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또모또모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4339l 143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3 [야동] | 인스티즈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3 [야동]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6-3 [야동]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3 [야동] | 인스티즈

이호원 x 장동우

뱀파이어 x 뱀파이어

 

 

 

 

 

 

 

 

 

 

 

 

 

 

 

 


 

 


 


 사 건물위로 높게 뜬 하늘이 까맣게 물들자 온갖 매연이 뒤섞여 탁한 저녁을 만들어냈지만 그곳에 별은 없었다. 오래 전에 살았던 고향은 밤만 되면 하늘에 작은 별이 여러 개 박혀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맡았던 업무를 모두 끝낸 동우가 복도로 나와 밤하늘과 자동차 헤드라이트로 반짝이는 도로를 감상하며 퇴근 직전의 한가한 시간을 즐기고 있었다. 창틀에 팔꿈치를 받친 채 정체불명의 노래를 흥얼거리던 동우의 뺨으로 차가운 캔커피가 닿았다. 읏, 차가워. 뺨으로 전해진 한기에 동우가 어깨를 들썩이며 뒤를 돌았다. 거기엔 호원이 자상하게 웃으며 양 손에 캔커피를 들고 서 있었다.

 

 


“이거 마셔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땡큐. 호원에게서 캔커피를 받아 든 동우가 생글거리며 다시금 창가쪽으로 돌아서서 입을 열었다.

 

 


“호원아, 새삼 느끼는건데, 서울 많이 변했다.”


“사람이 변하듯 환경도 다 그렇게 변하는 거에요. 50년도 훨씬 지났으니 오죽하겠어요. 강산이 다섯 번은 바뀔….”


“동우씨! 잠깐만 이리로 와볼래요?”


“네?”

 

 


호원의 말허리를 댕강 잘라먹고 동우를 호출한 사람은 낮에 호원에게 큰 창피를 당했던 한대리였다. 저녁이라 그런 지 피곤함과 짜증이 한데 뒤섞여 묻은 표정으로 동우를 향해 손짓을 하는데, 호원의 눈치를 살피던 동우가 잠깐 다녀오겠다며 살풋 눈인사를 건내고 사무실로 뛰어들어갔다.


멀뚱히 서서 동우가 떠난 자리만 보고 있던 호원이 이내 짜증을 삼키며 동우가 그랬던 것 처럼 창가를 향해 돌아섰다. 차가운 캔커피가 손의 온기로 인해 미적지근하게 식어버리기 전에 따서 마시려 했을 뿐인데, 캔커피를 따는 호원의 손길이 어딘지 모르게 신경질적 이었다.


캔커피를 따다가도 조금 전 동우를 부르던 한대리의 표정을 잊을 수가 없어 분주한 손을 놓아버리고 만다. 저는 대체 뭐가 불안해서 캔커피 하나 따는 것 조차도 삐걱거리는 지 모르겠다. 그냥 찝찝하다. 동우를 부른 이가 다른 사람도 아닌, 저와 한 차례 충돌이 있었던 한대리라서.


퇴근 후 동우와 신경억제제를 새로 맞추기로 했던 사실이 떠오르자 호원은 자켓 안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 뱀파이어 연구소로 전화를 걸었다. 신호음이 가는 동안 호원의 시선이 창틀에 올려둔 캔커피에 머물렀다. 어느새 뒷전으로 밀려난 캔커피의 표면에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혀있었다. 달칵. 안녕하십니까, 국립 뱀파이어 연구소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구 인피니트 부대의 이호원입니다. 약물제조팀으로 연결 부탁드립니다.”

 

 

 


Vampire City

 

 

 


호원은 연구소와의 짧은 통화를 마치고 창문으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쐬며 캔커피를 마시려던 차였지만 한대리에게 불려갔던 동우가 사무실에서 허겁지겁 뛰어 나오는 바람에 그 조차도 미루어야했다. 난감한 얼굴의 동우가 버벅이며 전해 준 말은 호원의 미간을 찌그러트리기에 충분했다.

 

 


“미안해 호원아, 나 연장근무 해야될 것 같아….”


“네? 갑자기 왜요. 업무 다 끝낸 거 아니었어요?”


“…나도 그런 줄 알았는데, 저장해둔 파일이 다 날아가는 바람에….”


“홍보팀한테 넘기기로 한 그 연계업무 파일?”


“…으응.”


“아, …하필 날려먹어도 그걸.”

 

 


동우의 입꼬리에 근심이라도 매달린 건지 아래로 주욱 늘어지는 모양새가 썩 보기좋지는 않았다. 호원은 제 뒷머리를 헝클었다. 어쩌다보니 동우에게 다그친 셈이 되어버렸다. 동우가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는 모습은 저도 똑똑히 봐두었던 터라, 파일을 날려먹은 건 동우가 아니라 컴퓨터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아는데도 말이다.

 

 


“연장근무 대충 얼마나 걸릴 것 같아요? 오늘 연구소에 같이 가기로 했잖아요.”


“…잘은 모르겠지만, 빨리하면 두 시간 정도…?”

 

 


동우의 목소리가 위축되었다는 걸 느낀 호원이 휴대폰 시계를 확인하더니 동우를 사무실쪽으로 돌려세우고 말했다.

 

 


“그 연장근무 같이해요.”


“어, 어?”


“날려먹은 파일, 같이 복구하자구요. 아무렴 둘이 하는 게 빠를 거 아냐.”

 

 


돌려세워진 제 몸을 다시 돌려 호원과 마주한 동우가 고개를 설레설레 내저었다. 그럴 필요까진 없어 호원아.

 

 


“둘이서 하면 더 복잡해질 거야, …연구소 방문예약 해놨으면 먼저 다녀와. 아무래도 난 오늘 무리일 것 같아서….”


“형 없이 어딜 가요, 내가.”


“연구소에 내 혈액 샘플 보관되어 있을 거야, 그걸로 박사님이랑 상담해도 될 것 같아.”


“형.”


“빨리 가봐 호원아.”

 

 


아, 진짜, 완전 막무가내네… 찬공기가 스민 대리석 창틀을 손톱으로 콕콕 두드리던 호원이 정장바지에 손을 찔러넣으며 말했다.

 

 


“그러면요, 업무 다 끝내면 회사에서 꼼짝말고 기다려요. 연구소에 갔다가 데리러 올테니까. 응?”

 

 


호원의 말에 동우가 고개를 세차게 끄덕였다. 호원은 다시금 휴대폰 시계를 확인했다. 벌써 퇴근시간이다.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하나 둘 씩 저마다의 외투와 가방을 챙겨들고 나오기 시작했다. 동우의 조그만 뒷통수를 잡아 제 품으로 끌어당긴 호원이 이내 결심이라도 한 것 마냥 꾸욱 다물고있던 입을 열었다.

 

 


“한대리가 괴롭히면 말해요.”

“으응.”

 

 


…그럼 다녀올테니까 업무 잘 보고있어요. 동우의 머리를 한 차례 쓰다듬고서 자리를 벗어나는 호원의 발걸음이 그다지 경쾌하지는 않았다.

 

 

 


Vampire City

 

 

 


자판과 모니터, 모니터와 차트 서류를 번갈아 보는 동우의 눈과 손이 분주하게 움직였다. 장시간의 타이핑을 동반한 업무를 두 번 하려니 여간 힘에 부치는 것이 아니었다. 손목과 팔근육에 무리가 오는 듯이 뻐근했고, 히터바람과 모니터 때문에 건조해진 눈이 감을 적마다 뻑뻑하게 느껴졌다. 힘들다. 전쟁중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육체적 무리를 일상생활에서 겪게 될 줄은 몰랐다.


늘어지는 고개를 붙들어올려 사무실 벽시계를 올려다본다. 호원이 오려면 아직 한 시간은 더 있어야 했다. 동우는 업무의 한 파트를 마무리 짓고 자리에서 일어나 사무실을 나섰다. 직원 휴게실에서 자판기커피나 음료수를 뽑아 마실 심산이었다.


사무실을 나와서 오른쪽 복도 끝까지 걸어가 코너를 돌면 직원 휴게실이 있다. 평소라면 별 생각없이 다녔을 복도가 오늘따라 길게만 느껴졌다. 터덜터덜, 휴게실로 향하는 동우의 발에는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호원이는 지금 쯤 박사님과 얘기중이려나, 주머니에 있을 휴대폰을 찾아 바지춤과 자켓을 더듬었지만 묵직한 휴대폰이 잡히기는 커녕, 제 주머니는 허전하기 짝이 없었다.


휴게실의 밝은 조명이 가까워질수록 동우의 걸음이 빨라졌다. 웅성웅성, 휴게실 쪽에서 대화소리가 들려왔다. 엿들을 생각은 없었지만 지금은 휴게실에 들어갈 타이밍이 되지 못하는 것 같았다. 코너를 돌기 직전, 복도 벽에 찰싹 달라붙은 동우가 주변을 두리번 거렸다. 뒤따라 오는 사람이라도 있었더라면 묻어가듯 휴게실에 들어갈 생각이었지만 지금은 대부분의 직원들이 퇴근한 시간이었기에 그런 생각은 일찌감치 접어야 했다.

 

 


“…걔 알지?”


“아아, 그 날티나는 애?”


“날티? 하긴, 생긴 것 부터가 날티나긴 하지. 아 근데 걔 말고도 하나 더 있잖아. 존나 무뚝뚝해서는 폼 잡는 새끼.”


“어 알겠다. 근데 걔들이 왜?”


“내 참, 니가 생각하기엔 이 일류회사에 뱀파이어같은 게 껴있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수준 떨어지게.”

 

 


'날티'에서 제 얘기가 아닐까하며 품었던 약간의 의심이 '뱀파이어'라는 단어 덕에 거의 확실해졌다. 저들이 담소의 주제로 삼는 사람은 사내의 유일한 뱀파이어. 저와 호원임에 분명했다. 거기까지는 그렇다 쳐도 '일류회사에 끼어있는 수준 이하의 뱀파이어'…, 이건 조금 더 곱씹을 필요가 있었다. 몇 번을 되새겨도 기분 나쁘고 자존심 상하는 말이었다.

 

 


“그 둘이서 사귀는 것도 가관 아니냐? 더러워서 같이 일을 못하겠다니까?”


“아 맞다, 걔네 사귀지? 진짜 더러워. 그건 인정. …게이 새끼들, 사람 피 빨아먹는 것도 모자라서…으으.”


“근데 그 새끼 오늘 연장근무조로 남았다며. 분홍머리, 걔.”


“아, 장동우? 맞아, 한대리님이 시키시더라, 걔 컴퓨터에 저장된 업무파일 아예 깨트리라던데? 연장근무 시키겠다고.”


“그래서 니가 깨트렸냐? 걔 불쌍해서 어째, 일 다 해놓고도 또 하네.”


“한대리님, 아까 낮에 장동우한테 찝적거리다가 된통 깨져서 열받은 것 같더라. 너도 알잖냐, 한대리 빡쳤다 하면 죽 되는거.”


“제일 만만한게 장동우니까, 분풀이를 해도 장동우지, 뭐. 나라도 그러겠다.”

 

 


이제서야 정리가 되는 듯 했다. 분명히 안전하게 저장해두었던 업무파일이 잠깐 복도로 나간 사이에 날아가버린 것은 저 인간 때문이었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한대리. 그녀가 그런 유치한 짓을 벌였다. 호원에게 당했던 창피를 앙갚음하기 위해 한대리는 오늘 밤, 호원이 아닌 동우를 회사에 남긴 것이다.


그도 그렇지만, 사원들이 저희를 그런 식으로 생각하고 있는 줄은 몰랐다. 사람 피를 빨아먹는, 더러운 게이들.


동우는 제 어금니를 꽉 물고 복도 벽에 바짝 기대섰다. 제가 여기서 더 엿들을 말이 뭐가 있을까, 있다 한들 과연 좋은 말일까. 뒷걸음질을 치려던 찰나였다.

 

 


“야, 근데 남자끼리 사귀면 섹스는 어떻게 하냐? 서로 딸 쳐줘?”


“너 게이야동 못봤냐? 뒷구멍으로 하잖아.”


“미친, 뒷구멍이라고? 거기에 뭐가 들어가긴 해? 그럼 걔들은? 했을까?”


“했겠지 씨발아, 장동우 오늘 허리 붙잡고 다니는 거 한 번도 못봤냐? 걔들 분명 어젯밤에 떡쳤을 걸. 아오, 상상하니까 소름돋게 더럽네. 남자끼리 그 짓…, …야.”


“뭐 인마. 계속 해.”


“오늘 장동우, 회사에 남았다고 했지.”


“…너 설마… 아서라, 미친놈아… 욕 볼 일이라도 있냐?”


“왜, 너도 욕구불만이잖아-, 분홍머리 새끼 따자. 예전부터 그 쎈놈 옆에 빌붙어 다니는 거 재수 없었는데 마침 잘 됐네.”

 

 


분홍머리, 따자. 저속한 단어에 동우의 몸이 거하게 휘청이며 시선이 흐트러졌다. 어떻게 저런 생각을….


담소를 나두던 두 사원이 움직이기 시작했는 지 발소리가 나기 시작했다. 지금… 지금 도망가지 않으면…!


동우의 의식은 앞으로 닥쳐 올 불행을 감지하고 제 몸을 뒤로 물리려 했다. 한 걸음, 두 걸음, 혹여나 제 발소리가 샐까봐 휴게실쪽으로 향한 몸이 천천히 뒷걸음질 치던 중. 탁, 뒷발에 걸린 무언가에 의해 동우의 뒷통수가 싸늘하게 울렸다. 누군가가 들을 것이 염려되어 저도 모르게 꾹 참고있던 숨이 허무하게 터져나왔다. 동시에 동우의 몸이 반사적으로 돌아섰다.


동우보다 한 뼘은 더 작은 키에, 단정하게 빗겨내려진 검은 생머리, 그와 대조되는 새빨간 입술.


…평소의 웃음과는 다른, 비식거리는 눈치의 한대리가 코 앞에서 동우를 마주하고 있었다. 마치 '내가 니 머리위에 올라 앉아있다'는 듯한 시선이 동우를 연신 내리찍는 듯 했다. 동우가 느끼기에는 그랬다. 키는 제가 더 컸지만, 조금 전 휴게실의 상황을 미루어보아, 상황적 우위에 있는 것은 동우가 아닌 한대리에 가까웠다.


동우의 목울대를 크게 울리며 마른침이 넘어갈 적에는, 한대리의 빨간 입술이 저를 조롱하듯 달싹였다.

 

 


“동우야, 일 안하고 여기서 뭐 해?”

 

 


마치, 동우의 어깨너머, 이제 막 휴게실을 빠져나온 두 명의 건장한 남자사원들에게 알리는 것 마냥.

 

 

 

 

 

  

 


 

 

 

 

/

 

▼ 암호닉 확인 게시글 ▼

클릭

 

/

 

머릿속이 비었습니다. 텅텅.

마땅한 표현도 찾지 못하겠고.

한 문장으로 수십 분을 끙끙거려요.

아, 이건 진짜 문제가 있다고 봐요.
 

이 나쁜 원고 ` ´ .....!

는 무슨, 다 제 탓이랍니다.

원고 끝내면 진짜 불태우기로 약속해요.. 이놈의 망측한 뱀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모또모
7편은 아마... 세 커플 얘기를 다 풀 것 같은데...
11년 전
또모또모
아 헐 구독료 걸려있었어요. 죄송흐에앙난마ㅣㅓㄴ마ㅓㅣㅏㅓㅇㄴ모ㅓㄷ
11년 전
독자1
라망
11년 전
독자12
일등이네요. 이게 문제가 아니지. 동우.. 동우 어떡해ㅜㅜㅠㅜㅜㅜㅜ 친구 붙잡고 완전 욕하고 있어요 한대리. 나쁜 멍멍이 놈. 진짜..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왠만해선 ㅜㅜㅜ 이거 안쓰려고 했는데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또모또모
ㅎ..ㅓ..ㄹ...그대가 1등이ㅇ ㅑ...! 잘했어....! (근데 왜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냐고...1등....1등 많이 해봤어요? 그대 덤덤해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동우에 눈이 멀어서ㅋㅋㅋㅋㅋㅋ 일등 당연히 좋죠. 그것도 모바일로 했는데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규꼬리★☆★ 헐 이거뭐 아 이게뭐하자는 동우어떡해 아 한대리 저 파ㅋ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어쩌지~~~? 남자사원 쟤네는뭐야 생각이 썩어빠졌어 더 더러운 놈들이 같은 ㅇ회사에 호도도도 동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어떡해 이거 언제다음이야기나와여 와 현기증나네 이게뭐하자느ㄴ거얄ㄹ 호원이 어디가 돌아와 동우구해줘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숙제하다가 인티하다가 별거별거 하다가 뱀시보는데 분노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동우 몸에 손대기만해봐 저것들 아오 ! 그럼 다음에뵈여 안녕 '♡'
11년 전
또모또모
'♡' 규꼬리 그대 2등 축하하고ㅋㅋㅋㅋㅋㅋㅋ진정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봐요. (나 동우 몸에 손댈거야...의심미)
11년 전
독자35
으잉/? 어어 2등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다고한다 동우때문에!!! 손대지마.. 의심미뭐야... 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
우왓입니다. 아 화나!!!!! 한대리!!!!!! 아!!!!!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우리 동우 어떡해요ㅠㅠㅠㅠ아 진짜 한대리 다섯번만 때려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그 남자사원들도 그렇구요ㅠㅠㅠㅠㅠ비열한 잉간들ㅠㅠㅠㅠ호원아 얼른 달려와 얼른ㅠㅠㅠㅠ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어머 그러고보니 3등이네요(감격)
11년 전
독자4
당근........아 뭐야 뭐야 뭐야 뭐야 뭐야ㅠㅠㅠㅠㅠ저 한대리.......한대리.....저 진심 한대리 죽이고 지옥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두루마리! 또모그대나는 갑자기 비와서 비맞고 왔는데 또모그대는 비안맞았져?!?! 비맞으면서 그대생각이났어! 그리고 왠지 글이올라올거같았어요! 그래서 물어보러 달려왔죠s('-')/`헐...........한대리 진짜 나빠요!........요?......진짜!!!!!!!!제가 저인간을 콱 물어버리등가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송곳니 뾰족하지라! 애들이 너뱀파이어후손아니녜욬ㅋㅋㅋㅋ제가 한대리랑 저 남자사원놈들 콱물어버릴거예요 저 나쁜놈들...
11년 전
독자6
아칸
11년 전
독자9
이씽... @' '@ 우리 동우...
11년 전
독자7
퓨어예요!!브금부터분위기가심상치않았어ㅠㅜㅜㅠㅜㅜㅜ한대리진짜나빠아그리고두명남자사원은왜어떻게그런말을할수가있는건데진짜ㅜㅠㅜㅜ동우도망가야되는데
11년 전
독자11
ㅠㅜㅜㅠ호원이가진짜빨리와서동우구해줘야져ㅠㅠㅜ죽겠네진짜안절부절못하겟어ㅠㅜㅜㅜ빨리동우꺼내줘
11년 전
독자8
드라이에요, 신알신 울리고 오랜만에 빨리 달려온 거 같네. 헤헿. 언제나 그렇지만 뭔가 야동 특유의 느낌이 있어요~.~, 그나저나 동우 우야노..동우야..
11년 전
독자10
모래알
11년 전
독자15
끙끙 우리 동우 어떡해ㅠㅠㅠㅠㅠ호기사님 어디써여 호야 달려와 빨리!!! 한대리 저 지옥가도 모자랄 나쁜싱키 같으니라고
11년 전
독자13
살류
11년 전
독자16
그대 안녕. ~.~ 오랜만이에요. 그냥 글잡 들어왔는데 오메, 그대의 글이 뙇 떠있네요. 운명인가봐요. 아잌. 사실 급하게 들어온 거라서 못 보고 나가야 하는데, 나중에 봐야겠어요. 오늘은 그대 봐서 무지 기뻐요. ♥_♥
11년 전
독자14
몽몽몽
11년 전
독자18
한대리이씽...개시키
11년 전
독자17
돼지코에요 학원끝나고집에가는길인데 죽을거같아요 댓글짧아도이해해줘요부잉ㅂ잉 읽고올게요
11년 전
독자21
헐 저 나쁜 ㅇ오 한대리 아어오ㅓㅏ 동유유ㅠㅠㅠㅠㅠㅠㅠ동ㅇ야 돔ㅇ가도망가ㅏㅠㅠㅠ뛰어 호원아어딨어ㅠㅠㅠ어디갔어ㅠㅠㅠㅠ호원아 동우구햐줘ㅃㄹ리ㅠㅠㅠㅠㅠㅜㅠㅠㅜ 오랜만에보는거같아여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쪽쪽ㄱ
11년 전
독자18
헐 규니에요ㅠㅠ 헐ㅠㅠㅠ 동우 무슨 죄ㅠㅠ 동우가 다 당하네ㅠㅠ 불쌍해ㅠㅠㅠ 호원이가 얼른 와서 구해줘야 할텐데ㅠㅠ 완전 나쁘뉴ㅠㅠ 이번편도 잘보고 가요!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9
녹차에요..으아아아아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 도망가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
헐 나무남므예여 저내일학교가기전에 한대맃패고가도되죠?뭐될거라믿고...어휴 일류회사에 수준이상뱀파이어랑 저급한들만다니네요^^으휴 누가뽑았는지 아깝다아까워 더좋은인재를뽑으시지....저런...한대리같은사람들이수두룩.....아니다 쟤네만나쁜거져?ㅠ다른사람들은착하겟져?ㅠㅠ하...오락가락한다 감기약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오늘재밌게잘봤습니다ㅏ~
11년 전
독자23
초록도유에요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그대의 손은 여전히 금이고ㅇ한대리는 맞아야겠네요ㅠㅠㅠ완전ㅠㅠㅠ어우 내심장이ㅠㅠㅠ 담편이 너무 기대된달까 진짜 사랑한다고요(박력)ㅠㅠㅠ앞으로도 잘읽을게영ㅠㅠㅠ
11년 전
독자24
봄동입니다 어엌 작가님...호원이가 인간이었나요? 처음에 인간 x 뱀파이어라고 되있는것같아요...!
아 동우야 도망가.... 오늘따라 더 몰입이 잘되네요... 공부하던거 팽개치고 와서 그런가 ㅎㅎㅎ헿ㅎㅎㅎㅎㅎㅎ.... 다시 하러가야되는데 진짜 싫다ㅠㅠ 아 마치한대리가 깨먹은 동우 파일같고 좋네요...흐어...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헠헠

11년 전
또모또모
아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때문에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수열 양식을 그대로 가져왔는뎈ㅋㅋㅋ저걸 수정안했네..어떡해...(창피)
11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제덕분에 아셨다니 다행입니다~.~ 언능 고쳐요 작가님~ ㅋㅋㅋ귀여우셔라
11년 전
독자26
신퀴에요아안돼ㅠㅡㅜ동우ㅜㅡㅠㅜ아오 한대리 제가가서 한대차고오면안되나요 아나
11년 전
또모또모
가랏 신퀴몬 '▽' !
11년 전
독자27
사과드링크에요!!!!헐,,그럴줄 알았어,,,한대리가 꾸민 일인줄,,,진짜,,그니까 왜 동우를 건드려서 호원이를 화나게 하냐구!!!!아,,동우 진짜 어떡하죠??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8
22에요ㅠㅠ번거롭게해서죄성해쓔ㅠ세륜컴퓨터는왜몇시간째 인터넷이열리지않고있어요ㅠ 으어우루엉?! 지금댓글쓰고있는데 인터넷떴ㅋㅌ륭이문재가아니라 장동우도망가ㅠㅠㅠ모티라오타작렬일듯.. 작가님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29
노래하실게요 그대 나에요 힘들어요 고삼이란..... 잘보고가요 동우안위험하겠죠....ㅜㅜ한대리 고인간ㅜㅜ
11년 전
독자30
규여워더에요 자까님 보고싶었자나용ㅜㅜ 막 졸고잇엇는데 이거읽으니까 잠이후딱도망가쪄요
11년 전
독자32
설륜이에요! 아오.. 한대리나 저 남자들이나.. 왜 그럴까요 대체. 다른데서는 취향존중이라며 빳빳이 고개들고서 뻔뻔하게 이야기하겠죠? 요즘은 취향존중 해줘야댄다며 속내는 ㄷㅓ럽다고 욕하겠죠. 왜 그러죠 우리 이쁜 야동이들한테.. 저라면 원투펀치 쓰리포강냉이를 시전하겠어요! 훠나.. 동우 데리러와..
11년 전
독자33
미캉/ ㅠㅠ 귀신보다 무서운게 사람이라더니 인간의 탈을쓰고 짐승보다 못한짓을 하려하다니 ㅠㅠ 동우야 도망가 아니 피를 보자 피보고 흥분해서 너의 무서움을 보여줘 ㅠㅠ
11년 전
독자34
헐 이건 뭐야 ...흥이예요 브금 너무 좋아요...제목알고싶어요ㅠㅠ 아그리고 아 다음편에는 왠지모르게 울것같은이기분은 뭐죠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11년 전
또모또모
adam lambert - outlaws of love 입니다 :) 제가 진짜 아끼는 노래에요 !
11년 전
독자44
그대랑 너무 잘어울려요!ㅋㅋ 잘보고가요~.~우와댓글하나하나다보고계셨네여?감사핮이다
11년 전
독자36
JJ 입니다 예아. 헐. . 우리 동우 건드리기만 해봐라 아주그냥 내가 꼬깃꼬깃 접어버릴거야 흐뷰ㅠㅠㅠㅠ 동우야ㅠㅠㅠㅠ 헐 재미져요 또모또모그대ㅠㅠㅠㅠ 브금도 좋아여ㅠㅠ 한대리 멍멍이.
11년 전
독자37
NEW에요와분노와진짜개화나 오ㅏ대박진짜 한대리일단...아오!!!!!동우몸에손대면너죽고나죽고다오아ㅏㅏㅏㅏㅇ 이호원어디갔어 장동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ㅠㅠㅠㅠ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다음편기다릴게요 와ㅏㅏ짐짜대박와 동우몸건드리면 내가두두ㅜㅜ두두ㅜ두두두두하고쏴버릴거다ㅏㅏㅏ!!!!!!!!!!!!
11년 전
독자38
재찬입니다! 헐헐헐헐!, 동우가 그렇게 만만하더냐!!!.... 하긴... 남이 부탁한거 거절도 잘 못하고 화도 안내는 동우가 만만하겠지...저런 못되먹은 한대리밑에서 동우가 고생한다.. 그리고 그 두사람!!! 동우 털끝하나라도 건들여봐.. 아주 와작와작 씹어먹어버릴테니까!!! 감히 호야가 없는틈을타서 동우를 노려??
11년 전
독자39
야뽀
11년 전
독자40
건드리기만 해봐라. 확 마.
11년 전
독자42
동우가 무척 안쓰럽다...:-<
11년 전
또모또모
이모티콘 너무 귀엽다 :-)
11년 전
독자61
나도 귀여워 해주는걸로 :-)
11년 전
독자41
강냉이에여!!!!ㅜㅜㅜㅜㅜ동우ㅜㅜㅜㅜ몸애 누가 터치하면 내가 가만 안둘꺼얌!!!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
11년 전
독자43
말랑이에여'♥'! 저 놈들은 말을 저따구로.. ㅠㅠ 입이 참 더럽네요 나쁜 놈들.. 끙 한대리도 못돼먹어가지고는.. 동우한테 별 일 없었으면 좋겠지말입니다.. ㅠㅠ! 호워니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또모님 힘내세여! 홧팅 '♥'!
11년 전
독자45
젖소에요! 불안불안했는데 ㅠㅠㅠㅠ 동우몸에 손대기전에 호원이가 짜잔! 하고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_^
11년 전
독자46
헐 후........ 헐 동우야 안더ㅐ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 동우 건들이면 내가 때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호원 어디강ㅇ서 나타나라 슈퍼맨 으그우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7
비트뀨에요~ 하아...... 어디가나 저런 못된노무사람들이 있죠 ㅜㅜㅜㅜㅜㅜ 그냥 저 못난 것 알고 가만히만 있어도 중간은 갈텐데...꼭 그런 것들이 몸은 부지런해서 머리보다 행동을 앞세우고 꼭 일을 만들어요 ㅜㅜㅜㅜㅜ 울 동우 과연 폭주를 하게 될 지.... 호원이 뙇하고 나타나 해결헤 줄지.....갠적으론 동우가 어떻게든 스스로 해결하는 방향으로 갔으면 한다는.... 동우도 할 수 있다는 걸, 만만하지 않다는 걸 보여줬으면 하네요...... 어디나 착하면 만만한 줄 알고 건드려도 된다고 생각하는 못난이들이 있어서 ㅜㅜㅜㅜ
11년 전
독자48
아줌마
11년 전
독자52
안돼 이 나쁜 한대리야 머리 끄댕이 잡고 싶다 일로 와봐 진한 갈등 좀 빗어보자고 이놈들아! 휴게실에 있는 사람들이 나와서 동우를 따는 건가요? 아, 앙대 뭔가 동우 또 발작할 거 같아요... 한대리가 피를 보여줄 거 같아 전편에서처럼 ㅠㅠㅠㅠ 안되는데 호원아 언제 오니
11년 전
독자49
따또
11년 전
독자50
아니 딴!! 읽고올게여
11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헐동우한테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착한ㄴ동우한테!!!!!!호원아나와라빵ㅁ빰!!!
11년 전
독자53
오일이에요....우와우와우와앙 안돼 우리 동우 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동우살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찹쌀떡이에에요 헐 저자식뭐에요?대박 아 화난다ㅠㅠㅠㅠㅠㅠ저거 뭐에요ㅠㅠ저리 치워버려요ㅠㅠ엉엉 동우야ㅠㅠ아나ㅠㅠㅠㅠ엉엉 이와중에 브금 진짜 좋네요ㅠㅠ다운받아야지!~.~오늘도 잘보고가요!다음글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55
느낌표ㅠㅠㅠㅠ에요ㅠㅠㅠㅠㅠㅠㅠ한대리 왜저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동우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6
여리에요ㅠㅠㅠㅠ한대리ㅠㅠㅠ와ㅠㅠㅠㅠㅠ진짜때리고싶다..와...못되가지고..
11년 전
독자57
테라규에요!! 제가 댓글을 남겼었던것같았는데 보니까 업삳!?!! 이게어찌된일이지..ㅜㅜㅜ 작가님 정말 항상 잘 보고있고유ㅠㅠ 아니근데, 동우..ㅠㅠㅠㅠㅠ 아..ㅠㅠㅠ ㅠㅠ 정말..ㅠㅠ 나쁜 잣ㄱ들!!! 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1!
11년 전
독자58
모찌떡이에요!!한대리 이런 썩을!!!우리 동우에게!!세륜 한대리!!
11년 전
독자59
헐 아구찜이에요.헐...세상에...동우쨔응ㅠㅠㅠㅠ우리 쪼꼬미 팅커벨 상크미 동우한테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져????!?!?!?!? 한대리 MI친 PA친 빵친;;진짜 한대리 도랐네여 동우쨩에게 무슨;;헐 아 진짜 깜짝 멘붕이에요 저 진짜 뱀싵에 한대리 나올때마다 멘붕오브 멘붕을 먹네요진짜 스무대 꼭꼭 채워서 야무지게 때려주고싶다 아오ㅋㅋㄱㅋㅋㅋ요즘 꽃샘추위라는데 또모님 건강 챙기시길...☆★
11년 전
독자60
러컴!한대리 컴온....화가 난다...동우야 도망가. 내 품으로^^.
11년 전
독자62
헐 구민이에요 저런 나쁜 한대리냔 같으니라고!!!!!!!지가 모자라서 그런거를 왜 동우한테!!!!!!!저런 쳐맞아야 정신을 차릴 냔!!!!!!동우야조심햐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3
재채기에여!!! 푸엥헤엥ㅇ에츄!!읽고올게영
11년 전
독자73
허 동우야 동우야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 한대리!!!!!!세륜 몇몇회사직원!!!!호워니 어디갔어ㅠㅠㅠㅠㅠ빤낭와라ㅠㅠㅠㅠㅠㅠㄹ우리 동우 어떡해요..화가난다!!!!ㄹ
11년 전
독자64
달달이에여ㅠㅠ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5
엘르에여! 한대리 개객기에여!!!! 화가난다!!!!! 그렇게 생각하는 남사원2명이 더 더러워ㅠㅠㅠ엉엉 ㅠㅠㅠ 생갓이 더러운 사람듷이에여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6
세륜 한대리
11년 전
독자68
으악!!!!!!화가난다!!!!!한대리!!!!!나빴다!!!!그리고 사원!!!!!이상하고나빴다!!!!!이상한생각하거!!!!!으아...,그리고 호야가 딱 나타나서 동우를 구해주고 행쇼...그럼 난 누구랑 행쇼?난 그대랑 행쇼~♥>3<
11년 전
독자69
아 난 보라돌이에요 보라돌이 나나 뽀 뽀~.~
11년 전
독자67
딸규
아ㅠㅠㅠ우리동우불쌍해서어트캐요ㅠㅠ호원아빨리와ㅠㅠ

11년 전
독자70
허헐!!!!호원아어딧어ㅠㅠㅠㅠ빨리와서도와줘ㅠㅠㅠㅠㅠㅠ - 가란
11년 전
독자71
키세스에요ㅠㅠㅠ아두근거려!!!!!! 아 진짜 미치겠다 동우야ㅠㅠㅠ아 또 한번돌아야 야동편이 올텐데 궁금해서 미치게써ㅠㅠ그대 얼른오실게요!!♥
11년 전
독자72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한대리님 옥상으로 따라와요 ^^ 우리 한번 몸의 대화를 나눠봐요
11년 전
독자74
수신믹신이에요!!! 아담램버트씨 좋아하는 노래가 브금이라 반가워 했더니 이게뭐야ㅠㅠ 제발 사람들이 지금 자신들이 있게하기위해 호원이랑 동우가 그리 됐다는 걸 알아줬..음 하는 건 아직 너무 큰거겠죠ㅠㅠ 오늘은 이것저것 생각이 많이 들게하네요..아무쪼록 잘 풀리길ㅠㅠ엉엉 왜이리 먹먹하게해요 또모님ㅠㅠ 저 실은 현성때문에 보기시작해서 뱀시때문에 수열이랑 야동에도 입덕할듯..!
11년 전
독자75
캣츠. 안 돼 동우야 도망가 끄앙 핸드폰은 왜 놓고 나왔어 호원아 구하러 와 어서ㅠㅠ
11년 전
독자76
사인이에요!! 와진짜 오랜만이여요!! 헐.. 동우..동우!!!! 동우어떻게ㅠㅠㅠㅠㅜ흐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76
몽림이에요! 아오 한대리 이 못된 니연같으니라고!!!!! 동우야 도망쳐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8
쿠쿠에요ㅜㅜㅜㅜㅜ허..회사동료들이그렇게생각할줄은몰랏네요....그리고동우한테왜그래ㅠㅜㅜㅜㅜㅜㅜㅜㅜ뒤에서엿들은동우는얼마나기분이나빴을까요ㅜㅜㅜ
11년 전
독자79
꿀사과잼
11년 전
독자81
축★☆79등☆★ 하....회사싸람들 나쁜싸람들......내가 혼구녕을내줄꺼야 우리동우를 ;ㅅ;
11년 전
독자80
올뺌
장동우 위험해!! 이호원 빨리와!! 얘네들도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ㅜㅜ 나쁜 한대리와 무리들!! 확 다 피 빨려라!! ㅜㅜㅜㅜㅜ는 너무 잔인하니까ㅜㅜ 이호원이 빨리와서 밟아버리길!!

11년 전
독자82
퍼플베리)) 세륜대리..못된냔ㅠㅠㅠㅠ 아 여기서 끊어버리시다니 궁금해 미치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11년 전
독자83
갈비찜/ 헐. 뭐야. 하 호원아얼렁와 지금..지금 동우가ㅠㅠㅠㅠㅠㅠ 호워나얼른와요제발
11년 전
독자84
오전 읍느드....한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거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호원이 어디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옵티머스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허엏어ㅠㅠㅠㅠㅠㅠ 차라리 변신해서 나쁜놈들 헤치워버려요! 으허ㅠㅠㅠㅠㅠㅠ 짜증나요 ㅠㅠㅠㅠ 아진짜 한대리 가만안두겟어!!!!!!!!! 동우한테 못된짓저지르려는 놈들도 싫어요 ㅠㅠ 세륜한대리 세륜나쁜놈들 ㅠㅠㅠ 제발 동우가 안당하게 해주세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86
둥이예요!!!
11년 전
독자92
헐 동우...설마 한대리가 막 넘기고 그런건 아니겠져퓨ㅠㅜㅜㅠㅠㅠ나쁜사람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11년 전
독자87
꿀꿀이에여 헐 장동우어떡해ㅠㅠㅜ 한대리 왜그랫데 궁금해쥭겟네 ...어휴 세륜한대리
11년 전
독자88
동우가 뱀파이어니까 이기겠지.
11년 전
독자89
헐!!!!!!!미워
11년 전
독자90
짱아)동우가뙇뽯팎해줘야되는데 한대리나뽕
11년 전
독자91
그대근데비코보고왓는데왕재밋쩟어여:-D ㅡ그...모자이크된 명수입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의심미)
11년 전
독자93
뀨잉입미더.. 하아.. 왜 항상 나쁜 예감은 틀린 적이 없었나요? 흐흐흑.... 제발 우리의 장자남 동우를 구해주thㅔ여.. 제발 ㅠㅠㅠㅠ 한대리 ㅇ아무리 창피를 당해도 그렇지 어쩜 그런 거G같은 짓을 감히 우리 동우에게....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무 일 없기를....
11년 전
독자94
애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앙대앙대앙대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아노대ㅠㅠㅠㅠㅠㅠㅠㅠ한대리하고두남자화나뮤ㅠㅠㅠㅠㅠ동우야아노댜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5
헐 저회계에요...아 내가 첨볼때부터 불안불안하다했더니만...!!!!!!아오ㅠㅠ세륜한대리!!!!!!!아오아오아오ㅠㅠㅠㅠㅠㅠ진짜다음편미치도록기대되옄ㅋㅋㅋㅋㄱㅠㅠㅠ
11년 전
독자96
또모님워더 이요 와 한대리 저저저저저저오장육부를 헤쳐놓아도모자른......와.....동우어떡해 ㅠㅠㅠㅠㅠㅠ호원이오려면 한시간남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워나 ㅠㅠㅠㅠㅠㅠㅠ빨리와 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동우를 구해줘어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7
모닝콜이에요...화가난다....한대리....이리와요헤치지읺을테니우리잠깐이야기좀할까요..!!???우오어어어오오오오얼른호원아달려와!!!!ㅜㅠㅠ
11년 전
독자98
동슈니라능/어후...진짜 화가난드아아아아아!!!우리동우 어째요 그래도 뱀파이언데 쉽게 당하진않겠죠ㅠ 호원아 다시돌아와
그나저나 또모님글은 항상 왤케 재밌는거에요...
담편또 언제기다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9
쮸입니다 아나 저런ㄴ 한대리 아 아ㅏㅏ!!!아 한대리 아진심 한대리 아나 한대ㅐ리!!!아ㅏ 화가난다 한대리!!!아 진심 이번편 .. 아 한대리...진짜 아나 한대리 우리지금만나 당장만나 아 동우 어째요 한대리 이런ㄴ 아진짴ㅋㅋㅋㅋ동우야...아진짜 이곤다 한대리때문이야 ㅎ..재밌게잘읽었습니다..아...ㅋㅋㅋㅋㅋㅋ담편기대할떼효
11년 전
독자100
올리브 / 으 안타까워ㅜㅜㅜㅜ 할 수만 있음 글 속으로 들어가서 도와주고 싶네요ㅜㅜㅜ 호원이 먼저 보낼 때 부터 불안불안했는데ㅜㅜㅜ 어서 좋게 해결이 나야 할텐데!!!
11년 전
독자101
익명인이에요! 아오 한대리 저번에 호원이한테 까이고 나쁜짓안하겠지 했는데!! 아오 ! 설마 동우가..당하진않겠죠? ㅠ
11년 전
독자102
글루.....아...우....세상에무시당하고괄시받아야할사람은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힝ㅠㅜㅠㅜㅜ그냥마음이아푸다...ㅜㅜㅜㅜㅠ
11년 전
독자103
안녕하세요 그대, 연두입니다
=_= 응? 응? 응? 그래 거기서 호원이를 보내는게 아니엇어 =_= 설마 동우가 그러겟어요? 에이 설마.. 호원이가 빨리 오면 좋겟다 동우가 위험하잖아요ㅠ 암튼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독자103
쭈롱이에요!!!!설마동우에게 안좋은일이생기는건아니죠?ㅠㅠㅠㅠ그러기전에 호원이가 와 주겠죠?ㅠㅠㅠ
11년 전
독자104
으억...진짜..저게뭐야..씨리얼인데 너무화가나네여..
11년 전
독자105
으먕이에요!!!와 한대리 으ㅡ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어떡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걱정되 듀거요 또모님 졔발...동우 안전하게... 잘 살려주시떼ㅔㅔㅔㅔㅔ
11년 전
독자106
닭발입니더..동우우짜노ㅠㅠㅠ 호원이빨리오길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
11년 전
독자107
탐탐입니다만....Hㅏ 저 화좀내도 there??? 아오 저 개객...개새.....개....개새.....새....어휴 인티만 아니었으면 난 욕을 엄청 퍼부어댔을꺼야 동우야 거기 어디니 내가 달려간다 엉엉 또모그대 날 화나게했어...미워....이호원이 올거라 믿어요...☆★
11년 전
독자107
연굴이에요 헐...진짜위급상황이다 어떡해어떡해 동우야도망쳐호원이한테가붙잡히면앙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8
덜렁이에요,,, 동우 어떡해요ㅜㅜㅜ 어서 호원이가 와야할텐데,,,,, ㅜㅜ 한대리는 먼지??? 있는 사람이었나요?? ㅜㅜ 하여튼 꼭 악역들이 있더라구요ㅜㅜ
아무일도 없어야 할덴데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09
6911이예요 아니 저 한대리 아니 저사람이정말 아 증말 아 화난다 화나 한대리 어땋게 치워버리곳ㅍ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나 동우를왜괴롭히는지이해가안가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소녀) 어우 저 한대리!!!!한대리!!!!!!!!!!화가 난다!!! 빨리 호원이가 와야하는데ㅠㅠ빨리 동우구해줘야하는데ㅠㅠㅠㅜㅠㅠ한대리 !! 눈 앞에서 빛났다 사라져주세요..세륜 한ㄷㅐ리..
11년 전
독자110
저런한대리같으니라구!!!!!!ㅠㅠㅠㅠㅠ동우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쇼ㅠㅠㅠㅠ호원이 딱 나타나라 ㅠㅠㅠ
11년 전
독자111
프라푸치노에여!!........호야야...나타나라..!!!!!!!!!!!!지금나타나야해...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제발 동우를 살려줘;;;;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 굿모닝 ~ :)
11년 전
독자112
나비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 어쩌죠??ㅠㅠㅠㅠ
가서 한대리 몇대 때려주고 올게요 나쁜 여자ㅠㅠ
그 회사 사람들도 나빠ㅠㅠ

11년 전
독자113
우산이에요 나쁜 남자직원들 \_/
11년 전
독자114
헐 저 롤롤이에요! 아 동우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도망치라고하고싶지만 이미 늦었는데ㅠㅠㅠㅠㅠㅠ 이호원 언제와!!! 아 진짜 한대리;; 으어어 제가 다 똥줄이타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15
맞다 저번 암호닉 게시글에 말씀드렸었는데.. 제가 오기전에 어떤분이 롤롤 먼저 신청하고 가셨더라구요.. 그럼 제가 바꿔야되는건가요? (당황)
11년 전
독자116
으먕이에요!!!와 한대리 으ㅡ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어떡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걱정되 듀거요 또모님 졔발...동우 안전하게... 잘 살려주시떼ㅔㅔㅔㅔㅔ
11년 전
독자117
효과음// 어우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미안하다동우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8
추챙이에여ㅠㅜㅠㅠㅜㅜㅡ동우야ㅜㅠㅠㅠㅠㅠㅠ어뜨케어뜨켕ᆞ뜨케ㅠㅠㅠㅠ호원아빨리와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9
너랑나랑이에요 아..한대리 세륜...우리동우ㅠㅠㅠㅠㅠ어떡하죠...ㅠㅠㅠㅠㅠ동우도망쳐야지..ㅠㅠ 호원이는또언제오는거ㅠ
11년 전
독자120
이게 몇등이야 대체 난 어제 읽고 뭐했지? 왜 댓글을 안 달았지? 동우 좀 살려달라고 내가 막 울었는데 왜 댓글이 안 달렸지? 의문 투성이네. ㄱㅏ서 패주고 싶다 저기 저 사람들 전부. 내가 이럴 줄 알았어 우리 동우 빨리 살려줘요 호원이 빨리 오라고 해................힝 120등이라니 다음번엔 12등 하고 그 다음번엔 1등 해야지 워짜이쩌리.
11년 전
독자121
어휴ㅠㅠㅠㅠㅠㅠㅠ밤에이걸안읽고뭐햇데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한해에요ㅠㅠㅠㅠ한대리씨ㅣㅠㅠ 뭐저런ㄴ 그건장한남자둘도진짜 갑자기 고자나돼버려라엉엉ㅠㅠㅠㅠㅠ동우한테헤코지하지마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러디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이 빨리 안좋은직감을 갖고 다시 돌아오게해주세요엉엉 ㅣ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야아아아 ㅠㅠㅠㅠㅠ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주세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3
다 봤었는데...... 댓글을 분명히 달았던걸로 기억하는데...렉때문에 안달렷나봐요.... 잘보고가요 ㅠㅠ동우한테 뭐 다른 일은 없겠죠...?
11년 전
독자124
세츠예요~ 뱀시가 왔네요! 꺄아아아!!!! 으아니!!! 우리 동우한테 왜 이러나요.. 한대리 나빠요.. 아무렴 뱀파이어가가 사람한테 지기야 하겠냐만은ㅠ 걱정되네요.ㅠㅠㅠㅠ 호원아 어서 달려오렴...ㅠㅠ!
11년 전
독자125
삼열이에요! 헐 한대리 나쁜!!!!! 감히 우리동우를 괴롭혀!?ㅠㅠ 동우야ㅠㅠ 사원들이 동우를.....어쩌구저쩌구 한다고 할때부터 심장이 쿵쾅쿵쾅했어요ㅠ 동우는 호원이가 구해주겠죠!? 구해줘야만되요ㅠㅠ
11년 전
독자126
꾸꾸미 !!! 동우야 ㅠㅠㅠ 동우 힘쇼 ㅠㅠ
11년 전
독자127
O>-[ 쩍벌이왔다네 글은 어제읽었지만 고기많이먹어섳배불렀어요 O>D-[ 으헝헝헝
11년 전
또모또모
(배를 토닥거려준다)
11년 전
독자128
후양입니다!한대리이멍멍이같은놈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욕나올라그랰ㅋㅋ동우야ㅠㅠㅠ역시옆에호원이가있어야했는데...불길하다했어...ㅠㅠ..진짜 저직원들제정신이아니구만...그런짓을할려고하는지들이 더러운거아닌가!!ㅋ큐ㅠㅠㅠ호원아빨리오려무나...그나저나작가님브금이정말좋네요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작가님!!
11년 전
독자128
????감성 이에요 아니 저것들이 호원이긴 없는틈을타서감히 우리동우를괴롭히려하다니!!!!저런 썩을잡것들!!!!!!!동우건들지마!!!!건들지말라고!!!!동우야 도망가!!!
11년 전
독자129
후시딘이에요 아니 이게 뭐여요 동우야 안돼 도망쳐 엉엉엉어ㅓ어어어엉어ㅓ 말을 왜 저렇게 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무슨 죄가 있다고ㅠㅠㅠㅠ한대리도 나쁘네ㅠㅠㅠ이건 아니지ㅠㅠㅠ동우야 도망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ㅠㅠ다음편에서 봬요!!
11년 전
독자130
치즈떡볶이에요!!!!!헐...한대리가 못된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ㅏㅠㅏ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쟌동우 얼른 피하ㅏ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1
남라틴이에요!!!! 헐?!??????동우야 빨리 도망가!!! 저저 나쁜한대리는 요????도망가 동우야ㅠㅠㅠ
11년 전
독자132
코코팜입니다 어후 뛰엇더니 숨차요흣차 ㅋㅋㅋㅋ뱀시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동우어뜨카죠ㅠㅠ호원아빨리와ㅜㅜㅠㅜㅜ기다리는코코팜은 불안해요ㅜㅜㅜ다음주기빨리오기를!
11년 전
독자133
쩝쩝이에요!!!아니!!!한대리 이 요망한 여자가 증말!!!!!!!동우한테 왜 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된다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호원아ㅠㅠㅠㅠㅠ빨리 와서 저 요망한 한대리 좀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3
달링이에영 분명 어제 나온걸 호ㅓㄱ인했지만 병영체험갔다와서 겨우겨어 몸을 이끌고 집에 도착해 드디어 읽습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동ㅇ우우케ㅠㅠㅠ앙데ㅠㅠㅠ
11년 전
독자134
특별한새싹이에요!!사람들 너무 하네요ㅠ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ㅠㅠ호원아 빨리와라ㅠㅠㅠㅠㅠ건들지마!!!다음편도 기대됩니다!!
11년 전
독자135
오렌지입니다^^아~한대리 이 XX같은 자식!! 호원아~~어서 동우를 구해줘~~
11년 전
독자136
뱀이에요!!!헝헝 한대리ㅠㅠㅠ 빠리 호원이가 동우를 구해주어야할텐데ㅠㅠㅠ 한대리 진짜ㅠㅠ으
11년 전
독자138
이야기 / 으으소름돋아 ㅠㅠㅠㅠㅠㅠㅠ 한대리생각참진짜그렇게한다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9
블루베리 에요~~..호원이가 동우 구해주겠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아오 한대리 저거..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0
후드티에요!! 아니 동우....세상에....한대리 저걸 진짜ㅠㅠㅠ 차별하는거 어렴풋이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티를 팍팍 내니까 진짜 속상해요ㅠㅠ 뒤에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소름돋아요 진짜 어우 동우야ㅠㅠㅠㅠ빨리 도망가ㅠㅠㅠ진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1
핫삥
11년 전
독자142
아 감기걸려서 까먹고 못와쓰영ㅠㅠㅜㅠ 으어유ㅜㅠㅜㅜㅠㅜ
저 못되쳐묵은 한대리ㅠㅠㅜㅜ으휴으ㅜㅜㅜㅠㅜㅠㅠ
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도망가라거유ㅜㅜㅠㅜ으휴ㅜㅜㅜㅜㅠㅠ 호원아!!!!듣고있니!!!ㅜㅠㅜㅠㅠ ㅠ
늦게온 나는 지금 명수가 나오는 일대백을 보며 댓글을 쓰고있어요 이힣 잘생겼다,,,♡ 물론 작가님도 예뻐요 전에 무집후기들보면 예쁘다고그랬어. 작가님은 얼굴도 예쁘고 글도예쁘고 그림도예쁘고 마음도 예쁘고 작가님 글이나 빨아먹는 내얼굴은 자연산 우럭이고^^ 내얼굴 우럭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3
뿌꾸빠인데요.... 아.. 헐... 동우 어떡해요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ㅜ 아 잠깐 저 진짜 멘붕....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대리도 한대린데 저 남자둘좀... 어떻게..... ㅠㅜㅠㅠㅜㅜㅠ앙대 동우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11년 전
독자146
그린티에요 헐,,, 그일류회사에서는 욕구불만을 뱀파이어한테 풀어도되나봐요? 헐헐 한대리도 나쁘고 그남자사원들도 나쁘다 ㅠㅠㅠㅠㅠㅠㅠ 호원아 얼른 와서 동우데리고가 동우야 너도 걍 물어버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7
텐더에요 잘보고갑니다 동우어케요ㅜㅜ 한대리 나쁜자식!!
11년 전
독자148
차별입니다ㅠㅠ 아 헐 동우 어째요.. 호야가 얼른 와야 되는데 언제 올지도 모르고!!!!! 아으으응르ㅏ그가!!!!, 동우가 당하면 아니 되는데ㅠㅠㅠㅠ 동우 살려주시어휴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149
종이에요!!!!다읽고왔어요*.*아나한대리나쁜사람ㅠㅠ....아무리그래도말이너무심한거아닌가요ㅠㅠㅠ동우야...빨리호원이가왔으면!!!좋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51
냠냠이예여~어우 한대리 왜이렇게 얄미워요? 입막아버리고 싶다ㅠㅠㅠㅠㅠ동우한테 무슨 일 생기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 오려면 아직 더 있어야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똥줄탄다ㅠㅠ
11년 전
독자152
부릉 아니저망측한XX 저 한대리랑 싸우고 천국가겠습니다 하.. 저 망할자식ㅜㅜㅜㅜㅜㅜㅜㅜㅡ 호원이가 빨리와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이 시급해요...
11년 전
독자153
몽글이예요!!저 나쁜한대리!!니가 먼데 동우를 고생하게해 동우가 먼 잘못이있다고!!!근데 진짜 한대리 얄밉다...나빳어 한대리!!재밋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154
코쟁이 / 호원이가 혼자갈때부터 알아봤어ㅠㅠㅠㅠ 앙대ㅠㅠㅠㅠ 저런나쁜회사사람들 ㅠㅠㅠㅠㅠㅠ 으앙 또모그대 그대도많이바쁜가봐요 우리이쁜그대 하얀그대 회색목도리에회색운동화그대 화이팅해여 ㅇㅂㅇ !! 코쟁이가 항상응원합니당 ♥
11년 전
독자155
킨샤예요!!!!!!!! 한대리나 그 음담패설하는 그 사람들이나 완전 나쁜것같아요ㅜㅜ 아 진짜 우리동우ㅠㅠㅠㅠㅠ 호원이가 뿅 나타나주면 좋겟다ㅠㅠㅠㅠ잘보고가요~ 그대 바람 많이 부니까 옷 따시게 입어요⊙^⊙☞☜♥
11년 전
독자156
세상에 동우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우넌이.어디갔니ㅣ? 웅??ㅠㅠㅠㅠㅠ한댈리.사라져주세여ㅠㅠㅠㅠㅠ동웅야 도망쳘라ㅏ!!!!!그릭고 자동완성도 사라ㅏ!!!!!!!!!!!
11년 전
독자158
헐ㄹ이런픽을처음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
11년 전
독자159
라번더예요! 한대리 나쁜사람 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이가 비코에서의 성종이처럼 쨘! 하고 나타나주길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0
목도리에요ㅠㅠㅠㅠㅠㅠ많이 늦었죠? 그나저나 한대리 한대리 한대리!!!!!!!!!!!!!!!!!!!!!!! 호원이 어디갔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1
띠따에요! 암호닉 신청 된게 맞는지 잘 모르겠지만ㅠㅠㅠㅠ와 한대리 완전 나쁘네여 와 진짜 호원아 어서 나타나주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2
자전거입니다 많이 늦었네요ㅠㅠㅠㅠ한대리와 싸우고싶네요. 호원아ㅠㅠㅠㅠ니가 와야해ㅠㅠㅠ
11년 전
독자163
빨강ㅇㅣ에요!ㅠㅠㅠㅠ한대리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이호워니 어디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헐헐헐장동우우짜지ㅜㅜㅜㅜㅜ동우야ㅜㅜㅜ호원이가필요해ㅜㅜㅜ
11년 전
독자165
스티치에요 ㅠㅠㅠㅠㅠ 한대리가 미쳤네.....어어엉ㅇ 동우야 도망가ㅠㅠㅠ
11년 전
독자166
미트볼이에요 헐 한대리 뭐야 꺼졍 헐 야동에게 위기가 닥치려고해요 아 파일날아간거부터 느낌이 안좋더라니ㅠㅠㅠㅠ멀쩡한게 날아간것도 그렇고 부른게 한대리니까 더이상했는데 이 망할.. 호원이도 없는틈에 지금 무슨 그지같은수작을 펼치려고!!! 헐ㅠㅠㅠㅠ동우어뜩해여ㅜㅜㅠㅜ 동우는 뱀파이어로서의 힘은 없나요?? 이성을잃어야 힘이생기나ㅠㅠㅠㅠ뱀파이어면 좀더 힘세고 그런거없나ㅠㅠㅠ저런놈들 다 두손모아빌게끔 해야되는데ㅠㅠㅠ말하는 말투봐 진짜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7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허허허ㅓㅠㅠ이제봣네요ㅠㅠ
위기라니위기라니ㅠㅠㅠㅠ

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68
부엉입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동우어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을왜케긴박감있게잘쓰세요ㅠㅠㅠㅠ?빨리 호원이가와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으아재밌어쥬금ㅜㅜ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9
2G에요! 헐... 우리 동우한테왜이래요..ㅠㅠ 우리 동우가 만만하냐!! 이러지뫄!!!
11년 전
독자170
햄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우리 동우 어떡하죠ㅠㅠㅠ아 저기 들어가서 다 없애버리고 싶어요ㅠㅠ호원이는 언제 오는 걸까요ㅠㅠㅠㅠ말도 안돼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ㅠㅠ빨리 도망쳐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1
도화선이에요 한대리 나오실게요.. 저랑 한번 몸의 대화를? 응? 아옼!!!!!!!!!!! 어오.. 열뻗치네요! 아니 이사람이!!!! 동우야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72
디올. 아 시..? 한대리 아나
11년 전
독자173
코비에요!! 동우 건들면 으흐흐흥
11년 전
독자174
린비예요ㅠㅠ 어휴, 한대리 이 나쁜 여자가 정말.. 우리 동우한테 왜 그러는지ㅠㅠ 동우에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길 바래요.. 호원아, 빨라 회사로 돌아와라ㅠㅠ
11년 전
독자175
으아... 이제 암호닉이 정리 된 비회원이에요 그러나 난 계속 보면서 댓글도 달고 한대리 욕도 할 거야 진짜 또모 그대 악역 하나 빠르게 생성 해주셨네요 저번부터 저 한대리가 걸리긴 했는데 이번에 제대로...아 우리 동우 진짜 어떻게 해.......ㅏ.......이럴 때 호원이가 딲ㄲ!! 하고 ..!! 짠!!!1하고!1!! 인권유린으로 신고하고싶다...
그대 오늘도 잘 봤어요 난 계속 나타날 거야 예전에 딸기규였던 비회원은 물러가요...흐ㅂ.........

11년 전
또모또모
암호닉정리글로 가서 댓글남겨줘요. :)
11년 전
독자176
뽀뽀틴/ ㅎ헐동우야ㅠㅜㅜㅜ안돼ㅜㅜㅜㅜㅡㅠㅜㅡ
11년 전
독자177
스폰지밥이에요 ㅠㅠㅠ댑ㄱ ㅠㅠㅠㅠ안댚ㅍㅍ퓨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8
됴종이에요 한대리 이 나쁜 여자!!!!!!ㅠㅠㅠ괜히 동우만 힘들게ㅠㅠㅠㅠ호원이가 빨리 와야될텐데......동우한테 나쁜일 생기기전에ㅠㅠㅠ
11년 전
독자179
보고싶어요
10년 전
또모또모
기다려줘요 :)
10년 전
독자180
습관적으로 또쪽지를 확인했지만 또모그대는 오지않았어요ㅠㅠ 기다리고있어요작가님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3 [야동]193 또모또모 04.08 21:33
기타 [인스티즈/또모x주륵] 이용정지97 또모또모 04.01 23: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2 [수열]179 또모또모 03.29 17:5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205 또모또모 03.17 21: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3 [야동]221 또모또모 03.16 23:1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2 [수열]171 또모또모 03.09 22:3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1 [현성]197 또모또모 03.05 01:2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1999 - 2013 (가제)196 또모또모 03.04 17:5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3 [야동]226 또모또모 02.26 23:1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4-2 [수열]258 또모또모 02.16 22:5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2 또모또모 02.14 22: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0 또모또모 02.11 19: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265 또모또모 02.09 21:5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1 [현성]228 또모또모 02.09 01: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335 또모또모 02.02 20:1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271 또모또모 01.27 15:2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238 또모또모 01.24 23:0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5 또모또모 01.19 21:30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6117 또모또모 01.19 00:0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0 또모또모 01.15 14:05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5106 또모또모 01.12 21: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예정작) v.현성122 또모또모 01.08 23:5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예정작)173 또모또모 01.07 17:13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119 또모또모 12.23 22:58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103 또모또모 12.16 23:11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2112 또모또모 12.15 22:31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94 또모또모 12.14 22:5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