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허헣 대체 어떻게하면 남자가 생기닝... 

좋은학교가 여중이어서 여중가고 

공학이 두발규제해서 여고가고 

안전빵넣은 여대들만 붙어서 여대가고 

의도치않은 여중여고여대에 

미팅은 죄다 이상한 놈만 나와서 관두고 

진짜 남사친들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1도없고 

하 진짜 ㅠㅠ 모쏠인생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다...하지만 나는 남친이
사겪비....하지만 헤어지니 너무 외로워서 지금소개팅 어플 까는 중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안그래도 남자보는눈 없는데 어플은 너무 무서워서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무서운데 그냥 너무 외로워서 대화라도 할까하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없어도 돼~!~!~! 어차피 인연은 어떻게든 닿는다니까 지금 없다고 넘 전전긍긍하지 마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진짜 너무외로워 솔직히 남자공포증생길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회동호회 활동하면 금방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사동아리가 답인가...근데 평소생활도 참 바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중학교도 공학이였고 고등학교도 공학이였고 대학교도,,, 여초긴한데 남자없는건아닌데 진짜 남사친1도없엉... 모쏠,,,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ㅠㅠ헝 너무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 대외 동아리.......나도 여고 여대라 이게 답......허허허허 우리 화이팅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알바도 사장님 이모님밖에없는 치킨집 알바고...동아리 했었는데 과제만 생기고 남자 극소수에 나이차이많이나서 재미도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이익........☆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 대학빼고는 다 난데.... 여대 아니어두... 난 없다.... 히히....... (˃̣̣̣̣̣̣︿˂̣̣̣̣̣̣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전에 필테가면 머리 안 감고 가도될까?
11:00 l 조회 1
똥순이들아 너네 똥싸러 화장실 가면 몇분컷해?
10:59 l 조회 3
혈관 잘 보이게 하는 운동? 그런게 있을까?
10:59 l 조회 10
근데 시드 어차피 적다 막상 돈 번 사람은 별로 없다 이런 말에 너무 위안(?) 안 받는 게 좋을 듯....
10:59 l 조회 4
과외 학생 어머니가 월급 좀 더 챙겨주셨는데
10:59 l 조회 8
효도로 비교 겁나 당해본사람
10:59 l 조회 4
근데 청년미래적금 신청할때
10:59 l 조회 9
호텔에 방해 ㄴㄴ랑 청소해주세요 둘다 안누르면 1
10:58 l 조회 15
내 해외주식 근황 보실 분 40 2
10:57 l 조회 31
학과 학번 단톡 공지 언제까지올라와…? 20들 단톡 아직 살아있어?
10:57 l 조회 7
토마토소스나 케찹 제로 아니면 당 엄청 높지?
10:57 l 조회 5
직장인들아 이거 내가 잘못한거임??7
10:57 l 조회 29
사무직 익인들아 들어와봐6
10:57 l 조회 21
고딩엄빠 실제로 보니까 도파민 돌아2
10:57 l 조회 17
와플 먹고싶당..6
10:57 l 조회 12
1~2주 전 쯤에 계속 개잡주 손절하고 하닉 사라고 했었는데
10:57 l 조회 27
블투 이어폰 자체가 귀에 안 좋은가...?
10:56 l 조회 5
쇼핑몰 보는데 모델 핏줄뭐야2
10:56 l 조회 36
삼성 하닉 성과급 확정됐어?
10:5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오늘 점심 모먹음
10:5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