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도서관에서 공부하고있는데 휴게실에 컵라면 먹으러갔거든 근데 거기에 어떤 여자애들이 자기들끼리 모여서 떠드는건지 공부하는건지 책펴놓고 있더라고 어차피 휴게실이니까 상관없지않아? 그래서 컵라면 먹는데 그중 한명이 나쳐다보면서 아씨 야 집중 안되지않아?짜증난다 우리도 냄새나는거 먹을래? 이러면서 노려보더라 그뒤로도 자주 도서관 갔는데 갈때마다 혼자있을땐 뭐라못하면서 애들이랑 같이있으면 자기혼자 나한테 시비걸어ㅋㅋ 그냥 무시가 답인가
| 이 글은 9년 전 (2016/9/08) 게시물이에요 |
|
얼마전에 도서관에서 공부하고있는데 휴게실에 컵라면 먹으러갔거든 근데 거기에 어떤 여자애들이 자기들끼리 모여서 떠드는건지 공부하는건지 책펴놓고 있더라고 어차피 휴게실이니까 상관없지않아? 그래서 컵라면 먹는데 그중 한명이 나쳐다보면서 아씨 야 집중 안되지않아?짜증난다 우리도 냄새나는거 먹을래? 이러면서 노려보더라 그뒤로도 자주 도서관 갔는데 갈때마다 혼자있을땐 뭐라못하면서 애들이랑 같이있으면 자기혼자 나한테 시비걸어ㅋㅋ 그냥 무시가 답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