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잘못된거지 이거.... 왼쪽만 고름 조금 차있는 상태여서 짜고 소독하고 후시딘 발라서 넣어줬거든? 근데 링이라서 움직일때마다 아파 죽겠는데....? 웃긴건 이거 움직이면 안 아문다며,..왜 링으로 하라해씾...ㅠㅠㅠㅠ 어떡해?ㅠㅠ 소독했는데 왼쪽안 계속 거품나고 막 그런다..
대표 사진
익인1
링이 그거아냐?? 작은링 굵은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근데 그렇게 작지도 않아...엄지손톱만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아프겠다.. 아물지 않았으면 바꾸지 말고 납둬야하는데.. 가서 바꾼거 아프다고 다시 바꿔달라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ㅠㅠ 비싸게주고 했는데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 아물면 한달도 계속 끼고있거든...굳이 1주일 지났다고 안바꿔도 되는건데...왜그랬대 거기..?? 일단 덧나서 혼자하면 아플테니까 가서 다른 귀걸이로 바꿔달라하고 아물때까지 귀걸이 바꾸지말고 낀 채로 면봉에 후시딘 묻혀서 살살 발라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되게 비싸게 주고 샀는데 엄마한텐 또 뭐라말하지ㅠㅠㅠㅜ 짜증나ㅠ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침귀걸이 갖고있는 거 없오?? 가져가서 바꿔달라하면 비용안내고 해줄거 같기도 한데... 잘못하면 귀 덧나서 막아야할지더 몰라 ㅠㅜㅠㅜㅠ 물어라도 봐봐 여기서 바꾸라해서 바꾼건데 넘 아프다고 이걸로 바꿔 껴주실수 있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막 나보고 침 두꺼운걸로 해야 좋은데 링으로 끼라고 해서 링으로 한거거든 ㅠㅠㅠㅠㅠㅠ 화난다 내일 가서 침으로 바꿔달라해야겠다 이거 금이라고 양쪽 합쳐서 16만원주고 했단밀ㄹ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헐 비싸게 주고 했네 ㅠㅠ 잘 아물었음 좋겠다 (근데 거기 좀 별로인거 같애...개인적 의견이긴한데 귀 많이 뚫어봐서 아는데 침 굳이 두꺼운걸로 할 필요 없거든... 이유가 모지...? 링이 크진않겠지만 붙어있는 침귀걸이보단 링귀걸이가 뚫은지 얼마 안된 귀에 무리도 가고 귀 잘못하면 늘어질 수도 있어서... 뭐 암튼 내가 모르는 이유가 타당하면 괜찮은데 잘 모르겠다....쭈글...) 귀걸이 바꾸고 나면 후시딘 열심히 발라줘!! 아마 덧나서 한달은 더 아물어야 확실히 자리잡을 거 같넹...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ㅠㅠ 짜증나ㅠㅠㅠㅠㅠ 아물고있던거 괜히 만진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익인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뚫은지얼마안됐는데 링으로하면 당연 아프지 ㅠㅠ링은 원래 신경많이써줘야함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통수맞은 기분이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 뚫으면 보통3주~한달 정도 하고 교체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알고 뚫었는데 일주일후에 와서 두꺼문거로 바꿔야한대서 갔지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원래 귀 뚫고 한달정도는 귀걸이 안바꾸는게 좋은데ㅜㅜㅜ귀뚫은거도 상처라서ㅜㅜㅜㅜㅠ그리고 링은 더 아플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쟘... 아파... 죽을것같아....어떡해ㅠㅜ 금이라 뭐라 해도 바뀌는것도 없코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침귀걸이없어???그거 가져가서 너무 아프니까 바꿔달라고해봐ㅜㅜㅜㅜㅜ그거 고름커져서 나중에 귀걸이 파묻히는 경우도 있는데ㅜㅜㅜ심해지먄 병원꼭가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7월인데 날씨 너무 신기함
17:44 l 조회 1
난 지금까지 내가 골반 전방 경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17:44 l 조회 1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17:44 l 조회 7
회계팀 업무 어때?
17:43 l 조회 5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2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1
17:43 l 조회 21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1
17:43 l 조회 12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7
17:42 l 조회 12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5
17:42 l 조회 24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4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8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5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2
17:42 l 조회 5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17:41 l 조회 18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12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17:41 l 조회 14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8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13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23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6
17:3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