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인지 대부분 B5던데 우리나라는 B5는 거의 없고 대부분 A5더라고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렇게 다른 이유가 있는 거야? 난 큰게 좋아서 B5를 더 좋아하긴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를 더 선호하는 건가? 혹시 아는 닝 있다면 알려주라!ㅎㅎ
| 이 글은 9년 전 (2017/2/03) 게시물이에요 |
|
일본 동인지 대부분 B5던데 우리나라는 B5는 거의 없고 대부분 A5더라고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렇게 다른 이유가 있는 거야? 난 큰게 좋아서 B5를 더 좋아하긴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를 더 선호하는 건가? 혹시 아는 닝 있다면 알려주라!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