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사귀는 내내 항상 애인이 져주고 더 좋아해주고 그래서 나도모르게 막말하고 갑질하고 그러다가 내가 갑자기 맘이 확생겨버렸는데 헤어지자더라,, 정이 떨어져서 내가 싫은거까진 아닌데 지금 마음이 아예없대ㅠㅠ 내성격이랑 잘못한것들 다고친다고했는데도 자기가 왜 그걸 지켜봐주고 감당해야하네 ㅠㅠㅠ잡을방법없을까 두번잡았는데 생각해본다고하고 연락이없다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