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아침에 얼굴 너무 부었길래 하얀 일회용 마스크 끼고 나갔는데 빤히 보더니 성형해서 마스크쓴거야? 이럼ㅋㅋㅋ... 성형에 대해 아무 생각 없지만 그렇게 세상 무례하게 말하는거 보고 짜증 확 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예뻐졌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 그래도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맬 세상 무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스크 처음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물어보는 거람? 남이사 성형하든 말든 뭔 상관인지조차 모르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성형을 하든 말든 내 얼굴인데 ㄹㅇ 세상에서 제일 무례하게 성형했니? 라고 해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피부과에 마스크 쓰고 갔는데 혹시 어디 하셨어요? 라고 물어봄ㅋㅋ참고로 팔피부때문에 간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으이가 읍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쯔 짜증나게!! 턱에 걸치고있다고 턱 수술한게 아니라고.... 눈 밑까지 올려 썼다고 코 수술한게 어니라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명품지갑 잃어버려서 50만원 날렸는데 위로해주실분...
10:50 l 조회 2
하닉은 오르는데 삼전은 왜 그런거야?
10:50 l 조회 2
기초수급 생각보다 못살지 않는다..?
10:50 l 조회 2
배송중에 내용물 터졌을때 택배회사에서 열어봐?
10:50 l 조회 2
나 진짜 진지하게 얼굴이 너무 커서 애 못낳겠음
10:50 l 조회 2
경지 동료 일 알려줘야해? 아님 배제시켜?
10:50 l 조회 2
밤에 커피 픽업주문 미리 하지 말아야할듯 벌레 땜에..
10:50 l 조회 2
대학생 너무 부럽다 대학 다시 다니고싶다1
10:50 l 조회 4
맘스터치 골라줘 싸이버거 vs 그릴드더블비프버거
10:49 l 조회 2
근데 경제적으로도 넉넉하고 사랑도 받고 그런데 꼬인 애들은
10:49 l 조회 6
아무리 회사사람이여도 날 좋아하는거면 티가 나겟지........?
10:49 l 조회 3
실발땜에 반도체 떨어진다면서 왜 안떨어져??(궁금)
10:49 l 조회 6
러닝을 대체할 수 있는게 뭐 잇을까1
10:48 l 조회 10
너예쁘니까자신감을가지라는 말은2
10:48 l 조회 13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1
10:48 l 조회 10
신입 월차 내니까 좋다
10:47 l 조회 16
남녀갈등 관련해서 내 직군에서 아직도 어이없었던 일6
10:47 l 조회 27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4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4
10:46 l 조회 18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2
10:4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