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85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나는 예과 나부랭이지만...!! 그래도 질문을 받아본당..!! 

입시나 뭐 생활 같은 것들 궁금한거 무러봐 무러봐
대표 사진
익인1
왜 수의예과 가게 된거야?? 원래 진로가 수의사였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원래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는 생각도 안 하다가 반려견 입양하고 나서부터 그냥 막연하게 수의대 가고싶어 졌었어!! 그래서 이과로 진학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수의대에서 비임상으로 기초 연구도 많이 하고 내가 생명과학 재밌어해서 공부하는 거 재미있겠다 싶어서 진학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초연구쪽 궁금한데 국내 대우는 어때?? 해외로 많이 나가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많은 사람도 많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일단 우리 과 내년 학생회장 오빠 33살이었구 올해 일학기 우리 동기 과대오빠는 29살..!! 20대 중후반 분들도 꽤 계시구 대학 졸업하고 오신 분들도 좀 이써!!
동기 중에는 이대, 교대, 경희대, 한양대 다니다 온 사람들 이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다들 능력자시다......완전 내 꿈이였는데ㅠㅠㅠ도전 욕구 샘솟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전해보자!!!!!!!!! 할 수 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있다 개인적으로 의예보다 수의예가 더 멋져보이는 동물덕후..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동물.,,love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졸업하고 페닥으로 많이 가나? 개인병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요즘 그런 거 같아 워낙 대형병원이 많아서.. 우리 수업 들어오시는 외래 교수님 중에 로컬 대형 병원 원장 겸임하시는 분 있는데 그 분 병원에 수의사만 70명이래.. 그리고 요즘 되게 세분화 되어서 외과 내과 말고도 뭐 영상진단 안과 피부과 이런 식으로 과가 나눠지고 있어서 !! 임상 시장이 더 커지구 있엉 다들 페닥으로 많이 가는 듯..
보통 좀 큰 병원은 초봉 세후 300에서 시작해서 년차 쌓일수록 올라가는 거 같더라 선배들 말에 의하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수의대 내 꿈의학과 ㅠㅜㅠ 부럽다 쓰니는 정시로 갔어 수시로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정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과탐은 뭐뭐했어?혹시 투과목 했니,,? 진짜 공부 열심히했겠다 넘 머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생1 지1.... 꿀조합.. 꿀빤 사람 나야나...껄껄.... 화학 너무 못해서 1학기때 전공 수업 너무 힘들어써ㅠㅠㅠ 나는 몽총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정시 어느 정도 성적이었는지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1121 이었구 국어랑 지학 만점, 수학은 1컷 생명은 낮은 2였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멋있다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미안한데 하나 더 궁금한게 있는데 그정도 성적이면 최초합이야..? 대답해주기 곤란하면 안해줘두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상관없어...ㅎㅎㅎ 나 정시로 수의대 두 장 썼는데 하나는 40번대 예비받구 떨어졌어 하나는 최초합 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빡세구나ㅠㅠㅠㅠ 꼭 쓰니 후배 될 수 있었음 좋겠다...대답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익인이 꼭 전국수의학도축제에서 마주치길..!! ㅎㅎㅎㅎ 다 잘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는 현역으로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나 재수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재수도 대단하다ㅜㅜㅜㅠㅜ넘 멋져 존경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고마워 ㅠㅠ 너도 꼭 꿈 꾸는 일 다 잘되길 바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야 실례되는 질문일 수도 있는데 의대 갈 수 있는 성적이 나왔어도 수의대 갔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엉엉 나 수의대 가고 싶어....
나 지금 하는 거 때려치고 내년 수능 준비한다!!!!!
쓰니 멋졍..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29 7:4833007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90 16:3721032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25 14:5618742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7705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133 16:1414359 0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
21:25 l 조회 1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
21:24 l 조회 2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2
나 냥줍햇더.....
21:24 l 조회 3
다들 저녁 뭐먹었어?
21:24 l 조회 2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2
21:24 l 조회 6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
21:24 l 조회 8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4
160 48키로면 근육량 걍 평균정도여도10
21:23 l 조회 17
너네 호랑타로 말고 누구봐?
21:23 l 조회 4
어? 카톡에 춘식이 미니 임티에 돌 되는 임티 있지않았어???
21:23 l 조회 6
adhd인데 간호사 할수 있을까? 2
21:23 l 조회 11
모태 마름+날씬 익들 있어??4
21:22 l 조회 14
네일 처음 해봤는데 밤티야..
21:22 l 조회 7
오늘 진짜 피곤하다1
21:22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할 익들 있어? 하면 얼마 할 거야?
21:22 l 조회 8
눈썹 별로 숱 없는데 브로우바 갈 필요 있을까? 4040 2
21:22 l 조회 15
여자친구가 얼굴은 이쁜데 말하는게 좀 거칠어3
21:22 l 조회 21
토익 엘씨2
21:21 l 조회 10
얘들아 토익책 샀는데 토익 900점 넘기려면 몇달걸려?8
21:2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