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75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7년 전 (2018/8/19) 게시물이에요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친구가 자꾸 만나자 하고 약속 잡으려고 한다면 

뭐라고 거절해야 할까  

동기라서 앞으로 계속 봐야되니까 껄끄러운 사이 되기는 싫고 되도록 상대방이 상처도 안받았음 하는데ㅠㅠ 정말 같이 만나서 놀고 이러기가 싫어 성향이 너무 안맞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또카지
대표 사진
익인1
자체휴가중이라 그냥 집에있겠다고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혼자 시간 보내고 싶다고도 해봤는데 매일 집에만 있는 거 아닐테니까 하루만 내달라고 계속 졸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강하면 슈ㅣㄹ일 거의없으니까 방학때만이라도 더 쉬고싶다해.. 알바까지하는거면 엄청 힘들다고 학교다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진짜 그런식으로 말해봐야겠다 개강하고서도 알바하고 이것저것 해서 휴일엔 쉬고싶다고 ㅎㅎㅎ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 진짜 없어서 못논다고 해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한학기 내내 써먹었는데 다른 동기들이랑은 놀기도 하고 다른데 돈쓰고 하니까 눈치챈 것 같오ㅠㅠㅠㅠㅠㅠㅠ 알바하고 용돈 받는데 왜 매번 없냐 그러구ㅠㅠㅠㅠㅠㅠㅠ 눈치가 너무 없고 끈질기기까지 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처 안 받을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 친구가 익인이 마음을 눈치챌때 쉽게 거절할 수 있을것같아! 눈치없이 만나자고 카톡 오는 것도 익인이한테는 스트레스일테고, 그 친구도 어차피 나중에 눈치채고 상처받겠지..?이렇게 구질하게 거절하는 것보다 차라리 한번 만나고 그래도 안맞으면 익인이랑 그 친구랑 서로 안맞다는 표현을 해보는게 좋을것같애(학교에서도 봐야한다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야겠지... 나도 그런것 같아섳고민중이긴 했는데 넘 어렵다ㅠㅠㅠㅠㅠ 조언 고마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 급여 들어왔다!
18:43 l 조회 2
하객룩으로 이 크림색 블라우스 가능??
18:43 l 조회 5
게이익들 들어와줘 ㅈㅂ
18:43 l 조회 5
남친이랑 여행왔어 ㅎㅎ40 2
18:43 l 조회 27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2
18:42 l 조회 10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3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1
18:42 l 조회 9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
18:42 l 조회 5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2
18:41 l 조회 11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3
18:41 l 조회 10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5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7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3
18:40 l 조회 21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4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29
네일했당4
18:39 l 조회 55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5
18:39 l 조회 24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6
18:39 l 조회 20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2
18: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