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저 사이버 강의 예비부모교육 들었던 스ㅣㅇㅇ학과 ㅇㅇ학번 ㅇㅇㅇ입니다 학점 때문에 연락 드렸어요 어제 문자 드렸는데 답장이 없으셔서 전화 드렸습니다 제가 내년에 졸업인데 정말 염치없지만 학점을 좀 수정해주실 수 있으신가 해서 영락 드렸어요ㅠㅠㅠ 라고 일단 말할생각인데 뭐라고 더 말해야되지ㅠㅠㅠㅠㅠ 나 에프 받아서 d라도 받아야되는데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안녕하세요 교수님 저 사이버 강의 예비부모교육 들었던 스ㅣㅇㅇ학과 ㅇㅇ학번 ㅇㅇㅇ입니다 학점 때문에 연락 드렸어요 어제 문자 드렸는데 답장이 없으셔서 전화 드렸습니다 제가 내년에 졸업인데 정말 염치없지만 학점을 좀 수정해주실 수 있으신가 해서 영락 드렸어요ㅠㅠㅠ 라고 일단 말할생각인데 뭐라고 더 말해야되지ㅠㅠㅠㅠㅠ 나 에프 받아서 d라도 받아야되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