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0819l 11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키보드♡님 이주신 소듕한 표지! 이것두 매번 자랑! 항상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고삼♡님께서 주신 예쁨+씹덕 터지는 표지.. ㅠㅠ 씹덕의 결정체..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이루나♡님의 센스 넘치는 표지선물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은궐♡님이 표지를 하나 더!! 원래 표지 (위쪽)가 이상하다며 선물해 주셨는데

저는 진짜로 위에 표지도 너무너무 좋은데요? 루한이 너무 예쁜 것 하며ㅠㅠ 진짜 '정석'스러운 폰트랑의 조화도 너무 좋았는데..

이렇게 하나 더 주시면 제가..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예 입니다!! 오!!예!! 저롷게 막 얼굴에 빵떡빵떡함을 잔뜩 달고 저렇게 눈빛을 쏘면.

ㅇ<-< 오늘 제가 누울 자리는 여기인가 봅니다.. 

더 열심히 글써서 보답할게여 사랑해여 ㅠㅠ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콩알탄워더♡님이 선물해주신, 멋짐돋는 루 사장님이 담긴 표지 ㅠㅠ♡










악덕사장 김루한 11

츤데레의 정석










가을방학 - 인기있는 남자애


















카운터에서 생긋생긋 웃는 것도 이제 어느 정도 익숙해졌다. 

새로 오신 손님을 안내해야 할 테이블 말고, 

다른 테이블로 안내하는 초보적인 실수는 절대 안 하고. 

전에 하려다가 실패했던 몇 마디 가벼운 인사를 던지는 것도 할 수 있게 되었다.

행복해. 




성재도 내가 많이 익숙해졌다는 게 느껴지는지 내게 더 많은 기회를 주는 듯 보였다. 

성재가 담당한 테이블임에도 불구하고, 누나가 가 봐요. 

하고 넌지시 이야기한다던가. 

아니 그냥 일이 하기 싫은 건가? 

성재도 얼른 주방에 들어가고 싶다는데. 

비어 있는 기간이 있어서 그럴 수 없다고 혼자 중얼거렸다.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나도 성재의 주방 입성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뽀뽀사건 이후로 어색해지지 않을까 했지만 그 걱정은 정말로 쓸데없는 걱정이었다.

성재는 여전히 능글거리는 – 또라이였다. 

손님이 없을 때면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어서 나를 허탈한 웃음을 짓도록 만들고, 

전혀 아닌 것 같은 개그를 하면서 자기 혼자 재미있다고 웃었다. 

사실 그 개그들이 재미있기는 했지만 나는 누나니까. 

애써 웃음을 참았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누나 웃음 참는 거 엄청 웃겨요.”

근데 성재는 다 보인다더라.








학연이는 주방에서 매일 재료손질을 하고, 1차 조리를 가끔씩 하고 있다. 

사장님의 스파르타식 교육방식 아래에서 힘들어하는 것 같기도 했지만 

학연이는 생긴 것과 다르게 악바리 근성이 있었다. 

마냥 귀엽고 애교 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를 악물고 하니 또 달리 보이더라.







나는 카운터에서 일하면서 홀 직원들이랑 많이 친해졌다. 

학연이와 성재를 제외한, 나와 비슷한 또래들도 꽤 많았고. 

전혀 그렇지 않게 생겼는데 나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오빠들도 있었다. 

아무래도 나는 룸보다 홀에 더 자주 가기 때문에 기회가 더 잦았을지도 모른다. 

아침에 출근을 하면 모두가 반갑게 맞아준다. 



이 넓은 가게에서 혼자 여자라는 것은 이렇게나 기쁜 일이다. 

게다가 다들 얼마나 매너가 좋은지. 

가끔 정말 울컥할 때가 있다. 

오빠가 있었으면 이런 사람이었을 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말하면 찬열이가 서운해 하겠다.












찬열이는 요새 되게 바쁜 것 같았다. 

조기졸업-빠른 취업을 노리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은 있었지만. 

뭘 위해 저렇게까지 하나 싶기도 하고. 

나는 아직 미래에 대한 뚜렷한 생각이 없는데. 




아무튼 찬열이가 바쁜 나머지 우리는 내외하며 지내고 있다. 

집이 그렇게 가까운데 얼굴을 한번 못 봤다. 

조만간 밥이라도 한 번 먹어야지 싶은데,

나의 아르바이트 시간을 생각해보면 그것도 힘들 것 같다. 

원래는 반대였는데. 왠지 쌤통이다.








여튼. 오늘도 여느 때와 같이 아침에 출근해서 반갑게 직원들과 인사하고. 

틈틈이 성재와 티격태격하며 가게에서 즐겁게 일을…. 한다고 생각했다. 

하나 신경 쓰이는 것을 제외하면.





우리 가게는 예약제를 운영하긴 하지만, 단체 손님 한정인데다가 칼같이 시간약속을 지켜야 한다. 

일반 테이블 하나의 예약은 절대로 불가능하다는 소리다. 

물론 사장님과의 이런저런 이야기 끝에 예약을 하는 손님들을 본 적이 있긴 했지만 

주로 기업 간의 미팅이나, 그런 예약? 

우리 가게가 분위기도. 메뉴도 그렇고. 

중요한 자리에 걸맞은 자리로 꼽히기도 했기 때문에 예약을 요청하는 손님이 들끓었다. 



그래도 사장님은 완고했다. 

1차적인 이유는 예약을 시작하면 보다 덜한 손님을 맞아서. 

뭐 이런 이유지만.

2차적인 이유는 그냥 사장님 개인적인 선호에 있는 것 같다.








근데 오늘 아침부터 가게 가장 깊숙한 곳, 1번방 안의 테이블 위에.

‘예약석’이라 적힌 종이 하나가 자꾸 내 신경을 긁는다. 

아침부터 묘하게 기분이 좋아 보이는 사장님 표정도 그렇고. 




보통 나랑 성재가 투닥거리고 있으면 적당히 해라. 먼지 날린다. 

뭐 이런 유의 잔소리를 하고 지나가기 마련이었는데, 

오늘은 그냥저냥 다 좋은지 그것도 넘어갔다. 

이게 말이 되냐고. 



게다가 룸 하나. 하루 종일 예약을 사장님이 받아줄 리가 있나. 

시간이 흘러도 예약석의 주인이 나타나지 않아, 

궁금함을 이기지 못한 나 대신에 성재가 사장님께 무전을 넣었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간단했다. 


오늘 안에 와. 

언제 온다는 확실한 말도 없이 예약을 받아줬다는 소리다.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 오는지 보자 그래.











한 시간쯤 지났을까, 

사장님은 갑자기 다급히 내려와 카운터 아래 수납장을 뒤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성재에게 자신을 따라오라고 명했다. 

사장님 손에 들린 것은 분홍색 리본끈.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리본 끈이 아니라 화환에나 걸려 있을 법 한 큰 리본이었다. 

그리고 그 리본 끈은 성재가 끙끙대며 끌어온 화환위에 자리 잡았다. 

헐, 카이? 

내가 아는 그 카이가 맞나?








본래 잘생긴 사람을 밝히기로 유명했던 나는, 

엄마와 함께 TV를 보며 잘생긴 연예인들을 함께 좋아하곤 했다. 

나야 중학교-고등학교 때 미치도록 좋아했던 아이돌그룹 하나가 있지만. 

엄마는 딱히 이렇다 할 연예인 없이 두루두루 좋아했었다. 

그런 엄마가 가장 길게 좋아했던 연예인이 카이. 

나보다 5살인가? 많았던 것 같은데. 

그 사람이 지금 여기에 온단다. 

심지어 사장님이 개업했다고 화환까지 보내 줄 정도라니. 

되게 친하긴 한가보다. 

사장님이 카이가 나왔던 고등학교를 나왔나? 

나의 심장은 두근두근 뛰어대기 시작했다. 

한때 TV화면으로 보면서 가슴앓이 했던 것 같은데. 









화환을 정돈하기 무섭게 딱 봐도 ‘연예인이 타고 있어요.’하는 차가 도착했고,

우리는 우르르 가게 안으로 들어섰다. 

사장님과 반갑게 인사한 카이. 

헐, 진짜 잘생겼어. 

이따 싸인 해달라고 하면 이상하게 쳐다보려나? 

사장님한테 부탁해야 하나? 

나는 소녀팬 시절로 돌아가 들뜬 마음으로 구름 위를 걷고 있었다. 

카이는 여유롭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 내게 인사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어서 오세요, 하고 인사를 했어야 했는데 내 입은 꼼짝도 안했다. 

어이, 사장님이 내 얼굴 앞에 손을 휘젓기 전까지 나는 얼음상태였다. 

내 앞에 연예인이 있다니. 말도 안 돼.






룸은 성재가 담당했다. 

그래서 카이‘님’은 성재의 안내를 받고 유유히 떠났다. 

나는 여전히 벙찐 얼굴로 멍하니 서있었고 사장님은 그런 내가 아니꼬웠는지 애꿎은 카운터 책상만 쿵쿵 쳤다. 

망가진다고 말도 걸었는데, 사장님은 풀리지 않는 듯 보였다. 



그런데. 한명이 다야? 

나는 사장님께 저 룸은 저분이 끝이냐고. 절대 내가 카이가 와서 기쁘다는 사실은 티가 나지 않도록 물었다. 

사장님은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그리고 나에게는 보여주지 않았던 밝은 미소를 지었다. 

낌새가 이상하다. 

내 오랜 드라마 감상 경험으로 미루어 보건데, 

이는 필히 전여친 이라던가. ex-여자 친구라던가. 이전의 여자 친구라던가. 

깔이라던가. 마누라라던가. 아니면.





약혼녀?

사장님은 집도 잘사는 것 같으니까. 

아. 

진짜.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봤다.












그런데 내 추측이 아예 엇나가지는 않은 것 같다. 

그 후로 룸을 찾아 들어온 것은, 사장님 못지않게 잘생긴 남자 분 하나랑. 

엄청난 미모의 여자분 하나였다. 

실 들어올 적에는 그냥 다른 손님이겠거니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홀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했고, 

남자분도 내게 2명이라고. 손가락을 예쁘게 접어 말해주기도 했고. 

그래서 테이블 하나를 잡아 메뉴판까지 건넸을 때였다. 

사장님이 멀리서 헐레벌떡 뛰어와 말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우리 진상 손님은 안 받아. 야, 걔네 쫓아내.”

나의 머리는 혼란 속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이 손님들은 잘못한 게 없는데. 

그러나 그 뒤에 따라온 여자 분의 대답이 더 혼란스러웠다.


“저게 진짜 아직도 입은 살아있네.”

저게? 뭐야. 이게.


“야 빨리 걔네 쫓아내.”

“악덕사장.”

아. 나는 그쯤 되니까 감이 오더랬다. 

이 사람들이 지금 카이‘님’이 혼자 계신 방 안에 들어가실 사장님의 지인분들이고. 

이 여자 분이. 

내 추측이 맞는다면. 

아무래도. 







“뭉치. 여긴 내 친구고, 얘는.”

“얘는? 뒤질래 진짜.”

“이모님?”

“야!”

“됐다 됐어. 누나. 암튼 이 누난 친한 누나.”

친하다는 말로 끝날 사이가 아닌데. 전혀. 

자연스러운 터치가 오가는데도 사장님은 아무런 표정 변화가 없다. 

만약 내가 사장님께 역정을 내면서 저렇게 퍽퍽 사장님의 팔을 쳤으면, 

사장님은 나를 해고하지 않았을까. 

내 표정이 굳어가는 것도 눈치 채지 못한 채로, 

내 손에 들린 메뉴판을 들고 사장님은 방으로 향했다. 

카이‘님’이 왔다는 것은 어느 순간부터 중요하지 않아졌다. 

나는 기운이 없어졌다.







사장님은 직접 요리까지 했다. 

주방에 요새는 잘 들어가는 일이 없었는데, 

직접 음식을 만들어 서빙까지 했다고. 

물론 친구가 왔으면 맛있는 요리를 대접하는 것이 당연하긴 한데. 

그냥 내 기분은 좋지 않았다. 

다들 그럴 거잖아. 

다들 안 좋을 거잖아. 

내가 이상한 거 아니야.







“누나, 표정 풀어요.”

“나 표정 많이 안 좋아?”

“나라면 가게 문 열었다가 그냥 닫고 갈 것 같은데.”

“너 혼날래?”

“누나 이렇게 해 봐요.”

이런 나를 눈치 채고 성재가 먼저 말을 걸어왔다. 

성재가 보여준 대로, 팔을 둥그렇게 모은 나는 왼쪽 팔을 가슴 쪽으로 살짝 당겼다. 

뭔가 로봇 춤을 출 것 같기도 하고. 




이걸 하면 뭐가 좋은데? 내가 성재에게 물었고, 

활짝 웃은 성재는 내 팔 사이를 요리조리 타고서, 탁-. 하고 내 이마를 쳤다. 

예고 없던 찰싹 소리에 놀란 내가 이마를 부여잡고 허, 허. 어이없음이 가득 담긴 숨을 내뱉었다. 

성재는 씩 웃기만 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정신 차려요.”

웃는 얼굴에 침은 못 뱉어도.


“악!”

딱밤은 날린다.









성재는 아직 시무룩해있는 내게 호언장담을 했다. 

웃을 일이 올 거라고. 웃을 일은 개뿔. 

사장님은 잔뜩 신나서 가게 마감시간이 될 때까지 방 안에서 나오질 않았다. 

마감 후 청소도 하고, 테이블도 깔끔히 치우고. 

결국 다른 직원분이 사장님께 말을 하기 전까지 꼼짝도 안 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니까. 그럴 수도 있지. 

머리로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표정에서 진심이 드러나고 있는 것 같았다. 

수시로 성재가 내 입 꼬리를 쿡쿡 찔러댔으니까. 



결국 모든 직원이 옷을 갈아입고, 가게 문을 열고나서야 사장님은 갈 채비를 했다. 

아주 신났지 그지. 나는 안중에도 없지. 물론 우리가 이렇다 할 관계에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동안 해온 게 있는데. 










어깨를 축 늘어트리고 가게 문을 열려는 나를 잡은 건 성재였다. 

성재는 웃을 일이 올 거라고 했지 않냐 며 나를 끌고 어디론가 가기 시작했다. 

이미 기운이 빠질 대로 빠진 나는 힘없이 성재에게 끌려가야 했다. 

근데 우리 학연이는 안 데리고 가? 나는 갑자기 정신이 번쩍 들었다. 

이미 내가 말을 꺼냈을 때는 가게와 가까운 역 안에 도착했을 때였다. 

교통카드를 찍고 열차를 기다리기 위해 벤치에 앉아서도 말이 없던 성재는 내가 한 번 더 되묻자 질문에 답했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 | 인스티즈


“누가 데이트를 셋이서 해요.”

“무슨 데이트?”

이제 나는 ‘뜰’안의 사람들에게 질문을 해서, 한 번에 답을 받는 것을 포기했다. 

뭐 다들 맛있는 과자마냥 씹어 드시니. 

성재는 뭐가 그리 좋은지 싱글벙글한 채로 열차에 올랐다.

종착지를 모르는. 나는 모르는데 성재는 아는. 그런 데이트.

그렇게 내생에 첫 데이트가 시작됐다.













+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7편. 스핀오프가 괜히 스핀오프가 아니잖아요?

심지어 사진도 그때 썼던 사진을(루한) 끌어왔어요. 후후 오라이 여주가 루한한테 '악덕사장'이라고 괜히 말한 거 아니쟈나?

허하 졸렵다.. 얼른 올리구 자야겄다.. 다들 잘 지내고 있는 거 맞죠? 저는 지금 막.. 피곤이..몰려으오아ㅏ아아아!!

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모바일로 보기 편하시라구 본문은 다 짤막짤막한 줄간격을 이루고 있어요! 

실제로 쓸때는 한글로 7페이지를 기본으로 잡고 +2페이지? 까지 썼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분량이랍니다..홀홀.

자, 이제 성재가 어떻게 하는지 우리는 지켜보도록 합쉬다.

내일이 주말인데 제게는 주말이 아니네요 (먼산) 콩덕들, 개구리들, 추천요정, 꾹꾹이들 모두 햄볶는 주말 보내세요!

오늘도 한 번 더!♡ 사랑해여~










암호닉 신청은 여기 에서 신청해주세요! 본편 댓글에서 신청은 더 이상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먼산)

링크 타고 들어가시는 수고를 조금만 해주세요 ㅠㅠ!

제가 아직 확인을 하지 못했더라도, 일단 신청을 해주셨다면 그 암호닉 그대로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당! 헤헤

잘부탁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빠오즈
9년 전
콩알탄
잠도 안 자요? 대단하다..
9년 전
독자5
ㅋㅋㅋ사실 2시쯤에 깼어욯ㅎㅎ 이런우연잌ㅋㅋㅋ 저 친한누나라는분 도대체 누굴까.. (징무룩) 여주가 기운없으니까 저도 기운빠져요.. 성재와 데이트하는거 루한이가 알아야할텐데ㅜㅜ
9년 전
콩알탄
오라이 여주요!!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여주임니다!
9년 전
독자2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콩알탄
접속 안할 때가 언젭니까. (진지)
9년 전
독자3
샤독방가서 앨범아트 만들고 왔어요(주눅)
아 좀 읽읍시다 표지 하나 더 드려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다 읽었음(경축)
뭐 그래요 루한이 빵덕빵덕하고 아주 좋네
여주는 혼자 오해하고 그러는거 아주 좋네 원래 소설에서는 저래야죠ㅋㅋ
사실 시험기간인데 포토샵에 맛이 들려서 자꾸 만들어댑니다..나니...미쳐가는듯...
나 스킨 하나 더 만들면 안되요? 근데 나 루한이 사진이 없어요 나 움짤밖에 없는데 어쩌죠

9년 전
콩알탄
엌ㅋㅋㅋㅋㅋㅋ 저두 루한이 사진이 부족해서 구걸하는 입장이라.. (시무룩)
9년 전
독자6
이런 사진으로 표지 못 만들쟈나...
이런 사진밖에 없쟈나..
미친 개구리 사진밖에 없쟈나...

9년 전
독자7
솔이에요ㅠㅠㅜㅜ휴규규ㅠㅠㅠㅠㅠ어쩜이리 재밋을까요ㅠㅠㅠㅠㅠ성재도 잘생기고카이ㅣㅣ종이니ㅜㅜㅜㅜㅜㅜㅜ내 김종카이ㅜㅜㅜㅜㅜ등장햇네오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작가님 워더~♥
9년 전
독자8
맨투맨이에여
9년 전
독자9
으아닛..맨투맨이에옄ㅋㅋㅋㅋ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라이멤버들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우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워더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루루랑그여자는아무사이도이니라는걸장담햏ㅎㅎㅎ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행가는 짐 싸느라 잠 못자다가 인티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알탄님 글 맨날 너무 사랑스럽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새벽에 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엄청나게 예쁜 누나와 세훈이가 부부라는 사실은 모르고 시무룩해졌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행쇼할거 다 아니까 안쓰럽지않드아!!!!!!!!!!!!
9년 전
독자12
사장님 나빳네 우리 여주가 팔 잡으면 툭튝 쳐내면서 뉴나랑은 스킨쉽이 구냥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ㅈ왕 대박!! 이왕이렇게된거 걍 성재와 행쇼해라
는!! 무슨!!! 루하니랑 언제 행쇼할거야!!!!!!악!!!!!!!!!

9년 전
독자14
쏠라씨에요 오늘 오라이 멤버가 출현햇네여 여주가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성재는 또 왤케 멋잇는지 ㅠㅠㅠ 둘이 행쇼해!!
9년 전
독자15
헐ㅜㅜㅡㅜㅜㅜㅢㅜㅡㅜㅜ작가님ㅜㅜㅜㅜㅜㅡㅜㅜㅜㅠ취향저격 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꾸 이러시면ㅜㅜㅠㅡㅜㅠㅜㅡㅜㅜ사랑합니다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ㅢㅢㅢㅡ사장님ㅜㅜㅜㅜㅜㅜㅡ성재야ㅜㅜㅜㅜㅜㅡ울다가서 죄송해요 근데 이거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오라이 멤버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왔네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루한이가 성재 질투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내가 모르능데~~ 데이트ㅌ를 한다닝~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성재가 뭘 좀 아네옇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
헐그럼 저게 세훈이랑 오라이 여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드라마로 보면 재밌겠다!
9년 전
독자21
슈웹스에요! 오라이 여주가 동일인물이구나 옹.....오오옹!!!!!+올... 신기하네여 이렇게 다시나올줄은 생각도못햇는데
9년 전
독자22
데이트빨리보고싶엉용..♡
9년 전
독자23
질투하는구낭~~~~~~~~~~~~~저도성재랑데이트하고싶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
이거또루한이가질투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와 진짜ㅠㅠㅠㅠ 성재야 나랑 살자 사랑해ㅠㅠㅠ
9년 전
독자26
망치에요! 너네 누구야... 너네 뭐야...? 왜 김루한을 뺏어가 !!!!!!!!!!!
9년 전
독자27
우유튀김이에여!!! 홀ㅋㅋㅋㅋㅋ드디어 오라이 주잉공들이 등장했어욧...! 는 혼자 오해하고 시무룩해하는 우리 여주ㅜㅠ 남자랑 같이왔자나...!! 남자랑!!!! 김루한이 아니고 같이 온 남자랑 그렇고 그런 사이여....!!김루한이 친해보이니까 주눅든건가여;_; 하긴 저렇게 신난 모습을 보니 그럴만도 하겠어유ㅋㅋㅋㅋㅋㅋ잔뜩 신나고 툭툭 건드리는데도 가만히있고 하니까ㅋㅋㅋㅋ안타까운 내새끄.. 와중에 성재는 여주 풀어주려고 데이트를 한다거...어머나 남사시러워라.. 그것도 여주 생에 첫 데이트!!! 과연성재랑 데이트는 무사히 끝날지ㅋㅋㅋㅋㅋ담편 기대되여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28
ㅜ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29
유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니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저여자분진짜...친한사이겠져....
9년 전
독자30
크림치즈엥요~~성재가 무슨데이트를 할지너무궁금해요ㅠㅠ빨리다음편보고싶어요 !!
9년 전
독자31
손나은
재미썽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침대에서 뒹굴 거리면서 글 읽었어요ㅋㅋㅋ 이게 바로 주말의 행복이졍

9년 전
독자32
양양입니다...루하ㄴ....뭔생각이야...................ㅂㄷㅂㄷ.......
9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루루-여주가혼자오해했자냐혼자삽질할것같자냐ㅑㅑㅑㅑ!!!!!!!!이런거좋으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랑어서진도가나가야해...잘읽구갑니당
9년 전
독자35
김루한 나빠..ㅠㅠㅠㅠㅜㅠㅠㅠㅠ근데 무슨 일이 이씅니까 그런거겠지?ㅠㅠㅠㅜㅠㅠㅠㅠ 어제 영화보느라 일찍자서 놓쳤다.. 다음편 심하게 기다려진ㄷr...
9년 전
독자36
어얼ㄹㄹㄹㄹㄹㄹㄹ데이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설레는걸기대기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신나보이면 내가 너무 기분이좋잖아ㅠㅠ
9년 전
독자38
세젤빛입니다!! 헐.....오라이 여주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루한이한테 섭섭한 여주 이해가 갑니다!!! 에잇!!! 루한이 너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Yjin이에요! ㅠㅠㅠ오ㅑ신알신이알울렸죠, ㅠㅠㅠㅠ지금봣네요ㅠㅠ우와...여주가나왔구나!
9년 전
독자40
와우...규야에요...왘ㅋㅋㅋㅋㅋㅋㅋㅋ이어지니까 신기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ㅋㅋㅋㅋㅋㅋ성재가 또 어떤일을 할지ㅋㅋㅋㅋ뭘 보여줄지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우화 진짴ㅋㅋㅋㅋ대박...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41
아......대체누구에요.....무ㅜㄴ가전여친은아닌거같고 오해하는거같긴해요
9년 전
독자42
미모사입니다..와 이어지네여ㅋㅋㅋㅋㅋㅋㅋ여자라니..ㅠㅜㅠㅠㅠㅠㅠ데이트라니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얄루얄루/나아 조금 질투 아니 마니 질투 ..
9년 전
독자44
요징입니당. 쓰기차단당해서 괴로웠지만...고생끝에.낙이오는거죠 ㅎㅎㅎㅎㅎ 타롯포인트도 압서져서 꼼짝없이 입다물고 살았던 지난날들 안뇽...전 이렇게 콩알탄님께 댓글도 달수있는 멋진 익인이 되엇져 휴후.오라이여주도 똑같은 여준데 왜케 반가운거졐ㅋㅋㅋ스핀오프좋네요ㅎㅎㅎㅎㅎㅎ하핫.
9년 전
독자45
으아아아진짜재밌어요!오라이를 안봐서....얼른 보고와야겠어요!!!
9년 전
독자46
한아ㅠㅠㅠ뭐야아아아아아어아앙
9년 전
독자47
바밤바) 욜~~~~ 우리 성재~~~ 정말 박력 멋있다♡ 멋있다 멋있어 옇욜 우리 성재~~ 욜~~
9년 전
독자49
산의입니다 ! 여주 복 받았어 ㅜㅜㅜㅜㅜㅜㅜㅜ 잘생긴 남자들이 주위에 이렇게 많다니 .. 행복하군요 ! 어쨌든 성재랑 어디를 가는 걸까요 .. 의미심장한 말만 해서 짐작도 안가고 .. 누가 셋이서 데이트를 한다니 .. 그러면 둘만 .. 헐헐 .. 설렌다 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루한이 나빴어 !! 기대된다 다음 편 ㅜㅜㅜㅜㅜ 다음 편이 시급합니다 !!
9년 전
독자50
너도 콩알탄님 빠순이냐?)오랜만에 오라이얘기나오니까 반갑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재탕해야겠어요....♡여주혼자 질투하고 이렇게 사랑은시작되나요.....오늘도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51
운하에요 이렇게 등장하는 악덕사장루한이 유명하신 카이'님' 이런거 저도좋아하는데요 콩알탄님은 미워할수없는존재네요
9년 전
독자52
오늘성재멋지다ㅠㅜㅜ
9년 전
독자53
오... 루한이 뭐죠..저 여자뭐죠.. 여주가 속상할만 했어요ㅠㅠㅠㅠ속상할만했다구요!!!!!!!!!!!!!!!!
그래도 성재가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54
그여자분은 사장님과 과연 무슨관계일지ㅜㅜㅜㅜ 궁금햐요ㅜㅜ 전여친은..... 아니겠뎌ㅜㅜㅜㅜㅜ 그래도 성재랑 데이트라니!!!! 이거 악닥사장님이 또 질투하시겠구먼
9년 전
독자55
짝짝이에요...!!!오라이여주는루한이랑ㅋㅋㅋㅋㅋㅋㅋ그런사이가아닌뎈ㅋㅋㅋㅋ여주가오해했나봐요귀엽닼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9.168
아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귀엽고ㅠㅠㅠㅠㅠㅠ루한도좋고 성재도좋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요ㅠㅠㅠㅠ - 가란
9년 전
독자57
모카입니다.
아닠ㅋㅋㅋㅋ오늘은ㅋㅋㅋㅋ여주갘ㅋㅋㅋ대폭 오해하는날이군욬ㅋㅋㅋ오모낰ㅋㅋ 오해받은ㅋㅋㅋ마음은 어떻게 풀어주려낰ㅋㅋㅋ우리 츤데레루한군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초록비에요!!! 오랜만이죠ㅜㅜㅜㅜ 댓글도다못달구. ㅜㅜㅜ정주행하느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역시 콩알탄님글들은 ㅜㅜㅜ재밋어요ㅜㅜㅜㅜ 이번엔성ㅈㅐ...♥ 성재야날가져!!!
9년 전
독자59
사장님이랑 왤케 진전이없는고야!!! 저 언니 등장으로 인해 불 좀 지펴줬으면...
9년 전
독자60
헐 ㅠ이렇게오라이랑이어지니까너무좋아요 ㅠ ㅠ
9년 전
독자62
육성재ㅠㅠㅠㅠㅠ 마음대로 그렇게 끌고가서 막 데이트하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민속만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이여주가 등장! 오라이여주옆에 있던 남자는 세훈이겠죠?ㅋㅋㅋㅋㅋㅋ 여주는 그야말로 오해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헐ㅜㅜㅜㅜㅜㅜ여주가 막오해해서 가게 그만두고 막 사장님이 오해라고 막 풀고ㅜㅜㅜㅜ막 그런거 나왔으면 좋겠어요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루한ㅎㅎ카이랑 저친한누나는 누구죠???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얼.....장난아니다.. 작가님 이렇게 오라이 홍보하기 있기 없기???? 이럼 또 궁금해서 보러가야되자나여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민트초코칩♥이예요ㅠㅠㅠㅠㅠㅠ힝 다음편 얼른 보고싶당 ㅠㅠㅠㅠㅠㅠ곧 웃을일이 생길거라는게 성재랑 데이뚜한다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요미ㅋㅋㅋㅋㅋㅋ이마탁땨리는것돜ㅋㅋㅋㅋ여자랑 아무사이 아닝거 같은딩....ㅎ....그저 친누나같은 누나? 근데 종인이들어오니까 사장이가질투한거듀 너무귀여워유ㅠㅓ유우우우
9년 전
독자68
씽씽카에요! 아니! 이렇게 오라이멤버들이 등장ㅎㅎㅎㅎ추억에 오라이멤버들이네욬ㅋㅋㅋㅋ! 여주가오해하고있는걸 루한은 알련지ㅋㅋㅋㅋ저 룸속애서 오라이멤버들은 무슨 말을 했을지..궁굼하네영
9년 전
독자69
니니ㅜㅜㅡㅜㅜㅜㅜㅜ우리 카이님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어서빨리 성재랑 데이트하는걸 봐야하는데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취향저격 사랑합니다ㅜㅡㅜㅠ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ㅑ 데이트라니... 성재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담편ㄴ주세여1!
담편이 시급합니다ㅏ!!!!!! 루하나ㅏ 빨리 성재랑 데이뚜하는거 봐라ㅏㅏ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산딸기예요!
허얼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오해하니?ㅠㅠㅠㅠㅠㅠㅠ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결혼도 한 유부녀인뎈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ㅋ성재랑ㅇ여주 데이트하는 거 알면 루한 난리날것같아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라마에요! 오!!!! 오라이멤버들 여기서 보니까 색달라요!!! 여주야 오해하지마.. 그여자분은 이미 임자있는 몸이셔..ㅋㅋㅋㅋㅋㅋㅋㅋ성재랑 데이트하는거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73
헐..! 질투하지마ㅠㅠㅠㅠㅠㅠ 성재..섷레네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잇뚜하능거랴?
9년 전
독자74
신경쓰여ㅠㅠㅠㅡ김루한 대체 누구길래 저여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끄엉 오라이다 ㅠㅠㅠㅠ 완전 반갑드앙 ㅜㅜ 여주가 오라이여주랑 세후니가 꽁냥 거리는걸 봤었어야했는데 못 보고 성재랑 데이트 가버리네여 루사장님 어서 잡아오시져
9년 전
독자76
????????!!!!!!!!!!!!!!!!!어ㅜ어오옹!!!!!!!!!!!!!!ㅇ루어앙ㅎ1!!!!!!!!!!!!!!!!!!!!오오오오오!!!!!!!!!!!!!!!!!!!!!!!!!!!!!!!!!!!!!!!!!!!!!!!!!!!!!!!!!!!!!!!!!!!!!!!!!!!!!!!!!!!!!!!!!!!!!!!!!!!!!!!!!!!!처음엔 이해못했다가 헐 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ㅛㅆ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ㅜㄹ어ㅏ울아널;ㅁ니ㅏㅇ러 ㅁ소름이다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깆옹니잉랑 세훈이랑 여주랑 ㅁㅇ루한이웅녕한흔ㄴ 한삭더앗 집에 온건ㄴ데 ㅇ그게 오라임 메벋르오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라이 여주 등장등장!!!세훈이도 등장등장 카이님도 등장등장ㅋㅋㅋㅋㅋㅋ국수가게 아드님(가게를 이어받았었나...가물가물)과 연애하시는분은 뭐하는지ㅋㅋㅋㅋㅋㅋ!!!갑자기 든 생각인데 악덕사장에서의 박찬열이 오라이 박찬열 회사에 취직하면 웃길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여주와 성재의 데이트 사실을 알고 루한이 화나서 데이트 하러 끌고 나갔으면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마지심슨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 이게 이렇게 이어지는거였구나...소오름......
9년 전
독자79
첫데이틐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김매력이에여우앙ㅇ좋아여악덕사장여주질투하는거짱귀..어쨌든루한은제가데리고갑니다으ㅓ더!!
9년 전
독자81
루거입니다아ㅏㅏㅏ
아고 지금보네요ㅠㅠㅠ
역시 그때의 알바생은 여주였군여 후훟ㅎㅎㅎ
드디어 성재랑 데이뚜!!! 몹시 기대되는걸여 ? (둑흔) 다음편도 (기대)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용

9년 전
독자82
프바사에여 그러쵸 소설속 여주는 한번쯤 착각을 하죸ㅋㅋㅋㅋㅋㅋ뭐 그게 착각일지 아닐지 모르지만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됵옹!!!! 왔네요 왔어 내가 왔엏ㅎㅎㅎㅎ 글뜬지가 언젠데 전 이제야 본거져?? 하....자까님에 대한 사랑이 이정도밖에 안됐다니...ㅠㅠㅠㅠ다음엔... 오기전에 예고...랄까...(♥) 저도 연예인 카이님 잘만날수있는데요ㅠㅠㅠㅠㅠ 여자분은 누구실까요호 성재와 데이트 아닌 데이트에 기분이 좋지만 루거와 데이트를 더 기다립니다흐흐흫ㅎ흐흫ㅎ
9년 전
독자84
익숙한 장면이 보여서 괜시리 흐뭇..♡..성재랑 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보카다ㅠㅠㅠㅠㅠ난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여주가 성재랑 데이트를 갔어!!!!한아!!!!!빨리 찾아!!!여주 뺏겨!!!!어서빨리 여주한테 가라고!!!!!
9년 전
독자86
핑꾸색입니다 눈누난나~~ 근데...루한....징무룩해여....왜그랬어..왜그래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괜히서럽... 그니깐 빨리 달래주러오라능...냉큼오라능!
9년 전
독자87
기린뿡뿡이에요! 브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bb 그런데 사장님 이러시면 정말 위험한데에~ 성재가 틈을 놓치지않고 데이트를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악덕사장에서 보니까 더 반가운 세명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프라다예요!! 굉장히 많이 익숙한 장면이였는데 역시 후훗, 아직 잊지않았어여 오라이!!! 지금 여주 질투하는거져? 으잉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재는 또 어딜 그리 델꼬 가는걸까요ㅇㅁㅇ 루싸장님 여주를 좀 챙겨주세여!!!!!!악덕싸장니임!!!!
9년 전
독자89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어찌나를이리끙끙앓게하니..... 너라도있어여주가산다 저여자뭐짐ㅎㅎㅎ어ㅐ불안하짐ㅎㅎ
9년 전
독자90
초코에요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흐아 육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잘생겻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므로 걍 내가 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판다입니다데이트얔ㅋㅋㅋㅋㅋ첫데이틐ㅋㅋㅋㅋㅋ무려성재랑ㅋㅋㅋㅋㅋ김루한본격질투들어가셔야져룰루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ㅇ루한이도좀애타야지!!!ㅇㅇ연애란자고로그래야져암ㅇㅇ
9년 전
비회원162.117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당 ㅠㅠㅠㅠㅠㅠㅠ 루한이랑 여주랑 둘 다 삐져갖고 툴툴대는 거 나오나요ㅠㅠㅠㅠㅠ 아 성재도 볼수록 너무 매력 있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헐 여자 누구에요ㅜㅠ 우리 여주 상처받잖아ㅜㅜ 어떡해여ㅜㅜㅜ
9년 전
독자94
언니 안녕 이루나야
9년 전
독자95
그리고 이거슨 어.... 안예쁜....뎅.....
내가 일부러 막 삐뚤삐뚤 왔다갔다 글씨를 박고 싶어서 하나하나 다 쓰고 박고 했는데 그냥 포토샵 못 만져서 그런 애처럼 되어 버림..
색을 못 고르겠어서 아무거나 했어 호호.. 브끄러브다...
짤을 이걸 고른 이유는 단순하게 루싸장님은 예뿌니까..

9년 전
독자96
GIF
그래서..!

9년 전
독자97
헐 왜 색깔이 사라져찌 (찡찡) 색 되게 예쁜 색인뎅...ㅠㅠㅠㅠㅠㅠㅠㅠ 츤데레 저거 색깔 막 핑끄핑크한데...
9년 전
독자98
음... 어... 언니... 어디.. 어디로 보내줘야 하지 원본 보내주고 싶은..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루한 근데 지쨔 예쁘다 이게 말이돼..?!
9년 전
독자104
근데 생각해보니 짤은 넘나 아련하고 글씨는 방정맞아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만 기다려여 내가 다시 만들어올게.. (훌쩍)
9년 전
콩알탄
이...이거 추가해? 어떠케?
9년 전
독자109
엇 특별한 손님이면 그때 그 오라이썰 마지막 아닌가! 오 카이라니.. 카.. 카이... 네 종인이...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루사장님 아무리 막 신났더라도.. 우리 고답이는... 속이 타들어가요....ㅠㅠㅠ.... 거기다가 미모의 여성분이잖아ㅠㅠㅠㅠ 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기가 죽겠어요.. 물론 루사장님은 얘가 이런 걸로 맘고생한 거 알면 막 기가 차서 헛웃음 지으시겠지..? 계속 전여친 약혼녀 하여튼 사장님한테 특별한 존재인 예쁜 여자를 본 순간 여자는 기가 죽고... 웃음은 당연히 안 나오고.. 성재가 막 웃으라고 달래주는 건 고마운데 웃음은 안 나오고. 자꾸 주변으로 마이너스 바이러스가 팡팡 터져나가고. 결국 보다못한 성재가 채어 가는..? 아 루사장님 한눈 팔면 여자를 뺏깁니당..! 물론 저 여자분은 얼마뒤 결혼을 하시지만 고답이는 알 리가 없잖아...ㅠㅠㅠㅠ 루한은 당연히 얘가 자기랑 오라이 여주랑 엮을 거란 생각도 못 할 것이니 얘가 막 우울하고 자기를 밀어내고 이러면 멘탈만 와스스 무너질 거고. 마침 성재가 ㅋㅋㅋㅋㅋ 데리고 나가 주는뎅. 데이트란 말랑말랑한 이름을 붙이니까 막 기운이 없다가도 픽 웃음이 나올 것 같은데. 음 근데 난 이쯤에서 걱정되는 게... 성재는 정말로 고답이를 좋아하는 거야? 막 루한을 밀어주려고 일부러 자극하는 게 아니구? 만약에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는 거면... 아 약간 오라이 민석이나 찬열이 같은 느낌이라... 우울... 상처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아 어떡하지...ㅜㅜㅜㅜ... 데이트.. 데이트하고 기분이 좀 풀렸으면 좋겠당. 아 루루랑 얼른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ㅠㅅㅠ... 생애 첫 데이트라니. 성재한테도 의미부여가 가능한 무언가가 주어졌어여... 성재한테도 설레기는 하지만 나는 한 쪽이 상처받는 관계는 조금 슬퍼서 흑흐극ㄱ... 괘.. 괜찮겠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지금 언니가 덥다고 노트북 끼고 있어서 내가 언니 컴퓨타 쓰는데 그래서 지금 루루 짤 예쁜 거 보여도 막 줍지도 못하고..ㅠㅠㅠ 아 근데 썬크림 발라서 세수해야 되는데 귀찮다 얼른 얼굴 씻겨주는 기계나 개발됐으면 좋겠는데... 렌즈도 좀 뽑아줬으면 좋겠다 아큐브 모이스처인데 별로 안 촉촉해.. 이게 내 도수보다 한 1.0정도 낮은 거라 쪼꼼 흐릿흐릿한데 사러 가기가 귀찮아... 언니는 안경 쓸까? 아닌가 렌즈 끼려나? 눈 좋으려나?! 난 눈이 디게 나빠 그래도 다행인건 근시만 있다는 거.. 음 -6.75? 정도 되는데.. 이쯤 되니 안경을 벗으면 형태만 대충 보이고 색만 겨우 보이는 정도..? 글씨 같이 섬세한 거는 정말 안 보이는.. 눈 앞 10센티 되어야 겨우 보이고.. 너무 많이 찡그렸더니 미간에 자연 주름 잡힐 것 같앜ㅋㅋㅋ 눈 관리는 정말 잘 해야 되는.. 그런데 그러고보니 언니랑 나랑 만난지 오늘 거의 10달 됐어... 대박이야 와 우리 삼백일은 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언니 보고 글 쓰기 시작했는뎅... 우아 곧있으면 콩알탄 1주년이네! 내가 무슨 선물이라도 해야겠어 머해주지! 어음... 할 줄 아는 게 없네 고작해야 홈 파는 거..? 근데 언니는 홈이 있구 나는 포토샵도 잘 하는 게 아니구.. 영상 편집도 못하고 음 하다못해 노래도 못하니까 무슨 개사도 못하고 뭐 해주지... 아직 1주년 되려면 두달 열흘은 남았는데 ㅠㅠㅠㅠ 벌써부터 고민된다 머하지??! 와핫 오늘도 글 써줘서 고마워 그동안 막 제대로 못 읽은 게 미안해서 처음부터 다시 읽었어ㅠㅅㅠ... 으음 늘 그렇듯 감기 조심하고 벌레 조심하고 썬크림 꼭 두 시간 마다 바르고 다니고 물 많이 마시고 음식은 꼭 냉장보관하고 꼭 먹기 전에는 냄새 맡아보고 상한 건지 확인해서 먹고. 아프지 마 우리 언니ㅠㅠㅠㅠㅠ.. 늘 응원하고 있어 항상 잘 지내고 있지? 혹시나 힘든 일 있으면 말해줘 내가 구체적인 답은 못 하더라도 충실한 벽 역할은 잘 할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사랑해! ★
9년 전
독자99
아 성재한테 영업당할꺼같아요ㅠㅠㅠㅠ 이거볼때마다 심장폭행당해ㅠㅠㅠ
9년 전
독자101
헐카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입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지인이 카이라니!!!
9년 전
독자102
으앙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설날이에요!!!내일 오시는 건가요??ㅠㅠㅠㅠㅠ똥줄탑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으아... 누구야 그여자.ㅠㅠㅠㅠㅠㅠㅠㅠ 뷴명 여주가 오해하는거겟져ㅠㅠㅠㅠㅠㅠ 그래야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성재랑 데이트하면 루한이다알먄실망하거 그러진않을라나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성재야ㅠㅠㅠㅠㅠ 왤케 므쪄ㅠㅠㅠㅠㅠㅠㅠ 볼수록 더 좋아지는 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오구오구 작가님 글은 항상 달달구리 한거 같아오ㅛ.....ㅂ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13
뚜비뚜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브금이랑 글이 너무 사랑스럽다고해야하나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정말ㅜㅠㅠㅜㅜ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14
아 루한 눈치없다 여주도봐줘야지!!!!!!!!성재야ㅠㅠ
9년 전
독자115
끄앙ㅠㅠ좋습니다 좋아요!! 우리루한이가 친구만나서 좋구만 ㅇ아줗ㅎㅎㅎㅎ그러쵸 나도 좋져~~~
9년 전
독자116
질투해!질투해!
얼른 행쇼하란말이야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들레에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제사랑다먹어여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18
알파카에요! 루한이가 성재 질투할꺼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되요!!!!!!!! 늘잘읽고있습니다!
9년 전
독자119
무슨사이일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니도그렇고 그누나도그렇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어디서 많이 본 장면인뎁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정말 작가님글 잘 읽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요즘글잡담에서 유일하게 보는글이 작가님이 쓰시는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헐카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입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지인이 카이라니!!!
9년 전
독자123
예헷
9년 전
독자124
보면서 어??? 오라이의 루한이 악덕사장 루한??ㄱ이러고있었어요!!!!!!!!!!이어져....우왕.............싱기방기.....♡
9년 전
독자125
그래 계속질투해 김루한이 안절부절하게!!!!@
9년 전
독자126
오늘에서야 보게됐네요!ㅠㅠㅠㅠ여주가 시무룩해ㅠㅠㅠ루한이 안그런척해도 엄청반가워했네요?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
9년 전
독자127
데이트라니ㅎㅎㅎㅎㅎ성재랑 데이트라니ㅎㅎㅎㅎ달달하고 알콩달콩은 꿈도 안꾸지만 좌충우돌 데이트를 하고나면 사장님이 좀 질투하시려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오덜트예요!! 음...미모의 여성분이 누구일지...ㅎㅎㅎㅎ빨리 루한이가 둘이 데이트하는걸 눈치채고 질투를 해야하는데!!!!!오ㅠㅠㅠㅠ죠타ㅠㅠㅠㅠ짱이네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성재괘설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루한좋다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다시봐야지!ㅎㅎㅎㄹ작가님사랑해여♥맨날작가님한테사랑고백하는거같앸ㅋㅋㅋㅋㅋㅋ사랑해여(부끄)
9년 전
독자132
올 루한이 친구가 김카이라니ㅋㅋㅋㅋㅋㅋ
근데 여자분을 질투하는건가? 친한사이라구했늰데
그나저나 데이트라니 !!!롸니!!라니고레? 아주 질투폭발하겟구만껄껄

9년 전
독자133
바수니)진짜스핀오프느낌이네요!종인이도 세훈이도나오고!ㅎㅎ
9년 전
독자134
흐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냥더더더더더질투해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루한아 질투를 직접적으로 더 해줘 ㅠㅠㅠㅠㅠ 하 ㅠㅠ 진짜 짱조음
9년 전
독자136
성재가데려간곳운어디인지어서담편봐야겠네여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짱재뮤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눈두덩이예여ㅜㅜ아 제가 이 편 언제나오나 진짜 궁금했는데ㅠㅠㅠㅠ여주의 질투를 보고싶다 이거였는데 우리 여주는 네,고답이였죠 그리고 우리 성재가 질투할시간을 안만들어주네!!!!그래서 좋다고 성재야!!!!!데이트라니..그래 데이트를 누가 셋이서해ㅜㅜㅜ그래서 어디로 간다고?너희집?ㅠㅜ어머님한테 인사드리자 어서ㅜㅜ(미침
9년 전
독자138
질투해!질투해! 그나저나 성재랑 데이트라니ㅠㅠㅜㅜㅜㅜㅠㅠ내가 다 설레고 막 그로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9
헐 좋아ㅠㅜㅜㅜㅡㅠ
9년 전
독자140
호미에요ㅋㅋㅋㅋㅋㅋㅋ우리 여주 지금 질투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도 얼른 질투해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오아ㅏㅏ 성재와 드디어 데이트를!!!!!!저 여인네는 누굴까요..... 막 전여친같은데......
9년 전
독자142
그래! 데이트해!! 그래서 루한이가 빨리 질투하게!! 그나저나 그여자는누구니 루한아쿸쿠 바스라지잔니..ㅎ(사라진다)
9년 전
독자143
슘슘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라이 생각도 나고 모처럼 진짜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그 장면 나왔던 편 다시 보고싶은데 어디었더라... 하고 내렸더니만 37편이라고 친절하게..ㅎㅎㅎㅎ 담편까지 보고 또 37편 보러가야겠어여!!!!!!

9년 전
독자144
데이트?~~~~~~~~~~~~~~~~~~~~~~~~~~~~~~~~~~~~~~~~~~~~~~ 허허허헣허 좋네요 성재와의 데이트를 보러 빨리 다음편으로 가야겟어요 !!!
9년 전
독자145
ㅂ제가 카이님을 보면 진짜 여주같은 반응이겠죸ㅋㅋㅋㅋㅋ그대로 얼!음! 오랜만에 친구 만나니까 신난 루사장 ㅠㅠ 귀엽기만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하이입니당 좋아 저런 질투!! 보는 나는 아주 재밌네옇ㅎㅎㅎㅎㅎ 데이트ㅎㅎㅎ좋다
9년 전
독자147
그 여자 누구지ㅠㅠㅠㅠㅠ너무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아 성재얗ㅎㅎㅎㅎㅎ이러켛ㅎㅎㅎ너참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8
어머 데이트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9
루루⊙♡⊙오랜만이야언니ㅠㅠㅠㅠㅠㅠ바빠서못왔어ㅠㅠㅠ미안해ㅠㅠㅠㅠㅠ얼릉루한이마저보러가야지♥
9년 전
독자150
질투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란 말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1
시계입니당
9년 전
독자152
엄훠 데이트라뇨...핳 악덕사장이 이번엔 질투를 여주가 알만큼만 해줬으면 좋겠으면 하는 바램입니당
9년 전
독자153
데이트..둘이 데이트라녀ㅠㅠㅠㅠㅠ너무 좋은데야
9년 전
독자154
질투해!!!!!계속가자ㅠㅠㅠㅜ질투속에 설렘이 저한테까지 느껴져여ㅠㅠ
9년 전
독자155
전오늘작가님이쓰신글을모두다읽어여할것같습니다만.오늘이부족할거같습니다만.이런글을왜지금본저를탓해여지요사랑합니당하튜
9년 전
독자156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장님 질투시킬려소 그러니ㅡㄴ거니?ㅜㅜㅜ그런건희?
9년 전
독자157
성재야ㅠㅠㅠㅠㅠㅠ너무젛타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8
미모의 여성은 누굴까요??ㅠㅠ여주야 데이투 해버렷!!질투나게!!
9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성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우리성재,틈을 놓치지않는군요..
센스쟁이..ㅋㅋㅋㅋ
그래서 어디로 가는거죠??

9년 전
독자161
질투해(짝)질투해(짝)질투해(짝)질투해(짝)질투해(짝)질투해(짝)
9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루하닡ㅋㅌㅋ쿠ㅠㅠㅠㅠㅠㅠ김루한 이재 질투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재랑 데이트햇으니가ㅠ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163
후 좋다ㅠㅠㅠ질투해라!!!이런 전개 좋습니다..)(
9년 전
독자164
오오오오오오오 우와 어서오세훈을 이렇게 다시 만나보게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트리예요~ 저는 악덕사장이라는 말이 왜 이렇게 좋죠?ㅋㅋ 제가 오라이를 안 봐서 잘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제가 나중에 오라이를 보고 나면 아~ 이거였구나~ 하고 이해하겠죠 뭐ㅎㅎㅎ 무튼 이제 성재가 어떻게 하는지 얼른 봐야겠네요 성재야 탕탕....!
9년 전
독자166
루한이가 친구를 만나서 야주의 질투를 받고! 이뤈! 루한이은 여주가 질투하고 있는 걸 알려나..흫흫ㅎ흫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7
성재랑데잇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그린티라떼입니다! 오잌ㅋㅋㅋㅋㅋ 우리 여주 질투행?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꺄 오라이 여주 오랜만이예요!!!! 완전 반가움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어머 성재야 어디가려구ㅎㅎㅎㅎ 우리 여주 뭐하고 놀아주려고!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9
루한ㄴ아 얼른 성재를 질투해 얼른얼름!!
9년 전
독자170
오라이 남주랑 여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루한이의질투가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172
질투우우우우!!!좋아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루한ㅠㅠㅠㅠ 여주마음알아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뭘까 뭘까요. 루한이 바보 .... 분명 오라이를 봤는데 아무것도 생각이 나지않는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을 빨리 보러가겠어여 (두근두근_
9년 전
독자175
아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진짜ㅍ질투나겟다ㅠㅠ성재..귀여워히히힐히ㅟ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히히히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정주행해야겠다 아무래도
9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자꾸 성재가 막 잘 해주니까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엄라머너ㅓㅁ어ㅓ멍ㅁ 이 당돌한 남자!!!!!!!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