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7304l 3

   

   

 

  

  

   

   

   

   

   

Ep. 16 경찰  

   

   

경찰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범죄자를 잡는 것이지.  

그것에 가장 필요한 것은?!! 나다. 나라고. 나예요. 룰루.  

AA등급이 흔적을 지워도 난 찾을 수 있으니까. 흐흐흫  

   

   

   

"징어학생.. 제발 한번만 도와주면 안돼요?"  

   

"시릉데요."  

   

   

   

근데 내가 왜 경찰의 사정사정을 단호하게 거절하느냐?  

그들은 정도껏이 없다. 범죄자에게 얼굴이 노출되면 난? 언론에게는 자신들이 잡았다고 하면 난?  

솔직히 내가 잡아도 지들이 잡았다고 뻥치는 것은 내가 어느정도 이해한다.  

나 자체도 언론에 얼굴 노출되는게 싫으니까.   

   

근데 범죄자에게 얼굴이 노출되면.. 한 3일간은 진짜 잠도 못잔다.  

그 이글거리는 눈으로 내 탓이라는 듯 나를 보는데.. 그 얼굴이 자꾸 떠올라서 악몽도 꾸고..   

아무튼 마주칠 때마다 경찰들은 내 신변이며, 내 얼굴을 가리긴 커녕  

   

   

   

"우리 경찰계에 징어학생만 있으면!! 니들 다 끝이야!!"  

   

   

   

이딴 말이나 하고 있는게 어디 민중의 지팡이라고 하고 있어.  

나는 국민도 아니냐? 아무튼 그것도 한 두번이 아니라서 난 경찰쪽이랑은 담 쌓고 있는 중이다.  

   

   

   

"징어학생.. 진짜 이번만 도와주면.."  

   

"싫다구요."  

   

"그 범죄자놈이 아동성폭.."  

   

"어딘데요? 뭐 그런 개같은 새끼가 다있어?"  

   

   

   

나의 이중성에 놀란 듯 보이지만 그들은 좋다고 나를 데리고 갔다.  

내가 범죄자를 잡는 것은 정말 식은 죽 먹기보다 쉬운 일이다.  

범죄자가 썼다는 밧줄을 잡고 흔적을 따라가다보니 흔적이 조금 지워진 자국이 보였다.  

조금 지운 흔적이 있는 걸로 봐서 그 사람도 초능력자인가?  

   

   

   

"어디로 갔는지 알겠어요?"  

   

"네. 흔적을 지우려고 한 거 봐선 그사람도 사이코메트리인가봐요."  

   

"역시 징어 학생. 알다시피 저희 쪽엔 B등급밖에 없어서요."  

   

"아, 그래요? 집중하게 말 좀 시키지 말아줄래요?"  

   

   

   

사실 난 집중따위 필요도 없다. 그냥 계속 말시키길래. 난 별로 그들과 대화하기 싫거든.  

   

   

   

"뭐야 이거?"  

   

   

   

경찰언니의 말에 눈을 뜨니 앞에 핏자국이 보인다. 난, 능력을 쓸때면 눈을 감아야 된다.  

그래야 사이코메트리의 시각적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적외선카메라? 처럼 보인다고 보면 된다.  

내가 찾고 싶은 흔적은 빨갛게 보이고. 무튼 빨갛다 보니까 피인줄 몰랐나봐. 그런거면..  

밑을 내려다보니 피를 밟았나 보다.  

내가 시발 이래서 안한다고.. 난 고어물에 약하다. 아주아주. 매우.  

 경찰 아저씨 뒤에 숨었다.   

   

   

   

"징어학생.. 빨리 잡아야 되요. 지금도 도망가고 있을.."  

   

   

   

에라이. 눈을 감고 달렸다. 흔적만을 보면서 달려 앞에 그 범죄자가 보이기에 날라차기 하고 종인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계속 눈을 감은 채 였다.  

   

   

   

-왜?  

   

"종인아 누나 좀 살려줘. 흐어어엉 피있다고. 흐어어엉ㅇ"  

   

"작작 좀 해라 좀."  

   

   

   

내 앞에 도착한 종인이 덕분에 눈을 떴다. 종인이는 곧 주위를 두리번 거리더니 경찰들을 째려본다.  

눈물 때문에 눈을 감았다 뜨니 경수집. 오.. 굿bb  

   

   

   

"뭐야?"  

   

"형이랑 게임 중이었거든."  

   

"신발 좀 벗고 올까?"  

   

   

   

경수는 분명 웃고 있지만.. 뭔가.. 이를 꽉 깨문 듯한 느낌이 든다..  

   

   

   

   

Ep. 17 용?  

   

   

어제 괜히 핏자국 때문에 잠을 못자서 쾡한데 전화가 울린다.  

   

   

   

"여보세요?"  

   

-징어학생 지금 학교갈려고 준비 중이죠?  

   

"네."  

   

-어제 징어학생이 본 피. 그거 그 옆에 있던 정육점에서 잘못 떨군 선지에서 나온 소피에요. 걱정말라구.  

   

"네. 끊어요."  

   

   

   

전화를 끊어버리고 굴러다녔다. 일찍 좀 말해주지 이 망할 것들아!!!! 잠도 못 잤는데.  

침대에서 내려와 밖에 나가니 앞치마를 매고 아침을 차리고 있는 준면오빠가 보였다.  

   

   

   

"오빠 잘잤습니까?"  

   

"응. 우리 징어는?"  

   

"나두.ㅎㅎ"  

   

   

   

준면오빠를 걱정시킬 수 없다. 요즘 돈 벌어오느라 아주 고생한 얼굴인데..  

근데도 잘생김.  

   

   

   

"오늘 오빠가 일찍 나가봐야 되서 토스트했는데 괜찮지?"  

   

"응. 당연하지.ㅎㅎ"  

   

   

   

씻고 나오니 퉁퉁 부은 눈으로 토스트를 먹고 있는 김종인이 보였다.  

아침부터 눈 버림.  

   

   

토스트를 문 채 교실에 들어섰다. 학교가서 자겠다고 능력쓴 동생놈 덕분에 아침도 다 못 먹고 왔네.  

토스트를 비글들에게 뺏겨서 기분이 안 좋은 지금. 찬열이가 빵긋 웃으며 불로 새끼용을 만들어 준다.  

   

   

   

"헐, 미친 카와이."  

   

"귀엽냐? 만질 수 있게 해줄까?"  

   

"됨?"  

   

"온도를 차갑게 하면 되겠지."  

   

"그게 되냐 병신아? 징어야 손대지마. 너 화상입어."  

   

   

   

백현이가 말린다. '왜 안돼냐?'라고 말한 찬열이의 손가락으로 새끼용이 타고 오른다.  

개 귀여운데.. 핡.. 만지고 싶다..  

아니근데 이 빈머리새끼가 날 죽이려고.  

   

   

   

"이거는?"  

   

   

   

민석오빠 목소리에 오빠가 가리키는 곳을 보니 아주 카와이한 얼음용이!!  

쪼그만 새끼 얼음용이 교실안을 빠르게 돌아다녔다.  

가만있던 찬열이가 급 얼음용을 가리키며 말했다.  

   

   

   

"가라 용가리!!! 물어뜯기!!!"  

   

   

   

찬열이 손가락에 있던 용이 빠르게 얼음용에게 날아가 몸통을 물었고 그로인해 얼음용이 녹아 버렸다.  

시발.. 만져보기도 전에 뒤졌어... 망할...  

   

   

   

"아, 박찬열!!!"  

   

   

   

박찬열에게 발길질을 하고 있자니  

갑자기 어디서 한기가 느껴진다. 뒤를 도니 민석오빠가 만든 대형 트럭만한 얼음용이 창문 너머에 위치했다.  

   

   

   

"싸우자 박찬열."  

   

   

   

제발.. 쓸데없는 것에 능력낭비하지 말라고....  

   

   

   

   

   

   

Ep. 18 결국  

   

   

   

운동장에 불새와 얼음용이 날아다닌다. 진기한 구경거리에 창문에 매달리거나  

밖으로 나와서 구경하는 학생들.  

   

불새가 불타오르더니 용에게 날아가 용의 한쪽 발이 물어 뜯었다.  

민석오빠가 인상을 찡그리며 말했다.  

   

   

   

"염수력 애들한테 물 좀 뿌리라고 텔파좀."  

   

   

   

백현이가 텔파를 넣는 듯 했고 곧 염수력반 교실에서 물대포가 쏘아졌다.  

그것을 그대로 얼린 오빠가 녹았던 발을 보충했고 더 탄탄하게 만들었다.  

그렇게 서로 엎치락 뒤치락하며 학생들에게 도박의 기회를 주던 그들 중 얼음용이 녹아버렸다.  

역시.. 상성은 어쩔 수 없나 보다.  

   

   

   

"형은 나한테 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이 신났고 부들부들 거리던 민석오빠가 다시 밖을 가리켰다.  

하늘에 무수히 빛나는 그것은 태양빛을 받아 반짝거리는 새끼용 수백? 수천마리였다.  

멈칫한 찬열이와 의기양양한 오빠.  

   

   

결국.. 둘다 교무실 불려갔다. 물론 전기로 새끼용 맞추던 종대도 같이.  

교무실에 종대가 빠지면 섭섭하지.  

   

   

   

   

   

   

Ep. 19 작은 경수  

   

   

실컷 혼나고 와서 기분 안 좋을 것 같던 셋은 룰루랄라 웃으며 들어왔다.  

손에 막대사탕이 들려있는 것으로 봐선 단순한 그들이 막대사탕에 넘어갔나보다.  

정말 훈훈할 뻔한 그 모습에 상당히 두려운 추억을 안겨주었던 물 양동이가 위치했다.  

제발...  

   

걱정과는 다르게 양동이를 사물함에 올린 민석오빠가 양동이 통째로 얼리더니 세훈이에게 말했다.  

   

   

   

"세훈아 여기서 바람을 가져가면 시원할까?"  

   

   

   

언 양동이에서 온 한기는 많이 시원하지 못했다. 양동이 몇개를 더 가져온 오빠가 다 얼려 놓고 자리로 가서 앉았다.  

뒤에서 오는 한기는 충분히 시원했다.   

☆드디어 우리반 더위가 해결되었다☆  

   

시원하게 바람도 불고 기분도 좋고 나른해서 사물함 앞에 책상 이어붙이고 눕는데 비글들이 다가온다.  

무서워... 루한쌤의 느낌을 이렇게 알게 될 줄이야..  

   

   

   

"징어야 거기 편해?"  

   

"어? 어."  

   

"얼마나?"  

   

"그냥.. 배개만 있으면 잘 정도..?"  

   

"그래?"  

   

   

   

생각보다 빠르게 흩어진 그들은 곧장 경수에게 다가갔다.  

경수는 귀찮다는 듯 손을 내 젓지만 비글들은 굴복하지 않고 육포를 기다리는 개마냥 가만히 경수를 본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4 | 인스티즈

"왜. 뭐."  

   

   

   

결국 짜증난 경수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던 비글들을 발로 깠고 잠시 아파하던 비글들이 말했다.  

   

   

   

"창고에 남는 책상 좀 가져다 주면 안돼?"  

   

"책상 잔뜩 가져다 놓은 다음에 눕자!"  

   

"그니까! 침대처럼!"  

   

"....뭐 이딴.."  

   

"좋잖아, 누워있는거."  

   

"얼마나 편안할까?"  

   

"경수가 가져다 주면은 진짜 편하게 학교생활 할 수 있을 거야.ㅎㅎ"  

   

   

   

너희, 내가 예언하나 할까? 너네 분명 존나 쳐 맞을 듯.  

아니나 다를까 자리에서 일어난 경수가 들어 올린 것은 책상이었다.  

흠칫 놀란 비글들이 물러섰고 경수가 그들에게 말했다.  

   

   

   

"뭐. 다시 말해봐."  

   

"아니, 별 말 안했어."  

   

"누가 뭐라 그랬냐 찬열아?"  

   

"아니. 누가 그랬어 경수야?"  

   

   

   

결국 경수에게 오지게 맞은 비글들이 책상 들고 서 있게 됐다는 슬픈 전설.  

난 계속 누워있었다. 편안하긴 편안하드라.  

   

   

   

   

Ep. 20 멀티?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4 | 인스티즈

  

3교시쯤 되니 비가 미친듯이 쏟아져 내렸다.  

창문을 두들기는 그 소리가 바람때문이지 비 때문인지도 모를 정도로.  

창문은 깨질듯 심하게 흔들렸다.  

   

루한쌤 요즘 자주 수업 빼고 자습주던데.. 아무튼 자습시간인 우리는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바람소리가 너무 강력해서 목소리가 제대로 들리지 않을 정도였다.  

결국 화난 종인이가 말했다.  

   

   

   

"이거 창문 두드리는 소리 못 멈춰요?"  

   

"다 얼릴 수는 있는데."  

   

   

   

핸드폰 게임에 집중하면서 말하는 민석오빠에 의해 내리던 비를 다 얼렸을 때의 끔찍함이 머릿속에 그려졌다.  

그건.. 재앙일거야. 저렇게 온화한 표정으로 재앙을 말하는 오빠의 괴이함이란..  

 종인이도 상상했는지 고개까지 저으며 말했다.  

   

   

   

"괜찮아요. 비오는 거 낭만있고 좋잖아요."  

   

"아 그럼 창문 두드리는 바람만이라도 없애주라."  

   

"지금 형, 누나들 시원하라고 뒤에서 바람끌고 오잖아여. 염치도 없나."  

   

   

   

아, 더위가 해결됬었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4 | 인스티즈

 

  

"맥시멈이 괜히 맥시멈이겠니?"  

   

   

   

찬열이를 잠시 째려본 세훈이가 창문을 두드리는 바람도 없애주었다.  

자기도 놀랐는지 움찔하더니 말했다.  

   

   

   

"나도 몰랐는데 이거 멀티가 되네? 처음 알았다. 야 깜종! 짱 신기하지?"  

   

"지랄 마."  

   

   

   

종인이의 욕에도 아랑곳 않고 솜사탕 처음 먹는 아이처럼 좋아한다.  

오랜만에 보는 세훈이의 아이같은 면모에 귀엽다는 생각이 들 때쯤 번개가 번쩍였다.  

깜짝이야. 곧 엄청난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고막 찢어질 뻔한 천둥소리에 자연스럽게 종대쪽을 보는데 자고 있다.  

자연적인 소리였나보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4 | 인스티즈

 

"어? 이거 종대가 한 거 아닌데."  

   

   

   

백현이의 말에 다들 백현이를 보았다.  

   

   

   

"이거 종대가 한 거 아닌데 교무실 소환이요."  

   

   

   

경수가 종대를 깨우려 몇 번을 불렀지만 꿀잠을 자는지 움직이지 않는다.  

결국 종대의자를 발로 차는 경수. 깜짝 놀란 종대가 일어났고 곧 상황파악을 끝내고 경수를 째려봤다.  

   

   

   

"교무실이 너 부른다고."  

   

   

   

경수의 말에 왜? 라고 반문은 하지만 발은 교무실로 향하고 있었다.  

이래서 본능이 무서운거야..  

종대가 교실에서 자취를 감췄을 즈음 백현이가 아차한 듯 말했다.  

   

   

   

"내가 그냥 쌤께 말할걸. 종대 아니라고."  

   

"지금도 늦지 않았어."  

   

   

   

똥개 훈련을 마친 종대가 반으로 돌아왔다.  

자기가 똥개냐며 바락바락거렸지만 백현이 한마디에 곱게 입을 다물었다.  

   

   

   

"다음부터는 안 말해줄테니 직접 다녀오던지."  

   

   

   

   

   

   


불새 VS 얼음용

+세기의 대결이었지만 안타깝게 됬네요. 상성이 민석이에게 불리했어..ㅠㅠㅠㅠㅠ  

우리 징어 능력발휘는 했지만 피를 봐서 잠은 못잤다는.. 흙...  

   

++많이 늦었죠..? 오자마자 바로 올리는 거긴 한데..ㅎㅎㅎ죄송해여.. 오늘 계곡 다녀 왔어여!ㅎㅎ  

그런 이유로 인하여.. 다..답글은.. 아침에..ㅠㅠㅠㅠㅠ  

   

   

++암호닉입니다!!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4  10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진짜 쟤네는 무슨 일상이 시트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재밌고 좋잖아여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
모카입니다.
아.. 아쉽닼ㅋㅋㅋ상성만 아니었다면ㅋㅋㅋ세기의 대결을 볼수 있었을텐뎈ㅋㅋㅋㅋㅋㅋ
종댘ㅋㅋ자고있다갘ㅋㅋ봉변ㅋㅋㅋㅋㅋ자연적인 번개가 잘못했네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크.. 정말 아쉽죠.. 상성때문에..ㅠㅠㅠㅠㅠ 종대야 그러게 평소에 잘 했으면...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
체리!
밍석이 아쉬워ㅠㅠ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깜짝하면 교무실소환되구 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번개가 잘못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오늘도!

9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번개때문에 종대는 오늘도교무실을 가는데..쿵덕!ㅎㅎㅎㅎ 좀있다가 봬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 다이나믹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편하게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스펙타클한 생활이 재미진 법이죻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
규야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능력남용 제대로네요ㅋㅋㄱㅋ! 여주의 능력 사용하는 모습도 나와서 더 좋네요ㅋㅋ아..근데 진짜 저런 일 하면 못볼 것도 많이 볼 것같네요..피나 막 그런거..으...ㅋㅋㅋㅋ얼음용과 불새라니..민석이가 불리하겠다 싶었지만..ㅋㅋㅋㅋㅋ진짜 재밌게 사네요..ㅋㅋㅋㅋㅋ구경하는 학생들은 얼마나 신기했을까욬ㅋㅋㅋㅋㅋ진짜 오늘 너무 재밌어요!! 민석이가 싸우자 박찬열 한 이후부터 웃었네요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갑니다!!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여주 능력 사용하는 모습 보고싶다고 하셔서 바로 했어요!ㅎㅎㅎㅎ 잘했져?ㅎㅎㅎ(칭찬을 바라는 멍멍이의 모습)ㅎㅎㅎ 자주 욱하는 민석이 덕분에 학생들은 재미난 구경을 했네요.. 반짝반짝 아기용이 하늘을 뒤덮는ㅎㅎㅎㅎ 재밌으셨다니!! 감사해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잘하셨어여!!ㅋㅋㅋㄲ이번편 진짜 재밌었어욬ㅋㅋㅋ상상하면서 보니까 너무 귀엽곸ㅋㅋㅋ늘 글 써주셔 감사해요!!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재밌었다면 전 됩니닿ㅎㅎㅎㅎㅎ 규야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시는데 당연히 글 써야졓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재밋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주올라와서 더좋아요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
9년 전
제로콜라
재밌나요?흐힣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오는건 우리 독자님 댓글에 힘이 나니까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불새랑얼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ㅇㅣ싸우는데왜때문에내가엄마미소..?항상재밌게보고가영•<
9년 전
제로콜라
흐핳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엄마미소라..앞으로 자주 싸워야 하는 것인가..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9
정동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왜 다들 애들이 귀엽죠??
9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오세요! 단순해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탄비! 아진짜 꿀잼 완전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종대야 지켜주지못해서 미암해,,,, 디음편도기대기대기대 만땅!
9년 전
제로콜라
탄비님 어서와요! 재밌으셨다면 전 그걸로 충분합니다!ㅎㅎㅎ 오늘 오후에 봬요!ㅎㅎㅎ
9년 전
독자11
구금입니다!!!종대ㅋㅋㅋㅋ종대가한거아닌데ㅋㅋㅋ익숙한듯움직이고있엌ㅋㅋ귀여워요
9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본능이_무서운_이유.txt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
세젤빛입니다!!쇼듕한 우리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상한거 시키지마요 경찰아찌들...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소듕한 징어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경찰아찌라니.. 귀엽잖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안녕해요!!피 무서워하는구나 징어....왜 싫다는애 자꾸 해달라 하는지...나도 피 무서워ㅠㅠㅠㅠ 피를 못봐서 이과인데도 의대를 못가요ㅎ 저희 엄마가 두고두고 아쉬워하시는ㅎ 아 아무튼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잠결에도 찾아갈만큼 익숙해졌니....뭔가 안쓰럽다 얰ㅋㅋㅋㅋ아 민석이랑 세훈이 여기로 좀 소환하고싶네요...더워 탈진해버릴거같아요....ㅠㅠ 오늘도 중간중간에 짤ㅋㅋㅋㅋ 완전 적절ㅋㅋㅋㅋㅋ특히 경수 중간에 왜 뭐 할땤ㅋㅋㅋㅋㅋㅋ소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경찰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 이과에요?! 전 문과였어요..ㅎㅎㅎ 키야 피만 볼 수 있었으면 의대였는데.. 안타깝네요..ㅎㅎㅎㅎㅎ 본능이 무섭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ㅋㅋㅋㅋㅋㅋ저희 집은 그래도 버틸만 합니다!ㅎㅎㅎ 시원하진 않아도 덥지 않아요!ㅎㅎㅎ 더위.. 조심해요.. 민석이가 가면 양동이에 물 받은 다음 거실에 뿌리고 얼릴지도...ㅎㅎㅎ 오모오모 짤이 그렇게 적절했나요? (뿌듯)(왕뿌듯)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01.214
아핫.....역시 비회원은 울어야 해요 ㅠ ㅠ신알신이 안되니 ㅠ ㅠ [성장통]이에요 기억하시나요? 역시 작가님은 금손이신게 맞는거 같아요 ㅎ ㅎ이번에도 제 암호닉 받아주실꺼죠?
9년 전
제로콜라
엄훠!!! 성장통님 어서와요!!! 당연히 기억하죠!!!! 그리고 당연히 받아드리죠!!! 받아드리고 말고 그냥 신청해 주신것도 감사한걸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슈웹스에요!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훈잌ㅋㅋㅋㅋㅋ오ㅑ캐귀엽지ㅜㅜㅜㅜㅜㅜ센아ㅠㅜㅠㅜㅜㅜㅜㅜ오구오규ㅜㅜㅜㅜ신기햄져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멀티가 신기한 세훈이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종대 부쨩해..
하지도 않았는데...ㅋㅋㄱ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하지도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가는건....☆ㅋㅋㅋ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죽지마님 어서와요!! 심심한 종대는 전기로 용을 맞추다 그만...★☆ 경찰들이 잘못했네ㅠㅠㅜ
9년 전
독자18
부쨩한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제로콜라
그러게 종대야.. 평소에 잘하지..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
대박이다ㅋㅋㅋㅋㅋ우리종대 본능이 시키는대롴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본능이 이래서 무섭습니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헐...불새ㅠㅠㅠㅠ얼음용ㅠㅠㅠㅠ완전귀엽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완전귀엽겠지만 루한에겐...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7.225
힝...자까님ㅠㅠ저 할머니댁인데 와이파이가 안떠서ㅠㅠ사촌언니집에서 글읽고 있어요ㅠㅠ저 이번화부터 끝까지 못봤거든요ㅠㅠ어뜨카죠?힝...ㅠㅠ그래도 뭐,언니집이 바로옆집이라 편하긴 히네요ㅎㅎ저희 힐머니댁은요,완도에있답니다~ㅠㅠ섬이라서ㅠㅠ와이파이가 안떠요ㅠㅠ
그래도!용돈이 마니마니 생겼어요!그것도 육만 이처넌!!
전그럼 빨리 다음화를 보러가야겠어요!자까님,안뇽~경수하트예요!

9년 전
제로콜라
엄훠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할머디댁이구나ㅠㅠㅠㅠㅠ한참을 안오셔서ㅠㅠㅠㅠ그래도 사촌언니댁은 와이파이가 빵빵이라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오~ 완도!!! 섬이라니!!! 우왕ㅎㅎㅎㅎ와이파이없어도 되요. 돈이 짱짱이죠!!ㅋㅋㅋㅋㅋ다음화에서봬요!
9년 전
독자21
진짜 시트콤이 따로없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그게 매력이져!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지루하지않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능력도 사기인데~ 즐기며 살아아죠~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드라마보는기분이라서조아영♡♡♡
9년 전
제로콜라
으헣ㅎㅎ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일상잌ㅋㅋㅋ 겁나 재밌고 좋네요 아 가고싶다 저기
9년 전
독자25
용대결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 뭔가 여주의 능력이 빠바바밤 하고 선보여지면 좋을텐데라는 저의 작은소망...ㅎㅎ
9년 전
제로콜라
오오 그런 걸 원하시는 구낳ㅎㅎㅎㅎㅎ좋아여!ㅎㅎㅎㅎ고민 좀 해봐야 겠어요!
9년 전
독자26
하ㅜㅜㅜ나도 능력남용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왠지 웹툰에서만보던 그런모습같아 얼음용 불용ㅋㅋㅋㅋ막 건물밖에서 창문으로 교실안보궄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그렇져!! 바로 그 장면입니다!! 그런 생각하고 썼거든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나도얼을용 불새만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얼음용은 만져도 불새를 만지면 많이 아야할텐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 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라 종대!!!!!!
9년 전
독자29
아종댘ㅋㅋㅋㅋㅋ교무실이집이얔ㅋㅋㅋㅋ계속불려갘ㅋㅋㅋㅋㅋㅋ근데민석이랑찬열이랑용만들어서싸우는거멋잇다ㅋㅋㅋㅋㅋㅋㅋ그학교는볼거리가넘쳐나겟어욬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그럼요~ 맥시멈만 있다면 일상이 시트콤인걸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허니잼
9년 전
독자31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불쌍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매매에여ㅠㅠㅠㅠㅠ 엄마야ㅠㅠㅠㅠ 저 1달만에 겨우겨우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린거 후다닥 읽으러가야겠어요ㅠㅠㅠㅠ 진짜 저건 세기의 대결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일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게 논다
9년 전
독자3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용들ㅋㅋㅋㅋㅋ오세훈도귀엽고 종인이ㅠㅠㅠㅠ완전츤츤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게 교무실가는 종대 카와이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얼음용이랑 불용이라니 생각만해도 꾸욥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진짜들ㅋㅋㅋㅋㅋㅋㄱㄱㅋ
9년 전
독자38
나도쟤네사이에끼고싶다ㅋㅋㅋㅋ하루하루가즐거울거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민석이랑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 웃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얘네 일상 너무 스펙타클해요ㅋㅋㅋㅋㅋㅋㅋㄱ 세기의대결ㅋㅋㅋㅋㄱ 맥시멈은다르네~~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진짜초능력으로하루하루사는거보면겁나재밌서요ㅠㅠㅠㅠㅠㅠㅠ부러웟..
9년 전
독자42
멀티가된다니!!!대단해요!!!
9년 전
독자43
와 진짜 재밌겠어요 초능력학교 ㅠㅠㅠㅠㅠㅠ염수반애들아 물 좀 보내줘하면 물대포 쏴주고 ㅠㅠㅠㅠㅠ저기는 체육대회같은걸 어떻게 할까요?
9년 전
독자44
나도 초능력이 있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만들어보고싶네요 타고 등하교 하겤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9년 전
독자45
운동장이넓어야겠어욬ㅋㅋㅋㅋ얼음용불쌍해ㅜㅜㅜ얼음용화이티이이이이ㅣㅣ이잉!!!!♥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하고 새하고 싸우는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영 ㅓ욬ㅋㅋㅋㅋㅋㅋㅋㅋ멀티되는 세훈이도!!!
9년 전
비회원204.56
애들 재밌게 산다 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 ㅠㅠㅠㅠㅠ귀여워 다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와이
9년 전
독자47
ㅋㅋㅋ맨날 저러고 살면 진짜 재밌겠당 ㅠㅠ 그리고 용만드는거 왤케꾸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얼음이녹겠지!!!!!!!!!!ㅋㅋㅋ
9년 전
독자49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큐ㅠㅜ누누ㅜㅜㅜㅜㅜ 일상이 진짜 재밌네요ㅠㅠ
9년 전
독자50
피보는거 나도무서워하는ㄷ네 ...
징어랑공감데쓰요ㅎ

9년 전
독자51
재밌고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왜 사진이 아뜨져ㅜ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이ㅠㅠㅠㅠㅠ왜 안뜰까요??ㅠㅠㅠㅠ확인해봤는데 저는 떠서..ㅜㅠㅠ새로고침해보시면..될까요..?
9년 전
독자52
이제 되네요ㅠㅠㅠㅠ 갑자기 2화내내 안떠서큐ㅠㅠㅠㅠ 다시 봐야겠다...
9년 전
제로콜라
우어 다행이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ㅜ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텔레파시가 제일편하나..아니..다편한거같아....
9년 전
독자55
아...자연적으로 쳐도 오해받는 우리 첸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루선생님 왜 자꾸 자습줘여... 애들 갈구는거 재밌었는뎅..'ㅅ'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갈굼 받기를 원하시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소재도좋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아 진짴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런 학교 가고싶닼ㅋㅋㅋ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불새랑 얼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런 학교다니면 엄청 재밌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종인이 부럽ㅠㅠ. . . 나도 순간이동 능력이 있으면 조께따아아아
9년 전
독자60
얼음용이 창문뒤에있는거 상상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종대 너무 불쌍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귀여우니까 넘어가는걸로 ㅋㅋㅋㅋ 저런 학교가 진짜로 있다면 절 입학시켜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우왕멀티가됨당ㅎㅎㅎㅎ죠타ㅜㅠㅠㅠ얼음용이랑불새전투ㅠㅠㅠ나도보고싳닼ㅋㅋ새끼영진짜귀여울듯슈ㅠㅠㅠ
9년 전
독자64
어머 징어ㅜㅜㅜㅜ다행이다그래듀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65
아 진짜 단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대사탕 하나에 풀린다니 애들이 능력을 잘 활용하는거 같네요! 낭비하는 애들이 더 많은거 같긴 하지만...하하하
9년 전
독자66
불샠ㅋㅋㅋㅋㅋㅋ얼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가 참 답지않게
9년 전
독자67
일상지체가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능적으로 갘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재밌게 학교생활하넼ㅋㅋㅋㅋ굳
9년 전
독자70
진짜 종인이 같은 남동생 너무 좋다 ㅠㅠㅠ 신경 안쓰는거 같으면서도 신경써주는 ㅠㅠㅠ 누나 무서워하니까 바로 달려오는것봐 ㅠㅠㅠ 진짜 좋아 ㅠㅠㅠ 근데 애들 진짜 천진난만한것같아요 ㅋㅋㅋㅋ 귀엽 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엌ㅋㅋㅋㅋㅋㅋㅋ상성 더메룽다...불이랑 얼음이 싸우는걸 구경하는 학생들 진짜 재밌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염수력들 도와줘서 땡ㅋㅍ♥
9년 전
독자72
불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제로콜라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3
완전 재밌어요 작가님!!!ㅋㅋ
8년 전
독자74
자습 많이주는거 불안하다...근데도 애들노는거 보기좋네요♡..
8년 전
독자75
앜ㅋㅋㅋㅋㅋㅋ일상이 너무 스팩타클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불새랑 얼음용 너무 재밌아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으잌ㅋㅋㅋㅋㅋㅋㄲ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불쌍한데 귀여워요ㅋㅋ불새랑 얼음새가 싸우는거 직접 보고싶어옄ㅋ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