼 사랑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글쟁이가 될게요        











악덕사장 김루한 9

츤데레의 정석










장윤주 - 29

(자꾸 브금 기대하시면.. 내가 더 신나서 브금 가져오쟈나.. ㅎㅎ;;)

















우리 식당은 달에 한 번, ‘오늘은 쉽니다.’라고 글자가 새겨진 나무 팻말을 걸어둘 때가 있다. 

매달 세 번째 화요일. 

밖에서 보면 조용하고 위엄 있는. 

중압감을 주는 기와대문이 굳게 닫혀있지만 그 실상은.






“내가 걸레 빨고 물 제대로 짜랬지!”

“아 사장님 나 귀! 귀! 귀 아파요!”

“누가 식당 오는데 귀걸이 하고 오래! 니가 귀가 찢어져서 피가 철철 나봐야 정신을 차리지? 뒤졌어 진짜.”

뭐. 이렇게.







가게가 크다보니 매일같이 청소를 해도 한계가 있다. 

정기적으로 해충박멸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직원들이 와서 위생관리도 해주지만 

먼지는 쓸고 닦는 게 제일 효과적이지 않은가. 

전 직원들이 유니폼 대신 편한 티셔츠에 운동복 바지를 입고 출근한다. 

날이 더워서 그런가, 5부 바지를 입은 직원들도 꽤나 보인다. 

항상 정장을 고집하던 사장님도 오늘만큼은 그 고집을 잠시 접어둔다. 

어떻게? PK티셔츠로. 

진짜 저렇게 굴어서 어떻게 결혼하려나 몰라.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사장님 그렇게 굴면 장가 못 가요!”

“니가 많이 커도 너무 컸지.”

“어? 저기 쓰레기!”

“어디!”

“뻥이요!”

성재는 생각보다…. 

음. 

그러니까. 

생각보다. 

아니, 

예상 외로.





또라이였다.







잘생긴 외모와는 상반되게, 약간 능글능글한 면이 없잖아 있다 싶었는데 

능글함은 맛보기였고, 날이 갈수록 굉장한 똘끼를 뽐냈다. 




나와 사장님의 소동 아닌 소동 이후에 가게 식구들은 우리 눈치를 살살 보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모두 눈치를 보니까 우리도 덩달아 소심해지고 약간 조심스러워지는 게 없잖아 있었는데 성재는 아니었다. 

모두들 조용히 있을 때에 사장님의 심기를 살살 건드렸고, 

결국 사장님은 성재를 루야네 집에 묶어두기까지 이르렀다. 

그래도 성재는 쉬지 않고 까불었다. 

덕분에 굳어있던 분위기는 많이 풀어졌지만.







나와 사장님 사이에 진전이 있을까 싶었는데, 아주 큰 착각이었다. 

사장님은 여전했고 나는 여전한 사장님의 모습에 잔뜩 토라졌다.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한결같을 수 있나? 

불을 이겨보겠다면서 불을 이기긴 커녕, 나를 이기고 있다. 

내가 자기를 이겨먹는다고 그게 불만이라고 말했던 것을 생각하면 

사장님의 타겟은 불이 아니라 나였던 것 같다. 

뭐 나를 이긴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 이런 건가.










그래서 성재와 사장님 못지않게 나와 사장님도 요즈음 이리 저리 투닥거리기 바쁘다. 

사장님은 내가 성내는 이유를 모르는 것 같다. 

매번 쟤 왜 저러냐. 하고 학연이에게 질문을 던지고. 

학연이는 한숨만 푹푹 쉰다. 

바보들만 모아놨다고. 




자기는 얼마나 똑똑하다고 저러는지 모르겠지만 

학연이가 인기가 끊임없이 많은 걸 보면 사람을 다룰 줄 아는 것 같다. 

나부터도 학연이랑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속마음을 다 털어놓게 되니, 

저런 애가 맘을 먹고 하나 꼬시겠다 하면 못 꼬실 여자가 어디 있을까 싶다. 

학연이한테 과외라도 받아야 하나.








그래도 조급해하지 않기로 했다. 

나는 나고, 학연이는 학연이고. 

각자 가진 성격이 있고 스타일이 있을 테니. 

나대로의 스타일이 사장님을 자극했다면, 나는 나대로 하면 된다. 

마음을 열기 어려워하는 사람으로 보이니까 나는 천천히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그래도.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너는 왜 농땡이야. 뭉치.”

뭉치는 너무하잖아.





뭉치가 뭐냐 하면, 애칭 아닌 애칭이다. 

아니 저 별명에다가 아름다운 한자인 사랑 ‘애’를 붙여도 될까 싶기는 한데. 

손님들을 테이블로 안내하는 데에 굉장히 익숙해진 내가 나의 실력을 자만했던 때가 있다. 

이젠 손님들에게 일상적인 말을 걸면서-주로 학연이가 하던 방법인데, 나름 카피해본 것이다- 안내를 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결과로, 나는 벽면에 걸려 있던 액자 하나를 부셨고, 저런 애칭을 얻었다. 

‘사고뭉치’에서 따온, 

뭉치.









“뭉치 아닙니다.”

“또 삐졌냐. 왜 이렇게 딱딱하게 굴어.”

나는 삐지면 말투에서부터 티가 났다. 

지금 내가 삐진 이유는 딱히 없다. 

아침에 가게에 나오면서 사장님이 면 티셔츠를 입지 않을까 은근히 기대를 했는데, 

PK티셔츠를 입고 와서 삐졌다는 것이 제일 가능성이 크긴 하지만, 

딱히 색다른 인사 없이 어 그래. 왔냐, 하고 나를 받아준 사장님 때문이기도 했다. 

TPO가 왜 있겠어. 청소하는데 저게 뭐야. 

그리고, 어 왔냐. 가 아니라 왔니? 하고 받아주면 얼마나 좋아.









“뭉치.”

“뭉치 아닙니다.”

“걸레질 재밌냐.”

“재미있어 보입니까?”

“죽을래.”

“아니요….”

그래도 나는 사장님을 못 이긴다. 

원래 이랬는데 도대체 어떤 면이 내가 자기를 이긴다고 생각하는 거지? 

사장님은 열심히 카운터를 닦고 있는 내 앞에서 몇 분간 알짱거리다가 등을 돌렸다. 

항상 저런 식이다. 







“저러다 누나 다른 사람이 채가지.”

“채갈 사람이 어디 있어.”

“여기?”

성재는 그런 우리 둘을 보고, 자기를 가리키며 활짝 웃는다. 

내가 궁금하다던 성재는 그날 이후로 딱히 특별한 말은 없었지만 이런 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알려왔다. 

이쯤 되니까 이게 장난인지 진심인지도 모를 지경에 이르렀다. 

데이트 노래를 부르고, 니꺼내꺼 노래를 부르는 성재에게 조만간 마이크라도 선물해야 할까 고민이 된다. 

그래도 잘생기긴 잘생겼지, 성재가.






“이거 다 닦고 마당으로 가요.”

“거기 닦을 게 있나?”

“오랜만에 화단에 물 좀 줘야지.”

나는 여기서 성재에게는 무한한 똘끼가 있다는 것을 떠올렸어야 했다. 

아무 생각 없이 그래! 하고 고개를 끄덕인 나는 후에 엄청나게 후회했다. 

이놈 표정이 수상하다 했는데.









“야! 육성재!”

“헤헤.”

기다란 호스를 수도꼭지에 연결하고, 마당으로 향한 우리는 루야와 열매를 흔들의자 위로 올려줬다. 

몇 번 탈탈 털면 마를 애들이지만 그래도 날벼락 맞으면 기분이 안 좋을 것 같아서. 

그리고 나는 물을 틀기 위해 수도꼭지 옆에 남아있었고 성재는 마당 입구 쪽의 나무 앞에 섰다. 

물이 나오고, 여기저기 물을 주는 성재를 보며 가만히 서있던 나는 천천히 성재의 옆으로 다가섰다. 

정말 머릿속에는 별 생각이 없었다. 

그냥 물을 주는구나. 이정도?







성재가 딱 열 걸음을 마쳤을 때, 

그러니까 나와 성재의 거리가 한 2미터정도 되었을 때. 

성재는 이얏차. 하고 이상한 기합을 넣더니 호스를 위로 들어올렸다. 

물은 공중으로 흩뿌려짐과 동시에 내 몸에 사정없이 후두겼다. 

이러려고 마당 오자고 했지 저놈이.







사정없이 퍼부어지는 물과, 젖어가는 나의 옷을 보며 나는 망연자실했다. 

나에겐 반격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그러다가 내 눈에 띈 것은 지난번에 감자를 깎고 주방 안으로 옮겨두지 않은 커다란 고무대야였다. 

나는 잽싸게 달려 고무대야를 들고 마당 중앙에 있는 분수대로 향했다. 

너 죽었어. 






성재의 물 공격은 어느 정도 한계가 있었다. 

우선 사정거리 안에 있어야 했고, 그리고 줄기가 하나였기 때문에 손으로 끝을 누르고 있어야 세게, 정확하게 목표지점에 도달했다. 

그러나 나의 고무대야는 아니었다. 

물을 가득 담아서 한 번에 착, 뿌리면 그 충격이 어마어마했다. 

성재가 따발총이라면 나는 수류탄정도? 

승세는 나에게 기울고 있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나도 합류한다!”

그러던 도중, 물총을 들고 학연이가 나타났다. 

세상에, 총모양으로 된 물총이었는데 그 크기가 내 상체만 했다. 

저걸 언제 들고 온 거야. 타이밍 하고, 준비물 하고. 

아무래도 얘네가 작정을 하고 오지 않았나 싶다. 

나만 빼고 둘이 물싸움하기로 작당을 했지. 

얘네는 간이 커도 너무 크다. 사장님이 알면 어쩌려고 그,




“누나 공격!”

다 쓸어버린다. 진짜.







엄청난 싸움이었다. 

나는 중간부터 얼마 없던 팔 힘이 동나 반격도 못하고 물총과 물 호스의 공격을 받아야했다. 

아무리 달려도 둘의 공격 사정거리를 피하기가 힘들었다. 

내가 달리니까 무슨 신나는 일이라도 생긴 줄 알고 루야가 내 뒤를 쫓았다. 

개판이지 개판. 물에 잔뜩 젖은 내가 마당을 달리고, 그 뒤에는 물줄기 두 개가 따라오고, 

아래에는 신이 난 강아지가 멍멍 짖으며 달리고 있으니. 

참 볼만 했겠다 싶다. 



이게 눈물인지 땀인지 콧물인지 물인지 구별이 안 될 지경에 이르자, 재미있는 일이 벌어졌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우리 누나 적당히 괴롭혀라.”

성재의 배신이었다. 

너도 같이 했잖아! 학연이가 울먹이며 대답했지만 성재에게는 먹히지 않았다. 

물총이 아무리 위협적으로 생겼어도 물총이지, 호스를 이길 수는 없었다. 

나는 성재를 등에 업고 힘을 입어 수도꼭지로 달려갔다. 

너에게 수압을 선물할게 학연아! 







학연이는 나보다 훨씬 더 많이 젖었다. 

나야 피하려고 애를 썼지만 학연이는 바보같이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기만 했다. 

골고루 적셔달라는 소리인가. 

성재와 나는 가만히 서서 차근차근 온몸을 적셔가는 학연이를 바라봤다. 

바보라고 할 때는 언제고,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








“어디서 수도세 나가는 소리가 들리는데!”

헉. 사장님이다. 

이 장면을 보면 사장님이 분명히 엄청나게 화를 낼 것 같다. 

모두가 당황해서 서로를 바라보고 멈췄다. 

반응이 빠른 건 성재였다. 



성재는 잽싸게 나를 끌고 어디론가 달려갔다. 

홀로 남은 학연이는 잠자코 있다가 털레털레 수도꼭지를 잠그러 나섰다. 

이제 도망쳐봐야 자기가 혼날 것 같다고 생각한 것 같다. 그리고 결과는 진짜였다. 

성재가 나를 이끌고 간 곳은 나도 모르고 있던 창고였다. 

통나무가 잔뜩 쌓여져있어 땔감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인테리어 벽이었다. 

몇 가지 정원에 필요한 공구들이 있는 창고라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성재와 내가 들어오니 꽉 차는 창고였다. 

밖에서는 사장님이 학연이를 호되게 혼내는 소리가 났다. 

그리고 아직도 신나있는 루야까지. 






“누나.”

“응.”

“어서 깨달아요.”

“뭘?”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지금 상황을.”

상황? 무슨 상황. 내 머리를 비롯한 옷에서는 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다. 

이제 몸이 으슬으슬 떨려오는 것 같기도 하고. 창고 안이 서늘해서 그런지 차가움이 더해진다.





“아 뭐 어쩌라고.”

또 얘 능글병에 걸렸다. 

하라는 답은 안하고 능글-능글. 

의미심장한 미소만 짓고 계속 몸만 좌우로 흔든다. 

빨리 옷이나 말리고 싶…. 아, 이거였나.





“나랑 있으려면 눈치 많이 키워야 하는데. 내가 키워줄게요.”

그리고 성재는 이미 충분히 가까운 거리를 더 가깝게 만들었다. 

내가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드라마는 좀 봤다 이거야. 

이런 장면에서 진행될 다음 장면정도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충분히 예상 가능하단 말이야. 

그래도 항상 시청자의 입장이었지. 

등장인물이 되어 이렇게 당황스러워본 적은 없단,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가만히 있어요. 내가 알아서 해.”

잔뜩 젖은 머리를 넘겨준 성재가 얼굴 앞으로 가까이 다가왔다. 

내 턱을 잡고 씩 웃는 성재에게 나는 아무 대답도 할 수 없었다. 

왜 이러지 몸이, 막. 뭐랄까. 주술에 걸린 느낌이야. 꼼짝도 안해. 입술도, 몸도.


쪽.

소리가 났다.



동시에,


“호로새끼야. 나와.”

“누나, 즐거웠어요.”

“야 뭐 했어 너.”

“비밀인데.”

“불어.”

“왜요? 둘이 아무 사이도 아니잖아요. 선수 치는 사람이 먼저지.”

“후. 뭉치 얼른 나와.”







사장님이 성재를 끌고 창고 문을 나가고 나서야 나는 숨을 쉴 수 있었다. 

긴장하면 숨 참는 버릇 좀 고쳐야하는데. 

그리고 멀뚱멀뚱 서있는 나를 발견한 사장님이 까딱까딱 손가락질을 하고, 

나는 쪼르르 달려 나간다. 

뭐 했어. 사장님이 내게 물었고 나는 솔직하게 대답한다. 

뽀뽀요.








“뭐?”

“진짠데.”

“저 망할…. 진짜 했어? 뻥치지 말고. 진짜?”

진짜요.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사장님 등 너머로 성재가 손으로 총알을 탕탕 쏜다. 

얼굴 가까이로 다가온 성재는 턱을 잡고 내 입술 위로 올렸다. 

자신의 엄지를. 

그 위에 뽀뽀한 것이라지만, 하긴 했잖아. 

내 입이랑 성재 엄지가. 

그리고 성재는 지 몸에 뽀뽀를 했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지금 여기에는 입을 떡 벌리고 나를 쳐다보는 사장님이 있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그 너머로 나 보란 듯 자기 엄지에 아주 길게 입을 맞추는 성재가 있다. 





오늘은 일기 써야겠다.















+

마지막 성재 포즈가 뭐냐면.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 | 인스티즈

사진출처 : 세훈이 움짤 순간 캡쳐

이 포즈 입니다 (핡 하악)

아 이 편 되게 쓰고 싶었는데.. 특히 '적셔달라는 건가.' 저 부분.. ㅠㅠㅠ 드디어 썼당 ㅠㅠ

진짜 너무너무 뭐랄까 상쾌하지 않아요? 막 따스하고..? 막 아..설명을 못하겠당..

주말 잘 보내셨나 모르겠어요! 내일부터 또 1주일의 시작인데 한주 잘 보내요 내사랑들! 

(저는 이만 밀린 룸메이트 보러..총총..)

추천요정, 개구리들, 콩덕들, 꾹꾹이들 모두 사랑해요! 

내사랑들 내 ♡ 를 받아라!!!! 하트하트하트!!♡







+

오늘 이벤트 했었다면서요?

지금 다들 글잡 상품권으로 읽는거 아닌가 몰라 (예리한척) 후후











암호닉 신청은 여기 에서 신청해주세요! 본편 댓글에서 신청은 더 이상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먼산)

링크 타고 들어가시는 수고를 조금만 해주세요 ㅠㅠ!

제가 아직 확인을 하지 못했더라도, 일단 신청을 해주셨다면 그 암호닉 그대로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당! 헤헤

잘부탁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마름달
9년 전
독자19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망할 룸메이트
9년 전
독자22
찬열이 7분 나온 룸메이트 본다고 이벤트 하지도 못했네요 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ㅏ
9년 전
독자26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성재야하하하하하하하하 나 위로 좀 해주겠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
9년 전
독자27
핳하하하하핳ㅎ하하하 그나저나 저 댓글 1등으로 달았어요하하하하핳하하핳ㅎ ㅣㄱ쁘다하하하하하하하핳핳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0
27에게
나도 글잡 상품권..........☆★

9년 전
독자2
콩콩콩
9년 전
독자39
안녕!! 보고싶었어요!! 나 츤데레 보고나서 처음으로 댓글 짱 빨리썼어요! 컴퓨터 키고 나갔다 들어오니까 딱 알람 울리길래 왔지요! 와 근데 물놀이..저 지금 더워서 죽ㄱ겠는데...와..부럽다..오랜만에 같은 시간대에 있는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기분 너무 좋다 내사랑..ㅠㅠㅠㅠㅠㅠㅠ 와..성재...루한이...와...둘이 여주를 가지고..아주...설레는데 저도 그거 한번 느껴보고싶습니다만?ㅎㅎ 와 주말이 다가기전에 보다니. 좋아요!! 내일은 머리말리면서 간당간당하게 보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기분 너무 좋은데요?ㅠㅠㅠㅠㅠ 내일이 월요일이 아니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시험지 채점에 점수확인이라니..끔찍해요. 뜰에서 일하면 정말 좋겠네요. 진짜, 뭔가 딱봐도 시스템에 뭐에 다 좋아보여요. 게다가 일하는 사람들이 다 잘생겼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나랑 저런데에서 일하지 않을래요?ㅠㅠㅠ 아니면 우리가 뜰 같은 곳을 만들어요!!! 그럼 우리도 여주처럼 들이대는 남자가 생기지 않을까요?ㅠㅠㅠ 잇츠마이드림?ㅠㅠㅠㅠ 어쨌든 오늘도 잘보고갈게요! 이런 시간에 내사랑을 보고 내사랑글이 올라온지 얼마안된 시간에 글을 볼줄이야. 댓글 쓰느라 너무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내사랑에 대한 나의 사랑입니다. 하트(♡) 앞으로 성재랑 루한이가 어떤 차이를 보이면서 여주한테 다가갈지 진짜 기대되요ㅠㅠㅠㅠ 잘 보고갈게요!
9년 전
독자3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5
답글 달아줘요(찡찡) 내가 진짜 표지 만들려고 하는데 답글 안 달아주면 나 삐짐 흥
그리고 나 물어볼거 있었는데 까먹ㅇ...아 아아아ㅏ아ㅏㅏ!!!!!!!! 그 뜰? 그 뜰? 그거 뭐로 만들었어요 스타일빌더로 만들었나? 난 못 만들겠던데 고자손이라
사실 일주일 쓰차먹고 와서 상태가 이렇숩니당ㅎㅎㅎ

9년 전
독자7
나 저거 궁금해가지고 일주일동안 쩔쩔맴잼ㅋ
9년 전
콩알탄
뜰요? 그 인테리어 전용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는데..
9년 전
독자8
구니까 그 프로그램 이름이 뭐에요 궁금하게 진짜....핳...
9년 전
콩알탄
3DS MAX..?
9년 전
독자13
콩알탄에게
(당장다운받으러간다)

9년 전
콩알탄
13에게
아 맞다 뜰은 노트북으로 만들어서.. 3DS는 고사양 아니면 안돌아가여!! (다급) floor planner로 만들었다!! 뜰은 후자로 만들었어요!!

9년 전
독자23
콩알탄에게
헐 그러면 쓰리디멕스는 컴터에 다운받아야겠어요 사실 시험 일주일도 안 남았는데 이러구 있습니당ㅋㅋㅋ 오구오구 급했어요? 기다려봐요 내가 지금 표지 따끈따끈 하게 만들고 있는데 핳 루한이 잘생김

9년 전
독자34
콩알탄에게
(두근) 금방 만들어서 이상한게 함정

9년 전
콩알탄
34에게

9년 전
콩알탄
34에게
궤이쁜데여 왜

9년 전
독자193
콩알탄에게
진짜이상해요(자살)ㅋㅋㅋㄱ다음에또만들어줄게요ㅋㅋㅋ근데플로어플래너어려웡

9년 전
독자10
표지 어떻게 만들어주까요? 어둡게? 귀엽게?
9년 전
콩알탄
헐 100 찍음
9년 전
콩알탄
헐 120
9년 전
독자4
됵옹 왓죠내가왓죠 왔는데...늦었죠...작가님5분잇다올라온다고햇는데...ㅠㅠ읽고올게요♥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품권으로읽냐는소리에엄청움찔...이번편으로말하고싶은작가님의분위기..뭐..그런느낌적인느낌을미개한독자가분석해본다면..뜨숩고정겨운가족분위기?아니무튼편하고포근하고노곤노곤하고 이 공간에 우리밖에 없다는 느낌..?아니모르겟어요ㅠㅠㅠㅠㅠ루거에게 나를 이긴여자는 처음이야가 확실하게되도록 눈치가없지만 그런매력으로 더더 당돌하게 들이대 보도록해요!! 시원한여름밤에잘주무시길, 작가님 굿밤♥(야식은안돼용)
9년 전
독자6
우유튀김이에용 선댓!!!
9년 전
독자45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싸우네여. 귀걸이 고나리질당하는 여주로 상큼하게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괜히 얼쩡엋쩡거리고 신경쓰는 김루한은 정말 츤데레ㅎ 그나저나 뭉치라니ㅋㅋㅋㅋㅋㅋㅋ벌써 애칭부터 불러주시는 우리 사자이ㅎ 뭔가 귀여워서 진짜 커플들사이 애칭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도세드립치면서 다시 등장하시는 김루한씨ㅋㅋㅋㅋㅋㅋㅋㅋ들리는데. 도 아니고 들리는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상큼해여ㅋㅋㅋㅋㅋ와중에 성재 엄지손가락한테 입술의 순결을 뺏긴 여주.. 찾아낸 루하니의 찰진 욕돜ㅋㅋㅋㅋㅋㅋ참 좋네여..헿... 그니까 고나리하고싶으면 사귀라거!! 뽀뽀한거 듣고 벙찐 김루한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당당하게 먼저 들이댈수 있는 날이 오길 빌며..치얼스...★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
수즈키!
9년 전
독자14
헐 저 작가님한테 들켰어요 글잡 상품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완전 막 헐 육성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러고 읽다갘ㅋㅋㅋㅋㅋ 헐 대박 작가님 헐.. 나 들킨건가..?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성재가 뽀뽀..? 인듯 뽀뽀아닌 뽀뽀같은걸 했는데 루한이는 키스인듯 키스..인 그런거 안하나요?(ㅇㅅㅁ)ㅋㅋㅋㅋㅋ 그리고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11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ㅠㅠㅠㅠㅠ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씽덕
9년 전
독자46
와ㅜㅜ ㅠ ㅠ알림확인하자마자왔는데12라니 언제쯤 1등할수있울까용.....오늘 우리답답이는 뽀뽀아닌 뽀뽀해놓고 루한이 한테 뽀뽀했다고 질투심을 막 활활 타오르게 하네요ㅋㅋ그럼 다음편에는 루한이 입술을 소독한다는둥 또 뽀뽀는 어떨까요?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는제망상입니다
항상 작가님은 제가 안달날 쯤에 끊으셔서 이제 화날지경이라능...나는 상품권은 무슨 찬열이보면서 짜장면 먹느라 이벤트 하는줄도 몰랐는데 작가님 자꾸 이런식으로 글쓰시면 제가 너무 설레죠계속 이렇게 루한이랑 성재땜에 설레게 글쓰시면 제가 뽀뽀하겠습니다 물론 루한입술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제 저질 망상 이 망상병 고치러가야겠네요 다 고칠쯤에 또 작가님 글이 올라오겠죠...그러면 또 글을 보겠죠...그러면 망상병이 또 도지겠죠...ㅎㅎㅎㅎㅎㅎ그냥 설렌다구요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5
아 좋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글도 좋고 어떡해요 좋아서 작가님 최고!
9년 전
독자16
어머 예리하셔라 어머 당황스러워라 (feat.김대성)
9년 전
독자17
루루!사장님!!!!성재가채가기전에어서 ㅠㅠ사귀라고!!!!!!!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연이 ㅠㅠ
9년 전
독자18
재밋구만
9년 전
콩알탄
감사하구만?
9년 전
독자20
바밤바) 카운터 닦을때 알짱거리는 사장님도 뽀뽀했다고 발끈하는 사장님돜ㅋㅋ너무 조앜ㅋㅋㅋ
9년 전
독자21
.바닐라라떼에요!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루한. 너 그렇게 있다가 여주 못가져!!!!!!!!!!!!!! 와따 뽀뽀했다했으니깐 너는 찐하게 키스어떠니^^ 오헤헤헤헤헤헤헿 내가 보고싶다는 뜻은 아닐껄ㅇㅇ
좋아다는거야ㅇㅇ 하트하트

9년 전
독자31
그리고........작가님..........저는 실패................이벤트끝나고 30분 뒤에 알았어요.........하.........내레벨........즐거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
이얍 내가 첫추천!
항상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하트.

9년 전
독자25
루거ㅓ
하....저도 학연이랑 성재랑 물놀이 하고파여..☆★ 너무더워여ㅕ
자 루한아 성재가 뻐뻐를 했다 뻐뻐에는 뻐뻐로!! 뽀뽀해(짝)뽀뽀해(짝) 성재가 채가기전에 언능 들이대!
브금 좋네여 다음 브금은 뭘지 기대되는군여 (기대)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9년 전
독자28
손나은
9년 전
독자43
콩알탄 언니ㅠㅠㅠㅜㅠ 저 오늘 고민 상담 아닌 고민 상딤 좀 해도 될가요?ㅠㅠㅠ 이번 여름 방학에 제가 가고 싶은 대학에서 교육 캠프 같은 걸 하는데 저 혼자서라도 가는 게 좋겠죠?ㅜㅜ 캠프 비용은 엄빠께서 내주시는데 그 장소까진 못 데려다주시거든요.. 근데 중요한 건 나 완전 길치ㅠ... 어떡해요? 나 고 2라서 이제 기회도 별로 없을텐데 가는 게 좋겠죠?ㅠ 근데 나 약심장 우짬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어.. 나는 추천 안할래요..
9년 전
콩알탄
캠프 종류가 어떻게 돼요? 개인정보? 걱정되면 그냥 경영/영어 이런식으로.. 두리뭉실하게 이야기..해도 돼요..
9년 전
독자64
대학에서 주최하는 예체능ㅎ.ㅎ 과 캠프요..!
9년 전
콩알탄
아 답이 없어서 따로 쓰고 있었는데.. 음..어.. 저는 대학에서 주최하는 캠프를 다녀와서 낸 돈만큼의 효과를 봤다 하는 사람을 한명도 못 봤거든요. 위에 말한 분야들은 정말 다 그랬고.. 생각보다 대학가는데 도움도 안 됐다고. 근데 예체능이라면 좀 말이 달라지긴 하는데 예체능도 많으니까..음. 연출/미디어/방송 분야라면 다녀오세요! 이 분야는 그런 캠프 많이 다니는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미용/제과제빵(도 예체능인가..?)/요리 라면 세모.. 그리고 무용/춤이라면 꼭 다녀오세요 이런건 기회도 적을 뿐더러 실제로 접해보는게 제일 중요하더라구요 나아갈 길에 대한 인맥도 될 수 있고. 사실 제일 중요한건 본인의 의지긴 한데 하고싶은 길, 그리고 이 캠프가 도움이 될까 꼭 두번 세번 생각해보고 가세요! 그리고 막상 캠프를 가보면 비슷한 꿈을 가진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도움이 될까요..?
9년 전
독자70
콩알탄에게
도움됐어요당근!!!ㅠㅠㅠ 저 방송 쪽 맞아요!ㅋㅋ 그리고 저 오늘 추천 일빠였어용~ 지방에 살아서 이쪽은 정보 얻기도 힘들고 배우기 어려워서 캠프 신청한 건데 휴휴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뭐냐 성재얔ㅋㅋㅋㅋㅋ귀엽냌ㅋㅋㅋㅋㅋ워더
9년 전
독자32
짱 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33
망치에여 ^^! 어떻게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아이템으로 읽고있었는데 (들킴)!!오늘도 재밌어여!
9년 전
독자36
맨투맨ㅇ에여
9년 전
독자41
어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ㅠㅠㅠㅠ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뽀뽀뽀뽀뽀!!!!!!!!!!!!!!나도하고싶다!!!!!!!!!!!!!!!!!!!!....저도 언젠간 남친이랑 하겠죠...ㅎ..상무상150개 벌었죠..헤헤
9년 전
독자38
모카입니다.
하하하.. 이벤트.. 저는 왜 그때 학원.... 왜때문에ㅠㅠㅜㅠ 심지어 이벤트안것도 6시즈음...ㅠㅠ
으아ㅜㅜㅜ 성뱈ㅋㅋㅋ먼저 선수치기인가욬ㅋㅋ아곸ㅋㅋㅋㅋㅋ 이제 루한이 어떻게 나올지 굉장히 궁금해집니닼ㅋㅋㅋㅋㅋ 그리곸ㅋㅋ 우리의 ㅇㅇ이!!! 루한이룰 질투의 화신으로 만들ㅋㅋㅋ단어선택울 적절히 사용하는군욬ㅋㅋ 아니 문장성분중엨ㅋㅋ필요한 성분을 말하지 않은걸까요??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하이입니당. 헐 저 일등인가요 아닌가? 성재 뭐야 왜 이렇게 귀여운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은 멘붕! 핳 저 망했네요 이벤트 하는지도 모르고 폭풍낮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왜 땀이 흐르는지 내 등수 확 떨어지겠지... 하지만 츤데레 루한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네영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44
프라다예요!!으잌ㅋㅋㅋㅋㅋ저 식당은 좋은사람들만 모다놓은곳인가요? 엄청 가고싶네요...그저 신나서 달릴 루야도 귀엽고ㅠㅠㅠㅠ성재는 설래고 귀엽고 학연이도 귀엽고 질투할 사장님은 더더욱 귀엽고 그러니 작가님 워더. 기승전워더. 얼른 제 등에 업혀요 달려가게 얼른 납치를 하겠어요(납치)(달림)(이제내꺼임)(명심해)(작가님은)(내거야)(♥)
9년 전
독자47
어헣 상품권으로 읽는거 들켰당 ㅋㅋㅋㅋㅋ 짠재밌어요 오늘도 역시
9년 전
독자48
엇 작가님 최소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당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골고루 적셔 달라는 건가 저거보고 빵 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짜루 웃겨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어유 좋네요 능글 맞은 성재~
9년 전
독자50
샛별입니다. 어떡하죠 설레요 저 듀금 좋아 듀금 성재도 설레고 루한이도 설레고 물 싸움이라니 그럼 흠뻑 젖었을텐데 ㅠㅠㅠ어이구ㅠㅠ루한이 질투하는건가요 루야는 좋아서 여주 쫓곸ㅋㅋㅋㅋㅋ저 식당은 도대체 어딨죠? 아무리 비싸도 제 간을 팔아서라도 그 식당 하루에 한 번씩 꼭 가겠습니다..♡ 어휴 작가님 루한이랑 성재 좋아 죽겠네여 (음흉) 작가님 워더
9년 전
독자51
이글을 기다렸어요~~~~♡ 오늘도 브금으로 일단 취향저격 탕탕하고 시작하셨네요ㅠㅠ
아 여주 눈치없어서 땡큐에요.. 츤데레 사장님 애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하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
저는 이벤트 시간에 룸메이트보다가 잠들었다죠 ㅎㅎㅎㅎ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요...엉엉ㅠㅠㅠ그래도 글로 힐링힐링 성재야 하니야 학연아 날 위로해줘...☆

9년 전
독자52
알람울릴때까지 기다리고있었는데 막상울리니까 빨리못들어왔네요ㅠㅠㅠㅠㅠ능글맞은 성재도좋고 츤데레 루한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식당 꼭한번가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성재가 서브남주 역할 제대로 해주네요 ㅋㅋㅋㅋㅋ 사장님 마음에 질투에!! 불을 활활!!
9년 전
독자54
작가님 코난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아셧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저 그걸로 읽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진짜 재밌네요 성재 오늘따라 왜이렇게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아 더 질투해!! 계속질투해!!
9년 전
독자55

(찔림) 제가 상품권으로 보는 건 어떻게 아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왠지 콩알탄님 썰은 구독료 내고 봐야할ㄱ것 같아요... 무료로 읽기 미ㅇ!안!해! 그건그렇구 루사장님은 뽀뽀 질투 안 하신대여?그래서 둘이 진도는 언제쯤...(ㅇㅅㅁ)

9년 전
독자56
디밍입니당 응헣거허거!!!!!!!!!!!!!!!!! 뽑호 뭐야 설레쟈나 입쯀과 손가락 뽀뽀임에도 불구하고 콩닥콩닥 처음에 뭉치라고 불렀을 때 왜 도라에몽의 똥똥한 친구가 생각났을까여 허허 근데 걔 이름이 뭉치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저는 이벵트 쪽지 확인했지만 기챠나서 참여 안 했지용 호호호
9년 전
독자57
핑꾸색입니다.....ㅎ...전 쪽지가안왔어요..대다나다!유휴!!~~그래서7시에쪽지가와서 봤져...ㅎ,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쨋ㄷ근ㅋㅋㅋ루루 이제 빨리 질투해요!지금이기회야!!
9년 전
독자58
헐 성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ㅠ엄지위뽀뽀라도...
9년 전
독자60
짝짝이에요!!!!!아입술에다가한줄알곸ㅋㅋㅋㄱ놀랬아욬ㅋㅋㅋㅋㅋㅋ다음편루한이질투기대해도되나요~~~~~~!
9년 전
독자61
으라ㅏㅏ아아아ㅏ아아아아ㅏ앙아아ㅏㅏㅇ자 루한아 화를내....이런상황에선 괜차나!!!여주는 눈치가 없응껨
9년 전
독자63
이런상큼한것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사장님질투하것넿ㅎㅎㅎㅎㅎㅎㅎㅎㅎ성재요즘맘에들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5
아진짜 다음편에서 사장님의 반응은 아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간이 공룡만한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운하에요 요즘콩알탄님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생각날때와주셔서 너무좋은데요? 오늘은 길게 댓글남겨드리고싶지만 화장실가고싶어서 이만
9년 전
독자68
저저 자느라 까먹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성재보다 루한이가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낌만보면 성재랑 행쇼할꺼같자나요ㅠㅠㅠㅠ루한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아....저는계속인티하고있었는데 이벤트하는줄도몰랐어 바보같아요ㅠㅠㅠㅠㅠ 그건그렇고 성재야 그렇게 계속 들이대면 어? 이누나가 어? 안반해 어? 휴... 루한이는 나름대로 애칭이라고 생각하겠져.. 그리고 일부러 여주근처 서성거리고ㅋㅋㅋㅋㅋㅋ 한아 기회야 빨리뽀뽀해!!!!!
9년 전
독자72
맴매맹
9년 전
독자73
꺅....성재너무 치명적인거아니에요?.......하........루루야.....너이러다뺏기게생겼어................분발해.........하
9년 전
독자74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뽀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아 헐...뭉치라니 애칭아닌애칭이라니ㅠㅠㅜㅜㅜ한아 으러ㅓㅓㅓ 퓨ㅠㅠㅠㅠㅠ작가님 저는 왜 쪽지온건봤는데 왜 확인하지않았을까요 ㅎㅎㅎㄹㅎㅎ망할..ㅎ....성재랑 진짜 뽀뽀한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지뽀뽀라니 꺄오
9년 전
독자76
준녀에요! ㅋㅋㅋㅋㅋ 진짜 마우스투마우스 뽀뽄줄알앟는데...힝(실망)
9년 전
독자77
아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엄지키스기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이 진짜 제일 설레요 ㅠㅠㅠㅠㅠㅠ 매일 작가님만 기다린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헐ㅜㅜㅜㅜㅜㅜㅜㅜ성재야이러는게어딨어ㅜㅜㅜㅜㅜㅜㅜ헐서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네요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9
와 하항사하 역시 굿 굿 좋다 저는 루한이도촣지만 성재도 좋답니다 누구나 예상가능한 입술뽀뽀보다 엄지손가락뽀뽀가 더 귀엽고 간질간질거리는게 참좋네용
9년 전
독자80
이루나
난줄 어떻게 알아써...? 일부러 막 존댓말도 쓰고 허허 평소 안하던 짓을 했는데! 역시 언니는 내 사랑인가 봅니다~♡ (망상) 친구들이랑 시험 끝나고 명동 가기로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아 명동은 정말 넘 많이 가서 지겨브지만... 머글게 많아서... 나중에 나랑 같이 가자 나 이래뵈도 모두의 쇼핑메이트야 다들 쇼핑할 때 나 데려가ㅋㅋㅋㅋ 이유는 호갱이어서... 영업하면 다 넘어갑니다 방년 십육세 김호갱...
언니 나 내일 시험!!!!!!!! 와아아아앙아아앙아ㅏㄱ!!!! 나 목요일에 시험 끝나니까 그때 다 읽고 댓글 달게여 후후 언니는 내거야 아무데도 못 가 (놀부심보)
결론은 이거는 선댓이라는 것이져... 후후

9년 전
독자81
나중에 후회하면서 수정하겠지만 경솔의 아이콘인 나는 마구 싸지른다 우와ㅘㅇ오아오아악
9년 전
독자199
지금 찾았다 내댓글
난 성재 나온 것도 몰랐으니까 몇편부터 봐야되는 걸까..

9년 전
독자204
으앜ㅋㅋㅋㅋ 대청소야! ㅠㅠㅠㅠㅠㅠ 그래 성재.. 유명하지 육잘또.. 잘생겼는데 애가... 그래... 뭉치라니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애칭 맞는 것 같아여 헤헤. 뭉치라니.. 아까 그 냉면집 책에서 떠돌이 강아지 이름이 뭉치였나 그랬는뎅...ㅠㅠㅠㅠㅠ 나도 PK티셔츠는 별로 안좋아해.... 아 왜 꼭 골프치는 아저씨 가트구.... 무엇보다 우리엄마가 나한테 너무 많이 입혀섴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 물 지쨔 시러... 누가 나한테 물뿌리면 진짜 기겁하고 달려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 넘시러..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물총싸움은 있을 수 없읍니다. 내가 작년에도 수영장ㅇㅔ 너무나 가기 싫었는데... 그래서 티셔츠에 반바지 입고 머리만 대충 댕강 묶고 햇빛만 쬐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이씨 친구 오빠들이 막 내 팔이랑 다리를 양쪽에서 잡고 흔들더니 물에 던져버림.. 나 한 30초동안 못 올라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친구가 끌어올려줘서 울면서 물에서 나옴... 정말 너무너무 싫어ㅠㅠㅠㅠ 옛날에 물에 빠져 죽을 뻔한 적이 있어서 그 뒤로는... 그래서 난 맨날 유수풀에서 튜브를 생명줄처럼 붙들고 바등바등 기어다니는..... 꼭 나 데리고 파도풀 가서 깊이 한 2m 되는 데다가 막 집어넣구.. 어쨌든ㅋㅋㅋㅋㅋㅋ 와악 너무 재밌게 놀아서 ㅋㅋㅋㅋㅋㅋㅋ 호스로 맞으면 정말 기분 별론데..! 초등학교 때 무슨 초록마당이라고 옥상처럼 초록색 페인트 칠해진 데가 있었는데 일년에 한 번 씩 우리반이 물청소 했거든.. 그런데 거기섴ㅋㅋㅋ 아 나 물 진짜 싫은데 당시 나랑 싸웠던 (...) 남자애가 물을 머리에다 뿌려서... 나는 빗자루로 막 반격.. 아니 됐어 끔찍한 기억은 naver... 사장님이 또 어떻게 아시고 달려왔는데! 이쯤에서 이루나의 망상 ~내새끼한테 물세례를! 이놈 자식들이 물 아까운 줄 모르고! 우리 애기 저러다 감기 들면! 어쩌려고!~ 그렇습니다 루싸는 물세걱정을 위장한 ㅇㅕ주인공 걱정...♡ 하이구 우리 루싸장님..ㅠㅠㅠ 헐 근데 성재가 뽀뽀ㄹ해써 읭....? 아 안돼 먼가 이 빼박캔트의 상황....은 자기 몸에 했대... 무드 요만큼도 없는 뚝심있는 여자네여. ㅎㅎ 루사장님 삐지면 어쩌지.. 어.. 어떠카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똘똘이에요!!!성재매력ㅠㅠㅠㅠ귀여워....어째 성재가 메인이되가고있는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성재입덕할것같다는건 안비밀)
9년 전
독자83
전..이벤트를 다 놓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성재야설레ㅠㅠㅠㅠㅠㅠ누나주겨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솔직힠ㅋㅋㅋ여주가육성재랑ㄷ도은근ㅇ히말고마니...ㅎ썸탔으면 ..ㅎ...루한속도좀뒤집어지라고....나쁜여자인가옄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ㅌ
9년 전
독자85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놀이재밌겟닿ㅎㅎㅎㅎ얼른채가라 한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기린뿡뿡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충격 받으신 것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사장님이 생각 하는 뽀뽀와는 다른 뽀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성재 매력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김사장님 여주 뺏기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2.183
헐 제 별명 뭉치에요
9년 전
독자87
오잉 글잡 상품권으로 보는거 들켰당 헤헷ㅋㅋㅋ 와 성재 달달 설리 설리ㅠㅜㅜㅜ 이제 루한이의 폭풍 질투가 보고싶다!!!
9년 전
독자88
오늘 글 너무좋아요ㅠㅠㅠㅠ뭔가 막 산들산들한느끼뮤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조급해지지?응?자 이제너도 본격적으로 들이대야지!!!그나저나 학연이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89
초코에요!!!!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미스트입니다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쟄ㅋㅋㅋㅋㅋㅋㅋㅋ선수치기잼 덕분에 루한이 자극 좀 받았겠는데요? 자극을 받았으면 반응을 해야지 루한아? 루한이와 성재의 여주 차지하기 배틀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91
휴 진짜 목빠지게 기다린거 안비밀이예요 저말 암호닉신청해야할까봐ㅠㅠ그리고 으음~하는부분따라하면서 읽고있더라구요 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리셋이에요 오늘 편 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루한이가 뭉치 뭉치하고 부르는거 되게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핥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 이제 진도 나ㅏ가야져ㅋㅋㅋㅋㅋㅋㅋ성재 선수치기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으앙 캐달달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루한사장님어서대레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세게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5
플랑크톤회장이에요!!!무료로읽어도피드백은남길래요룰루♪아진짜루한이뭔가버럭하는거보니까화난것같은데...좀더적극적여지란말이야!!
9년 전
독자96
옹햬야 입니도ㅠㅠㅠㅠㅠ 하 저는 그 상퓸권이 없죠..^^ 룸메보다가 놓쳐ㅅ다능^^ 근데 찬열이 7분 샷^^^ 그래도 작가님 작품보고 아 다시 행복해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아진짜 사장님도 여주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알탄님!!!!! 이글을 읽을때 루한이 앞머리를 내린모습으로 빙의시켜어할까요 깐모습으로 빙의시켜야 할까요!!!! 물론 뭘해도 이쁜 우리 루한이지만...*0*
9년 전
콩알탄
저는 5:5루하니 생각하구 써여
9년 전
독자98
ㅋㅋㅋ뭉치ㅋㅋㅋㅋ애칭귀엽다ㅋㅋㅋㅋㅋ성재질투하는건갘ㅋㅋㅋㅋㅋ귀엽당
9년 전
독자9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벤트 하는줄알고 들어와있았는데 렉때문에 시간너무 지체돼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그러므로 전 포인트 주고 봤다는거죠!♥ 그만큼 값지네영 후후 히히히히 자기전에 봤다는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세젤빛입니다!! 어떻게 알았죠!!! 글잡무료 쿠폰으로 보고있어요!! 어휴ㅠㅠㅠ 루한이 얼른 여주랑 행쇼안하면 성재가 데려가겠네요..ㅠㅠ
9년 전
비회원81.30
핰핰!!!!!ㅎㅎㅎㅎㅎㅎㅎ행복하다진짜 자까님글맨날기다리고있어여! 알아여?ㅎ 황772예여~ㅎㅎ
9년 전
독자102
하라라하ㅏ하류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이러다가성재에게입덕할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뽀뽀마치내마음이들리니에서남궁민씨가했던뽀뽀랑비슷하네여ㅠㅠㅠㅠㅠ역시설레여여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03
와 작가님 대박ㅋㅋㅋㅋㅋ 완전재미잇어여!!!!!!
9년 전
독자104
ㅎㅎㅎ완전루한사장님 질투에눈멀겠는데?????
9년 전
독자105
으아아아...아아....대박..아......앓앓....앓아요....아...헐...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으아.....으어.....
9년 전
독자106
얄루얄루에여 와 성재 머야 머야머야 사장님 놀랐져 나도 놀랐어요
9년 전
독자107
제발사겨라!!!!!!!♥
9년 전
독자108
아ㅠㅠㅠㅠㅜㅠㅜ내일 시험인데 읽고잇는 저는 참..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후회는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점점 사장님 질투가 시작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와진짜설레여ㅜㅜㅠㅠㅠ서브남주?? 맞나 서브남주가 이리 설레도 되는건가여ㅜㅜㅠㅠㅠㅠ성재야ㅜㅠㅠㅍ
9년 전
독자110
아흑,어흑..ㅜㅜ
9년 전
독자111
아ㅏ너무재밋ㅅ어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디들귀엽잖아여ㅜㅜㅜㅜㅜㅜ믕치....사랑둥이설........우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55.27
하하하하하 오열이에요!! 알바하고오자마자 후후후 하하하 히히히 여러분...알바하는 곳에서 저런 사랑은 피어나지 않습니다...(단호) ㅠㅠ 뼈빠지게 일만하는곳이져...네...하하하 매우 달달하네요ㅠㅠ 물줄기라함은 화장실에서 내려오는 샤워물줄기밖에 없는 저에게 하하 저 놀이는 시간낭비이자 옷을 버리는 일이요 쓸데없이 또 씻어야하는 아주 이해하지못할...흡...ㅠㅠ네...할사람이 없어여...으아슬프당 ㅠㅠ 헤헤 ㅠㅠ 오빠라도 있으면 장난치고 놀텐데요...현실은...축구나하는 남동생뿐...후후 그런데!!!!!!@@@!!@^!!!!"뻐뻐!!!!!!마우스투마우스!!!!!!!!는 아니지만 충분히 루항사장님 질투심 백배유발가능한 행동을!!!!!!!!!성재는 루항사장님과의 사랑의 수호천사 같다가도 서브남주같기도 하고.. 하하 옳은 일을 했네여ㅠㅠ 너임마 사랑한다ㅠㅠ 루한 어서 질투하란마리야!!!!!!@!!유후!!!!!!'&#@!!너임마 그렇게 간보다가 누가 채간다!!!!!!!학연이가 델꼬가는수가 있어 너 ㅋㅋㅋㅋ긴장하세여 사장님ㅋㅋㅋㅋㅋㅋ작가님 잘읽고가욤><다음쳔 왘전완전완전곱하기 무한대로 기대기댜기대♥~♥ 으핳
9년 전
독자112
종대맛춥파츕스
하.. 육성재 너가 그러면ㅜㅠㅠㅜㅠㅠㅠㅡ너무좋다ㅠㅜㅠㅠㅜ우리 루사장은ㅠㅠㅠㅠㅡ속는게 더 귀여웤ㅋㄱㄲㄱㄱ진짜 저러다 질투나서 다음엔 남들 다 볼때 키스해랔ㅋㅋㄱㅋㄱ

9년 전
독자113
김매력이에여..으아설레성재한테가버리먄어쩔라나~~부끄러라
9년 전
독자114
으악ㅋㅋㅋㅋㅋㅋㅋ애칭도생겻엌ㅋㅋㅋㅋㅋㅋㅋ루한마지막엨ㅋㅋㅋ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116
끄아아아아ㅏ아아 루하나 부럽지? 그러니까 너도 얼른 뽀뻐햎ㅍㅍㅍㅍ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7
산딸기예요!
아놔... 왜 성재한테 설레는거죠?ㅜㅜㅜㅠ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아니더ㅣ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한테 설레야더ㅣ는데ㅠㅠㅠㅠㅠ성재야ㅜㅜㅜㅠ

9년 전
독자118
알파카
9년 전
독자1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요!!!!!!!!!성재도귀엽고 루한이도 귀엽고 !!!!!!!!!!!!! 잘읽었습니다 :)
9년 전
독자120
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도설레ㅜㅜㅜㅜㅜㅜㅜ르한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일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이리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규야에요!! 헙.. 네 글잡 상품권으로 보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근데 중복 안되는줄알고 딱 한번 누른게 아쉬울뿐ㅜㅜㅜㅜㅜ타롯도 렉걸린줄알고 못돌렸다죠...★☆ 아 오늘 글 너무 이쁘네ㅣ요ㅋㅋㅋㅋ브금도 같이 들으면서 봐가지고 그런가!! ㅋㅋㅋㅋ사장님 그러고있다가 진짜 뺏겨요ㅋㅋㅋㅋㅋ여주가 잘생긴 남자좋아하자나여!! 근데 잘생긴 남자애가 저렇게 들이대는데!! 흔들리게써 안흔들리겟ㅁ어!! 사장님 뜸들이시몁 안됩니다ㅋㅋㅋ뽀뽀라고 입이랑 입이 맞닿은 걸로 알것같은데 사장님ㅋㅋㅋ다음화 기대되네욬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23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52.50
짱구짱아예요...오구오구!!!성재잘한댱!!!!!좀티내라고ㅠㅠㅠㅠ저사람이내여자다!왜말을못하니ㅜㅜ
9년 전
독자124
헐찔림ㅋㅎ타롯은 안모아놔서 포인트는 포기하고 글잡엄청해서 이번편은 상품권으로 읽고있어욬ㅋㅋㅋㅋ 오늘 순위 확인하니까 0.7%떨어졌어요...슬프ㄷr...ㄸㄹㄹ...☆ 악덕사장 보고 그 분을 푸는거죻ㅎㅎㅎ아구오늘 성재갛ㅎㅎ핳ㅎ참ㅎㅎ근데 엄지에다 한거였다닠ㅋㅋㅋㅋㅋ제가 너무한걸 바란거였나욬ㅋㅋㅋㅋ이른거겠지.. 아니근대 차학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셔달라는건가'여기가 저는 갠적으로 터진부분.. 골고루 적셔달라는건가 그 장면이 잘 상상됐는데 학연이가 너무 귀여워서ㅠㅠㅋㅋㅋㅋㅋ 루한이가 애칭을 뭉칰ㅋㅋㅋㅋㅋㅋ뭉치..뭉치...계속보니까 귀여운것같기도하고..ㅎ 귀엽네요..루한이가한거니까.. 마지막에 사장님 멘붕 좀 오신거같은뎈ㅋㅋㅋㅋㅋ오늘 분위기 진짜 좋아요!! 짱짱
9년 전
독자125
뜨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싸장님 마지막에 당황하셧쎄여??? 그니까 너가 얼렁 먼저 박력있게 똭 하시라그여 역시 성재 젊어서 행동이 빠르다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ㅠㅠㅠㅠㅠㅠㅡ귀여운넘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사장님 분발하세요!!!!!!
9년 전
독자127
솔이등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이씨 이렇게 설레면 나 어떡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녹아서 죽는건아니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설레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헐.. 성재랑 여주도 케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ㅠㅠㅠㅠㅠㅠㅠ덜덜 하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끙끙 잘 앓고 갑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슘슘이에요!!!!
아 진짜 청춘드라마같아옄ㅋㅋㅋㅋ 상큼하닼ㅋㅋㅋ 뭔가 시원하기도 하곸ㅋㅋㅋ 젊네 애들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새콤짱)아나왜이제봤내코! 내일시험인데 글 왜이랗게 재밋냐코! 작가님 지금나랑 장난하냐코! 너무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이러니까 살지 루루애ㅠㅠㅠㅜㅜㅜㅜ얼른 안잡거뭐하니 성재한태ㅜ넘어가겠자나......손뽀뽀 어쩔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이제 시작해 루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초두입니다!!!! 성재야ㅠㅠㅠㅠㅠㅠ아진짜 설렘사......저는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니는 이제 어떻개 나올까 궁금하네여!!!남정네들끼리 싸우는것인가>///<!!!여주는 그냥 부럽네여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슈웹스에요! 루한아!!!가만히잇으면뺏긴다코!!!!빨릴ㄹ리리리릴 성재랑 겁나케미쩌루유유ㅠㅠ
9년 전
독자134
핫초코에욬ㅋㅋㅋㅋㅋㅋㅋ육성재ㅋㅋㅋㅋㅋ나진짜한줄ㅋㅋㅋㅋㅋ루한이놀리는재미가아주쏠쏠한데ㅋㅋㅋㅋㅋㅋ?아근데학연잌ㅋㅋ제자리에서빙글빙글ㅋㅋㅋㅋㅋㅋㅋㅋ짱귁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적셔달라는건가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꺄륵....저오늘시험보는데...어후...아침부터 이거보니까 설렘사....후우....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봤어용♥
9년 전
독자136
호미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재갘ㅋㅋㅋㅋ성재가!!!1111뻐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옴마나....ㅋㅋㅋㅋㅋ아 오늘 글 분위기 되게 좋네요ㅋㅋㅋㅋ브금도 짱짱 좋고!
9년 전
독자137
들레에요~~~꺄핳!!!!작가님글진재밋네영..ㅎ..어머머...들켯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잡이용권으로읽는거..ㅎ..그래도전댓글을남기고가지용~~~~아우우앙얼른여주랑루한이랑잘됐으명좋겠지만그럼재미없으니깐둘사이에사건사고가많이일어난후에잘됐으명좋겟네요(후후)댜랑해요작가님
9년 전
독자138
1
9년 전
독자139
2
9년 전
독자140
3
9년 전
독자141
4
9년 전
독자142
5
9년 전
독자143
6
9년 전
독자144
7
9년 전
독자145
8
9년 전
독자146
9
9년 전
독자147
10
9년 전
독자148
11 .
9년 전
 
독자149
루한ㅋㅋㅋㅋㅋ기차떠나고손흔들지말고잡아랏ㅋㅋㅋ
9년 전
독자150
고삼 입니다.
ㅋㅋㅋ적셔달라는건가에서 육성으로 터졌네요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151
제 암호닉은 콩알탄워더 입니다.
자, 워더님이 마음에 드시는 걸로 쓰세여.

9년 전
독자152
다 똑같아 보여도
9년 전
콩알탄
차이점 캐치!! 전 이거스로 선택하겠습니다! 선택고자인 저라서.. 한참 걸렸어여ㅠㅠㅠ 근데 센스 짱 넘치쟈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미묘하게 조금씩.
9년 전
독자154
다 달라요
9년 전
독자155
이건 제가 드리는 짤
9년 전
독자156
이 짤을 쓰실 때 추천하는 브금 ;
Vivaldi : The 4 Seasons 'summer' 3. presto

9년 전
독자157
마지심슨이에여ㅜㅠㅠ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ㅠ성재ㅠㅠㅠ설레여ㅜㅜㅠㅠㅠ왜 때문에 루한이보다 성재가 더ㅜ좋은거져..ㅜㅠㅠ?
9년 전
비회원149.168
가란이예요ㅠㅠㅠㅠㅜㅠ말투너무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성재ㅠㅠㅠㅠ설랜당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악덕사장을 로그인하고 볼수있게되다니....ㅠㅠ 지금 이순간이 감덩입니다. 오늘 성재의 매력이 팡팡 터지는듯.
9년 전
독자159
우리쪼꼬미에요!!
나능 말머리가 [루한/성재]길래 둘이 요로콤 조로콤 하는건줄 알았잖아여(ㅇㅅㅁ) 껄껄. 그나저나 성재야 더 밀고가야지 왜 뽀뽀에서 끝나니. 남자가 말이야 어? 한번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베야지 겨우 뽀뽀라니...성재야 누나는 성재에게 많이 실망했어요 훌쩍

9년 전
독자160
화자에요
오늘도 기대를저버리지않는 ////////// 너무 좋네////루루야 너 그러다가 뺏긴다 어서 분발하라규!!!! 성재가 채간다규!!!

9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와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라마에요! 오늘 시험치고 잠시 낮잠을 잔후에 인티를 들어왔는데 신알신이 와있네요ㅠㅠㅠㅠ 아이고 성재야ㅜㅜㅜㅜㅠ 너 매력 터진다ㅠㅠㅠㅜ 왜 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ㅜ 루한이의 츤츤도 매력이지만 너의 그 능글거림도 매력이다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63
뉴ㅜ뉴ㅠㅠㅠㅠㅠㅠ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뉴ㅠㅠ성제야ㅠㅠ엉어ㅡㅓ성재도설레고 사장님루한한도설레규ㅠ
9년 전
독자164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ㅠ츤데레ㅠㅠㅠㅠ짱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ㅠㅠ짱이닷 넘 귀여워
9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루질투한다!!!!!!!악!!!!!!!!!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에 보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바수니)적셔달라눈건가 보고 ㅁ방터짐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닼ㅋㅋㅋㅋㅋ성재의.엄지와 여주의.입슈리뻐뻐...뻐뻐..♥
9년 전
독자169
져아ㅠㅠㅠㅠㅠㅠ설레고 모든것이 좋아요...♡
계속 엄마웃음하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헗ㅎㅎㅎㅎㅎㅎ성재한테설린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성재한테넘어가기전에여주한테빨리잘해줘여루한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지칠거가타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열릭이에요! 흐헐ㅠㅠㅠ성재야ㅠㅜㅜ 엄지뽀뽀ㅠㅠㅠ 왜때문에 입에다가 한거보다 설레는거죠ㅠㅠㅠㅠ 그리고 적셔달라는건가 이말들으면서 빙글빙글 돌고있는 학연이 생각하니 씹덕사...ㅎ 그리고 성재가 서브남주의 역할을 확실히 하고있네요ㅋㅋㅋ 지금처럼만 루한이좀 더 자극시켜주려무나ㅎㅎㅎㅎ 저는 지금 시험기간이라 눈코뜰새없이 바쁜데 요즘 힐링 제대로 되네요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72
프바사에여ㅠㅠㅠㅠㅠㅠ성재이러다가 진짜 여주를 먼저 채가겠엌ㅋㅋㅋㅋㅋ루하니조심해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야채밭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게 설렌다진짜 와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하트해요정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예헷♡
9년 전
독자175
와....저 숨이 멎어여....성재야...와 진ㅇ짜 작가님ㅜㅜㅜㅜㅜㅡ설렌다긔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야~ 왜이렇게 사람을 설레게하니ㅠㅠㅠㅠㅠ 사람 설레게 하는 법을 아네 성재가..
9년 전
독자177
와 진짜 성재야ㅠㅠㅠ 그냥 나한테 와라ㅠㅠㅠ
9년 전
독자178
ㅎㄹ 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너 이자싣 그런 거 어디서 배유ㅓ왓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이러다가 성재가 채가면 어쩔려고!
루사장님 분발하세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루한ㅠㅛㅠ질투해??질투해줘!!!!!
9년 전
독자18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남의 도발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분발하세여ㅑ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오옼ㅋㅋㅋㅋㅋ뚜비뚜바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워후 순간 찔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뽀뽀한줄알고 깜짝놀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진짜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너도 어서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눔시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퓨ㅠㅠㅠㅠ 워더하고싶어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사장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드디어 정주행끝ㅎㅎㅎㅎㅎ 이제 기분좋게 공부하러가면되는건가여?ㅠㅠㅠㅠㅜㅠ작가님 글 괘취저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넘재미쎅 잘보고맇ㅇ어용
9년 전
독자185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헝ㅠㅠㅠㅠㅠㅠㅠㅜ어뜩해ㅜㅠㅠㅠㅠㅠㅠ너무즣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책임져육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루루⊙♡⊙성재야ㅠㅠㅠㅠㅠㅠ남주는한이인데성재가설레는이유쫌....언니ㅠㅠㅠㅠ이러기야ㅠㅠㅠ성재입덕하갰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그니까어서 제대로더ㅣㄴ행쇼를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채가기전에
9년 전
독자188
차됴르예야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쓰차가 풀렷어야ㅠㅠㅠㅠㅠㅠㅠ 뭉치 할머니가 나 부를때 쓰는 별명인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크림치즈에요!!ㅠㅠㅠ성재여ㅠㅠㅜㅜ설렌다진짜ㅜㅜㅠㅠ어휴ㅜㅜ
9년 전
독자190
성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1
양양입니닼ㅋㅋㅋㅋㅋㅋ뭔데 설레냐....후ㅜ우ㅜㄴ우우우우ㅜㅇ.....죄송해여ㅜㅜㅠㅜㅠㅠ내일 시험이라서 시험전 일주일인가 그동안은 폰하고 컴터하고 놑북하고 다 뺏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끝나곤 꼬박꼬박올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헐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육성재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아아아성재야...루한이 질투한다 질투훼~~~~
9년 전
독자195
허류ㅠㅠㅍ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ㅂㅠㅠ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퓨ㅠ퓨ㅠㅠㅠ성재야 ㅠㅠㅠㅠㅠ내 심장 책임져ㅠㅠㅠ퓨퓨
9년 전
독자196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ㄴ내심장ㅠㅠㅠ
9년 전
독자197
민트초코칩♥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설리설리하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여주네여 숨김이없엉...!ㅋㅋㅋㅋㅋㅋ루하니 얼마나 충격이 클까...!!ㅋㅋㅋ뭉치 기여워여ㅠㅠㅠㅠㅠㅠ강아지이름 같아여퓨ㅠ
9년 전
독자198
흐엉엉ㅠㅠㅠㅠㅠ성재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루한이지금질투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02
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설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 야밤에 저를 설레설레 하게 만드시네요 ㅠㅠㅠㅠㅠㅠㅠ날이 혼또니 도키도키해ㅠㅠㅠ
9년 전
독자205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멋있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게 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뭉치는 사장님 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
9년 전
독자206
눈두덩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주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 차학연 성격 진짜 다 표현한 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스로 물뿌리는데 제자리에서 빙글빙글도는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가 여주가 골고루 적셔달라는 소린가 여기서 진짜 기절할듯잌ㅋㅋㅋㅋㅋㅋ웃은듯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진짴ㄱㅋㅋㅋㅋㅋㅋㅋ휴..그리고 마지막에 우리 성재 능글능글..앞머리 쓱 올리는 짤이랑 진짜 싱크로율 백퍼센틐ㅋㅋㅋㅋㅋㅋ아..뽀뽀한줄알고 엄청 놀라쏜데 귀여운 고딩가트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7
우왘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짜ㅠㅠㅠㅠ 왤케귀여워 애들아ㅠㅠㅠㅠㅠ 글고 질투하는 루한아ㅠㅠㅠ 귀엽다유ㅠㅠ
9년 전
독자208
헐....저 입술 뽀뽀줄알고 깜짝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 음란마귀야 저리 가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인 삼각 관계가 시작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으아아아재밌어요
9년 전
독자209
ㅠㅠㅠㅠㅠㅠㅠㅠ헐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야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설렌다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 빨리 분발해줘오ㅠㅠㅠ
9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괘설런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아 뭔가 너무 ㄱ귀엽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2
성재의.뽀뽀..너무 심장폭행아닌가 몰라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성재야!!!!!!!날 쥬기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설레ㅠㅠㅠ사장님 빨리고백하세요ㅠㅠㅠ성재가뺏어가요ㅠㅠ
9년 전
독자214
아..성재야..너 이러면 반칙이야..왜 이렇게 설레게 만드니..ㅠ ㅠ
사장님..많이많이 분발하셔야겠어요..ㅠ ㅠ ㅋㅋㅋㅋ
저는 창고에서 숨멋..ㅠ ㅠ
근데 손위에 한 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
사장님 속은거? ㅋㅋ 이번 화에서는 우리 여주..여우가 되었네요..ㅋㅋ

9년 전
독자215
그러고보니 언제부터 글제목에 성재도 추가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성재도 분량이 늘겠군요!!!꺄홀!!!
오늘도 여전히 브금이 좋네요 아주 그냥 음악취향이 나랑 똑같애 그래 호홀 그나저나 애칭 뭉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여주 솔직함이 아주 그냥 바람직해ㅇㅇ 루한 빨리 질투하라고 미친듯이 아주그냥 막해 막 그래서 진도 좀 뺍시다 우리ㅇㅅㅇ

9년 전
독자216
느앜ㅋ카카ㅜ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다ㅏㅏㅏㅜㅠㅠㅠㅠㅠㅠㅠ아수ㅏ어우ㅝ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7
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오ㅓㄴ저뉴ㅠㅠㅠㅠ조하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ㅠㅠㅠ홍허어허러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218
작가님 글 앓이ㅠㅠㅠㅠ읽고 나면 하루종일 헤벌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9
트리예요! 어억 물싸움 재밌겠다... 최근에 물놀이를 한 적이 없어서 배로 부럽네요... 시원하겠지..? 엄청...? 어 맞아 그리고 사장님 입에서ㅋㅋㅋ 야라닠ㅋㅋㅋㅋㅋㅋ 거친말이 나오셨습니다! 사장님 그런 단어 선택해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다음에 한 번 더 써주심이...
9년 전
독자220
학연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고루적셔달라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재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롸니는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도좀나가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 성재랑 야주한테 말려들어가는 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아 수거해!!!!!!!!
9년 전
독자222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3
그린티라떼예요! 오늘 브금부터 아주 그냥 막 딱 주말! 선데이모닝! 막 분위기가 그르타아!ㅋㅋㅋㅋ 어유 성쟄ㅋㅋㅋㅋㅋㅋㅋㅋ 뻐뻐를 하구 그래 설레게☞☜..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 혼나쎀ㅋㅋㅋㅋㅋㅋ 루한이 어머 화났니ㅎㅎ..? 더해!!! 더 질투해!!! 신난다 얼쑤!!!!
9년 전
독자224
와ㅠㅠㅠㅠㅠㅠㅠㅠ설랜다ㅠㅠㅠㅠㅠㅠ루한이도 설래지만 이거 성재 영업글인가요??ㅠㅠ
9년 전
독자225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ㅜ으나내나나ㅏㄴ
9년 전
독자22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7
으어어어 루한한방 먹었네요ㅋㅋㅋㅋ 아 성재 너무설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성재 매우 좋아요 ... (선덕) 루한이가 눈에 안 들어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이 글 다시 읽고싶어서 죽을뻔했어요 엉엉. 이제서야 보다니
9년 전
독자229
아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ㅍ질투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김루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ㅎ.....ㅎ.히히히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정주행해야겠다 아무래도
9년 전
독자230
ㅠㅠㅠㅠㅠㅠ아구ㅜㅠㅠㅠㅠ 성재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ㅠㅠㅠ 루한이거 저걸 보고 질투 좀 해줬으면..흐흐
9년 전
독자231
애으르르르구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