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적성고사 모의고사 잘 보면 적성도 잘 나와? ㅠㅠ 시험 어려워??,, 기출문제 꼭 돌려서 봐야하니?

대표 사진
익인1
모의고사보다 난이도는 살짝 더 쉽고 문제수는 더 많을걸 근데 모의고사 잘보면 굳이 적성 볼 필요가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수능끝나고로 지원하려고ㅠㅠㅠ 혹시 모르잖아ㅠㅠ 내가 수능 망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성은 진짜 기출 꼭 풀어야해 똑같은 문제도 많이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ㅠㅠㅠ 수능끝나고 하는데로 볼건데 그 후에 준비해도 늦지 않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러면 준비시간이 며칠없잖아? 아무리 범위가 같다고해도 적성은 문제푸는 시간이 짧기때문에 그런거 훈련이 필요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그럼 지금부터 차근차근 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합격은 못했는데 작년에 시험 몇 개 보러 갔었는데 적성 기출 푸는 게 좋아 모의고사랑 비슷하긴 한데 적성은 더 빠르게 풀어내야 해서 더 심장이 쫄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ㅠㅠㅠㅠ 잘 봤는데도 경쟁률이 쎘던거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예비 9번 받았는데 예비 5번까지 추합 됐었어.. 경쟁률은 40 : 1 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류ㅠㅠ 엄청쎄다 혹시 어디봤는지 펑 될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내가딱 쓰려던대야...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올해 볼거야? 근데 내가 엄청 간절하게 적성 준비했던 건 아니었어서 열심히 한다면 붙을 수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우웅ㅇ 올해볼거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무조건 적성 기출 풀어야 하는거지? ㅠㅠ 보통 모의고사 볼땐 몇등급 정도 나왔었어? ㅠㅠ 진짜 궁금한거 많은데 도와줄 수 있을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작년엔 모의고사 2~3등급 나왔고 수능 망쳐서 지금은 반수 중 ㅠㅠㅠ 2등급 대고 적성 반복해서 많이 풀어보면 그래도 괜찮을거같아 문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웅 문과고 모의고사는 나와서 진짜 그냥 거기 적성만 써보려고... 되면 난 좋거든.. ㅠㅠ 간호가고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그정도면 기출 반복해서 풀면서 익숙해지면 안정적일 거 같은데 본인이 만족할 수 있다면 대학은 뭐 상관없지 간호사 할 거라면! 이 대학 괜찮은 대학이야 자대병원 있는 데다가 그 병원이 대학병원 10권 안에 들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너무 힘들다 진짜 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ㅠㅠㅠ 익도 반수 꼭 잘돼서 가고싶은곳 갈 수있도록 내가 기도할게ㅠㅠㅠㅠ 지금부터 해봐야지ㅠㅠ 시험이 23일 이더라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간호중엔 사람들이 다 요즘 거기가 전망 좋다구 해서ㅠㅠㅠ 나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 사실 더 좋은데 가고싶은데 간호는 취직이 빵빵하자나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파이팅하자.. ㅠㅠㅠ 사실 나도 올해 적성 다시 보려고 했는데 그냥 안보려구 ㅠㅠㅠ 익인이라도 꼭 합격해!!! 합격길만 걸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익인도 꼭 ㅠㅠㅠ 진짜 우리 잘 가자 하띵!!!!!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편의점간식뭐있음
14:41 l 조회 1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1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4:40 l 조회 1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1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
14:40 l 조회 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
14:40 l 조회 2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
14:40 l 조회 3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4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
14:39 l 조회 9
필테 원래 살 안 빠져?4
14:39 l 조회 9
호피네일 둘 중 뭐할까3
14:38 l 조회 15
아이소이 개웃기넼ㅋㅋㅋ2
14:38 l 조회 12
잇팁남이랑 연락중인데 대화가 끊기는 느낌..7
14:38 l 조회 15
결혼할때 돈보다 성격이 훨씬중요하지?4
14:38 l 조회 16
근데 돈 개중요하게생각하고 겁나 밝히고 걍 삶에서 1위 돈이라는거 우리나라만 이럼???????? 6
14:37 l 조회 15
앞사람이 열어준 문틈 사이로 쏙 빠져나가는 사람은 뭐지
14:37 l 조회 8
근데 피부과 카운터 언니들 부럽지 않아??? 7
14:37 l 조회 26
갤럭시 s22 s23 성능 차이 커 ??2
14:37 l 조회 6
변기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에 여드름 같이 나는거 맞아?3
14:37 l 조회 7
일주일동안 여행 갔다오는데 그동안 자취방 습기 관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3
14:3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