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얼굴 너무 부었길래 하얀 일회용 마스크 끼고 나갔는데 빤히 보더니 성형해서 마스크쓴거야? 이럼ㅋㅋㅋ... 성형에 대해 아무 생각 없지만 그렇게 세상 무례하게 말하는거 보고 짜증 확 남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아침에 얼굴 너무 부었길래 하얀 일회용 마스크 끼고 나갔는데 빤히 보더니 성형해서 마스크쓴거야? 이럼ㅋㅋㅋ... 성형에 대해 아무 생각 없지만 그렇게 세상 무례하게 말하는거 보고 짜증 확 남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