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7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겨울,여름 기준 전기세 수도세 도시가스 요금 얼마정두 나와 ? 월세 제외하고 !! 아침에 가끔 샤워하거나 아니면 머리만깜고 저녁에 샤워 (거의 씻을때만 온수사용 기름기있는 설거지할때랑) 바닥 보일러 가끔씩 틀고 온수매트에서만 생활하는편!
대표 사진
익인1
수도세는 거의 모든 원룸은 관리비에 포함돼있으니 제외하고 가스비는 겨울에는 보일러 이주 내내 빡세게 틀었을때 5마넌 정도 나왔고 친구도 그 동안 잠시 살아서 그랬엉 평소엔 2마넌도 안나왐 전기세는 겨울에 전기장판 때문인지 만오천원 정도 나오고 여름에는 에어컨 자주 돌리는데도 3만원도 안나와따 가스비는 마넌? 마넌도 안나와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평균 6정도 ?! 잡으면 되려나 ? 수도세 포함 안되있대 ,,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수도세 ㄹㅇ얼마 안나올걸??? 수도세 짱 싼걸로 알고있다 나 평소에 보일러 잘안틀고 생활했을때 가스비전기세 합쳐ㅓ서 3마넌 정도 나옴 넌 4-5마넌으로 잡아ㅏ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일러 3 전기세 2 가스비 1 이케 잡을라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일러가 가스 아냥? 엄청 빵빵 트는거 아닌 이상 가스비 4만원은 안나올텐뎅,, 근데 가스비가 좀 이상한게 7월달에 가스비가 겆나 2만원 넘게 나와서 당황탔었는데 그 담달 가스비가 8백원인가 5백원 나왔음 암튼 좀 이상하게 나온적도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3에게
이건 7월 가스요금! 뭔가 나 자취 첨 할때 생각나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이제 주방템에 돈 쓰는 나이가 됐나 봄
10:52 l 조회 2
투썸 카톡 선물하기 키프티콘은 배달안돼?
10:52 l 조회 3
인스타툰 하고싶은데 본계정 보여지는게 낫나?
10:52 l 조회 2
2026 nba 드래프트 전체1위 지명순간 표정
10:51 l 조회 5
결혼식 혼밥 괜찮아?1
10:51 l 조회 7
3억 준신축 전세 vs 3억 구축 매매1
10:51 l 조회 4
이력서 사진 잘못 올렸어....
10:51 l 조회 5
식탐찐들의 공통점 : 공통점인 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먹는다1
10:50 l 조회 6
백수일땐 떡볶이에 공차에 이렇게 먹다가1
10:50 l 조회 11
경찰 여자들이 이번에 늘어난게 불만이면 공부하면되잖어
10:50 l 조회 13
나이먹는거 진짜 무섭네
10:50 l 조회 4
명품지갑 잃어버려서 50만원 날렸는데 위로해주실분...
10:50 l 조회 7
하닉은 오르는데 삼전은 왜 그런거야?1
10:50 l 조회 16
기초수급 생각보다 못살지 않는다..?1
10:50 l 조회 17
배송중에 내용물 터졌을때 택배회사에서 열어봐?
10:50 l 조회 3
나 진짜 진지하게 얼굴이 너무 커서 애 못낳겠음2
10:50 l 조회 8
경지 동료 일 알려줘야해? 아님 배제시켜?3
10:50 l 조회 6
밤에 커피 픽업주문 미리 하지 말아야할듯 벌레 땜에..
10:50 l 조회 4
대학생 너무 부럽다 대학 다시 다니고싶다2
10:50 l 조회 9
맘스터치 골라줘 싸이버거 vs 그릴드더블비프버거 1
10:49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