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270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35
이 글은 7년 전 (2019/2/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귀는 내내 항상 애인이 져주고 더 좋아해주고 그래서 나도모르게 막말하고 갑질하고 그러다가 내가 갑자기 맘이 확생겨버렸는데 헤어지자더라,, 정이 떨어져서 내가 싫은거까진 아닌데 지금 마음이 아예없대ㅠㅠ 내성격이랑 잘못한것들 다고친다고했는데도 자기가 왜 그걸 지켜봐주고 감당해야하네 ㅠㅠㅠ잡을방법없을까 두번잡았는데 생각해본다고하고 연락이없다
12

대표 사진
둥이128
행동에 책임을 질줄 알아야 한다 생각한다
갑 행동 했던거도 이해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이건 좋은말 해주고 싶어도 진짜 답 없음..
상대방은 이미 닳을대로 닳아버린 상태라
뭘 해도 마음도 안가고, 화도 안나고, 섭섭하지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사람 고쳐쓰는거아냐 , 그남자를 위해서라도 나줘.. 양심이 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남친이 잘 선택했다고 생각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그러게 남친이 해 주던 걸 당연하게 여기면 안 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다음 남자친구한테는 잘해줘.. 힘내 얼른 잊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으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나 쓰니랑 약간 비슷하게? 하다가 헤어졌었는데 내가 매달려서 다시 만나고 있고 내 잘못 다 뉘우치고 내가 못해줬던 만큼 사랑해주고 있어 ! 엄청 잘 만나고 있어 전 보다 더 사랑하고 아껴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5
둥아 ㅠㅠ 너무 늦었지만 내 고민 들어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나 쓰니처럼 저랬고 끝까지 내가 갑이였고 심지어 내가 헤어지자고도 했음.. 그리고 결국 헤어졌는데 계속 문득 문득 생각나더라 날 이렇게 좋아해줄 사람이 있을까 하고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재결합했고 지금은 내가 엄청 잘해주려고 노력 중임 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4
어떻게 연락했어 둥아? ㅠ 너무 늦었디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놓아쥬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잡지마 남친한테 못할 짓이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나도 그랬었지 인연이 아닌가보다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이미 마음 끝났을듯... 진짜 그거 엄청 지쳐 훅식더라 다시 마음생기기 힘들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나랑 비슷하네 아마 붙잡아도 남자친구는 할 만큼 다해서 미련이 없을 거야 내가 그랬거든 앞으론 있을 때 잘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기회는 물건너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잡지마 남친 불쌍해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근데 남자쪽도 잘못있다
널 그렇게 행동하게 놔둔것 너만 잘못한거아니야
일단 잡지말고 시간좀가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무슨 사건 일어나면 피해자 탓할 사람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9
22..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1
남자는 뭘 잘못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2
댓글 잘못단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나도 오늘 그래서 헤어지잔 말 들었는데 진짜 싹싹 빌었어 사과하고 울고불고.. 너무 미안하더라.. 결국 다시 받아줘서 너무 고마웠어 이제 정말 잘하려고 사죄하는 마음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잡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에구... 스스로 갑질하다가 차였다고 말할만큼 뭔가 많이 깨달았는가보다., 다음사람에게는 그리고 앞으로는 좋은사람만나거든 잘해줄준비가 된것같다 이제.
진짜 사랑할준비가 된거라고 생각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하.. 나 첫연애때 생각나서 찡하다
갑질이라고 생각 못했었는데 갑질 수준으로 막말 많이했었고 질리게 많이 했었다
그때 진짜 너무 깨달아부러서
지금 남친한테 절대 그런 모습 안보인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포기해줘.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잘못된거 알았으면 놔주는거야 잡지말고
그리고 다음부터 그러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연애의 참견 중에 이런 내용 있었던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7
222 그리고 다시 사겼는데 이젠 남친이 갑질 하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나도 그랬어... 한 반년 힘들어했는데 근데 전남친이 내 뒷담하는거 듣고 맘이 확 떠버림... 그 사람의 싫은점을 발견하려 하면 쉬울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자는 말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잡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전남친 기억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늘 최선을 다했고 온 마음을 다 써서 그사람 사랑했는데 그게 나중에는 권리인줄 알고 갑질하는거 보고 깨끗하게 마음 접고 헤어졌는데 다시 만날 생각 진짜 정말 1도 없어 그냥 이럴때는 놓아주는게 맞아 다음 사람한테 잘해 잡지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작년에 우리반에 그런 커플 있었는데 2년 사귀다가 결국 올해 헤어지더라 남자애가 이제 알바 할필요도 없고 짜증내고 화낼 필요도 없다 하는거보고 진짜 많이 힘들었겠구나 했음 사귈때도 애들이 너 안힘드냐 그랬었고... 진짜 좋아진거면 걔를 위해서라도 놔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너같은 사람 만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222222222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그노래 생각난다...있을때 잘해..후회하지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넘 날선 댓글들 많다,, 이런저런 경험하면서 성장하는거라구 생각해 다시 만나거나 새로운 연애하게되면은 고쳐가면 좋은 사랑 할 수 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잡는 것도 솔직히 민폐야 정은 떨어질대로 다 떨어지고 진짜 그냥 헤어지고 싶은데 자꾸 매달리면 짜증나고 진짜 방해돼 지금이라도 사랑하게 되었으면 놔 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그리고 실수는 진짜 한 두번이 실수지. 어떻게 사람에게 연애 기간 내내 막말하고 갑질한게 실수야? 그럼 그 남친은 그냥 실수에 맞은 재수가 없을 뿐인 사람이네? 그렇게 따지면 사람 인생에서 처음이 아닌 것 없음. 실수라고 포장하기엔 너무 염치없는 잘못이고 죄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아고... 남친은 그 막말이 얼마나 상처로 쌓였을까... 지칠대로 지친 사람 붙잡는 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나도 전남친한테 그랬어... 지금 현남친 있지만 전남친 아직 못잊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염치 없는거 알아서 한번도 못잡았다ㅠㅠ 근데 그게 맞는거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안 잡는 게 맞는 거 같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있을때 잘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돌아올 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나도 내 남친한테 막말은 아니고 항상 남친이 져주는데 절대 안 떠난다고 하지만 무섭다 맨날 소중한 줄 모르고 나만 생각한 거 같네.. 이런 사람 없고 맨날 싸우면 헤어지자 내가 하는데 막상 헤어지면 난 정말 망가질 것 같아 쓰니야 적어도 후회안 될 때까지는 잡아 이기적이고 뭐고 미련안남게 잡고 그래도 남친이 마음이 떠났으면 보내주는 거고.. 너무 슬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7
와 나랑 똑같아 맨날 내가 놓을것처럼 말하지만 정작 헤어지면 내가 진짜 망가질 거 같아... 걘 최선을 다했으니 금방 멀쩡해질 거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6
연애의참견에 이거하고 비슷한 사연 있던데 거기서도 여자가 갑질하다가 헤어지고나서 다시 여자가 붙잡거든? 근데 결과 안 좋았음 이건 어떻게 붙잡느냐의 문제가 아니야 그냥 남친의 선택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해 그게 서로에게 더 큰 상처가 안 남는 방법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난 항상 을이였던 입장이다가 처음으로 나 이뻐해주고 항상 져주고 날 더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봤는데 내가 처음에 너무 마음이 별로 없던 상태에서 시작해서 그런가(고백도 세번만에 받아줬었어..) 나도 모르게 갑질하고 있더라고 근데 난 그사실을 전혀 몰랐어 걔가 싫어하고 힘든티를 안내길애 마지막에 헤어질때 내가 왜 힘든거 정 떨어졌단거 말안했냐고 티라도 내주지 조금이라도 고쳐볼껄 이라고 원망도 했는데 남친은 내 한가지 사건의 행동을 보고 정이 그 때 확 떨어졌대 헤어짐을 생각할 정도로. 근데 나도 걔 잘못때문에 정이 떨어졌던 시기가 있었는데 난 그래도 그때 관계를 이어나갈 의지가 있어서 이거하나로 헤어지진말자 맘이 없어도 일단 지켜보자해서 걔한테 이런행동은 고쳐달라하고 지켜보다가 마음 생긴거였거든 근데 얜 그 내 행동하나로 헤어지는걸 얘기하니까 너무 좀 슬프더라 물론 내잘못이니까 뼈저리게 후회는 하는데 고칠수 있는 기회라도 줬으면 했어 내가 본문에 너무 간추려써서 사람들이 자세한 내용은 몰라주는거 같아서 써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8
와 쓰니야 내 일년 전 상황이라 글 남겨.
나도 그렇게 해서 헤어졌고 일주일동안 밥도 안 먹어가면서 매달리다가 한달이라는 시간 얻고 한달동안 기다리는 마음으로 보냈다.. 결국 내가 맞춰주겠다는 전제 힌에 사귀기 시작했고 나는 걔 눈치보기 일쑤였어. 걔한테 조금이라도 서운한점 얘기하면 공감해주지는 못하고 자기도 일년 전에 그랬다고, 외로웠다고 오히려 내가 서운한건 아무것도 아니란식으로 얘기했어. 난 그런소리 들을 때마다 우울해지고 같이 있어도 너무 외로웠어. 그래서 결국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하고 2주일 전에 진짜 완전히 끝냈는데 1년전에 그냥 다시 만나지말걸 후회도 돼. 다시 만나면서 내가 망가졌고 한번 손 놓은 사람은 또 놓는다고, 예전같지는 않아 절대. 참고로 나도 처음 사귄 일년동안 주변사람들이 다 부러워할 정도로 애인이 잘해줬었고 나한테 다 져줬었어. 많이 힘들겠지만 다음 연애 때 잘하자. 이미 한번 끊어진 관계는 되돌리기는 힘들어.. 그리고 정말 그 애가 착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봐. 아닐 수 있어.. 너둥도 잘못했지만 남친 연애방식도 잘못됐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다시 만나면 쓰니는 또 그럴걸
남친이 잘 선택한거임
사람은 안 변한다
지금만 괜히 아쉬우니까 우는 소리 하지... 내 전남친이 그랬음
애초에 죄없는 사람한테 막말하고 막대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내가 갑질 당했는데 나중에 내가 정리 다 된 후에 연락오더라 진짜 꼴도보기싫었어... 사귈때나 잘하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사귀었던 기간에 이미 너에게 많은 기회가
있었을 텐데 그걸 외면한 건 너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남익인데 저럴때 무리해서 잡으면 진짜...난 오만정 다 떨어지더라 기다리겠다 하고 기다리는게 어떨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로한번 카톡으로 한번 붙잡고 더이상 못잡겠어서ㅠ 그냥 다시한번만 생각해달라고했다ㅠㅠ 나도 잘못한거 알고 첨엔 맘별로 없이 시작했던 사이였어서 나도 모르게 그렇게 갑질했었나봐... 이렇게 잘해줬던 사람 처음이였던것도 알고 그래서 더 후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있을때 잘해 ~ 후회하지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잡지마 그 사람도 행복해야지 쓰니가 붙잡아둘 입장 아니고 그 사람한텐 쓰니가 고통이니 떠났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나도 예전에 그런 연애하고 엄청 후회했거든? 언젠간 부메랑 맞더라 반대인 상황을 꼭 겪게 돼 그때 뼈저리게 후회하게 돼 그 사람한테 엄청 미안하게 될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다음부턴 그러지마 붙잡지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이거 참 내 얘기같다.... 나도 미치도록 후회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9
쓰니가 쓴 댓글도 봤는데 그냥 같은 생각이야 말로는 한가지사건이라고 하지만 전의 일들도 많이 쌓여있엇던 상태에서 하나보고 더 터진거겠지 양심이 있으면 잡지 않겠다... ㅎㅎ.. 전남친이 나한테 계속 갑질하다가 헤어지자니까 계속 연락왔었는데 웃기지도 않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0
이건 쓰니가 결정할 일이 아니고 그 남친이 결정해야 될 거 같아.... 쓰니는 그 결정에 따라줘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진짜 발언 센 댓글들도 보이는데 사실 맞는 말인 거 같아. 나는 내가 익 남친같이 잘해주는데 갑질당한 입장이라 솔직히 그냥 잡지말고 놔줬으면 좋겠어 을이였던 적 있던 사람이 맞춰나갈 생각을 했어야지, 잘해주는 사람한테 갑질을 하면 어째ㅠㅠㅠㅠㅠ그냥 이 사람과는 내가 조금, 덜 성숙해서 상처를 줬다 생각하고 이 기회에 연인간에 예의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 그럼 된 거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2
몇번까지가 적당하다 라는건 없으니깐..붙잡는건 본인이 할 수 있는 만큼 하는게 좋겠찌만
계속 연락 안오면 아쉽고 슬프지만 놔줘야 되지 않을까
아마 엄청 상처 받았을 거고 이제 와서 왜 이러나 싶은 생각도 많이 들테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3
어진 이유가 뭔지 말해줬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4
당연하지 헤어지는 게 연인관계든 친구관계든 무슨 관계가 되었던 갑질이 아닌 동등한 위치가 되어야 하는 거야 그래야 그 관계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거고 내가 남자친구였다면 아 얘가 날 지금 남친으로보는지 물로보는지 헷갈릴 것 같아 그사람이 만나기 싫다하면 이미 그사람은 너를 아예 마음속에서 지운 것 같은데. 이제 깨달았으니까 그냥 다음부터는 갑질하지 말고 서로 배려 해 주면서 연애 해 나도 10년을 연애해 몇 번 헤어진적도 많다가 재결합하다가 이랬는데 돌이켜보니 정말 서로의 존중이 중요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5
연애엔 갑과 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어 마음이 더 큰쪽이 당연히 있을 수 밖에 없고 그 사람이 을이 되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연인사이를 떠나서 사람대사람으로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고 날 이렇게 많이 좋아해주는거에 대해서 고맙게 생각하고 이런 마음들이 쌓여서 좋은 연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거지 쓰니는 마음이 더 작다는 이유로(갑이라는 이유로) 관계유지를 위한 노력를 하지 않았던게 문제고 남친은 마음이 더 컸다는 이유로 항상 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시키기 위해 혼자 노력해 왔겠지 그리고 끝내 지쳐버린거고... 인간관계란건 함께 노력해야 유지될 수 있는거라 생각하거든
어쨌든 쓰니가 잘못을 뉘우쳤다는게 참 다행이고 아직 우리 모두 미숙한 사람이니 이런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면 된거라 생각해 근데 그것과는 별개로 나는 쓰니 남친은 놓아주는게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야 이미 쓰니 남친은 쓰니에게 마음이 떠난 상태고 앞서 말했다 싶이 관계를 유지하려면 함께 노력해야하는데 쓰니는 지금부터 노력할게! 의 입장이지만 쓰니 남친은 또 노력해야 하는 입장이거든 근데 이미 남친은 지쳐있는 상태고... 혹시 만약 쓰니 남친이 앞으로는 손놓고 이번엔 남친이 갑이되어 연인관계를 유지한들 그 관계가 오래갈까? 결국엔 쓰니가 지쳐버리고 말거야 쓰나 네 마음 이해하지만 묻어두고 반성하고 다른 인연을 찾는게 좋을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6
아니면 쓰니 남친이 좀 지친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해 매달리지말고 우선 좀 기다려보자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는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0
왜 헤어지기 전에는 모르는 걸까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이 당연한 존재가 아니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 언제든 남이 될 수 있는 사람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1
잡지마
사람은 고쳐지는게 아냐 그건 남친도 알고있을걸
잡는다고 해도 소용없다 있을때 잘해야지 쯧..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2
연애의참견이라고 예능이 있는데 거기나온 소재랑 똑같다...ㅎㅎ 거기 남친도 2년간 을당하다가 다시 잡아서 만났는데 남친은 이미 마음떠나고 갑자기 태도 바뀐 여친에게 진작 잘해주지 이러면서 실망감만 느껴지고 갑을 관계가 바껴지더라고. 다시 잡아도 쓰니도 힘들거고 그 친구랑 그냥 조금이라도 행복했던 기억으로 덮는게 나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그냥 떠나보낼땐 떠나보내야해ㅠㅠ
그렇게 붙잡아 봤자 예전같은 관계 회복하기 힘들고 더 구질구질해질걸...
쓰니도 잘못 충분히 알았으면 됐고
인생은 길고 남자는 많으니까 그땐 두번다시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으면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5
아예 맘이 없다는데 붙잡아봐야 안 잡힐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7
그냥 놔주고 다음 사람한테는 잘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3
내 전남친한테 그렇게했다가 1년을 후회하고 지금 만나는 남친한테는 최선을 다했어 그런데 이번엔 현남친이 그러더라 자존심 엄청 세우고 헤어지잔 말 쉽게하고 그랬어 그러다가 정말 어져서 헤어졌는데 이번엔 남친이 잡더라 그리고 다시 붙어서 지금은 엄청 잘해줘 자기가 경험해봐야돼 잡아보고 안되면 그냥 후회하고 다음번에 만나는 사람한테 잘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나도 그랬다 절대 자랑은 아니고 지금도 고쳐가는 단계지만 마음에 안들면 짜증난다고 티 팍팍 내고 그러다가 결국 놓쳤어 난! 엄청 잡았었어 구질구질 할 정도로 차단도 당해보고 다시 차단 풀어달라고도 애원해서 차단 풀리고 나서는 안잡았어.. 한 달정도 매달려도 안돼서 포기했는데 나중에 날 궁금해하더라 근데 연락은 먼저 오진 않았어.. 그리고 되게 내가 매달리는 동안에 사람같지 않게 엄청 우울해하며 살았다더라고 ㅠㅠ 처음부터 잘했으면 서로 힘들 일이 없었는데 말야.. 정말 미안한 기억으로 남았고 다음 사람 생겨서 엄청 노력하는 중이야 갑과 을이 정해지지 않는 연애하도록! ㅜ 쓰니도 남자친구한테 기다리겠다고 연락 남기고 더이상 매달리지마 그럼 진심 알아채주고 생각할 시간 갖다가 답이 올거야!! 그리고 만약 다시 돌아왔을 땐 정말 바뀐 모습을 보여주면 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6
뭐 자랑이라고 올렸어 남친 힘들게하지말고 놔줘 남자분 새로운 사랑이랑은 알콩달콩 행복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9
그리고 남친 연애 방식이 잘못됐다고 자기위안하는 사람들ㅋㅋㅋ 남친 잘못이 1이면 상대 잘못은 100이상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8
ㅠ 아고 ㅠ.. 나도 이글보면서 반성하게된다 쓰니가잫됐으면좋겠다 ㅠㅠ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5
9:43 l 조회 35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18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8
9:36 l 조회 42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4
9:32 l 조회 29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27
남편이랑 나랑 어쩌면 좋을까..... 22
9:19 l 조회 141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5
9:16 l 조회 64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7
9:14 l 조회 4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26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1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31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50
이거 너무 의미부여이려나?? 애인이 이성이랑 여럿이서4
8:51 l 조회 28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1
8:44 l 조회 19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5
7:37 l 조회 203
나보다 더한 쓰레기 만난사람 있을까
7:33 l 조회 37
잇팁들아 첫사랑 못잊어?3
7:26 l 조회 27
애인이 생일날 가족들이랑 여행간다는데 서운한 내가 이상한걸까 🥺 27
7:25 l 조회 106
시간갖기로 하고 다시 잘 사귀는 커플 있어?1
7:1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