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석 했는데 계속 내가 말할려고 하면 친구가 말 짤라서 빡친 상탠데 친구가 말도 없이 술 시켰어 심지어 내가 내고 나중에 돈 주기로 한건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 간다고 하고 가도 돼?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합석 했는데 계속 내가 말할려고 하면 친구가 말 짤라서 빡친 상탠데 친구가 말도 없이 술 시켰어 심지어 내가 내고 나중에 돈 주기로 한건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 간다고 하고 가도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