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28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9/28) 게시물이에요
학생때는 사춘기 그런거 전혀 없었어 근데 지금 21살인데 

딱 내가 지금 사춘기를 겪고 있구나싶어 예를들어 우리 가족은 서로 애정표현도 많이 하는편인데 이젠 그런것도 싫고 자꾸 말하는 자체를 피하게 되더라구.. 이게 잘못된 것 같다고 생각은 하지만..ㅜㅜ 문제는 아무 이유 없이 그래 그냥 무기력하고 친한친구들 만나서 얘기할때는 좋지만 또 혼자있거나 그 시간이 지나면 다시 무기력해지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성인 되고 오춘기 서른번쯤 온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 시기가 지나갈때까지 기다리는거뿐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우울하면 우울한대로 지내고 그런다.. 그러다보면 또 어느순간 지나가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겠지? 평소 감정도 오르락내리락 한 사람도 아니라서 지금의 내가 적응하기 어렵더라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
15:36 l 조회 1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
15:35 l 조회 3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2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
15:35 l 조회 3
블로그 이런 제목 어때?
15:35 l 조회 6 l 추천 1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5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7
15:34 l 조회 2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6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3
15:33 l 조회 22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6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6
15:33 l 조회 14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2
15:33 l 조회 16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8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11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4
15:32 l 조회 14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7
26일 나를 남겨봤어
15:32 l 조회 4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28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