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전체글ll조회 2019l 1

시끄럽고 요란한 알람벨이 아직 해가 뜨지도 않은 이 새벽에 따릉 따릉 울리기 바쁘다.

눈도 못 뜬 채로 상체만 일으켜 잠시 멍 좀 때리다가 기지개를 쭉 펴올린다. 하루 일과의 시작을 알리는 알람벨이 괜히 미워 보였다.

아, 더 자고 싶은데... 이렇게 미루고 미뤄 결국 15분이나 더 잤다. 더 늦장 부렸다가는 분명 늦을 게 뻔하다.

그건 절대 안 돼. 이홍빈 성질머리가 얼마나 고약한데... 왕싸가지 이홍빈 생각에 안 움직여지던 몸이 드디어 움직여졌다.

알람이 울리고 30분만에 겨우 침대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여기서 잠깐. 왕싸가지 이홍빈이 대체 누구냐고? 음... 쉽게 얘기하자면 이홍빈은 갑, 나는 을.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한 배우 님이시다. 드라마 한 회당 억 소리 나는 출연료를 받고, 각종 광고 그리고 영화계에서도 끊임 없이

러브콜을 받아대는 탑스타. 사람들은 그가 입는 옷을 따라 입고 그가 매고 나온 백, 신발, 악세사리 심지어는 화장법까지 전부 다 따라하려 노력하고

온갖 것들이 협찬으로 들어오기 일수다. 그가 한 번 걸치고 차고 입는 순간 그게 곧 패션이 되니까.

영화나 드라마 작가들의 남자 주인공 섭외 일 순위가 바로 이홍빈이시다. 한 마디로 이 시대 최고의 워너비 스타.

꼬픈남 1위, 같이 휴가 보내고 싶은 연예인 1위, 안티 없는 배우 1위, 남자친구 삼고 싶은 배우 1위... 각종 1위를 휩쓸어대며

티비를 틀기만 하면 나오는 게 그의 얼굴이다. 그래, 나 왕빛나. 인정할 건 인정할 줄 아는 여성.

 

이홍빈. 잘생기긴 더럽게 잘생겼다. 문제는 성격이 얼굴값 한다는 거지. 아, 생각하니까 또 스트레스 받네...

[VIXX/홍빈] 까칠한 홍배우 모시기 -0- | 인스티즈

이 인간은 엽사도 별로 없다. 재수없어. 그나마 내가 건진 엽사는 달랑 요거다. 작년에 스페셜 스테이지 어쩌구 하면서 빅스의 엔 분이랑

무대했을 때 몰래 사진 찍은 건데, 표정이 왜 저렇게 나온 건지는 나도 모른다.

내가 이 사진 가지고 있는 건 아마 모르는 눈치다. 알았으면 당장 지우라고 닥달을 해댔겠지. 흥.

 

눈치 챘을 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이홍빈 코디로 일하는 중이다. 일한 지는 아직 한 달 밖에 안 됐다.

원래 있던 언니가 사정이 생기셔서 추천으로 날 꽂아주고 가셨는데 나는 일한 지 하루만에 언니의 제안을 덥석 문 것을 뼈저리게 후회했다.

언니가 왜 일을 그만 둔 건지 왠지 모르게 알 것도 같았다. 그냥 하던대로 빅스 코디나 할 걸...

 

사실 일이 힘든 건 전혀 아니다. 워낙 스스로도 옷을 잘 입는 편이고(무엇보다 본인한테 뭐가 잘 어울리는 지 아는 사람이다. 완전 뼛 속까지 연예인)

여기 저기서 협찬이 알아서 굴러 들어오기 때문에 내가 스스로 협찬 받으러 뛰어 다니지 않아도 된다. 내가 하는 일이라고는 그저

촬영장에 있다가 화장 고쳐 주는 것, 옷 순서대로 피팅해 둔 뒤에 갈아입을 때 도와주는 거, 잔심부름 그리고 잔심부름 그리고 또 잔심부름 뿐.

심부름 정도야 익숙해진지 오래다. 코디 일 시작한지 얼마 안 된 것도 아니고 또 위로 오빠가 한 명 있어서 웬만한 잔심부름으로는 짜증도 안 난다.

 

이런 내가 정말 못 견디겠는 건 이홍빈의 성격이다.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내가 살면서 이렇게 싸가지 없는 인간은 처음이다.

이상한 건 다른 사람한테는 안 그러면서 나한테만 그런다는 거다. 그래서 나는 아무한테도 말할 수가 없다.

아무도 이홍빈 성격이 저렇게 고약하다는 걸 믿지 않겠지. 아, 정말 가끔 보면 인중을 세게 때리고 싶은 충동까지 든다.

 

 

"야, 왕빛나. 이거 꽉 껴서 못 입겠어."

"그럼 안에 와이셔츠만 이걸로 바꿔 입어요."

"내가 싫어하는 색깔이야. 다른 거 줘."

"이건요?"

"그것도 싫어. 다른 거."

"...이 색은요?"

"싫어. 다른 거."

"..."

 

 

이렇게 이홍빈의 싫어 타령은 한 30번 정도 반복 된다. 이래놓고 결국에는 제일 처음에 입었던 옷을 입는다.

아니 어차피 그거 입을 거면서 나한테 왜 그러는 건데? 어? 왜 그얼너ㅓ하허ㅏㅇ넝ㅁㄹ!!!??!?!?!?!?!?/!?

이 외에도 이홍빈의 사람 빡치게 하는 재주는 아주 굉장하다.

 

 

"야, 왕빛나. 가서 커피 좀 사 와."

"아메리카노로요?"

 

 

저 건방진 끄덕거림... 내가 너 언젠가 한 번 뺨 한 번 세게 칠 거야. 하나님, 이홍빈 뺨 치고 지옥 가겠습니다.

 

 

***

 

 

"여기 커피 사왔"

"아, 갑자기 먹기 싫어졌어. 너 먹어."

 

 

이 미친... 또 시작이다. 싫어 타령이 끝나니까 이제는 아메리카노 타령이다.

내가 아메리카노 써서 못 먹는 거 알고 나서부터는 계속 저런 식이다.

아메리카노 사오래서 사오면 먹기 싫어졌다고 나더러 먹으라 그러고.

음료까지 사주는 자상한 오빠같다고? 개뼉다구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진짜. 부들부들.

그래, 나 먹으라고 하는 거까지는 좋아. 근데 왜. 대체 왜!!!!!!!!!!!!!!!!!!!!!!!!!!!!!!!!!!!!!!!!!!!!!!!!!!!!!!!!!!!

 

 

"야, 왕빛나. 커피 먹으라니까? 왜 안 먹어."

"저 아메리카노 써서 못 먹어요..."

"못 먹는 게 어딨어. 안 먹는 거지. 싫어하니까 안 먹는 거잖아."

"..."

"설마 버리려고? 설마? 5000원 길거리에 그냥 뿌리려고? 와, 우리 빛나 부자네. 돈 많은가보다."

 

 

...아... 정말 욕이... 욕이 나온다... 욕이 목구멍까지 차오른다... 이홍빈의 만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촬영이 끝나고 밥 먹으러 갈 때, 맨날 내가 먹자는 건 절대 안 먹는다. 나쁜 새끼.

 

 

"점심으로 뭐 먹고 싶어?"

"저 고기 먹고 싶어요! 고기!!! 고기 먹을래요!!!"

"그래? 그럼 오늘은 한식집 가자."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새끼 내가 진짜 언젠가 때려 죽인다. 비 오는 날 먼지나게 두들겨 패줄 거야. 홍차가 녹차 될 때까지 때려버릴 거라고!!!!!!!!!!!!!!!!!!!!아ㅡ가윽아강ㄱ악!!!!!!!!

 

 

 

 

 

 

 

 

 

 

 

 

 

 

 

 

 

 

 

 

 

안뇽하쎄여! 젤피 공주 된 썰 다음으로 제일 많은 표를 얻은 까칠한 홍배우 모시긔임니다. 왜 그빅빠는 안 써오고 대책 없이 또 새 글을 팠냐구여?

제 글의 룰임니다. 전 편보다 댓글이 더 많이 달려야 다음 편이 올라와여. 그빅빠가 보고 싶다면... 댓글 테러 한 번 해보시지?! (음흉하게 웃는다)

 

-암호닉 도짜 님들-

독자1 LIKELIN 강제선물 자기! 독자2 귤껍질 닭벼슬 빵빵 비회원 티오 블루밍 뾰로롱 내님 고래 안무가 레오눈두덩이 키티 보름달 꼼데 해파리 정수정 판다 치킨 회사식구

살앙함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꼼이 될게여. 제 하투를 받아주세여. (수줍)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키티에용!!!
그래도홍빈이의 코디가된다며누ㅜㅜ
못먹는아메리카노도 먹을수있습니다 헷

9년 전
저도 마찬가지예여. 아메리카노도 먹을 수 있고 홍비니가 먹으라고 한다면 야채도 우적 우적 씹을 수 있을 것 가타여. 그러니 젤피, 날 고용하도록 해. (??)
9년 전
독자2
댓글태러가능한가요?!! 정말 댓글태러해보시라는말을
아...내가 왜그랬을까...라는 생각이 들게끔 전 열심히 댓글태러를 하겠습니다!!ㅎ히히히히힣ㅎㅎㅎ 아잏 신나

9년 전
독자3
이편도 재밌어요!! 자까님 짱짱머거욯
9년 전
갑자기 등골이 서늘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기분 탓이겠져? 하하. 저 좀 무서워지능데여. 아무래도 그빅빠에 나오는 별이랑 까홍모에 나오는 빛나 성격은 정 반대가 될 것 같아여. 다음 편도 기대해 주세여♡
9년 전
독자4
티오에요 홍빈이 ㅂㄷㅂ ㄷ 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ㅋㅋㅋ
9년 전
ㅋㅋㅋㅋㅋㅋ홍빈이가... 음... 애정 표현을 장난으로 하는 가봐여. 다른 사람이었음 뺨 치고도 남는데 이홍빈이니까 참는다ㅇㅅㅇ.
9년 전
독자5
독자2에요 ㅋㅋㅋㅋㅋ 왘ㅋㅋㅋ 이런 까칠한 콩이 좋아여 ㅋㅋㅋㅋㅋㅋ 콩침 자주날릴거같아여.......
9년 전
ㅋㅋㅋㅋㅋㅋㅋ홍비니 취미가 웃는 얼굴로 침 뱉기라면서여...? 울 빛나 화이또... 힘내... 진짜 힘내...
9년 전
비회원118.151
치킨입니당 이런 홍빈이 너무 좋아요.. 흑흑 너무 귀엽쟈나..(?) 그래도 발암부들부들^_ㅠ
9년 전
취킨 님!!!♡ 기다리고 있었어여. 이렇게 홍침 날리다가도 가끔은 다정해지는 홍빈이를 기대해 주세여. 빛나 빠이팅...★
9년 전
독자6
아 빵빵이에요!! 이것도 겁너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이홍빈.... (깊은빡침) 나라면 다 머글텐데... 빠짐없이 다 먹을텐데.... 저를 코디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남김없이 다 잘 머그니까여!!!!!!! 이래서 거울을 보면 돼지 한 마리가...ㅎㅎㅎ
9년 전
아니에여. 아메리카노 머그면 살 빠진다던데? 그래서 제 칭구들 중에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하는 애들 짱 마나여... 저는 아메리카노 써서 싫어하거등여. 진짜 못 먹겠던데... 한약보다 더 쓴 맛이에여. 밑도 끝도 없으 쓴 맛ㅠㅠ
9년 전
독자7
맞아요 써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전 모카를 먹죠 모카.. 아예 아메리카노는 먹지도 모태요 오히려 한약을 더 잘 먹는거같아..
9년 전
저는 사실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해여. 뒷맛이 씁쓸한 게 싫어서ㅠㅠ... 그래서 맨날 핫춰커가튼 것만 먹다가 요즘 플랫치노에 푹 빠져써여!!! 완전 마시쪄.
9년 전
독자8
오오오 민트 플랫치노도 꿀맛.... 근데 비쨔.. 그래서 티오를 먹죻ㅎㅎㅎ
9년 전
8에게
이디야 민트 플랫치노 체고. 저 오늘 아침에 티오 먹어써여. 근데 물 조절 실ㅋ패ㅋ해서 밍밍하더라구여... 담엔 쪼금만 넣어야지. ㅇㅅㅇ.

9년 전
독자9
꼼에게
이디야 사랑ㅠㅠㅜㅠㅜㅠ
티오 물 조절 실패했으면 하나 더 까서 넣으면 되여 쉽졍
그래서 맨날 2~3개씩 쓴다는..ㅎ

9년 전
9에게
엌ㅋㅋ그런 방법이... 나 왜 몰랐져...? 바본가봐여... 근데 뭔가 티오 아까워서 못 먹겠어옄ㅋㅋㅋ고이 모셔 놓을 기세...

9년 전
독자10
꼼에게
바보 아니에여.. 전 빨리 다 먹고 또 사야죠 매출올라가게..

9년 전
10에게
근데 애들 사진 붙어 있능 게 좀 희귀템인 것 가타여. ㅇㅅㅇ... 제가 살 때도 딱 한 박스에만 붙어 있었거등여...

9년 전
독자18
꼼에게
헐 그래여 저도 막 가면 업ㄱ어요.... 그래서 그냥 사오져ㅠㅠㅠㅠㅜㅜ

9년 전
18에게
제 칭구가 제와제 분들 팬이신데 티오 광고하는 사람 비쮸로 바뀐 거 알더니 왜 너네는 사진 이만큼밖에 안 붙여 주냐며... 자기네 광고할 때는 아예 그 박스 자체에 얼굴이 막 이케 있었다던데... (우럭)

9년 전
독자20
꼼에게
아.... 부럽다ㅠㅠㅠㅠㅠ 우린 왜이래여.. 노래부터 빅스와함께..ㅎ 진짜 영상보고 배 찢어지게 웃었잖아옄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 엘베에서도 맨날...

9년 전
20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진짜 그거 보고 몇 날 며칠 그 영상이 머릿 속에서 맴돌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밎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꼼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냥 노래 들을 때도 나 사랑하지를 빅스와 함께라고 듣는.. 아 진짜 그건 너무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생각해도 웃기넼ㅋㅋㅋㅋ

9년 전
21에게
그니까여ㅠㅠ... 유천 분은 진짜 씨엪도 멋있게 잘 찍어 놓고... 왜 우리 애들만... 왜... 어째서... (우럭)

9년 전
독자22
꼼에게
우리더 학교가서 막 그 막 선생님더ㅣ서 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CF도 안나어나여...? 아직 때가 아닌가ㅠㅠㅠㅠ 너무 했어 (찡찡)

9년 전
22에게
아직 때가 아닌가 봐여...ㅠㅠ... 선생님 컨셉은 저번에 유천 님이 해주셨으니 우리 애들은 학생 컨셉으로... (음휴웅ㅎ)

9년 전
독자23
꼼에게
헉 학생.... 학... 학생이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23에게
젭알 비쭈들 고딩 컨셉 한 번만 해주세여... 현기증 나니까 젭알...

9년 전
독자24
꼼에게
교복응 사랑이져.....♡

9년 전
독자11
닭벼슬이에여!!!! 홍빈아... 널 조아하지만.. 좀.. 얄밉다..^^..? 그래도 잘생긴 너라면 용서가 된다!!!!! 이 글 기대되여!!!!
9년 전
엌ㅋㅋㅋㅋ홍빈이를 더 얄밉게 써야 겠어여. 과연 울 닭벼슬 님께서 어디까지 용서하실 수 있을 지 테슷흐를 한 번... (음휴웅ㅎ)
9년 전
독자12
댜기댜기댜기 일어나니까 신알신이 와 있네! 홍배우! 까칠한 홍배우! 홍배우의 뒷담화를 기대하게써
9년 전
흐흐. 뒷담 까다가 홍비니한테 걸린 빛나는 해고를 당하고... 빛나는 백수가 되고... (??)
9년 전
독자13
내님!!빛나얔ㅋㅋㅋㅋㅋㅋ빛나가 여기서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내님이 알려주신 이름이라그런지 빛나 엄청 친숙하네욬ㅋㅋㅋㅋㅋㅋ빛나가 빛을볼수있게돼서 다행이에요!!ㅋㅋㅋㅋ그리고 이글은 신청목록중에 있던글이네요?저 이거 골랐었는데!!ㅎㅎㅎ내님 고마워요!!!♥
9년 전
엌ㅋㅋㅋㅋ그쳐?ㅋㅋㅋㅋㅋㅋ쓰는 글마다 이름을 조금씩 다 다르게 해볼려구여. 그래봤자 별하고 빛에서 벗어나지 못하겠지만...★ 결국 참고 참다가 까칠한 홍배우 찾는 도짜님들이 꽤 많으셔서 결국 들고 와써여. 요씸쟁이 자까 꼼. 내 글 읽어줘서 내가 더 고마와요♡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빈이 캐릭터 매력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재밌어요!!
9년 전
엌ㅋㅋㅋㅋㅋㅋㅋ정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도짜님들이 읽으시면서 얄미워가꼬 욕하믄 어뜨카지 했능데 다들 너므 조아해 주셔서 뭔가 뿌듯해여. ㅇㅅㅇ.
9년 전
독자15
홍빈이가 빛나한테만 그러는 이유는?!?!
뚜둥!!!

9년 전
사실 둘은 전생에 원수지간이었다고 하는데... (??)
9년 전
독자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 열심히 보고싶네여 작가님 잘읽고갑니당
9년 전
읽어 주셔서 감쟈해여♡ 다음 편도 기대해 주실 거져? 잉잉.
9년 전
독자17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밋어 후..꼼 이렇게 자주 올려서 빨리 지치는거아냐? 천천히 올려도돼 엄청 열심히 올려줘서 고맙다능 ㅎ(하트)
9년 전
독자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 시퍼써여ㅠㅠㅠㅠ으앙♡ 개강하기 전까지만이라도 이렇게 1일1글 실천해야져... 개강하면 진짜 일주일에 두 개 올리는 것도 벅찰 듯ㅠㅠ... 낵아 더 고마워. 잉잉.
9년 전
독자19
헐 ㅋㅋㅋㅋㅋ진짜재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계속연재해주세요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엌ㅋㅋㅋㅋㅋㅋㅋ독자 님을 위해서라도 더 연재해야게써여. 살앙해여♡
9년 전
독자25
저두 살앙해여 그 공주모시기? 그거도 재믹게 봣어여 ^♥^
9년 전
스에상에. 제 다른 글도 봐주셨다니... 완전 감덩이에여... (눙물)
9년 전
독자26
진짜 그것도 재밋고 매일매일기다리고잇어여 빨리와주세요 ^♥^ (하뚜)
9년 전
26에게
개강 전까지는 1일 1글을 실천하려고 노력 중이에여. 개강하면 울 도짜님들 많이 뵐 수가 없어서여... 힝...

9년 전
독자27
꼼에게
아..... 그래여...힘내여.....ㅎㅅㅎ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