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928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10년 전 (2016/5/14) 게시물이에요
둘다 성격도 비슷하고 말이 잘 통했어 

2~3시간 대화한거같은데 연락하는거 어때? 

안전하게 익명으로 대화할 순 없나 

상대방쪽에서 ㅋㅌ 아이디 줬어
대표 사진
익인1
안하는게 나을거같은데..ㅠㅠ 내가 그거 잘 몰라서 편견일수도있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둘이 너무 물흐르듯이 대화해서 아쉽긴 한데ㅠㅠ 안하는게 좋겠단 생각도 크고ㅠㅠ 아 정말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마하지마ㅠㅠㅠ 혹시모르는거니까 이런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세상에..ㅠㅠ너무 아쉬운데..ㅠㅠㅠ 내 성격도 되게 방어적이라 드문데 정말 아쉽다....ㅠㅠㅠㅠㅠㅡ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에 익인 말 처럼 몇년친구도 한번에 등돌리게 되는게 인간관계인걸 ㅠㅠ 굳이 위험함 감수하며 애써 찾지 않아도 진짜 통하는 사람은 나타날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지마
실제사람도 몇달 지켜봐야 진짜성격아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주지마 어차피 카톡오면 감흥도 사라지고 하루이틀 연락하다가 그뒤로는 안하게 돼
그래서 막 지워도 그사람이 지켜보니까 찝찝하고 그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에 사람 지나다니는데 속도안줄이는 차주는 무슨생각 .?
15:43 l 조회 1
컴활 1급 실생활에 도움 돼?
15:43 l 조회 1
마스카라 하나 보통 얼마나 써?
15:43 l 조회 1
와 오랜만에 생리대 했는데 ㄹㅇ 못 참겟어서 탐폰 낌
15:43 l 조회 2
4 5 6 쓰레기로 살았다...
15:43 l 조회 2
인형키링 살지 스트레스볼 살지 고민중이야
15:43 l 조회 2
엽떡 2주에 한 번 정도 먹는데 살찌려나?🥹🥹
15:43 l 조회 2
인프피마을이 생기면 좋겟다ㅜㅜ1
15:42 l 조회 7
노력 글귀 사진 있으면 주라
15:42 l 조회 1
여름만 되면 콩국이 그렇게 땡겨
15:42 l 조회 3
생수 몸에 안좋은거 사실이야?1
15:42 l 조회 6
진짜 찐으로 2000억있는 사람 봤었음
15:42 l 조회 6
무례하지 않은 할말은 하는 사람 좋아함
15:42 l 조회 6
서울에서 혼자 여유롭게 옷가게가고싶어 갈만한곳잇을까!!
15:42 l 조회 1
집 근처에 스피닝샵 생기면 좋겠다 1
15:42 l 조회 3
카일리나 방금 하고왔는데
15:42 l 조회 3
대학생활 못해본거 한이다 1
15:42 l 조회 10
저녁 다들 뭐먹음1
15:41 l 조회 7
ㅠㅠ맥주 살걸
15:41 l 조회 6
남자 180 초반에 어깨넓고 비율 좋은 거 큰 메리트야??5
15: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