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잘려고 누워서 힘 빼면 가위눌린것처럼 몸이 안움직여지고 귀에서도 막 이상한 진동?같은 소리 짱크게 나고 엄마가 새끼손가락 움직이면 깬다길래 그걸로 깼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통함ㅠㅠㅠㅠ 왜이러는지알ㄹ아?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
|
맨날 잘려고 누워서 힘 빼면 가위눌린것처럼 몸이 안움직여지고 귀에서도 막 이상한 진동?같은 소리 짱크게 나고 엄마가 새끼손가락 움직이면 깬다길래 그걸로 깼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통함ㅠㅠㅠㅠ 왜이러는지알ㄹ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