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피렌체 전체글ll조회 1179l 1
 

 

읽으시기 전 주의.

김종인,박찬열은 픽 중 동물로 등장하니 그 점 유의해주세요.
(BGM이 있습니다)



 

 

 

 

 

 

 




[김종인/도경수] 천사의 키스(Angel's Kiss)
written by. 피렌체











 



 

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키가 크면 입겠다며 패기좋게 사다놓은 옷이 있었던 것 같다. 집안을 30분이나 엎고, 또 엎은 끝에. 결국 그 옷을 찾아낼 수 있었다. 돈 없던 고등학생 치고는 비싸게 줬던 옷인 것 같다.

 

사람으로 몸이 변한 카이는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키도 크고, 훤칠하게 생겨먹었다. 예전에 한번 상상을 해본 적이 있다. 변백현이랑 함께 카이랑 열이가 사람이라면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결론은 열이가 키도 훨씬 크고, 잘생기기도 더 잘생겼을거라는 결론. 밥도 잘 먹고, 몸집도 보기좋게 자란데다 애교도 많고. 하여튼 경수는 전체적인 열이의 모습을 떠올리고선 카이가 더 잘났다는 증거를 내밀지 못했다. 옆에 있던 종대가 거든 덕분이기도 하고.

 

근데 이게 왠걸. 제가 생각했던 카이의 모습과는 딴판이다. 키도 크고, 남성적으로 생겼다. 게다가 피부까지 보기좋게 그을린 것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쿵쾅쿵쾅 때려박을 것만 같았다. 게다가 몸도 날렵하게 생겨선 고등학생 때 샀었던 오래된 트레이닝복도 원래 제 것인 것 마냥 잘 어울렸다.

 

저를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던 카이를 바라보고 있자니 경수는 괜히 얼굴이 화끈해지는 것만 같았다. 과하게 잘생겨서 그런가. 아, 꿀린다.

 

 

 

 

“ 형아. ”
“ … 어, 왜? ”

 

 

 

 

괜히 어색해진 느낌이다. 그걸 카이도 느꼈는지 저를 이상하게 쳐다봤다.

 

 

 

 

“ 왜그래? ”
“ ㅁ, 뭐가 … ”
“ 형아 아파보여. ”

 

 

 

 

경수의 냄새가 가득 배인 배게를 끌어안고 앉아있던 카이가 벌떡 일어나 다짜고짜 경수의 이마 위로 손을 들이밀었다. 투박한 카이의 손끝이 경수의 이마에 닿았다.

 

 

 

 

“ 이렇게 하는거야? ”
“ 응? ”
“ 열? 재는 거. ”

 

 

 

 

이마에 손을 올려놓고는 고개를 까딱이며 물어본다. 뭐야, 귀엽게. 경수가 바람빠지는 소리를 내며 웃었다. 응, 그렇게 하는거야. 경수가 고개를 끄덕였다. 신기하다는 듯 카이가 고개를 끄덕였다.

 

 

 

 

“ 나 안 아파. ”
“ 그건 어떻게 아는건데? ”

 

 

 

 

뭐야, 아는 것도 없이 그냥 가져다 댄거야? 경수의 물음에 카이가 고개를 끄덕인다. 저번에 TV에서 봤어.

 

 

 

 

“ 엥? 대체 언제? ”
“ 빨간 거 누르니까 켜졌어. ”

 

 

 

 

아, 그러고보니. 일주일 전, 분명 TV를 끄고 나갔었던 것 같은데 집으로 돌아왔을 때 환하게 켜져있었던 적이 있었다. 집 안을 어지럽히거나 허튼 짓을 하는 아이가 아니라서 왜 틀어져있나 했었는데. 그게 네 소행이 맞았구나.

 

 

 

 

“ 이마에 손을 댔을 때, 뜨거우면 열이 나는거야. ”

 

 

 

 

아 그렇구나. 카이가 헤에, 입을 벌린다. 경수가 아직까지 닿아있는 카이의 손을 떼어내었다. 안 아파. 정말.

 

경수의 말에 안심한 카이가 이내 경수의 몸을 와락 끌어안았다. 어욱! 경수가 단말마의 비명을 내질렀다. 카이야 왜그래 …… 경수가 카이의 등을 부드럽게 토닥였다. 안아주는 건 좋은데 … 형아 숨 좀 쉬자, 카이야 …… 경수가 끙끙거리며 카이의 몸을 밀어내려 애썼다.

 

근데, 근데 카이야.

 

 

 

 

“ 응. ”
“ 계속 이런 모습으로 있을거야? ”
“ 응? ”
“ 전에 네 모습으로는 못 돌아가? ”

 

 

 

 

경수가 물었다.

 

 

 

 

“ 어떻게 돌아가는 지 몰라. ”
“ …… ”
“ 그리고 돌아가고 싶지도 않아. ”
“ … 응? ”
“ 나는 지금 이대로가 좋아. ”

 

 

 

 

어째서? 나는 내 품 안에 쏙 들어오는 카이가 더 좋은데 …

 

 

 

 

“ 형아랑 똑같아졌잖아. 아니, 내가 더 커졌어. ”

 

 

 

 

뭐가 그렇게 신이 나는지 얼굴에 웃음이 만개했다. 경수가 못말린다는 듯 픽 웃었다. 그래, 작든 크든. 카이는 카이니까.

 

 

 

 

 

 

*

 

 

 

 

 

 

카이는 고기를 달라고 성화였다. 카이가 아까 이야기 했던 되게 맛없는 것이란 강아지 사료를 얘기하는 듯 했다. 거실 한쪽에 세워져 있던 강아지 사료를 보고 맛이 없다며 당장 버리라고 했다. 그래, 늑대한테 개 사료를 준 것부터가 문제가 있는 행동이긴 하지. 경수는 고개를 끄덕이며 이 사료를 개 세마리를 키우고 있는 백현에게 주겠노라 얘기했다.

 

사람의 몸이니만큼 생고기는 안된다고 딱 잘라 얘기한 경수는 냉장고에 넣어둔 고기를 꺼내 얇게 썰었다. 형이 고기 구워서 줄게. 알았지? 경수의 말에 카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경수 말이라면 죽고 못 사는 카이였기에 익은 고기를 흔쾌히 먹겠다고 해준 것이다.

 

노래를 흥얼거리며 후라이팬에 고기들을 올려놓던 경수가 잠깐 뒤를 돌아 카이를 물끄러미 쳐다봤다.

 

 

 

 

“ 아차. ”
“ …… ”
“ 카이야, 네가 늑대면 열이도 당연히 늑대겠네? ”
“ 응, 당연하지. 저번에 생고기 같이 먹는 거 형아도 봤잖아. ”
“ 변백현도 알고 있었던 건가? ”
“ 알고있다고 그러던데. ”

 

 

 

 

열이가 그래?

 

응.

 

경수가 입술을 짓이겼다. 이것들이 다 알고 있었으면서 나한테만 비밀로 했다 이거야? 다이나믹하게 변하는 경수의 얼굴 표정을 카이가 턱을 괴고 감상했다. 우리 형아는 감정이 밖으로 다 드러나서 참 좋아.

 

얇게 썬 덕분에 고기는 아주 빨리 익었다. 그릇에 고기를 담아준 경수는 젓가락질이 서툴 카이를 위해 포크를 손에 쥐어주었다. 콕 찝어서 입에 넣어. 그리고 씹어. 카이는 경수의 말을 잘 따랐다. 그래, 잘하고 있어. 익은 고기도 나름 맛있다며 잘 먹고 있는 카이를 물끄러미 쳐다보던 경수가 조용히 방으로 들어섰다.

 

고기를 깔끔하게 해치운 카이가 방문이 열리는 소리에 뒷쪽을 쳐다봤다. 아까와는 다른 옷을 입고 서 있는 경수가 있었다. 본능적으로 경수가 어디론가 나간다는 것을 알아챈 카이가 빠른 걸음으로 경수 앞에 섰다. 형아, 어디가. 가지마. 말하진 않았지만 카이는 경수가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이 제일 싫었다. 놀고 싶은데. 형아랑 계속 같이 있고 싶은데.

 

 

 

 

“ 악의 무리를 처단하고 올거야. ”
“ 악의 무리? 끝난 거 아냐? ”
“ 아니, 연장선이야. ”

 

 

 

 

… 연장선? 말을 알아듣지 못한 카이가 고개를 갸웃거렸다. 아냐, 못 알아들어도 돼. 경수가 괜찮다며 카이의 등을 토닥인다.

 

 

 

 

“ 형아 금방 올테니까, 집에서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야 해. ”
“ 안 가면 안돼? ”
“ 안돼. ”
“ 나 데리고 가. ”
“ 그건 더더욱 안돼. ”

 

 

 

 

경수는 단호했다. 왜 안되는데? 카이가 경수의 손을 꽉 붙잡곤 놓아줄 생각을 않았다.

 

 

 

 

“ 혼내주러 갈거야. 네가 옆에 있으면 네 얘기로 헛소리 하면서 피하려고 할 게 뻔해. ”
“ 혼내 줘? ”
“ 응, 김종대랑 변백현 혼내주러 갈거야. ”
“ 왜? ”
“ 네가 늑대인 걸 알면서도 모른 척 거짓말 쳤잖아. ”

 

 

 

 

아까도 얘기했듯 경수는 제 감정을 표정으로 다 들어냈다. 미간이 잔뜩 찌푸려져 있는 걸 보니, 짜증이 나긴 한 모양이다. 주섬주섬 가방을 챙겨드는 경수를 바라보던 카이가 입을 열었다.

 

 

 

 

“ 형아는 내가 늑대인게 그렇게 싫어? ”
“ … 뭐? ”
“ 내가 늑대인 게, 싫은거야? ”

 

 

 

 

카이의 표정이 좋지 않다. 경수가 그제서야 카이의 말을 이해하고선 급히 고개를 저었다. 무슨 소리야, 그런 거 절대 아니니까 오해하지마. 경수가 두 손을 허덕이며 그런 뜻이 아니었음을 격하게 표현했다. 카이의 표정이 풀리는 것 같자, 그제야 경수가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왜 그런 오해를 하고 그래.

 

 

 

 

“ 네가 늑대인 게 싫은 게 아니고. 거짓말을 쳤다는 게 괘씸한거야. ”
“ 그런거야? ”
“ 응, 네가 늑대라서 싫은 게 아니야. ”

 

 

 

 

알았지? 그러니까 집에서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 착하다. 경수가 카이의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늘상 있던 일이라는 듯 카이가 자연스레 눈을 감았다.

 

 

 

 

“ 약속, 형아 빨리 다녀올게. ”

 

 

 

 

빨리 오겠다는 약속까지 받아 낸 카이는 흡족하게 웃었다. 신발을 신고 헐레벌떡 집을 나서는 경수를 물끄러미 바라보다 베란다로 나가 경수가 아파트 단지를 빠져나가는 모습까지 지켜보았다.

 

형아는 화난 것도 귀여워. 카이가 그르렁, 소리를 내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열이도 인간으로 변하나요!? 카디 찬백 행쇼죠ㅠㅠㅠㅠㅍ
9년 전
독자2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이 부들부들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아 ㅠㅠㅠㅠㅜ설렌다ㅠㅜㅜㅜㅜ 늑대한테설레다니요ㅠㅜㅜㅜㅜ화난경수도 머리속에그려져서너뮤귀여워ㅠ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1:20 ~ 5/4 1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