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82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7년 전 (2018/8/26) 게시물이에요
몇달전부터 어디서 배운건지 본건지 들은건지 자꾸 이상한 화법써 예를들면 

한 여섯시쯤 라면먹고있어서 엄마가  

 

너 그걸로 저녁 먹는거야? 라고 물으면 

내가 이걸 저녁으로 먹는거면 밥도 말아먹지 않았을까? 지금 밥 안말아 먹잖아 

 

이런식으로 무슨 말이든지 다 대답하는데 진짜 대답 할때마다 한대씩 때리고싶음 엄마한테나 다른사람한테나 말버릇이 왜저래???? 내가 예민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시비거는 말투같아 사춘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3 이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진짜 싫음... 별로 당연하지 않은 걸 왜 당연한 걸 모르냐는 식으로 말하며 되게 뼈 있는 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이거야 자신은 모든걸 알고있고 그걸 왜몰라? 하는 느낌으로 아는척 엄청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저거 안 잡아주면 그냥 저렇게 살아갈듯... 쓰니까지 저런 말투로 하지 말고 그거 듣기 되게 기분 나쁜 말투니까 고쳐보는 게 어떠냐고 말 꺼내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말했는데 갑자기 누나가 고삼이면 내가 다 참아야해????? 이래서 말 하는걸 관뒀다... 약간 누나가 고삼인데 내가 말하는것까지 조심해야해? 같은 듯인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집에서 고삼이라고 말한적 한번도 없는데8ㅅ8 집에 잘때말고 없는데 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삼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기분이 나쁘다고 그래 그럼 내가 너 사춘기라고 니 투정 다 받아줘야 해? 왜 괜한 자격지심이야라고 말해 봐 피해 의식 있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춘기라서 그런듯.. 내가 사춘기때 그랬거든,,,ㅠ 엄마 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시간 지나면 괜찮아 지겠지...? 저렇게 말해도 아무도 안잡아줘서 불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살 긁는 말투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렇게 말 할때마다 뭐라하고싶어 진심 말투 왜그러냐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라우스 살말!
17:04 l 조회 6
내동생 안뚱뚱하고 술도 안먹는데 지방간이 왜 심하지 ㅜ
17:04 l 조회 7
보쌈떡볶이 vs 초밥돈까스1
17:04 l 조회 7
내 머리 왜케 양아치 같냐 2
17:04 l 조회 16
마운자로 저용량+피티 로 2달째
17:03 l 조회 3
편의점에서 산 라면을 조리만해서 안먹고 가져와도 되지?2
17:03 l 조회 12
샤갈 내월급 ㅜ8시간만에 순삭1
17:03 l 조회 20
나도 여름에 회색 반팔 입고싶다
17:03 l 조회 4
톰홀랜드 스파이더맨중에 뭐가 젤 재!밌었어??
17:03 l 조회 4
불금이고 주말이고 그냥 집가서 쉰다는게 왜?2
17:03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어느정도로 빡세?1
17:03 l 조회 8
턱 관절 때문에 치과갔다왔는데 심란하네
17:03 l 조회 6
이거 아빠가 이상한거야 내가 이상한거야2
17:02 l 조회 12
쿨생리대 좋당
17:02 l 조회 6
배아파서 죽는줄알았네..
17:02 l 조회 7
26살에 9급 공무원어때5
17:02 l 조회 30
커피 못먹는 사람이라 너무 힘듦4
17:01 l 조회 16
행복주택 서류 젳출 대상자 됐는데 서류내는거 ㄹㅇ 복잡하네 ㅋㅋㅋ ㅠㅜㅠ
17:01 l 조회 12
나 골반 그렇게 없어보여?8
17:01 l 조회 67
취준생들 하루에 몇개 지원해?2
17: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