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438l 3

   

    

    

    

    

    

Ep. 26 그들만의 축제   

    

    

    

대한민국에 맥시멈이 생겨났다. 그것도 타임컨트롤이라는 대단한 맥시멈이.   

그래서 지금 우리나라는 축제가 한창이다. 학교고 회사고 할 거 없이 3일간 진행되는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었다.   

단, 초능력자만.   

    

계속 언급했듯이 우리는 현재 계급사회다.   

일반인은 평민보다 못한 취급을 받고 있다는 말이다. 그러면 우리 오빠는?   

도대체 언제부터 시작된지 모르는 이 계급화는 도무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법적으로도 일반인을 보호해주는 법이 없다. 일반인이 초능력에 의해 피해를 입으면 오히려 일반인 쪽에서 사과를 하는 엿같은 사회라니까?   

    

    

    

"징어야. 표정 좀 풀자. 응?"   

    

"됐어. 짜증나 진짜."   

    

"오늘 축제잖아."   

    

"그게 무슨 축제야? 말이 돼?? 아씨, 또 생각하니까 빡치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6 | 인스티즈

 
   

   

"쓰읍. 말 이쁘게 하랬지."   

    

    

    

짐짓 엄한 표정을 지은 오빠가 다시 웃는다. 뭐가 좋다고 웃는지.   

나는 속 뒤집혀서 짜증 나는구만.   

종인이도 소파에 앉아서 뚱해있다. 지금 우리중에 오빠만 웃고 있다고.   

    

    

    

"빨리 나가봐. 비타민은 먹었어?"   

    

"먹었어. 오빠는?"   

    

"오빠는 당연히 먹었지. 그럼 잘 놀다 와, 우리 징어랑 종인이."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6 | 인스티즈

 
   

   

"퍽이나 잘 놀겠네요."   

    

    

    

맞을세라 공간이동으로 사라진 종인이와 씁쓸한 웃음을 짓는 오빠. 그런 오빠를 등지고 나오는 나.   

우리 가족에겐 그닥 즐겁지 못한 축제였다.   

    

대문을 나서니 종인이가 신발코로 바닥을 차고 있었다.   

기분이 안 좋으니 건들지 말라는 무언의 압박이었다. 내가 나온 것을 확인한 종인이가 곧 바로 축제장으로 공간이동했다.   

    

    

    

"누나 알아서 놀아. 이 주변에 형들 있을거야."   

    

    

    

말을 남기고 인파속으로 사라지는 종인이를 쫒아가려 했지만 능력써서 멀리 가버렸나보다.   

찾을 수가 없어서 길잃은 아이 마냥 우두카니 서 있는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김징어! 여기서 뭐하냐? 김종인은?"   

    

    

    

찬열이었다. 고개를 저으니 또 싸워냐? 라며 짐작한다. 내가 김종인이랑 맨날 싸우는지 아나.   

물론 부정할 수 없었다.    

    

    

    

"김징어양! 박찬열군!"   

    

    

    

그리고 쏟아지는 플래쉬세례. 축제를 싫어하는 2번째 이유다.   

기자들이 또 미친듯이 몰려서는. 인상을 확 쓰며 그들을 쏘아보지만 기사에 쓰일 이미지만 안 좋아질 뿐이었다.   

결국 포기하고 찬열이와 애들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그곳엔 세훈이도 있었다.   

    

    

    

"오세훈. 김종인은?"   

    

"누나랑 오는 거 아니었어?"   

    

    

    

동그랗게 뜬 눈이 진실을 말하고 있었다. 괜히 또 동생이다 보니까 상당히 걱정된다.    

꼴에 누나라고 동생걱정하다니.. 나도 철이 많이 든건가..?   

근데 솔직히 종인이는 걱정되지 않는다. 종인이와 시비붙을 상대방이 걱정될 뿐.   

중학생땐가? 싸우던 남자애를 태평양 한 가운데에 위치한 무인도에 버리고 왔던 종인이다.   

    

    

    

"종인이라면 괜찮을거야."   

    

    

    

세훈이도 아나보다. 그의 지랄맞은 성격을.   

    

    

    

    

    

Ep. 27 털리다 (시비 or 어이)   

    

    

축제 때는 모두가 바쁘다. 특히 바쁜 것은 염화력, 염풍력, 염광력, 염전력이었다.   

느낌이 오는가? 특히 바쁜 능력 중 3개나 맥시멈이 우리나라에 있다.   

찬열이는 초청무대를 꾸며줄 불을 담당하고, 세훈이는 뿌려질 꽃가루 같은 것을 담당하고,   

종대는 여기저기 들어갈 전기를 담당한다. 모두의 축제이니 만큼 도와주긴 하는데, 오만상을 찡그리며 도와준다.   

    

광화문 한복판에서 하는 초청무대. 그 앞엔 무수한 의자가 놓여졌고 위로는 플라잉이 날라다니며 구경했다.   

맥시멈이라고 초청무대를 앞에서 볼 수 있게 배려해줘서 고마운데..   

무대위에 앉아서 불 체크하는 찬열이의 표정이 너무 잘 보여서 찝찝하다.   

앉아있던 자리에서 일어서니 백현이가 날 바라본다.   

    

    

    

"찬열이."   

    

    

    

나의 말에 앞을 보더니 끄덕이고는 더위에 또 녹아내린다.    

그나마 민석오빠가 얼려준 슬러시로 더위를 이겨내고 있다.   

무대위로 올라갔다. 찬열이가 나를 올려다본다.   

    

    

 

    

   

"왜?"   

    

"그냥."   

    

    

    

이내 작게 타오르던 불꽃이 크게 타올랐다. 내 얼굴까지 뜨거울 정도로.   

찬열이가 아무리 빈머리라도 이럴애는 아니여서 놀라 바라보니 고개를 숙이고 있다.   

곧 자리에서 일어나서 마이크를 집더니 말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6 | 인스티즈

 
   

   

"어떤 염화력 개새끼인지는 몰라도 진짜 뒤진다."   

    

    

    

꾹꾹 눌러담으며 말한 찬열이가 다시 내 옆에 앉았다.   

우리들은 맥시멈이어도 얼굴이 외부에 노출 된 적이 없었다.   

전에 말했듯 난 언론타는거 별로 안 좋아하고 애들은 마이웨이라서 나오든 말든 신경을 안쓰고.   

기자들이 사진 찍는 것도 내가 만약 오케이하면 둑 터진듯 언론을 탈 것이었다.   

    

그래서인지 찬열이가 염화력 맥시멈인지 모르는 누군가가 장난을 치나보다.   

저기서 키득이는 여자애들이겠지.   

    

    

    

"참아 찬열아. 여기서 빡치면 똑같은 애 되는거야."   

    

"그래. 난 날 잘 다스려야 돼.."   

    

    

    

애써 마음을 다 잡던 찬열이었다. 그러나 곧,   

    

    

    

"어이 거기 염화력 오빠! 뭔데 거기서 그러고 있어?"   

    

    

    

노골적으로 시비를 거는 말투에 찬열이가 그곳을 보았다.   

찬열이만 그쪽을 본 것은 아니었다. 주변에 있던 모두가 그녀를 보았다.   

    

    

    

"뭘 보세요? 사람 처음봐요?"   

    

    

    

주변 사람들에게 한 말은 주변에 지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는 분에게도 말하는 거겠지?   

경수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민석오빠가 그런 경수를 말렸다.   

경수가 나서면 진짜 일 크게 날지도 모르겠다.   

    

    

    

"거기 염화력 오빠 몇등급? 쪼그만거 봐선 C등급?ㅋㅋㅋㅋ"   

    

"닌 몇등급이냐?"   

    

    

    

찬열이의 되물음에 그 여자가 자랑스럽다는 듯 AA등급이라고 말했다.   

학교나 밖이나 염화력들이 문제야.    

    

그녀는 사람들이 우러러 보는 느낌을 즐기는 모양이었다.   

어이 털린다. 그렇게 따지면 우리는?ㅋㅋㅋ   

찬열이도 나와 같은 생각을 했는지 코웃음을 쳤다.    

그 여자가 자존심이 상했는지 얼굴까지 벌개져서 소리쳤다.   

    

    

    

"뭔데 비웃냐 이 새끼ㅇ..!!"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6 | 인스티즈

 
   

   

"말끝마다 오빠, 오빠 거리더니 수 틀리니까 새끼라고 하는 건 어느나라 법이야 시발?"   

    

    

    

세훈이가 무대로 걸어올라왔다. 일커진다.. 망했다..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난 종인이가 무대위 인 것을 깨닫더니 후다닥 내려갔다.   

이내 분위기를 보더니 세훈이와 그 여자를 번갈아 본다.   

    

    

    

"뭐? 시발? 야 너 거기 가만히 있어라."   

    

    

    

여자가 사람들을 해치며 앞으로 나왔다.   

무대밑에 위치한 여자가 세훈이를 올려다보며 말했다.   

    

    

    

"AA등급 가까이서 보니까 떨리냐? 어?ㅋㅋㅋㅋㅋ"   

    

"뭐래. 개가 짖져 형?"   

    

"응. 그런 듯."   

    

    

    

무대에서 뛰어내려 애들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나를 빤히 보던 여자가 맥시멈석에 앉는 나를 보더니   

조금 움찔한다. 내가 봤다. 너 정확히 봤어 내가.   

    

    

    

"안 가? 뭐, 더 당하고 싶은 거라도 있어?"   

    

    

    

찬열이의 말에 얼굴이 붉어진 그녀가 무대 뒤쪽으로 도망갔다.   

찬열이가 다시 무대에 앉아서 불을 체크했다. 그것도 잠시 무대 뒤가 붉다 했더니 커다란 뱀이 나왔다. 음.. 구렁이?   

난 이미 얼음용과 불새를 본 뒤라 조금 실망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큰 용을 만든 찬열이가   

용으로 뱀을 물어 하늘로 솟구쳤다. 하늘에서 펑 터진 그것으로 인해 때아닌 불꽃놀이였다.   

    

    

    

"아 진짜 짜증나게. 존나 나대네."   

    

    

    

찬열이가 급 불덩이 4개를 소환하더니 그 여자 주위를 빙글빙글 돌게 만들어 그 여자를 구속했다.   

    

    

    

"그거 만지면 니 최소 죽음."   

    

    

    

그 불덩이가 정말 뜨거운 듯 주변이 녹을 정도였다.   

이 미친 빈머리!!!   

    

    

    

"야야 녹잖아 박찬열!!"   

    

"녹아요!! 형!!"   

    

"아오 빠가 새끼야!!!"   

    

    

    

우리들의 닦달에 찬열이가 별거 아니라는 듯이 말했다.   

    

    

    

"국가에서 알아서 보상해주겠지."   

    

    

    

세상 사는 거 정말 편하다. 시비 털려서 사고 치면 국가가 지원해주고. 그치?   

    

    

    

    

    

Ep. 28 오예!   

    

    

초청무대는 시시하기 그지 없었다. 다른 나라에서 인정받는 AA등급들이 우리를 흉내낸다고   

뭐, 같잖은 거 하던데.. 노력은 가상하나 하품 나오더라.   

우리에겐 일상중에서도 심심해서 안쓰는 능력들을 다른 사람들은 겁나 흥미롭다는 듯이 바라보았다.   

이해안됨.   

    

무대가 끝나고 우리들은 주변을 돌아다니며 배를 채웠다.   

근근히 오빠에게 전화해서 현 상황이나, 무엇을 했는지, 무슨일이 있었는지도 알려주고, 게임장에 가서 게임도 하고.    

그러다 보니 어두워져 각자 집으로 헤어졌다.   

물론 대리기사 김종인이 다들 데려다 주었다.   

    

집에 들어온 우리는 현관에서 우리를 맞아주는 오빠에게 달려갔다.   

    

    

    

"재밌게 놀았어 징어, 종인?   

    

"형은 뭐했어요?"   

    

"책도 읽고, TV도 보고. 너네들 한 5초씩 나오더라. 모자이크 되서. 녹화해뒀는데 볼래?ㅎㅎ"   

    

"아 뭘 그걸 녹화해."   

    

"우리 징어 완전 여신이던데?ㅎㅎ"   

    

"모자이크 됐으니까."   

    

"ㅎㅎ종인이도 멋지게 나오고."   

    

"아, 몰라. 마지막 날엔 같이가."   

    

    

    

오빠는 그저 고개만 저었다. 나랑 종인이만 즐기다 오니 기분이 좀 그랬다.   

그때 불륨이 줄어들었던 TV에서 뉴스가 나왔다.   

    

    

    

"이번에 새롭게 맥시멈이 된 그분의 요청으로 축제 마지막 행사는 소원종이를 넣은 풍선을 하늘로 띄우는...."   

    

    

    

이쁘겠다. 저거네.   

    

    

    

"오빠! 우리 저거 보러 가자! 김쫑. 되냐?"   

    

"안 되겠냐?"   

    

    

    

계속 뚱하던 김종인의 표정이 펴졌다.    

 오빠가 못 말린다는 듯이 고개를 저었지만 싫어하는 눈치는 아니었다.   

    

    

    

    

    

Ep. 29 소원   

    

    

축제의 마지막 날. 같이 가자는 애들을 버리고 오빠에게 팔짱을 꼈다.   

애들도 더는 뭐라 못하겠는지 다음엔 같이 가자며 가버렸다.   

오빠가 애들의 뒷모습을 보며 말했다.   

    

    

    

"친구랑 같이 있는 게 더 좋지 않아?"   

    

"오빠가 더 좋아."   

    

    

    

입이 찢어져라 웃음을 짓는 오빠였다.   

공간이동으로 행사장이 내려다 보이는 건물 옥상에 자리잡았다.   

행사시작까지 20분이 남았다. 아래를 내려다보던 오빠가 말했다.   

    

    

    

"착하게 잘 커줘서 고맙네."   

    

"오빠가 잘 키운거지."   

    

"오글거리게 둘이 뭐해요. 기다려요."   

    

    

    

잠시 사라진 종인이가 풍선과 쪽지를 들고 다시 나타났다.   

    

    

    

"여기다 적고 풍선안에 넣으면 되는거야?"   

    

"응. 그러면 내가 밑에가서 헬륨넣어서 띄울게."   

    

"그래. 쪽지 훔쳐봐도 되 징어야?"   

    

    

    

아니. 훔쳐보는 건 안될 것 같은데.   

    

    

    

"그냥 봐."   

    

"아, 그래?ㅎㅎㅎ"   

    

    

    

연필을 꼭 쥐고 아주 또박또박 글씨를 쓰기 시작했다.   

만약에 정말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못 읽을 수 없게. 아주 또박또박.   

    

    

[우리 오빠 초능력 생기게 해주세요]   

    

    

내꺼를 가만히 보던 오빠가 살짝 웃으며 자기것도 쓰기 시작했다.   

내가 정말 또박또박 쓸려고 노력해서 쓴 글씨보다 오빠가 그냥 막 쓴 글씨가 더 이쁜것 같다...   

    

    

[징어랑 종인이 건강하게 해주세요]   

    

    

꼭 자기 같은 소원쓰고 있어. 마지막으로 종인이 것을 보았다.   

    

    

[대한민국때문에 지구종말이 안오게]   

    

    

그거 정말 좋은 소원이구나. 정말이야.   

풍선에 쪽지를 넣고 종인이를 건네주니 곧 사라졌다.   

    

    

    

"종인이가 많이 컸네."   

    

"그럼 올려다보는데 목아파."   

    

"키도 키지만, 생각하는거. 예전 같았으면 친구랑 놀러갔을 거야."   

    

"하긴ㅋㅋㅋㅋ"   

    

    

    

준면오빠가 밑을 가리켰다. 색색의 풍선들이 햇빛을 받아 더 반짝 였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6 | 인스티즈

 
   

   

어느새 우리 눈앞까지 올라오니 종인이가 옆에서 나타났다.   

    

    

    

"이쁘지 종인아?" 

    

"몰라."   

    

"이쁜가보네. 사진 찍자!"   

    

"그래!"   

    

"아, 뭔 사진이야."   

    

    

    

말을 저러면서 오빠가 폰 꺼내서 셀카모드로 하니 슬금슬금 다가와 브이를 한다.   

츤데레도 저정도면 병 아닌가?   

    

    

    

    

    

Ep. 30 탈출?   

    

    

사진을 다 찍고 집으로 돌아왔다.    

오빠랑 같이 축제를 즐겼다는 사실에 뿌듯하고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았다.   

내가 기억하는 축제 중 오빠랑 참여한 축제는 처음이었다. 뭐, 마지막 행사만 이었지만. 그게 어디야?ㅎㅎ   

    

방으로 들어와 두고 갔던 핸드폰을 보았다. 문자가 3통, 부재중 2통이 와 있었다. 부재중 2통은 다 종대한테서 온 것이었다.   

문자는 찬열이랑 종대, 경수에게 와 있었다.   

    

    

    

[소원 적었냐?]숯불구이   

[김종인이랑 너 왜 전화 안 받아?! 김종인이 내 풍선 들고 튀었어!]전기구이   

[형이랑 축제 즐기니까 어때?]도야수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찌질이ㅋㅋㅋㅋ   

동생한테 풍선이나 뺏기고 있고 말이야.    

각자에게 답장을 보내주었다.   

    

    

[소원 적었지 빠가야]   

[ㅋㅋㅋㅋㅋㅋ찌질앜ㅋㅋ찌랭이로 업그레이드해줘?ㅋㅋㅋㅋ]   

[짱 좋았음!!!bbbbbbbbbb]   

    

    

밖으로 나가니 라면냄새가 나고 있었다. 헐, 맛있겠다. 숟가락과 젓가락을 식탁에 놓고 앉았다.   

    

    

    

"미안 징어야. 집에 밥이 없었어.."   

    

"라면도 좋아!"   

    

"그래두, 아침은 밥 해줄게. 종인이 불러와."   

    

"넹!"   

    

    

    

방에 들어가니 통화를 하고 있는 종인이가 보였다.   

여기까지 들려오는 목소리를 보면 김종대야. 저 예사롭지 않은 찡찡거림이 증명해주지.   

    

    

    

"밥 먹으래."   

    

    

    

조용히 말하고 나왔다. 뒤따라 나온 종인이가 핸드폰을 나에게 건네주더니 나를 지나쳐 식탁으로 간다.   

이건 뭔데? 핸드폰을 바라보니 찡찡거리고 있는 종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과감하게 끊기를 누르고 앉으려는데 뜨는 번호마저 시끄러운 김비글..   

    

    

    

-아 왜 끊어!!!?!   

    

"아 왜!!! 끊어!!!!!"   

    

-와 김종인 치사하게 누나찬스냐!!!!!   

    

"귀 떨어져!!!!"   

    

-징어야 징어야! 집에 잘 들어갔냐? 무슨 소원적었는데?   

-야 비켜봐. 징어야 오늘 나 너 못봤어   

    

"..? 그럴수도 있지 오빠. 보고 싶으면 종인이 구슬려서 집 와.ㅋㅋ"   

    

-그래.   

-징어야! 자기야! 여보야!   

    

"징어는 나고 자기랑 여보는 누구냐?"   

    

-어떻게 큥이한테 그럴 수 있어?   

    

"시발 발 닦고 잠이나 자. 밥 먹기 전에 속 개워내기 싫으니까.   

무튼 나 밥먹는다. 이따 통화해. 다들 같이 있어?"   

    

-엉.   

    

"헐, 그럼 밥 먹고 간다!"   

    

-응! 빨리와!   

    

"민석오빠 보러 가는 거거든"   

    

    

    

전화를 끊고 식탁의자에 앉았다.    

준면오빠가 날 노려보고 있다.. 나.. 욕했나..? 욕.. 한거 같은데...   

    

    

    

"다 늦었는데 어딜 가려고. 위험해."   

    

    

    

아, 그거였어? 난 또 욕한거 엄청 혼날 줄..   

종인이랑 탈출해야지.ㅎㅎㅎㅎㅎ   

엄청 혼나겠지만.. 오빠 미안!ㅎㅎㅎㅎ   

    

    

    

    

    

    


대개봉

+첫째의 감시를 피해 집을 탈출할 계획을 세우는 둘째와 그것을 도와주는 셋째!   

함정은 셋째가 공간이동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쉬운 탈출이겠네옇ㅎㅎㅎ   

    

    

++필독!!!!!!!!!!   

여어러어부운.. 제가 이제 휴가를 떠납니다.. 전국 일주라는 거대한 계획을 세운 어마마마와 아바마마덕분에 5일간? 4일간?   

전국일주라 하니까 되게 거창한데, 제가 수도권어디엔가 사는데요. 서해를 찍고 남해를 찍고 동해를 찍겠답니다.   

뭐.. 서론이 길었는데 4~5일간 못올것 같아요. 그래서 그러는데 오늘 막 되는대로 올리는게 좋으세요?   

아님 오늘 몇개 완성해 놓고 휴가 동안 올리는 게 좋으세요? 아님 그냥 휴가동안 쉴까요?   

아 근데 그건 제가 싫은데.. 우리 이쁜 독자님들 보고 싶어서 땀띠나면 어캐요(찡찡)ㅠㅠㅠㅠㅠ 무튼 그렇다고 합니다ㅇㅅㅇ    

결론 : 우리 독자님들 의견 좀..(먼산)   

    

    

+++암호닊!!!!!!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성장통/두부   

사랑하는 그대들... 쉬라고 말하지 말하줘요.. 난 그대들이 좋아요(집착)ㅎㅎㅎㅎㅎㅎ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06  107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
ㅋㅋㅋ휴가 어마어마하게 가시네요,부러워요ㅠㅠ 전 휴가따위 ㅇ벗어...★☆ 휴가동안 와쥬세요ㅠㅠㅠㅠ 5일간 못보면 슬프쟈나여ㅠㅠㅠㅠㅠㅠ ㄷ종대의 찡찡거림은 네버스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능력 참좋은거같아여..ㅇㅇ 잘보고가용

9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휴가가 ㅇ벗다니...☆ 우리 체리님 슬프지 않게 휴가 동안 와야 겠구녀!!! 네버스탑...ㅋㅋㅋㅋㅋ종대는 찡찡을 빼면 안되져!ㅎㅎㅎㅎ 전 종인이 능력이 가장 부러워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2
모카입니다.
나도ㅠㅠ작가님이 좋아요ㅠㅠㅠ근데ㅜㅜ 휴가가서는 쉬셔야죠ㅠㅠㅜ 4~5일 어떻게든 참아보져뭐ㅠㅠㅠ잘 견딜수있을진 모르겠지만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엄훠.. 제가 좋다니ㅠㅠㅠ모카님..스릉해옇ㅎㅎ 오늘 미친듯이 써놓고 하루하루 풀어야졓ㅎㅎㅎ우리 모카님이 견딜수 있게!ㅎㅎㅎㅎ
9년 전
독자3
안녕해요! 힝 준면이 슬프네요ㅠㅠㅠ 초능력이 대수인가 뭐....괜찮아 준면아 넌 누구에게도 꿀리지않는 외모가 있어!ㅋㅋㅋㅋ근데 보통 시비거는 애는 남자애인데 여기서는 여자애가 시비를거네욬ㅋㅋㅋㅋㅋㅋ저승길을 체험하고싶다면 예민한 멕시멈을 건드려라ㅋㅋㅋㅋㅋㅋㅋ풍선사진 완전 이뻐요ㅠㅠㅠ현실로 우와 하면서 지나갔다능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탈출을 꼭 성공하길 빌께 얘들아! 초능력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두렵지 않아-☆ㅋㅋㅋㅋㅋ여행가세요? 저도 여행.....ㅠㅠㅠㅠ음...제생각엔 오늘 막 올리는것보단 (제가 오늘 자주 못와옇ㅎㅎㅎ 사심가득ㅋㅋㅋㅋ) 휴가동안 올려주심이.....히....정 힘드시면 쉬시구요!!5일정도야 뭐 눈물을 머금고 기다려보죠 뭐 하핳ㅎ
9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준멘ㅠㅠㅠㅠㅠㅠ 일반인도 뭔가.. 좋은점이.. 뭔가라도...없네..☆ 맞아여 준면이는 외모가 되니까! 준멘..(Feat. 샹투스)ㅎㅎㅎㅎ 원래 남자애로 하려고 했는데.. 다 남자라서.. 여자를 넣어보고자..ㅎㅎㅎㅎㅎ 예민한 맥시멈을 건들면 그 즉시 지구종말이 올 것이니..ㅋㅋㅋㅋㅋㅋㅋ 풍선 사진 이쁜가여?ㅎㅎㅎㅎ 현실 우와라니!!(뿌듯)ㅎㅎㅎ 우리 안녕님의 사심을 봐버렸넿ㅎㅎㅎ 그럼 전 휴가동안 올려야 겠군여!!ㅎㅎㅎ 전 힘들지 않습니다>< 우리 안녕님이 와주실거니까><ㅎㅎㅎ
9년 전
독자4
규야예요!! 하이고ㅠㅜㅠㅠㅠㅠ그러고보니깐 계급사회면 징어랑 종인이가 꽁기하겠어요...준면이는 일반인이니까ㅠㅠㅠ맥시멈이다보니깐 애들 막 기사들 달라붙고 그렇지만 사고치면 국가가 수습해준다니ㅋㅋㅋㅋㅋ진짜 편하게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애가 아주 큰 실수를..ㅎㅎ...맥시멈인줄 모르고..ㅎㅎ저런.... 가만보면 종인이 초능력 진짜ㅋㅋㅋㅋㅋ잘 사용하는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교길에도 쓰고ㅋㅋㅋㅋ탈출에도 쓰고! 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갑니다!!ㅋㅋㅋ음.. 4~5일간 휴가 가신다니....그동안 아에 안보자니..눙물...★ ㅇ..어차피 둘 다 오늘 쓰는거니깐 몰아서 올려버리고 휴가를 즐기쎄여...(욕심) ㅎㅎㅎㅎ실은 4~5일간 못봐도 괜찮고 오늘 올리셔도 괜찮고 휴가동안 올리셔도 괜찮아여!!ㅋㅋㅋㅋㅋ어차피 다음편은 볼거니깐!
9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우와, 정성스러운 댓글에 감탄먼저 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울거야ㅠㅠㅠ감동도 먹을 거니까요ㅠㅠㅠ 그렇져.. 우리 남매들이 꽁기꽁기해지져ㅠㅠㅠ 인간병기를 국가가 놔두진 않겠죻ㅎ 대한민국 싫다고 다른 나라로 이민갈 애들이잖아요.. 충분히..☆ㅋㅋㅋㅋㅋ 종인이 능력이 진짜 꿀인 거 같아요.. 괘부럽..ㅠㅠㅠ 우리 규야님이 보고싶으니.. 휴가동안에 와서 규야님 볼거에요(집착) 그니까 내곁에 있어요(치근)ㅎㅎㅎㅎㅎㅎ 그럼 다음편에서 봬요!ㅎㅎㅎ
9년 전
비회원141.11
두부랍니다!!! 어휴 당연히 많이 오시면 저야 좋아 죽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뀰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준면이 초능력 없어서!!!! 생기게해됴요!!! 일반인이면 얼마나 슬퍼여.... 동생 둘이 맥시멈인데헝엉ㅇ헝유ㅠㅠㅠㅠㅠㅠㅠ 또 어떤 맥시멈이 죽으면 준면이한테 그 능력이 오면 좋겠닿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한테 집착해드릴게여 계속 오세요! 많이오세여! 제가 얼마나 기다리고 있는데요ㅎㅎㅎ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 어서와요! 으잌ㅋㅋ 두부님 좋아하시게 많이 써놔야 겠네옇ㅎㅎ 준멘이 능력이라.. 스토리가 짜여져 있어서.. 글세요.. 우리 두부님 의견을 잔뜩 반영해보록 하죠! 근데..장담은..ㅎㅎㅎㅎ 기다리고 있다는 말.. 갱장히 좋네요.. 흙..(감동의 눈물을 훔친다)
9년 전
독자5
구금입니다!!!!!!하♡그집착!!나에게만해줘요ㅎ♥ㅋㅋㅋㅋ휴가가는동안다치지마시구즐겁게다녀오세요ㅎㅎㅎ저는휴가동안올리는게좋을것같아요!!ㅎㅎㅎ종대ㅋㅋ찡찡이ㅋㅋ귀여워요
9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집착 좋아하시나여?ㅎㅎㅎ 제가 또 한 집착을 또.. 못하져.. 나란 닝겐..☆ 제 걱정을 또 이리 해주시면 전 감동먹고 울겁니다ㅠㅠㅠ흐어어어ㅠㅠㅠㅠ그럼 휴가동안에 봬요!ㅎㅎㅎ
9년 전
독자6
ㅜㄴ면이ㅜㅠㅠㅠㅠㅠ초능력생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생겼으면좋겠ㄷ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작가님짱짱!!
9년 전
제로콜라
정해놓은 스토리가 있긴한데.. 과연..!!(뚜둥)ㅎㅎㅎㅎㅎ 재밌어해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독자님도 짱짱!ㅎㅎㅎ
9년 전
독자7
치노예요!!아진짜저삼남매후눈하고좋네요ㅠㅠㅠㅠㅠ나랑같이사는어떤남자닝겐과는다르게ㅠㅠㅠㅠㅠ조니니츤데레도설래고ㅠㅠㅠㅠ자까님휴가가시는동안기다릴께요다치지마시구용!-!
9년 전
제로콜라
치노님 어서와요! 어머, 남자 형제 있으시구나.. 전 부럽더라구요.. 남동생이든 오빠든..☆전 여자닝겐이 있어서..☆ 절 또 걱정해주시다니ㅠㅠㅠ이러면 저 감동먹어요ㅠㅠㅠ 휴가동안에 올릴거니까.. 혹시나 확인 못한 오타는.. 와서 고쳐야겠네욯ㅎㅎㅎ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전 쉬는것만 빼면 둘다 어느쪽이든 좋아요 ㅎ ㅎ작가님 마음대로~>_<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 성장통님 어서와요! 휴가동안 올게요>_<
9년 전
독자8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준면이 일반인이라고 차별대우받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AA등급들 호온나!!!
9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준멘이..ㅠㅠㅠㅠ 가장 안타까운 캐릭터죠ㅠㅠㅠ 호온낰ㅋㅋㅋㅋㅋ귀엽게 혼내시네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9
준면이가 애들 다 업어키웠는데ㅠㅠㅠㅠ아구ㅠㅠㅠㅠㅠㅠ우리준면이도 초능력있었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그러게요 우리 준면이가 진짜 다 업어 키웠는데ㅠㅠㅠㅠ 준면이 초능력은 스토리상...하하핳...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 진짜 준면이도 초능략 생걌으면 조켔다
9년 전
제로콜라
이렇게까지 많은 독자분들이 원하시다니.. 멘붕이 오네요..@_@흐얽ㅠㅠㅠ
9년 전
독자11
정동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밋는 맥시멈 아이들! 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휴가 조심히, 재밋게 잘다녀오세요 작가님!! 전국일주라니 ㅠㅠㅠ 부러워요ㅠㅠㅠㅠㅠ 수험생나부랭이는 방콕하는 쭈구리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요! 수험..생... 정말 힘들때네요ㅠㅠㅠ우리 정동이님이 원하시는 결과가 꼭 있을 겁니다! 휴가 조심히라니ㅠㅠㅠ걱정해주신다니ㅠㅠㅠ감동이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
슈웹스에요! 어허오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정대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왜캐ㅠㅜㅜㅜㅜㅜ그얍냐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종대의 매력-☆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잘보구가요ㅠㅠㅠㅠ♥♥♥♥♥♥진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핳ㅎㅎㅎㅎ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캐서린인데ㅠㅠ 암호닉에 제 이름이 없네요..ㅠ 저번화에 신청했숩니다! 씬나는 축제구나~ 아휴 저 여자애는 뭐랄까 건방지네여... 으헣 찡찡 종대는 사랑입니닼ㅋㅋㅋ♥ 휴가 재밌게 조심히 다녀오세요!
9년 전
제로콜라
캐서린님 어서와요! 신청전에 올려서 아마 없는걸거예요! 이번에 올릴 화에는 있을겁니다! 제가 잊을리가 있겠나요ㅎㅎㅎㅎㅎ우리 캐서린 님인데>< 오..건방지다는 표현이딱이네요!ㅋㅋㅋㅋ죤대는 그냥..love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
준면오빠 먄..ㅎㅇㅎㅎㅎ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탈출을 꼭 하고 말겠다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ㅜ준며니도 능력을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준면이.. 스토리가 있어서... 능력이...(먼산)
9년 전
독자16
준면아ㅠㅠㅠㅠㅠㅠ안타깝....크흑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우리 면이가 가장 안타깝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7.202
이놈의 국가,이거이거 정말..국가가 왜 입니까?
준멘루야ㅠㅠ왜 계급사회땜시ㅠㅠ가족중에 맥시멈이
둘이나 있는데 혜텍도 없다는게 말이돼는 소리 입니까?!!
근데 맥시멈들한테 나대다가 걸리면 뒤지는걸로 끝나지 않고,죽는겁니까?괞시리 나대니까 뒤지는것이 마땅하긴 하네요ㅎㅎ어휴..요즘애들이 ..아니,네가지가 없어가지고..쯧쯧..하긴,나대봤자 손해는 보는데요,뭐.근데 맥시멈,타오ㅠㅠ겁나 부럽다..타오가 하늘나라가면 그 능력 나한테좀...ㅠㅠ전 다음편 보러가요~^^경수하트 입니당~♥♥

9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그놈의 국가가 그렇습니다ㅠㅠㅠㅠ우리준멘루야ㅠㅠㅠㅠ 한국맥시멈이 특히 그럽니다..ㅋㅋㅋㅋ참을성없는그들... 타오가 하늘나라갈려면.. 아직 멀었는데.. 우리타오 100년은 더 살아야되요..ㅎㅎㅎㅎㅎ우리 경수하트님 백년만 기다려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
준면아...아이고 준면아....힘...ㅎ
9년 전
제로콜라
대단한 동생을 둘이나 둬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준면이가 초능력이 갑자기생기게해주세여 물을뭐라하더라 능력...음...네...ㅇ....
9년 전
제로콜라
준면이가 스토리가 있어서요...흙..! 물은 염수력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제 픽에서만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
뭉구에요!!!!! 하핳ㅎ 우와휴가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ㅠ행복한휴가보내고오세욘!!!헤헿ㅎㅎㅎㅎ
준면이한테!!!!!!초능력이생기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능력은...제게오게해주세요...하...출근하기편하게...ㅎ.....

9년 전
제로콜라
뭉구님 어서와요! 행복한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ㅎㅎㅎ 주면이 능력은....☆ 종인이 능력이 진짜 짱인것 같아요.. 학교도 먼데.. 방학끝나면..☆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죽지마님 어서와요!! 대단한 남매키우느라 진짜 고생이 많아요.. 크흡..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저야 우리 죽지마님 보고싶어서 오는거니까옇ㅎㅎㅎ 드디어 오늘!! 집갑니다!! 룰루~ㅎㅎㅎ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진짜김종대는싱크로율개박이예여....그나저나저런행사부럽당ㅠㅠ멋져영
9년 전
제로콜라
으헣ㅎㅎ감사합니닿ㅎㅎㅎ 행사좋죠! 근데 막상 가면 힘들다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
아 시비거는 애 뭔데 한대 쥐어박고싶지^^
9년 전
제로콜라
쥐어박으셔도되요(소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3
아 근데 저거 넘예쁘다..저는 그 안에 불피우고 띄우는건줄알았는데 풍선도 예쁘네요ㅠㅠㅠㅠㅜ헝ㅠㅠㅠ우리 착한 오빠ㅠㅠㅠㅜㅠ준멘ㅠㅜㅜㅜㅠㅜ
9년 전
제로콜라
으헣ㅎㅎ 감사합니닿ㅎㅎㅎ 우리 준멘이 정말 착한데ㅠㅠㅠㅠㅠㅠ흐어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능력이생기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준면이 능력은.. 스토리가 있기때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아닛 ㅠㅠㅠㅜㅠㅠ이벤트가끝나버렸어용 ㅠㅠㅠ최대힌빨리본다한건뎅ㅋㅋㅋㅋㅋ아쉽네요!!ㄱ래도 다보고말꺼에요 ㅎㅎ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봐주신다니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우리독자님 사랑받으실거에요ㅜㅜㅜㅜㅜ내사랑♥♥
9년 전
독자26
♥♥♥♥♥암호닉신청해두되요?? 너무재밋어서 계속볼것같아요 ㅎㅎㅎㅎ애기경뚜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으허허헣 당연하죠!!♥ 애기경뚜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아니.. 암호닉 이렇게 귀여우기 있어요..?ㅠㅠㅠㅠㅠㅠ(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준면이 초능력 잇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준면이랑징어랑종인이랑셋다참착하게자란것같아요ㅠㅠㅠㅠㅠ준면이도초능력은없지만동생들생각하는마음이멋잇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그렇죠ㅠㅠㅠㅠ참 착한아이들이에요ㅠㅠㅠ 우리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씨도 착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어휴 참 박찬열 잘했닿ㅎㅎㅎㅎㅎ겁나통쾌하닿ㅎㅎㅎㅎㅎ근데 징어 소원 이루어질수도...
9년 전
독자30
매매에요!!!! 휴가는 잘 다녀오셧나여!!!!! 저는 이제야 물어보는....ㅠㅠㅠㅠㅠ누가 우리준면이 초능력아니래... 잘생긴 얼굴이 초능력이고만....
9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ㅇ반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풍선이종대꺼였엌ㅋㅋㅋㅋㅋㅋ귀여밐ㅋㅋㅋㅋㅋㅋ 큥이말에서설레는전... 하ㅠㅠㅠ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일이 다르네요 준면이도 초능력이 있으면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비글들 돌보느라 수고하네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정말로 준면이도 초능력이 생겼ㅇ으면 ㅠㅠㅠ
9년 전
독자35
우리종이니증말츤츤츰츤
9년 전
독자36
와찬열이ㅋㅋㅋㅋ무섭잼ㅋㅋㅋ
9년 전
독자37
우왘ㅋㅋㅋㅋㅋㅋ준면이도 능력생기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내가다 슬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8
남매참잘키우셨네요ㅠㅠㅠㅜ준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준면이 능력달란말야ㅠㅠㅠㅠㅠㅠ 맥시멈으로ㅠㅠㅠㅠ 엑소다모여!!
9년 전
독자39
진짜징어소유ㅓㄴ대로준면이도초능력이생겼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퓨ㅠ맘아파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이런글너무좋아요ㅠㅠㅠㅠㅎ취향저격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진짜 준면이 초능력 생겼으면 좋겠어요!!ㅜ
9년 전
독자42
흐규ㅠㅠㅠㅠㅠ진짜 준면이한테 초능력이 생기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김준면진짜너무좋다..그냥준면이오빠도맥시멈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엉엉
9년 전
독자44
뭔가 준메니는 여기서도 짠내나는거같아여ㅠㅜㅜㅜㅜ동생들을 너무사랑하지만 초능력이업ㄱ다는 이유로 천대(?)받는ㅜㅜㅜ
9년 전
비회원204.56
준면이 초능력 생기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ㅠㅠㅠㅠ준면이만 왜 능력이없어요?ㅠㅠ 진짜 헌신만하는것같아ㅠㅠ우리준면이ㅠㅠ헌신짝도아니고우리준면이ㅠㅠㅠ준면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허어류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8
아 좋아...좋타.....정말 저게 현실이어쓰면...
9년 전
독자49
유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0
우리준빠 언제생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제발 우리 준멘도 초능력이 생기게 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착한 준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준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며나초능력뾰로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종대의 찡찡은 언제 봐도 귀여운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ㅠㅠ ㄴㅣ 능력 나한테 주면안되니??ㅠㅠㅠ
9년 전
독자54
준면이 진짜 초능력 생겼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축제도 같이 못 즐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종대가찡찡거리는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종인이랑 징어는 탈출했을까여ㅎㅎㅎㅎㅎ (순간이동으로 햇으려나)
9년 전
독자56
축제 재밋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ㅠㅠㅠㅠ준면이도 초능력이 생기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염화력 AA학생들 당할때 사이다네요! 통쾌해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ㅋㅋㅋ차녀리의불꽃노리ㅎㅎㅎㅎㅎㅎ아주작은차녀리를건드리면아주주옥이되는거에옇ㅎㅎ맥시멈한테깝치면죽습니당ㅎㅎㅎ
9년 전
독자60
아 조니니 츤츤 짱이다ㅜㅜ귀여으ㅓ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종인이 츤데레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대놓고 챙겨주긴 하는데 가끔씩 츤데레 나오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도 진짜 초능력 생겼으면 좋겠다ㅠㅠ
9년 전
독자62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귀여워여...♡..
9년 전
독자63
저런 초능력 가지고 1주일만 살아좠으면...ㅠ
9년 전
독자6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츤데레 짱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감사합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우리 준면이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종징 남매 진짜 사고뭉치 ㅋㅋㅋㅋ 근데 서로를 아끼고 위하는게 보여서 참 좋네요 ㅋㅋㅋ 현실남매 같달까 ㅋㅋ 달달
9년 전
제로콜라
종인이같은 남동생이있다면 전 왕을 모시듯 모시며 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착ㅎ준며니ㅜ어빠도 초능력 생기게 해주세요...(기도) 준면이가 무시당할거 생각하니까 기분이 안죠아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눈 피하기 진짜 쉬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9
아우 다들 귀엽고좋다ㅜㅜㅜ끝까지 행복했으며누ㅠ
8년 전
독자70
앜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짱잼!!!♡♡
하지만....일반인 준면이 너무 찌통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잉잉....징어 소원이 너무 감동이면서 슬펐습니다..초능력생기게해주세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으잌ㅈ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