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알레르기인지 확실히 모르지만 내가 보기엔 먼지알레르기 맞는듭... 입벌리고 자는디 그래서 그런가 목 되게 자주 붓고 콧물도 많이 나오고... 진짜 기관지약한게 이렇게 괴로울줄 몰랏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