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200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9
이 글은 6년 전 (2019/7/05) 게시물이에요
난 6시애ㅔ 일어나도 씻고 준비하면 썬크림 바를 시간밖에 없던데 대체 몇 시에 일어나는 거지 ㄹㅇ 대단
대표 사진
익인1
난 화장 15분만에 해서...⭐️ 빠른 준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5분이면 하는데 밥먹고 씻고 하면 ㄹㅇ 시간이 없어... 화장하면 지각...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두 화장 10분 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감.. 내 옆자리도.. 근데 걔 담내+화장품?냄새 쩔어서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담내는 좀 빼고 오지...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학원 다녔을때 나빼고 여자애들 다 풀메하고왔었음 넘 신기하고 대단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하철 기다리면서 역에서 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침에 화장하는 사람 부지런한 사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느정도 화장? 난 피부랑 눈썹 옅은 섀도 혈색 나게 볼터치 정도 하는데 10분이면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딱 그정도 하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이스를 쿠션으로 할수있다 + 눈썹을 슥슥슥슥 잘그린다 + 아이라인 한방에 잘뺀다
이거만 해도 화장 시간 반으로 줄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자리에서도 하도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귀찮아서 모자반 안쓴거반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아침에 밥 먹고 오는 것도 신기하던데. ㅠ
맨날 회사에 생얼 + 공복으로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비가 아니라 진짜 순수한 질문인데 혹시 익인들은 이게 자기 얘긴데 인티에 올라외있는거 보면 어떤 느낌일고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별종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부지런하다는 의미염ㅅ어... 대단하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기분 좋을 것 같아 준비성 철저하단 얘기 아닌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뿌듯 나 부지런해~ 이런느낌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피부 너무 안 좋아서 피부만 하기엔 너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보통 다들 화장 오래 걸릴 정도로는 안하지 않나?? 특히 아침엔.. 나한테는 그냥 신기하다기보다 10분 더 일찍 일어나면 되는 일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6시도 힘들어서 ㅜㅜㅜㅜ 더 일찍 일어나는건 진짜 무리야... 그 10분이 진짜 대단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장만 하면 딱 10분컷이라 갠찬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머리감고 말리고 화장하는데 총 20분.. 20분 준비하고 출근함. 난 얼굴은 썬크림만 바르고 아이라인, 마스카라, 섀도, 입술 이렇게 화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준비 시간이 오래 안 걸릴수도 잇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랭 나도 출근 메이크업 쿠션 톡톡 눈썹 문신해서 눈썹은 브로우카라만 슥슥하고 섀도 옅은 거 하나 깔고 살짝 펄 섀도 손으로 슥슥하고 아이라인 뷰러 틴트는 나오면서 이케 10분도 안 걸려 나같을 듯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기하다 난 씻고 아침 먹고 화장하는 거 1시간 30분 걸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10분도 나같은 지각쟁이한테 대단해!! 나도 그런 사람들 보면 부지런하다는 생각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어덯게 십분 걸리지 물론 빨리하면 그럴수 있지만 난 항상 못 하는데 대단하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걍 쿠션 눈썹 입술 10분하고서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리감는데 30분걸리는 나익은......항상 쌩얼이라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출근할때도 피부화장안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회사에도 왕복2시간 걸려서 오는 직원있는데 풀메길래 물어봤더니 새벽5시에 일어난대...와우! 화장너무 이쁘게해서 쉬는시간에 배우고있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 나두 무조건 한시간은 준비해야되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학원갈 때 맨날 풀메하는데 안 하고 싶어 ........... 주근깨때문에 피부가 더러워서 풀메 안하면 안되거든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화장 피부좋으면 10분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나도 지금 학원인데 난 선크림에 대충 눈썹만 그리고 옷 암거나 주워입고 오는데 매일 화장+이쁜옷 입고오시는 분이 잇어서 진짜 대단... 어케 일어나서 준비하시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진짜 ㅇㅈ.. 와우 리스펙스러움.. 난 밥먹는 시간도 자야돼서 버스에서 두유먹는데.. 부지런한거 대단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지런한 사람!은 나 ㅋㅋㅋㅋ나는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는 거 조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화장만 한시간 걸리는 통학러인데 1교시가8시면 6시에 일어나서 샤워하고 화장함....심지어 저번학기 일주일에 일교시 네번이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17프로 쓰는 얘들아 너네 무슨 색 써?
17:54 l 조회 1
나도 비싼 취미 하고싶다 🥺🥺
17:54 l 조회 1
무선 이어폰 통에 넣으면 자동으로 꺼졌는데 이제 넣어도 꺼지지도 않고 연결 되는데 이어폰 저세상 간건가?ㅋㅋㅋㅋ
17:54 l 조회 2
닭볶음탕 vs 찜닭
17:54 l 조회 2
왜 좋아하면 울게 될까
17:53 l 조회 5
컨디션 회복 잘 하세요 대신 쓸 말없나1
17:53 l 조회 4
헐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17:53 l 조회 12
여름 면접도 자켓 입어야 하지??
17:53 l 조회 3
아니 엄마 그동안 당면을 무슨 곤약면 이런걸로 알았나봐
17:53 l 조회 6
경주(교토) 도쿄(서울) 느낌이자나?? 삿포로는 어디느낌임??2
17:53 l 조회 8
면접 보러 갈때 이력서 사진 흑백으로 가져가면 안되겠지3
17:53 l 조회 7
마트아이스크림 개맛없어2
17:52 l 조회 10
아 중국인들 개열받네
17:52 l 조회 8
간호사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
17:52 l 조회 5
폐급 신입 진짜 스트레스당..1
17:52 l 조회 14
근데 생각보다 진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사람 진짜 많음2
17:52 l 조회 11
보육원이 있는게 너무 감사한 것 같아
17:52 l 조회 9
짜장면 불려먹기 해봐야지
17:52 l 조회 5
남친이 하루종일 잠만자는데....6
17:51 l 조회 22
나 다이어트 식단 한거 봐라 완전 독기임
17:5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