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네명이서 자취하는데 처음 이사 올 때 책상을 다 같이 사기로 했는데  

친구한명이 자기는 책상 필요없다고 안사고 바닥에서 공부했거든 상 펴두고 이친구를 A라하면 

 

방학때 다 본가에 가있고 A만 자취방에 있었어 

그러면서 식탁을 책상처럼 자기 짐 다 옮겨두고 사용했어책부터 시작해서 화장품 악세사리 옷 등 

 

문제는 이제 개강이니까 식탁에 개인 짐 옮겨주라했거든 원래 다 같이 밥먹는 장소니까 

그랬더니 그냥 식탁 자기가 쓰고 밥은 바닥에서 먹으면 안되냐는거야 

그건 좀 그렇다고 하니까 왜 안되냐고 그럼 자기 짐 어디에 두냐고 너희는 책상 다 있지 않냐고 하면서 

지금까지 말도 안하고 혼자 방에만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런말하면 좀 유치한데 공용공간이지만 따지자면 식탁도 내가 가지고온거거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친구가 이상하네... 본인이 책상 필요없다고 안산거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가지고 온거면 뺀다그래...집으로 보낸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저렇게 자기가 말한거 생각안하고 무논리로 말하면 내가 가져온거니까 식탁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길 바라니 개인소지품 등 둘 곳이 없으면 책상을 사라고 해.. 진짜 웃기는 애다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기해야징 너는 책상필요없어서 안산다고 한거잖아 식탁은 엄연히 말해서 내가 공용으로 쓰려고 가져온건데 왜 너 책상으로 쓴다고그래 라고 단호하게 말해 같이 사는 사이면 오히려 단호할 필요가 있어 아님 계속 스트레스받아 방학때 우리가 없어서 올려놓은거까지는 이해하지만 그 이상은 허용해줄수없다고... 그 친구말고 세명 다 같이 얘기하는게 맞을거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7월인데 날씨 너무 신기함
17:44 l 조회 1
난 지금까지 내가 골반 전방 경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17:44 l 조회 1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17:44 l 조회 7
회계팀 업무 어때?
17:43 l 조회 5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2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1
17:43 l 조회 21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1
17:43 l 조회 12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7
17:42 l 조회 12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5
17:42 l 조회 24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4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8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5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2
17:42 l 조회 5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17:41 l 조회 18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12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17:41 l 조회 14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8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13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23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6
17:3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