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 자주 있음 이유는 상사가 야근을 해서 내가 더 빨리 가면 안됨 ㅇㅇ 상사보다 최대한 집에 늦게간다 그리고 내가 해야될 업무들이 엄청 많음 ㅜㅜ 인수인계 이주동안 했는데 안끝남 ㅜㅜ그러다보니 너무 헷갈리고 거기다 폴더가 너무 많다보니까 그 폴더 하나 찾아서 넣는게 시간 더 걸림 ㅜㅜ상사가 좀 제멋대로임 ㅜ 나보고 이거 다 하라고 일줌 대신 월급 동결안되고 직원수는 많고 이년 다니면 연봉 400정도 오름 그후로는 100씩 오름 어때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야근 자주 있음 이유는 상사가 야근을 해서 내가 더 빨리 가면 안됨 ㅇㅇ 상사보다 최대한 집에 늦게간다 그리고 내가 해야될 업무들이 엄청 많음 ㅜㅜ 인수인계 이주동안 했는데 안끝남 ㅜㅜ그러다보니 너무 헷갈리고 거기다 폴더가 너무 많다보니까 그 폴더 하나 찾아서 넣는게 시간 더 걸림 ㅜㅜ상사가 좀 제멋대로임 ㅜ 나보고 이거 다 하라고 일줌 대신 월급 동결안되고 직원수는 많고 이년 다니면 연봉 400정도 오름 그후로는 100씩 오름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