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9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난 이제 곧 고등학교 졸업하고 

우리 엄마는 내가 중학교 졸업하기 거의 직전에 쓰려지셔서 

그때 돌아가셨어 

엄마한테 난 영원히 중학생이겠지 

가끔 힘들 때면 엄마 안고 싶고 그래 

엄마 보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럴 때 있지 않아? 길 가다가 친구들이나 내 또래 애들이 엄마랑 같이 손잡거나 다정하게 걸어가는 거 보면 그냥 엄마랑 그렇게 자주 못했던 게 생각나고... 밥 먹는 것도 엄마는 어떻게 그렇게 한 번에 많은 반찬을 차려서 우리 가족들을 먹였나 싶음... 지금은 내가 밥하는데 그렇게까지 못하겠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엄마랑 제일 친했고 엄마한테 제일 기댔어서 더 기억에 남는 거 같아 그래서 그런지 고1때 시험기간에 친구들이 미안 엄마랑 밥 먹기로 해서... 하면서 가는 게 제일 외로웠어 중학교때까지는 나도 그랬는데 아무도 없는 집에서 혼자 밥 먹고 있으면 더 힘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 위에서 행복하게 사시면서 쓰니 사는 거 보고 계시면서 지켜주시는 중일 거야 지금 이렇게 쓰니까 글쓸 수 있는 것도 다 어머니 덕일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켔지?? 엄마 보고 싶다 나중에 만나면 엄마가 등짝스매시만 안 했으면 좋겠어 엄마가 거기선 세상 제일 행복하고 엄마밖에 모르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안보고 공항 가는 중인 내가 승자다
12:59 l 조회 1
뭐가 제일 귀여유ㅓ???? 골라쥬라 키링
12:59 l 조회 1
옌스 솔직히
12:59 l 조회 1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
12:59 l 조회 1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
12:59 l 조회 2
다꾸템 추천해줄사람 ~!!!!
12:59 l 조회 2
일본 싸게 다녀오려면 어딜 가야해?
12:59 l 조회 4
앞머리 있는익들 아침에 어케고정하고가?
12:58 l 조회 5
근장 정기로 신청한 사람들은 8월에 받는 거 맞지?
12:58 l 조회 4
헐 뭐야?? 축구 졌네??? 세상에
12:58 l 조회 5
지금 파마 상탸인데 볼륨매직 하면
12:58 l 조회 2
배성재 웃기다 ㅋㅋㅋㅋ쿠ㅜㅜㅜㅜ
12:58 l 조회 16
21살 계좌에 120만원 있는거2
12:58 l 조회 17
아이폰 실제보다 피부 더 더럽게 나오는데 이게 실물인건가 1
12:58 l 조회 7
이강인 이렇게까지 속상해하고 분해하는 거 처음봄
12:57 l 조회 30
휴일근로수당 30만더들어왓따
12:57 l 조회 9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놀고싶음 하
12:57 l 조회 10
명보 보면서 느낌 구린게 많을 수록 더 뻔뻔해진다2
12:57 l 조회 11
아니 기상청 이 예보는 대체 뭐야
12:57 l 조회 30
홍명보가 설영우1
12:5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