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세륜 장염,, 눈치 보이긴 하는데 반차 쓸까 그냥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장염인거가트면 병원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 주에도 장염으로 고생했는데 병원 분들이 보면 올마나 어이없을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방받아서 먹는 장염약 먹는데 안멈추는거면 반차 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똔냄시는 안니더라고.. 걱정마... 물 많이 마시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말에도 장염 걸렸다가 나아져서 약 끊었는데 지금 또 이래 ㅠㅠㅠㅠ 회사 환경이 환경인지라 물 마시거나 화장실 가려면 옷 갈아입고 신발 갈아신고 이래야 하는데 세상 고문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 약 다시 머겅... 나도 연말에 진짜 심하게 걸렸다가 사망하는줄....
나는 너무 무서워서 지사제를 안먹어도 되는데 두어번 더 먹었따가
변비와서 그걸로도 고생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염인거보단 낫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차라리 변비가 나은 거 같아...... 장염 너무 기운 빠져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염이면 몸 안좋은건데 반차 써야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안 이러는데 입사 후에 유독 자꾸 장염이 걸리네 ㅠㅠ ㅋㅋㅋㅋ 부장님이 쓰니씨 원래 이렇게 자주 아파..? 이런 적 있어가지고 눈치보옄ㅋㅋㅋ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자주 아프든 말든 있는 휴가 내에서 반차 쓰는건데 왜 눈치를 준데ㅠㅠ
신경쓰지 말고 써ㅠㅠㅠ
원래 초기에 푹 쉬어야 덜아프지, 제때 못 쉬고 억지로 회사에서 버티면 하루 아플거 삼일 아프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되게작은건데 거실화장실 쓸땨눈치보임..
17:49 l 조회 1
아 왜이리 삶이 버겁지
17:49 l 조회 1
이번에 우리회사 무기직 신입으로 오신분이 40댄데 경북대 나오셨더라
17:48 l 조회 3
학폭 트라우마 극복한 거 같아 (긴글주의)
17:48 l 조회 3
진주>서울 당일치기 가능하다고 봄???2
17:48 l 조회 8
전화포비아인 사람이 스마트폰은 왜 들고다녀 스마트폰도 전화기인데
17:48 l 조회 6
아오 엄마한테 서합한 회사 말했더니
17:47 l 조회 7
아니 내 친구 키 크고 예쁘거든..?
17:47 l 조회 14
월세로 평생사는사람있을까?2
17:47 l 조회 10
오늘 저녁 뭐 먹지
17:47 l 조회 4
내 생일 8월인데
17:47 l 조회 7
직장 동료 때문애 화병나는데 제발 방법 좀
17:46 l 조회 14
인터넷 무료 사주 잘본다고 해서 봤는데 어이없네3
17:46 l 조회 16
나 얼굴 화려하게 안 생겼는데 중국애들이 나 예쁘다고 되게 좋아함1
17:46 l 조회 15
이화여대나와서 간호조무사 하는 사람봄5
17:46 l 조회 61
중고차 사려고하는데 2천정도 쓰려고1
17:46 l 조회 6
애인이 휴대폰 사주는거 흔해?
17:46 l 조회 7
아아앙아 일해야하는데 하기싫다
17:45 l 조회 4
9x년생인데 첫 폰이 스마트폰이었음9
17:45 l 조회 19
다들 저녁 뭐먹어?7
17: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