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응??????
대표 사진
익인1
꿀.개꿀.진심 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떤거해? 어려운거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바점이야.난 세군데 해봤는데 이 세군데 유형이 대표적일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대략 어떤거...하는건지 알수있을까?
피시방도 거의 가본적이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인계산대랑 직접 계산하는 데랑 나뉘어지는데 아무래도 쓰니가 직접 계산하는 거면 카드가 안 되니깐 계산실수가 날 수도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산,청소는 기본으로 들어가고
1.뽀글이기계조차 없는 곳
2.뽀글이기계만있는 곳
3.음식이나 음료나 직접 끓이는 라면.있는 곳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씨방도 그 교육? 인수인계? 그런거 받고하지? 계산은 뭐 그냥 오면 ...아...복잡...뭐가뭔지 모르겠다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하루정도?그니깐 1~2시간(이시간은 사장마다 다를 거야)정도 전 알바생한테 교육받는데. 대충 인수인계는 어떻게 하고 자리그려져있고 계산하는 모니터?는 어떻게 손대고.어딜 청소해야하고 그런 거만 기본적인 것만 가르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렇게만 해도 금방 배울만큼 간단해? 첨해보려고해서..겁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겁내지마 진심 간단해 점바점이라고는 하지만 보통은 알바 중에서 제일 꿀인 게 편의점 피씨방이라 할 정도로.편의점도 하고 피씨방도 해본 내 개인적인 의견은 피씨방이 더 꿀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동네 작은 피시방이 더 좋으려나?
편의점 할라했는데 집근처는 한곳도 안구해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작으면 청소할 곳이 적으니 더 편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흐헿 고마워ㅠㅠㅠㅠㅠ 여기라도 됐음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익인아...아직 있니?
혹시 근로계약서 썼었어?
안썼다면 최저시급 잘 맞춰서 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 막 어려운거없어? 알바첨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다꿀이라고하네..헙...해야하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어려운점을 꼽자면 컴터안하면서 앉아있는 사람들 쫒아 내기?근데 그건 점바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사람들도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일행이 피씨방에 와서 옆에서 돈 안내고 컴터 안하면서 앉아있는사람들..그럼 내가 가서 컴퓨터 안하실거죠? 나가세요 라고 해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헐..그런사람도있구나
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뉴 많은 곳은 힘들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뉴? 뭐 만드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햄버거나 라면 컵밥 우동 음료류? 등등 카페형 피씨방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다..만들어줘야하는구나..자리도 외워야하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산익들아 생애최초 보금자리론으로 집 살때 다들
17:49 l 조회 1
어제 늦게 들어와서 엄마랑 냉전 중인데 또 나가는 거
17:49 l 조회 1
다이소 uv차단 우양산 써본 익들???
17:49 l 조회 1
이 안좋아서 강제로 밥 못먹으니까 3키로 빠짐,,
17:49 l 조회 3
되게작은건데 거실화장실 쓸땨눈치보임..
17:49 l 조회 4
아 왜이리 삶이 버겁지
17:49 l 조회 2
이번에 우리회사 무기직 신입으로 오신분이 40댄데 경북대 나오셨더라
17:48 l 조회 5
학폭 트라우마 극복한 거 같아 (긴글주의)
17:48 l 조회 5
진주>서울 당일치기 가능하다고 봄???3
17:48 l 조회 10
전화포비아인 사람이 스마트폰은 왜 들고다녀 스마트폰도 전화기인데
17:48 l 조회 7
아오 엄마한테 서합한 회사 말했더니
17:47 l 조회 8
아니 내 친구 키 크고 예쁘거든..?
17:47 l 조회 17
월세로 평생사는사람있을까?2
17:47 l 조회 13
오늘 저녁 뭐 먹지
17:47 l 조회 4
내 생일 8월인데
17:47 l 조회 7
직장 동료 때문애 화병나는데 제발 방법 좀
17:46 l 조회 16
인터넷 무료 사주 잘본다고 해서 봤는데 어이없네3
17:46 l 조회 18
나 얼굴 화려하게 안 생겼는데 중국애들이 나 예쁘다고 되게 좋아함1
17:46 l 조회 15
이화여대나와서 간호조무사 하는 사람봄6
17:46 l 조회 72
중고차 사려고하는데 2천정도 쓰려고1
17: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