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328l 2

  

  

  

  

  

  

  

Ep. 21 내가 좋으냐? 

  

  

  

세상을 살다보면 이런일도 저런일도 있다지만 

이렇게 운이 좋은 날도 있는 건가? 

  

등교할때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서 짚은 땅에서 만원 주움. 

신나서 쌍쌍바 사들고 쪼개는데 완벽☆ 

반 종인이 주고 마저 등교하는데 웬일로 기자들이 별로 없음. 

교실에서 쌍쌍바 막대 가위바위보 결과 확인하는데 내가 이김(이건 그냥 기분 좋음ㅋㅋㅋㅋㅋ) 

그냥.. 좋드라. 이것도 뭐 운이 좋은 거겠지. 

일단 쌍쌍바 반 쪼갰을때 완벽한게 처음이라서 가장 좋다.ㅎㅎㅎ 

  

신나서 책상에 걸터 앉아 떠드는데 뒷문에 노크소리가 들려온다. 괜히 긴장되서 바라보았다.  

맥시멈 특별반은 다른 반들과 조금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우리반 애들과 담임쌤 말고는 아예 안오거든..ㅎ  

  

  

  

"들어와!" 

  

  

  

백현이가 소리쳤고 문이 스르륵 열리고 들어온 것은 저번에 나랑 찬열이가 도와준 F등급 남자애였다. 

으잉? 고개도 못들고 들어온 그 남자애가 고개를 번쩍 들더니 우리에게로 다가왔다. 

아, 저번에 염화력 AA등급에게 당하던 F등급 인가보다. 

정확히 내 앞에 서더니 들고 있던 선물상자를 내미는 그 아이. 

  

  

  

"이게 뭐야?" 

  

"저, 저번에 도와준거에 대한.." 

  

"아, 성의같은 거야? 괜찮은데." 

  

"바.. 받아주세요." 

  

"일단 고마워. 잘 받을게." 

  

"아, 안녕히계세요." 

  

  

  

고개를 꾸벅 숙이더니 빛과 같이 나가는 그 아이. 

얼굴과 손에 상처가 많던데, 그거까지 관여하면 진짜 오지랖이겠지. 

  

  

  

"야야 펼쳐봐. 뭔데?" 

  

"저 남자애 징어 좋아하는 거 아니야아?ㅎㅎㅎ" 

  

"성의라잖아." 

  

  

  

뭐, 나 좋아해주면 좋고.ㅎㅎㅎㅎ 

  

  

  

  

  

  

Ep. 22 뭘까 이 기분.. 

  

  

선물을 흔들어 보았다. 아무소리도 안 난다. 

장난치는 건 아니겠지? 선물상자치곤 좀 가볍기도 한 것 같은데.. 

선물 상자를 열어보았다. 

  

  

  

"뭐야 이게?" 

  

"인..형..같지?" 

  

"좀.. 무섭게 생겼다..?" 

  

"쪽지도 있는데?" 

  

  

  

음, 뭐랄까.. 이 저주를 줄 것만 같은 해괴망측한 인형은.. 

인형 아래에 놓여있던 쪽지를 펼쳐 읽어 보았다. 

  

  

  

[제가 직접 만든 인형이에요  

그땐 고마웠습니다] 

  

  

  

오, 직접 만든 거였니? 미안. 그래도 이 비주얼은 좀.. 

아. 뭐 그래. 눈이 좀 몰려 있을 수도 있고, 머리털.. 인 것 같은게 좀 적을 수도 있고.. 

입이.. 찢어졌다고 볼 만큼 클 수도 있는 거고.. 날개같은 것이 달려있을 수도 있는 거겠지.ㅎㅎㅎ 

  

  

  

"야 여기 작게 뭐라고 써 있다." 

  

"뭐라고 써있는데?" 

  

"천사를 닮은 징어누나를 보며 만들었다는데? 이거 너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닮았네 닮았넼ㅋㅋㅋㅋㅋㅋ" 

  

"내 입이 이렇냐? 내 눈이 이래? 뒤질래?" 

  

"그래도, 이런것도 다 만들어 주고, 착하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5 | 인스티즈

 

 

 

"근데 내껀 왜 없어? 내가 지 구해준거나 다름 없구만?" 

  

  

  

찬열이가 투덜거렸지만 신경쓰지 않았다. 

난 그저 이 아이가 나에게 진짜 주고 싶었던 것을 생각할 뿐이었다. 

과연 엿을 주고 싶은 거였을까? 선물을 주고 싶은 거였을까? 

  

  

  

  

  

Ep. 23 역사적인 날
 

  

  

인형은 항상 내 책상위에 위치했다. 이 인형이 내 책상을 지킨지 벌써 3일째가 되는 날이었다. 

나는 또 이 인형 준 애가 고백하는 줄 알았더니. 개뿔. 그날 후론 머리카락 한올도 안 비침. 

근데 이 인형 보다보면 되게 귀엽다. 정들어가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솜이 적절히 들어가서 잘때 배고자기 딱이다bb 

  

아무튼 오늘은 꽤나 역사적인 날이다. 

그 날인 즉슨 미국 맥시멈 한 분이 돌아가신 날이랄까.. 

이런 기사가  퍼지기 시작하면 모든 나라가 긴장한다. 다시 미국에 생길 수도 있지만 다른 나라에 생길 수도 있기 때문. 

  

  

  

"어떤 능력인 분이 죽은 거래?" 

  

"그걸 미국이 안 밝힌데." 

  

"그러면?" 

  

"미국이 숨기고 있던 맥시멈이라는 거지." 

  

"근데 그걸 왜 밝혀여?" 

  

"어차피 다른 나라에 생기면 알게 되니까." 

  

"처음 생긴 맥시멈인 줄 알 수도 있잖아." 

  

"물론 그럴 수도 있는데요, 자기네들이 그 능력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라는 거겠죠." 

  

  

  

우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던 백현이가 급 짜증이다. 

  

  

  

"근데 왜 다 나한테 물어?" 

  

"그걸 왜 우리한테 물어? 당연히 여기서 니가 가장 똑똑하니까." 

  

  

  

살짝 인상을 찡그린 백현이가 입을 삐죽였다. 지도 부정은 못하는 거지. 

  

  

  

"어? 쌤이 TV틀래." 

  

  

  

텔리파시를 받은 백현이가 TV를 틀었고 자연스럽게 우리는 TV앞으로 모여들었다. 

루한쌤이 앞문을 열고 들어왔다. 교탁에 출석부를 내려놓더니 빈자리에 앉고 TV를 보신다. 

겁나 학생인줄;;;;; 

  

모두가 숨죽이는 가운데, 뉴스에선 내가 증오하는 연구소장이 나왔다. 

아니 근데 왜 우리나라 연구소장이 나오는 거지? 설마.. 

  

  

  

"이번 맥시멈은 대한민국에서 발생되었습니다." 

  

  

  

잔뜩 반짝이는 눈은 연구하고 싶다는 욕망이 담겨 있었다. 

  

  

  

"아침에 연구센터에서 간단한 검진을 마쳤으며, 현재 아무이상 없는 것으로 판정됐습니다." 

  

  

  

교활한 입은 무언가를 숨기며 말하고 있었다. 

  

  

  

 "아마 곧 그들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정확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 소름이 돋았다. 곧 TV에서 파직. 하는 소리가 들려왔고 꺼져버렸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5 | 인스티즈

 
 

 

"아이고, 미안ㅎㅎ" 

  

  

  

종대였다. 3년이나 지나서 이제 좀 괜찮나 했더니. 

  

  

  

  

  

 Ep. 24 HER 

  

  

연구소장의 말대로 우리는 곧 그와 만날 수 있었다. 

바로 다음날 아침에. 아니 뭐 이사를 하던가 전학수속을 밟던가 하려면 좀 걸리지 않나? 

  

루한쌤이 들어오더니 교탁에 출석부를 쾅 내려놓는다. 

그제야 시끄럽던 반이 조용해졌다. 루한쌤이 웃으며 말하신다. 

  

  

  

"전학생이 왔어요. 어제 같이 TV 봤죠?" 

  

"네." 

  

"들어와요." 

  

  

  

안으로 들어온 남자는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낯익은 정수리가 익숙했다. 

내 인형과 그 남자를 번갈아 보고 있자니 그 남자 또 고개를 번쩍 들었다. 

아오, 놀래라. 역시나 그 염화력 F등급이었다. 

  

  

  

"아..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맥시멈 된 타오라고 합니다!" 

  

"타오가 발음이 좀 안 좋을 수 있으니까, 놀리지 말고." 

  

"발음 좋은데요?" 

  

"연습한커에요." 

  

  

  

헐, 개 귀엽다. 슬슬 인형에 정이 붙자니 타오라는 아이에게도 정이 가는 건가... 

아니면 능력이 매료라든가.. 마인드컨트롤이라든가... 

  

  

  

"나이는 17살. 너희 둘 친구 생겼네요." 

  

"야 신참. 여기 그렇게 호락호락한 곳이 아니다." 

  

"드디어 왼팔이 생기는 건가. 오세훈 만으로는 부족했지." 

  

"니 동생 왜저러냐?" 

  

"몰라. 내 동생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버림받음." 

  

"내 누나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맨날 저랰ㅋㅋㅋㅋㅋㅋㅋ" 

  

"징어누나 조화합니다!!" 

  

  

  

.......? 

뜬금없는 타오의 고백에 반에 정적이 돌았다. 

쌤은 물론이요 비글들을 포함해 낭랑 17세들도(경수랑 민석오빠는 원래 말이 잘 없고) 

종인이가 벌떡 일어났다. 헐, 드디어 우리 종인이가 누나를 잡아가려는 남정네에게 뭐라고 하.. 

  

  

  

"너 눈 너무 낮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내가 뭘 기대한 건지 모르겠다. 

그래도 우리 저번에 에메랄드 빛 바다 갔을 때 조금 통한 줄 알았는데 개뿔ㅎㅎㅎ 

  

  

  

"....? 뭐, 뒤지고 싶다고? 니 내가 오빠 몰래 그릇깬 거 말해? 성적표 조작한거 말해? 오빠 비타민 훔쳐 먹은 것도 말해?!" 

  

"남의 흔적 좀 읽지 말라고!!!" 

  

"내가 흔적 읽었냐?! 과거시였거든?! 나 남의 흔적 잘 안 읽는 거 몰라?!" 

  

  

  

나의 멋진 과거시는 조절이 불가능하다. 그냥 뜬금없이 멍때리고 있으면 보이고, 정말 보고 싶어서 바라보면 안보이고. 

무튼 그걸 저새끼도 알텐데 말하는 꼬라지하곤, 

다시 바락바락 대드는 김종인. 

  

  

  

"과거시 연습이나 하던가!!!" 

  

"D는 연습해도 D야 빠가새끼야!!!" 

  

"빠가라고 했냐?!! 야! 넌 이런 여자가 좋냐?!!!" 

  

"매력있씁니다!!" 

  

  

  

....다시 정적이 흘렀다. 종인이를 잡으려 뛰어다니던 나도, 능력쓰며 피하던 종인이도, 

교탁앞에 서있는 쌤도, 자리에 앉아있는 애들도. 

  

  

  

  

  

  

  

Ep. 25 타오는..말이죠..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5 | 인스티즈

 
 

 

  

타오의 능력은.. 타임 컨트롤이란다. 미국이 충분히 감출만한 능력이었다. 

더군다나 맥시멈이니까. 타오는 시간은 물론이고 자기 신체나이와 남의 신체나이까지 관여할 수 있다. 

물론 동식물들도 관여가 가능하다. 정말 쩌는 것은 자신이 지정한 어느 한 곳의 시간을 과거로 돌려 고생물이 자라게 할 수 있다는 거다. 

아무튼 그런 능력때문에 지금 반이 난리가 아니다. 

  

  

  

"타오야 징어 좀 어린이로 만들어 주면 안돼? 개 깜찍할 것 같은데." 

  

  

  

김종대 닥쳐. 

  

  

  

"타오야 징어 늙어버리게 만들면 안돼? 재밌을 듯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안 닥쳐? 

  

  

  

"타오야 민석이 형 좀 어리게 만들어 주면 안돼? ㅎㅎㅎㅎ" 

  

  

  

그건 좋겠다 백현아. 아, 아무튼 타오는 정말 대단한 맥시멈이었다. 

술이 먹고 싶다면 능력을 사용해 아저씨가 된 다음 사오면 끝. 

버스탈 때!! 어린이 요금 낼 수도 있다. 진짜 대단하지 않은가? 괘 부럽.. 

  

  

  

"징어누나 어릴 때가 보코 싶킨 한데 누나가 시러해." 

  

"어구구 우리 타오. 착해." 

  

  

  

타오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니 곧 웃으며 날 올려다본다. 

이놈시키 이거 호적 좀 옮기고 싶은데.. 내 동생할려? 잘해줄게.. 진짜로.. 

  

  

  

"타오야 훈련하자." 

  

  

  

찬열이가 타오를 데려간다. 내 소듕한 타오.. 타오야..ㅠㅠㅠㅠ 

타오는 타임컨트롤 맥시멈이긴 해도 우리 학교는 타임컨트롤반이 없기 때문에 F등급이던 염화력 반에서 듣는다. 

그래서 염화력 보조선생님 개념인 찬열이에게 염화력 강의를 부탁해서 방금 시작했는데.. 영.. 둘 다 믿음직 하지 않아서.. 

  

  

  

"더 뜨겁게 만들라고!! 이정도 뜨거움으론 어림도 없어!! 빨갛게!!!" 

  

  

  

F등급은.. 거의 일반인이라고 보면 된다.  

그런 애한테 지금 A등급의 염화력을 가르치니까 애가 힘들어하지 이 개쒜이야. 

결국 박찬열을 날라차기로 치워버리고 어린양을 구해주었다. 

  

  

  

"괜찮아 타오야?"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5 | 인스티즈

 
 

 

"누나.. 나 전학가까..?" 

  

  

  

이게 오늘 온 애가 할 말이냐고 이 씨밤바야. 

민석오빠가 귀여운 눈사람을 만들어 타오를 놀아주는 동안 숯불구이를 미친듯이 패 주었다. 

물론 경수가 말려서 들 팼다는 게 마음에 걸리지만..  

  

  

  

  

  

  

  


오호랏

+타오 등장☆ㅎㅎㅎㅎㅎㅎㅎㅎ드디어 다 나왔나보네욯ㅎㅎㅎㅎㅎ 

타오야.. 미안한데.. 전학 못가... 찬열이에게 당하면.. 아마 징어가 도와줄거야..ㅎㅎㅎㅎ 

  

  

++암호닉입니다!!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5  108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일등!
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장한 능력이야... 차녈이 믿음직하지모태..★☆ 그래도 징어가 구해주겠죠~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가요,전 학원갑니다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타오 능력이 완전 사기라서 바꿀까 하다가 사기면 재밌잖아요?ㅎㅎㅎㅎㅎ 찬녀리...☆ 타오는 징어한테 잘해야되요.. 엄훠.. 이 좋은 날 학원을.. 잘 다녀오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요호홓ㅎ우리 타오도 왔구낳ㅎㅎㅎㅎ오구오구
9년 전
제로콜라
타오도 왔습니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3
규야예요!!저번에 징어랑 찬열이가 구해준 애가 타오였다니!!ㅋㅋㅋㅋㅋ대박이네욬ㅋㅋㅋ타임컨트롤.. 왠지 앞으로 이야기가 더 재밌어질것같아욬ㅋㅋㅋㅋㅋ애들이 타오 괴롭히면 징어가 구해주고??ㅋㅋㅋㅋㅋ타오 너무 귀엽게 나오네요..귀여워ㅠㅜㅜㅠ카와이ㅜㅠㅜㅜ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오세요! 이힣ㅎㅎㅎ 왠지 앞으로.. 감당못할.. 핡...ㅋㅋㅋㅋㅋㅋ 타오는 카와이한 소녀감성의 남자니까효..ㅎㅎㅎㅎ내일 봽죠!!ㅎㅎㅎ
9년 전
독자4
뭉구에요!ㅋㅋㅋㅋㅋ
아타오왜케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전학가면앙대!!!!징어랑지내면다무찔러줄거얗ㅎㅎ히히ㅣㅎ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뭉구님 어서와요! 타오는 절대 전학가지 못해.. 징어도 말리고 애들도 말릴거거든..ㅎㅎㅎㅎ타오를 응원합시다!ㅎㅎㅎ
9년 전
독자5
세젤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아구아구 애기같아 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타오 캐릭터가 원래보다 귀엽게 잡혀서 멘붕이라죠..ㅎㅎㅎㅎ
9년 전
독자6
안녕해요! 헐ㅋㅋㅋㅋ타오ㅋㅋㅋㅋㅋㅋㅋ멕시멈이네 우리타오ㅋㅋㅋㅋㅋㅋㅋㅋ뭐 징어는 저럴때도 운이 좋은지.....구해준애가 멕시멈이되어서 나타나.....게다가 자기를 좋아해.....(눈물) 쌍쌍바 완벽하게 나눠지면 기분 완전 좋죸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저께 제 쌍쌍바쪼개기는 실패....하....아무튼간엨ㅋㅋㅋ박찬열 신입한테 너무하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징어가 할일이 늘어나네요! 작가님은 자꾸 징어한테 일을 주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징어의 운빨이란!ㅋㅋㅋㅋㅋㅋㅋ 쌍쌍바 하니까 쌍쌍바먹구 싶네요.. 괜히 썼어.. 나가긴 귀찮고.. 흙.. 종인이 능력이 간절히 필요하네요..ㅠㅠㅠㅠ 쌍쌍바 쪼개기 실패하셨어요?! 전 항상..☆ 한번도 이쁘게 쪼개지지 못했어요..★ 그러게요.. 일부러 그러는 건 아닌데.. 미안 징어야.. 내맘 알지?-☆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헐나와서겁나뜨끔했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내본진이벌인걸어떻게알고..(붂흐)ㅋㅋㅋㅋㅋㅋ아진짜완전재밌어요ㅠㅠㅠ그괴롭힘당하는애가타어라니..!!!왜때문에반전같죸ㅋㅋㅋㅋ하튼진짜요번화도잘보고가영ㅇㅅㅇ혹시암호닉가능한가여ㅇㅅㅇ
9년 전
독자8
암호닉신청가능하면저[치노]로부탁드려요(소근)
9년 전
제로콜라
오모오모 본진이 누구인지 알겠네요!!ㅎㅎㅎㅎ 부끄러울게 뭐 있습니까? 당당해지세요!!ㅎㅎㅎㅎ 우리 타오 무술은 하지만.. 소녀감성이라는..☆ 암호닉 당연히 가능하죠! 치노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합시다><
9년 전
비회원141.11
이런 재밌는 글... 왜 이제야 본거져!!!! 암호닉 신청 되여!? 되면 두부로 할게요! 이렇게 모든 맥시멈들이 한국에 모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사기캐들 뿐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하시죠! 대한민군은강대국이되고..ㅋㅋㅋㅋㅋ사기캐들의 이야기가 재밌자나여?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9
슈웹스에요! 타오야ㅠㅜㅜㅜㅜㅜ왜캐구여ㅝ우ㅜㅜㅜㅜㅜㅜㅜ오구오규ㅠㅠㅜㅜㅜㅜ구어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근데 이제 인형은...ㅎㅎ...만들지말자
9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타오의 예술적 감각은.. 좀 넣어두는 걸로...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
오호랏ㅇㅇㅇㅇㅇㅇ
9년 전
제로콜라
예헷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
정동이에요!! 흐어어어엉 ㅠㅠㅠㅠ 타오야 타오 왜이렇게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초화합니타!!
9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오! 오! 초화합니타가 더 타오스럽네요.. 타오말은 어려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F등급이 타오였ㄱ구나
뀌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타오의 비밀..ㅎㅎㅎㅎㅎ귀여워해주셔서감쟈해요!
9년 전
독자14
구금입니다!!!타오ㅋㅋㅋ타오도디디어나오네요ㅎㅎㅎ타임컨드롤이능력이라서타오능력나올때궁금해요ㅎ
9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드디어! 타오가! 뚜둥!!ㅋㅋㅋㅋㅋ타오덕분에 정말 지구종말이 올수도...★☆
9년 전
독자15
아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ㅋF급 염화력을 가진 아이가 타오였군옄ㅋㅋㅋㅋㅋ진짴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아 가지고 가고 싶다 아.......진짜 갖고 싶다......헝.......
9년 전
제로콜라
네...?아~ 타오의 능력을 가지고 가고 싶은거군요! 하하핳 가져가세욯ㅎㅎㅎ 무료나눔해드리겠숩니닿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
모카입니다
세상엨ㅋㅋㅋㅋ그렇겤ㅋ당하던ㅋㅋㅋf등급아이가 타오였다닠ㅋㅋ아닠ㅋ현실에선ㅋㅋ무술유단자인뎈ㅋㅋ왴ㅋㅋㅋㅋㅋ당하고있는건짘ㅋㅋㅋ근데 정말 보고싶군요 징어 어릴적!!!

9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무술유단자 타오는 오늘도 당하고.. ㅎㅎㅎㅎㅎ 여기선 무술이고 뭐고 능력치고 높으면 장땡이라는 슬픔..★☆ㅋㅋㅋ다음에 징어 어릴적 보져! 우리 모카님이 보고싶으시다는뎋ㅎㅎㅎ
9년 전
독자17
작가님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자주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염화력F가 타오엿군여!!!! 완전귀엽ㅜㅜㅠㅠㅠㅠㅠㅠ타오 앞으로 기대할게요!!!!
9년 전
제로콜라
우리 독자님 보러 자주오는건데옇ㅎㅎㅎㅎ우리 타오의 능력남용을 또!!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05.104
헣헣 저 캐서린인데 기억하실런지....(소금소금) 암호닉 [캐서린] 으로 신청합니다!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 정주행 기분좋게 하고갑니당! 다음편 기대할게요! 타오능력은 정말 무시무시하네여..물론 다른 애들도! 엄~청나네요...
9년 전
제로콜라
캐서린님~ 오랜만이에요~ㅎㅎㅎㅎㅎ 반갑네요!ㅎㅎㅎ타오능력 완전 사기캐라서 감당이 안되옇 헣헣..흙..ㅋㅋㅋㅋㅋ앞으로 자주 봬요 우리><ㅎ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죽지마님 어서와요!!으헣ㅎㅎㅎ재밌어해주시니까 더 힘이 나네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
차뇨르 믿음직 하지 모태모태
9년 전
제로콜라
차뇨르의 스파르타식 교육.. 옳지 모태모태
9년 전
독자20
오구오구 타어ㅠㅠㅠㅠㅠㅠㅠbbb아가ㅠㅠㅠㅠㅠㅠ귀여워
9년 전
제로콜라
우리타오ㅠㅠㅠㅠㅠㅠㅜ 사기적인 능력...감당이 안돼.. 아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헐....타오야ㅠㅠㅠㅠㅠ전학못가!!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우리독자님도 안된데!! 물론 나도 타오를 안보낼 생각이야..ㅎㅎㅎ걱정마세어><
9년 전
비회원247.225
저 왔어요~경수하트요!(소근소근)타어가 드디어 나왔어요!대한민국은 점점 강대국으로 자라고 있군요..☆★
우리나라,퐈이팅!점점 강해져서 맥시멈들이 연구소장을XX하고XXX해서XXX했으면 좋겠네요!넘 소박한가요ㅎ다음화 보러 갈게요~자까님,홧팅!

9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타오가 왔네여~ 룰루~ 대한민국이 강대국이 되어가고 있지만 애들이 늘어갈수록.. 사고도 많아지고있죠..ㅋㅋㅋㅋㅋ그럼요! 연구소장을 xxx해서 xxx해야죠!!! 소박하지 않아요!ㅋㅋㅋㅋ다음화에서 봬요!
9년 전
독자22
빠가새끼ㅇ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ㅋㅋㅋㅋㅋㄱ왜 거기에만 초점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엿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덩치에생긴거는아무도못건드릴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순둥ㅇ엿그만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우리 타오 소녀감성...☆ㅎㅎㅎㅎㅎㅎ순둥순둥합니닿ㅎㅎㅎ
9년 전
독자24
타오였다닠ㅋㅋㅋ제가조아하는타옼ㅋㅋㅋㅋ으으귀여워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오오!! 타오 좋아하시는구나!! 타오 분량을..(주섬주섬)
9년 전
독자25
괴롭힘 당한 애가 타오였구나 겁귀다 진짴ㅋㅋ 으어
9년 전
제로콜라
종대의 찡찡을 넘어서는 타오의 클라쓰~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6
헐 타오였다니!!!ㅋㅋㅋㅋㅋ인형부터 뭔가 심상치 않았는데ㅋㅋㅋㅋ구ㅏ야운타오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인형부터 심상치 않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의도치않은 스포였나봐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우리애깅 말투 긔ㅠㅠㅠㅜ오구오구 누나가 지켜줄께 전학가지마ㅠㅜㅠㅠㅜ나도 타오 조화해ㅡ뉴ㅠㅠㅠㅜㅠㅜㅜㅠ
9년 전
제로콜라
우쭈쭈쭈 우리 타오ㅠㅠㅠㅠㅠㅠ독자님께서 지켜주신데ㅠㅠㅠㅠ전학 못가겠다>_0
9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타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타오 기여미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올 타임컨트롤!!!! 타오 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그비글해
9년 전
독자30
헐타옼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못난이인형만들어오던애가맥시멈이되엇다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아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쩐다
9년 전
독자32
타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매매에욬ㅋㅋㅋㅋㅋㅋ 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구한게 타오라니 우와 타오야 징어 어린이로 만들어봐밥 궁...궁금해...
9년 전
독자3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오늘부터 처음부터 읽고잇는뎈ㅋㅋ 재미있네요!! 일 줄 알았는데..ㅋㅋ큐ㅠㅠ 꽤나 탄탄하고ㅎㅎㅎㅎ 잘보고있어여
9년 전
독자36
오옿 타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녈아 너 그러다가 타오가 너 늙어버리게 하면 어떡해..
9년 전
독자37
타오ㅜㅜㅜㅜㅜㅜㅜ귀여우ㅏ 완전애기애기해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8
옿!!!! 타어라니ㅠㅠㅠㅠ준면이가 나타날줄 알았는데 타오였다니!! 타오야 나도니가조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타오였네 되게자그마한아인줄앙ㄹ았는데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타오귀여워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41
걔가 타오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게다가 여주를좋아한다니...!!!!러브라인..?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2
그아이가 타오였어요???? 우왕ㅋㅋㅋㅋㅋㅋㄱ 타오 귀여워욬ㅋㅋㅋㅋ규ㅠㅠㅠㅠ 내새끼 우쭈쭈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엌ㅋㅋㅋㅋㅋ타오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오햐ㅠㅠㅠㅠㅠㅠ구ㅕ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타오가!!!!!타오가 그 F등급아이였나보군요!!!! 잘봤습니다
9년 전
독자45
헐 타오능력 짱 부럽네요 ㅠㅠㅠ그나저나 완전 타오캐릭터 애기애기해 ㅠㅠㅠ
9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징어누나 젛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난또..타오가이상한인형만들어줬을때저주인형인줄알고타오나쁜사람인줄알았는뎅...
9년 전
독자48
헐ㅋㅋㅋ징어랑 찬열이가 구해준게 타오라닠ㅋㅋㅋㅋㅋㅋㅋ낭만쿵푸팬더 타오가 괴롭힘을당하다니!!!아니 맥시멈이라니!!! 아니 징어를 좋아한다니!!!!큐울~
9년 전
독자49
헐 타오능력 진짜 갖고싶어요ㅕ 완전 쩐다 매력있다 와 대박이다 와와와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타어당~~괴롭힘당하던게 타오였다니ㅠㅠㅠ너 무술로치워버려ㅠㅠ 타오귀여워유ㅠㅠㅠㅠ타임컨트롤써서 빨리시간이흐르게해줘ㅠㅠ
9년 전
독자52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오!!!!!!!!!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 기엽자나ㅠㅜ누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글을 너무 잘쓰세용...♡ 사랑합니덩
9년 전
제로콜라
흐어ㅏ어어엉ㅇ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이 나는 댓글을 써주시는 우리 독자님은 힐링천사♥
9년 전
독자53
와타오능력 진짜너무탐나네요...
특히 버스비..ㅋㅋ빨리다음편으루!!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 오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타오가 짜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일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타어...!!!!!
오구오구 어서와 이런 반은 처음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오오오어오오오타오야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타옼ㅋㅋㅋㅋㅋ정말 좋은 능력이네욬ㅋㅋㅋ 탐난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타오 드디어 나왔네요! 괴롭힘당했던게 타오였다니 이제 괴롭힘안당할거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껄껄껄.ㅋㅋㅋㅋㅈㄷ타오까지 나왓드앙ㅋㅋㅋㅋ더기대되엿ㅋㅋㄱㅋ
9년 전
독자62
귀여워 타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타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저런 귀여운 후배 저도 한번 있었으면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헐그게타오엿다니ㅠㅠㅠㅜ터오여ㅠㅠㅠ우리애기ㅜㅜㅜㅜㅜ타오가만든인형궁금해옄ㅋㅋㅋ얼마나망측하고귀여울짘ㅋㅋㅋ
9년 전
독자66
으아타오너무귀여워여ㅜㅜㅜㅜㅜㅜ타오야어서와
9년 전
독자67
아 타오 개귀염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아 징어능력 또 보여주셨네여ㅜㅜ에휴 힘들거같다..
9년 전
독자68
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오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동생하자ㅜㅜㅜㅠㅜㅠㅠ남매사이가 좋을땐 좋은데 싫어항땐 싫어하고ㅋㅋㅋㅋㅋㅋ츤츤
9년 전
독자69
아이ㅠㅠㅠㅠ타오언제나오나했는데ㅠㅠㅠㅠ얌...
9년 전
독자70
타어깢
ㅊ니왔다니! 완전체인가야?..

9년 전
독자71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타오나와써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앜ㅋㅋㅋㅋ타오 귀엽넼ㅋㅋㅋ♡
9년 전
독자73
타오얔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오구오구 ㅠㅠ 찬열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아....ㅋㅋㅋㅋ 의욕에 너무 불타지 마렴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대한민국 이 좁은 땅덩이에 이렇게 잘생기고 좋은 맥시멈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빨이시여....
9년 전
제로콜라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빨이시여...★
9년 전
독자75
숯불구이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ㄱㅋㄱㅋㅋ진짜웃격ㄱㄱ
8년 전
독자76
숯불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 그 와중에 놀아줬대ㅠㅠㅠㅠㅜㅜ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4:14 ~ 5/5 4: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