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730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3
이 글은 7년 전 (2019/3/03) 게시물이에요
살면서 평생 처음으로 아빠 우는거 봤는데 진짜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ㅋㅋ 씁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왜 우셔 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 있으셨어??ㅠㅠ 쓰니도 기분 싱숭생숭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우셔..ㅠㅠ 나도 아빠 우는 거 못 봤는데 상상했다가 울컥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태어나서 아빠 우는 거 딱 한번 봤는데.. 아직도 생생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아빠 우는거 친할머니 돌아가실때 처음 봤는데.. 잊혀지지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그것도 우리랑 있을 땐 안 우시고 우리 다 내보내고 할머니 손 잡고 우시던데 너무 마음 아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친할아버지 돌아가셨을 때 처음 우시는 거 봤는데, 그 때도 막 엉엉 우시는 게 아니라 최대한 참으시면서 우셔가지고 진짜....너무 놀라기도 했고, 그냥 마음이 다 아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 마음이 찢어지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5 소리지르면서 우는데 그거 듣고 나도 더 울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난 친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7참으시다가 갑자기 우시는데 너무 마음 아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888 진짜 아빠 장례식 내내 그냥 아무렇지 않고 이야기 잘 하고 화장할 때도 무덤덤했는데 화장 후에 살던 고향 딱 가서 어린 시절에 같이 지냈을 할머니들 딱 뵙자마자 어린아이처럼 너무 서럽게 우는데 아차 싶었다 이렇게 사람이 무너질 수도 있구나 싶었어 너무 서러워 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99 나도 덩달아 울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아빠 우는 거 처음 봤을 때 너무 마음 아팠어... 너므 서럽게 우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우셔ㅠㅠㅠ 글자만 봤는데도 나도 슬프다,,,우리 아빠 우는거 상상하니까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아빠 어렸을때 우는거 보고 마음 아팠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엄마돌아가셨을때 아빠 우는데 더슬프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나 수능치고 아빠가 나 데리러 오셨는데 나 꼭 안아주면서 우셨어 그래서 나도 눈물으나서 가채점 하고 저녁먹는 내내 울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아빠랑 친하지도않고 자주마주치지도않고 집에 아빠계시면 맨날 나갔는데 친할머니 돌아가실때 우시는가 보고 일주일에 한번씩은 아부지랑 밥도먹고 영화도 자주보러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해보니까 지금까지 아빠 우는거 본 적이 한번도 없네..아 뭔가 마음이 아프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학생때 진짜 막살때 아빠 우는거 봤었음,,,, 대놓고 운건 아니고 저녁에 나랑 말하다가 창문으로가서 밖에보는척하면서 울었는데 그거 창문에 다 비쳐서 보게됐었거든ㅠㅠㅠㅠ 그때당시엔 아무생각 없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미안하고 마음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할머니 돌아가셨을때 우셨는데 나는 너무 어려서 기억도 안 나고 그 후로는 딱히 운 적이 없으시네 항상 나랑 언니 울때도 울면 너만 손해라고 나아지는 건 하나도 없고 기분만 안 좋아진다는 말씀 하시는 분이라 우는 게 상상이 안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할머니 돌아가셨을때도 아빠가 우시는걸 본 적이 없어.. 오히려 엄마가 울었지.... 단한번도 우시는걸 본 적이 없어서 진짜 언젠가 보게 된다면 나도 엄청 눈물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우리아빠 너무 잘 우셔서 무덤덤...뉴스보고 울고 다큐보고 울고 라디오듣고 울고 맨날 우는 울아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공명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몬가 아빠 우는거 본 적 한번도 없어서 아빠 우는거 보면 몬가 나까지 같이 무너질꺼같액 .. .. 흑(˘̩̩̩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아빠우는거 못볼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아빠 우시는거 친할머니 돌아가셨을때 처음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뒤로 할머니 제삿날 마다 우셔서 마음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울아빠도ㅠ할머니 돌아가셨을때도 안우셨는데 나때문에 우셔서 넘 가슴이 미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 글만 보는데도 찡하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나 쓰러져서 병원에 실려갔을때 응급조치받으면서 아빠얼굴봤는데 울고계셔서 마음찢어졌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아빠 우는거 아직까지 한번도 본 적 없어.....ㅠㅠㅠㅠㅠ 할아버지 돌아가셨을 때도 우는 모습은 본 기억 없고 그냥 담배피우시던 모습밖에 기억 안나 아빠 울면 진짜 나도 못 견딜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아빠님은 너무 자주 울으셔서... 정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으심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아빠 우는건 아직 본 기억이 없지만 엄마 우셨을때ㅠㅠㅠ의외로 외유내강이라 잘 안우는데 예전에우시는거보고 진짜 맘아파 죽는줄ㅠㅠㅠㅠ 그게 몇년이 지나도 잊혀지지않아ㅠㅠㅠ 부모님이 울고있을땐 정말 맘이 아프더라... 아빠도 우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티비보다가 너무 잘 우는 아빠,, 우리집 울보거든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아빠 뉴스보시다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눈물 한방울 흘리시는거 봤는데 저녁 꾸역꾸역 먹고 방에 들어와서 펑펑 울었어... 지금도 왜그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때만 생각하면 눈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아빠 할머니 돌아가셨을때 운거 처음봤는데 우리아빠도 누군가의 아들이었구나 싶더라. 난 꿈에서 우리엄마 죽었을때 소리지르면서 깼거든. 그걸 현실로 느낀 우리아빠는 얼마나 큰 충격이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초딩때 엄마 돌아가셨을때 나도 울고 사람들 다 울고 아빠만 묵묵히 자리 지키고 계샸는데 새벽에 자다깨서 장례식장 방 밖으로 나왔는데 아빠 울고있더라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거같아서 그 어린나이에 다시 혼자 들어가서 움 ㅜ 그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어 아빠 우는거 본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거 진짜 말로 표현 못하겠더라 내가 더 서럽고 안쓰럽고 막 그렇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맘알지...난 내가 아파서 학교 못갈때랑 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아빠 일저질러서 할아버지랑 이야기할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아직도 아빠 우는걸 못봤어 진짜 보면 나고 울고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여기댓보다 눈물날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댓글 보니까 눈물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감기 걸렸는데 너무 아프다
21:11 l 조회 2
여자 소개받을 때 몸매 본다고 해도 되나
21:11 l 조회 2
37살먹어도 학벌은 따라다니는구나
21:10 l 조회 9
트메판이 무슨뜻이야???
21:10 l 조회 3
치이카와(먼작귀) 호다닥 💨
21:10 l 조회 3
근데 진짜 30대 되면 살이 더 안빠져??1
21:10 l 조회 6
친구가 내 결혼식 타임 30분전에 같은 식장 옆 홀로 식장잡았어 3
21:10 l 조회 17
엄미새들아 너넨 당장 엄마없으면 살수있을거같아...?1
21:09 l 조회 8
내일 보고싶은 경기가 있어서 조출 신청했는데 까여서 슬프다..
21:09 l 조회 3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2
21:09 l 조회 9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1
21:09 l 조회 17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5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2
21:09 l 조회 5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8
현타온다 장롱면허1
21:08 l 조회 12
키링 선물 난감하네…
21:08 l 조회 9
익들아 강아지랑 사는 1인가구인데 2
21:08 l 조회 11
6등급인데2
21:07 l 조회 27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250벌어도 살만함6
21:07 l 조회 40
난 내가 피부 하얀편인지 몰랐는데
21: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