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7
일단 혼종들이 정말 많음 
성격 개 더러워서 막말 하거나 
겉으로는 배려 있는척 하지만 은근 성격 있어서 
가끔씩 입으로 생각 없이 막말 뱉음 
ㄹㅇ 열등감 장난 아니고 가식적이고 속은 시커먼 애들임
기본적으로 지 기분 나쁘면 소리지르고 급발진함 
누구보다 배려 있는척 하고 이것 저것 잘 챙겨 주는것 
같지만 누구보다 가식적이고 사람 이용잘해먹음

+ 남 깎아 내리면서 지는 잘 난줄 알음 
내가 볼때는 실력도 없고 노래도 못부름 
ㄹㅇ지가 잘부르는줄 알고 있음 
그것도 정말 싫은데 또 지들 기준에 
지들 만의 세계가 있음, 
노래 부르다가도 걍 지가 아는 노래 
어? 나 이노래 알아 이러면 
지혼자 열받아서 급발진 하는 애들 
약간 나만 알아야 해!!!!! 이러는 애들임
자아가 겁나 쎄고 지가 최고라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네. 인프제는 천하 제일의 악인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알고 계시네요 정말 혐오 스럽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싫어하는 사람 긁으려고 그러는거라서.. ㅎㅎ 반응 좋으니 다행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해서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프제 인정합니다
제가 그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고난 성격임 ㅠㅋㅋㅋ 그리고 인프제 보다 별난 사람들도 많은데 뭘
사람은 다 별로인 구석이 있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늦은밤에 왜 화났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혐오스러워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글은 정말 주기적으로 올라오는구나
이정도면 인프제 애증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증 아니고 혐오란다.
진짜 남자 인프제도 만나기 ㄱ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녁 시간대에 맨날 infj 가면 쓰고 앞뒤 다르고 사람 조종한다고 글 쓰는 애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가 누군지 모르고
난 오늘 처음 글 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착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ㅋㅋ 착한척 이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인프제인데 나는 거울인거 같음 나한테 A하면 똑같이 A함 그게 안좋은거면 똑같이 안좋은거함
평소 착하다가 안좋은 모습 보이니까 괴리감이 더 클거 같긴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대충 거울요법 쓴다는 것 같은데
그런 애들 말고 그냥 인프제들 중에
뜬금없이 시비터는 애들이 많다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 또 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프제 까글 처음 적었어 임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마? 너 뭔데
니 mbti도 알려줘 앞으로 싫어하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프제 나도 넘 싫어..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문 읽어봤는데 ㄹㅇ 맞말이네 내가 인프제거든 쓰니 엠비티아이뭐야? 넘 잘 분석한게 신기해서 뭔 엠비티아이인가 궁금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infp/isfp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뭔가 신기하다.. i--p가 이런 사고도 하는구나 글보고 사실 --tj 이쪽아닐까 생각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프제 근데 개싪음 ㄹㅇ
꼴보기도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프젠데 ㄹㅇ 악에 받혀서 쓴 것 같아서 개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악에 받혀 쓴건 아니고
진짜 눈에 띄면 주먹으로 얼굴 칠것 같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분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흥분은 너가 한것 같은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그래그래 미안 안좋은 상태에서 내가 긁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안긁혀서 괜찮앙
좋은 하루 보내렴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프제 음침하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인프젠데 잇프피랑 좀 안맞긴함 나도 잇프피 본문처럼 똑같이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 잇프피고
지금 인프피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ㄹㅇ 인프피 콜렉터인데 이건 좀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인프제 넘 좋은데 ㅠㅠㅠ착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착하고 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인프피 싫어해서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계속 싫어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또 티어나왓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몇명의 인프제한테 얼마나 당한건지 감도 안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고집 쎄고
지 하고 싶은데로 하려는 애들 개많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착한데 착한척하는거 ㄹㅇ 착한아이증흐군있는거깉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애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구겠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인프제였어서 잘 알아
정말 가식적임
+엔프제 가식도 만만치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난 본문글 잇프제였음 내경험상ㅋㅋ
인프제는 안만나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인프제들이 거의 다 저랬음
벌써 3명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씹프피가 제일 별로던데.. 좀 찐따같고 등신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씹프제도 예민해가지고 졸라 피곤하긴한데 씹프피는 쳐답답함 정병 환자같음 현실에선 한마디도 못하면서 커뮤에서만 이지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에서 재수없거나
싫은애들한테 말 정말 잘하는데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이 존중해 주고 배려해 주는 사람한테는 예의 있게 굴고 무례하게
안대함 근데 싹수없고 나한테
막말하고 예의 안지키고
그러면 난 그때부터는 가만 안 있음
현실이고 뭐고 그냥 주먹 날릴
각오도 돼있음 참다 참다
팩트 날리거나 손절 치거나
둘중 하나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인프제 찐따 들이 더 많았음
인프제는 다른 사람이랑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고 처도 오래 못감
성격 더러운거 금방 들킴.
근데 끝까지 가면 숨기면 안들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너같은 인프피 못봤는데 내가 인프피 컬렉터라서 한 회사에서만 5명 봄 ; 죄다 수동적이고 의견 잘 못내고 소심함 내가 리드하는 역할인데 표정은 똥인데 뭐 다 괜찮다해서 쳐답답했던 기억 나는데 ? ㅋㅋㅋㅋㅋㅋ내가 팀장이였거든 인프제 나한테 할말 다 하고 쌈닭이든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 찐친 인프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프제가 이기적이고 고집있긴 해도 관계 잘 풀리면 다정하잖아 나도 인프피인데 인프제도 못견디면 그냥 인간혐오 될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ㅋㅋㅋ
손절한 친구 중에도 인프제 있었는데
진짜 다정함 이라곤 1도 찾아 볼수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가 좀 싫어하면 갑자기 극딜 넣고
시비터는 애들인데 ㅋㅋㅋ 다정은 개뿔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ㅋㅋㅋ 앞뒤 개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 글에 자기확신 오만 정말 강한 편인데 인프피가 그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가 잘 모르겠엉
AI 나보고 ESTP 같다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렇게 썩 친하지 않은 건너건너 인프제 지인 있는데 안친한데도 온상을 알겠더라 본인은 되게 착하지만 주변 사람들한테 미움 받는 소설 속 여주인공이라 생각 하는 듯? 대놓고 인스타에 건들면 터지니까 까불지 말라는 길티 같은 모먼트도 너무 많고 약간 남미새끼 낭낭히 있는 찐따를 보는 느낌이었음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69 7:263137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22 12:55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55 13:481556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4091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989 0
오픈채팅 20대만 받는다고 적어뒀는데 33이 들어오심
16:44 l 조회 1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
16:44 l 조회 1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
16:44 l 조회 6
생리 잠 미치겠다 영양제 같은거 먹으면 나으려나
16:43 l 조회 4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1
16:43 l 조회 10
결혼은 늦게 하고 아이는 일찍 갖고 싶다2
16:43 l 조회 9
두피토닉 추천점 ㅠㅠ 진정용!! 1
16:43 l 조회 5
본인표출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
16:43 l 조회 16
집착 쩌는 애인이랑은 어케 헤어져야돼 대체??1
16:43 l 조회 12
오우 할리스 디카페인 커피스틱 굿
16:42 l 조회 4
결혼할 때 비용 한쪽이 더 많이 내는 경우도 많아? 1
16:42 l 조회 10
소개팅 복장 봐줄새램......,.. 9
16:42 l 조회 29
68년생이면 환갑이 2년뒤 맞아?5
16:42 l 조회 15
웬만함 결혼 일찍하는게 좋은듯!4
16:42 l 조회 19
아 이석증 너무 빡세다
16:42 l 조회 8
나이들수록 맘에 안드는거 보면 스트레스 심해져서
16:41 l 조회 7
7월말~8월에 여자 혼자 여행가기 좋은 곳 있을까?2
16:41 l 조회 14
행정복지센터 복지팀분들이 날 딸처럼 대해줌..3
16:41 l 조회 22
피임약 먹은뒤로 생리통 싹사라짐5
16:41 l 조회 9
이 아픈데 충치는 없다고 하면 이유가 뭘까10
16: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