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59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이 글은 8년 전 (2017/9/24) 게시물이에요
내가 성격이 좀 되게 내성적이고 자신감도 없고 자존감도 진~ 짜 낮아 사소한 걸로도 상처 좀 받고 사소한 것도 혼자서 엄청 생각해 남이 보면 되게 별 거 아닌데 혼자서 이사람이 나를 싫어하는 건가?? 이런 생각하다가 집중도 못해 또 남은 딱히 마음에 두지 않는데 혼자서 내가 이렇게 행동 해서 걔가 나 싫어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도 해 인간관계에 너무 많이 쏟아부으니까 이게 스트레스더라고. 신경 안쓰려고 해도 너무 불안해 내가 거절도 잘 못하고 내가 하고 싶은 말도 잘못하는 편이야 겉으로는 다 괜찮은 거 처럼 웃기만 해도 속으로만 욕해 그래서 애들이 나 만만하게 볼 때도 많아 내가 거절 잘 못하는 것도 잘알 걸. 솔직히 내가 봐도 조금은 한심해 근데 이게 못고쳐지더라 엄청 힘들어 일단 사람 많은 곳에 가는 거 진짜 싫어해 친구가 놀자하면 시간 돼도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 아빠가 그거보고 제발 나가래 집에서 공부 안해도 되니까 밖에서 애들이랑 좀 놀고 하래 아빠는 차라리 그게 더 좋대 집에만 있지 말고. 나는 혼자 있는 게 더 좋아 인간관계에 그렇게 막 하나하나 신경쓰면서 스트레스 받을 거면 혼자 있는 게 훨씬 더 편하지 근데 혼자서 하는 건 못해 집에 혼자 있는 게 제일 좋은데. 자존감도 낮은데 밖에 가면 나 혼자 할 수 있는 거 하나도 없어 사실 횡단보도도 혼자 건너면 못하겠고 혼자서 음식 주문도 못해 뭐 먹으러 갔는데 사람 많으면 그냥 다른 데 가. 혼자 있는 게 너무 편해져버렸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ㅇ다정한 남자보다는 좀 막대해주는 남자가 인기많음2
17:54 l 조회 11
지금 00이 27살이지?1
17:54 l 조회 9
다들 친척들하고 친하게 지내?1
17:54 l 조회 4
아이폰 17프로 쓰는 얘들아 너네 무슨 색 써?2
17:54 l 조회 7
나도 비싼 취미 하고싶다 🥺🥺 2
17:54 l 조회 9
무선 이어폰 통에 넣으면 자동으로 꺼졌는데 이제 넣어도 꺼지지도 않고 연결 되는데 이어폰 저세상 간건가?ㅋㅋㅋㅋ
17:54 l 조회 4
닭볶음탕 vs 찜닭1
17:54 l 조회 2
왜 좋아하면 울게 될까1
17:53 l 조회 11
컨디션 회복 잘 하세요 대신 쓸 말없나3
17:53 l 조회 6
헐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17:53 l 조회 22
여름 면접도 자켓 입어야 하지??
17:53 l 조회 7
아니 엄마 그동안 당면을 무슨 곤약면 이런걸로 알았나봐
17:53 l 조회 6
경주(교토) 도쿄(서울) 느낌이자나?? 삿포로는 어디느낌임??4
17:53 l 조회 12
면접 보러 갈때 이력서 사진 흑백으로 가져가면 안되겠지4
17:53 l 조회 8
마트아이스크림 개맛없어3
17:52 l 조회 10
아 중국인들 개열받네
17:52 l 조회 12
간호사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2
17:52 l 조회 5
폐급 신입 진짜 스트레스당..1
17:52 l 조회 22
근데 생각보다 진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사람 진짜 많음3
17:52 l 조회 19
보육원이 있는게 너무 감사한 것 같아 1
17:5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