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5329l 132

 

※대리공지※

오늘 아칸님의 작품 sex partner는

작가님의 사정상 올라오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남우현 x 김성규

뱀파이어 x 인간

 

 

 

 

 

 

 

 

 

 

 

이 거의 새어 들어오지 않는 이곳은 뱀파이어 정부 대표 이성종의 저택. 거실 한가운데에 와인빛 벨벳으로 덮인 쇼파, 그 위에 다리를 꼬고 편한 자세로 앉은 성종이 있다. 빛날 듯 말 듯한 은발의 키가 제법 큰 남자가 성종의 시중을 드는 것마냥 그 옆을 꿋꿋히 지키고 있었다. 살짝 내리 깔린 속눈썹이 그의 위치를 말해주는 듯했다.

 

 

 


“남우현의 근황은.”


“평범한 대학생과 한 집에 사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신경 억제제 의존도가 낮다는 실험 결과 데이터를 연구소로부터 받아왔습니다.”


“그 자료 좀 보고싶은데.”

 

 

 


은발의 남자가 기다렸다는 듯이 등 뒤로 감춰둔 파일 하나를 성종의 앞으로 정중히 내밀었다. 성종은 받은 파일을 제 무릎 위에 올려놓고 그것을 한 장 한 장 감상적으로 넘겨냈다. 제법 빠른 속도로 자료들을 훑어 내려가던 성종의 눈이 돌연 날카롭게 뜨였다.

 

 

 


“…그 망나니처럼 전쟁터를 누비던 남우현이 약도 안먹고 인간과 어울린다라….”


“저도 지켜보는 내내 이상하다고 느꼈습니다.”

 

 

 


약을 안 먹는다는 것. 어찌보면 간단히 넘길 수 있는 사실처럼 다가올 지 모르나 뱀파이어들의 입장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었다. 인간에게 해를 입히지 않기 위해 저 자신을 약으로 통제하는 것은 뱀파이어에게 있어서 아주 당연한 생활이다. 하지만 남우현은 약에 의존하지 않고도 저 스스로를 통제한다. 그것은 결코 단순한 문제가 아니다.

 

 

 


“뭔지는 모르겠지만 남우현한테 변화가 왔다는 건 확실한데….”


“…….”


“아니면 그 연구소가 보고도 없이 남우현에게 손을 썼을 수도 있지. …내가 우스워서라도.”

 

 

 


더 이상 인간의 피를 원하지 않는 뱀파이어로 만들어놨을 줄 누가 알아? 화를 눌러 담으려는 듯 성종의 눈꺼풀이 약간의 힘을 싣고 감겼다. 덩달아 감쳐 물렸던 입술이 고집스럽게 열린다.

 

 

 


“인피니트 부대에 속해 있던 놈들… 조금 더 가까이에서 지켜보도록 해.”


“네.”


“특히 남우현의 본능이 죽었는 지 살았는 지는 꼭 확인해야 돼. 전성기의 남우현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다면 최고의 병력으로 쓸 수 있을테니까.”


“…….”


“그리고, 남우현이랑 같이 산다던 인간 말인데….”

 

 

 


제 무릎 위에 올려둔 파일을 테이블에 아무렇게나 던져둔 성종이 쇼파에서 일어나 은발의 사내와 거리를 조금 씩 좁혔다.

 

 

 


“우리 계획을 위해서라면 죽여도 상관없겠어.”


“…새겨 듣겠습니다.”

 

 

 


성종의 손이 저보다 조금 더 큰 사내의 얼굴에 닿는다. 한참동안 사내의 눈과 마주하던 성종은 살풋 웃어보이며 그의 허리춤을 감싸 안았다. 사내의 어깨에 가볍게 기댄 성종이 무언가를 상기하는 듯이 중얼거렸다.

 

 

 


“세훈아….”


“…네.”


“니가 있어서 다행이야….”


“…….”


“조금만 참아.”


“…….”


“이 개같은 세상 끝내는 날, …… 목줄 꼭 풀어줄게….”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Vampire City

 

 

 

 

 

 

 

 

 

 

오후 중 가장 한가롭고 평화로운 시간에는 뭐니뭐니해도 엄마가 보내준 딸기를 먹으며 뒹굴거리는 게 최고인데, 내 집에 남우현이 들어온 이후론 그런 거 꿈도 못꾼다. 좀 쉬겠답시고 누우면 덤비고 누우면 달려들고 누우면 깔고 앉….


성규의 평화로운 시간은 남우현으로 인해 사라진 지 오래였다. 이 황금같은 시간에 쉬기는 커녕 공부도 못한다는게 말이나 되나? 지금도 남우현은 딸기를 먹는 성규의 맞은 편에 앉아 헤헤실실 좋다고 웃으며 심기를 건드리고 있다. 그런 우현을 애써 무시하며 기계적으로 딸기를 입 안에 우겨넣던 성규가 잠시 고민하는가 싶더니

 

 

 


“…너도 이거 먹어볼래?”

 

 

 


라며 딸기 하나를 집어들어 우현에게 내밀어 보였다. 우현은 성규의 손에 들린 딸기를 물끄러미 내려다보며 입을 열었다.

 

 

 


“이게 뭐야? 맛있어?”

 

 

 


딸기라는 걸 잘 알면서도 성규와의 대화를 이어가고자 우현은 굳이 그것의 이름을 뻔뻔하게 묻는다. 그 질문에 성규가 머뭇거리며 뒷목을 긁었다. 우현을 예전처럼 대하기엔 아직도 지난 밤의 여운이 컸던 탓이었다. 제가 들고 있는 새빨간 딸기를 흘기던 성규가 딴에는 무심한 어투로 대답했다.

 

 

 


“딸기인데…, 너 이게 뭔지 몰라?”


“전부터 그게 뭔지 묻고 싶었어, 딸기 이거 핏덩어리야? 피로 만든거야? 내가 먹어도 돼?”


“피, 피… 핏덩어리는 아니고… 과일이야 과일, 더 묻지 말고 먹기나 해.”

 

 

 


우현의 입 안에 반강제적으로 들어간 딸기의 시식평을 들으려는 듯 성규의 시선이 우현의 입에 머물렀다. 맛있지? 맛있을 걸? 아직 확실한 답변을 들은 것도 아니면서 반응을 거의 확실시하는 듯한 성규의 말투에 우현은 터져 나오려던 웃음을 딸기와 함께 집어 삼켰다. 김성규는 볼 수록 귀여운 구석이 있다. 늘 제 연기에 깜빡 속아 넘어가는 모습도 그렇고, 제가 제일 세다는 듯이 떵떵 거리다가도 쩔쩔 매는 모습도 귀엽다. 우현이 해사하게 웃으며 말했다.

 

 

 


“맛있네!”


“그치? 맛있지? 맛있을 거라니까.”

 

 

 


김성규는 딸기에 대한 자부심이라도 갖고 있던 건지 제가 다 뿌듯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런데 말이야. 칼로 그은 듯 날카롭게 떨어진 우현의 목소리에 성규의 입술이 긴장을 안은 채 꾸욱 다물렸다. 왜 그러냐고 묻는 대신 우현의 얼굴을 쳐다본다. 우현이 선하게 웃으며 성규에게 제 얼굴을 천천히 들이밀었다.

 

 

 


“성규보다 맛없다.”


“뭐, 뭐? 뭐??”


“내가 먹었던 성규는 진짜….”

 

 

 


달았는데. 우현의 말 한 마디에 성규가 질색하며 얼굴을 일그러트렸다. 이, 망할 얼굴 좀 치워줄래?! 짜증 섞인 성규의 목소리에도 아랑곳않고 우현은 제 고집대로만 굴었다. 성규가 얼굴을 뒤로 내빼느라 의자가 뒤로 넘어갈 듯이 위태롭게 기울어지자 우현이 한 팔로 성규의 등을 받쳐 당겼다. 균형을 잃어 앞으로 쏠리려는 성규의 입에 그대로 입을 맞춘 우현이 푸스스 웃으며 떨어져 나갔다. 성규는 제 얼굴이 화륵 달아오르는 것을 느끼고 양 뺨을 움켰다.

 

 

 


“다시는 이런 짓 하지 마!”

 

 

 


씩씩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난 성규가 입을 삐죽이자 우현은 그 모습도 귀엽다며 성규의 손을 잡아 제자리에 끌어앉혔다. 딸기는 마저 먹어야지 성규야. 못이기는 척 자리에 다시 엉덩이를 붙인 성규가 심통한 표정으로 딸기 하나를 입에 쏙 넣었다. 오물거리며 맛을 감상하던 성규가 구겨놓았던 인상을 풀자 입 밖으로 흘러 넘친 과즙이 입술 밑으로 한 줄기 선을 그리며 떨어졌다.


아, 흘렸어. 팔자 눈썹을 한껏 찌푸리고 제 소매로 입가를 닦으려는 성규의 팔을 잡아 챈 우현이 망설임 없이 성규의 입가로 혀를 가져갔다. 짧은 시간 이었지만 제 턱을 진득하게 핥아 올리곤 입맛을 다시는 우현에 성규의 미간이 조금 다른 의미로 좁혀졌다. 미친놈아 뭐 하는 짓이야! 울그락 불그락해진 성규의 얼굴도 귀엽다며 연신 우쭈쭈 거리던 우현이 목소릴 가다듬고 제법 진지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 역시 평소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이었다.

 

 

 


“성규야.”


“…뭐, 왜 인마…!”


“내가 지금 무슨 생각 하는지 알아?”


“……?”


“…….”


“…….”

 

 

 


무게 잡지 마 미친놈아…, 생각대로라면 진작에 뱉었어야 했던 말이 어쩐지 성규의 입 안에서 맴돌기만 했다. 우현의 사뭇 진지한 얼굴이 성규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성규가 못이기는 척 제 성격을 죽이고 물었다.

 

 

 


“무, 무슨 생각을 하는데 그래….”


“야한 생각.”

 

 

 


우현이 던져놓은 망설임 없는 대답에 성규의 말문이 턱, 하고 막혀버린다. 미친, 야한 생각이래, 미친, 미친, 그 딴 개소리 할 거면 나가! 당장이라도 던질 생각으로 야심차게 쥔 딸기가 냉큼 성규의 입 속으로 들어간다. 헐, 이게 아닌데. 당사자가 생각해도 황당한 제 행동이었던 지라 우현은 마냥 재밌다고 배를 잡고 웃어 재꼈다.


자존심이 상했다는 얼굴로 탁한 숨을 내뱉은 성규가 이내 체념했다는 듯이 입 안에 머금은 딸기를 마저 삼켜냈다. 딸기로 인해 붉은 생기를 띠는 성규의 입술은 우현에게 있어 충분한 자극제가 될 만도 했다.


우현이 날카로운 제 송곳니를 드러내며 성규에게 다가갔다. 숨이 닿을 만큼 좁혀진 거리는 성규가 당황할 세도 없을 만큼 빠르게 만들어졌다. 너무 놀란 나머지 딸기를 집은 손에 힘이 풀린다. 성규는 떨어진 딸기가 테이블 밑을 구르는 모양을 눈으로 쫓지도 못하고 무시무시한 우현의 입이 떨어지는 것만 바라봐야 했다.

 

 

 


“나 못 참겠어 성규야.”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참지마요 우현아.

(의심미)

 

성종이 성격이 좀 파격적이죠?

일전에도 예고 해드렸지만,

exo의 오세훈님도 나오셨어요.

 

 


 

 

 

 

 

 

 여러분께 알려드릴 어메이징한(?) 소식 (클릭)

 

 

 

달간 워더

달간 워더

달간 워더

 

 

저 좀 패기있죠.

ㅇㅇ 달간 제꺼.... 귀엽지 않아요? .... 귀여워더 죽겠음 진짜 ...

잉피한테도 안 낀 콩깍지가 얘한테 끼고 난리임....... Hㅏ......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제가 얘한테 이렇게 무너져요 ㅇㅇ..

 

 

아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달간은 저 꼬신 적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얜 가만히 있는게 더 매력이라 제가 혼자 물고 빨았죠.

얘가 얼마나 까칠한 지 아세요?

 

그리고 너.

이렇게 공개적으로 워더당한 소감이 어떠세요.

내 뱀시와 맞바꾼 워더 .. (의미심장한 또모)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6-1 [현성]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간은 그렇게 달청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 진짜 귀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좀

친한거라고 생각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좀 더 많이 좋아하고 아끼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다. 앨범.

저도 예약 했지요 ~.~

한 장은 요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달간한테 주고.

한 장은 나한테 괴롭힘 받느라 고생 많은 아칸한테 줄 겁니다.

 

추가 예약을 할까 생각중이에요. 음.

음..

음....

 

어떻게 끝내더라.

 

 

 

 

 

 

 

 

여러분.

 

 

 

 

 

 

 

 

굿 월요일.

(사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모또모
그것도 그렇지만, 우리 캉캉이가 몸은 다 나았는지 모르겠네여.
11년 전
또모또모
아 맞다.. 오늘 아칸님은 섹파 못올려요. 몸 아프니까 글쓰지 말라고 했거든요. 대신 다른 날에 올려주신다고 하네요 :D
11년 전
또모또모
2시간 후 터질 티저나 진득하게 기다립시다. 다들 저랑 독방에서 대성통곡 하실 준비.
11년 전
독자1
안녕, 글쓰다가 깜놀한 달간인데요. 아나, 나 이제 글잡 어떻게 오지. 요플레 당신 위에꺼는 내가 금시초문인 캡처본인데요? 아니...아나. 엄마, 아니. 망했어. 뱀시를 위해 내가 나를 포기했는데 이거 뭐야. 와, 생각보다 엄청나게 멘붕인데. 내 칼같은 이미지 어쩌죠 이제. 나 글잡 못오겠다......아니다..지금 여기 되게 이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아프다. 음, 그니까....나 글 쓰러 갈 거라고!!
11년 전
또모또모
뽀뽀받고 가
11년 전
독자30
?????? 뭐죠?? 왜죠??? 거절. 나 이제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우쭈쭈 그래 우리 애기 ^♥^ 손 아파? 조물딱 조물딱
11년 전
독자65
....도레미파솔라시도쳤나봐!!! 밑에 내 멍뭉이랑 살류그대에요? ..요플레, 오늘 나 찾지마. 반반이랑 놀다가 죽을거야 :(
11년 전
또모또모
죽으면 안되죠 내여잔데 ^^....... 니가 그렇게 쉽게 죽나?♥ 오늘 하루는 반반이 허락할게 나 기분 좋으니까 '▽'♥♥♥
11년 전
독자72
;;; 나중에 팬북에서 우현이나 성규 둘 중 하나가 죽으면 그건 당신 때문인 줄 알아요. 빠빠이 :)
11년 전
또모또모
헐 안돼 죽이지마 행쇼시켜줘.
11년 전
독자77
..못 죽이지, 내가 누군데. 지독한 현성러인데....안녕 미리 달나잇 ' '..
11년 전
독자109
방금 막 집에 와서 뱀시 읽었는데 재밌네요. 암호닉은 아니지만 또모의 멍럭이고 달간의 멍무...ㅇ아니라 멍멍입니다.^-^오늘도 참 재밌네요^^ㅎㅎ
11년 전
또모또모
왜 이렇게 기특해? 오늘도 1등했네
11년 전
독자26
그대 글 쓰는 거 파이팅! 살류에요. 그대 너무 귀여우셔요. ㅋㅋㅋㅋㅋㅋㅋ 파이팅(하트)
11년 전
독자36
달간님 미움 고로 워더해서 일등 못하게 만들끄야
11년 전
독자39
끄아앙 멍멍
11년 전
독자2
1004
11년 전
독자45
아싸이등이다ㅎㅎㅎㅎ완전 좋으넿ㅎㅎㅎㅎㅎㅎㅎ달간그대랑 사랑하시는 사이???부럽.....커플???부럽....
11년 전
또모또모
2등 축하하시고!!! (사실 1등이라 봐도 과언이 아님) 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기엔 약간 거리감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한사이 :D !!
11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 공개적으로 워더하시는거에요?ㅋㅋㅋ 네 좋네요.. 아니 이게아니고 아 세륜월요일... 왜 이러세요 작가님.
11년 전
또모또모
세륜 월요일 뿐만아니라....... 세륜 화수목!!!!!!!!
11년 전
독자4
테라규에요ㅜㅜㅜ으잌할말을까먹엇다...ㅠ아..ㅠ굿월요일이라뇨 ?.... .지금그걸.........말씀이라고하시는건가요?!!!!굿월요일이라니!!!!!!!!!앜ㅋㅋㅋㅋㅋㅋㅋ내일이월요일이라고누가그래요작가님ㅋㅋㅋㅋㄴ작가님도귀여우시닼ㅋㅋㅋㅋ큐ㅠㅠ근데왜눈물이나지?ㅜㅜㅜ흐어.ㅋ ㅠ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 ㅋㅋㅋㅋㅋㅋ 우시는구나 규_규 나도 울어야지 규_규 ...... 바로 오늘이 굿 월요일 ^ㅡ^~
11년 전
독자5
쪼르르르르
11년 전
독자22
헐 독자들 왜이리 빨라여ㅠㅠ
11년 전
독자31
달간님 워더하시다니 그러면 제가 또모님 워더하면 아칸님이랑 달간님이랑 또모님 셋다 가질 수 있는건가여?
11년 전
독자50
몰라 글본후기써야징 성종이 나쁨...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질 수 있을 것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가져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쪼르르르르 왜이렇게 귀엽지

11년 전
독자146
가질끄에여 제명의로 만들끄에여 누텔라 주고싶단말야
11년 전
독자6
사과드링크에요!!
11년 전
독자40
오랜만에 댓글쓰는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요즘 너무 바빠서 서 봤어요ㅠㅠㅠㅠ우현아,,,흐흐흐흐흐흐 더해도 되!!!아,,,월요일,,하지만 그래도 11시 수업이니까,,두시간 밖에 안하는 거니까,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ㅋㅋㅋ너무 안보여서!!그래도 기억해주기~!
11년 전
또모또모
그러게.. 엄청엄청엄청 오랜만에 보는 듯한 느낌은 착각이 아니었어.....기억할테니까 시간나면 꼭 나 보러오기 '.^
11년 전
독자7
달간 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살류에요, 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랑 달간 그대랑 꽁냥거리는 모습 보면 제가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 왜죸ㅋㅋㅋㅋㅋ 달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몸 안 좋으신 작가님들 왜이리 많으신지...ㅠㅠㅠㅠㅠㅠㅠㅠ 달간 그대도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듯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도 몸 괜찮죠? 그대 아프지 말아요. ㅠㅠㅠㅠㅠ 진짜 달간 그대랑 그대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써드리고 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곶아손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성통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열이 티져 보고 통곡하던 그대랑 제가 생각나고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열이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제 잡담으로 이렇게 덧글을 채워나가는지... ㅋ랑 ㅠ가 전부인 것처럼 보이네요... 근데 안 쓰면 말투가 너무 딱딱해져서...ㅠㅠㅠ
11년 전
독자17
...???????????????????????????????? 헐 ㅋ이랑 ㅠ가 왜케 많죠. 보기 싫엌ㅋㅋㅋㅋ 줄일게요...
11년 전
독자47
글 읽고 올게요! 그리고 저도 달간 그대랑 또모 그대 워더하면... 안 되죠, 몸 사리겠슴다. 갔다올게요!
11년 전
또모또모
살 :D 류 :D ..... (기왕이면 글을 써주길 바라는 눈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괜찮아 :) ~ 어제처럼 간이 신경 많이 써줘서 고마워요. ㄴㅏ 괜찮으니까 이제 다른분들이 아프고 막 그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아프러 가야겠다 ` ´...!!!
11년 전
독자141
헐 그건 안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글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써드릴게요♥ 아프지 마세요!♥
11년 전
독자8
규꼬리에요 으으 현성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앓다 쥬글 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쬲!쬲쬲!! 아 성격봐... 겁나 능글맞아... 어쩜좋냐...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쬲이다 이자식ㄱ... 귀여운거봐 아 미치ㅣ겠다 현성편보면 웃음이 무쟈게 나온다는게 트루? 그나저나 또모 달간 보기매우좋음 그대로 쭉 행쇼하삼 ~(('♡'))~ 내일 월요일.. 예.. 그래여ㅕ... 오늘 티져나 기다리죠뭐! 하하하! 안녕
11년 전
또모또모
(또모 달간 보기좋다는 말에 규꼬리 궁디를 팡팡쳐주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모도 사실 현성에 살고 현성에 쥬금........... ^//////^ 티져 봤어여 ? 훠니야 훠니.. 헉허겋거ㅓ컿
11년 전
독자9
꿀사과잼! 으어어어엉 대박이다;ㅅ; 오늘도 내일도 모래도 매일매일 현성이들은 대박일꺼에여 야동이들도 수열이들도 다좋으다 흡
역시 쪽지는 울릴때 확인해봐야되 만약에 확인안했다면 또 한 30분뒤에 왔겠지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 달간님 짱기여우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죠으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바보같이 현성이들 누른다는걸 달간님 캡쳐있는글을 먼저봐서 두큰두큰한 마음으로 현성이들 봤네 휴! 그대 내가 어제한말은 기억해여?_? ㅋㅋㅋㅋㅋㅋㅋ 어렵게 말했다고 생각은안하는데 이해가안되는 말들이였엉....

11년 전
독자37
나는 톡하러 도망...빠빠
그런데 이제 나 일등못하나바여....하.... 손이 굳엇엉

11년 전
또모또모
근데 대체 ㅋㅋㅋㅋㅋㅋ나한테 말했던 그게 대체 뭡니까??? 아직도 이해 못하고 있습니다....
순순히 말해준다면 유혈사태는 안일어나지 말입니다..... ^ㅡ^?????

11년 전
독자10
가란이에용ㅎㅎㅎ
11년 전
독자41
헐월요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알려주시는거에요흑흐ㅡ긓ㄷ...ㅠㅠㅠㅠㅠ이번편도재밋게잘읽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칸님빨랑나으셧으면좋겟어옇ㅎㅎㅎ
11년 전
또모또모
캉캉이 이제 다 나아간다는 소식 ^~^ !! 다행이죠 ♡ 굿 월요일 하세요 ^^^^^^!! (사악)
11년 전
독자11
아녕? 라망이에요. 와ㅋㅋㅋㅋㅋ그대랑 달간님이랑 진짜 친하신 것 같아. 둘이 행쇼해요. 하는 김에 현성이들도 행쇼하고. 그나저나 재네 둘은 만날 물고빨고핥는 거에요? 솔로 앞에서 뭐하는 거야 이게..=_= 아, 맞다 나 조회수 일등함. 그대가 저번에 그대 글임에도 불구하고 일등 못 했다던 조회수를 내가 일등했어요.ㅋㅋㅋ... 나 댓글 일등 못하면 글 쓰러 떠나요. 미리 안녕. 뿅뿅뿅...헐 왜 안올라가!!!
11년 전
독자16
..하, 난 떠나요...
11년 전
독자27
맞다, 일등 캡쳐.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로지만 이런거 잘 보면서 뭐.. (의심미) 요... 진짜... 저도 글 올리고나서 목록으로 나갔다 들어오면 1등을 못하는데 대체 그대들은 어떻게 1등을 하는건지 모르겠어... (땀땀) 대.다.나.다... 다음에 또봐요 :D ~
11년 전
독자12
하 선댓 나 조회수 일등이야 워짜이쩌리임요. 네 이번엔 내가 몇 등이나 할까 순위권 안에는 들까?..
11년 전
독자34
헐 나 초시계 보다가 인터넷 창 꺼서 진.......ㅋ..........
11년 전
독자61
달간님이랑 행쇼하ㅅ여 하...나도 저 톡방에 끼워주면 앙대? 또르르....그대들 행쇼하시고 현성이들도 행쇼하고. 나는 누구랑 행쇼해? 내가 그대 워더하면 안되는거에여? 내가 저기 캡쳐에도 패기넘치게 그대 워더라고 적었는데. 흥- 그나저나 저 능글맞은 남우현은 어떡하지? 그리고 칼같은 성종인는 어떡하지? 성규를 왜 죽여ㅠㅠㅠ 절대 안돼. 성규 죽으면 우현이 이성 잃고 진짜 닥치는대로 죽일 것 같은데....걱정이다 야동이들은 아련했고 얘네는 능글맞고 달달해 수열이들은 배틀호모. 잘 어울리고 좋네여- 끄앙 요즘 나도 막 피곤해 그래도 몸은 안 아프다? 아파도 그대 글은 몰래 읽고 갈거야 아파도 댓글엔 아프다고 안 쓰고 막 이래야징 내일은 월요일. 그대도 굿 월요일^,^ 나는 사실 월요일 시간표가 꿀이라서 괜찮아여 (사악) 한 시간만 들으면 수업 끗이야 끗 크핳ㅎ하하핳ㅎ 아직 학기초라 과제도 없고 새내기는 살판났어여. 아무튼 나는 수열 올라오는 날까지 기다리야지 그럼 빠빠빠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캡쳐보고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들어 내 독자들 귀여워지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 시간표가 꿀이면 오늘 글 하나 올려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오늘 또 만날 수 있겠넹 ? ^~^
11년 전
독자138
뀨 별겨 없었는데? 나 그냥 진짜로 그대 내가 워더하려고 적은거얏 이정도면 나도 공개워더라구 ╰(◣﹏◢)╯ 응! 빨리 수열 들고와여! 나 진짜 이제 미친듯이 쭉 공강이라 기숙사에서 데굴데굴 할거란말이에옇ㅎ
11년 전
독자13
우와 구민이에요 징어들의.세훈님도 출연하시는군요 ㅋㅋㅋㅋㅋ뎡둉이 무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금손작가님들은 다 친하신가봐요..부러워...흡..나도워더당하고싶어나도워더해주세요!!!!!!!!!!!!!!워더!!!!!!!!!!!는개뿔호호 앨범주문해야되는데이게을러터진몸뚱아리는...★
11년 전
또모또모
구민 워더 !!!!!!!!!!!!!!!!!
구민 워더 !!!!!!!!!!!!!!
구민 워더 !!!!!!!!!!!
자 어때요. 그대도 패기넘치는 워더 당하셨지 말입니다 ~.~ 어서 예약하러 떠나시지 말입니다 !

11년 전
독자140
77ㅑ!!!!!!!!!!!!!!!!!!!!!나도워더당햇어!!!!!!!!!!!!♥♥오늘야자끝나면예약하러가야겟어요호호!!!!!!!!!!!!
11년 전
독자14
오메
11년 전
독자38
일등은 못했지만 조ㅚ 오십오등이네여...^^! 크ㅓㅎ헣헣허ㅓ 제 손은 왜이리 굼뜬지ㅠㅠㅠㅠㅠㅜㅠ저도 그 뭐시냐 앨범 친구들이랑 같이 공동 구매 했어요! 저희집으로 오니까 젤 좋은거 내가 가져야지 쿠헬헬 근데 내일 월욜이네여ㅠㅠㅠㅠ더 맨앞자리란 말이예여ㅠㅠㅠㅠㅠ싫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3
아 맞아 즈는 물개예여/찡긋/ 그나저나 저도 김성규 참 좋아하는데 말입니다(의심미) 한번 맛봐도 되나여?
11년 전
또모또모
(의심미) 조만간에 김성규 시식회나 열어볼까 하는데 말입니다.... 그 때가서 한 번 맛보셔도 좋지 말입니다...^ㅡ^
11년 전
독자15
또모그대 죽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영원히행쇼를빌어워주두뉴ㅠㅠㅠㅠㅠㅠㅠㅠ성종아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제발죽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암호닉 신청기간나 목빠지게 기다릴거에요!
또모그대 짱머거! 두번머거!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없는데도 이렇게 열심히 찾아와주는 그대 누구실까 :D 쓰담쓰담. 모티로 우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11년 전
독자139
..ㄱ..그대 사랑해!! (박력)
11년 전
독자18
뽀로로 - 오늘 현성편 왜이래. 설레 쥬그시겠네 (콩닥콩닥) 우현이가 제발 안참았으면 좋겠네^^^^^^
11년 전
독자33
어떻게 토끼씨랑 너씨는 톡도 아닌 티홈도 아닌 글에서도 꽁냥질이냐......(멘붕).....행쇼나 하세요!!!!!!!!!! 글이나 읽을꺼야 이런 오리 꽥꽤
11년 전
독자48
꽥꽤갸!!!!!!!!_!! 난리쳐서 다 깨부실께다 각오해라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행패야 이 햄스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간이한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라고 해보시지 그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웅엌ㅋㅋㅋㅋㅋ
뭘 깨부셔요 깨부시긴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봄동..ㅎ..그대..우ㅡㅓㄹ요일....
끄앜 참지마 우현아 (의심미) 것보다 딸기먹는 성규 상상되고 좋네요 ㅠㅡㅠ 으아으아.. 이제 1시간 51분 남았어여 ㅋ 월요일ㅋ아 ㅋ월ㅋ요일.. 흡.. 담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여

11년 전
독자20
햄이예요!!!!오늘은 야동이들도 올라오고 현성이들도 올라왔네요!!거기다 뉴페이스 성종이랑 세훈이까지!!!!와 대박이예여ㅠㅠㅠㅠㅠㅠ이제 무슨 내용이 될지 더 긍금하네요ㅠㅠㅠㅠ하지만 월요일은 별로 굿하지는 않네여....
11년 전
독자21
하......바나나맛선댓글후감상!!
11년 전
독자62
이무슨티켓팅도아니고....또모그대글에서일등하기너무힘드네요 찡찡
아낰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너무구아ㅕ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깐우현이가못참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
또모님워더
11년 전
독자56
쫑이다쫑이...ㅠㅠㅠ엑소의 세훈군도!!!!빠밤!!우현이가 안참으면 다음 현성편은 불맠...???? 우현이 되요 당연히됩니다 정말 괜찮은생각인듯 ㅇㅇ
11년 전
독자24
녹차에요~ 성종이가 드디어 나왔네요!!! 으아아아아아 우현이의 옛날 모습도 보고싶어요~_~ 내일...월요일...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보다...오늘 티져...*-_-* 데헷데헷 아...좋아라... 오늘은 누가 뜰라나~~~
11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등인줄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있었는데 컴퓨터가 렉 먹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언험ㄴㅇ허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ㅠㅎ윤늄휴유ㅠㅠㅁㅇㄴ거ㅏㄹ하ㅠㅂㄷ마귣머ㅏ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규
11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등하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 달려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컴퓨터가 타이밍 적절하게 렉을 먹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노의 f5키 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안녕하세요? 나ㅏ 세훈씨가 누구더라 세훈씨....하려고 네이버 키다가 아!!!!!! 하고 다시 창을 닫았ㄴ지요 머찐 남자야 아주 머시써
우현이랑 성규 귀엽고 좋네요 뱀시는 재미있고 오늘은 일요일이고 곧 있으면 월요일이고 난 여섯시에 일어나고 열한시반에 학교를 마치겠죠 흐흐흐ㅡ흐으흥흐ㅡㅇ흐흫ㅎ흐ㅡ 티져는 안 기다리고 자려ㅡㄱ여 머리아파
잘자요 내사랑

11년 전
독자28
월요일이에요ㅠㅠㅠㅠㅠ 그래 우현아 참지마..흐하핳하하하
11년 전
독자29
아구찜이에요 또모님 공개워더 패기넘치네요^^그런 의미에서 세훈이 나온거 감쟈하고 으앙 세훈아 사랑해 아구찜 쥬금!!!! 또모♥달간 행쇼♥
11년 전
독자32
22에요 저 조회수1ㅎㄷㄷ. 근데 댓글은 늦을꺼같아요 왜 댓글만 쓰면 렉을먹는건지 세륜똥컴 내일이월요일이라니ㅠㅠㅠㅠ 오늘 티저.. 저는 오늘 못보고 자야할듯 싶네요ㅠㅠ
11년 전
독자35
오옼 규여워더에요ㅜㅜ 굿월요일거부합니다 현성은 사랑입니다ㅜㅜ..진짜 대학교들어와서 일코한다고 힘들어죽겠네용 몰래노트북켜서 티저보는데 저 쥬긍ㅜㅜ.... 무튼 뱀시는 추천 일억개
11년 전
독자42
아이비
11년 전
독자53
와........... 세훈이 저 역할 뭔진 모르겠는데 여튼 되게 잘 어울려요....... 그런 의미로 오세훈 워더. 으어 남우현 지ㄴ짜 설레 쥬금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말로 설명 ㄴㄴ한 씹덕이다......... 너무 좋아여......
11년 전
독자44
전 학교 병원입원해서 안간답니다(방긋)
11년 전
독자44
찹쌀떡이에요이런뜨끈뜨근한글!!!!!!!!!!!!!!!!!!으엌으엌제가안온사이에뭐가글이많이올라온기분??보러가야겠어요전댓글을다는데왜이렇게렉이걸리는거죠?ㄴ건가요그렇겠죠전언제일등해보져!!!!뱀파뭔가오랜만에보는기분!!!!!!!!학교다니느냐바빠서컴퓨터를못해요엉엉달간님ㄷ하고행쇼하세요행쇼행쇼제가응원해드리겠어요오늘빨리자야되는데티!져!왜이렇게렉이걸리는거죠전티져보고뱀파그거뭐지처음부터보고자겠어요!!!엉엉댓글잘못달아서저유령암호닉되는거아니에요?안되요그건흡ㅂㅁ마다들어와서쪽지확인하고댓글달아야지뭐공부하는것도없는데왜이렇게바쁜지모르겠ㄲ어요컴퓨터렉왜이러나요그럼전갈께요엉엉다음화에서뵈요
11년 전
독자46
린비예요!!! 우현이 귀엽워요진짜ㅋㅋㅋㅋ 우현이도 귀엽고 성규도 귀엽고ㅋㅋㅋㅋㅋ 오세훈님이!! 등장하셨군요ㅠㅠ 어떤 캐릴터일지 기대되네요~!!
11년 전
독자49
느낌표에요ㅠㅠㅠ우현아 안참아도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월요일...하
11년 전
독자51
헬로.암.보라돌이 읽고오께여
11년 전
독자74
하앍 저뒤에는 없어도 알것같은데요?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몰라.난 순수하닌까⊙◆⊙그리고나는 앨범을 사지 못한다고 한다!!이유는 돈이 없어라고...유유.그리고 그대 감기 조심해여 저 감기 걸리고 발목도 다쳤어요.이시기가 되면 뼈가 아파.나이가 몇이라고..,휴ㅅ휴.살도 찌고!!곧있음 졸업사진 찍는다던데 그때까지 살빼야져.,핳..^^
11년 전
독자75
그리고 오늘 운동하러 공원 갔는데 한지 십분만에 비와서 망했어요....
11년 전
독자52
규밍
ㄴ달간님도 또모님도 다 귀여우셔.. Hㅏ 그나저나 굿 월요일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잉피워더하고 사라질게요 아 글 잘 읽어써여~_~ 우현아 안 참아도 되느니라.

11년 전
독자54
who 세륜 월요일 그대도 세ㄹ.. 이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3
헐 오세훈 워더
11년 전
독자55
꾸꾸미에요 ㅠㅠ 하... 월요일.... 성종님 성규 죽이면 안되뇬 ㅠㅠ
11년 전
독자57
블루베리 에요....ㅋㅋㅠㅠㅠ현성커플 좋네여진짜....ddㅠㅠㅠㅜㅜ그나저나....굿월요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8
옵티머스뷰에요! 달간님이랑 그대랑 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는 제대로 떡을 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의심미) 근데 성종이 성격이 예상했던 것보다 많이세네요 ㄷㄷㄷㄷㄷ 우리 성규 죽이지마 성종아 ㅠㅠㅠ
11년 전
독자59
올뺌 이에요......... 즐거운 월요일이었으면 좋겠지만.............. 다시 투잡의 생활로ㅜㅜㅜㅜㅜ 그래도 애들 앨범을 살수 있다는거에 감사해야지요... 그나저나 남우현 왜 송곳니는 드러내고 그런대요? 무섭겠다............ 다음편 기다리고 있습죠!!
11년 전
독자60
신퀴에요 어머어머 이것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의심미 헿ㅋㅋㅋㅋㅋㅋㄱㅋ어 성종이 되게 무섭네요 허르ㄷㄷㄷ 성규안죽였음좋겠는데...생명의 위협은 받겠죠..?ㅠㅠㅠㅠㅠ흐헝헝ㅠㅜㅜㅜ월욜시러요ㅠㅜㅠ
11년 전
독자63
라임입니다ㅋㅋㅋㅋㅋ달간ㄷ그대와 왜이리 귀여운지 완전 부러워 쥬금쥬금 알콩달콩 찡긋찡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대.. 굳 월요일..또르르..
11년 전
독자64
현다에요 아 정말로 굿월요일이된다면 좋을텐데요하하 주말은 시간이너무 빨리가네요...ㅠㅠ 아 성종님 제발 성규죽이지마세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세훈이라니 저는 개인적으로 신기하네요!!오오미 재미있게읽고갑니다 다음편기대하겟습니다 !
11년 전
독자64
자전거예요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ㅠㅠ 다음편 어떻게 기다려요ㅠㅠㅠㅠ 그나저나 내일 월요일...ㅠㅠ
11년 전
독자65
어머머ㅓㅁ탐탐이에요 뱀시다현성이다어머머머ㅓㅁ 근데 이성둉 너 무서워...훠이...성규죽이지마이넘... 작가님은 워더니까 성규 안죽인다고 믿습니다(카리스마).어 근데 나 오늘백등안에 들 수 있을거같애요 어머머머머 비회원은 백등안에만 들어도 기쁘다카더라...☆★
11년 전
독자66
나무남므예여 현성행쇼 또모달간..?행쇼하세옄ㅋㅋㅋㅋㅋㅋㅋ헐세훈이다.....뎨후니.....성종이무서워....
11년 전
독자67
엘르에여! 굿월요일이라니! 또모님 왜 그짓말해여!! 거짓말쟁이! 어디서 약을 팔려들어!!!!!!!월요일이라고 그짓말하지마여!!!오늘 안일요일할거야!!!!!
것보다 성규 규ㅣ여워 쥬금.... 저도 딸기 좋아하는데여 딸기좋아하는 성규도 참 좋네요! 자 이제 제가 먹ㅇ..??

11년 전
독자68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굿월요일이라뇨 ㅠㅠ 그냥 빨리 방에 가서 짜지면서 자야겠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70
흥배에여 진짴ㅋㅋㅋ성규 귀여웤ㅋㅋㅋㅋ 우현아 참지마렴(의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는 왜이리 무섭게 나오나여..근데 내일 월요일...ㄸㄹㄹ...☆★
11년 전
독자71
닭발이예요졔아! 현성이들졸귀ㅋㅋㅋㅋㅠㅠㅠ 성종이무서워...성규힘쇼...월요일 하...^♥^
11년 전
독자76
달링이야요 내가 독방에 뭘좀하느라 어제 2위에서 이러커. 내려옴요...흠..ㅜㅜㅜㅜㅜ이이자판이상해 불펴나다...드디어 뎡둉이의등장??근데왜ㅜㅜㅜㅜㅜ안데ㅠㅜㅜㅜ반된개규 난반댈세ㅣ........
11년 전
독자78
또모 뻗어
11년 전
독자79
? 참지말라고 의미심장하게 웃고 끝내다니 끓을려고 준비한 디올은 새됨 까악까악
11년 전
또모또모
헐?
뭐야 이 패기있는 또모 뻗어는 ............................... ` ´.....!!!!!!!!!!

11년 전
독자157
끓어오르는 피를 주체 못해 패기부렸쪄요 뻗는것 대신 궁둥이 대요
11년 전
독자81
미캉이에요 성종이 무섭네요 ㅠㅠ 자신의 계획을 위해 성규를 제거하는것은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말하는게 ㅠㅠ 우현이 이용당하기전에 알아차려야 될텐데
11년 전
독자82
글루!우현능글맞은거봐요....야한생각...야한생각...한...생각...야....생각...흫ㅎ흫ㅎ....ㅎㅎ....성종이가저렇게무서울지몰랐ㄴㅔ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3
꿀꿀이에요어휴항상우현이는 응마가가득하네요 그나저나ㅋㅋㅋ공개적워더ㅋㅋㅋ두분다귀여워죽겟다ㅋㅋㅋㅋㅋ월요..일..하
11년 전
독자84
오일이에욬ㅋㄱㅋㄱㅋㅇ저도우현이가안참앗으먼좋겟어요....의심미
11년 전
독자85
헐 대박.....후드티에요....머리말리다가 놔두고 달려왔어요ㅠㅠ성종이 무서워요....성규 죽여도 된다니....헐 오세훈이다 누구지 하면서 봤는데 세훈이였어...둘이 꽁냥꽁냥하는거 귀엽네요ㅠㅠ능글능글ㅠㅠㅠㅠ야한생각...ㅎ흐흫...두분 귀여워욬ㅋㅋㅋ공개적으로 워더를ㅋㅋㅋㅋㅋ작가님 내일 월요일....아....글읽다가 두분 귀여우셔서 엄마미소 짓고있다가 폰 떨궜어요. 아....진짜 내일 학교....앙대...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86
쭈롱이에요~!!!ㅋㅋㅋ진짜 왤케 귀여운거죠??담편 어떻게 기다리라고!!!ㅋㅋㅋ 성종이는 뭔가 소름돋았어요ㅠㅠ
11년 전
독자87
핫삥임!!
나 오늘도 겁나 늦었는데 어제만큼은 아니지요? 조금씩 시간이 단축되고있어!!
사실 ppt 숙제하다가 인티 눈팅할겸 들어왔는데 신알신이 뙇!!ㅋㅋ 숙제도 던지고 달려온거임ㅠ
헣 뎡둉이 쟈가웡....ㅠ 그래 첫화부터 그렇게 당당하고 도도하시더니 역시..
헐 그리고 데후니!!!! 헠헠ㅎ컼ㅋ헣헠헣ㅋ허 작가님은 내 취향을 아주 잘알아요 엫ㅎ헿
저거 팬아트도 몰입하기 좋겠소이다 허헣 저장해두고 픽보기전에 봐야지 ㅎ킼킿
현성은 언제나 옳아요ㅇㅇ 혁신이무니다^_^ 그래요 우현아 참으면 건강에도 안좋아요*^^*
김ㅋㅋㅋㅋㅋ성ㅋㅋㅋㅋㅋㅋㅋ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덕후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여우뮤ㅠㅠ
아! 그나저나 저거 구절!! 딸기 핏덩이 그거!! 저거 프롤로그에 나왔던거!! 맞지맞지??
내가 익연에서 저거 한구절 보고 얼마나 가슴이 설레었는지 알아요?ㅠㅠㅠ 다시보니까 더 설레뮤ㅠ
역시 금손작가님들은 끼리끼리 노나봄... 나는 뭐 혼자 아싸가 되어가야지... 아싸!!ㅎㅎ
달간작가님을 워더하시면 내가 곤란해요 내놓으시오 달간그대는 우리 모두의것!!!
이씨 기분 좋게 글 보고 브금 다듣고 나가려고했는데 마지막 한문장이 뙇!!
고마워요 덕분에 티져만 확인하고 바로 잘 수 있게되었어 나는 잠탱이니까^^
앨범이 엄마님한테 안들키고 잘 올 수 있을지....ㅁ7ㅁ8
또모님도 티져 확인하시고 일찍 주무셔요 내일은 새로운 한 주의 시작!!! 워료일!!^^

11년 전
또모또모
????????!!!!! 헐... 이 어마어마한 댓글양좀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모티로 쓱 훑어보고 얼마나 설레고 놀랐는지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은 옳다는 말에 격공) 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핏덩이 프롤로그에 살짝 나왔었는데 부분적으로 수정하게 되었네여 :D 저게 대체 뭐가 설ㄹ...ㅔ.........아싸는 무슨 이리와. (박력) 달간ㅋㅋㅋㅋㅋㅋㅋ간이가 모두의 것이기는 하나, 저의 것이기도 하죠 ㅇㅇ 곧 그대도 인정하게 될거야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
11년 전
독자88
두루마리예요! 저는 오늘 친구 집에서 자가지구 제대로 보질못했네요ㅠㅠ원래 그대글은 막 글자하나하나 뜯어먹으면서?!보는데ㅋㅋㅋ내일 집가서 다시한번보겠어요!제대로 보지못했는데도 확실한건 얘네 진짜귀엽다ㅋㅋㅋㅋㅋ달간그대랑 또모그대도귀엽다ㅋㅋㅋ
11년 전
독자89
당근이에여..성종이.......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남우현ㅋㅋㅋ능글능글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0
올리브/성종이가 되게 파격적이네여... 세훈이가 뱀파이어에 잘 어울리는것도 같고!! 네..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다시한번 상처받고 갑니다 큽 ^∇T
11년 전
독자91
규니 규니가 왔으여! 이번편도 달달 해서 좋다는~ 마치 달간님처럼?! 달간님이랑 행쇼~하세요 또모또모 그대! 난 행쇼하는 둘 사이에서 그저 짜게 식어ㄱ...ㅎㅎ 현성이들 점점 분위기가 므흣해지는...ㅋㅋㅋ 이러다 일치겠다/// 음...성종이는 뭘까... 저러다 성규 죽겠어요ㅠㅠ 성종이가 무슨 생각인지 참으로 궁금궁금! 내일은 사악하게고 월요일이지만...전 이번주내내 수학여행에 가있어서...ㅋㅋ 일주일이 물흐르듯 흘러가겠네요ㅋㅋ 이번편도 잘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92
상꼬맹이입니다!!ㅠㅠㅠ달간님이랑 카톡한거 귀여우셔♥ㅋㅋㅋㅋㅋ현성들분위기가 아주 핫..해지는군여! 더워더워!! 성종이는 무슨생각을! 아 궁금해여! 빨리 다음편이 시급해! 너무급해! 앜!!!
11년 전
독자93
뱀이에요 달달달달 하네용!!!성종이 와우ㄱㄱㅋㅋㅋㅋㅋㄱㄲ 현성이들은 점점 핫핳 하네용ㄱㄱㅋㅋㄱㄱㄱ
11년 전
독자94
돼지코
11년 전
독자104
사악해사악해!!월요일이라니!!나빠요 흥흥 57분뒤면 월요일이야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맞다 저도 앨범예약했어요 헠헠 근데 우현이너무능글맞아졌엌ㅋㅋㅋㅋㅋ 다음현성이들편엔 불맠이나오기를기대하기전에 성종이가너무나빠요ㅠㅠㅠ 성규를 죽여도된다니ㅠㅜㅠ나쁜놈아엉엉텅ㅇ
11년 전
독자95
퓨어예요!밑에둘이카톡하신거너무귀여우시당ㅋㄱㄱㅋ근데성종이왜!성규를왜!왜?ㅠㅜㅠ아흑나쁘게흘러가지않아ㅆ으면ㅠㅠㅠㅡ아그리고혀나참지마참ㅈ말ㄹᆞ고!현성행쇼(♥′θ'♥)
11년 전
독자96
강냉이)))헐. 우현아 참지마....참으면 몸에 안좋을꺼야...참지말아줘......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ㅅㅎ 의심미.
오늘 뱀시도 얘술이네여 (박수)

11년 전
독자97
딴또는 또 일등을 하지못했다고 한다!!!!! 으앙 속터져!!!!! 난 왜 자버린거야!!!!! ㅠㅠㅠ힝 그래고 뱀시 현성이들 재밌엊ㅍ금 ㅎㅎㅎㅎㅎ쥬금 ㅎㅎㅎㅎ힣ㅎㅎㅎㅎ♥이제또자야게써요옹
11년 전
독자98
부릉
11년 전
독자99
오공이 에용ㅋㅋㅋㅋㄱ 성종이 나쁜아이로나오나보아요ㅠㅜㅜㅜ그로디마성종아 ㅠㅜㅜ 우혀나더들이대??ㅋㅋㅋㄱㅋㄱ 현성행쇼!!
11년 전
독자100
쮸입니당 ㅇ엉엉어으어으오 이렇게끝내는게어디잇어요 아 현기증ㅇ 빨리다음푠시급하단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달간님ㅋㅋㅋㅋ헣ㅎㅎㅎㅎㅋㅋㅋㅋㅋ귀여우시네영ㅎ.ㅎㅋㅋㅋㅋㅋㅇ하..앨범 돈이없구려 제가돈안모으고뭐했을까요 엉엉ㅇ 아진짜재밋당ㅋㅋㅎ허 다음편도기대하겠습니당
11년 전
독자101
키세스에요!! 아 진짜 나 뱀시 너무 똥쥴타.. 어제 야동편 봤는데도 막 오늘 너무 보고싶어서 똥줄탔어요ㅠㅠ흑 진짜 그 커플링마다 다 재미도 다르고ㅠㅠ너무 좋아여..♥♡
11년 전
독자102
용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아뭘망설여...가자!
11년 전
독자103
둥이예요!!!
11년 전
독자115
어머나 성규...귀엽네요ㅠㅜㅜㅜㅜ딸기를 사랑하는 모습ㅋㅋㅋㅋ결국 현성의 의심미는 다음화로...기대되네요*-_-*
11년 전
독자105
어머 두분행쇼 현성행쇼!!!!
11년 전
독자106
몽글이예요!!성종이가 무서워요....근데 우현이가 지금까지 연기였다니...연기잘한다...나는 진짜 성격이 그런줄알았는데....아 원래성격은 능글거리는건가...그것보다 우현아 참지않아도되....의심미 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108
삼열이에요! 우현아 참지마!!!! 참는건 안좋은거야^^ 그나저나 성종아ㅠㅠ 성규는 죽이면 안돼ㅠㅠ 우현이가 슬퍼할꺼야ㅠㅠ 그러고보니 말로만 앨범산다하고 예약을 안했네요ㅋㅋㄱ얼른 예약해야겠다.....
11년 전
독자111
차별입니다ㅠㅠ 아그대랑달간그대...재밌게노내요ㅠㅠ 부럽다는!!!! 아칸그대 안아팠으면좋겠는데 근데진짜성종이성격파격대박 그리고세훈이도나오는! 완전흥미진진 장난아니고~ 비오는날은싫지만그대글보면서기부니좋아졌다는~♥ 튼 그대다음편에서봐요
11년 전
독자112
남라틴이에요....우현아 참지마 본능이이끄는 대로하렴(의심미)
11년 전
독자113
깍두기예요
홀 우현아 참지 않아도 되 마음껏 밀어붙여!!! 근데 여기서 끊는 게 어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 기다리는것도 똥줄 타는데 그대 글도 날 똥줄타게 만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성종이가 생각보다 되게 어둡게 나오네요 이런 이미지일줄은 몰랐어요! 그리고 세훈이라길래 세훈이 누구지...? 이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시간 혼란이 ㅋㅋㅋ
정말 그대 글은 매 커플마다 진짜 다른 재미가 있어서 항상 볼때마다 색다른 글을 읽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그래서 내가 너무 좋아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3
녹차에용!!!!!!!하...현성은 진리이며 사실은 성종이가 진짜진리였다고한다...또모그대 내 마음을 선덕거리게해요....큐ㅠ성규는 딸기와 떼놓을 수 없었다고 한다..근데 왜 내일이 굿 월요일인지 설명 좀 해주시죠 안 그럼 울것 같으니까!!!!!
11년 전
독자113
도화선이에요! 으허허허허허허 이 커플 귀여워서 어디 살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 우현이 능글ㅜㅜㅜㅜㅜㅜ 세훈씨도 좋고..으헣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13
후시딘이에요 성종이 성격이 생각보다 쎄네요ㄷㄷ 무섭다 근데 성규 귀엽다 진짴ㅋㅋㅋ저렇게 반응하면 더 놀리고 싶어지는뎈ㅋㅋㅋㅋ잌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하... 근데 작가님 달간님이랑 많이 친하신가봐요!!부럽다 여튼 이번편도 잘보고 가요!!다음편에서도 봬요!!!
11년 전
독자114
회계입니다!!기분좋게글다읽고 쭉쭉내렸더니...음 월요일....ㅠㅠㅠ금요일 저녁에뵈요.나머진..못들어와요ㅠㅠㅠㅠ엉엉월요일진짜ㅠㅠㅠㅠㅠㅠㅠ담편쎄굿바...☆★
11년 전
독자116
오렌지입니다^^ 우현씨 뭐든지 참으면 몸에 해롭습니다ㅋㅋ참지마세요~ 성규가 있잖아요~ㅋㅋ
11년 전
독자117
쿠쿠에요
세륜월요일ㅠㅠㅠㅠㅠㅠ 성종이 성격이 정말 파격적이네요.. 적응이 필요해..
우현아 참지마ㅋㅋㅋㅋ~ 성규가 괴롭히는 맛이 있어요 자꾸 놀리고싶어지게하는 반응이예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18
재찬이여요!!!!!!!!!!!!!! 이틀 연속으로와서 와!!!! 하고 봤더니 마지막 반전,,,, 내일 월요일... 아.. 12시넘었으니까 오늘... 월요일.... 이런...ㅠ^ㅜ 고삼의 슬픔!!
11년 전
독자119
모래알) 헐 우현아 참지마 참지 않아도 돼 잡아먹어 크왕(의심미) 아...월요일... 벌써 월요일이 됐어.. 아... 이런... 세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0
모찌떡이에요!!!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제생일날에 현성편이 나왓다니ㅠㅠㅠㅜㅜ이번생일에는 좋은일만 있을거것같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21
미옹이에요!!!! 그래 우현아 참지마 흐핳핳핳 그나저나 성종이 무서운사람이네....세후니 잘생겼다....♥
11년 전
독자121
냠냠이예요ㅋㅋㅋ그대 참 사악하시네요ㅋㅋ생각하지않으려고 했었는데 굳이 월요일인걸 상기시켜 주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2
덜렁이에요!! 굿월요일,,, ㅜㅜㅜ 학교가기 싫어지네요!! 그리고 성종이의 성격이 대박!! 왜 이렇게 차가운지,,, 그리고 우현이는??? 우현이가 성규를 속이고 있는 건가요???
11년 전
독자123
비트뀨에요~~ 그래요... 참지마요..우현아.... 이미 뱀파이어로서의 본능도 약없이 참고 있는데...보, 보상이 있어야지 흐흐흐흐흐흐흐흫
11년 전
독자124
미트볼이에요~ 성종이등장!! 무셔워;;;;;;왜그래ㅠㅠㅠ성규죽이지마ㅠㅠㅠ우현이한테 혼난다ㅠㅠㅠㅠㅠ 우현이능글맞고 멋있고 좋네여 현성 달달해서좋아요ㅠ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25
코쟁이에욬ㅋㅋㅋㅋ 꾸엥나도또모그대한테 워더당하고싶다 나도사랑해줘여!!!!!!!! 딸기말고 사랑이여!!!!!!!!!!!
11년 전
독자126
효과음// 또모그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도 매력적이얔ㅋㅋㅋㅋㅋ그말투는 어디서 다운받죠? 공유안되나요?
11년 전
독자127
또치에요! 아남우현개능글ㅋㅋㅋ 성종이생각보다너무세서깜널... 성규죽이지마이자식ㅠㅠㅠ
11년 전
독자128
몽림이에요! 우왘ㅋㅋㅋ 달간님도 그렇고 또모님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특히 달간님은 나이를 모르지만 또모님은 나보다 나이도 많으신데 겸디야,겸디ㅋㅋ 오늘 현성이들 꽁냥대는거 진짜 달달해요ㅠㅠㅠ 근데 뎡둉이 무서워요ㄷㄷ;;;
11년 전
독자129
감성 헐 그대 굿월요일이라니 소오름. 어떻게그렇게심한말을....ㄷㄷㄷ 하 나도 앨범 예약해야하는데 ㅠㅠ 어쩌지 ㅠㅠ
11년 전
독자130
써니텐 그대 굿월요일이라니.. 안그래도 슬픈데...ㅠㅠㅠㅠ 전 앨범 3장이나 예약햇지요! 음하핫... 은 그냥 포스터 3장 랜덤이래서 3장산거지만... ㄸㄹㄹ.. 돈...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1
정한해에요!어휴ㅠ 성종이왜이르캐사악해보여요ㅠㅠ 뎨후니도 불쌍해보이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ㅠ달간님이랑또모님이라우왜이르케 귀여워요ㅠㅠㅠ 둘다워더허고싶지만 참을께요ㅠ엉엉 오늘횬송진짜달달달퓨ㅠ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2
그린티에요. 아칸님 많이 아프신가보네요 ㅠㅠㅠㅠㅠㅠ 얼른 쾌차하시길...! 역시 현성커플은 투닥되야 재밋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씨는 성종이의 시종인가요?
11년 전
독자133
풀빵이어요. 우현이참지마세요....(의심미)
11년 전
독자134
김우민이에요! 헐 성종이.....아..악역....데스네.....우리규 죽이면 앙대여...성종아..... 그나저나 남우현ㅋㅋㅋㅋㅋ이런 밝히미 (의심미) 행쇼행쇼
11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일어나자마자 댓글 달라고 해서 머리가 바보 됐어요ㅋㅋㅋ큐ㅠㅠㅠㅠ히ㅣㅣ잉 아칸은 바보야 바보바보....ㅠㅜ
11년 전
독자136
롤롤.......! 우와 오세훈이다..... 뎨후니다............... 뎨후니랑 뎡둉이..... 우왕 굳ㅋ 겁나 좋은데요? 하 남우현 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 성규 목숨이 위험해지고 있는데 둘이는 태평하게 꽁냥꽁냥하고앉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어어ㅓ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137
세츠입니다~ 성종아 왜그래ㅠㅠㅠ 그르지마ㅠㅠㅠㅠ 월요일 아침부터 뱀시 보고 좋네요 히힛♥ 우현아 참지마!! 참으면 병나!!!! 으흐흐...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42
우아ㅏㅏ 작가님! 저 코넛입니다~~ㅎㅎㅎ 현성 오래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아ㅠㅠ진짜 갈수록 진심!! 너무 재밌어요~~ㅠㅠ
다음편까지 또 언제 기다리나요ㅠㅠ빨리 보고프네여ㅠㅠㅠㅠㅠ 이번글 정말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43
재채기에요!!!ㅈ성종이 박력..오..올ㅋ월요일에 뱀시를 봐서 왠지 멘탈이 상쾌해진거같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학교끝나고왔는데..그대는 나의 힐링힐링♥나도 그대의 힐링힐링♥어..음..우현아....참지 않아도되. .(의심미) 엑소 세훈찡도 나오고!!팬아트 짱이에요bb다음현성편은 우횬이가 참지않고 나오는 건가요????ㅎ힣히히히ㅣ다음편에서 뵈요 뿅 하투하투
11년 전
독자144
민트에요!!!!!헐헐 안그래도 글때문에 설렘설렘했는데 달간그대랑 자까님이랑 카톡한거....와...겁나설레....행쇼....bbㅋㅋㅋㅋㅋㅋㅋ우현아...안참아도되는데...(의심미)ㅋㅋㅋㅋㅋ하튼 다음편은 수열이네요 오올!!!ㅋㅋㅋㅋ다음편에서 뵈요 힝힝
11년 전
독자145
바보멍청이엥ㅅ. 나 지금 아주 징지징지해요. 왜냐구요? 월요일이니까요.. 하지만 뱀시 보니까 겁나 좋은데? 조쿤? 이성종도 조쿤? 오세훈도 조쿤? 현성이 제일 조쿤? 다 조쿤? 사랑해요 뾰요뾰요뾰ㅛ요용~~뿅뿅뾰~ㅛ~~ 하트 무한 발사!!!!!! 자꾸 이렇게 빠져들면 수열도 기대하게 돼는ㄴㄴㄴ데..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편히 잘 ㅅㅜ 있을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또모님 그대여~ 미리 말하는건데, 굿 화요일(의심미)
11년 전
독자145
호닉이에영히히힣ㅎ히 자까님카톡은 왜저렇게설레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간님도속으론설레하실거야(의심미) 아님말고옄ㅋㅋㅋㅋㅋㅋ아니그렇다고ㅠㅠㅠㅠ그냥그렇다고ㅠㅠㅠ아나 뱀시진짜 내스탈..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7
목도리에요..ㅠㅠㅠㅠㅠㅜ오랜만이죠? 저 잊었죠?...미안해요 새학기가 적응안되서 미치겠네요 그래도 뱀시로 힐링힐링
11년 전
독자148
........굳 월요일....그대 시르다
11년 전
독자149
뀨뀨에요!!!!!!!!!! 헐..달간님이랑 또모그대랑 톡한거 bbb...왜이리 설레죠? 저만 설레는거 아니죠? 원래 설레는 거죠?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뱀시 잘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앙뇽히계세요ㅜㅜㅜ
11년 전
독자150
NEW에요! 남우현진짴ㅋㅋㅋㅋ완전능글거렼ㅋㅋㅋㅋㅋㅋㅋ야한생각이라니..우현아..덮...(의심미) 달간님이랑또모님이랑알콩달콩한모습보기좋슴다 두분진짜 귀여유ㅓ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51
쩝쩝이에요 드디어 데후니가 나왔네요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성종이랑 엮이는거네욯ㅎ그런거네욯ㅎㅎㅎㅎㅎㅎ아니 근데 성규는 왜 이렇게 귀욥지?????딸기만 만나면 더 귀여워 지네?????????ㅠㅠㅠㅠㅠㅠㅠ안돼ㅜㅜㅠㅠㅠ납치하고 싶다.....ㅎ
11년 전
독자151
헐 드라이에요! 카토톡 완전 박력넘치시넼ㅋㅋㅋㅋㅋ 설레 우현이 안 참아도 되는데ㅎㅎ(의심미)
11년 전
독자152
JJ입니다 예아. 또모또모,달간 그대들 행쇼. 현성이들행쇼. 치명적인 쫑이는,,, 츙격이에여 헐.. 오세훈시장님나오셨네영ㅋㅋㅋ 다음편 수열이네던가... 흠.. 하... 기대하고있겠어여. 티저는 언제나오지? 예약해야겠지영? 정신이 나갈것같아영..
11년 전
독자153
추챙이에요!!!!!우현아 참지마세요 안참아도듸옇ㅎ(의심미)
11년 전
독자155
뽀뽀틴 능글공의 최고봉은 남우현인듯ㅋㅋㄱㅋㅋㅋㅋㄱ
11년 전
독자155
프라푸치노에요!!!!!!!!!!!!!!!!! 어제 안들어왔더니...ㅎ흐흐 우현아 참지마.....흫헿 성규를 마구 잡아먹으라고....!! //ㅁ//
11년 전
독자156
특별한새싹이에요!!안참아도 되 우현아ㅋㅋㅋㅋ박력 넘친는 것도 괜찮은데?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되요!!
11년 전
독자158
참지마 우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9
익명인이에요! 참지마렴 우현아 ㅇㅇ 근데 성종이ㅠㅠ 뭔가 무섭게 나오네요 ㅠㅠ 호름 ㅠㅠ 성규 죽이지마 ㅠㅠ 다음편은 수열편인가요? ㅎㅋ 기대할게요 !
11년 전
독자159
친구친구에요 오랜안이네요ㅠㅠㅠ 새학기라 바빠서 잘 못들어와요ㅠㅠㅠ 재미있어요 ! 잘보고 가요 !
11년 전
독자160
보보왔어여!!!!!!!!!!!!!!!!!!!!!!!!!!!!!!!!!!!!!!!!!!!오랫만이에여!!!!제가좀 바빠요(찡긋) 근데 우현아 안참아도 돼...흐흐힣 역시 남우현은 능글거릴때 제맛! 헐 이게아닌데 오세훈 세훈아엉ㅇ엉ㅇ어어엉ㅇㅇㅇ 제가 오세훈의 핑꾸핑꾸한 머리에 반했....어여..잘생겼어 사랑해(호줍)
11년 전
독자161
으아 딸기규에요 그래 우현아 참지 말아....헣ㅎ허헣ㅎㅎㅎㅎ근데 성종아 죽인다니..? ㄱ그런 나ㄴ쁜말은 어디ㅣㅣ섭배워서11!! 그나저나 달간님 진짜 귀여우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모 그대가 그러는 이유를 알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굿 월요일이라니 ...하.. 물론 괜찮아요 나는 이미 월요일 끝자락즈음에 보고있으니까 ^^ 신알신이 없어 다행인 경우..어쨌뜬 오늘 현성도 잘봤어요 수열도 기대해여
11년 전
독자162
짱아에요 너무늦게봣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나뭐하고사나...그래도꾸준희 준희? 보고잇자나여^*^...담푠기다려야징
11년 전
독자163
코코팜입니다ㅜㅜㅜㅜㅜ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 잠시나마 인피니트를 멀리하고싶엇지만 역시나 마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오랜만이예요ㅠㅠㅠ역시 재밋어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푸딩이에요ㅠㅠㅠㅠㅠㅜ 성종이포스장난아니네욬ㅋㅋ큐ㅠㅠㅠㅠㅠ역시울림일찐..근데 죽여도상관없겟다니ㅜㅜ설마성규를?ㅜㅜㅜㅜ안되요ㅠㅠㅠ아휴ㅋㅋㅋㅋㅋㅋ우현이능글맞은거봐..왜이리기분좋은거죠ㅋㅋㅋㅋㅋㅋㅋ 딸기규ㅠㅠㅠㅠㅜㅜ우현이인내심테스트받는기분이겠네용ㅋㅋㅋㅋㅋㅋ또모그대랑달간그대랑 귀여우세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5
롤롤입디다요 어우 현성이들 그 후로 진도 팍팍나가는 느낌이네여리 우현이랑 성규가 나름 알콩히 달콩히 지내는 것 닽은데 음... 성종이랑 세훈? 이가 무슨 일을 벌이는 갓 같은데 조만간 뻥 터져가지고 난리나겠네여리....
11년 전
독자166
날개에요 ㅠㅠㅠㅠ아오랜만에읽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닷 ㅠㅠㅠㅠㅠthㅏ랑이식으면안대는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뱀시로 다시불타오르겠어여!!활활활활=_=☆
11년 전
독자166
오전이라능 아 거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지마!!!!참디마ㅏ!!!!!
11년 전
독자167
뀨잉입니다! 우어어어엉 현성...ㅠㅠㅠㅠㅠ 좋구로잉... 아 또모님 또 아슬한 곳에서 끊어버리시네여..ㅎㅎㅎㅎ 안돼요 남우현이 뭐하는 지 봐야한다그여...ㅋㅋㅋ 근데 중간에 세훈이 등장! 의외였어요 근데 비주얼은 갑갑갑! 저도 잉피앨범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빨리 무사히 오길 빌어여
11년 전
독자168
쑥이에요 핡 그대 왜 끊어요 더보고 싶잖아요 핡학 하 그리고 성종이..... 그러지마 성종아...헝헝
11년 전
독자169
뒷간신이예요~~우현아 참지마!!!! 작가님계속써주셔야지요!!ㅋㅋㅋㅋㅋ담으편기대기대할게요~저는작가님워더♥.♥
11년 전
독자170
튀김이에요!!!!데후니나왔니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나 달달함.ㅠ.ㅠㅠㅠㅠㅠ그보다 성종아 그럼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1
소녀) 재밌다ㅠㅠ성규 쥬기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참지마세요 성규에게 보여주세요(의심미)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72
2G에요ㅠㅠ 현성편을 왜 못봤지..ㅠㅠ 성종이 컨셉이 좀 많이 파격적이네요ㅠㅠㅠㅠ 무셔무셔 우리 성규 건들지맛!
11년 전
독자173
내사랑 또모님 남지예요 저 며칠 못왔다고 저 까먹으신건 아니죠???? 그나저나 다음편에는 불맠붙는건가요 ㅎㅎㅎㅎㅎㅎ (의심미)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다!! 달달한 현성이들 너무 좋아요 ㅠㅠ
11년 전
독자174
됴종이에요!!세후니가~!!!!나왔다!!!!!!기쁘네요ㅎㅎ현성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딸기로 많은것을 할수있다는걸 보여주는 커플인듯해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