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원래 내 폰과의 큰 차이점을 모르겠다 

이런.............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무슨폰이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s 로즈골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6s는 어땟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핑크색을 좋아해서 색깔 하나 보고 산거라서..ㅋㅋㅋㅋㅋ 허허 난 좋았어 색이 너무 예뻤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 뷰럽다ㅜㅠ 나 진짜 빨리 탈갤럭시하고싶어ㅠㅠ 아이퐁 넘조아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익인이도 그럼 8 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나오면 사고싶어!ㅠㅠ 근데 그때 약정이 끝나야 가능... 어쨌든 아이폰 최신형으로 살꼬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갤럭시 쓰다가 이거 사면 새롭긴 하겠다ㅋㅋㅋ 꼭 사길 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융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어제 7사써!!! 직구는 힘들고 8출시될때까지 기다릴자신이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나는 1차 출시국에 있어서 그냥 바로 샀어ㅋㅋㅋㅋ 7샀으면 8산거나 마찬가지야...... 뒷모습 빼고 진짜 다른 거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 흐어.... 그래두 뒷면은 이쁘자나!!! 골드사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실버로 샀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외 학생 어머니가 월급 좀 더 챙겨주셨는데
10:59 l 조회 1
효도로 비교 겁나 당해본사람
10:59 l 조회 1
근데 청년미래적금 신청할때
10:59 l 조회 2
호텔에 방해 ㄴㄴ랑 청소해주세요 둘다 안누르면 1
10:58 l 조회 9
내 해외주식 근황 보실 분 40 2
10:57 l 조회 22
학과 학번 단톡 공지 언제까지올라와…? 20들 단톡 아직 살아있어?
10:57 l 조회 5
토마토소스나 케찹 제로 아니면 당 엄청 높지?
10:57 l 조회 2
직장인들아 이거 내가 잘못한거임??1
10:57 l 조회 22
사무직 익인들아 들어와봐1
10:57 l 조회 19
고딩엄빠 실제로 보니까 도파민 돌아1
10:57 l 조회 13
와플 먹고싶당..6
10:57 l 조회 10
1~2주 전 쯤에 계속 개잡주 손절하고 하닉 사라고 했었는데
10:57 l 조회 24
블투 이어폰 자체가 귀에 안 좋은가...?
10:56 l 조회 5
쇼핑몰 보는데 모델 핏줄뭐야1
10:56 l 조회 28
삼성 하닉 성과급 확정됐어?
10:5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오늘 점심 모먹음
10:56 l 조회 11
사이비 가정에서 자란 주인공 서사로 뭐가 더 마음에 들어??2
10:56 l 조회 11
나 교정 하고 나서 볼캡 잘어울려짐
10:55 l 조회 16
어제 지하철에서 본의 아니게 민폐 끼침
10:55 l 조회 17
인터넷계약 연장 전화
10: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